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호날두


OOOO그리즈만이랑 파예는 최소한 호날두만 만나면 이제 악몽이 될 듯
OOOO파예 선수가 호날두에게 한 태클을 난 경기장에서 못된 행동을 하지 않는다고 한 말이 화나게 합니다 축구 역사 선수중 경기장 안에서 과연 못된 행동을 한 선수가 있었는지 파예에게 묻고 싶습니다 어디까지 진실인지 모르지만 변명이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합니다
OOOO유로축구 결승전 포르투칼 프랑스와의 경기 느린 영상속 파예가 호날두에게 행한 고의적인 깊은 태클은 순천자는 흥하고 역천자는 망이라는 옛 성현의 말씀을 다가서게 했습니다 좋은 인상을 가진 호날두가 내외로 시대의 큰 그릇이 되기를 합장합니다
OOOO오늘 유로 축구 결승전에서 호날두가 프랑스 파예 선수의 태클로 인하여 부상정도가 경기를 할수 없을정도로 되었으면 프랑스가 얼마나 비 신사적이었나 하는것을 생각할수 있었습니다 국적을 그리고 승패를 떠나 포르투칼의 쾌거를 드높이 축하합니다
OOOO 호날두 담근 파예 인스타에 지금 전 세계 언어로 욕이 올라오고 있다던데 안타깝네요 ㅠㅠ 내기 이기셔서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많이 따셨나욬ㅋ
OOOO경기 시작 얼마 후 프랑스의 파예 개삐이이~ 씹삐이이 가 살인적인 반칙으로 호날두 무릎 뽀사 놓는 바람에 전반 24분에 날두 교체 아웃 되고 ㅠㅠㅠㅠㅠ 오늘 부상 당하는 날이야?? ㅡㅡ 보고 싶은 경기 하나도 제대로 못 봤어
OOOOㅋㅋㅋ 포르투칼 우승이라니 우리형 부상으로 빠져서 ㅠㅠ 큰 기대안했는데 호날두 부상시킨 파예 !! 인스타 지금 전 세계인 욕으로 도배중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Cheers_love_
OOOO 프랑스가 초반부터 강하게 나감→파예가 호날두 담굼→호날두 두번이나 뛰려했지만 울면서 교체 부탁→나가고 나서 갑자기 프랑스 공세가 약해짐→포국이 무난하게 정규시간 다 막음→연장전 에데르 능력 골 한방
OOOO파예를 향한 전세계의 비난 트위터를 찾아 읽어봤는데 엄청나다... 일생에 들어먹을 온갖 잡다하고 버라이어티한 욕을 온갖 버리이어티한 언어로 다 들어먹고 앉아있음.. 같이 욕한 나도 좀 미안해지지만 호날두 퇴장할 때 받은 충격이 아직도 생생해서...
OOOO사코 징계 -> 유로 출전 좌절 -> 프랑스 자국서열린 유로 준우승 -> 호날두 부상 -> 파예 신변 위험 -> 웨스트햄 비상
OOOO파예가 멘탈이 나갔노 ㅋㅋㅋㅋㅋ 포르투갈은 호날두 나가면서 응집력이 더 생긴듯ㅋㅋㅋ
OOOO발롱도르 무조건 호날두꺼였는데 파예 개객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포르투갈ㅠㅠㅠㅠㅠㅠㅠ아 원래라면 사는곳이 사는곳인지라 프랑스응원하구싶었는데 파예가 호날두 부상나게한거보고 그때부터 포르투갈응원했눈ㅋㅋㅋㅋㅋ호날두 부상인데 계속 서서 코치하는거보고(ㅋㅋ넘귀여웟엉 아 최고다...
OOOO 호날두 보내고 파예도 안보인걸보니슬램덩크에서 서태웅이 에이스킬러한테 맞고 나갔을 때 느낌이 났어요 ㅋㅋ
OOOO호날두 팬은 아니지만 괜히 짠하네. 부상으로 교체당하지 않고 뛰었다면 결승전이 더 재밌었을텐데.. 이번 파울은 좀 치사했어 파예.
OOOO아 그니까 파예가 뭐 호날두 담그는 태클했던거임?..
OOOO파예 뭐야 진짜.미친것도 아니고 호날두 보려고 새벽 4시경기 보는데
OOOO호날두 부상아웃?! 파예 내 이놈!! 이거 제2의 네이마르 사건 각이다
OOOO결승에 호날두를 못보는건 너무나도 아쉽지만 파예 sns까지 찾아가 욕을 쓰는건 오히려 호날두를 욕보이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OOOO파예가 호날두 저격 후 다른 역할 없었고, 코망이 교체 투입. 마샬이 맨유에선 날랐는데 국대에서 죽쑤는 이유를 모르겠네
