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HYUNA


OOOOA’wesome 트랙리스트 공개! 현아랑 정아언니,아일이의 케미를 기대하시라! 8월1일 자정발매 #현아 #hyuna #어때 #나팔꽃 #선우정아 #김아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OOOO#현아 가 파리 패션쇼에서 입었던 드레스 이름이 원래 The rafael 이였는데 현아가 입고 난 후에 The Hyunah로 바꼈다니. 대단하다 김현아ㄷㄷ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리긴 했어.
OOOO발리에서 펼쳐진 #웹TV아시아바이럴페스트2016 에서 멋진 공연을 보여준 #현아 와 #MC몽! 사진에서도 보이는 뜨거운 열기!! #Hyuna #MCMong
OOOO열심히 준비한 막둥이이이이 앨범 A’wesome 8월1일 자정발매 🙌🏻 #현아 #hyuna #어때
OOOO160723 해피 투게더 출근길 프리뷰 오늘의 #현아 #hyuna
OOOO160723 해피 투게더 출근길 프리뷰 오늘의 #현아 #hyuna 👼에인제루 고마워욥💕

대한


OOOO 끙끙거리면서 귀 아래로 최대한 내리고 현이만 볼 거 같아요 현아 혀나 흐 뜨거워 뜨겁다면서 계속 현이한테 안기려하고...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hyuna950801
OOOO 벽에는 백이 꾸는 꿈이 비춰지고 있었음. 한눈에 봐도 백의 꿈이었음. 열이 토끼눈으로 남자를 쳐다보자 남자는 어깨를 으쓱하더니 다시 벽을 가르킴. 백이 왜 잠들지 못하는지에 대한 답을 본 열이 "현아아... 어떡해 우리 배켜니"
OOOO그대를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기 위하여 나뭇잎이 아름답다고 했죠 (고독에 관한 간략한 정의) 입만 열면 터져나올 거 같아 너에 대한 그리움 일상의 사이 사이에서도 너에게 잠식되는 하루 사랑한다 사랑한다 현아 t…
OOOO그대를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기 위하여 나뭇잎이 아름답다고 했죠 (고독에 관한 간략한 정의) 입만 열면 터져나올 거 같아 너에 대한 그리움 일상의 사이 사이에서도 너에게 잠식되는 하루 사랑한다 사랑한다 현아
OOOO칠아웃(Chill-out) 장르의 첫 트랙 '유앤미(U&Me♡)', 여름을 닮은 시원한 댄스 넘버 '두잇 (Do it!)', #현아 의 발칙한 매력이 물씬 묻어날 '꼬리쳐'까지 알찬 트랙들이 현아의 이번 컴백에 대한…

현이


OOOO왜 공항 안 갔어 현아. 가야 되는 사람 붙잡으면 안 되는 거니까요. 너 그렇다고 진짜 한국에서 바로 왔어? .....그럼 어떡해. 변현이 안 붙잡는데.
OOOO 그럼 현이가 내 색시할래? 난 아무래도 좋은데. (볼을 두어번 문질러주다가 어안벙벙해보이는 네 반응에 결국 까르르 웃음을 터뜨려버려) 농담이야. 현아는 내 친구인 걸? 굳이 따진다면 단짝친구?
OOOO (순간적으로 혼동이 왔을까, 또 다시 네가 작아졌다. 분명 제 옆에 있어야 할 모습이 아닌 모습을 하고서. 내미는 봉지를 얼떨떨하게 받아들고는 허리를 숙여 너와 눈 높이를 같이 했다. 휘람이? 아니면, 제현이?) 너야, 제현아?
OOOO 헉...현아..(무릎갈림)아아ㅏ아ㅏㅏ현이...현아...현아 사랑해...ㅠㅜㅠㅠㅜㅠㅠ
OOOO정말 멋있었구 너무 예뻤!써요~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여러분~ 'ㅅ' 귀요미 띡띡 매일 듣는 현이 멘트.. 예뻤어요 할 때 현이가 더 예쁜거 아니 현아...(울먹
OOOO 으응 나 안자 안자 하다가 나중엔 딥슬립 해버리고.. ㅋㅋㅋㅋㅋㅋ 아악 ㅓㅇㅓ조 너무 귀엽다 기혜준 또 자네요 ㅋㅋㅋㅋㅋ(맘에 듦) 반대로 혜준이가 현이 깨운다고 아침부터 캠 들고 쏘삭거릴것같아요 현아 ㅇ리어나(문질문질)
OOOO 현아 너 나 좋아하지? (막말) (뜬금) (현이한테맞는다)
OOOO 안녕다현아 ㄴㅓ의이름은 유다현이아니라 ㄱ6다현이야
OOOO 으아ㅏ아ㅏㅏ현아ㅏㅏㅏㅠㅠㅠㅜㅜㅠㅜ그러면 막 희백이 현이 앞으로 척척 걸어와서는 손 꼭 잡고서는 눈 마주치면서 그래서? 밑이면 뭐? 내가 이렇게 잡을 수 있는데. 하고...
OOOO째현을 오래 조아해온 띠용... 째현이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 딴사람들 통해 알게되었을때도 그냥 아무말 안하고 있다가 한참만에야 약간 울망한 눈으로 제현 올려다보면서 물을것 같다 제현아 여자친구 생겼다며...?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IRIS_920606
OOOO#자캐의_분위기는_봄_여름_가을_겨울 랑랑은... 그냥... 봄! 찬란하고 빛나고 해맑은 봄! 현현... 현아...(눈물팡) 현이는 겨울... 혹독한 겨울...(꼬옥) 열열이도 겨울!인데 울결이 덕에 따뜻한 겨울이 된...(꾸닥꾸닥)
OOOO 정현이?!정현아?!공정현아?!
OOOO바쁜 챤열 이사님이라 퇴근 후 집에만 오면 이사님이 서류를 보든, 밥을 먹든, TV를 보든 무릎에서, 허리에서, 품에서 안떨어지는 현이 보고싶다. "현아, 잠깐만. 아저씨 이 서류만 보면 끝나." "싫어어."

