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 OOOO | #하정우 #오달수 #터널 으으,,,,,,,, 개잘생겼어,,,,,,,,,,,,,,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1) #하정우닷컴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3 오늘 잔망,,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4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6 마지막! 덕심이 차올라서ㄹ 걍 다 보정 끗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2 사진 많타ㅏ... |
| OOOO | ㅇㅓㅅ 이번 터널도 하정우오달수 나오군요8ㅅ8,,, 암살때 재밌게봤었는데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프리뷰 #하정우닷컴 |
| OOOO | 국민배우 하정우 천만배우 오달수 ♡♡♡터널♡♡♡ 꼭 봐야쥬~~~~~🙆🙆🙆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팬서비스 낭낭했던 끝말잇기 장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말잇기 최고 웃김ㅋㅋㅋㅋ 끝까지 절대 져주지 않아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정면은 더 잘생겼지요 (feat.잠원동에 거주하는 김성훈씨) |
| OOOO |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터널뭐야 ㅋㅋㅋ하정웈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 OOOO | 160722 월드타워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프리뷰✨ #하정우 #터널 #존잘력뿜뿜 |
| OOOO | #하정우 #오달수 #터널 쇼케이스, 달수씨 숙취로 힘들어하심ㅋㅋㅋ 손바닥밀기 게임하는디 한방에 날라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하정우 #터널 쇼케이스ㅋ 급 당첨돼서 카메라 가지고 날라갔음! 꿀잼ㅋ 하정우님 끝말잇기의 달인이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160722 월드타워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딱히 맘에 드는 사진은 아니지만 배우님 피지컬이 킁으ㅡ으...👍🏻 #하정우 #터널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여러모로 씹덕터졌던 하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표정도 많이 짓고.. 나머지 사진 보정은 내일 할거야 엉엉 |
| OOOO | 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물병 줍는 하뎡과 입술로 잔망부리는 하뎡 행복해줍니다.... |
| OOOO | #하정우 오늘 왜 이렇게 잔망떨어요 오빠ㅠㅠ 더쿠는 죽습니다 #터널 #터널쇼케이스 |
| OOOO | 160722 월드타워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프리뷰2✨ 핸드폰으로 프리뷰 어떻게 하면 잘 찍을 수 있을까요 너모나 궁금하네오 #하정우 #터널 |
| OOOO | 160722 월드타워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프리뷰3✨ 생각보다 잘 나온 사진이 많다 #하정우 #터널 |
