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방탄소년단


OOOO160723 Beijing 화양연화 콘서트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OOOO160721 오션월드 #방탄소년단 #정국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OOOO160725 울산 음악중심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지민 #JUNGKOOK #JIMIN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이들❤️
OOOO160725 USF HQ upload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지민 #부산즈 흐뭇한 투샷🐰🐱 부산즈 음중 짱 잘하죠👍
OOOO[#오늘의방탄] 울산에서 만난 #방탄소년단! 아미들의 응원 열기 정말 불타오르네🔥_🔥조심히 들어가세요! 지민과 정국이 스페셜 엠씨로 함께한 음악중심 넘나 기다려지는 것😄
OOOO160721 오션월드 #방탄소년단 #정국
OOOO160725 USF HQ upload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지민 #부산즈 씬난 지미니형아와 근엄한 정국이동생🐰🐱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jkbtboys
OOOO160725 USF HQ upload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JK 핫바디의 아이콘. 다같이 say 전정국오빠
OOOO【HQ】160618 화양연화 마카오 #정국 #jk #jungkook ❤️ 너무예쁘냥우리꾹짱><ㅠㅠ#방탄소년단 #LoveBTS
OOOO160725 울산 음악중심 MC #JIMIN #JUNGKOOK 윽 귀여운 MC 두분께서 이리 하트까지 주시면 씹덕사 당할 수 밖에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OOOO엠씨꾹 방송에서 빨리 보고픔ㅜㅜㅜㅜㅜ 너무 편집하지마시길ㅜㅜ #정국 #방탄소년단
OOOO호비ㅜㅜㅜㅜ 이 사진주세요ㅜㅜㅜ #전정국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OOOO160725 USF HQ upload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JK 우리정국이 눈에 ⭐️이 반짝반짝 😢❤️ 늘 열심히인 정국이를 응원할수 있는 것만으로도 항상 감사하고 있어💕
OOOO160723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in Beijing #정국 #방탄소년단 #JK #JUNGKOOK
OOOO160721 오션월드 BBQ 풀파티 방탄소년단 포토타임 멀긴하지만.. 민슈가님 쌍브이.. 넘귀엽.... 우리 지민이도 쌍브이ㅜㅜ #방탄소년단 #BTS #슈가 #정국 #지민 #랩몬스터 #제이홉 #진
OOOO오빠라고 불러보겠읍니다...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160721 오션월드 BBQ 풀파티 방탄소년단 인터뷰 ③ 필사적으로 브이를 흔드니 그런 누나가 불쌍하여 브이로 보답하는 예쁜 정국이..♡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지민 #제이홉 #랩몬스터 #슈가
OOOO160725 울산 썸머 페스티벌 #방탄소년단 #BTS #박지민 #지민 #JIMIN #전정국 #정국 #JUNGKOOK
OOOO160725 울산 서머페스티벌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OOOO16725 울산 썸페 preview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BTS #JK
OOOO160725 울산 썸페 #방탄소년단 #정국 예뻥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madein1997_jk
OOOO160725 울산 썸페 #방탄소년단 #정국 😭
OOOO160721 BBQ풀파티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OOOO160722 김포공항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OOOO160722 앳스타일 #방탄소년단 #BTS 그거 생각나네요.. 정국이가 형같을 때있나요 아뇨 형인 척할때가 많아요 😂 정색해두 아카는 아카입니다.
OOOO160725 울산 음악중심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JIMIN #지민 #김태형 #뷔
OOOO160725 USF HQ upload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JK 우리정국이 오늘 MC 진짜 수고많았어❤️
OOOO14.#방탄소년단 #정국 #태형 #배경화면 저장해주실때 알티+팔로부탁드려요💕 둘이 합쳐봤어요!! 첫번째사진은 잠금 예시!! 알티알티💕
OOOO160725 울산 음중 MC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천사 우리 정국이 엔제루..? 😇😇
OOOO160725 울산 음중 MC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지민 위! 아래! 위! 위! 아래! 😘😘😘😘
