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이장석 강정호 횡령 배임 성폭행 넥센 강정호는 박병호 기사 혐의로 혐의


강정호


OOOO아침에 일어나서 스포츠 기사들을 보니 *강정호, 성폭행 혐의로 조사 *이장석, 수십억 횡령 혐의로 출국금지 하아... ㅂㄷㅂㄷ
OOOO 넥센 팬들 다붕괴 이장석 횡령,배임 강정호 성폭행 박병호 마이너행
OOOO오늘 무슨날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나믹 크보 vol.1 1.횡령&출국금지-이장석 2.[title]성폭행조사-강정호 3.신사동디자이너 4.음주음전방조-하일성
OOOO뭐 숨겨야하는게 있나? 강정호, 이장석 막 터지는게 이상해
OOOO박병호 트리플A 3타석 3삼진 .. 강정호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 이장석 배임횡령... 넥센 ........????????????????????
OOOO넥센 뭔일이다요...갓장석을 외쳤던 이장석은 횡령및 배임 혐의 메이져대박 이라던 강정호는 성폭행혐의....안좋은일은 항상같이온다
OOOO강정호 이장석 덮기 위해 김성근 경질 기사 떴으면 좋겠다
이장석 강정호 횡령 배임 성폭행 넥센 강정호는 박병호 기사 혐의로 혐의 bretjang21
OOOO실급검에 강정호 이장석 하일성
OOOO 이장석 구솤ㅋㅋㅋㅋ 박병호 마이넠ㅋㅋㅋㅋ 강정호 성폭행ㅋㅋㅋㅋㅋ 망한팀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포츠 기사 보니 강정호는 강게이로 불리는 게 나을 뻔 했고...이장석은 모...ㅋㅋ고 신사동의사의 마수에 걸린 선수중 맨날 져서 한놈 위안거리나 찾는 야구못하는 엘지애들은 없을 것이고 있다면 약먹고 절케 못하면 디져!…
OOOO스포츠 기사 보니 강정호는 강게이로 불리는 게 나을 뻔 했고...이장석은 모...ㅋㅋ고 신사동의사의 마수에 걸린 선수중 맨날 져서 한놈 위안거리나 찾는 야구못하는 엘지애들은 없을 것이고 있다면 약먹고 절케 못하면 디져!고 암튼 울엘지는 망한거고...
OOOO헐 자고 일어나니 이장석에 강정호 이게 뭔난리여
OOOO강정호, 이장석... 넥센이 안 좋네, 넥센이!
OOOO방금 겆갤 보고왔는데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박병호-이장석-강정호 3연타석 ㄷㄷ..
OOOO강정호 이장석 ㅋㅋㅋㅋㅋ
OOOO 강정호 에 이장석에 내 출근에.. 이게 다 무슨 일인지
OOOO자고 일어나보니 강정호랑 이장석이 실검순위에...
OOOO야구판이 개 #lgtwins 의 삽질과 더불어 아수라판이네 .. #강정호 #이장석 #하일성 #추신수만_홀로_분전
OOOO이장석은 출국금지에 강정호는 성폭행혐의 조사에 넥센 진짜 난리났네 ㄷㄷ
OOOO자고 일어나니 갑작스런 구단 해체각(...) 이장석이 구속 되면 엄청 크리티컬하긴 할텐데, 그것보다 심정적으론 강정호가 더 충격이네. 아직 조사 중이긴 하지만 사실이라면..
OOOO그러니까 이장석 강정호가 아침부터 동시에 터진거네
이장석 강정호 횡령 배임 성폭행 넥센 강정호는 박병호 기사 혐의로 혐의 positiveness_c
OOOO강정호 이장석 둘다 조사중이네
OOOO넥센 연대기 이장석=횡령,배임 박병호=마이너 강등 강정호=성폭햄 혐의 수사 중
OOOO이장석 - 횡령, 배임 강정호 - 성폭행 박병호 - 마이너리그
OOOO이장석 박병호가 네이버 메인에 뜨고 강정호가 네이버검색어1위... 사람일은 알다가도 모를일
OOOO강정호든 이장석이든 응원하는 사람 부끄럽지 않도록 해줘.. 그게 그렇게 힘든 일이야?
OOOO아니 자고일어났더니 이장석에 강정호에 왜이렇게 개판이야..
OOOO이장석 횡령에 박병호 마이너기사 강정호는 성추행썰로 전 현넥센에 관계있는 인물들이 홈런을 뻥뻥 쳐주고 있구만;;;
OOOO강정호 성폭행 이장석 배임
OOOO ㅋㅋㅋㅋ 이장석이야 그런놈일꺼았는데 ㅋㅋ 강정호는 진짜 충격ㅋㄱㅋㄱ 돈엄청주고 합의가능한가..ㅋㅋㅋ
OOOO새벽부터 이장석 배임설에 강정호 성폭생설, 박병호 정신차리자설까지... 오늘 하어로즈 살풀이 하는날인가?
OOOO이장석은 검찰 조사 받고 강정호는 성폭행하고 박병호는 마이너 가고...
OOOO강정호에 이장석에 쌍으로 기사 뜨네 ㅋㅋㅋ
OOOO이장석 횡령 의혹에 강정호 성폭행 혐의 조사까지... 아침부터 이게 뭔 일인지.
OOOO강정호 이장석 뭐고ㄷㄷㄷㄷ
이장석 강정호 횡령 배임 성폭행 넥센 강정호는 박병호 기사 혐의로 혐의 kyunghyang
OOOO오늘 이장석 병크랑 강정호 병크가 같이 터지네

