Jul 7, 2016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또오해영


OOOO"또 오해영" 푸켓 포상휴가 단체사진^^ #tvn #또오해영 #에릭 #서현진 #예지원 #김지석 #전혜빈 #이재윤 #박명훈 #허정민 #허영지 #김기두 #권해성 #강남길 #이한위 #남기애 #하시은 #최준호 t.co…
OOOO#또오해영 팀이 #포상휴가 마치고 입국했어요~ 엄청난 인기 때문인지 활짝! 핀 얼굴로 놀다 왔나봐요~ 내추럴한 #공항패션 으로 공항을 환하게 밝혔네용 #서현진 #전혜빈 #김지석 #에릭
OOOO"또 오해영" 푸켓 포상휴가 단체사진^^ #tvn #또오해영 #에릭 #서현진 #예지원 #김지석 #전혜빈 #이재윤 #박명훈 #허정민 #허영지 #김기두 #권해성 #강남길 #이한위 #남기애 #하시은 #최준호
OOOO찬수야~ 감독판 신청 안 하고 어디 가니~? 태진이가 잡으러 오기 전에 얼른 가수요 신청!!!!!😲😲 #또오해영 #서현진 #에릭 #한태진 #이재윤 #이찬수 #박명훈
OOOO#또오해영 #박도경 #에릭 #문정혁 #오해영 #서현진 #서해영 또! 오해영 1화 에릭 서현진 캡처
OOOO에릭, 서현진이 썸타는거 직접봤는데 사귄다는 기사날때까지 참고있었다 진짜ㅠ 또오해영 첫방하는날 새벽 여의도 모식당에서 예지원이랑 셋이 술마시다가 예지원은 먼저 자리비켜주고 둘만 남아서 계속 이야기하고 꿀떨어지게 쳐다보는거 내가 다 봤는데
OOOO헐 서현진 에릭 진짜로 사귀는거야? 대박... 또오해영 찍으면서 정들었나보넹ㅋㅋ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Joohwangcarp
OOOO 또오해영 커플 서현진 & 에릭이요~~~ ^^

오해영


OOOO또 스캔들.. 에릭 서현진 온통 또 오해영 얘기다.. 박근혜정부야, 고마해라 마이 믁읏다 아이가. 그렇다고 니들 만행(국정원녀,세월호,어버련게이트,언론장악,지방재정개악 입법,전기-가스 민영화,사드..등등)의 진실이 덮히나?…
OOOO에릭 서현진 열애설은 놀랍지 않았다 또 오해영의 키스 장면을 보면 오히려 열애가 당연할 거란 생각이 들 정도니까😅
OOOO아니 근데 안사귄다고 도경해영 사귀라고 아쉽다는 망붕종자들은 또 뭐야 드라마랑 현실이랑 좀 구분하세요 박도경이랑 오해영은 에릭 서현진이랑 다른 사람입니다 싯팔 별 미친....
OOOO또 스캔들.. 에릭 서현진 온통 또 오해영 얘기다.. 박근혜정부야, 고마해라 마이 믁읏다 아이가. 그렇다고 니들 만행(국정원녀,세월호,어버련게이트,언론장악,지방재정개악 입법,전기-가스 민영화,사드..등등)의 진실이 덮히나? 지겹다 증말
OOOO아 에릭이랑 서현진 사귄다고 또 오해영 최고 애청자인 엄마한테 말해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열애설


OOOO뭐여 에릭 서현진 열애설은 또 뭔디
OOOO친구가 에릭오빠가 서현진과 열애설 터졌다고 기사를 알려주면서 "공개는 잘해ㅎ" 이러는데 기분이 나빴다😡 걔는 자기가수를 누가 저격하는걸 싫어하면서 자기는 왜 남의 가수를 저격하는지 모르겠다. 니가수 소중한걸 알면 다른가수도 소중한걸 깨닫길..😥
OOOO에릭 서현진 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
OOOO에릭, 서현진 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릭 서현진 열애설에 부인 '한숨' 이 너무 웃겼엌ㅋㅋㅋㅋㅋ한숨이 뭐옄ㄲㅋㅋㅈㅋㅋㄱㅋ
OOOO켁. 에릭 서현진 열애설 기사 보고 젤리 잘못 삼킬뻔.
OOOOㅁㅊㅋㅋㅋㅋㅋ아까 서현진이랑 에릭이랑 열애설뜬거보고 야!!!니남편 열애설났다!!!이러니까 존나 기뻐하면서 박수침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다른애가 엥??????고자신화아니었어???이러고....내일 시험인데 뭐하냐고....
OOOO서현진 에릭 열애설 보다 난 베를린 2가 더 식겁했다..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dalkomboy
OOOO오해커플 열애설 5분뒤 에릭:아닌데요 서현진:
OOOO에릭서현진 사귀면 좋겠다고 아니 지들이 왜 더난리 오지랖진짜 아니면 아닌거지 니네 오빠들도 열애설 나라고 기도해줄까

사귄다고


OOOO그래서 에릭이랑 서현진이랑 사귄다고 안 사귄다고...
OOOO에릭 서현진이 진짜로 사귄다고?

