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올림픽


OOOO[KBS 뉴스속보] 박태환, 리우올림픽 출전...스포츠중재재판소, 국가대표 자격 인정
OOOO[속보] 박태환 올림픽 출전 확정...CAS 체육회에 공식 통보
OOOO박태환 수영대표선수를 올림픽출전을 방해 했던 대한체육회 회장, 사무총장,은 즉각 사퇴하고, 광화문에서 멍석깔고 리우올림픽이 끝날때까지 손들고 반성해라, 나쁜 자식들, 월급반환 해라.
OOOO 수영선수 박태환 올림픽출전 자격인정 성명서내야
OOOO[속보] 체육회, CAS 잠정처분 따라 박태환 올림픽 출전 결정
OOOO박태환 올림픽에 나가도 별볼일 없을 것! 100% 장담한다. 동메달 하나만 따도 성공한 것일 것이다.
OOOO근데 박태환 올림픽가도 메달못딸것같은데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sx208k811
OOOO박태환.. 올림픽 나가게 되었구나... 잘 됐당
OOOO 박태환이 혹시라도 이번 올림픽에 금메달 따면 좋나요? 글쎄.. 금메달 따면 안좋았던 한국 수영이 좋아지나요? 2008 박의 금메달 후에도 한국수영은 지금 이모양인데 박태환의 올림픽출전에 찬성하셨던분들은 뭘 위해서 좋다고하시는지요 ??
OOOO#박태환 선수의 #리우올림픽 출전이 확정됐습니다. 결정을 미뤄오던 #대한체육회 가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 결정을 받아들인 건데요. 박태환의 스승, #노민상 전 수영국가대표팀 감독을 오늘(7/8) 색다른인터뷰①(18시20분)에서 만나봅니다.
OOOO박태환 결국 리우올림픽 출전 확정됐다고. 음.. 박태환은 이미 2008 베이징올림픽 자유형 400m 금메달리스트로 나오는데.. 왜 대한체육회 규정을 무효시키면서까지 이번 올림픽에 나갈려고 할까요?
OOOO체육회, CAS 잠정처분 따라 박태환 올림픽 출전 결정
OOOO박태환 기어코 올림픽 보내네 극혐이다 진짜
OOOO-속보- 체육회, 박태환 리우올림픽 수영 출전을 허가했다고 합니다.
OOOO'마린보이' 박태환 리우올림픽 출전할 듯 CAS(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 국가대표 자격 인정 ---더뉴스(주)---
OOOO박태환 선수 리우 올림픽 꼭 출전하셨으면!
OOOO리우올림픽 시청은 보이콧해야할듯. #박태환
OOOO오오. 박태환 올림픽 출전가능해질 분위기?!
OOOO박태환 올림픽 가나요?
OOOO박태환 선수가 이번 올림픽에 꼭 출전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의견이 있을수 있겠지만 젊은 청년에게 리우 올림픽에서 본인의 기량을 발휘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박태환 선수를 응원합니다
OOOO 내가 직업이 디자이너인데 그 한시간이면 뚝딱 만들었을듯한걸 댁들이 얼마에 납품받았다고 말할지 참 궁금하네. 귀틀어막고 우기는 꼴이 꼭 대한체육회같네. 아무리 사람들이 뭐라하든 ioc에서 뭐라하든 박태환은 올림픽 절대 못내보내겠단거지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assakim
OOOO수영선수 박태환이를 대한체육회에서는 왜이리 갑질을하나? 국제적으로 출전이 문제없고 법원에서도 문제없다는데 체육회만 자기내 규정에 안맞는다고 올림픽출전을 안시키려하네.. 소문에 문체부 높은사람한테 찍혀서 그런다는게 사실인가?…