| OOOO | [터널 쇼케이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 터널 쇼케이스왔습니다.^^ 김성훈 감독님과 하정우,오달수씨 오셨습니다. #터널 #터널쇼케이스 #하정우 #오달수 |
| OOOO | 영화 터널 쇼케이스 와씀 #터널 #영화터널 #하정우 #오달수 |
| OOOO | 쇼케 광탈러는 웁니다ㅠㅠ나두 하정우.. 그래도 브이앱이라니!! 브이앱 채널만드는게어때요? 프로진행자ㅋㅋㅋ 나지금 어제 9시에 깼으니까 22시간째 깨있는건데 브이앱소식에 넘좋닿ㅎㅎㅎ 게다가 11번가 절받아요. 고화질이라니 #하정우 #터널 #11번가 |
| OOOO | 하배우님 & 천만요정 달수요정님 만나러 터널 쇼케이스 가는 길... 혼자 잠실 처음가서 무서움ㄷㄷㄷㄷ 미아 사거리다 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서 2호선으로 갈아타야 해.. 나 떨려... 무서워..... 두려워..... #하정우 #오달수 #터널_쇼케이스 |
| OOOO | 아까 롯데몰에서 터널 줄서있던데 설마 하정우오는건 아니겠지 |
| OOOO | 할리퀸도보기로햇구 터널인가 그 하정우나오는거ㅛ도보고싶음.. 나우유씨미는 내가 1편을안봣다 |
| OOOO | 이번 여름에는 할 게 많은데 보고 싶은 영화가 몰아나왔어... 나우 유 씨미2 꼭 볼거고... 하정우...갓정우 나오는 터널도 보고싶고, 코난 진심 이번 극장판.... 순흑의 악몽...이상윤 나오는 거 꼭 봐야되고 도리도 볼거고 인천상륙작전도 볼거다. |
| OOOO | 나는 하정우빠수니라 터널보고십따 근데 공유도 좋아해서 부산행도 보고십다 |
| OOOO | 오잉 하정우 본명 김성훈 아닌가ㅋㅋㅋㅋ터널 감독 이름이 김성훈이넼ㅋㅋㅋㅋㅋㅋ김성훈끼리 작업한 영화임?ㅋㅋㅋㅋㅋ |
| OOOO | 내가 아무리 하정우팬이지만 터널은 기대가 안된다..............ㅠㅠㅠ |
| OOOO | 부산행이 3주차가 되면서 보는 인원이 줄어들어도 덕혜옹주가 대박이 날까... 터널? 그래도 하정우 영화니깐 터널 소박은 칠텐데... |
| OOOO | “터널”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Koreanfilm #Movie 2016/8 |
| OOOO | #터널 캐릭터 포스터. 8월 10일 개봉!! :) #배두나 #하정우 #오달수 #doonabae |
| OOOO | 열일하는 '천만요정' #오달수 #하정우 의 수호천사로 등극☆ #우리_만남은_우연이_아니야 #터널 #8월대개봉 |
| OOOO | 내가 보고 있는 건 하정우 나오는 터널 아니고요 정유미 나오는 터널3d |
| OOOO | 터널속에 갇힌 기아자동차 하도대리점 이정수 과장이 -> 급 배우 하정우로 돌변_avi ㅋㅋㅋㅋㅋㅋㅋ크으으b(전현무짤) 사스가 우리 천만 배우 하정우씨 아입니까~ㅎ♡ 아주 터널속 인줄 까~암짝 속아쓰요!?ㅎ https:/… |
영화
| OOOO | 하정우 끝말잇기 하는데 산기슭 할라다가 산신령 했는데 영화-> 화산 으로 돌아와서 팬이 산기슭해서 입술 쭉 내밀고 도리도리하는거 진짜 세상 너모 귀엽다 |
| OOOO | 머지 하정우 랑 .. 배두나ㅏ나와요.. ㄱ아ㅏ마자마자ㅏ그리구 저 ㅈ덕혜옹주ㅜ볼라구여ㅠㅠㅠㅠ진짜ㅏ 책ㄱ읽구ㅜ왜 영화화ㅏ안되나ㅏ싶엇ㅅ는데ㅠㅠㅠ |
| OOOO | 14. 황해 믿고보는 하정우222 추격자랑 주연, 감독 똑같은 영화! 전 추격자 만큼 재밌었어요 근데 좀 잔인한 부분이 꽤 있고... 조선족 이야기인데 불쌍하기도 하고ㅠㅠ 무튼 재밈ㅆ어요! 잔인한거 괜찮으시면 추천 |
| OOOO | 물었을 때 적어도 2차 세계대전 연합국 승리에 따른 부산물은 맞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끊임없이 독립을 위해 노력했었다는 점. 그렇기에 되찾기 위해 노력했었다는 점을 꼭 같이 말했음 좋겠다. 영화 "암살"에 보면 전지현이 하정우한테 |