OOOO해설이 파예 호날두 부상시킨것 빼고는 별다른 활약 없다했는데 그게 제일큰활약아니냥...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xyrho252
OOOOEPL 내에서 웨스트햄은 거친 플레이를 하는 팀 중 하나이고, 그 팀 멤버인 파예는 EPL 주심들 성향을 잘 알다보니, 호날두와 부딪히는 상황에서도 본인이 카드를 받지 않을 거라는 확신을 갖고 있지 않았을까 싶음
OOOO호날두 교체...슬프다... #파예 #payet 개그지같은놈 #bullshit
OOOO아하.. 파예라는 애가 호날두 다치게 해서 이렇게 욕을 먹고 있는 거구나...
OOOO호날두의 부상 너무 안타깝다 파예 나쁜놈 ㅠㅠ 프랑스는 우승해도 상처뿐인 영광
OOOO"호날두 <=> 꼬마 <=> 파예 , 지금 파예가 꼬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 "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예요, 왜 제가 여기 있죠?"
OOOO호날두 부상 당하는 장면 정지화면으로 보니까 적어도 파예한테 경고 정도는 나왔어야겠는데?
OOOO파예 욕한다고 호날두가 돌아오나...
OOOO나도 호날두팬이고 파예가 어느 정도 욕을 먹는 건 이해할 수 있지만 그걸 가지고 파예한테 죽일듯이 달려들 거나 파예가 해왔던 모든 걸 부정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OOOO호날두가 빠진 게 그만큼 사람들이 안타까워할 일인 건 맞지만 그걸 가지고 여태까지 파예가 한 모든 걸 부정하려는 사람들이 예상보다 많네;;
OOOO호날두를 아웃시킨 파예를 위한 짤~ㅎ
OOOO파예 태클로 호날두가 부상당한 건 맞는데 그걸 가지고 칼빵하고싶다, 인성 쓰레기다 얘기하는 건 좀 도가 지나친 것 같다
OOOO호날두 부상시킨 파예 인스타 상황
OOOO실시간 호날두발목무릎상황 파예... 이렇게까지 해야했니??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jangmichael9
OOOO파예는 8강전까지만 해도 대회 MVP급 활약 펼쳤는데 4강에서 버로우하더니 결승 호날두 부상 아웃시켜서 갑자기 전세계 축구팬 역적으로 부상 중.
OOOO호날두가 울면서 나갔지만 다른 누군가에겐 또다른 기회가 온다... 프랑스팀 파예는 이번 대회에 잘하기도 했지만 일단 호날두 벤치로 보내버린것도 그의 업적이다ㅋ
OOOO아 진짜 화나네... 울면서 나가는 호날두 ㅠㅠㅠㅠ 프랑스 진짜 싫다. 도저히 정을 붙일수 없는 나라. 그냥 결승전 다 망쳐버리네. 호날두 제대로 뛰지도 못하고 프랑스 파예 때문에 부상당해서 울면서 교체당하고
OOOO파예가 호날두 무릎 뽀개놓고 프랑스 승리각 떴나?! -ㅅ- (...)
OOOO아 호날두 부상 당해서 울면서 나가네... 프랑스 파예 진짜 짜증나네...
OOOO파예도 첫경기 골 넣고 교체되면서 울었던 친군데 일부러 니킥 날리진 않았겠지만... 하필 호날두였다니
OOOO파예 개넘 포르투갈 팬도 아니고 호날두 팬도 아닌고 굳이 따지면 앙리 땜에 프랑스 국대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그냥 빡치네
OOOO파예 이새끼... 호날두 빠지면 결승전 김이 확 빠지는데...
OOOO호날두 상태가 계속 저 모양이면 결승의 재미는 파예가 망쳤다고 봐야...
OOOO파예한테 호날두가 박살난 기분인데...
OOOO현재 세계최고라 할수 있는 호날두 포르투갈이냐 파예, 지루, 그리즈만 삼각편대 프랑스냐...
OOOO포르투갈 선발 라인업파트리시우 / 세드릭, 페페, 폰테, 게레이로 / 헤나투, 아드리엔, 윌리암, 마리우 / 호날두 나니 프랑스 선발 라인업요리스 / 에브라 움티티 코시엘니 사냐 / 마튀디 포그바 그리즈만 / 파예 지루 시소코
OOOO그리즈만 선수는 16강부터 세 경기 연속골, 두 경기는 멀티골, 대회 전체 6골로 현재 득점 1위. 프랑스가 결승 간다고 치면 거의 득점왕이라고 봐야. 폴투갈의 나니, 호날두 선수와 같은 팀 지루, 파예 선수는 모두 현재 3골씩.

