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터널


OOOO성황리에 끝마친 #터널 제작보고회 󾠈 숨길 수 없는 배우님들의 장난기ㅋㅋㅋ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터널_8월대개봉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김성훈감독
OOOO160707 #터널 제작발표회 #배두나 #하정우 #오달수 #TheTunnel #DoonaBae #BaeDoona
OOOO160707 #터널 제작발표회 #배두나 #DoonaBae #BaeDoona
OOOO[터널] 터널 제작보고회 김성훈감독님과 하정우,배두나,오달수씨 오셔서 토크중입니다. #터널 #터널제작보고회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김성훈
OOOO영화 '터널' 제작보고회 @CGV압구정점 <3 aedoona="" ehyun="" estactress="" font="" oonabae="" oreanfilm="" ovie="" unnel="">
OOOO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터널》 포스터
OOOO영화 터널 원작 캐릭터 예고편 The Tunnel 김성훈 감독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by 달빛뮤즈: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oooohhhh00
OOOO8월 개봉 예정 #터널 스틸컷 공개! #배두나 #doonabae #baedoona

DOONABAE


OOOOVia@tonyhong1004 Insta/ #Netflix 런칭파티 #sense8 주인공 이쁜동생 #배두나 #이기찬 자랑스럽고 멋진동생들 2편도 기대할게 <3 font="" oonabae="" unbak="">

센스8


OOOO배두나 기사가 보여서 그런데 님들 제발 센스8 봐라 제발
OOOO센스8 시즌1 다봤다... 여러분 같이 센스8보쟈... 배두나가 너무 멋있음 ;ㅁ;
OOOO센스8에서 배두나 졸라 멋지지. 넷플릭스 현지화 하기전에 봤는데 지금 보면 가위질 졸라 되어있을거 같다. 고추가 덜렁덜렁 나오고 그랬는데.
OOOO 센스8에서 배두나요. 탐폰 사용하는 장면도 나오고 그녀와 영혼을 공유하는? 남배우가 같은 시각 지구 반대편에서 생리와 동반되는 증상 보이며 감정 기복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장면이 나옵니다.
OOOO워쇼스키 자매의 센스8에 보면 탐폰과 월경과 월경으로 인한 고통이 등장한다. 배두나 월경하는데 라틴배우랑 씽크되서 라틴배우 울고 짜증내고 배아파하고.. ^^ #리트윗이야기
OOOO씹덕 터지는 건 이 사진 보면 오뉴블 2인방이 두나배 올라오니까 박수치고 센스8 배두나 싸움 영상 보면서 둘이 막 두나배한테 너 짱 멋지다 막 멋있다고 흉내냄. 배두나가 막 웃으면서 손 절레절레하면서 껄껄껄 https:/…

사진


OOOO배두나머리로 해주세요(사진을 건네며) -> 몽실언니로 전락
OOOO'2016 넷플릭스 나잇' 레드카펫 행사 기사 사진 2 배두나
OOOOSENSE8 Cast filming at the Parada do Orgulho LGBT in São Paulo, Brazil 아배두나사진은 작정하고찍은화보컷인줄
OOOO'2016 넷플릭스 나잇' 레드카펫 행사 기사 사진 4 배두나, 우조 압두바 포옹, 단체
OOOO4) 우조아두바와 대화하는데 엄청 다정+사랑스럽+포옹 두 번 하면서 흥분한 날 오구오구, 루비 로즈는 너무 헤테로 포스라 다른 사람 같았. 5) 배두나랑은 주구장창 부딪히고 만나고 그랬는데 포스가 넘 강해서 사진 찍어달라…

예쁘다


OOOO대박적이다 배두나 존나 예쁘다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bekind2melife
OOOO공기인형 봤는데 배두나가 너무 예쁘다... 말도 안 되게
OOOO고딩 때 수학쌤이 나보고 배두나 닮앗다고 두나~ 라고 불었는데, 애들한테 욕 진짜 많이 얻어 먹엇음 ㅋㅋㅋㅋㅋㅋ 배두나 진짜 예쁘다 ㅋㅋㅋ
OOOO헐 배두나 예쁘다