| OOOO | 6. 추격자 이거 보고 하정우한테 치였습니다8ㅅ8 이거 본 이후로 하정우 나오는 영화 무조건 봄ㅠㅠ 그 유명한 4885가 이 영화입니다 보면 하정우 진짜 사이코 같아서 무섭고 추격전 쩔어요 이것도 봐주세요 제발 |
| OOOO | 박찬욱이 무서운 영화를 잘 못본다고 한다. 곡성을 보고와서 너무 무서워 아가씨에 나오는 하정우의 웃김을 생각해서 공포를 쫒으려는데 자꾸 추격자가 생각나서 더 무서웠다고... |
| OOOO | 네이버 영화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할짓없어서 이제훈 나온 영화 다 검색해보고 있는데 파파로티ㅋㅋㅋㅋㅋ포톸ㅋㅋㅋㅋ왜 다 이런사진이얔ㅋㅋㅋㅋ상진쌤 제2의 하정웈ㅋㅋㅋㅋ |
| OOOO | 아...하정우 혼자 살아남는 영화 너무좋구요.... |
| OOOO | 살아있네 잘모르는 분들아. 영화에서 범죄와의전쟁에서 하정우가 다방직원가슴만지면서 한말이라고요. 의미야 다르지만 ....그닥 |
| OOOO | 언제적 살아있네야 ㅋㅋㅋㅋ 그 사이에 하정우가 출연하고 개봉한 영화가 8개는 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응사랑 안투라지로 힐링하면 되죠! 안투라지가 힐링이 될 슈 있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577은 그 국토대장정? 같은 거 했던 영화네요 이것 때문에 하정우 오해 받은 적 있지 않아요? |
| OOOO | 근데 개인적으로 군도는 인생 쓰레기영화에 꼽을정도로 쓰레기였음.. 강참치보러간거였지만 진짜 하정우역이 너무민폐에다 능력도 쥐뿔없었음 |
| OOOO | 하정우 <황해> 그냥... 하정우가 영화 안팎으로 개고생을 하는게 좋다... |
| OOOO | 결혼을 앞둔 후배께서 어떻게 충실한 가장이 될 수 있었냐고 묻기에 "니 형수는 내가 바람을 피우다 걸리면 영화 <황해>에 나오는 청부업자(하정우 같이 센)를 고용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라고 진술하였다. "여보, 내가 잘할게...-아저씨.욕망하다- |
| OOOO | 암살은 하정우 보러 갔다가 전지현 보고 나오고 다시 정신차리러 하정우 보러 갔다가 전지현 보고 나오는 영화였음 |
| OOOO | 영화 보고나서 가장 문제점.. 모 배우들한테 너무 빠져버림.. 암살 하정우 내부자들 조승우 부산행 공유 😁💦💦😁💦😁😁💦💦💦😁😁😁💦💦💦💦😂😂😂😂😂😂😂😂😂❤ |
| OOOO | 이건 포스터가 왜 이러니 증말.. (이마짚 그런데 끝간의 김성훈 감독이랑 하정우 배두나의 콜라보임 포스터같은 영화가 나올지 이것도 포스터가 영화 말아먹은 예시가 될지 넘 궁금하다 |
오달수
| OOOO | 헐 나 이것도 보고십어 하정우랑 오달수랑 배두나 나온다.. 8월10일에 개봉한대 |
편의점
| OOOO | 제가 방금 편의점알바생의 하정우썰을 보고와서 글애.. |
| OOOO | 하정우 편의점 썰로 떠돌던 카톡캡쳐 본체가 주작임을 밝혀주셔땈ㅋㅋㅋㅋㅋㅋ 주작왜해...내가 다부끄럽...ㅋㅋㅋㅋㅋㅋ |
| OOOO | 뭐야 하정우 그 편의점 글 주작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걸 다 주작햌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앜ㅋㅋㅋㅋ하정우 편의점 주작이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오 편의점 하정우 썰 주작이었구나 |
| OOOO | 헐.. 하정우 편의점썰 자작이라니...ㄷㄷ |