인스타


OOOO우리동생들 아직도 파예 인스타 털고인냐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WJSN_GAON
OOOO파예 인스타 완전 성지됐음 ㅋㅋ 마지막 포스팅의 댓글 31만개 전세계의 모든 욕을 다 배울수 있음
OOOO 파예 인스타랍니다 ㅋㅋ
OOOO파예 인스타 전세계 우리동생들이 테러중이던뎈ㅋ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에서 친숙한 언어들이 보였다. 날두로 위아더월드.....
OOOO전세계 욕박람회 개최한 파예 인스타 ㅋㅋㅋ
OOOO지금 파예 인스타그램 세계 각국 언어로 욕 댓글이 달리는 중..... 댓글 44300개 돌파.........
OOOO파예 인스타그램 가면 세계 각국의 욕을 다 배울 수 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 댓글에 전세계 우리 동생들 다 모인듯ㅋㅋㅋㅋ댓글이 20만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세계의 욕을 한 번에 배우고 싶다면 파예 인스타로
OOOO파예 인스타 욕설 덧글들 온갖 언어의 시장통인데 한글 욕설들 확실히 눈에 확 띔. 세종대왕님 1승인가 싶다가 욕설 수준에서 다시 1패... / 몇몇 덧글 번역기 돌려보곤 21세기는 세상 어느나라든 엄청난 키워/패드리퍼들이…
OOOO파예 인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설도배장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파예 인스타 보고 왔는디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세계 욕을 배우고싶으면 파예 인스타로 가라늗데요
OOOO세계의 욕을 배우고 싶은 자 파예 인스타를 보도록 하여라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Aleawind
OOOO지금 전세계 욕 배우고 싶으면 파예 인스타 가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가 온갖 언어의 쌍욕(아마도)으로 털리는 중... 바벨탑 느낌이야...
OOOO파예 하프타임에 인스타 본 듯(...) <- font="">
OOOO 파예 내내 잘하다가 갑자기 한파예....(심호흡하고 파예 인스타 찾아갑니다...)
OOOO 아까 파예 인스타에 들어가보고 식겁했... 파예....
OOOO파예 인스타 욕댓글 중에 아랍어가 제일 많음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예 인스타 댓글 20만개 돌팤ㅋㅋㅋ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Twice_DaH
OOOO이기기라도 하면 파예 영생할만큼 욕처먹을듯.. 지금 인스타 욕댓글 18만개 넘음
OOOO현재 파예 인스타 전세계 온갖 언어로 점철된 욕댓글 15만개 돌파 ㅋㅋㅋㅋㅋ
OOOO디미트리 파예 인스타 세계어로 욕 먹고 있네 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 욕설 덧글들 온갖 언어의 시장통인데 한글 욕설들 확실히 눈에 확 띔. 세종대왕님 1승인가 싶다가 욕설 수준에서 다시 1패... / 몇몇 덧글 번역기 돌려보곤 21세기는 세상 어느나라든 엄청난 키워/패드리퍼들이 있구나 하는걸 새삼 실감함
OOOO전세계 각국의 욕이 궁금하다면 파예 인스타로 궈궈
OOOO 포르투갈 우승 못 하면 파예 인스타 평생 못 할 듯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 폭발하겠다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Chinesebaseball
