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복귀전


OOOO류현진 아쉬운 복귀전. 4⅔이닝 동안 피안타 8개, 볼넷 2개, 6실점, 삼진 4개.
OOOO7월7일 류현진 복귀전! 라인업입니다. #Padres 1업튼 2마이어스 3켐프 4솔라테 5노리스 6디커슨 7라미레즈 8쉼프 9포메란즈 #Dodgers 1켄드릭 2시거 3터너 4곤잘레즈 5푸이그 6톰슨 7반슬라이크 8엘리…
OOOO헐... 커쇼 디엘가서 다저스 경기 안 챙기고 있었는데 류현진 복귀했네 오늘 복귀전이라니... 허.. ㅇㅅㅇ;;
OOOO 류현진 복귀전 언제죠??
OOOO내일 류현진 복귀전인데 이런....오늘 이경기 이길수있니?
OOOO복귀전을 앞두고 류현진이 인성이 더럽다, 사인을 잘 해주지 않는다, 팬 서비스가 나쁘다 등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데 선수에게 부상과 슬럼프는 그 자체만으로 죄가 되는 것이다.
OOOO아 류현진 복귀전 보고싶다.. 그래도 9년동안 봐왓는데..잘 해야지 ㅠ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Qbic_
OOOO류현진이 현지시각으로 8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를 상대로 복귀전을 치릅니다. 성급한 결정은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OOOO꺄 류현진 복귀전 얼마 안남았당
OOOO류현진도 금요일날 복귀전 하는구나 MBC 덩실덩실
OOOO류현진선수 복귀전이 7월8일 금요일이면... 이틀연속 MBC 메이저리그 중계하려나? 금요일은 류현진복귀전 토요일은 원래 정규편성프로인 MLBLIVE 2016.

8일


OOOO#류현진 한국시간 7월8일(금) 오전11:10 vs샌디에이고 선발복귀!!
OOOO류현진 선발복귀일 7월 8일(한국시간) 확정
OOOOMBC 7월 8일 7월 9일 이틀연속 메이저리그 중계 확정.8일 10시55분부터 류현진 선발경기 중계 7월 9일. 정규편성인 MLB LIVE 2016.
OOOO8일 류현진선수의 성공적인 복귀를 바랍니다.
OOOO류현진이 드디어 빅리그에 복귀합니다. 다저스 수뇌부는 심사숙고 끝에 한국시간 오는 8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전반기 마지막 홈 경기 시리즈 첫 경기에 류현진을 복귀시키기로 4일 결정했습니다.

경기


OOOO나도 류현진 경기 보고싶다.
OOOO이따가 류현진 경기나 봐야지... 것땜시 일찍 깨어난건 아닌데.
OOOO내일 류현진 선수를 응원하러 LA 다저스 대 샌디에고의 야구 경기를 예매했다. 딱 한 이닝만 던지는 거 봐도 좋으니. 제발 무사하게 재활 성공 했길. 화이팅. 류 선수.
OOOO 전 직관 패배의 기억밖에 없어서.. 심지어 류현진이 퀄리티 스타트 아시아 기록 세운 경기에서도 패배 ㅎㅎ 고척돔 은 조만간 가보려고요 ㅋ 곧 만나서 놀아요
OOOO다저스 홈구장에 딱 한 번 류현진 경기 때 가봤는데 그 이후로 구단의 류현진 이나 한인 행사가 있을 때 이메일이 날아온다.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Sebum_
OOOO현지 시간 목요일 샌디에고와의 경기에 류현진 선수가 선발등판이 확정되었습니다.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한국시간으로는 금요일 오전 11시10분입니다.
OOOO 류현진 선수 관련 질문 드립니다. 선수 본인은 100% 상태로 던질 시 예전 최고구속(95마일)까지 던질수 있다고 느끼고 있나요? (이전 싱글A경기에서는 100% 컨디션은 아니라고 인터뷰 함)