횡령


OOOO이장석대표가 횡령 혐의로 출국금지처분을 당한건 홍성은회장과의 법정 싸움의 연장선상에 있었군요 -_-
OOOO이장석 배임횡령은 또 무슨일.......
OOOO 이장석도 배임횡령등으로 출국금지라는 뉴스 뜨고 오늘 희한하네요
OOOO 으 진짜 넥센도 오늘 이장석대표 횡령혐의때문에 출국금지 떴다던데
OOOO그리고 바로 이어서 이장석 횡령... ㅎㅎ
OOOO 강게이 성폭행 여성 피해자 15분만에 의식 잃었다 함 히어로즈 대표 이장석 횡령 혐의로 출국 금지 약물 디자이너 의심 기사 나옴
OOOO 이장석 횡령 배임+ 캉 성폭행 조사 넥센팬 광광우러요
OOOO#이장석 #넥센 결국 우려했던 횡령사건 발생
OOOO오늘의 야구소식 1. 강게이 성폭행 혐의 2. 이장석 횡령 배임 건으로 출국금지
OOOO넥센 히어로즈 구단주인 이장석 서울히어로즈 대표(50)를 출국금지하고 그의 수십억원대 횡령과 배임 혐의를 수사 중이다. 서울중앙지검은 넥센 전 관계자들을 불러 이 대표가 회삿돈을 빼돌렸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자금 흐름을 추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OOOO이장석은 또 뭐야;; 사기? 횡령? 배임? 출국금지?
OOOO이장석 횡령 배임 뭐냐??
OOOO이건 또 뭐야.... 이장석도 횡령의혹에 하일상 음주운전 방조에 난리도 아니군
OOOO이장석 횡령은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장석은 횡령 혐의로 출금? 난리네 난리.
OOOO 맞대요.. 이 와중에 이장석은 배임 횡령 혐의로 출국 금지..

배임


OOOO그와중에 이장석 배임

넥센


OOOO2016년 7월 6일 경향신문 1면입니다. - 울산서 5.0 지진 시민들 화들짝 - SKT-CJ헬로비전 합병 무산 - 야 "KBS 보도간섭" 총리 "협조요청" - 이장석 넥센 구단주 출국금지
OOOO세상에 이장석 혐의가 사실이라면 그 넥센에서 벗겨먹을게 있었다고?
OOOO이장석없는 넥센은 김성근빠진 SK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심각할 건데.
OOOO 이장석까지 터지고ㅋㅋㅋ 전현직 넥센들 다 폭망ㅋㅋ
OOOO우리는 엘지하고 트레이드를 좀 많이 시도해봐야한다 넥센하고 해봐야 거상 이장석의 호구가 될뿐이야...
OOOO 넥센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는 금일(5일/화) 오후 3시 2017 신인 1차 지명 선수 휘문고 유격수 이정후(18/우투좌타) 선수와 계약금 2억원에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

박병호


OOOO 이장석 "미국에서 뛴 경력이 있는 채태인 보내고 박병호를 받아오겠다"

기사


OOOO아까 이장석 기사 찾으러 갔더니 꼴데 새 외인ㅇ 벌써 나왔네
OOOO. 이 기사가 골 때리는 이유는 이장석은 홍성은에게 분명히 돈을 빌렸고, 그것과 관련된 재판마저 패소했지만 이장석은 주식을 줄 생각을 눈꼽만큼도 안하고 있다는 점이겠지.. 그럼 이장석이 나쁜 놈이냐? 아니 홍성은은 더한 놈이지..
OOOO하기사 수비코치로는 별 쌍욕을 다 먹다가 감독되자마자 갑자기 명장 소리 듣던 모씨의 예도 있으니 섣불리 판단하는 건(뭣보다 상군매직은 그 분 본인의 성향때문인지 감독후보군이라기보단 감독견제용이라는 느낌이;) 무리지만, 그거야 그 팀 사장이 이장석이라.

출국금지


OOOO이장석 출국금지네. 검찰 물증이 겁나 확실한갑네

자고


OOOO자고 일어났더니 이장석은 뭔일이여 고척돔 표 값이나 낮춰라 좀...