OOOO 파예 인스타ㅋㅋㅋ 전세계욕은 저기 다 있구먼..
OOOO파예 인스타 욕 오만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덕분에 파예 인스타는 탈탈
OOOO 파예 인스타 지금 완전 난리..ㅎㄷㄷ
OOOO파예 인스타 개털리고 있네ㅋㅋㅋㅋㅋ 전세계 모든 축구팬들이 한마음이 되서 욕질로 댓글 도배중임ㅋ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 댓글 2만8천개 .. ㄷㄷㄷ
OOOO전세계 우리 동생들 파예 인스타에 ㅋㅋㅋㅋ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jian931108
OOOO실시간 파예 인스타 상황
OOOO파예 인스타 개털리는중 ㅋㅋ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그램 계정에 세계 각지에서 욕 댓글 엄청 달렸네 ㅋㅋㅋㅋ
OOOO파예 인스타 댓글 fxxx 한가득이네
OOOO이시각 드미트리 파예 인스타 전세계 축구팬들 테러중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OOOO 프랑스의 디미트리 파예와 충돌하면서 왼쪽 무릎이 꺾이는 부상을 당했어요.
OOOO포르투갈 프랑스 경기 이제 다봣네 파예 미ㅣ친새끼야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e87723
OOOO유로2016 결승 포르투갈 vs 프랑스 보면서 파예가 아예 걷어차서 왼쪽 무릎 부상 당했는데 그래도 어떻게서든 경기 뛰어보겠다고 뛰다가 도저히 앉아서 주장 완장집어 던지고 철푸덕 앉아서 우는걸 보는데 짠하더라
OOOO도덕이고 뭐고 우승을 프랑스가 했으면 파예는 구장 빠져나오는 순간 피살 당했다에 500원을 건다.
OOOO사실 프랑스 포르투갈은 파예/헤나투 의 싸움이라 해도 될 듯했는데
OOOO파예가 골 넣고 프랑스 우승하면 개웃기겠다
OOOO 지금 제 메신저들 난리났음.. 전세계에서 프랑스 욕하고 있... 파예 니 죄가 크다...
OOOO프랑스 대회라서 다행이지 이게 포르투갈이 주최했엇으면 파예 총맞앗을지도
OOOO프랑스가 애초에 시작부터 강력한 우승 후보였지 국대만 오면 잘하는 지루 요즘 존나 잘하는 그리즈만으로 창끝 날카로움은 참가국중 제일이구 미드필더도 포그바 칸테 파예 마투이디ㄷㄷ 고날론 발부에나 이상급이 널렸고 문제는 토너먼트에서 수비가 구렸지만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Nivel0418
OOOO호우형 공잡으면 까기 바쁘더라니 프랑스 파예 성공적
OOOO 프랑스 사실상 파예가 에이스이긴 하던데요 ㅋㅋ
OOOO프랑스가 이기길 바랬지만 막상 좀 찜찜하게 이겨서 음..;;; 뭐 이긴거 로날도 쳐부수자!!!!! 포루투갈은 무조건 이겨야한다!!!!! 그리즈만!!!!!!!!! 파예!!!! 포그바!!! (지루 안좋아함) 코만!!!!! 마튀디!!!!! #Euro2016
OOOO프랑스는 역시 파예 그리즈만 라인. 독일은 좌우 모두 잘 활용.
OOOO유로 2016 결승전 라인업 독일- 노여; 헥터, 회베데스, 보아텡, 키미히; 슈바인슈타이거, 크로스, 찬, 외질, 드락슬러; 뮐러 프랑스 - 요리스; 에브라, 움티티, 코시엘니, 사냐; 마튀디, 포그바, 시소코; 그리즈만, 파예, 지루
OOOO지루 포그바 파예 그리즈만... 와 프랑스 예술이구만. 짱이다!!👍🏼 (뒷북)
OOOO전반 45분 너무 아쉽다. 파예 선수 골만 막았어도.. 그리즈만 선수 골만 막았어도ㅠ 프랑스가 덜 몰아치고 있긴 하지만 아이슬란드 끝까지 공격하는 거 멋지고, 기어이 골 만들어내는 것도 너무 멋지고. 전반이 아쉽긴 하지만 두 감독님들 얼굴 펴셔도 됨ㅠ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a_abear80
OOOO프랑스 마지막 교체는 파예 <- 4="" font="">