| OOOO | 하정우의 씹덕함은 이것이다 1 편의점 인증을 앎 2 알지만 재밌어서 말 안 함 3 말할 곳도 없고....... |
| OOOO | 뭐야 하정우 편의점 민증사건 개뻥이였네 |
| OOOO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편의점에서 알바하던 네티즌이 하정우가 편의점에 들어오자 민증을 요구했고, 민증에는 하정우의 본명인 '김성후니'이 적혀 있었다는 글이 화제가 된 바 있다. |
| OOOO | 아 뭐야 편의점 하정우 아니엇네 사스가 패북 주작츙 |
| OOOO | 아 무ㅓ야 편의점 민증 하정우 그거 하정우 아니라고 하정우가 말함 |
| OOOO | 하정우 편의점썰 역시 주작이였군 ㅉㅉ |
| OOOO | 하정우 편의점 그거(?) 하정우 아니래유 |
하정웈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정웈ㅋㅋㅋㅋㅋㅋ |
| OOOO | 하정웈ㅋㅋㅋ |
아가씨
| OOOO | 아가씨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매우 왜곡된 기억. 약간 하정우가 뒤에 있었던것같았는데...) 하여간 히데코 아가씨 그림실력이 꽝인게 넘 모에스럽고 좋았다ㅋㅋㅋㅋ |
| OOOO | 저번에 수원으로 아가씨 무인가서 찍은 사진 그대로 있는데 아빠가 보더니 너 이제 하정우 좋아하냐고 아니! 그게 아니야...그 옆에 김민ㅎ 라고 차마 말을 몬함 좋은 추억이었다 |
| OOOO | 하정우는 암살이나 아가씨나 신분위장 클라쓰가 ㅋㅋㅋㅋㅋㅋ |
| OOOO | 어떻게 다시 잠들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그래 <아가씨> 생각을 하자. <아가씨>에서 하정우가 웃기게 나오니까 하정우 생각을 하자' 그러면서 다시 눈을 감았는데, <아가씨>가 아니라 계속 <추격자>가 떠오르는 거야. 에이 참, 하고 그냥 일어나버렸어. |
| OOOO | ㅋ ㅋ ㅋ ㅋ ㅋ ㅋ아미친 그 모지 아가씨? 에 하정우 고문씬이 있대요 거기서 하정우가 자살하려고 수은담배.. 피우는 장면 있다구 들었는데 가비는 복수끝내기전까진 자살하진 않을테니 맞담배 좋으네요 여전히 친절하네. 이럴거같은 |
| OOOO | 160605 #아가씨 1주차 무대인사 #하정우 프리뷰 (6) #하정우닷컴 카메라를 보며 벗어줌 ☞ 헤헤 ☞ (/_\) ☞ 다시 장착하고 당당 ☞ (나씹덕사) |
민증
| OOOO | 헐 하정우 민증 인증 자작이였어?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 짓 오지게 없나보다 |
| OOOO | 하긴 워낙 돋보이는 페이스라 (하정우다!알법한) 굳이 민증을 봤어야싶지만 본명을 몰랐다는거에 거의 넘어갔을듯ㅋㅋ |
| OOOO | 하정우 "인터넷에 떠도는 민증검사 글 주인공 나 아냐" 카톡이 주작주작하고 울지요 ㅋㅋㅋㅋㅋㅋ |
| OOOO | 하정우 민증검사 주작이였네 왜 저런 뻥을 치지 |
| OOOO | 하정우 민증 존나 주작이라고 함,,, |
| OOOO | ㅎㅏ정우 민증 주작이랱ㅋㅋㅌㅌㅌ |
| OOOO | 여러분 트위터에서 본 하정우 민증검사 뻥이었답니다 |
11번가
| OOOO | 11번가 광고에 하정우 넘 멋있어서 폰하다가 넋놓고 봤다 |
| OOOO | 아니 11번가 광고 하정우씨 너무 잘생긴거아닙니까......... |
거의
| OOOO | 하정우랑 조진웅이랑 박병은 셋이 나와서 여섯시간동안 수다만 떨어줘도 겁나 재밌을 거같아 거의 드립열전 수준이 아닐까 |
| OOOO | 하정우 거의 한달반만에 본다 (금단현상달달 |
| OOOO | 현실은 거의 하정우먹방 ; 입에다 다쑤셔넣음 |
김성훈
| OOOO | 형님 덕분에 슈퍼주니어에 대해 필요 이상으로 많이 알아가고 있네요 이런 거 너무 기억에 잘 남는데.. 하정우 본명 김성훈처럼.. |