금요일


OOOO금요일 시험인데 시험 보다 류현진 등판 하는게 더 긴장될 거 같다..ㅋㅋ
OOOO금요일 샌디에이고 전으로 류현진이 복귀한다고 한다
OOOO류현진 금요일에 메이져ㅛ 복귀하네
OOOO7월 4일 월요일 밤 12시 30분~- 오는 금요일 류현진 선수의 부상 복귀 선수까지! <다이어리 스페셜>오도어의 ‘핵’펀치 만큼이나 2016 텍사스는 마치 ‘핵.사.스’같죠~그 이유 송재우 위원에게 물어봤습니다.

야구


OOOO모 야구커뮤니티의 일관성은 류현진이 예쁜 여자에게만 싸인해주기 때문에 인성쓰레기라고 표현하지만, 강정호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부디 꽃뱀에게 잘못걸렸길 바라며 무탈하게 활약해주길 바라는 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OOOO김현수, 박병호, 이대호, 류현진, 강정호, 잘나간다 싶다가도 꼬꾸라지고, 망했다 싶다가도 어느새 주전으로 잘나가고,, 야구선수들 오르내림이 인생의 축소판같다. 좋은일에 너무 들뜨지 말고, 안좋은 일에 너무 낙담 말고. 항상 꾸준하게.. 그래야겠다.
OOOO내가 이제 야구 안봐 안 그래도 안 보려고 했어 이러니까 딸이 '이제 류현진 나오지 않아?' 헐 어떻게 알지?
OOOO그러고보니 내가 한화를 좋아하게 된건 복선이 있었던....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일이 아니었을까 한밭야구장~ 독수리~ 류현진~ 대전~ 어렸을때는 이모를 엄청 좋아했어서 (지금은 안좋아함) 대전 자주갔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모사는곳 야구단이라고 호감이있었다
OOOO그땐 야구고 뭐고 룰도 뭣도 모르고 맨날 게임할때마다 번트만대고 (와 번트 무조건 치는거 아니야??? 완전사기다 ← 이렇게생각함) 구단중에 한화를 골랐던 이유는 내가 알고있었던 유일한 야구선수가 류현진이었기 때문이었다.....지금생각해보면 운명인가?
OOOO 그러게요 저는 한화 개인팬이지 KBO팬은 될 수가 없나 봅니다..... 지지리 못 해도 한화 야구만 재밌어요.. 솔직히 류현진 미국 가면 야구 재미없어지지 않을까 했었는데ㅋㅋㅋㅋ
OOOO 롯데 비번만들 땐 그나마 로이스터가 나타나서 비번 자리수 끊었는데... 한화는 성큰이와도 가을야구 각이 안나옴 ㅠㅠ 구대성/송진우/박찬호/류현진 이 있어도 지금 한화 타격으론 노답...

이대호


OOOO박병호의 부진을 속수무책 안타까워 햇는대 진위여부를 떠나 강정호의 돌발행동 소식에 동포들의 자존심에 많은상처가 되지않을가 싶다 남은선수들의 분발을 기원한다 추신수 류현진 이대호 김현수 오승환 다음은 생각이 ...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OfficialMonstaX
OOOO스포츠 영웅인데 성별에 따라 받는 대우가 달라지는 것임. 이대호나 류현진같은 남성 스포츠인들은 외모 기준에서 자유롭게 CF도 찍고 하는데 장미란님이 남자였어봐여... 세계를 든 대한의 건아라고 아재들이 감정이입하고 난리났…
OOOO추신수 부상에 박병호는 마이너 이미 갔고.. 후우.. 류현진복귀도미지수고.. 이대호 뿐인건가 이제
OOOO조금만 기다리면 류현진VS이대호,박병호,강정호,김현수 대결 볼수있겠네 최지만 아깝다 다시메이저로 올라왔으면

화이팅


OOOO류현진 화이팅! 떨린다ㅜㅜㅜㅜ
OOOO대한민국만세!! 류현진 화이팅!!