그리즈만


OOOO근데 지금 보면 그리즈만이랑 시소코랑 스위칭 하는거 같은데 파예는 왜 왼쪽에 없고 자꾸 중앙 올라오지..?
OOOO파예.... 나스리 뽑히던 시절엔 국대 명단에도 없었고 뽑혀도 발부에나땜에 벤치였는데 그리즈만도 그렇고 벤제마한테 감사해야...... 벤제마가 사고쳐서 본인자리 물론 발부에나까지 날려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즈만, 파예, 포그바 vs 지단, 앙리, 트레제게 #France football team #Art soccer
OOOO 포그바-지루-파예가 동시에 부진했음에도 하드캐리한 그리즈만 위엄-_-;;. 아틀레티코와 마찬가지로 난 혼자 하드캐리가 제격??? 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파예 나가서 좀 풀리려나 했는데 그리즈만이 다해먹네
OOOO데샹 감독이 딴 건 몰라도 경기도중 상황파악은 정확함. 파예 오늘 수비에서 아무 도움이 안되던데... 라고 쓰는 동안 그리즈만 또 골.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se_kaijung
OOOO외크드+뮬러 vs 파예그리즈만시소코 + 지루 이래되는구만 재미없게 잘하는 뮬러 져라~ 후반16분 현재... 오늘은 상대가 추격골이나 동점골 넣고 공 들러갈때 입 삐죽거리며 안내어주는 노이어 꼬라지 안볼 수 있을거같넼ㅋㅋㅋㅋㅋㅋㅋ #유로2016
OOOO지루는 보아텡에게 묶여있고, 파예는 상태가 좀 애매하고, 그리즈만만 날아다니는 느낌인데...
OOOO지루 파예 포그바 그리즈만.....근데 에브라 좀 구멍이던데ㅜ
OOOO앙투완 그리즈만 & 디미트리 파예
OOOO올리비에 지루 폴 포그바 디미트리 파예 앙투완 그리즈만 캬
OOOO지루 파예 그리즈만 진짜 죽였다.. 최고
OOOO42분 파예 선수 추가골. 지루 선수 패스를 받아서 중거리슛. 슈팅이 세지 않았고 키퍼가 방향은 잡았는데.. 이번 실점은 좀 아쉽다ㅠ 그리고 연이어 네번째 실점까지. 45분 그리즈만 선수 1대1 상황에서 키퍼 넘기며 칩샷. 4대0 전반 종료.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jeonsunsaeng

전세계


OOOO파예 지금까지도 전세계사람들한테 욕처먹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랍인들잌ㅋㅋㅋㅋ니네집에 IS보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는 준우승한걸 감사해라 진짜...우승이었음 전세계 테러순위 1순위였...
OOOO ㄷㄷㄷㄷ파예는 오늘 경기로 전세계를 적으로 돌린건가요 ㄷㄷㄷ
OOOO 파예가 겁나게 세게 찍어성지금 전세계에서 욕질중...
OOOO파예 나쁜새끼가 전세계 스포츠채널의 시청률을 떨군거야
OOOO우승해도 파예는 전세계적으로 찍히겠다. 우승 못하면 우승도 못한 나쁜 놈이 되는거고
OOOO파예 욕으로 40분을 보냈는데 와중에 전세계인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그를 욕하는 거 같아 마음이 좀 풀렸다..ㅡㅡ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ssadaeki
OOOO전세계 축구팬들 파예 극딜중...