사랑한다


OOOO (마주 닿은 입술이 달다.) 사랑한다고 말 못해서 나 진짜 너무 답답했어요. 그러니까 더 얘가할래요. 사랑해, 현아.

출근길


OOOO160723 현아 해피투게더 출근길 두번째🍍❤🍍❤🍍❤🍍❤
OOOO160723 현아 해피투게더 출근길 세번째🌸🌷🌻🌼🌺🌹 (마지막이에여 아까 넘 급하게 올리느라 찍은 사진들을 제대로 못봐서 자꾸 올리게 되네여 6ㅅ6

어때


OOOO#현아 인스타그램 어때 #현아 #어썸 #어때

하루


OOOO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도 계속 동현아를 사랑했습니다.💕💕 피곤할텐데 푹 쉬세요. 좋은 꿈꾸길...꿈에서 만나세요. 계속 사랑하고 있어 💕💕 잘자용~ 😌🌃💤
OOOO 현아~오늘 하루 잘 지냈오?ㅎㅅㅎ
OOOO현아님 저랑 하루사와 파실 각이다 하루사와 파고 천국가세요😇😇😇

귀엽다


OOOOㅈH현아 보고있니? 이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쿠쿠쿠ㅠㅜㅜㅜㅜㅜ귀야워ㅠㅠ
OOOO302. 현아 역관광 넘 귀엽다

바로


OOOO콘서트 굿즈로 나온 투명 액자라는데 넘 존예다.. 가격이 비싸긴 하던데 그래도 현아도 이런 굿즈 나오면 바로 살 것 같다..
OOOO❤ #현아 하늘이 떨어뜨린 별☄ 그게 바로 너니까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ileys_chat

스케줄


OOOO아미치누 ㅠㅠㅠㅠ 스케줄 개 행복해 현아 ㅠㅠㅠㅠ 아빠한테 허락 받앗당 ㅠㅠㅠㅠㅠㅠ
OOOO 현아언니 떵언니 스케줄!
OOOO현아 성아언니 스케줄 간다^^

봐도


OOOO151231 가요대제전 #아이린 현아 이 각도는 처음인데 여기서 봐도 이뿌네😂
OOOO 역시나 옥상에 백은 없는데 열은 눈물을 슥슥 닦고 봐도, 눈을 세게 감았다 떠도 저기 옥상 난간에 백의 뒷모습이 보이는 것 같음. "현아아?" 이름을 불러봐도 저가 보고 있는 뒷모습은 말이 없음.