사람들


OOOO 배두나 공효진 이나영 아이유 서현진 뭐 이런 사람들 다 스탯에서 한쪽이 주욱 올라가 있는데 김태희는 다 90 90 90 90 90
OOOO 님드라.... 왜 행사를 글케해요.. 결제 한 사람들은 잡은 물고기가 아니라... 언제고 떠날 수 있는 물고기예여... 오뉴블 하나 안본 사람들 초대해서 뭐하려구 했어요... 배두나 어디나오는 지도 모르는…
OOOO 님드라.... 왜 행사를 글케해요.. 결제 한 사람들은 잡은 물고기가 아니라... 언제고 떠날 수 있는 물고기예여... 오뉴블 하나 안본 사람들 초대해서 뭐하려구 했어요... 배두나 어디나오는 지도 모르는 사람들...

SENSE8


OOOO8월 부천 상동역 일대에서 미드 촬영!! [ SENSE8 Season2 (센세이트 시즌2) ] -촬영내용:차량 추격 액션 -촬영장소:7호선 상동역 인근 -촬영일:8월 예정 -배우:배두나 등 t…

영화


OOOO배두나가 입은 옷스타일이나 옷의 무늬도 느낌이 일본풍 같음!ㅠㅠ클라우드 아틀라스!~~그래서 그나라 풍을 제대로알고하도록 우리도 영화제작시 철저조심,현지 원주민전문가 조언받아 묘사하고,또 우리나라거 묘사 오류줄이게,헐리웃에는 우리것을 제대로 알려야!~~
OOOO클라우드 아틀라스라는 영화,2013년? 톰행크스 휴그랜트 나오고, 워쇼스키 감독, 여기서 상영 1시간쯤에 어느방에 장혜주?남자와 배두나가 들어가는데, 칙칙한 그방, 리모콘 조작으로 산뜻하게 바닥과 벽재가 변하고,창문으로는 서울 구시가지가 보이는데,
OOOO 저도 배두나요. 영화 데뷔작부터 쭈욱. 💛💜💚💜
OOOO 배두나.. '남들은 못생겼다 해도 난 정말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뭔가 월드스타가 되었다..(ㅋㅋㅋㅋ.. 영화선택 재미있게 해줘서 고맙고 조명이 입체적으로 들어갔을때 살아나는 얼굴이 굳

이미


OOOO배ㄷㅜ나가 이미 스스로 그렇게 여기는거일수도 있고 그럴거라 생각하는데 드라마 영향으로 터득한것이라고 의문가지는 지점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함,,
OOOO<국가대표2> 나 정말 많은거 안바란다. 딱 <코리아> 배두나x하지원 느낌 정도만 구현해내면 됨^^ (이미 많은걸 바라고있음)
OOOO한국 시장 얼마나 된다고 여기서 이용자를 모으겠나. 이미 8100만명 모았고 더 모을 회사가. 어찌됐든 능력 있는 한국인들은 그 플랫폼에 올라탈 것이고./ 한국이 품을 수 없는 배우 배두나 님이라던가..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he1ovesme

워쇼스키


OOOO워쇼스키 자매...됨? 배두나 기사에 자매로 되어있네? 남매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진심


OOOO나 진심 소름돋았어!!!!!! 신수니어디서 본거같은데 누구지....하다가 배두나!!!!!생각나서 검색했는데......ㅇㅁㅇ!!!!!!!! 심지어... 타쿠야이상형 배두.....나.... 소오르음~~~ㅋㅋ https:/…
OOOO나 진심 소름돋았어!!!!!! 신수니어디서 본거같은데 누구지....하다가 배두나!!!!!생각나서 검색했는데......ㅇㅁㅇ!!!!!!!! 심지어... 타쿠야이상형 배두.....나.... 소오르음~~~ㅋㅋ

촬영


OOOO"4백만 명이 왔어요. 되게 좋은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물론 저는 촬영 때문에 갔지만, 촬영 때문이 아니면 또 어때요? 그게 왜 논란인지 전혀 모르겠어요.배두나

사람


OOOO배두나 왜 레즈아니지 오만 레즈 다 홀려놓고 혼자 헤테로할 사람 어디서 봤는데 너무 공감되고 슬픔이다
OOOO15 배두나. 내 기억이 닿는 과거까지 가 생각해보자면, 배두나는 상황과 환경이 어떻든 본인이 결심한걸 실행할 줄 아는 사람이었다. '용감함'을 굳이 전시하지 않아도 그가 한 행동 자체가 어마어마한 용기를 필요로 하는. 그래서 동경했고 부러웠다
OOOO배두나 단발 오지네,,, 어쩜 저 머리가 저렇게 어울리냐,,, 단발 어울리는 사람이 제일 부럽,,,