OOOO수영선수 박태환이를 대한체육회에서는 왜이리 갑질을하나? 국제적으로 출전이 문제없고 법원에서도 문제없다는데 체육회만 자기내 규정에 안맞는다고 올림픽출전을 안시키려하네.. 소문에 문체부 높은사람한테 찍혀서 그런다는게 사실인가?호출에 뷸응했다고...
OOOO대한체육회가 박태환에게 저렇게까지 하는 이유를 생각해보니 런던올림픽부터 前수영연맹 회장이랑 사이가 안좋아져서 그런건 아닐가 생각된다.. 올림픽 포상금도 가로채고 공적인 감정보다 개인적인 감정의 연장인 듯..
OOOO진짜 박태환 리우 올림픽에 내보내려고.. 어지간히 용쓴다! ㅋㅋ
OOOO박태환급이,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에 런던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현재 국내 유일한 천재수영선수가 이렇게 짓밟히는걸 보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무명의 선수들이 꼰대들에 의해 꽃도 못피워보고 사라졌을까...
OOOO법원이 이중처벌이라며 박태환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자격을 인정해줬는데 대한체육회는 법원 위에 있는 상위기관인가? CAS 결정에 따르겠다고 하고 뒤에선 CAS에 판결하지말라고 공문 보내고; 올림픽이 한달 남았는데 선수 피를 말리네 태환아 힘내 응원한댜
OOOO박태환 올림픽 출전 유력이라네, 용케 나오네
OOOO박태환올림픽나가면 박태환까는재미로 올림픽볼 이유가생김 ㅅㅅㅅ
OOOO이미 대표팀에 합류해 리우 올림픽 무대에서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는 준비를 차질 없이 이어올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상황은 그렇지 못했고 박태환은 지난 수개월 간 훈련에 집중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어렵사리 자신과의 싸움을 이어왔다.
OOOO키웠다”고 지적했다. 김 의원의 지적대로 만약 정부와 대한체육회가 정도와 순리를 따랐다면 박태환은 이미 대표팀에 합류해 리우 올림픽 무대에서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는 준비를 차질 없이 이어올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상황은 그렇지 못했고 박태환은
OOOO나는 약물이든 뭐든 규정에 있는 처벌만 받으면 경기 나와도 보는 사람이긴 한데 박태환측이 하는 모습들 보면 진짜 얄미워서 더 그러는 것도 사실인고 올림픽 나가도 박태환 응원 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 물론 나 같은 사람이 무…
OOOO나는 약물이든 뭐든 규정에 있는 처벌만 받으면 경기 나와도 보는 사람이긴 한데 박태환측이 하는 모습들 보면 진짜 얄미워서 더 그러는 것도 사실인고 올림픽 나가도 박태환 응원 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 물론 나 같은 사람이 무슨 영향력이 있겠냐만
OOOO 박태환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어 참으로 다행이군요. 박태환선수의 건투를 빕니다!!

