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탐사선


OOOO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목성에 보낸 탐사선 이름 진짜 잘지었네 주피터한테 주노를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NGC오늘의포토 NASA의 목성탐사선 '주노'가 잠시 후 목성 궤도로 진입합니다. 인간이 보낸 우주선이 목성 극지방 상공의 궤도를 지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OOOO"프로그래머가 되는 것이 컴퓨터가 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었다" 79세 할머니 핀리 -나사의 최고령 연구원 목성 무인 탐사선 '주노'가 28억 km 운행 후 성공적으로 목성궤도에 진입한 후에 인터뷰에서
OOOO2011년 이맘때쯤 지구를 떠난 목성탐사선 주노(JONO)가 5년동안 날라가서 내일 7월4일 목성궤도에 진입한다.로마신화에 나오는 신인 쥬피터(JUPITER)의 아내이름이 바로 주노 이다. 미국이 우주탐사프로젝트에…
OOOO탐사선 '주노', 목성 탄생의 신비 밝힌다 앞으로 20개월 동안 태양계에서 가장 크고 먼저 생성된 행성인 목성의 비밀을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OOOO인문학이 뭔지에 대한 개념도 다들 자기 멋대로 정하고는 결론으로 치닫는다. 인문학 짱!! 인문학이 있어야 물리, 화학, 천문, 컴퓨터, 항공이 된다. 목성 탐사선 주노가 인문학이 없었으면 실패했을 거라는 글 누가 적어주면 좋겠다.
OOOO목성(주피터) 탐사선 주노. 주피터(제우스)는 다른 여자를 유혹할 때 구름을 피워 몰래 감추었다죠. 그런데 아내 주노(헤라)에겐 무엇이든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죠. 수십 km나 되는 구름층을 뚫고 주노가 목성의 비밀을 밝혀…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toyiloveu
OOOO우주과학이 만든 인연…주노, 주피터 품에 안기다 NASA 탐사선 '주노'가 목성과 춤을 춘다 '남편' 찾아가는 주노…목성의 비밀 풀릴까 5년 항해끝 남편 주피터 만난 주노…"목성 궤도 안착" ???가 이 글을 싫어합…
OOOONASA가 발사한 목성 탐사선 '주노(Juno)'가 목성 궤도 진입에 성공함. 2011년 8월 지구를 떠난 주노는 5년간 28억㎞를 비행해 목성에 접근함. 주노는 앞으로 20개월간 목성을 37회 회전하며 탐사에 나설 예정임. #매세지160706
OOOO그리스 로마 신화의 주피터는 바람을 피울 때 마다 구름으로 자신을 숨겼고 그의 아내는 이 구름을 꿰뚫어보는 능력을 갖췄다고 한다. 그런 이유로 목성의 거대 가스 구름층 안에 있는 비밀을 밝혀달라는 뜻에서 탐사선에 그의 아내 이름, '주노'를 붙였다.
OOOONASA탐사선 주노, 목성에 도착하다.. #구글두들
OOOO목성(주피터) 탐사선 주노. 주피터(제우스)는 다른 여자를 유혹할 때 구름을 피워 몰래 감추었다죠. 그런데 아내 주노(헤라)에겐 무엇이든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죠. 수십 km나 되는 구름층을 뚫고 주노가 목성의 비밀을 밝혀 낼까요.
OOOO알티. 목성탐사선 주노에 레고 주피터, 주노, 갈릴레이를 태웠다. 작년 뉴호라이즌에 명왕성을 발견한 톰보의 유골 약간과 카론에게 줄 뱃삯으로 쿼터 넣었다는 것 생각나고 좋네!
OOOO목성탐사선 주노 소식을 듣고 바로 그냥 떠오른 게 '파이브스타스토리'에서 콜러스왕조의 최강 모터헤드 쥬논이었다
OOOO목성 탐사선 주노가 궤도 진입전에 찍은 사진 😚 새삼스럽지만 정말 목성은 목성처럼 생각구마 싶었던 ... 😁
OOOO 주노라는 탐사선이 목성님 궤도에 진입했대요! 20개월 동안 37번 돌면서 관찰한다네요! 이제 목성님의 늠름한 자태를 엄청 많이 볼 수 있게되서 기대되요!!!
OOOO 오늘 탐사선 주노가 목성에 도착한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생방송을 봤지... 미항공우주국에서 생방송을 한다고 해서 안놓치고 주노의 상태까지 꼼꼼히 살펴보면서 생방송을 봤어.
OOOO 전 잘 지내요...! 오늘 시간 딱 맞춰서 주노의 생방송을 봤어요. 탐사선 주노 도착 기념으로 축하드려요, 목성 님...!! 그리고 이제부터 탐사선 주노를 잘 부탁드려요! #허리_꾸벅
OOOO 목성님! 에리다니님이 주노 탐사선 도착한거 축하한다고 전해달라고 하십니다!! (폭죽펑)
OOOORT) 목성 탐사선 주노가 무사히 목성 궤도에 안착했고 태양전지판을 태양 쪽으로 향하는 데도 성공한 기념으로 듣는!