사랑해요


OOOO ㅋ ㅋ ㅋㅋ ㅋㅋㅋ아진쯬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하...저 눈치없는거 거의 눈새급이네요(부들) 짐작가는게 두개있어서 한개 고른건데,,, 덩말 현아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ㅋ ㅋ ㅋㅠㅠㅜㅠㅠ💕💕💕💕💕
OOOO헉 모르게따 찍긴찍었는데 현아님 사랑해요((무한하트))
OOOO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저레기...10개중에서 찾지도못하다니😢😢😢🔫🔫🔫🔫 흑흑 현아님 많이많이 사랑해요 모자란애랑 놀아주셔서 감사해욬ㅋㅋㅋㅋㅠㅠ💕💕💕❤️❤️

세게


OOOO 자신의 가슴을 세게 내려치기 시작함. "...어디 있어, 현아아. 왜 안 와아.. 흐으..."

주현


OOOO 결경 예린 신비 주현 현아 세정 유빈 예원 동민 한솔 석민 형원 호석 더 드릴까요?
OOOO 💓 핑크빛 사랑이 꽃 피는 양성 수위 트멤 Pleasure입니다! 들어오기만 하면 커플이 된다던데 사실인지 아닌지 들어와서 확인하시죠 😈 유정 세정 나영 태연 진리 현아 주현 ❤️

너는


OOOO 현아의 말을 기억하자고욧 너는 너 나는 나!!!!! 떠나야 할 때 못 떠나면 결국 계속 못 떠나용
OOOO #MV코멘터리NCT127 괜찮아!!!넌 다 괜찮아!!!!!!!!!재.현아 너는 뭘해도 다 괜찮아!!!!!!!

