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아이오아이


OOOO160709 국민은행 liiv 콘서트 강미나,유연정 #국민은행 #강미나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liiv By In Your Shadow
OOOO[뎡스타그램] 덕후 씹덕사로 듀금 꽦 x_x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 어떻게ㅠㅠㅠㅠ그래도 유연정님 아이오아이탈퇴하고 방송같은데 잘안나와서 요즘못봤는데 이제는 볼수있게된거는좋은거같아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오랜만에 무대위에 서서 넘넘 좋았지~😆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508 영동대로 C페스티벌 역시 무대위 유연정이 체고얌😢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09 퇴근길 도연정 커여우니 폰 옆으로 돌려서 보세여,,, #아이오아이 #유연정 #김도연
OOOO160709 국민은행 LIIV콘서트 오랜만에 보는 엉덩이😂 근데,, 이게 무슨일이야,,, 조명상태,,, 난 몰라,,,, #아이오아이 #유연정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wooyeon724
OOOO장난꾸러기 연정이 💗💕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OOOO왕뚜껑안먹는데 우리 연정이때문에 앞으로 먹어야겟다🍜 #아이오아이 #유연정 #ioi
OOOO160702 모든 무대가 끝나고, 조명이 꺼지던 순간.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콘서트 2pics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02 오랜만에 보는 픽미도 너무 그리웠어ㅠㅠ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602 출국 싱그러워~ ლ(╹◡╹ლ)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너목보에 등장한 연졍이 이런 뜬금 떡밥 넘나 반갑다규ㅠㅠ #아이오아이 #유연정

국민은행


OOOO20160709 국민은행 Liiv 콘서트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프리뷰 by.도댕아놀자

이제와서


OOOO 이미 무슨 별자리도 다 다른 분들이 각자 컨셉 다 정해서 들어간건데 이제와서 유연정님 들어가면 서로 뻘쭘 아닌가 3분짜리 노래에 13명이 노래한다는거도 솔직히 파트 쪼개…
OOOO 이미 무슨 별자리도 다 다른 분들이 각자 컨셉 다 정해서 들어간건데 이제와서 유연정님 들어가면 서로 뻘쭘 아닌가 3분짜리 노래에 13명이 노래한다는거도 솔직히 파트 쪼개고쪼개야 될텐데
OOOO아니 잠깐만 근데 왜 유연정 기존 그룹 합류요? 데뷔조였다 안되고 프듀 나간거잖아 근데 이제와서 애 인기 얻으니까 그거 그대로 이용하겠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대단해

파트


OOOO유연정 이제 들어와놓고 막내에 메인보컬..... 메인보컬은 좀 심했지 파트 안그래도 적은데 다가져갈것같다...

컨셉


OOOO 지금 별자리 12자리 컨셉 유지해온거 유연정 들어오면서 컨셉 박살남

서로


OOOO 구구단.다이아팀들과는 분명 차이가 나기에 안쓰럽기까지 하다.세정,채연,미나와 유연정과는 주목받는게 서로 온도차가 나기에 더욱 시기가 안좋은 것이다...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mainvocal_YJ

김도연


OOOO보고싶은 도연정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 김진아와 유대관 언제보냐구요,,,,,,, #김도연 #유연정 #개그콤비
OOOO밤새 은혜로운 짤들이😢😢 #유연정 #김청하 #김도연 #윤채경

우소에


OOOO우소에 유연정들어감??
OOOO진짜 우소에 유연정 들어간다고?

우소합류


OOOO유연정 우소합류?
OOOO유연정 우소합류? 세상에

그룹에


OOOO유연정이랑 같이 응원해줄 수는 있지만 유연정 혼자 욕 먹고 소속사 1도 안 도와줄때 힘들게 쌓아온 노력과 인기가 다른 그룹에 이용된다고 하니 너무 기분이 나쁘다
OOOO아니 유연정 아오아로 인지도 띄워놨으면 다른 스타쉽 연생이랑 같이 새 그룹으로 데뷔시키지; 그게 더 낫지 않나 있는 그룹에 어정쩡하게 영입시키면 그룹의 색깔도 유연정 색깔도 죽을거같은데

임나영


OOOO돌뎡이 ㅎ;; #임나영 #유연정

연정이


OOOO우리 연정이 항상 기죽지말고 화이팅👊🏻 #유연정 #연정
OOOO160416 상암 커피차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연정이는 셔츠가 너무 너무 잘 어울려.. 유연정.. 셔츠.. 박제.. #유연정
OOOO 그리고 거기다 연정이하고 보나하고 생일 같은달이라서 유연정 제외시켰는데 이게 머라냐
OOOO음 남들이 유연정을 이용한다 생각할 수도 있고 또 우주덕들 또한 분통 터지는 일 일수 있는데 우리가 번복을 요청할만큼 강경한 입장이 아니라면 유연정이 온것을 환영해주고 굳이 싸울필요없어보임. 바라는건 좀 팬들입장 써줘서 언플 자제하고 공홈에 글좀...