OOOO160725 울산 썸페 음중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k 정말 잘났어.. 무슨 말이 필요해
OOOO'함경도찹쌀순대'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32 #석국이 #방탄소년단 #석진 #정국 #잇진 #BTSin강남 #함경도찹쌀순대 is rather close to #OlympicPark #더쿠투어 #방탄투어 https:/…
OOOO20160721 BBQ 풀파티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너는 내게 최고👍
OOOO[신사] 난장캠프 신사가로수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58길 27 #꽃미남브로맨스 #꽃브로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투어 #더쿠투어
OOOO어두울 때면 빛이 되어서 날 지켜줘 Like Fireflies 눈물로 눈 앞이 흐리게 될 때면 마법처럼 넌 날 안아줘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_bighits
OOOOupload . 160721 BBQ DJ풀파티 흰 복쯍아가 발그스름하게 익어가는 계절 #정국 #JK #방탄소년단 #BTS
OOOO160725 USF 🎤 예술되는 정국이 무대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160725 USF 🎤 정국아 무대 맨날 해😭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다독인더시티'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08-23 #꽃미남브로맨스 #꽃브로 #방탄소년단 #정국 #DAdoginthecity #방탄in강남 #방탄투어 #더쿠투어 🐶🐰🐕🐇 ...ㅇ<- font="">
OOOO160725 울산섬머페스티벌📽 리허설 한 번 더 해서 피지컬빠 세로할 수 있어서 넘나 좋은 것😭 이름표만 했다뿐 본방이랑 똑같애요😦 무대천재 몸 뿌서지겠다😇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https:/…
OOOO#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앳스타일 8월달 (VOL.53)
OOOO160725 울산 썸머페스티벌 #JIMIN MC지민이 꾹이랑 하트연습해요♡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지민
OOOO#방탄소년단 #진-#지민 형들이 폭로하는 막내의 실체?! 거침없는 #정국 폭로전! 오늘 밤 11시 #꽃미남브로맨스 에서 확인하세용((っˇωˇ)っ
OOOO160217 오늘도 멋지자나요ㅠㅠ♡♡ #정국 #방탄소년단
OOOO160725 울산 음악중심 #정국 #방탄소년단 #JK 짝짝짝!!! 잘했다 정국아💕
OOOO160725 울산 음악중심 #정국 #방탄소년단 #JK
OOOO160513 신촌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shy shy shy~ 샤샤샤~❤️
OOOO160725 울산 썸페 #방탄소년단 #정국 😍
OOOO160721 BBQ 풀파티 👉정❤국👈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JUNGKOOKcokr
OOOO160725 울산 mc 정국😭💕💕💕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OOOO160725 울산 썸페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OOOO160721 오션월드 풀파티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풀네임 전정국오빠......세쿠시.....😭
OOOO감사합니다 아미들😊 #정국 #아미 #방탄소년단 #아미3주년축하해 #방탄소년단3주년축하해 #전하사
OOOO[cam preview] 웃는 게 너무 예쁜 우리 엠씨들,, ❤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OOOO160725 UMF 프리뷰 우쭈쭈 😚😚❤️❤️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
OOOO160725 울산 썸머 페스티벌 프리뷰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ㅇ님들!!! 노래 소개 때문에 하트 만들었다가 끝나고 나서 민망하게 웃은 거 너무 귀여죠 너무 귀여워서 저 눈물 95229472711방울 흘림 t…
OOOO#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웨이보 업데이트
OOOO😍❤ 오빠라고 불러보겠읍니다...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160725 울산 썸페 #정국 #지민 #방탄소년단 우리애기 쉐크잇~쉐크잇~위아래~위위아래~
OOOO방탄소년단이 밝히는 방탄소년단은? '정국이 폭로전'에 웃음
OOOO사진참고:V ALL RIGHT( )님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팬아트 #방탄팬아트 #방탄
OOOO160721 BBQ풀파티 세젤예 브이꾹 🐰✌💕 #상크미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BTS