대한체육회


OOOO대한체육회는 박태환서태에 대한 책임을져라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mbcnews
OOOO박태환이 가슴졸이며 손꼽아 기다렸던 리우행이 확정됐다.CAS가 국가대표 자격있다고 판정했고 국내법원도 자격판결을 내렸기에 대한체육회도 수용한다고,그간 이중처벌과 규칙존중 특혜시비등으로 혼란을 초래해 선수의 심적부담을 줬는데,제재가 풀렸으니 금메달따라.
OOOO대한체육회가 박태환의 리우행을 막기위해 CAS 중재시 변호사를 구했다고 하는데, 얼마의 세금을 낭비했는지 밝히고 책임자를 처벌하여야 한다. 법원판결도 무시할 정도면 체육회의 방침이라기 보다는 박태환을 싫어하는 어떤 놈 개인의…
OOOO박태환 예전만 해도 반응들 보면 법 안지킨거에 집중하더니 이제는 수영연맹이랑 대한체육회 갑질 어쩌고
OOOO대한체육회가 박태환의 리우행을 막기위해 CAS 중재시 변호사를 구했다고 하는데, 얼마의 세금을 낭비했는지 밝히고 책임자를 처벌하여야 한다. 법원판결도 무시할 정도면 체육회의 방침이라기 보다는 박태환을 싫어하는 어떤 놈 개인의 짓꺼리라고 봐야한다.
OOOO대한체육회는 박태환에 왜 그랬던건가..
OOOO박태환과 대한체육회의 줄다리기는 우리나라 개떡같은 체육계풍토가 싸질러 놓은 똥이다. 잘못된거면 선수 1인에게 문체부며 대한체육회가 무릎을 꿇을줄도 알아야지...꼬장이라도 멈출줄 알아야지...니들지금 국민에게 제대로 밉보이…
OOOO박태환과 대한체육회의 줄다리기는 우리나라 개떡같은 체육계풍토가 싸질러 놓은 똥이다. 잘못된거면 선수 1인에게 문체부며 대한체육회가 무릎을 꿇을줄도 알아야지...꼬장이라도 멈출줄 알아야지...니들지금 국민에게 제대로 밉보이는게야.
OOOO황명이당~ 대한체육회는 즉시 박태환을 항명으로 다스려 그 적을 박탈하랏!!! 또한 국정원은 박태환이 금지약물을 맞게 된 과정의 뒷이야기를 소상히 밝혀 고의성을 증명토록하랏!!! 선수들은 자기 몸 자기가 최고로 잘 안당. 횡제 눈에 그 것 변명이당!!!
OOOO대한체육회 이러다 빅토르안님에 이어 박태환님마저 외국에 보내려고 그러나 진짜 1도 마음에 안듦;;
OOOO 대한체육회와 박태환 선수 사이의 갈등에 대해선 어찌 생각하셔요.
OOOO박태환에 대한 대한체육회의 행태에 분노가 치민다."찍히면 죽는다!"인가? 이건 도저히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다
OOOO대한체육회는 박태환수영선수 한명죽이기위한 온갖술수를 보여준다,조영호사무총장은 애시당초cas와상관없는 처분이라했다가,법원판결이 박태환대표선수문제없다하자,이제와서cas판결보고 결정한다,고했다,그와동시에 대체회는cas에공문을보내잠…
OOOO대한체육회 박태환 죽이기를 멈춰라!
OOOO대한체육회는 박태환수영선수 한명죽이기위한 온갖술수를 보여준다,조영호사무총장은 애시당초cas와상관없는 처분이라했다가,법원판결이 박태환대표선수문제없다하자,이제와서cas판결보고 결정한다,고했다,그와동시에 대체회는cas에공문을보내잠정처분기각요구했다비열한체육회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lim4852
OOOO대한체육회가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에 박태환의 자격결정을 연기하거나 기각해달라고 했다는 뉴스를 들었다. 중재재판소의 결정을 존중하겠다고 대한체육회장의 발표는 거짓된 것이다. 이렇게 바르지 못한 것이 상식인 나라의 국민으로 사는 것은 참 부끄러운 일이다.
OOOO대한체육회 도대체 하는 일이 뭐야? 앞뒤 맞지도 않는 원칙이나 따지면서 무식하고 무대포인거 티내는거야? 박태환이가 미워서 그러냐?
OOOO박태환에 대한 대한체육회 어른답게 행동해라
OOOO대한체육회 김정행회장께묻는다, 왜?우리일을 우리가 결정 못하고 외부결정에따라 할려고그러는가? 대한체육회가 박태환은 우리의 수영대표선수다 하면 끝나는일을 이제와서cas의 결정에 따르겠다고? 참 어이가없네, 법원도 대표선수 하는…
OOOO대한체육회 김정행회장께묻는다, 왜?우리일을 우리가 결정 못하고 외부결정에따라 할려고그러는가? 대한체육회가 박태환은 우리의 수영대표선수다 하면 끝나는일을 이제와서cas의 결정에 따르겠다고? 참 어이가없네, 법원도 대표선수 하는데 문제 없다잖아?육값합니다

리우


OOOO박태환, 리우 간다…국제중재재판소도 국가대표 자격 인정
OOOO박태환 리우 가는구나~~~~~~
OOOO박태환 결국 리우가네

CAS


OOOO박태환 때문에 이중징계의 로컬룰이 알려진 것도 사실이고 조만간 나올 CAS 판정 결과도 박태환에게 유리한 판정이 나올 것도 알고 있다.