지루


OOOO비야르드나손 선수 경고 누적으로 다음 경기 결장. 그리고 59분 지루 선수 멀티골. 결국 5득점을 만드네 프리킥 헤더. 아까 파예 선수 득점 때도 그랬지만, 세트피스.지 몸싸움에서 너무 밀린다. 지루 선수 빠지고 지냑 선수 투입.

포르투갈


OOOO93분에 파예가 자책골 넣고 포르투갈 우승하는거 보고싶다
OOOO파예 욕 그나마 덜 먹는 방법 포르투갈 우승
OOOO아니 포르투갈 선수들이 파예한테 주문을 걸어놓은 게 아닐까 싶을 정도라고?
OOOO포르투갈 콩까면 파예는 정말 사망확정일거같은데...,...
OOOO이렇게 된 이상 포르투갈 제발 이겼으면.... 파예 큰 그림까지 그렸는데 지면 자국에서도 오지게 욕먹겠지 굿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_990618_
OOOO차라리 포르투갈이 우승했으면 좋겠다 파예 태클 ㄷㄷ하네

욕을


OOOO파예는 왜 욕을 먹고 있냐

우리형


OOOO우리형 8월 복귀 힘들지도 모른다는데... 파예 레이드 파티 다시 구함
OOOO으.. 파예가 태클 드간거 보니까 우리형 완전 아프겠다 으....
OOOO에구 크우리형 아웃에 파예..
OOOO 우리형 부상 땜에 파예 엄청 욕 먹고 난리ㄷㄷ
OOOO아 우리형 파예 때문에 아웃됐구나
파예 호날두 인스타 프랑스 그리즈만 전세계 지루 포르투갈 욕을 우리형 포그바 knhee62
OOOO파예가 우리형 나가리시킴???,
OOOO자고있는 옆사람을 깨워 우리형 아웃이야! 파예가 깠어!!! 하니까 아 진짜? 어우…. 날두형 아프게..ㅆ…💤💤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파예는 우승해도 밤길 조심해야겠네요. 수 억의 우리형 팬들이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ㄹ ..
OOOO아... 우리형 눈물난다... 파예 이쉐키 — UEFA EURO 2016 보는 중
OOOO파예 우리형 아예 담궈 버리네 진짜 하...

포그바


OOOO 오퍼넣는곳마다 뺀찌먹고 바추아이하나걸린...포그바 캉테 파예 모라타 나잉골란 보누치 등등....
OOOO 포그바 말고 카바예, 파예. 포그바는 괜찮지 않나

부상


OOOO 파예가 부상시킨거말곤 없엉
OOOO 다리부상이라고 하던데요 무릎이었나 파예가 태클을 심하게 했대요
OOOO파예를 죽이니 뭐니. 실제로 가서 할거 아니면 그냥 키보드 워리어지. 축구에서 부상위험은 늘 있는 일이거늘.. 그게 우주대스타 호우형인게 문제라면 문제지. 고의니 아니니 죽여버리니 뭐니 ㅉㅉ
OOOO날두형 사실상 마지막 유로 아니냐구....몇 분 뛰지도 못하고 부상퇴장이라고 존나 억울하겠다 진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 파예암살기원
OOOO아 에브라가 아니라 파예가 부상시켰구나 국민브라야 미안해..
OOOO파예새끼가 날두한테 태클해서 날두 부상 아웃인데 파예새끼 카드도 안받았다는게 참트루? 후랑스 대다나다 진짜