OOOO목성 탐사선 주노가 오늘 착륙 성곡했다. 진도5짜리 지진이 6광구에서 터졌다. 해안가 원전은 대책없고 재난대비 시스템도 뒷북이었다. 태풍 매미로 발생한 이재민이 아직도 쪽방에 사는데 치수대책은 없다. 수도권 물난리는 인재다. 이와중에 바람은 시원함.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wholethecatsout
OOOO목성탐사선 주노(Juno)가 2016년 7월 4일 목성 궤도에 진입, 1년 8개월간의 탐사활동에 들어간다. 태양계의 역사서가 대폭 수정될 날이 머지 않았구만. 긴장타거라.
OOOO울 언니랑 나랑ㅋㅋㅋㅋㅋㅋㅋ 목성 탐사선 이름이 주노라고 하니까 동시에 '남편 감시하러 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NASA 탐사선 주노, 목성에 도착하다' 라니ㅋㅋ 귀여워.
OOOO 영업이랄껀 없고..오늘 오후 6시쯤 탐사선 주노가 목성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습니다! 그리고 다들 트위터말고 대피해주세요😂😂😂
OOOO나사 우주탐사선 이름이 주노래ㅋㅋ 목성 탐사하러 떠났다고 합니다. 하.. =_= 주노씨 우린 주말에 봅시다.
OOOO오늘 오후6시에 주노탐사선이 목성에 갔는데ㅋㅋㅋㅋ오늘 왤케 범우주적으로 사건이 많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목성 궤도 진입에 성공한 탐사선 주노에는 레고 피규어 3개가 타고 있다. 왼쪽부터 목성 발견한 갈릴레오 갈릴레이, 주노(헤라), 주피터(제우스).
OOOO(순대그작)목성에 주노라는 탐사선이 왔다고 하더라, 그런데 나의 님은 어디있나~?
OOOO"탐사선 주노의 이름은 그리스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최고신 주피터의 아내 주노에게서 따왔다. 주피터는 목성의 영어 이름이다. 신화의 주피터는 바람둥이였는데 구름의 장막을 만들어 아내 몰래 바람을 피우곤 했다.
OOOO목성탐사선 주노....5년간 28억km 운항.. 시간당 6만3천km 초당 17m 날아간 셈.
OOOO앗 오늘 탐사선 주노가 목성에 도착했구나! 근데 목성 무서워..
OOOO나사 탐사선 주노가 목성에 도착했다는 모양이네
OOOO오늘밤은 목성 주노 탐사선 방송이나 봐야겠다. 12:18분이라던데
OOOO우주과학이 만든 인연…주노, 주피터 품에 안기다 NASA 탐사선 '주노'가 목성과 춤을 춘다 '남편' 찾아가는 주노…목성의 비밀 풀릴까 5년 항해끝 남편 주피터 만난 주노…"목성 궤도 안착" ???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bulong2
OOOO 어 주노다 주노!!!!목성 탐사선!!!!
OOOO"5년의 긴 기다림 끝에 아내(주노)가 남편(주피터)의 품에 안겼다." 명칭의 유래와 기사 비유도 너무 구리지만 어쨌든 목성탐사선이 목성 궤도 안착에 성공해서 앞으로 20개월 간 목성을 37회 회전하면서 목성 탐사에 나설 예정이라고한다.
OOOONASA가 대단한 일을 해냈군요. 목성 탐사선 주노가 28억 Km를 날아가 목성궤도에 진입하다니…그 성공 메시지를 주노가 보내고 나사가 받는데 걸린 시간이 40분이상 걸렸으니 얼마나 먼거리 인지…7시간도 못밝히는 우리로선 꿈…
OOOONASA가 대단한 일을 해냈군요. 목성 탐사선 주노가 28억 Km를 날아가 목성궤도에 진입하다니…그 성공 메시지를 주노가 보내고 나사가 받는데 걸린 시간이 40분이상 걸렸으니 얼마나 먼거리 인지…7시간도 못밝히는 우리로선 꿈도 못꿀 일이군요.
OOOO5년 전 NASA는 목성에 탐사선을 보냈고 그 안에는 주피터, 주노, 갈릴레오의 레고 모형이 탑승하고 있었다. 그리고 주노는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맞춰 목성 궤도에 진입한다. 센스 넘치는 양반들.
OOOO목성 탐사선 이름이 주노?!?ㅋㅋㅋㅋㅋㅋ
OOOO 주노 목성 탐사선 예산이 얼마나 들어간지 아십니까? 한화로 약 1조원 정도..쥐가 4대강 삽질한 돈으로 22번, 현 정권이 대우조선에 배임한 돈으로 4번이나 갈 예산이다
OOOO탐사선 주노는 목성 궤도에 진입 성공하고, 한국의 주노는 경찰서 들락거리고~
OOOO아 짜증난다 목성 탐사선 주노때문에 서치하기가 힘드네 ㅡㅡ
OOOO 주노는 약 2시간전 목성에 도착한 목성 궤도 탐사선입니다. 앞으로 1년 8개월동안 목성의 비밀을 다 알려줄 아주 고마운 탐사선이죠.
OOOO목성 탐사선 주노에는 세 개의 레고 미피(미니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왼쪽부터 갈릴레오 갈릴레이, (남편 감시할 돋보기를 든) 주노/헤라, 주피터/제우스)