선수


OOOO박태환 선수의 선전을 고대합니다.
OOOO박태환선수.. 체격조건이나 재능이 너무 아까운데... 시간 낭비를 너무 많이 하게 만들었다... 뭔 협회 머시깽이들이 ㅡㅡ+
OOOO박태환선수 파이팅🙌
OOOO박태환 수영장에서 오줌싸면 다른 선수들도 도핑걸리나여;;
OOOO박태환이 은메달 리스트나, 동메달 리스트면 그 많은 광고를 못 찍었을 것이다. 불법 약물의 유혹은 크다. UFC 선수의 90%는 약물을 한다는 김동현 선수의 의견이 현실로 확인되는 거 같다. 크로캅, 앤더슨 실바,…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otto_klem
OOOO박태환이 은메달 리스트나, 동메달 리스트면 그 많은 광고를 못 찍었을 것이다. 불법 약물의 유혹은 크다. UFC 선수의 90%는 약물을 한다는 김동현 선수의 의견이 현실로 확인되는 거 같다. 크로캅, 앤더슨 실바, 료토 마치다, 존 존스 모두 치터다.
OOOO박태환 선수는 왜! 채육회에 찍힌 거야?!
OOOO 이 선수가 한양대 18번 박태환이에요. 정지석, 박성수와 친하더라구요.
OOOO스테로이드를 쓰던 A급 선수가 약물 적발로 스테로이드를 끊으면 B~C급 선수가 되지 D급 선수가 되지는 않는다. 물론 개인에 따른 편차는 있다. 클라슨지 약물의 잔류 효관지. 박태환 스테로이드 적발 이후에도 국내…
OOOO스테로이드를 쓰던 A급 선수가 약물 적발로 스테로이드를 끊으면 B~C급 선수가 되지 D급 선수가 되지는 않는다. 물론 개인에 따른 편차는 있다. 클라슨지 약물의 잔류 효관지. 박태환 스테로이드 적발 이후에도 국내 선발전에서는 다 우승했다니 생각남.
OOOO 박태환 선수는 왜? 안된다는거야
OOOO 메달 못 따도 좋으니 박태환 선수 내보내라 짠해죽겠다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LACSIA_SH
OOOO박태환 선수를 응원합니다.

대한


OOOO사실 박태환에 대한 처리는 징계라기 보다 저주에 가까웠고, 불필요한 이중 적용으로 합리적이지 못했고.
OOOO금메달 몇개가 욕심나가 박태환이가 지 맘대로 하더록 놔두믄 후에 더 큰 댓가를 치루게 된당. 금지약물 맞는 긴 어떤 경우에도 인정해서도 안되고 강력허니 징계해야 맞당. 그래야 건전헌 경쟁풍토가 조성된당. 이 건 대한민국의 기본원칙이고 절대적인 룰이당.
OOOO대한 체육회가 박태환을 그렇게 미워하는 이유는 뭐지? 누구 심기를 거슬렸지?
OOOO얜 근데 센빠이들에 대한 리스펙은 개뿔이고 걍 나몰라라네 아무리 관심끄고 살아도 오토노키자카가 학교를 구한 레전더리 뮤ㅡ즈를 모른다니 김치 김연아 박지성 박태환 강남스타일을 모르는 한국인이랑 다를게 뭐냐

금메달


OOOO타인은 지쳐도 그 지침에 1분만 연장되면 금메달! 근대 그것이 뒤받침 될려면 도핑테스트에 걸리지 않을 약물을 섭취하는 것 박태환에게는 그것이 이미 떨어졌다.
OOOO#박태환 화이팅!!! 이왕이면 금메달 땄음 좋겠지만...못 딴다고 뭐라 할 사람은 없지. 그래도 보란듯이! 그리고 유종의 미를 위해...ㅎㅎㅎ 왜 동족끼리 그렇게 못 괴롭혀 안달인지~ 한심하고 못난 사람들 ㅉㅉㅉ.
박태환 올림픽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리우 CAS 대한체육회는 선수 올림픽에 리우올림픽 대한 bigbugofomg
OOOO박태환 막고 있는 놈이 대중이때 픽업된 한양대 양아치 미친 차관놈이라고 하네요 개양아치가 이번에는 무슨 연고로 한국에 엿먹일 궁리를 하나요?안현수 몰아내서 러시아에 금메달 몇개를 안긴 성남시놈의 이회전인가요?놈의 본적부터…
OOOO박태환 막고 있는 놈이 대중이때 픽업된 한양대 양아치 미친 차관놈이라고 하네요 개양아치가 이번에는 무슨 연고로 한국에 엿먹일 궁리를 하나요?안현수 몰아내서 러시아에 금메달 몇개를 안긴 성남시놈의 이회전인가요?놈의 본적부터 조사가 필요하네요 아시죠?이유

출전


OOOO박태환출전확정이네

체육회


OOOO한국 체육회가 박태환을 제명식켜서 얻는것이 무언가. 국익도 없는 체육회 해체하라.