| OOOO | 하정우 본명 김성훈 |
황정민
| OOOO | 예..하정우나 황정민 등과 같습니다... |
| OOOO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조진웅(!!!!!!!!!!!!!!!) 황정민 하정우 류준열 후루카와 유우키 김우빈 김민석 이기홍 안우연 윤균상 |
인생
| OOOO | 강동원은 두근두근 내 인생 촬영 당시 오랜시간 대기하는 아름이에게 하정우로부터 선물받은 게임기를 주었다가 게임기가 방치되어 있자 본인이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너무 재미있어 자신의 게임기를 다시 산 적이 있다. 크… |
| OOOO | 강동원은 두근두근 내 인생 촬영 당시 오랜시간 대기하는 아름이에게 하정우로부터 선물받은 게임기를 주었다가 게임기가 방치되어 있자 본인이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너무 재미있어 자신의 게임기를 다시 산 적이 있다. 크랭크업 전에 결국 엔딩까지 보았다고. |
조진웅
| OOOO | 군도에서 마동석이랑 조진웅이 제일 귀여웠다 하정우 진짜 잘생김 |
| OOOO | "김민희, 하정우, 조진웅 세 사람은 자기가 알아서 하니 걱정이 안된다. 태리는 다음 작품이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다. 시집을 보내는 딸 가진 아비의 마음이다." |
| OOOO |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남자 배우 공유랑 하정우밖에 없었는데 조진웅 추가요~ |
직접
| OOOO | 근데 그사람 결국 엄청 쓸데없는 질문 했는데 그 머지 추격자에서 김윤석분이 방 안에 그림 찾아내잖아요 그거 하정우 배우가 직접 그리신 것인가요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배우
| OOOO | ㄴ글고 삼사십대 덧쿠라고요 최애배우가 ㅎㅏ정우 박ㅎㅐ진 글고 분명히 요즘엔 조지눙도 팔거야 |
| OOOO | 아너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갓갓 은 아니요 미술 감독님이 그리셨죠 음 그 때는 하정우 배우가 그림을 그리는 줄 몰랐네요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하정우님 브이앱생방송.... 자느라 또 놓쳤다.... 어떡하지ㅠ 내년 신과함께 방송때까지 기다려야 되나... 배우님ㅠㅠ |
| OOOO | 질문이 뭐였짘ㅌㅋㅌㅌㅌ 하정우란 배우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 세계적인 배우로서 <ㅋㅋㅌㅋㅌㅌㅋ존긔탱임ㅌㅌㅋㅌㅋㅋ 잠원동 사는 김성휸이랰ㅌㅋㅌㅌㅋㅋㅋㅌㅌㅋ |
| OOOO | 공효진 하정우 배우분들 나오는 러브픽션. 저 대사 너무 좋아한다. |
배두나
| OOOO | 하정우가 배두나의 남편 역할이면 좋겠는데 |
하정우
| OOOO | 근데 내 캐는 대체로 꽃남방에 선글라스 끼고 중국집에 싸구려 비즈발 거두면서 들어와서 고량주에 양장피 먹게 생김 그것도 하정우 st로 |
| OOOO | 초심 잃은 하정우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응? 왠하정우 |
| OOOO | 하정우..! |
| OOOO | #네스프레소 #하정우 ㅎ 후 목소리까지 풀로 들어간 풀영상을 네쏘용왕님께서 올려주셨습니다..ㅎ... 아 하멘.. 하멘.. |
| OOOO | 콤플렉스가 없는 하정우 |
| OOOO | 하정우..ㅎ 이렇게 잘생기면 진짜 가만안둬욘 ㅎ |
| OOOO | 하정우 정말 좋은가봐... 저걸 다봤네😳 다행이야 나도 다 본거라서 괜히 기뿌당 |