강미나


OOOO리브콘 조명 시망이었는데 금손님들 보정 능력 더해지니까 존예...강미나 유연정 ㅎ... ♡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유연정


OOOO유연정 솔로가수 데뷔 소취 ,,, 나 연정 목소리만 3분 내내 듣고 싶어 ,,,
OOOODC유연정갤러리에서 생일서포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OOOOㅠㅠㅡㅜㅜㅜㅜㅜㅜㅠㅠㅠ유연정
OOOO웆소에 유.연정들어가냨ㅋㅋ
OOOO 유연정 영입 ㅋㅋㅋ
OOOO 아 미친 유연정 아 아 아 사랑해 겁나 이뻐 아ㅠㅜㅠㅠㅠ언니ㅠㅠㅠ사랑해유ㅜㅠ 예쁘면 다 언니야ㅠㅜㅜ
OOOO유연정 이렇게 말하는 이유 아시는 분
OOOO근데 유연정 ㄹㅇ 들어감?
OOOO아니 무슨 그룹이 마이넌데 개인멤버가 메이저야 진짜 미친 상관관계이고 유연정 천년의 희생이다 이건 진짜 머릿 속에 베이스로 깔고 가야하는 문제
OOOO 근대 유연정 뱀주인자라 아니라카던디,,,모지
OOOO연정아! 데뷔축하해!!! 힘내!화이팅!!! 사이다보컬 유연정힘내 사룽해
OOOO유연정 못생긴애 아니냐 프로듀스
OOOO걍 잘되든 못되든 유연정 언급될걸
OOOO유연정 16살 맞냐? 왜1 6살이라 나오지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OOOO스타쉽에서 y`teen이라고 낸게 유연정=y 13=thirteen 이래서 와이틴이라구 한거구만?
OOOO일편단심 유연정 ㅠㅜ
OOOO 근데 뱀주인자리도 유연정 생일이랑 맞지않는다고..... 어케 될지는 하나두 몰것음ㅋㅋㅋㅋㅋ
OOOO 뱀주인자리인가 그게 유연정 별자리래! 작년부터 별자리 13개 됬다고 그러던데?
OOOO유연정 우소들어감?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OOOOㅋㅋㅋㅋㅋㅋㅋ유연정ㅋㅋ
OOOO미친 유연정 우소 합류한단거 팩트엿어
OOOO 아 나 페북비활성화...! 근데 저거 어 유연정 뭔죄?ㅠㅠㅠㅠ
OOOO유연정 결국ㅋㅋ
OOOO유연정 걸그룹할려면 3~4년은 더있어야하는건 맞는건데
OOOO ㅇㅈㅅㄴ 8월 컴백 준비 한다고 기사가 났어요ㅠㅠㅠ 유연정투입?? 시키고요 ㅠㅠ
OOOO유연정,,,????
OOOO아니...왜 유연정을...
OOOO아아아 유연정 ㅠㅠㅠㅠㅠㅠ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Yeonjungnet
OOOO난 왜 유연정 들어가는거 좋지?
OOOO 덕못알 프덕들이나 유연정 인지도 있다고 하지 일반인들은 누군지도 모를텐데 ㅠ
OOOO유연정 영입은 이제 뭐 받아들여서 그냥 그런데 이 새끼들 하는 짓이 너무 맘에 안 든다
OOOO유연정들어갈줄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 뱀주인자리로 들어가는거라던데
OOOO당연히 10인지지면 유연정 제외 10인지지 아닌가
OOOO유연정포카나올때까지사야지
OOOO아 미친 우소애 유연정 들어간거였슴?? ㅅㅐ상애,,,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yesiloveit11
OOOO유연정 걔 넣으면 뭐가 바뀔거 같아?
OOOO 유연정 끝
OOOO 그냥 유연정영입
OOOO이시간에 유연정 인스타 업뎃ㅠㅠㅠㅠㅠㅠ
OOOO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유연정ㅠㅠㅠㅠㅠㅠ
OOOO유연정 그 무대한다고 네일해놓고 목격담에는 또 지워져서 나타나면 맴찢이것네,,
OOOO 픽미에서 유연정 강탈해감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IOI_STUDIO
OOOO 우소막내 유연정
OOOO유연정 확실히 합류한건가유?
OOOO오 유연정 애졌..
OOOO유연정 데뷔한것도 좋긴좋은데 스타쉽이 욕 먹고 있으니까 더 좋다
OOOO유연정 날개같은 소리하네
OOOO유연정 덕계 따로 팝니다.... 어차피 나 유연정 트친 세분밖에 없어ㅠㅠㅠ
OOOO유연정ㅠㅠㅠㅜㅠㅠㅠ연정아ㅠㅠㅠㅠㅠㅠ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OOOO그냥 이걸로 유연정 안간절했다 소리듣는게 너무 싫어 스트레스야
OOOO헐 유연정...
OOOO 8장까서 7장인가 유연정 얻은사람도 있음 ㅋㅋㅋ
OOOO도대체 왜 유연정빠들 지들만 피해자인척하냐
OOOO윽즉소녀결국 유연정?
OOOO유연정 자료 받습니다 @ 연정 덕후님들
OOOO유연정확정낫네ㅋㅋ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verioioioioi
OOOO애초에 유연정 넣으면서 언플할 생각까지 다했을텐데 뭐...
OOOO 왜?? 유연정 이런 필요없어요.....
OOOO#최유정 극딜하는 프듀 99즈 #유연정 #박소연
OOOO유연정 첫 스케줄이 리얼리티면 티타임 백타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싫어하시나 보네 그분 ㅎㅎ
OOOO엠넷이 단결해서 유연정 합류시키려고 할때 스타쉽 대표님은 뭐하셨습니까?
OOOO다음 리얼리티 편은 [유연정 방 꾸미기 편]이 되겠습니다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IOI_STUDIO
OOOO#유연정 같은 실력파를 왜 팀에 넣냐고!!!!!!!!!!!!!!!!!!!!!!!!!!!!!!!!!!!!!!
OOOO내가 유연정 덕질 시작할때 시한부 덕질인거 걱정했는대ㅋㅋㅋ 너무 멍청한 걱정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19990803net
유연정  아이오아이 국민은행 이제와서 파트 컨셉 서로 콘서트 IOI LIIV 김도연 soolands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