약물을


OOOO왜 박태환의 도핑은 용서받지 못할 짓인지 설명하고, 그리고 썩어빠진 언론과 정치권이 박태환을 구제하려고 원칙도 무시하고 미개한 짓을 하는 것도 비판하면서 본질적으로 박태환의 약물을 잊어버리면 부정부패가 언제나 승리하는 것임~

결정


OOOO박태환 기사 다른건 뭐 그러려니 하는데 스브스에 박태환 빠돌이가 있는건지 법원 가처분을 자꾸 판결이라고 보도하고, 중재결정을 이상하게 해석해서 보도하던데.

박태환


OOOO난 박태환한테 믿음안감 그전의 기록들도 이제는 못믿겠음
OOOO박태환이 어카든 메달을 하나 따야지 그간의 수모를 다 씻는거지. 죽을 힘을 다해 젓길 바란다
OOOO박태환은 앞으로 살면서 불명예스러운 일이 생길거라고 예상해봅니다
OOOO박태환도 그렇지만 우리 양요정 어쩔 거야 이넘들아!
OOOO (박태환 좋아서 하는 말 아니고...
OOOO행복해라 박태환
OOOO의정부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에너자이저 뒤엨ㅋㅋㅋㅋㅋㅋ박태환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할리퀸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유의여신상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다행이다!! 박태환 화이팅이다.
OOOO박태환 추카추카!!!
OOOO이제 박태환 하면 이 짤 밖에 생각나질 않는다.
OOOO 박태환 파이팅!!! 맘껏 실력발휘^^
OOOO머릿속에서 박태환이 햇반 광고해
OOOO아 박태환 존나웃겨
OOOO 근데 맨날 박태환이라고 이름만은 제대로 불러주셨지않나오
OOOO금일꼴데승리시 약태환을 박태환으로 부르겠습니다
OOOO뒤에 할리퀸이랑 자유의 여신상이랑 박태환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코스프레 대박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연아와 마찬가지로, 박태환은 평생 발목 잡히며 운동한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OOOO갈 것 같네요 박태환.
OOOO박태환 멍청이 넌 한국인이니까 멸치액젓을 먹었어야지
OOOO아 박태환 수영하는 거 너무 머싯음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
OOOO희망과 긍정 이번에 너무느꼈어요. - 박태환 / 런닝맨 ep. 109 -
OOOO박태환, 국내서 담금질기록 단축에 '심혈'
OOOO 그런식이라면 "서태지가 음주운전해서 걸리면 음주운전도 합법화해야하나?" 이런말이 나올수 있는거지.... 어떻게 보면 이거는 여태까지 말이 없다가 박태환이 걸리니 말이 나와서 용인하기가.... 상당히 힘듬.
OOOO 그래서 나는 개정을 진작에 했어야 한다는 입장이고 이것으로 인해서 바꾼다면 이런식이라면 문제지. 사실진작에 이것을 바꿨으면 이런 사단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고. 박태환이 걸린다고 법을 바꾼다라.......
OOOO테러와 협상을 허게 되믄 미국이 되삔당. 미국은 표면적으로 테러와의 협상을 안하지만 실상은 다르당. 러시아는 어떤 경우에도 안한당. 자국민이 인질로 잡혀있어도 진압해삔당. 그래 더 이상 러시아에 인질극 읎당. 박태환은 약물테러와의 협상이당~ 참수하랏!