| OOOO | 하정우 먹방 뺨치는 듯요 ㅌㅌㅌ |
| OOOO | 진짜 남자들 황재균 못생긴 줄 알더라? 지들이 하정우급은 된다는 망상병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하정우 김씨임.ㅋㅋㅋㅋㅋ |
| OOOO | 하정우 하아아 |
| OOOO | 아 하정우 사랑함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님들 이거 하정우가 자기 아니라구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었다니 ;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그리고 넘기니까 하정우가 하정우연기하는 씨에프나와 제점수는요... 리모컨던지기 드립니다 |
| OOOO | 6-3덤으로 정준영 강참치 황ㅇ정민 하정우 모델 김강우 님들 김강우파자 하 성격 목소리 모델력(??? 하나도 아빠져요 흐윽 김강우 끼요웟 |
| OOOO | 마법의 슬다고동님 제가 감자를 먹어두 될까요? 소금 콕콕찍어서?? 하정우처럼??? |
| OOOO | 생각해보니 하정우 의자 불편할 거 같음. 쇼파는 역시 누워서 티비보는 용도인데 누울 수가 없을 거 같아. |
| OOOO | 하정우가 범인 |
| OOOO | 랑랑 18세랑 사기그릇 진짜 생각하면 할수록 웃겨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이다 딸!!!!! 스물세살 어린 애기한테 지기시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하정우 진짜 씹덕터져 잔망잔망 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태리와 하정우님ㅇㅣ 좋아하신다는 죽전휴게소 왓댜 ^^ |
| OOOO | 아 뭐야 ㅎㅏ정우 펴ㅕㄴ의점에서 담배사간썰 주작이야?ㅡㅡ |
| OOOO | 미친 하정우 포옹 너무 스윗해ㅜㅜㅜㅜ걍바꿔 하스윗 ㅜㅜㅜㅜ |
| OOOO | 임지규 분 하정우랑 동갑이고 김래원보다 나이많음 ㅋㅋ |
| OOOO | 자기전에 가볍게 (하정우를 꿈에서) 볼라고 "더 테러 라이브"를 봤는데 장난아니게 몰입도 높네. 완전 빠져들어서 집중하고 봤네. 덕분에 잠 다깨서 말똥말똥 해졌어.. |
| OOOO | 추격자 진짜 재밌어요ㅜㅜㅜㅜ 진짜 믿고보는 하정우🙈💕💕 |
| OOOO | 오오오 저도 이거 진짜 재밌게봤어요!! 저도 이거보고 하정우 입덕..♥ |
| OOOO | 하정우 극딜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하정우 개조아 아직도 하정우하면 베를린 무인 들어갈때 마주친거 생각남...업바... |
| OOOO | 나 매일 읽을때마다 망상함 근데 뭔가 나한테 가가 뭔가 그냥 딱 이미지가 하정우임 존똑.. 시크하고 빈틈없고 냉철한데 한편으로는 다정하고 인간적인 매력 |
| OOOO | 단조님도 하정우그림에 관심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맞아요ㅠㅠ 하정우...ㅠㅠ |
| OOOO | 하정우가 4885! |
| OOOO | 슥힐... 근데 나눈 본체가 하정우(존나잘머금 |
| OOOO | 예 저 하정우임 김쑤셔넣 |
| OOOO | 핑거스미스 읽으면서 젠틀먼 얼굴 상상하는데 자꾸 하정우 생각나서 너무 고통스러움 |
| OOOO | 오늘 진짜 씹귀였다,,,, 자리도 극사에서 앞 쪽에 한 명 안앉길래 사이드로 옮기구ㅋㅌㅋㅌㅋㅌㅌ 한블럭이 글케 큰차이 휴우ㅠ 짧았다는 고 빼구 넘 좋았오ㅠㅠㅠ퓨 ㅎㅏ정우 올만에봐서 넘 향볻ㄱ햇ㄱ가 |
