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맥라렌 람보르기니 몰라 F1KR 츠나시는 텐이다 외형의 최대속도 40KM 알고보니 당연하게


람보르기니


OOOO서울 호텔에 고오급 차들이 얼마나 많은뎈ㅋㅋㅋ 20대가 람보르기니랑 맥라렌 끌고다니는거 보면 저분들 기절하실듯 ㅋㅋㅋㅋㅋ
OOOO그토록 좋아하던 맥라렌 ,람보르기니 끝판왕들이 있는데 안갈수가 있나 ?
OOOO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는 딱 보면 가쿠 떠오르는데 람보르기니 최신 스포츠카인 센테나리오는 딱 보면 이건 절대로 텐이다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츠나시는 겉보기엔 맥라렌 같은데 알고보니 맥라렌 외형의 최대속도 40km/h(ㅋㅋ…
OOOO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는 딱 보면 가쿠 떠오르는데 람보르기니 최신 스포츠카인 센테나리오는 딱 보면 이건 절대로 텐이다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츠나시는 겉보기엔 맥라렌 같은데 알고보니 맥라렌 외형의 최대속도 40km/h(ㅋㅋㅋ)의 농기계같어

몰라


OOOO페라리- 머...몰라 .... 머하지 르노-서핑 하스- 몰라.. 윌리엄스- 마싸랑 롭밖에 생각안나 맥라렌- 모빌원광고? 레드불, 토로로쏘- 몰라...뤙디렉션했던거..? 멜세덷-... 마노- 몰라 ㅠㅠ파스칼만판다고 자우버- 몰라 힘인도- 피냐타때리기

F1KR


OOOO맥라렌, 하스보다 느리다니... #F1kr
OOOO한때 슈퍼라이선스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데 발급해주기 위해 특별 위원회까지 소집되고, 맥라렌에서 슈마허(와 그지같은 메르세데스 엔진;)에 맞서 싸웠던 챔프가 이제는 그냥 적당히 밥값만 하는 넘버2가 되다니... 오호통재라. #F1kr
맥라렌 람보르기니 몰라 F1KR 츠나시는 텐이다 외형의 최대속도 40KM 알고보니 당연하게 LocA3A
OOOO버튼은 6위. 개인 기록으론 맥라렌-혼다 이래 최고지만 알론소와는 타이로 맥라렌-혼다의 최고기록은 아직도 6위. #F1kr

당연하게


OOOO 네ㅋㅋ13 말레이시아였는데 너무도 당연하게 피트인을 맥라렌으로 해버리는 루이스이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적한지 얼마 아니 되었을 때라ㅋㅋ!!
OOOO먼가 별로 살고 싶지 않아지면서 갑자기 멜세덷 차 타고 당연하게 맥라렌으로 피트인 하던 루이스 그리워지내

루이스


OOOO브런-맥라렌 시절부터 이미 운명이었음을.. 예견된 쉬핑이었다 아모도 묻지 않았는데 난 스트레잇이구요,,, 루이스는 내 남친 아니구요.. 섹드립도 서슴업음
OOOO패널티 빼고 진짜 그리드는 루이스 - 니코헐크 - 젠슨이군요 미챳네 맥라렌

것인가


OOOO윌리엄스가 느린 것인가 맥라렌이 빠른 것인가.
OOOO맥라렌 과연 포디움에 오를것인가???!!!