등판


OOOO류현진 오늘 등판.. 기대 만땅... 잘 하거레이~~ 밌는다.. 현진아~~
OOOO류현진이 선발등판 한단다!!너무 오래기다려서 그런지 후..sd전 예전모습으로 kkk하고 만세부르고싶다 ㅎㅎㅎ
OOOO오 ..류현진 등판 오

엄청


OOOO근데 류현진은 미국본토생활이 몇년인데 아직도 영어를 통역쓰냐 시원스쿨 개쓰레기네. 롤한다고 유럽이나 미국가는 애들도 영어 엄청 늘던데 la에서 진라면만 먹었냐
OOOO오뚜기라면은 싸긴 엄청 싸더라 뭐 몇년전 류현진라면 광고도 효과가 작진 않았지

아내


OOOO 여보!!!♡♡ ^^^^ ~~~당신ᆢ 아내 배현진님께서 ᆢ남편성일의 말 씀에 따라오시고ㅡㅡㅡ 류현진과는ᆢ 하늘에 맹세하여 아무런일도 없음을 알려 오셨습니다!!!☆!!!☆!!!☆방금!!!☆
OOOO 아내 배현진님은 ᆢ남편성일 이 신 과같이 모시는 분이십니다!!!☆!!!☆ !!!☆ 말도않되는 ᆢ류현진과 사귄다는 ᆢ 말은ㅡㅡㅡ 누군가 ᆢ아무근거없이 흘 린 말이 맞을것입니다!!!☆!!!☆!!!☆

서비스가


OOOO팬 서비스가 형편없고 팬을 생각하지 않는 투수였다면 류현진 재단을 운영하며 여러 곳에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세월호 침몰 피해자 구호금으로 1억원을 쾌척하고 개인 락커룸에 추모의 글귀를 부쳐 놓는 일도 없다.

구대성


OOOO류현진의 인성이 더러웠다면 송진우, 구대성, 정민철 등과 같은 대선배들이 있는 팀에서 데뷔 첫해 트리플 크라운을 거머쥐고 신인상, MVP를 모두 석권하고 6년 연속 10승을 달성하는 등의 일은 불가능한 것이었다.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bestsujin