현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가니 가위 눌렸는데 불났다니깐 수녕이가 엔씌리 소방차 부르고 거기에 쟤현아 보고 있니 외치는 이도겸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ondlicht0119
OOOO 야 새현아 나 지하철에서 너 손 사진 찍은 거 사라짐 ㅜㅜ 이이ㅣ이잉
OOOO현아 케이프 셔츠도 입어줘 옷이 이쁘다
OOOO오 낼 현아성아 보러가야지
OOOO#현아 인스타그램 업뎃
OOOO 하씨,, 현아 오늘도 내일도 평생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기현아 우주제일 좋아해 💙
OOOO (흐릿) 으ㅏ아아아아ㅏㅏ현아...아니야...네탓아니야ㅠㅜㅠㅠㅠ희백이...이자식...(푹찍
OOOOㅋㅋㅋㅋㅋㅋ현아야 괜차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생이 자작곡 조금만 보여줘도 욕먹는데,,,
OOOO현아 기사에 베플 세개 꼬라지 봐 이래도 여혐 없고 페미니즘=페미나치지?
OOOO ㅠㅠㅠㅠ정말 사진하고 다른게 하나두 없는 현아님ㅠㅅㅠ ♥ ♥ 집ㅋㅗ도 늘 퀄리티좋고 넘 이쁘셔서 침흘리면서 덕질중이에용ㅠㅠㅜㅠ 현아님 러브러브 ♥3 ♥ 앞으로 더 친하게지내용!!><
OOOO현아라ㅇ서준이무기정화햇고..현아스초는해야하니까급하게공허조각모아서5단해주고..서준ㅇㅣ는정화해서5단이니까주말에복숭아좀줍자
OOOO 현아님 ♥ 우탚통해서 너무너무 각별해진 트친님ㅠㅁㅠ ♥ ♥ 사실 2월?서코때 현아님 쇼하시구 아직 준비안한 저는 일반인이였을때 길가다 현아님 뵈서 좀 스토킹하다 탈의하러갔어요..(코쓱)
OOOO잊혀지지않는다... 현아 나의 패배다.
OOOO자꾸잠와서본계얼동비무,부계비무,현아멘퀘만하고껏다..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Dazzlingyou0606
OOOO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잘그 때처럼 자켓사진 미공개 컷 몇개 풀어줄 줄 알았는데 아예 노래를 풀어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야 현아 혼내지마..
OOOO현아본다
OOOO 현아의문화생활응원해
OOOO현아야 또 1일 n스타 해줘라..
OOOO아빠ㅠㅠㅠㅠㅠ 현아 ㅠㅠㅠㅠㅠ 안녀여어ㅓㅓㅓㅇ ㅠㅠㅠㅠㅜㅠㅠ
OOOO현아, 모른척. 모른척.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IRENE_3625
OOOO현아 정화하고 멘퀘 밀어서 5단올려줫다
OOOO현아 엉엉 현아
OOOO 그니까 현아ㅜㅜ
OOOO 그르게ㅜㅜㅜ꼭보자 현아
OOOO 세상에,, 나도 현아... 보고싶었어 .... 하... 힐링댄다 ...
OOOO 현아 어제 려원이가 니가 메이드 입은거 보고싶댔는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현아 개명할까!?!?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IRIS_920606
OOOO앓다죽을 내 현아....
OOOO아정말 현아ㅠㅁㅠ(죽음
OOOO 나는현아가좋다?(박력분
OOOO 아ㅏ선배ㅐㅠ ㅠ ㅠ ㅠ ㅠ선배진짜ㅏ아ㅠㅠㅠㅠㅠ현아ㅏㅠㅠㅠ 울ㄹ선배 하또가 신기해쪄요? 아니어쩜 미모가 하나도 안ㅁ변햇ㄴ어내남자 아ㅏ왤케예버요 ㅠㅠㅠㅠ환장도라버리겟다ㅠㅠㅠㅠ
OOOO 일찍 자. 좋은 꿈인지는 모르겠는데 오늘은 그냥 피곤하다. 현아 뭐합니까.
OOOO 현아뱀띠
OOOO그럼 정리하면 현아외국어+트위터담당 영찡춤담당+막내 개버춤담당+센터 밀이비쥬얼+요리담당 나춤담당+다해먹는애 그리고 우리는 밀이빼고 다 못생김...?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Hongbebe
OOOO 꽃과 달같은 현아♡
OOOO너도 아프지 말자, 현아ㅠㅠ
OOOO 아냐아냐 현아가 이뿨 ㅎㅎ! 우왕~ 우리 계속 친하자 진짜루 ❤❤
OOOO 여름밤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딱 한잔하고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맥주를 사들고 배켠을 찾아온 경스 현아!! 한잔만 더 하자!!
OOOO160522 오랜만이야 현아....😭
OOOO( @nzmightysanchez ) 재민♥현아 ( @nzmightvsanchez )
OOOO메친 주아현 굴리고 싶은데 불가능ㅎ이야 적현아 사랑해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sexual_heaing
OOOO 현아는 왜 이렇게 이쁘징? 😃💕 혀나가 좋아!