궤도


OOOO지금 목성 궤도 들어가고 있는 우주선 주노에 레고 미니피규어 타고 있대... 귀여워...
OOOO나사가 쏘아올린 주노가 5년을 27억km를 날아가 드디어 목성궤도에 진입했다.인간이 만든 과학의 쾌거다.우주공간에 제2의 지구를 찿아 인간은 무수한 도전을 하고있다.생명체가 존재하는 위성이 있을까,과연 외계인은 있는것인지,궁굼증의 산물이며 결과아닌가,
OOOO주노가 목성궤도에 진입하듯이 새로운 정보가 나의 몸속으로 들어옵니다.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hyeeepark
OOOO낮에 나사TV로 주노의 목성궤도 진입 성공 후 나사 대원들의 기자 회견 장면을 잠깐 봤는데 자부심과 만족감에 도취된 모습들이 인상적이었다.
OOOO주노 목성궤도 진입 기념으로 곡 열심히 만들면 되는건가요 (여러분아무도 관심없어!!
OOOO지구는 멸망하는데 주노위성의 목성궤도진입은 집어쳐라 허 환 한테 순간이동논리를 배워라 목성에 궤도진입하면뭐하냐 미래는멸망이다 되는것처럼 하지말고 허 환 한테 배워라 t.…
OOOO여러부 우리 주노가 목성궤도에 진입했어요!! 짝짝짝 ㅇ▽ㅇ/
OOOO주노의 목성 궤도 진입을 축하하며 feat.참쌀 설병
OOOO✰✰긴급투표 1✰✰ 주노가 목성궤도에 무사 진입한 기념으로 만화 그려보려고 합니다! 일단 저의 결정장애 때문에 목성캐로 누굴 쓸지 투표 부탁드립니다.
OOOO와중에 주노가 목성궤도에 안착
OOOO이번년도에 뉴호라이즌 호가 명왕성에 성공적으로 도착했고 주노가 목성궤도에 성공적으로 도착했네요.
OOOO오늘 주노가 목성 궤도에 성공적으로 들었는데 축하해주기 위해서 바뀐 구글 배너
OOOO✰✰긴급투표 2✰✰ 주노가 목성궤도에 무사 진입한 기념으로 만화 그려보려고 합니다! 저의 결정장애 때문에 주노캐로 누굴 쓸지 투표 부탁드립니다.
OOOO오늘 현지시각으로 오후한시쯤 목성탐사위성 "주노"가 궤도에 무사안착! 우주는 항상 두근두근 거린다
OOOO#NowPlaying Holst - Planets.. 주노의 목성궤도 무사 진입을 축하합니다..^^ #Juno
OOOO주노가 '목성' 궤도 진입 했다고합니당 (뿌듯 (?))
OOOO주노, 목성 궤도 안착 성공. (나사 생중계에서 엔진 점화 중간에 박수 나왔을 때 목성 궤도 이미 진입, 이후 나머지 엔진 점화로 궤도 안착)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NatGeoKorea
OOOO주노 목성궤도 진입 너무 멋지네
OOOO주노의 목성궤도 진입을 축하합니다
OOOO'주노'가 목성 궤도에 진입했다는데 관련기사를 읽어보기는 커녕, 저녁엔 뭐해 먹나 생각해야하는구나. 읽다만 소설은 책상 배치를 바꾸면서 어디다 두었는지 기억도 안난다.
OOOO오늘 구글 메인ㅋㅋ 주노 위성의 목성궤도 진입 기념 도트 메인 귀엽ㅋㅋㅋ
OOOO주노 목성 궤도 진입 성공했다고 구글 이미지 바뀐거 귀엽다