배두나


OOOO배두나 얼굴 소멸 될거같아............
OOOO아니 코리아 레즈물이야 배두나랑 하정원이 사귄다니까 다 걸고 소중한 반지도 줘 레알 분단된 국가의 슬픈 러브스토리라고
OOOO배두나 조녜시다
OOOO배두나 예고편 볼 수록 체고..
OOOO배두나 미친거아니냐
OOOO배두나 너무 ㄷㄷ임...
OOOO배두나 롑흐다 라고 쓸려고 트위터 들어왔는데 나도 모르게 탐라눈팅중 ;ㅁ;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duejrking1
OOOO언젠가 기숙사 룸메들이 어떤 여자연예인 스타일이 좋냐고 물어보길래 배두나라고 했더니 야 그건 완전 아줌마잖아 라고... 배두나가 어떻고, 아줌마면 어떻길래
OOOO배두나+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OOOO너무 좋다... 배두나... ❣
OOOO그래도 오늘 네이버 메인 새끼들 힘냈다 배두나씨에게 여배우라고 안하고 배우라고 한 부분 칭찬해줘야 할 일
OOOO지니와 오기 빠수니 친구들 중 안대소녀 배두나 닮았음.
OOOO어릴 때 본 드라마에서 학교에 데려온 강아지 이름을 묻자 배두나가 표정 하나 없이 "아지. 강아지." 했던 장면이 정말 잊혀지지가 않는다.
OOOO내가 좋아하는 여배우/여가수 얼굴을 보니, 코가 작다... '~'... 아니 그 뭐라해야하지.. 임수정/배두나/김윤아의 공통점을 찾으시오...?
OOOO나이따위 필요없어 이쁜게 최고시다 헠헠 배두나님 날가져여
OOOO38살이 어떻게이래요... 여러분 다들 배두나하세요..
OOOO아니 봐봐라 한예리 천우희 한효주 김태리 김고은 고아성 박소담 배두나 김민희 박보영 문채원 강소라 민효린 문근영 신세경이 한 시대를 살고 있는데 왜 레즈물 안 나오냐고요!!
OOOO그나저나 배두나 배우가 전지구차원에서 글로벌하게 활동을 넓게 바쁘게 하고 있는것은, 참으로 뿌듯하고 만족스러운 일!~~ 앞으로도 많은 배우 가수들이 이렇게 글로벌 활동을 늘려가기를 희망함!~~ 프로 스포츠선수들도 더 많이 해외로 진출하시고!~~
OOOO그 서사는 마치 카타콤의 그림암호 같은 것인데, 음. 일단 그 서사는 좋은 대안 서사인가요? 역시 글쎄올시다입니다. 아닌게아니라 박찬욱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복수는 나의 것의 배두나의 궤변과 언뜻 뭐가 크게 다른가 싶습니다.
OOOO 배두나 과감합디다. 무명도 아니었는데.... 색즉시공은 코믹 압권. 유채영 연기도 대단했는데 아깝게...
OOOO 몽정기는 못 봤고 배두나 출연 청춘은 봤습니다. ㅎㅎㅎㅎ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beautifulstar_B
OOOO아 마자 센스 8 보세여 배두나 존멋 bb
OOOO복수는 나의 것은 송강호가 배두나 귀 햝는거 진짜 너무 징그러워서 뭐라도 집어던지고 싶을 정도로 끔찍해서 그 장면의 감정이 생생함 왜 그런걸까
OOOO정주리 - 배두나... (집착
OOOO#일본노래_입문_뭘로_하셨나요 배두나님 부른거 있는데...린다린다!린다린다린다아아
OOOO아가씨 배두나 이은주 케이트 블란쳇 눈빛이 참 좋은 (내가 좋은) 배우들
OOOO오늘 배두나 멋있고 예쁘고 혼자 다하셨네. 옷이 뭐가 문제야 이건 배두나잖아요.
OOOO헉 배두나 씨도 곧있으면 마흔 이내,,,,,,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byunk12
OOOO15년 전 젊은 여성들이 배두나,김민희에게 열광했던 것과 비슷한 느낌인 걸까...싶기도 하고
OOOO배두나 화이팅!~~ㅎ 건강 관리 잘 하면서 다니세요!~~ 시차 혼란? 잠을 어디서든 수시로 잘 챙기세요!~~
OOOO중딩시절 내 최애는 강참치였다고.. 배두나랑 같이 찍은 마봉춘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 속 의사 가운 입은 강참치를 보고 비주얼 쇼크 먹음