OOOO심장아파...귀여워...지구뿌셔...인천공항뿌셔...8ㅅ8 160721 오션월드 풀파티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__jimin_
OOOO이번에 다들 외모 열일하구요 ㅠㅠ… 다들 그리시는 정꾸 제가 안 그릴 수는 없죠! 후다닥 그려봤습니다 #BTS #정국 #앳스타일 #8월호
OOOO정말 황홀한 미모 아닙니까..? 사진 보자마자 너무너무 예뻐서 안 그릴 수가 없었어요 ㅠㅠ 사진은 안녕,봄님()의 사진 보고 그렸습니다. 예쁜 사진 감사해요♥♥♥ #정국 #BTS t.…
OOOO160725 울산 썸페 음악중심 감상하시죠 정국입니다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160725 울산 썸페 음악중심 JK oppa❤️❤️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160725 울산 썸페 음악중심 오빠..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160725 울산 썸페 음악중심 그손을 내밀어줘 save me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160725 울산 썸페 음악중심 불타오르네🔥🔥🔥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weloveleeseojun
OOOOFools - JKxRM 그려봤습니다! 앨범 사진처럼 그려보려고 노력했어요 ♥ 정국아, 낮누 사랑해!! 목소리 최고 ♥ #BTS
OOOOill show u a whole new world 매직 카펫 위에 올라타 160721 오션월드 풀파티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96line / 정국 epilogue→07.12. 08.14. #ARMYと繋がりたい #BTS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いのでこれを見た人はRTしてください
OOOO160725 올산 음중 프리뷰 우리 특별MC 잘했어 ❤️❤️ #BTS #지민 #정국

JUNGKOOK


OOOO160725 음악중심 울산특집 #JUNGKOOK #정국

울산


OOOO취미가 MC잘하긴가? #울산썸머페스티벌 #썸페 #정국 #지민 #음중 #음악중심 #스페셜MC
OOOO160725 울산 썸머페스티벌 리허설 #정국 #JK 애잔하면 어떱니까 가슴팍에 정국이라는 이름 두글자 봤으면 그걸로 난 다 되었다....🖒❤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hongssssam2
OOOO160725 울산 썸머페스티벌 #정국 #JK 도로록 도로록 쉼없이 흘러내리는 땀방울에 내 안구에도 습기가 차버리지 (3보1배하며 귀가한다

