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3, 2016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큐브


OOOO큐브에 직원이 없고, 비스트한테 신경을 안 써도, 직원보다 착한 캡틴큐라는 경호원이 있고, 비스트를 자식처럼 가족처럼 아껴주는 홍승성 회장님이 있었기에 큐브를 그나마 좋아했던건데 이제는 더 이상 큐브를 따르고…
OOOO여기서 기억해야되는거는 포미닛 해체가 홍승성회장 때문에 그런거라는거야 혹시 몰라? ㅂㅅㅌ랑 ㅂㅌㅂ도 홍승성 회장때문에 포미닛 처럼 되면 어떡해 어떻게 보면 잘된거일 수도 잇어 물론 큐브에는 아직 충민이가 잇다는거 빼고
OOOO현재 큐브 내 유일한 홍큡라인 비스트. 홍승성도 캡틴큐도 포미닛도 직원들도 없다 비스트도 내보내줘라 제발 재계약하면 더는 힘들어서 덕질못할것같아. 제발 부탁해 #탈큡소취
OOOO회사 지금까지 키워온 사람이 이렇게 나가버리냐 아이돌기획사는 특히나 사장감이 중요한데.. 실제로 홍승성 쓰러진 이후 큐브 영 별로고...
OOOO 저희에겐 영원한 홍아부지, 홍큐브로 기억될 홍승성대표님. 큐브카페에서 대표님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카페에 모여있던 팬들을 보며 흐뭇하게 웃으셨던것 같아요. 훗날 예전의 건강하신 모습을 되찾으신다면 꼭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OOOO지금까지 큐브 가장 큰 병크 3가지 1. 포미닛 해체 2. 캡틴큐 떠남 3. 홍승성 회장님 떠남 앞으로 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걱정된다
OOOO홍승성 회장님 큐브 나가셨데 어이없네 왜 회장님이..이제 큐브 망해써 가망없어 큰일났다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ketchapsop
OOOO 홍승성 회장ㅇ님 큐브 나가셧음
OOOO이젠 진짜 오빠들 큐브에 재계약 하면 말이안되는거지 진짜.... 홍승성 사장님도 없으신데 이젠 남을 마지막 이유조차 사라졌는데... 차라리 홍사장님이 얼른 완쾌하셔서 새로운 기획사 차린곳에 비스트 계약하고 제대로 활동 펼쳤음 좋겠다..
OOOO뭘 대단히 착각하시나본데 '비스트' 와 '뷰티'는 홍큐브 즉, 홍승성사장님의 작품입니다. 우리 애들 뭐 하나 잘못되기만해봐 내 가수 내가, 우리가 지켜
OOOO홍승성사장님 + 전 큐브직원 + 캡틴큐 +비스트 요로케.....
OOOO그럼 며칠전 본 기사의 베댓이 맞는건가 홍승성은 지분을 팔려고하고 박충민은 큐브 대표자리를 넘보고 IHQ는 큐브를 먹으려고 한다는거 #탈큡소취
OOOO 회장님이 빨리나으셔서 뵙고싶었는데ㅠㅠ큐브에 이제 홍승성회장님이없다니 ㅠㅠㅠ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빨리 쾌유하시길 기도합니다ㅠㅠ
OOOO아진짜싫어 큐브도싫도 박충민도 싫고 홍승성도 싫도 다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비스트오빠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큐브... 홍승성 나가네
OOOOㅈ잠만 홍승성 큐브 나가?
OOOO 홍승성회장님 아니..홍아버지 왜떠나셔요..많이 아프세요..?아버지 없으시면 큐브는 어떡하라고요..그나마 아버지가 있어야지 큐브가 잘돌아가죠..떠나셔도..큐브잊지마시고 큡연예인잊지말아주세요..저희에게는 끝까지 홍아버지니깐요..
OOOO홍승성 없는 큐브.....이호연 없는 데슾히..
OOOO홍승성이 큐브 나가면 큐브는 어디로...
OOOO 그동안 정말 누구보다 고생하고 누구보다 큐브의 아티스트를 생각해주셨던 홍아버지이기에 떠나길 결심하기 얼마나 힘들었을지 조금이나마 짐작해봅니다 정말 큐브라는 이름에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배출해주신 홍승성 대표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OOOO헉 이제 큐브는 벌레충한테 넘어간거네ㄷㄷ... 비스트 큐브를 나오는 것만이 살 길이다 비스트 재계약 안할듯. 궁예지만 비스트는 매번 수상소감마다 홍승성 대표를 언급한걸로 봐서는 홍승성때문에 남아있었던거 같은뎅,,,,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dabi_1016
OOOO홍승성님께서 큐브를 나가신다고~??
OOOO맨날 회사 뭔일 있을때 홍승성이름으로 언플하던데 이제 어떻게 할래?~~ 큐브에 이제 누가 남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비스트 탈큡 소취 ㅈㅂ
OOOO#탈큡소취 그 전에, 다가오는 재계약부터 막아야 한다. 홍승성 사장님도 나간 마당에 큐브에 남아있어야 하는 이유가 없지. 남아있으면 비스트만 손해 볼 뿐...
OOOO홍승성대표님 큐브에서 떠나신다고...
OOOO 영원한 저희의 홍아버지 홍승성회장님 항상 몸 건강히하시고 꼭 건강해지셔서 저희에게 돌아와주실거라믿습니다. 비투비라는 그룹을 만들어주시고다듬어주시고 항상 잘보살펴주셔서 감사하고 홍큐브여서 좋았고 홍큐브라서 기뻤습니다. 영원한 #홍아버지
OOOO 한번 홍큐브님은 영원한 홍큐브님 이십니다.건강하게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홍큐브님 홍아버지 홍승성회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OOOO 홍승성님이 큐브 나가심
OOOO 큐브 - 홍승성 = 0이다 이거 아님?
OOOO큐브=홍승성 아픈이후로 망해감 아님? 다시 살릴 생각은 안하고ㅉ
OOOO와 큐브에서 홍승성을 저렇게 버리나ㅋㅋㅋㅋㅋㅋ
OOOO큐브가 ㄹㅇ노답인건 인정했음통수도지린거아는데 막상겪고나니까무슨느낌인지알겠고 오늘일로써 큐브는정말 우리가생각하는그상상이상으로쓰레기라는걸알게됬어 오늘일이한두번이야말이지 이상황에서 피드백없는건물론이고 솔직히 이상황에서 홍승성회장님께서그만두신다는게말이안되잖;
OOOO큐브 진짜 이상황에서 그냥 기사 하나 올려주고 끝이네 공식계정에 올려준 것도 아니고 홍승성 회장님이 직접 자신의 트위터에 글 하나 올리고 진짜 말이 안된다 전 세계 소속사 중에서 이런소속사 없다 항상 실망하고 실망한다 정말