| OOOO | 후....하정우....ㅈ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열여섯짜리한테 안 질라고ㅠㅠㅠㅠ아아악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하정우가 자기 아니라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 |
| OOOO | ㅎㄹ 혹시 나세요,,,? 나 진라면 개맛있게 쳐먹음 하정우뺨친다 솔직히 |
| OOOO | 하정우 그거 주작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헐 근데 현진영 약간 하정우랑 닮았어 눈 |
| OOOO | 이거 하정우 아니였구나ㅋㅋ 주작아니면 진짜 닮은거겠네 |
| OOOO | 하정우는 이어 "저랑 닮으신, 동명이인인 거 같다"며 "그 얘기가 나올 때 가만히 있었다. 재미있지 않나"라고 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최민식님 대사 아니구 하정우님인가요.. |
| OOOO | 살아있네가 원래 범죄와의 전쟁에서 하정우가 쓰는 말 아니었냐 |
| OOOO | 하씨 하정우 개좋고 그러네 하피태오... |
| OOOO | 하정우 눌러바욤 |
| OOOO | ..........................................(하정우가 너무 귀여워 할말을 잃는다) |
| OOOO | 다죽임.. .. . . . . .. (군도 하정우 얼굴 |
| OOOO | 동생 밥 먹는데 하정우 닮았길래 말해줬더니 엄청 좋아하네 ..미안하게 |
| OOOO | 하정우처럼 먹고있었는데 우리반 남자애들이랑 눈마주쳤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 OOOO | 2. 하정우 말이 필요없지 오래도록 덕질하고 쉬었다 또 하고 지금 쉬지만 아갓시 나오면 또 하겠지 하저씨 덕질;고독이 숙명인 캐릭터를 맡으면 나는 심장이 녹아내려. 안기고, 안아주고 싶음. https:/… |
| OOOO | 하정우릉겨론할랭❤️❤️ |
| OOOO |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황보라 열애? 축하할 일이죠" |
| OOOO | 돌아왔습니다. 33. 사실 많이 대화 못해부렀다...커뮤에서도..하..아..하지만 짤 겁나 매력터진다고요 제기랄 저랑 같이 짤트레해주세요 하정우짤이라던가....오너캐도 겁카 웃곀ㅌㅋㅌㅋㅋㅋ 하.공채시험봐주세요 |
| OOOO | 암살일주년이라니.. 그럼 2틀후면 하정우 입덕 일주년이네 |
| OOOO | 이정재=자캐인장 하정우=위 애의 앤캐 |
| OOOO | 조아요조아욧~!!! 하정우처럼ㅁ맛나게드시길,,,^^ |
| OOOO | 후후 진자 좋다구 난리칠 저의 모습이 벌서 눈앞에 선한데 이사님 눈치 보느라 조용히 몇트윗으로만 앓을개 보이구요...(이사님:이년이 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벌써 심자이 벌렁벌렁한개 하정우가 잘못헷읍니다(이거아님 |
| OOOO | 하정우님 |
| OOOO | 아 진짜 하정우랑 빵발 둘이 앉혀놓고 음식 주고싶다.. |
| OOOO | 하정우에요 ㅋㅋㅋ |
| OOOO | 고등학교 동창 졸업하고 망년회 이런 거로 스치듯 본 거 말곤 본 적 없는데 오늘 2명이랑 만남. 아피찻퐁, 정성일, 문어x하정우, 이자혜 얘기 나옴... ... 기분 너무 이상하네요 |
| OOOO | 하정우도 좋아햇엇음...ㅎ ㅠ |
| OOOO | 하정우의 복수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
| OOOO | 난 하정우가 좋아 |
| OOOO | 내일 저랑 하정우 보러가실 분,,,,,, 1분,,,, |
| OOOO | 미친ㅋㅋㅋㅋ군도에서 하정우 20살 마동석 22살로 나오냐곸ㅋㅋㅋㅋㅋㅋ(대환장쇼 |