댓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댓글에 다들 파예 담궈버리라고 아우성이네

경기


OOOO파예 경기끝나고 멘탈 나가겠다.
OOOO파예는 경기 이겨도 큰일이겠네

아웃


OOOO 호우날두 파예가 걷어차서 아예 아웃.. 10분인가 버텼는데 그 이후로 도저히 못뛰겠어서 교체 사인보내고 징징
OOOO솔직히 펑펑 울면서 교체아웃할 때.. 마음 찢어지는 줄 그래도 우승컵 들었으니까 다행이지만 결승 무대가 좀 더 길었으면 좋았을텐데 파예는 밤길 조심해야할듯
OOOO파예는 야유 받으면서 교체 아웃. 골든볼의 꿈은 이렇게 사라지고. #새옹지마
OOOO파예 파울로 날두 아웃 시키고 멘탈 터진 것 같았는데 결국 후반에 빼주네.
OOOO파예 아웃, 코망 인.
OOOO결국 파예 아웃. 코망 인.
OOOO파예 아웃, 캉테 인.

교체


OOOO파예 교체됐구나. 마지막 구원의 여지마저 잃은 파예...
OOOO 파예 방굼 교체됨ㅋㅋㅋ 아나 어차피 나메일 잘하는 팀 이겨라 핸는데 이젠 포루투갈이 이겼음 좋겠음ㅋㅋㅋㅋㅋ
OOOO결국 파예 교체...
OOOO음? 파예는 왜 교체...?
OOOO오늘 부진하던 파예가 교체되고 캉테 나오네

디미트리


OOOO디미트리 파예 서든2 스킨 출시해라
OOOO디미트리 파예 러브라이브 보더라
OOOO디미트리 파예가 레알이나 바르싸로 간다고?

결승전


OOOO 가장 대표적인 예... 파예는 왜 가장 중요한 준결승-결승전에 삽질로 일관했는가.........
OOOO빠예 혹은 파예는 결승전 가해자이자 최대 피해자.
OOOO이걸 파예가 망치네 결승전 재미가 급 하락

태클


OOOO 아 파예한테 태클 걸ㄹㅕ소 ,,, ㅜㅜ
OOOO파예 태클보고 정당하다하는 애들이 진정한 무식충
OOOO파예 태클이 욕 먹을 짓인가? 공 정확히 커팅했고, 반대발이 걸린 건데 무슨 악의적으로 태클을 해;;
OOOO파예 태클 자체는 공 보고 들어가서 공부터 따낸 거라 파울 불 상황조차 아니었던.
OOOO념글만 봐도 파예 태클 상황 파악 가능
OOOO아까 파예는 카드 나왔어야 하는데... 서있는 선수한테 태클 들어간걸
OOOO파예....어이 없는 태클을..저건 정황상 인대가 나간거 같다