비스트


OOOO#탈큡소취 (Take off your mask cube(?)) 홍아부지 (Papa Hong) #비스트오래보자 박충민(Park Choongmin) 홍승성(Hong Seungseong) are trending t.…
OOOO비스트 뭔일인가 했더니 홍승성 사장님 나갔구나...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ordinar__y
OOOOTrends #탈큡소취 (Take off your mask cube(?)) 홍아부지 (Papa Hong) #비스트오래보자 박충민(Park Choongmin) 홍승성(Hong Seungseong)
OOOO홍승성이 무슨 홍ㅇㅂㅈ야 옛날부터 현아때문에 4분 만들었다고 입털고 비스트 전성기 이후로 공백기 1년 3개월씩이나 가지게하고 4분 해체, ihq합병 다 홍승성이 한 일인데 근데 현사장인 박충민은 더 무능력인게 함정 비스트,비투…
OOOO근데 박충민은 소속가수들 중에서 본인라인도 거의 없는데 뭘 어쩌려고 그러는거지? 비스트랑 현아랑 이번에 데뷔하는 펜타곤은 홍승성라인이고 비투비랑 씨엘씨가 박충민라인이긴한데 그중 비투비는 박충민 지가 만들었어도 지 안따르고 홍승성만 따르던데ㅠ #탈큡소취
OOOO홍승성이 무슨 홍ㅇㅂㅈ야 옛날부터 현아때문에 4분 만들었다고 입털고 비스트 전성기 이후로 공백기 1년 3개월씩이나 가지게하고 4분 해체, ihq합병 다 홍승성이 한 일인데 근데 현사장인 박충민은 더 무능력인게 함정 비스트,비투비의 #탈큡소취 응원합니다
OOOO#비스트오래보자 , 홍아부지, 홍승성, and 박충민 trending on Korea trends.....
OOOO홍승성이 현아편애는 더 심했는데 포미닛은 현아때문에 만들었다고 입털고 비스트가 번돈 현아뮤비에 쓰고 포미닛 해체, ihq랑 합병 다 홍승성이 한건데 그래도 비스트한테는 지금 저 무능력한 박충민보다는 홍승성이 더 낫겠다 비스트의 #탈큡소취 응원합니다
OOOO#탈큡소취 (Take off your mask cube(?)) 홍아부지 (Papa Hong) #비스트오래보자 박충민(Park Choongmin) 홍승성(Hong Seungseong) are trending
OOOO이제 비스트 홍승성님도 없으니 나오자
OOOO 초딩때부터 큡덕질한 제 기분은 지금 온 집안 다 부수고도 밖에 나가서 가로수 다 뽑고 던져서 비버마냥 토목공사 할수 있어요....., 비스트 포미닛 만든 홍승성 나가고 박충민이 경영권 잡고 홍승성 직원들 다 무단이탈하고..