대박


OOOO쩐다 서현진이랑 에릭 진짜로 사귐 대박
OOOO헐 대박 에릭하고 서현진하고 헐

사실무근


OOOO 뚝하세요! 에릭 측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서현진과 열애는 사실무근이다"라며 "왜 이런 얘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OOOO. 에릭 측 "서현진과 열애 사실무근" 공식입장. "서현진과 열애는 사실무근이다"라며 "왜 이런 얘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이늠시키... 키쓰 신이... 넘 리얼하고 그랬잖아... 살살했어야지... 아흑. .
OOOOand then i saw that "오늘 스캔들 터진 주진모ㅡ장리 , 윤아ㅡ이역봉 , 에릭ㅡ서현진 다 사실무근 이네.."
OOOO에릭 서현진 왜 사실무근이얀 ,,, 사실이라고 해조 찡찡,,
OOOO실트에 반박기사 사실무근 에릭서현진 올라와있어ㅋㅋㅋㅋ 아니라잖아 기레기들아

푸켓


OOOO힉...혼란스럽다 어제 친구가 가로수길에서 에릭한테 싸인받았다고했는데... 근데지금 푸켓간거 아닌가 혼자 입국한건가 서현진이랑 사귀다 헤어진건가 이러지마 진짜사겨줘

기사


OOOO오늘 굿바이 싱글 보고 왔는데 서현진이랑 에릭 기사떴넼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릭 서현진 기사 알티하고 에릭남 이야기 하시길래....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againohdvd

에릭 서현진


OOOO서현진님이랑 에릭이랑 진짜 잘어울리는데 왜 아니라고 부인하냐고ㅠㅠㅠㅠㅠ맞다고해!!!!!!!!!!!!!!!!!!!!!!!!!!
OOOO서현진,에릭 ''연애설'' 보고 내가 다 설레고 떨리고 입이 귀까지 찢어지도록 헤벌레 거리다가 아니라고 하니 실망.ㅠ
OOOO#에릭 #서현진 프리뷰🍫
OOOO에릭 -서현진이면 (구)SM사내커플인가
OOOO에릭이랑 서현진이랑 사귄다거????
OOOO헐 에릭 서현진 진짜 사귀네
OOOO헐 에릭이랑 서현진 연애한다곸ㅋㅋㅋㅋㅋ 개부럽 ㅋㅋㅋㅋㅌㅌ 둘이 잘어울린다 겨론해 겨론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에릭오빠랑 서현진씨 안사귄다구요. 내탐라에 왜 자꾸들어옴?
OOOO모야 에릭 서현진 열애한다묘 아니옷음?
OOOO헐....에릭 서현진......
OOOO뭐..? 에릭이랑 서현진이 뭘한다고...?
OOOO머야 서현진이랑 에릭 안사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에릭이랑 서현진 사귄댓는대 아니랭
OOOO에릭 서현진이 갑자기 왜 실트에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Actor528
OOOO 에릭 서현진?
OOOO 에릭님이랑 서현진님은 사귀는거 아니래욤!!
OOOO헐 ㅌㅋㅋ 누가 인터뷰중 에릭이 서현진얘기밖에얀항다고하거니만
OOOO에릭이랑 서현진이랑 사귀는것?
OOOO에릭이랑 서현진이랑 연애한대요?
OOOO미친 에릭 서현진 연애!~!~#!#!?!??!?!?!?@?#?!?!?
OOOO 서현진이랑 에릭이랑 사귄대 어쩜 좋아
OOOO미친 에릭하고 ㅅㅓ현진 사귐?
OOOO리) 헉헉 에릭이랑 서현진 연기가 아니였어...
OOOO에릭이랑 서현진사겨도 좋은데...ㅜ
OOOOㅜㅜ 내에릭 내서현진 못잃오!!!!
OOOO어쩐지 에릭과 서현진의 키스신이 예사롭지 않았어
OOOO홀 에릭서현진열애?
OOOO 앗에릭 서현진 오보래여 ㅎ 진짠줄...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stnews_
OOOO에릭 서현진이 사귄댜 글쎄
OOOO헐 에릭 서현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서현진 에릭?ㅋㅋㅋ
OOOO 응 난 오히려 서현진팬이라 에릭 이자식!! 나의 언니를 가져가다니!! 라고 할수도 없고.. 응원할거야!
OOOO에릭 서현진 열애2개월째 ㅋㅋㅋ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danger_1023
에릭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열애설 사귄다고 대박 이재윤 박명훈 전혜빈 포상휴가 사실무근 ymin5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