주피터


OOOO헉 목성은 주피터잖아..,,위성의 이름을 주노로 지은거 너무 귀엽다.,,
OOOO목성캐를 우창지팸 목성님으로 할까 아니면 주우쉽 주피터로 할까. 주노를 내 ((못생긴)) 주노로 할까 아니면 ((예!!!쁜!!!)) 준모리님 주노로 할까.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studiocaine
OOOO 솔직히 바람둥이인건 그리스로마신화의 제우스인데 왜 목성님한테 자꾸 바람둥이라 그럴까요...ㅠ 목성에 주피터라 지은것도 자기들이면서... 재밌긴한데 주노랑 주피터랑 부부상봉한다니까 좀 이상해요...ㅋㅋ
OOOO주노가 목성 탐사임무를 마치면 대기권으로 진입해 자체소멸 한다는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주피터는 영원히 주노와 함께"란다. 오...로맨틱...
OOOO그그 주노가 찍은 목성 파란색 오로라보고 진짜..파란색 천사링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럼 주피터 머리에 천사링 올려주면 되는건가?(?)

진입


OOOO어제주노의목성진입소식을NAS의감사안불전한후기사에보도된사항을보면서생각보다빨라서넘좋았닷문득안타까운생각의+@가떠올라다시축하의M더불어남기려다네이버의눈에뛰는기사에아동폭력또나왔나싶어큰한숨삼키고클릭
OOOO주노의 목성 진입 소식에 생각나서 예전 트윗 끌어올림ㅎ 태양계 좋아하시는 분은 solar walk 어플 추천. 그래픽도 좋고 행성과 위성 사이를 돌아다니는 기분이 정말 묘하고 재미있음.
OOOO저 뉴스 보는데 주노...?가 목성 괘도 진입했다고 그래서 전혀 기뻤어여
OOOO 주노, 5일 전 목성 자기장에 진입.. 목성의 위성들이보인다.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chhan905
OOOO 이번ㄴ에 목성...주노...대기권 진입....뭐 없니....? 갤럭시 텀블러같은거....?(존나

남편


OOOO 주노가 남편 목성을 만났습니다. 기쁜날.😅😅

나사


OOOO엉엉 목성님 사랑해요. 나사 감사합니다. 주노 사랑해요

JUNO


OOOO그로니 주노(juno)가 목성(jupiter)에 간건 음. 그렇군 흠흠

구글


OOOO헐 구글 들어갔더니 구글로고 목성하고 주노 관련이다!뭔가 도트 느낌나는데 귀여워
OOOO오 구글은 오늘 주노가 목성에 도착한걸 축하하고있군 귀엽다

사랑해요


OOOO(폭풍눈물) (미쳐가는 카인) 끄어ㅏㅏㅏㅏㅏㅏ아앙ㅇ아아ㅏㅏㅏ 주노 도착했다!!!!!!!!!!!!!!!!! 끄아어어아아아아아아아하하핳 사랑해요!!!!!!!!!!이제 약 20개월동안 아주 미*듯이 목성덕질을 하면되는겁니다ㅏㅏㅏㅏㅏㅏ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ljunggoo