지민


OOOO석진이형 앞에서 지민이형 앞에서 정국이는 다르다 민우형님 앞에서 정국이는 잊어라 ‘잘생겼진’과 ‘정국맘’이 말하는 막내 정국의 실체 공개! 내일 밤 11시! 네이버 TV캐스트&V앱을 통해 <꽃브로>본방사수
OOOO지민이 진짜 참된 정국맘이다
OOOO다음중 정국이가 먹을걸 다먹고 지민이를 던지는곳은?(100)
OOOO 정국아ㅋㅋㅋㅋㅋ 이제 형을 그만 던져요.. 감정아라도 갖고있어봐 고기도 구워주고 그래요ㅋㅋㅋㅋ 아이구 우리 지민이형 한테 좀 잘해쥬~ㅋㅋㅋ
OOOO호석:뒤에 분들 잘 보여요?(다정미에 1차설렘) 아미:아니요옷! 호석:안보여요?(정국:저흰 보여요!-2차설렘) 우린 보이는데.아학학학 지민:보이는데 왜 거짓말을 해요오~(말투에 3차 설렘)잘 보이구만~안보여? …
OOOO지민 정국 사랑하는 티 너무 많이 내더라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HK_BTSBPHKFC
OOOO박지민진짜ㅜㅜㅜㅜㅜ 정국맘이다ㅜㅜㅜ
OOOO정국이가 지민이 매일 던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
OOOO꽃브로 봤어요. 유쾌한 석진이랑 같이 보니 더 재밌네요.ㅎㅎ정국맘 지민이부터 석진이에 방탄 맴버들은 정국이에게 정말 중요한 사람들이에요. 이런 사람들 찾기 흔하지 않아요 ㅎㅎㅎㅎ 민우 선배님은 나이차가 나니 더 깍듯이 대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OOOO역시 정국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맏형이랑 지민이 캐미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액션하는데 지민이 섭섭한것만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센빠 요즘 진짜 예능 물올라잇!
OOOO 정국아,......지민이오빠한테.....잘해줘....오늘.....꽃브로보는데....넘나애잔.....
OOOO지민이 정국이 따라하는거 우주 귀여워!!!!!!!!!!!!!!!!
OOOO 앜ㅋㅋㅋ꽃브로에서 정국이가 지민이 막 던진다 하길래 난 순수하게 그냥 궁금해서...핳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HK_BTSBPHKFC
OOOO정국이 힘이세져서 당하고있다는 지민
OOOO석진이가 자기방 정원이 두명인데 자꾸 정국이가 들어와서 코를 골고 침대를 차지 한다고ㅋㅋㅋㅋㅋ 이게 내방인지 남의 방인지 모르겠다니까 지민이가 아니 애가 잘 자야 춤을 추죠!!! 하며 정국이편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석진 = 방탄의 엄마 지민 = 정국의 엄마 라는 너의 말 매우 맞다
OOOO기여워ㅠ^ㅠ)ㅡ♡ #지민 #정국 #국민
OOOO근데 정국이는 지민이를 어디에 던질까..핳
OOOO진짴ㅋㅋㅋㅋ 보는 내내 넘 유잼이었고,, 귀엽고 ㅠㅠ 지민오빠 계속 "정국이는 민우 선배님 앞에선 이러는데 나한테는 어쩌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정국맘 너무 귀엽꼬 ㅠㅠ 조아해 ㅠㅠ 석진오빠 진짜 아재개그 급으로 웃겨서 ㅋㅋㅋㅋ
OOOO베이비~~(*≧∇≦*) #정국 #지민 #국민 ♡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ANGPEAKER
OOOO우리 지민이 정국이한테 섭섭한거 쌓였나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국이가 지민이 자는사진을 찍은 후에 저 스티커를 직접 선택해서 딱 저 부분에 놨을 그과정이 너무 귀여워...

음악중심


OOOO으아니!!나 본거 같은데!!!!!!!!!!! 라는 흔한 착각.avi 👁0👁💕 #정국 #음중 #음악중심 #전정국 #꾹나잇

풀파티


OOOO160721 오션월드 풀파티 #정국

꽃브로


OOOO「쩔어」주는 예능돌(?) 찐 & 정국맘 지미니의 '형님들이 보고 계셔' 넘나「좋아요」 「흥탄소년단」과 함께 ARMY 모두 진.격.해!「Run」 오늘밤 11시에 네이버 캐스트&V앱을 통해 <꽃브로> 본방사수
OOOO"약간 요즘 '꽃브로'를 안 보는 사람은 없지. 거의 없다고 보면 되지" 민우&정국 브로맨스 마지막 이야기 본방사수 못한 사람은 '폭풍오열' 각! 오늘밤 11시에 네이버 캐스트&V앱을 통해 <꽃브로> 본방사수
OOOO이번 꽃브로도👍👍 슥진이 대유잼ㅋㅋ 진짜재밌었어 우리 정국맘😏😏 오늘 생일이었는데 정말기분좋은하루😁😁😂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sonsofbusan9597
OOOO꽃브로 민우님과 정국이 꽃브로 끝나서 아쉬웠는데 진짐 애들이 시청하는 영상이 올라오다니ㅠㅜ 그러고보니 국민,국진 파는데...ㅎ 연상 수들의 자기 막내 연하 공 영상 보는거 좋네. 짐니야 항상 던져지면 침대?ㅎ
OOOO둘 다 내가 꽃브로 보는것만큼 집중 대단하고 너무나 정국맘들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ㅠㅠㅠㅠ누ㅜㅜㅜㅜㅜ귀여워
OOOO꽃브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정국맘,,,,