젠슨


OOOO 맥라렌은 젠슨 버튼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지… (마음의 소리
OOOO아 그렇게 둘이 싸우는 꼴이 보기 싫으면 니코R 딴 팀 보내고 맥라렌에서 젠슨 빼오든가

맥라렌


OOOO맥라렌...(눈물
OOOO단추선생님 핏 L18/52 맥라렌 둘 다 한 랩에 부르기 하는군요
OOOO 맥라렌 드라이버들 아무렇게나 던져놔도 이상하게 반듯해서 눈에 띄어버린다는 그런
OOOO 다리를 꼬고 팔을 걸쳐 봐도 어색하고요. 널브러지는 거 너무 못해요 (맥라렌..
OOOO눈에 안띌수가 없는 새빨간 맥라렌에 앉아 최택 지켜보는 김정환과 그럼에도 그 스포츠카 눈치 못채고 하얀 세단 끌고 부웅 지하주차장 나가버리는 선보러가는 최택. 정환이 자기도 모르게 차 출발시켜 택이 따라갔겠지. 택이 호텔 카페 들어가는거까지 지켜보곤
맥라렌 람보르기니 몰라 F1KR 츠나시는 텐이다 외형의 최대속도 40KM 알고보니 당연하게 hyonibee
OOOO디씨...너무..음..... 그리고 맥라렌으로 사고낼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즈잇대미짇
OOOO저렇게 모아 놓으니 맥라렌이 얼마나 드라이버의 아름다움을 보는지 너무 알겠다
OOOO맥라렌 지려~
OOOO운명의 장난질에 구맥라렌 끼우지 마라..
OOOO아 너무 ..... 맥라렌 선후배 모임 느낌인데 너무 좋은데?;;;;;;; 이 미칠듯한 잘생김은 뭐죠?;;;;; 지금 와플에 단추에 DC에 미카라 그말인가?!
OOOO 맥라렌 람보는 이거
OOOO졸라므찌다 맥라렌 ㅠ
OOOOSls타시던분 맥라렌으로 바꾸셨나부다...졸이쁘네...
OOOO그래 oldest WC 기록을 깰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페르난도일테고 페르난도의 인내심이 먼저 바닥나냐 맥라렌혼다가 경쟁력을 먼저 가지느냐의 싸움이지 않을까
OOOO2017년 채루시 맥라렌 두카티가 내 위장을 총공격해서 아마 응급실 한번은 가지 않을까 싶음
OOOO다 제자리네 제자리야. 맥라렌은 언제 발표하니
OOOO- 마이크 맥라렌"
OOOOㅠㅜㅠㅜㅠㅜㅠㅜ 맥라렌 넘 예쁘다
OOOO 그래도 07시즌 이적하자마자 맥라렌 집안싸움 덕에 챔피언십도 가져가고
맥라렌 람보르기니 몰라 F1KR 츠나시는 텐이다 외형의 최대속도 40KM 알고보니 당연하게 11woobin
OOOO 맥라렌, 로터스 때가 기운 넘쳤고 페라리로 가면 힘이 빠지는... 페라리가 잘못했네
OOOO 루카님 완결 축하드려요 ㅠㅠ 맥라렌을 몰아줄 사람이 생긴 미도랴와 야구를 가르쳐 줄 사람이 생긴 바쿠고의 메데타시 메데타시 (u///u) 하아 넘나 포카포카해서...힐링되네요... 캇뎈으로 행복한 하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늘 옆동네 빨간차 회사네가 부러운 거시였다 구 맥라렌들 정모 좀
OOOO맥라렌 계정에서 올려주는 햄단추감자인데 묘하게 햄+감자단추인 점
OOOO 저는 맥라렌 아니면 이기는 편 우리편입니다ㅎㅎㅎ 페라리 팬분들 멘탈 너무 안타까워요 매 시즌 넘 고생해...ㅠㅠ
OOOO맥라렌 3.7초 뭐죠
OOOO아니 맥라렌이?? 엔지니어를 갈았나..
OOOO맥라렌에 한 줄기 희망의 빛이....???
OOOO아오 멍청아 로드 좋은거 추천해달라고하는데 예산안적는 멍청이가 어딨어 ㅋㅋㅋ 그래서 팔리z0랑 써벨로 rca랑 맥라렌타막추천해줌


맥라렌 람보르기니 몰라 F1KR 츠나시는 텐이다 외형의 최대속도 40KM 알고보니 당연하게 nocc_volupt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