목성 주노


OOOO아 그러고보니 주노가 목성에 도착했다던가
OOOO주노는 혼자 5년이나 어둡고 조용한 우주를 날았구나. 목성 하나만 바라보고. 외롭고 쓸쓸하지는 않았을까. 무섭진 않았을까. 아무리 기계라도 그런 이입을 하게 된다. 우주라는 곳에 대해 생각하면. 그래도 목성이라는 목표가 있으니 꿋꿋이 날아간 것이겠지.
OOOO맞다 오늘 뉴스에서 주노가 목성 도착했다는 소리를 쥬노가 목성 갔다고 들어서 혼자 흠칫했다
OOOO과학자들은 일단 목성에 산소가 어디 있느냐에 주목한다. 물분자가 마이크로파를 흡수하기 때문에 주노는 목성이 방출하는 마이크로파를 측정해 물이 얼마나 있는지 가늠할 수 있다.
OOOO미국은 약 1조2700억원 투입해서 주노를 목성까지 보내는데 ..... 우린 4대강에 수십조 투자해서 물은 다 싹히고 그 옆에는 자전거길 만들고 ...
OOOO내가 주노가 목성에 도달했단 거가 가장 최근 지구과학 소식인 지알못이지만 이게 구라란건 알겠다
OOOO주노가 목성에 갔다고??? <- font="">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ljunggoo
OOOO주노를 검색하니 목성 얘기만 나와...ㅋㅋㅋㅋㅋ
OOOO 목성 파파이치가 주노만 있었던건 아니겠지
OOOO8.28 주노가 보내준 목성 사진 볼 수 있다는데 정말 깜짝 놀랄만한 사진이 왔으면 좋겠다. 나무늘보 마을이 있다거나.
OOOO 야 인마, 주노가 그래도 목성 파파라치인 놈인데 명색이 목성인 내가 그 녀석 찬양까지야... 그건 좀 자존심상하는 일이 아니더냐
OOOO트윗에 목성에간 주노가 찍은 사진을 많이 볼줄알고 기대햇는데 별로 소식이 없네
OOOO주노님 목성은 왜 가심?
OOOO #껄껄 그런 느낌도 좀 드는구나. 그래도 인마, 명색이 목성인데. 주노 오는 날엔 적어도 접속은 해 있어야하지 않겠느냐?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ingh_dot_ingh
OOOO예애ㅏ 10월쯤부터 목성님 찰캭찰카ㄱ 주노가 찍고 다닌댜
OOOO너그거 들었어??주노말야. 어ㅏ아아아!!주노랑 목성 축하해줄태양!!! 너무 오버하면 목성. 난이미 축하카드 해왕성! 헉 난 어제 약속이 있어가 지구... 다른 애들은 축하선물 혜성? 아니.안행성.
OOOO ㅋㅋㅋㅋㅋㅋ 에이 좀 아쉽지만?ㅋㅋ 그래도 목성님이 학수고대하던 일이니까 주노 잘 보내주세요!
OOOO그....그럼 일단 제 주노를 쓰긴 합니다만... 목성!!!!! 목성캐 어떡하죠!!!!!!
OOOO오늘 주노 보면서 목성그릴 계획이었눈대 갑자기 비누에 대한 열정이 왜 이러지
OOOO5년만에 여행의 목적지에 도착한 주노, 38000mSv 에 달하는 방사능을 가진 신비의 행성 목성에 온 것을 환영해.
OOOO주노가 앞으로 목성을 37바퀴 돌 예정이라고 한다.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ldk209
OOOO주노 시뮬레이션으로 낮에 목성 찍은거
OOOO안녕 목성 난 주노야. 서태지와 아이들에서 춤과 랩을 담당했었지.
OOOO주노가 목성에 도착했다고
OOOO!! 주노가 목성에 도착했구나!!((뒷북
OOOO목성이 겁나 크잖아요 그거에 비해서 주노는 쪼그마아아하고 그래서 팅커벨같은 요정크기로 만들어버릴까..라는 생각도 들고있는 이상한 내 머리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목성 간 건 주노인데 왜 내가 벅차오르지
OOOO(팝그작하면서 1시간짜리 영어 목성과 주노에 대한 강의 듣고 있는 카인) (눈물) 사★랑★해★요 목★성 주★노 나★사 주★피★터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kimseunguk
OOOO주노는 탐사를 다 마치면 목성의 구름층으로 하강한 다음 산화해서 사라질 예정이라고 한다. 혹시라도 묻어있을 수 있는 지구의 미생물이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이 제일 높은 목성의 위성 유로파를 오염시키면 안되기 때문이라고.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hc_interface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bagooiong3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unmilited1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hhwan1
목성 주노 탐사선 궤도 주피터 진입 궤도에 남편 나사 아내 기념으로 비밀을 jos207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