성폭행


OOOO류현진도 사인으로 인성 논란 강정호는 성폭행 논란 우리 대호랑 추추가 짱이다

류현진


OOOO. #허준혁 롤모델은 아직확실히없는데여 제가 커쇼랑류현진형 던진동영상을 많이보고있어서 많이배우고있습니다 한국은 저희팀 희관이형하고 원준이형 던지는것도 많이보고있고요..
OOOO 아맞다 오늘 류현진 프리뷰/리뷰쇼 ㅋㅋㅋ
OOOO류현진인줄 알고
OOOO류현진 다시 한화복귀하는건가...ㅋㅋ
OOOO 저분의 눈썹이 관상학적으로 땅 부자의 끝판 상이라고 하던데. 그 건 애기때부터였군요. 진정. 부잣집 아들상. 류현진. 김정은 싸이 스타일이지요.
OOOO으아 류현진. 과연. ㄷ ㄷ ㄷ ㄷ ㄷ
OOOO아맞다 오늘 류현진선발이구나!
OOOO오늘 류현진 몇실점정도 할까요
OOOO근대 류현진 구속은 잘나올려나
OOOO[사진]류현진, '나는 안 찍어 주면서..'
OOOO 류현진이나 응원합시다.. ㅠㅠ
OOOO에 류현진 복귀했구나
OOOO[포토엔]류현진 '어딜 가'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minhoonkiza
OOOO축구보고 뮤뱅 보고 류현진 보고
OOOO헐 내일 류현진 메이저 복귀야??? 보고싶다 ㅠㅠ
OOOO美통계, “류현진, 최근 한 달간 리그 4위 선발”
OOOO라미레즈 아들과 장난치는 류현진 '너도 다이어트 좀 해'
OOOO무사 만루에서도, 무사 1,3루에서도 점수를 못 따면 대체 어떻게 이기란 말이냐. 류현진 있을 때 한화가 이런 기분이었을까.
OOOO어느 한화이글스 팬[나잖아 나]의 운동 방식 1.류현진 번호 9.9km/h 맞춰놓고 용덕아저씨 번호인 40분으로 맞춰놓고 2번 하기 2.왜 두번이냐고요? 3.외쳐!EE! 4.민망해진다 5.이런 민망함은 괜찮아!
OOOO'12승' 류현진, 사이영상 수상자 제이크 피비도 넘었다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yes5332
OOOO난 류현진 생긴 게 왜 이렇게 좋지.... ㅋㅋㅋㅋㅋ 동글동글 귀염귀염 귀염상 만세!!!!
OOOO[#민혁] 케이콘에 이어서 류현진선수까지 만나다니 오늘은 운수 좋은 날 #LA #KCON15LA #류현진 선수님
OOOO류현진 ‘사인 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 넘어 산' 류현진, PIT전 넘으면 '쿠어스 필드' 원정
OOOO 아뇨 한화팬 입니다 ㅋㅋㅋㅋ 류현진은 갈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근데 피츠버그 생각보다 가까워요. 볼티모어랑 거의 비슷합니다.
OOOO우리집은 그래도 타이밍 좋게 류현진 복귀 앞두고 일 터졌다고 좋게좋게 생각하고있는중ㅋㅋㅋㅋㅋ
OOOO류현진은 인터뷰들 보면.. 아프지 않은게 중요하다고 자꾸 말하는게... 아직 상태가 정상이 아닌 것 아닌가 싶다.. 흐음..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yes5332
OOOO아근데 굳이 강정호랑 비교해서 류현진 쉴드치는건조금ㅋㅋㅋㅋㅋㅋㅋ
OOOO류현진이가 나오려니 강정호가 들어가나...ㅠㅠ
OOOO[TF프리뷰] '사이영상 에이스' 벌렌더 꺾어라! 류현진,
OOOO류현진, 사이영상에도 도전한다.18승 기록 넘어선 후
OOOO 90년대 강팀이었다가 류현진 나가고 리빌팅실패에 감독들은 죄다 혹사심하고
OOOO@류현진 @UFC200 아! 스포츠 이번주 일정. 행복하다.
OOOO 류현진은 딱 메이저 4,5선발급이라 그닥 ㅋㅋㅋ 데뷔에 저 타석 소화하고 저정도면 리그 타자들 중에서도 상위클래스죠
류현진 복귀전 8일 경기 금요일 다저스 한국시간 야구 MBC 이대호 샌디에이고 yes5332
OOOO'최악투' 류현진, 천적 앞.뒤 승부가 나빴다
OOOO괴물신인 하니까 류현진 같잖아…
OOOO 류현진 응원 안해서 그런듯
OOOO오 류현진 복ㄱ ㅣ네
OOOO류현진 커브, 주 무기 체입지업 넘은 새로운 핵심
OOOO류현진, 예정대로 복귀할 수 있을 듯"
OOOO 남의팀 레전드선수 등번호에 박아서 정신승리 하는 팀인데요 뭐 ㅋㅋㅋ 심지어 류현진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OOOO[사진]류현진,'불펜에서 남몰래 팬들에게 사인'
OOOO 여보♡♡^^^^류현진괴물같이 생긴사람과 사귄다는말맞으시면ㅡㅡㅡ 지금바로하늘에 맹세하여ᆢ남편성일의 지금트윗을(노줄수)받지마시구요ㅡㅡㅡ 그런일정말없으시다면 남편말씀을 계속 들어주시기를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