MC


OOOO여러분 뭐라구요!!!? (두번째 MC 정국..♡ #전정국_똥꼬발랄_전력

JIMIN


OOOOthey called jimin '정국맘'

형들


OOOO형들 옷까지 세탁한 상냥하고 깔끔한 남자 #정국
OOOO정국이가 형들 상황극 칼같이 자른다는게 넘 웃김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왜 형들이랑 안놀아줘 ㅠㅠ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ANGPEAKER
OOOO정국이가 형들 옷 다 빨래해줫다고ㅠ-ㅠ
OOOO정국이를 애지중지 키운 형들
OOOO정국이 상황극 안받아쥬는거 형들 사이에선 유명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


OOOO내가 이 조합 많이 사랑해... 정국 호석... 호석 정국... 보컬과 랩퍼... 댄스라인과 댄스라인... 셋째와 막내... 제이홉과 정국... 아아... 스물셋과 스물... 아아...
OOOO운동 조아하는 정국 사랑한다
OOOO운동사랑하는 정국 너무 매력적이야
OOOO 유카타... 정국... 아..... 사랑... 사랑.... 사랑.. 많이 해.....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poem_in_color
OOOO정국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너의 아름다운 목소리에 나의 반주를 살포시 넣어보았단다.... 이 밤에 귀 호강 시켜 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
OOOO애기지..........진짜....... 사랑 아니냐구요.......... 소듕한 내 정국이인데..........
OOOO정국이가 보고싶은 26일 23시 09분 #전정국_예쁨전력 #전정국_멋짐전력 #전정국_요정전력 #전정국_귀여움전력 #전정국_복숭아전력 #전정국_사랑스러움전력