OOOO성적대상화와 보톡스, 성형 등에 익숙한 그녀의 눈에 배두나와 같은 존재는 이해 불가능한 대상이며 동시에 불안감을 증폭시키는...
OOOO지금 보니깐 비니 배두나랑 존나닮았네
OOOO배두나 옆에 루비로즈... 루비로즈 옆에 배두나... 신기하다...
OOOO만드는 김에 천우희×배두나도...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kirinneee
OOOO수현이랑 배두나도 진짜 예뻤다😲❤️
OOOO아 갑자기 배두나 괴물에서 양궁쏜거 생각난다 그때 왕 멋있었는데 진짜ㅠㅠ
OOOO우리나라 퀴퍼나 배두나 퀴퍼 참여로 '논란'이 되는 자체가 너무 후진국이다...
OOOO[게이들 사이에서 슬픈 춤을 추는 배두나] 트윗을 찾고 있다
OOOO#배두나 "게이 퍼레이드 좋은 경험..논란거리 아냐"
OOOO배두나 맞죠? ㅋㅋㅋㅋㅋㅋ배두나..한국 여배우로 살기엔 너무 과분한 분이시다..
OOOO배두나 볼때마다 작년 화학쌤 생각나ㅠㅠㅠㅠㅠㅠㅆㅐㅁ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withgzb
OOOO헐 배두나 왴퀘 귀여운것???
OOOO앓다죽을 배두나ㅠㅠㅠㅠㅠㅡ
OOOO배두나❤️
OOOO배두나ㅠㅠㅠㅜㅠ날가져여 엉엉ㅠㅠㅠㅠ
OOOO배두나는 배두나오지 않았다는..
OOOO배두나 너무 좋음ㅠㅠ 아마 입덕잗품이 린다린다린다엿던것같은데 또보고싶다 흑흗
OOOO배두나는 점점 이뻐지네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GAM_0704
OOOO막짤의 두나배 웃음 정말 좋아한다 배두나 사랑해ㅜ만수무강해
OOOO배두나는 나보다 나이많은데 어떻게 저렇게 애기같지.. 나는 벌써 아줌마같아져서 큰일
OOOO-그게 잘 생각해보면 패턴이 있는 게... 가만히 생각해보면 제가 '잘 기억할 수 있는' 어떤 패턴을 가진 분들이 있고, 저는 바로 거기에 반응하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긴 합니다. 아, 배두나 씨 이야기는 아니에요.
OOOO앜,,, 배두나,,,, 김민희도 좋고 공효진도 좋고 신민아도 좋지만, 배두나가 조금 더 좋지,,,
OOOO배두나 작년 화학쌤이랑 넘넘닮아써......근데 우리 화학쌤이더이쁨
OOOO진짜 저 의상 ㅋㅋㅋㅋㅋ <- font="">
OOOO배두나 조녜..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fairyofheart
OOOO배두나님 이렇게 이쁠 일인지...
OOOO아존나, 배두나 되고싶다
OOOO배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배두나 너무 좋아...
OOOO옷 진짜 이상하고 배두나 진짜 예쁨
OOOO착장완벽 배두나완벽 아 갑자기 도희야 보고싶네. 언니, 언니도 퀴어 하나 찍어주새오.
OOOO예전엔 배두나 취향에서 벗어났는데 언제부터더라 부쩍 맘에들어짐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0Z355
OOOO 배두나 왜케 예쁘져 배두나 안같내여
OOOO배두나도 엄청 동안. 나이가 벌써 37..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jgds5959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nikoensis_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nikoensis_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kirinneee
배두나 터널 DOONABAE 하정우 센스8 오달수 BAEDOONA 사진 예쁘다 사람들 SENSE8 fairyofhear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