OOOO 딱 너의 생활을 반 반 반의 반의 반이라도 채울 수 있다면 이렇게 찌는 여름에도 포기하지 않고 널 위해 굴러갈 학교입니다 믿고 입학 문의 넣어주세요 - 신비 현아 수정 윤오 동영 호석
OOOO복숭아 과즙으로 젖어서 번들거리는 재니 입술을 윹타의 손가락이 톡톡 건드리면서 여기도 달까? 응? 제현아 / 몰라요... 부끄러움을 이기지 못한 재니가 고개를 홱 돌리는데 윹타가 한손으로 재니 턱을 잡고 여기도 먹어볼래 하면서 입술을 겹침
OOOO 현아 보고싶우
OOOO 현아라구 불러주세요 언니😊😊💕
OOOO현아아아아아아아!!!!!!!!!!!!!!!!
OOOO 힣ㅎㅎ히ㅣ히..... 침대로 가자 현아^^(현: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yFantasy_66
OOOO 아낱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흦... 현아....8ㅁ8(꼭끄랑
OOOO 헐ㄹㄹ미쳣다 ㅁㅣ텻어,, 현아ㅠㅠㅠㅠ미아내 내가 기억력이 넘 나빠소,,ㅠㅠㅠㅠㅠㅠ내가 멍청이야😭😭
OOOO 응아게어현아
OOOO라현아 넌 남잔데 왜 여장하고 코스프레하고 막 그래? 응? (사진보여줌 이러면 애들이 말이 한동안 없다가 조용해집니다
OOOO현아님 헲ㄴ미 저중에 내가 어딧을까(흐릿
OOOO테현아,, 잘잇니,,? 내 안의 소도 잘 잇어,, 여전히 느리게 처먹는단다.,, 색스하다 젖소라고 한마디 햇다가 내가 엉엉 우니까 싹싹 빌면서 그 뒤론 밥먹을때만 소라고 햇잔아,, 기억나니,,? 벌써 한 오년전 일이내,,,
OOOO 아잌오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아ㅠㅠㅠ뷔앞이가 아프지말라고 전해달라고했다구 전해주세요오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CkHeart
OOOO예현아 참 예쁘다... 어쩜 이름도 이쁠까
OOOO예현아 넌 참 예쁘다
OOOO백현 Lucky one 현아 !!!!!!!!!!!!!!!!!!!!!!!!!!!!!!!! 보고싶어\ㅠㅇㅠ/
OOOO 나그냥 현아라구!! 난 뭐라부를까?!
OOOO현아...사ㅏㄹㅇ해...
OOOO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현아님 진짜 제꺼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아님 그 익명마음 쓰시는거 보구있는데....제가 이상한데 마음찍고 튀면 말해주세욖ㅋㅋㅌㅌㅋㅋㅋㅋ,,,😇😇 현아님모자란아이구나..(츠근
OOOO호진이머리카락뽑는현아우주귀여워,,,,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CampFire_xo
OOOO내가 만약 현아처럼 태어낫으면.. 그냥 티비안나오고 현세상에서 카사노바처럼 살꺼임... 개후리고다닐꺼야😎
OOOO채현아.. 밖에 나가면 금방 말라
OOOO팔월일일 돌아온대 현아.. 욕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이쁜건 인정. 그리고 저 역활 할수잇는 아이돌 흔치않아서 인정.
OOOO 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ㅌㅋ아 진짜 현아 짤 최소 도라에몽주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OOOO ㅋㅋㅌ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아 진짜 현아 제일 유쾌하고ㅋㅌㅋㅋㅌㅋㅋㅋ기여워 죽겠넼ㅌㅋㅋㅌㅋㅋㅌㅋㅋ
OOOO ㅅㅇ:능글거리긴....자리없겠다 얼른가자 (시현의손을잡는다 //ㅇ....으....으으!!!!시현아!!!!(류에님:이분왜이래
OOOO 승ㅇ현아 얘 밟고 높은ㄴ곳으로 가거라...! ! ! ! !!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yFantasy_66
OOOO찬백 꼬시는 열 선배x내치는 현 후배 안녕 현아 안녕하세요 선배님 점심 먹었니? 네 11신데 벌써? 네 그럼 커피마실래? 아뇨 저 커피 못마셔요 어제 아메리카노 먹는거 봤는데? 그거 보약이에요 아..보약...
OOOO 맞아 그냥 예의상 그거야 뿌 근데 나 현아 아닌데에...힝 설이에요 설
OOOO 웅웅! 현아라구 부르면 되남?
OOOO * 현아... (눈물팡)
OOOO헙 ㅠㅠㅠ 현아 ㅠㅠㅠㅠ
OOOO 9. 얼굴이랑 성격이 현아언ㄴㅣ
OOOO 현아-, 많이 기다렸어? 미안! 급한 일이 좀 생겨서...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yFantasy_66
OOOO현아♥♥♥
OOOO현아♥♥(
OOOO 고로 고맙다 다))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리 현아❤️
OOOO 좋아좋아💕 편하게 현아라구 불러줘!