파예


OOOO 유럽이면 파예는 이스라무코쿠가 응징핡...읭?!
OOOO파예 #FRA 는 #EURO2016 개막전에선 월드스타가 되었고, 파이널에서 월드악마가 됨.
OOOO아무리 그래도 IS가 파리 테러하면 좋겠다느니, IS가 파예 테러시키면 좋겠다느니, 하는 말들은 이미 정상인 수준이 아니다..
OOOO개드립보고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 무릎 아 파예? ㅋㅋㅋㅋㅋㅋㅋ
OOOO또 자고싶다 너무 졸리다 이게 다 파예때문이다... 죽인다 죽일거야ㅠ
OOOO파예가 나쁜 의도로 들어간게 아닌건 아는데 누가봐도 안될 상황에 무리하게 들어갔다는건 멍청한거라 봐야할거다. 저렇게 들어가도 되는게 축구라면 선수들 무릅이 다 작살날 듯. 본인이 당했다고 생각해봐라...
OOOO 제가 살면서 호우 은퇴할때까지 파예 칭찬 단 한번이라도 하면 제 손목을 짜르겠음 ㅋㅋㅋ
OOOO진짜네~ㅋ파예 sns에 글로벌 쌍욕이ㅋㅋ 그와중에 한글의 위대함이ㅎㅎ👍
OOOO파예 개개끼 감히 우리 호우형을!
OOOO파예 글로벌 십새끼 ㅋㅋ
OOOO파예 레이드 파티 구함
OOOO 혹시 파예가 호우를 내보내서 토템을 시킬 것도... 음 아니다. 내가 좀 흥분했구나.
OOOO파예 졸지에 쥐갤로 단련된 코리언 패드립 듣네
OOOO파예가 사람이름이었구나. 난 네이버 검색어에 파예가 있길래 파애로 잘못보고 어제 복면가왕에서 누가 자우림 파애를 기가막히게 부른건 줄 알았지.
OOOO 파예라고 하.. 아무리 그래도 무릎을 찍냐
OOOO 앗 저두요ㅠㅠ 그나저나 파예는.....
OOOO 진심 오늘 최고역적 파예
OOOO파예 "휴.. 살았다"
OOOO파예 임무 완성 후 유유히 걸어나가는 군.
OOOO 아님 파예빼면서 넣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냑들어갈때나...
OOOO파예 안심했다고...
OOOO꺄~~~~ 날두국 승리ㅠㅠ 파예 욕 그만해야겠다
OOOO파예 빅픽쳐
OOOO파예가 드라마를 만들었다
OOOO와.. 이건 파예가 만들었네..
OOOO파예 생명연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어쨌든 저것도 핸드볼 오심에 비롯된 상황이 결국 골로 이어진 거라 아까 파예 카드 안 받은 것부터 해서 심판 판정에 대해선 말 많이 나올 듯.
OOOO울디마바보야.,😢😢😢 파예......🍞..😠😠😠
OOOO파예얼굴봉준
OOOO파예 왜그랬어,,,
OOOO파예새끼....
OOOO파예 좋나 긴장타겠군
OOOO파예 도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생각할수록 빡치네 파예 망할. 현재 암살 랭킹 1위 #유로2016 #Euro2016Final
OOOO아...파예....때문에....... 망쳤어
OOOO파예ㅋㅋㅋ
OOOO진짜 파예 신명나게 까이네 ㅋㅋㅋㅋㅋ
OOOO 파예. .
OOOO와 파예 무병장수하겠다
OOOO우리집 인터넷도 파예가 담궈버렸나 속도 왜이래..
OOOO파예는 당분간 트위터 오지마라. 후후.
OOOO파예야 남은 시간 동안 니 SNS 보면서 무슨 죄를 지은건지 반성 좀 하렴.
OOOO여기서 파예 골넣으면 핵꿀잼 완성ㅋㅋㅋㅋㅋ
OOOO아이고 파예 이놈아...
OOOO싸줄에 파예=풍전 남훈이라는 글 올라와서 빵 터짐.
OOOO파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 빼는거봐...
OOOO그래... 오늘 나올 선수는 파예였지.
OOOO파예 퇴근했다 ㅋㅋ
OOOO파예빼네 ㅋㅋ
OOOO파예 빼고 코망 들어가네
OOOO파예는 그냥 모르는척 실수인척 자책골 한 골 넣어라 그럼 용서하고 아무일도 없던 일로 하긴 무슨 개뿔 개빡쳐ㅗ
OOOO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예가 골까지 넣으면 진짜 딥빡올거같은데
OOOO오늘 등교하면 파예 얘기로 득실득실하겠군
OOOO파예가 수니가랑 다른게 있나
OOOO 파예니뮤ㅠ
OOOO실시간 파예 트위터... 아랍동생..
OOOO한골 먹히면 페페가 파예 참교육 시킬지도
OOOO이기면 고니한테죽고 지면 곽철용한테죽는 파예ㅠㅠ
OOOO 폴투지면 파예 암살당하는거아니냐고
OOOO파예 응원해
OOOO파예 네 이 놈!
OOOO파예 진짜 천벌 받을것.....
OOOO여기서 파예가 결승골을 넣는다면?
OOOO파예 응원한다
OOOO파예가 골넣는순간 바로 저기가 무덤
OOOOㅋㄱㅋㄱㅋㄱㅋㄱㅋ진짜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파예 총맞는거아닌가이거,,
OOOO파예 죽인다.
OOOO파예 인별 가니까.. 욕이란 욕은 다볼수있구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