| OOOO | 28. 박병은 창백한 안색 서늘한 눈. 냉미남계의 신성..이라지만 알려지기 오래전부터 작품활동한 무려 하정우 선배. 암살로 얼굴도장 찍었으니 앞으로 더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OOOO | 하정우와 김용건은 왜케 안닮았을까?? |
| OOOO | 아....맞다!!! (그...근데 하정우 좋다던 양반이 누구지?) |
| OOOO | 아...맞다 분명 예전에 하정우 좋아하신다고 했던거 같은 느낌이.... |
| OOOO | 아 하정우는 내가 치이긴 했는데 난 아직 2D가 좋아 |
| OOOO | 하아아ㅏ하정우 진짜 뇌섹남이지 않냐ㅠㅠㅠㅠㅠㅠㅠ공유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처음 좋아해 본 연하남 하정우 |
| OOOO | 난 하정우 애인으로 태어나고 싶은데? ㅎㅎ |
| OOOO | 다음생에 환생할땐 하정우 겉옷으로 태어나고 싶다 |
| OOOO | 아 미친 하오리 걸치고 유카타 여밈에 한쪽 손 넣은 하정우 개관통 |
| OOOO | 저도 하나 사겠음 하정우 수량 1 추가해주세요 |
| OOOO | 저희 하정우공구함 |
| OOOO | 난 계속 하와이피스톨밖에 안떠오르다 급기에는 하정우가 저거 입는 상상했어 |
| OOOO | 진짜 하정우 먹방샷 보다 최고임 진짜 |
| OOOO | 하정우 국가대표때 잘생김 |
| OOOO | 아갑자기 생각남 암살보고 대부분의 친구들이 하정우에게 빠졌을때 난 전지현한테 빠졌다..ㅠㅠ 진짜 미춰버림 내일 또봐야지ㅠ |
| OOOO | 최민식이 비리쩔어서 그거 수사하다가 효진이 놓치고 중국에서 건너온 하정우가 도와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뜬금없는데 쿠쿠 목소리 왜 여자 목소리밖에 없음? 남녀 목소리 둘 다 넣어서 옵션 선택할 수 있게 해줘... 좋잖아 하정우 목소리 이선균 목소리 이런느낌으로.. 밥할 맛 날듯 |
| OOOO | 하정우ㅋㄱㅋㅋㄱ마쟈 쌤 졸랭 머싯서 |
| OOOO | 하정우는 요새 야구 보냐 |
| OOOO | 시몬 하정우같다 물론 하정우처럼 똥을먹어도 초콜렛처럼 보이게 할 수준은 아니지만 |
| OOOO | 아빠 나는 거 뭐고 음악장군 하정우가 좋더라 엄마 아니, 음악대장 하정우. 나 아니.. 음악대장 하현우... |
| OOOO | 이거 숙희가 히데코랑 하정우 사이 질투하는거 넘귀여워서 좋았는뎅 ㅜㅜㅜㅜㅜ |
| OOOO | 엄마닮아서 신거 잘먹는거니.... 그래서 자두를 막 하정우처럼 먹는거니.... |
| OOOO | 그 말 듣고 하정우 아빠 AKA 김용건이 옆에서 위로랍시고 하는 말도 웃겼는데 "창석이는 아직 때가 안된거야"ㅋㅋ 격려인지 일갈인지ㅋㅋ 참고로 하정우 범전 찍을 때보다 지금 오창석이 나이 더 많음 |
| OOOO | 하정우님 너무좋다고ㅠㅠㅠ 암살보는데 하와이피스톨 죽는다는 마지막장면 못보겠어 어떡해ㅠ 너무잘생겼어.... |
| OOOO | 하정우 머싯따 >.< |
| OOOO | 친구가 왜또 외국아저씨들 좋아하냐 그래서 우리나라 아저씨 물론 괜찮은 하정우 박성웅 등 있긴 하지만 외면적으로 외국아저씨들 더 뛰어나고... 이말 저번에 한거같다 |
| OOOO | 히트 때 하정우 좋아했다 |
| OOOO | 헐 하정우 진짜 판타나옴? |
| OOOO | 오늘 아침 꿈에는 하정우가 나왔지 넘나 좋은 것이지^^..... 연상연하 커플이엇지ㅜㅜㅠ 꼭 안겨잇엇지ㅜㅜㅜㅜㅜ 끄아앙.. 성훈오빠 넘나 멋잇는거지ㅜㅠㅠ |
| OOOO | 헐인정각이구여ㅠㅠㅠ이정재님더..하정우님두....아그냥다좋습니다ㅠㅠㅠㅠ |
| OOOO | 모닝커피를 마시는 하정우를 보며 덕후들은 하모닝 ㅎ |
| OOOO | 하정우 "강동원, 너무 열심히 해 버거웠다" 군도:민란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