OOOO 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아 진짜 현아 짤 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 몇 개얔ㅌ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ㅌㅌㅌㅋㅌㅌ
OOOO중심' 현아-씨스탙-걸스데이까지?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yFantasy_66
OOOO 응응 나는 현아라고 부르면돼??
OOOO 웅 ! 앞으로 소통 자주해 현아언니 💘💘
OOOO 웅 너도 편하게 현아언니라구 불러! ㅎㅎ
OOOO 으ㅏ아아ㅏㅏ현아아ㅏㅏㅏ(벽 215433212개 뿌시고 다님)아...아....아...(가오나시가 된다)희백이 울지 않을까요...그쯤되면...뚝뚝 눈물만 흘리고...눈물 안 보일려고 고개 더 푹 숙이고...
OOOO현아시♥
OOOO GLOBALERPE Red is the name! 안녕하세요 현아입니다!
OOOO 하앙ㅇ수현아나살려줘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king_0615
OOOO내가 잘나가서 그래  네가 못 나가서 그래 답은 간단하지 그래  관심 부족해서 그래 원래 없지 네 가지  - 잘나가서 그래, 현아
OOOO이게 다 내가 잘나가서 그렇지 뭐  내가 예뻐서 그렇지 뭐 다 부러워서 그래요  Baby I'm bad all day - 잘나가서 그래, 현아
OOOO 잡겠죠... 결국에는 현아,가지마.. 하고 작게 중얼거리고...
OOOO 언제나 오빠옆에는내가!공정현아가!
OOOO현아너모이뻐주지...ㅠ
OOOO 굿밤 기현아
OOOO남자가슴트 헉 이거 알티하면 왠지 현아님이 알티하실거같아 이랬는데 혀나님이 알티하신거였다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yFantasy_66
OOOO 아 문 윽 현아 윽
OOOO와아ㅏ 트위터다 트찐 현아랑 교류 많이ㅣ해요..ㅁ
OOOO 현아라고..
OOOO 내가 한 기품하지 (? ㅋㅋㅋ현아 얼른 보고싶다ㅠㅠ!!💞
OOOO 현아……
OOOO (같이 깜빡 잠들었다 네가 쓰다듬는 손길에 눈을 부스스 뜬다. 네 얼굴을 확인하고는 품에 더 파고들어 얼굴 여기저기를 핥는다.) 현아아..
OOOO 어이구? 밖에서 낮잠이라니이. 뭐, 너무 쌀쌀해질 때까지 있는 것만 아니면 다행인가? 그래도 조심하구. (머리를 샬작 쓰다듬어주곤 히 웃어버려) 그럼 현아두 내 색시인가? 내가 현아 색시인가?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0_0mimi0_0
OOOO 해엑 기현아....
OOOO빅싼초 인스타그램에 현아
OOOO현아시❤️
OOOO 현아님 혹시 커미션 아직 받고 계시나요..!! ( /u\ ) (수줍
OOOO 안녕하세요 현아님 잘부탁드려요
OOOO 현아!!!!
OOOO 새현아~~❤💞💘💙💘😘💜💕❤💞❤💞💘💞❤💙❤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Hongbebe
OOOO340. 15& 박지민 현아 성대모사
OOOO 블아별하야다현아사과하자ㅎ 아진짜개빡치네
OOOO 현아님이야 항상 캐릭터같으신걸요8ㅁ8❤️❤️
OOOO (찌이잉) 현아, 현아. (두걸음 더 다가간다.)
OOOO #MV코멘터리NCT127 재.현아 너 참 잘 빚어졌다
OOOO와 젠장 충성해라 현아 #자캐가_어린_왕인_앤캐의_기사라면
OOOO (네 말에 살풋 미소짓다가 콧잔등을 톡 건드리곤) 아가씨, 아무리 여름이래도 이런 곳에서 잠들면 감기걸릴지도 몰라요? (손을 두어번 흔들다가 네말에 웃어버려) 와, 그럼 현아랑 나는 운명인거야? 멋지다~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baekandhyun0506
OOOO 우앙///!!!현아님 코스 제대로 하신건 처음 서코에서 뵀을때 말구는 다 사진으로만 봤는데!!!이번에 실례가 안된다면 사진을...!
OOOO그려야될거 메이플 손그림 합작 그리고싶은거 할리퀸ts (전신) 메이플 호그와트AU 루이스 세븐틴 버논 포미닛 현아 태연 그리는 겸 색감연습 여영웅즈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트레 서울즈 요원AU 방탄소년단 마피아AU..
OOOO 오늘은 현아님에게 맘껏 안기고 와!! (속닥속닥) 나는 이번주 주말에 많이 안아줄게 🙌🙌🙌
OOOO ...심각하다 얃옹그만봐 ㅅㅡ현아........ㅎㅏ
OOOO 우ㅜ우ㅠㅠ누누ㅜㅠ유ㅠㅠ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미쳤어 진짜 왜이래요 아가 진짜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우쿠누ㅏ나너나ㅏ마남 골때린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ㅍ