OOOO 그렇다고 만약에 박태환이 걸리니 풀어준다라고 하면 문제는 예외처리하는 것이 문제지. 박태환만 봐주냐 이렇게 보일소지가 있지.
OOOO뭐지 되게 박태환닮른사람 지나갓더
OOOO크 강정호 동정여론도 눈물겹네. 박태환이랑 같이 손잡고 눈물 좀 흘리라
OOOO박태환이 빅토르 박이 되더라도 나는 그를 비난하지 않겠다.
OOOO박태환 하나 조지겠다고 돈을 그렇게 쓰냐!
OOOO 마코토는 박태환이랑 키 몸무게 거의 비슷한 걸로도 유명하죠 ㅋㅋㅋ 아 근데 소지섭 몸매 진짜 쩐다..... (흐뭇)
OOOO 한양대는 예전부터 배구 강팀이었잖아요. 지금은 경기대, 인하대에 밀리고 있지만. 서포터즈의 노력도 있을 것이구요. 그리고 18번 박태환. 박태환의 실물도 잘생겼는지 확인해봐야하지않겠습니까?
OOOO마린보이 박태환~~
OOOO박태환님 관련 생각을 오래했는데 국내기관이 당연히 엄격해서 좋았습니다. 지금도 고민인데요. 너무 어렵네요. 어찌됐든 해보세요.♡ 화이팅.박태환.
OOOO아 박태환 가라. 러시아로.. 현수형한테 가이드 잘 받고.. 미안해 ㄷㅎㅁㄱ
OOOO박태환 동정몰이 극혐이다 진짜
OOOO김연아 없으니 피겨 볼 일 없고. 박태환 없으면 수영 볼 일 없고.
OOOO박태환건은 체육행정이 얼마나 낙후하고 고루한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지 보여준다. 체육행정인프라부터 바꿔라.
OOOO 참 잘했내요.힘내라 박태환
OOOO아니 왜 쳐먹고 쳐먹어도 배고프냐 박태환도 아닌데 난 기초대사량 쥐똥만하면서 쳐먹긴 개잘쳐먹어 배에 그지새끼가 있나
OOOO예 오늘 박태환 식단,,
OOOO긍정의 힘으로 '여자 박태환' G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태환이ㅋㅋㅋㅋㅋ쿄ㅜ옄ㅋㅋㅋㅋㅋㅋㅋ수영장에섴ㅋㅋㅋㅋㅋ읷ㅋㅋㅋㅋ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OOOO ?!?!?!?박태환이 수영장에서 익사하는 소리하고 있네...ㅡㅡ?!?!?
OOOO남자도 외모덕 본다는게 틀린 말은 아니잖아. 박태환이 못생겼다고 생각해 봐라. 지금만큼의 호응이 있었을지.
OOOO 그냥 만칼로리 넘게 먹고 박태환 식단이라고 해
OOOO박태환은 그렇게 봐달라고 사정사정하더니 이제와서 결과에 승복하랔ㅋㅋㅋㅋㅋ 오졌구요
OOOO박태환 뭔데 뭐가 저리 뻔뻔해
OOOO 박태환이 그걸로 5kg 뺐다는 얘기가.....
OOOO박태환 변호인이 고도의 어그로를..
OOOO누구나 아버지의 전립선액에서 허우적거리며 헤엄치던 시절이 있었으니까 박태환을 응원하게 되는 거에요
OOOO 맹콧밈 수영하셨으면 그냥 박태환인데..
OOOO수영 2년을 안쉬고 수영했는데 막 킥판뗀 시작한지 2주된 조무래기가 박태환급 폐활량과 재능으로 날 발라버려서 자존심이 상한 나머지 때려치웠음 예쁜글씨 POP 이거했을때가 지금 내글씨보다예쁨 ㅡㅡ 초우자이 초등생주제에 그나마 요즘까지도움되는 종목
OOOO 1 - 1 가까이 가지말라고 함 빠지면 박태환도 못 나온다고 .. 암튼 그랬는데 그때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어서 강 근처에 있는 가게까지 나가야했음 워낙 시골이라 가게가 흔하지도 않았고 그래서 거기까지 갔는데 나오니까 비가
OOOO첫번째짤 박태환인줄 알았어
OOOO전국에 박태환의 눈물이 흐른다
OOOO박태환 팬에 가족까지 동원 해서 구걸 하는 모습이 진짜 창렬스럽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