탈큡소취


OOOO6월 22일 포미닛 해체 7월 13일 캡틴큐 해고 7월 22일 홍승성 해고 =#탈큡소취

홍아부지


OOOO아니 홍승성 사장님 이게 무슨 아니 홍아부지 가시면 진짜 어떡하라구요 아니 이게 무슨말이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승성도 제대로 하는거 없는데 ㅎ 포미닛 해체도 홍승성이 직접 나선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도 왜 아직도 홍아부지라 그러는지 ㅋㅋ 노 이해
OOOO#홍아부지 앜후 웃겨라 홍승성 님이 진정으로 우리 생각했으면 우리만두고 나가지 않았지 우리 아티스트 ㅋ 이용당한거잖아 자가 돈챙기기 바쁜뎈
OOOO홍아부지 홍큡거리지마세요 내가볼땐 홍승성이 제일나쁜ㄴ인데;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k_yang15
OOOO우리 큡 아티스트 팬들이 회장님을 얼마나 사랑했냐면.,.,., 홍승성 이러케 안부르고 홍아부지 홍아버지 이렇게 불렀었어요........진짜........... 다른 기획사는 몰라도 큡라인 아버지만큼은,.,..우리아빠마냥 좋아했는데...

박충민


OOOOHong Seung Song 홍승성 trending in Korea trend at #10, Park Chung Min 박충민 at #13, Hong Father 홍아버지 at #18 😢
OOOO박충민도박충민이지만홍승성도존싫
OOOO 망했어 홍승성도 박충민도 진짜 믿을 사람 없다 홍승성이 이렇게 배신을 때리내?ㅋㅋㅋㄱㅋㅋㅋㄱ 겉으로는 위하는 척하고 속으로는 참 무슨 생각을 했는지 저 사람이 포미닛 해체시켰다잖아 하
OOOO홍승성나 박충민이나ㅉㅉ...
OOOO홍승성이나 박충민이나
OOOO박충민이고 홍승성이고 모르겠고 그냥 다 망하라고 요 니들이 지금 망하는것 말고 뭐있냐고요 ㅋㅋㅋ ㅋ ㅠㅠ
OOOO이제 홍승성 나가고 박충민 세상이네. 수상소감 0순위 충민인데 어떻게될지..
OOOO박충민OUT을 원했는데 홍승성OUT이 됨...

해체


OOOO뭐가 맞는거지 4분님들 해체시킨사람이 홍승성님 맞니
OOOO 아니근데 홍승성ㅇ이 포1204204미103402435닛분들 해체시킨거라며ㅇㅁㅇ.. 차다리 나가는게 낫지않나 물론충미니가 좋다는건아니고
OOOO홍라인 거리지마 홍승성이 4분 해체시켰대니까? 우리도 모르는거야

회장님


OOOO구겸대표님은 신입경호원시절 우연치않게 홍승성회장님 눈에띄어 수행원으로 오랜시간을 함께했습니다.팬들의 사랑에 '감동'으로 보답하라 말씀하시던 홍회장님의 이념을 본받아 '다름'이 주는 감동 캡틴큐를 창립했습니다
OOOO 오빠괜찮아? 일위할때도,상받을때도소감에..홍승성회장님들어갔잖아슬프네..오빠..이런상황에말해도될지는모르겠지만...조금이라도위로가되엇으면해서...인피니트함께라는곡들어봐...위로가됬으면좋겠어..아님비투비의여기있을게라도..위로가됬음좋겠다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7elf321
OOOO 홍승성회장님과 캡틴큐에 대한 공식적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OOOO 그동안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건강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돌아오실 수 없는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돌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홍승성 회장님 잊지 않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했어요.

나가고


OOOO그러면 홍승성라인 직원들 다 나가고 벌레새끼 후빨들만 남아있겠네 회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승성


OOOO오늘 정말 최악의 하루이다 학교에서 탈탈 털리고 집와서 홍승성트윗보고 멘탈 탈탈 털리고 기분 정말 더러운 하루야...
OOOO 홍승성도 그리 좋은사람은 아닌거같음ㅠㅠㅠㅠ 걍 홍이든 박이든 둘다 싫어ㅜㅜ
OOOO 진짜 홍승성 있을 땐 좋았는데..
OOOO홍승성씨 진짜 그렇게 살지 마요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captain____q
OOOOไม่อยากให้ป๋าไปเลย ㅠㅠ #홍승성
OOOO홍승성 빠진 큡이면 말다했지ㅋㅋ
OOOO결국 홍승성 회장 떠나는가.
OOOO홍 아버지 .. 아버지가 진짜가 아니야 진짜가 아니야!!😭😭 #홍승성
OOOO 홍승성도 노답이지만 솔까 충민이는
OOOO 전 아직도 대부분의 비밀번호가 장현승생일인데ㅠ(같은 구월이라)(??) 휴 정말 아ㅠ ㅠ ㅠ 서로 연락안한다는데 연락도하고지냇음조켓ㄱ고...ㅠㅠ 아 홍승성 대표님도 이제 떠난다하고...*
OOOO 그러겠지 홍승성이 나갔는디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eyvaLN
OOOO 고맙습니다 다!! 우리 아빠 홍승성♥
OOOO 홍승성 나감..
OOOO.푹자고 이제 시차적응 다됐네 라고 기뻐하고 있는데 틧터보니 이게무슨 홍승성 나가는 소리
OOOO 홍승성이 회사떠난단다
OOOO 언니...ㅎ 홍승성 사퇴함...ㅎ
OOOO헐 홍승성 .....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B2utiesBR
홍승성 큐브 비스트 탈큡소취 홍아부지 박충민 포미닛 해체 홍아버지 큐브를 비스트오래보자 mel0dy092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