금지


OOOO이장석 출국 금지. ㅎㄷㄷ

1차


OOOO개인적인 뇌내망상을 해보자면, 이장석의 1차 목표는 팀을 키운 후 매각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홍회장과 분쟁, 국내 경제 불황으로 힘들어지자 팀을 키우면서 회사 자금을 야금야금해서 본인이 투자한 금액을 회수하려 한게 아닐까.…
OOOO개인적인 뇌내망상을 해보자면, 이장석의 1차 목표는 팀을 키운 후 매각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홍회장과 분쟁, 국내 경제 불황으로 힘들어지자 팀을 키우면서 회사 자금을 야금야금해서 본인이 투자한 금액을 회수하려 한게 아닐까...

삼성전자


OOOO2016년 7월 이 달의 통수. 1.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7] 2. 삼성전자!! [코스모폴리탄 부록에 삼성 챰] 3. 삼성전자!!! [마이크로SD Pro + 128GB] 4. 이장석이 빙의한 KBO [야!! 예매 통수소리 좀 안나게 하라.]

이장석


OOOO이장석~~~^^
OOOO이장석은 저 아저씨한테 걸리는 소송마다 다 발리고 있어서 이제 남은건 무릎꿇고 비는 것밖에 방법이 없다더만.
OOOO이장석 없는 히어로즈라..
OOOO 이장석이야 뭐 하루 이틀 오르내리는 사람이 아니니깐 신경도 안쓰여요. 오로지 정호만…ㅠㅠ
OOOO 이장석은 또 무슨일인가요ㅠㅠ
OOOO이장석은 또 뭐곸ㅋㅋㅋㅋㅋ ㅁㅊ
OOOO아 이장석 건은 별로 걱정 안 합니다. 사실이면 사실인대로, 아니면 아닌대로 팀 운영에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함. 그리고 문제가 생기더라도 크보가 알아서 해주겠지 뭐(심드렁)
OOOO 이장석도 터지고...
OOOO이장석은 또 먼가 .. ㅋㅋㅋ
OOOO친구들과 함께 이장석이 교활하다며 신나게 씹은 게 3일전
OOOO하일성에다가.. 이장석까지.. 야구.. 큰일이군
OOOO 전에 20억 빌려준 회장의 음모다 vs 이장석이 진짜 했다 이 두가지로 나뉘고있네요
OOOO 뭐, 이장석이야 기존에 소송 건도 있고 연례행사 아니었습니까 ㅋㅋ 이번에도 별 일 없이 지나가겠죠.
OOOO 이장석은 뭐? 같은 사건?
OOOO이장석 힘 못 쓰면 거지네 힘들건데.
OOOO 아 그건 나도 봤어ㅋㅋ 그리고 이장석도 터졌더만
OOOO. 이건 이렇게 계속 언플 나와도 결국 이장석 자신이 꼬투리만 잡히지 않는다면 큰 문제없이 이대로 평행선을 달릴 것이다. 문제는 사업이라는게 털어서 먼지 안나기가 힘들다는 것.. 이 고비만 넘어가면 결국 이장석의 판정승이 되지 않을까 싶다
OOOO이장석은 잊을만하면 저 문제로 계속 얘기 나오네
OOOO흐름상 지분 나눠달라던 누군가(필터링)가 계속 시비털어서 시달리는 것 같긴 한데, 괜히 먼지 털리다 뭐 나오면 또 없던 일이라고 잡아뗄 순 없으니 이장석 입장에선 머리 겁나 아픈 상황이 계속…
OOOO...............응? 이장석은 또 뭐고 강게이는 또 뭐여...
OOOO이장석 출금
OOOO이장석이 명령했을수도. 기아 호갱들 떨어진다고.
OOOO오늘은 이긴다!!! 이 자리가 두자리에 12만원 이 망할 이장석 ㅎㅎ
OOOO저기요 이장석님...? 고척 매진4회에 이정도 승수 갖다 바치면 한명쯤 더 풀어줄수 있지 않겠어요?????
OOOO 일요일 매진가면 이장석 싱글벙글
OOOO 이장석 의문의 1승
OOOO 이장석이 좋아합니다
OOOO 이장석이 웃는소리가 여기까지
OOOO왜 드래프트 잘해놓고 이상한 친구를 저렇게 뽑지 아 속터진다 레이커즈 빨리 이장석이 인수해야한다
OOOO 이장석 1승
OOOO 기아 이기면 이득보는게 아이러니하게 이장석. 매진 개꿀
OOOO이장석은 선수들도 잘 가리고 걸그룹도 잘 가리네...
OOOO이장석과 박블로거의 인터뷰에 따르면 뜰거같은 신인 그룹들을 부른다고 한다. .....부모님 드리라고 상품권도 챙겨준다 카더라..
OOOO 저도 그거 나왔을때 사퇴각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이장석이 안자르더라구요. 채태인 데리고 오고 타선에 쓸놈만 쓰는거 보면 성적욕심 여전히 큰거 같은데 그 욕심좀 버렸으면 좋겠어요..뭐 그거 빼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