OOOO헐 큥이 갈색????????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토콘 막콘때 보자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현아시 🍍💃🍍💃🍍💃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bns_bus
OOOO.Ll엘이..갑자기..늙은..느낌.. 종혀ㄴ이너무잘커줬다 조ㅇ현아사랑해최고야
OOOO현아현아언니~~~~~😍😍😍😍😍
OOOO 우리현아는 뭐하고 있어요
OOOO첫 생리를 했을 때는 직접 속옷을 빨았다. 아마 이불의 흔적을 조용히 해결해줬을 현아언니를 제외하자면, 이장님과 같은 그들 가족이 내가 생리를 한다는 걸 알게 된 것은 내 생리가 어느 정도 안정 궤도를 타고도 반 년 가까이 흐른 후의 일이었다.
OOOO하지만 타인. 세상에 타인 아닌 사람이 누가 있는가? 언젠가 관계가 뒤틀려버리지 않으리라고 생각하는 타인을 유심히 꼽아 보았다. 아셀이, 이장님, 목사님, 현아언니, 글쎄, 영원히 지속되는 관계 같은 게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OOOO 진짜 안 사 와도 대 울 현아😭😭 언니가 맛있는 거 줘야 되는데😭
OOOO현아시 ❤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yFantasy_66
OOOO현아시
OOOO물냉이지 현아
OOOO 살아나랏 현아현아!❤
OOOO 그래여! 오랜만에 관이나 가보자 현아..
OOOO헤헤 몽이랑 현아님이랑 유니님이랑 맛있는고 먹으러간당
OOOO 우니의메모장 김아현x 김현아x 김아연x 현아현x
OOOO 흡....현아.....흡.....꼭 와야해!!!!! 알았지!!!! 흐헝어엉ㅇ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petillerU
OOOO 우리 애기 ㅜㅅㅜ 나는 현아 존재를 좋아해💞💕
OOOO 안돼요. 취침 시간 잘 지키기에요. 너무 자면 나 안나올거에요. (푸슬푸슬 웃으면서 그의 뺨을 손가락으로 콕 찔렀다 뗀다.) 나도 좋아해요, 현아.
OOOO ㄷ진현아 와이쏘론리 춰줘(?
OOOO아 . . . 떠들고 십다 제현아 ,, , , 사랑 읒읍. . . .
OOOO 천만에요 기현아! 아 그냥 아이린 누나라고 부르도돼요^^ I'm Red Velvet's bunny! 이봐이봐~ And you are Monsta X's hamster? 😂😂
OOOO 헉 우아아아아ㅏㅇ ㅠㅠㅠ 저두 현아님 드릴거 챙겨야겠어요8ㅁ8!!!
OOOO 수..현아 나 갑자기 심장이 막 떨리고 터짌거같아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exossulbogopa
OOOO 우앗 ㅠㅠㅠㅠㅠ현아님 양일이신가요!?
OOOO국내 팬덤형 남성 아티스트가 아닌 여성 솔로가수가 자신의 이름을 건 대대적 해외 투어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 갓현아ㄷㄷ
OOOO대만을 기점으로 포문을 열 #현아 의 2016 아시아투어는 이후 광저우, 상해, 청두 등 중국 3개 주요 도시 개최 역시 확정, 현지 1만여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할 전망이다.
OOOO 헐 너 안해 !???????? 헐 거기 피씨방은 있니 .. 나랑 현아는 해야될껄 ...
OOOO현아도 컴백하고 오마이걸도 컴백하고 좋다!
OOOO하ㅠㅠㅠ현아 많이먹고 살좀찌워주라ㅠㅠㅠ내가 맴ㅇ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희현아 안녕?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GSlove78
OOOO희현아아아
OOOO희현아날가쟈ㅜ
OOOO [ 시현아? ] [ ?????????? ] [ 무슨 일이야? ] [ 시현아.???? ]
OOOO 현아님은 처음에 블로그?카페 에서 만났을때에 친절하게 댓글도 달아주시고 안부글도 써주시고 하트도 많이 달아주신 음.. 친절함에 반했군요
OOOO 헉//❤️저두저듀 현아님 봴 생각하면서 열심히살아야..❤️
OOOO 현아! 막공이 부산말하는거야??
OOOO 헐 저한테 해주세여 현아...현아...!!!!!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syomi6969
OOOO 흐윽흑..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의 뽀뽀 미치누뉴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이원 꺼져버려 내가 받을테야 ㅠㅠㅠ
OOOO 응. (저도 그와 마찬가지로 팔찌를 차고 있다. 자연스럽게 닿은 손을 얽어 잡는다.) 현님, 아니 현아 잘 잤어?