정국


OOOO정국이에 관한건 뭐든 자신있지.. 부리가 쉬지 않아ㅠㅠㅠㅠㅠ
OOOO정국맘 석진이형!💕
OOOO태태어 + 한본어 = 우주적 귀여움 자기만의 언어로 훌륭하게 통역을 하고 있다 포인트 윤기 아랑곳하지 않고 할 말함 석진 빵터짐 남쥬니와 정국이 팀내 일본어능력자 일본아미 앓는 소리
OOOO정국이가 일을 내버렸어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sonsofbusan9597
OOOO아아... 아아아... 아아... 정국과 호석... 아아...
OOOO꾸꾸 신계륵 활용 우주 최고 잘하지욤🖒 앞으로도 꾸기의 세상 정국감성 매니매니 보여주세요❤
OOOO150701 여주 쇼챔피언 지금 올리는 일년 전 #정국 칼있어.. 칼있음 아...
OOOO자기가 직접 골라서 산 옷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지 정국아
OOOO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환장할것같다 국밈 너무 좋고 사실 정국맘 지미니 오랜만에 봐서 더 좋아 주글것같ㅇ
OOOO정국맘클럽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HMoment97
OOOO정국맘 카와이 ㅜㅠㅠㅠㅠㅠㅠㅠ
OOOO심지어 자라는 정국애 말에 짐인은 왜이렇게 시무룩 한건데,, ?
OOOO정국이가 정말 멋있다가도 애기인게 눈에 보일 때, 마냥 예쁘고 애기 같다가도 갑자기 멋있는 모습 보일 때
OOOO? 정국맘에 사망 ? 고기반찬 노래 부르는 김석진 음색에 거하게 치여 사망
OOOO즤민 정국맘이 정말 확실하다,,
OOOO헐 이게 2년전 오늘이그나,, '정국오빠'<<<<<<의심의 눈초리
OOOO저는 정국이 손도 아주 좋아한답니다 (오열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ANGPEAKER
OOOO160725 자란다❤하트왕자 #정국
OOOO아근데 박짐인 정국부심 너무 최고다 인정할수밖에없음ㅋㅋㅋㅋㅋㅋㅋ
OOOO너무 정국맘이야...ㅠㅠ.....
OOOO 정국이 진형은 잠 잔다잉~ 그래서 없다잉~
OOOO난 이것을 먹고 있었지 근데 잠이 안 온다 어떡하지 내 눈 앞에는 컵라면 여섯 컵이 종류별로 있는데.. 고민이다.. 어떡할까.. 먹을까.. 말까.. (왜 안 먹으러 갔지..) 크허얽ㅇ크흙ㄲㅜ #정국
OOOO박짐인 대체 정국이에 대해서 모르는게 뭐냐
OOOO윤기 아이패드 놓고온거 정국이 가방에 잇엇음ㅋㅋㅌㅋ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ANGPEAKER
OOOO근데 정국이 무슨 게임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덕인 나는 너모 궁금하다,,,
OOOO아아아아 정국아 운동 너무 잘하지마 나 심장아파
OOOO빨래하는 정국이...
OOOO고이 모셔둔 셀카 #정국
OOOO정국이의 찬란한 20대를 담기위한 팬페이지 입니다. 천천히 굴러가고 아직 만들어가는 중이니 많은기대부탁드려요😄
OOOO 어구어구 우리 정국맘 서운해쏘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서운하지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머 정국맘~^^ 웃는게 어찌 이렇게 이쁠까 하긴 아덜이 넘 멋지지^^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ANGPEAKER
OOOO많은 분들이 정국이 졸업을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ㅎ 고마운 마음을 담은 졸업식 사진 하나 투처억!!ㅎ
OOOO지미니는 정국이 웃는 모습을 보고 싶었던 것이다.!
OOOO영원한정국맘ㅜㅜ
OOOO흔한_정국맘의_질투.jpg
OOOO혼자만 즐기면 쓰나.. 쓰십니까..? 응? #불타오르네 #정국
OOOO 유카타..... 정국....아...ㅇ....
OOOO정국맘 지미니 서운했나뵤 ㅎㅋㅋ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_twt
OOOO 유카타... 정국... 아.... 윙크... 아.....
OOOO ㅋㅋㅋㅋ맨첨에 저걸로 보내려는데 겁나 안보내져서!!! 정국이짤로 보낸건데 트위터 왜구로냣 ㅜㅜ
OOOO잠시만 정국이 다리길이 잠시만
OOOO울 정국맘 우주 귀엽다구요오ㅠㅠ
OOOO우리 정국맘 많이 서운해쪄어~
OOOO아가 정국이 육아에 힘쓰셧던 형아들
OOOO정국맘 ㅜㅠㅠㅜㅜ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lancblanc_0901
OOOO음..그랬구나 우리정국이그랬구나..
OOOO넌 어떤 말로도 표현 불가능이야 정국아........
OOOO아 정국맘 지ㅈ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OOOO정국맘들.. (흐뭇
OOOO답답한 정국이다 코앞에서 적들이 핵실험 미사일발사 테러위협으로 국가안위가 풍전등화인데 나름 대비하겠다고 사드배치하려는 걸 지역이기주의때문에 삐끄덕꺼려야되는지 도대체 적이 핵을 발사하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으란건지 어쩜 그렇게 생각들이 소갈딱지밴뎅인가
OOOO서준이랑 정국😆😊😁
OOOO상황극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한테 상황극을 제시하시다니 하면서 김석진 개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Yua_bg09
OOOOTrue color x snowpeach all color depend on you 🌈🌷🎁🎊 20살이 된 정국이를 위해 조금 이른 성년의날 서포트가 들어갔습니다. 서포트에 참여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OOOO* 네가 배운 것만 내세우고 강요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매일 글만 읽지 말고 실제로 돌아가는 정국을 파악하거라!
OOOO160723 화양연화 on stage:epilogue in Beijing ❤️❤️❤️ #정국
OOOO~오늘의 정국존~
OOOO 아 오늘 정국 안나오고 짐ㄴ 석진만 나오는...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gainjk0901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_twt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LittleGolden97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울산 지민 JK 음악중심 썸페 풀파티 오션월드 BTS_tw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