OOOO희현아 시아랑 친해졌니?
OOOO 현아~! 왜 자꾸 새벽에 깨.
OOOO예전엔 현아도 집안일 못했는데. 지금은 현아가 한 밥 되게 맛있다? …응. 그냥 그렇다구.
OOOO 그게 맞긴해도 솔직히 받아들이는게 쉽지 않죠 ㅠㅠ흑흑 ㅠㅠ 현아님 넘 고생 많으시구...😭😭
OOOO 히윽, ... 현, 아... (살살 도리질을 치며 입술을 피했다. 간지러워, 현아. 당신이 건내는 자극에 다시금 안을 강하게 조이고는 얼굴을 홧홧 물들였다.)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JTBC_Awards
OOOO 현아 넌 절대 안 돼 ㅎㅎㅎ
OOOO 현아밈,,,,,,,(충격(아무말
OOOO[현아] 잠시 후 8시 55분, FashionN<#팔로우미7>에 #현아 가 출연합니다. 현아의 셀캠 라이프 쇼를 놓치지마세요♥
OOOO현아님이 빨리 2기 미유키를 보셔야할텐데<< 2n번 들은 소리였는데 요즘 진짜 매순간 생각나는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T쪄. 자1현아. 찐다구 J(우물우물)💢
OOOO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문제같아여ㅜㅜ 제가 기억하는 현아님 목소리는 너무나도 친철한 목소리인데ㅜㅠ
OOOO 아니 현아님 이런건 셀카말고 촬영해쥬셔야죠ㅠ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kimhotbba
OOOO (나도... 슬쪅 뒤에서 다가와 폭 끌어안고 네 목에 고개를 파묻어) 현아아~ 보고싶었어~
OOOO 엣...현아님 목소리랑 말투 얼마나 이쁘고좋으신데!!!'ㅠㅠㅠㅠ누가 그런말을 하신거죠!?!(쒸익😩😤
OOOO6곡중에 5곡 현아작사ㄷㄷ 돈많이벌겠다 우왕 만세!!!! ioi
OOOO오늘도 현아누나는 눈부시게 아름다워요ㅠ
OOOO160525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나인뮤지스 현아 직찍! #나인뮤지스 #현아
OOOO그러다가 알코올 중독으로 매니저인 승훈이가 병원 데리고 다니면서 미친 새끼, 어휴. 하고 항상 옆에 있으면 중얼 거리면서 태현아, 현아. 하고 말하면서 웃다가 울고 정상적인 생활이 안될 때 쯤에 확 느껴지는 거지
OOOO현아누나도 같이 갔으면 좋았을텐디 흫ㄱ흑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kimhotbba
OOOO현아야........😭❤️
OOOO🙈태태몽입니다🙉 태쮸 👉 태태몽 으로 변경했습니당👀💕 기욥지 않나요? 호호호🌱 코코태태몽 (태쮸) (태태마이쮸머글래오?) (현아) 무단도용❌ 삐용삐용🚨 잡아갑니다🚓🚓
OOOO현아 솔콘 함 가보고 싶다
OOOO╷˟24/7˖ᐢ!▱@포미닛ʻ❪🌪❫⑇K➖현아◡̈⃝˟╷ ¯⌿♡̷ʻO–Type╵∙1992년˖O6월˖O6일♡̷⌿₋ᐢ .ᐟ❰⁺⿻,Visual♡̶ ͛via.#SAYADUS ̷ ̷⿻⁺❱.ᐟ
OOOO 말할 타이밍을 놓쳐버림. 이윽고 학교에 도착한 백열. 열은 울음을 멈췄음. 교문을 지나가기 전 열이 백에게 물음. "우리 도망 갈까?" "나 용돈 모은 것도 많은데 현아" " "
OOOO현아 엄청 띄워주네. 정말 엄청. 띄워주네. 진짜. 붕붕붕붕떠서 아시아 투어 이만년동안 흥하길. 진짜 붕붕붕붕 저멀리 멀리멀리까지 꼭 흥하시길. 외화많이 진짜 많이 계속 몇십년간은 벌어오시길 기원드림.
OOOO 진짜 짜증나게하지말고 공지내요; 일한지가몇년인데 아직까지 일처리 하나를 제대로못하는데ㅋㅋㅋㅋ 현아 투어하는거알겟고 당장급한건 비스트8월콘서트아닌가? 뭐하자는겁니까지금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506_Only_BH
OOOO현아가 그렇게 인기가 많아?
OOOO 아닠ㅋㅋㅋㅋ 현아 투어말고 비스트 콘서트공지내노라고
OOOO 저기...ㅋ 현아 공지 말고 비스트 공지 좀 올려주세요!!!
OOOO 아니...소속아티스트가 현아님밖에없냐구요!!!!!
OOOO원현아 항상 웃자..^^ 넌 웃는게 제일 이뻐,,
OOOO 살아나라 현아여 워워~~~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ksk__0428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jaehyun_yoonO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mileys_chat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CampFire_xo
현아 HYUNA 대한 현이 사랑한다 출근길 어때 하루 귀엽다 바로 사랑한다고 Dazzlingyou060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