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굿와이프


OOOO굿와이프 보는 중인데 김태우 불쌍. 영화고 드라마고 허구헌날 억울하게 당하는 표정지어야 함. ㅜㅜ
OOOO굿와이프 재방 보는 중인데 김태우 죽이고 싶다 왜저랩;
OOOO원작 안봐서 몰랐는데 김혜경 김단 서명희 셋이 스토리의 중추라면 지금 한국 굿와이프 존나 뭐하는건지? 허구한날 김태우 유지태 윤계상만 나오잖아 걔네가 김혜경 김단 서명희냐고
OOOO굿와이프 왜저래. ㅋㅋㅋㅋ. 김태우 연기도 이상해. 나만 이상한거니.
OOOO굿와이프 사랑의 작대기는 김태우->유지태->전도연<- font="">
OOOO굿와이프 김태우 왜저뤠 어린아이같네 ㅋㅋ "우리 부부를 이혼하게했어.."
OOOO굿와이프 2화 보는데 김태우 왜 저래?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renma616
OOOO굿와이프 김태우 억양 넘 적응 안 되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군가 티비 찍으신거 같다. 로고나 출처를 알지못해 일단 올립니다. 굿와이프 전도연 4회 법정씬. 제 감정의 향방이... 아아 대사 꼭꼭 씹어주심. 이 씬에선 김태우 형님 연기도 이전 톤과 다르심 t.…
OOOO누군가 티비 찍으신거 같다. 로고나 출처를 알지못해 일단 올립니다. 굿와이프 전도연 4회 법정씬. 제 감정의 향방이... 아아 대사 꼭꼭 씹어주심. 이 씬에선 김태우 형님 연기도 이전 톤과 다르심
OOOO굿와이프 갈수록 이태준 검사랑 김태우 윤계상 역활이 늘고있다? 김단이랑 로펌 대표님 김서형 배우님 분량 어떻게 된거니.
OOOO굿와이프 너무 좋다. 아무도 언급 안하는 것 같지만 난 김태우의 연기가 가장 좋음
OOOO집친구는 굿와이프에서 김태우, 전도연 함께 잡힐 때마다 영화 접속 생각나서 왠지 웃기다고. 그러고보니 참 옛날 일이네.
OOOO굿와이프 유지태 김태우 두 사람보고 있으니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란 영화가 생각난다 ㅋㅋㅋ
OOOO굿와이프 보는데 김태우 와이프 배혜선시 같은데 맞는지 아닌지 헷갈린다 목소리는 맞는거 같은데
OOOO굿와이프에사 김태우 말투 넘 재밌고 현실에서 들으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는 것이다
OOOO굿와이프에서 김태우씨 연기 좀 특이한데ㅋㅋㅋㅋㅋㅋ의도적으로 악역톤 내는 게 드라마랑 어울리는지 아닌지 긴가민가함ㅋㅋㅋㅋ3화에서 이태준 모친이랑 이야기 할 때는 엄청 자연스러운데 김혜경이나 이태준이랑 붙을 때는 몬가 톤이 확 달라짐ㅋㅋㅋㅋㅋ
OOOO굿와이프3화에 나온 할아버지 연기 마치 코난에 나온 형사님 같아.... 너무 연극톤이랄까. 김태우때문에 본다..
OOOO 앗 모르는구나 굿와이프에 나오시는분은 김태우분 동생은 김태훈분ㅎㅅㅎ
OOOO아 오늘 굿와 뭔가 전도연 조연같은 느낌이라서 좀 찝찝하다...유지태 김태우 윤계상 기싸움보려고 굿어ㅏ보는게 아닌데. 김혜경을 그냥 남자들을 위한 서사도구로 쓰지말길 제발. 굿와이프는 전도연 원탑주연 드라마라서 좋은거라고...
OOOO 굿와이프에 초청해서 김태우와 배틀을...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jeolmeee
OOOO굿와이프 겁나재밌다. 강호의 고수들처럼 연기대결 벌이고 있는데 김태우가 그 중 젤로 연기못함. 혼자 사극찍고 있는듯, 아직도 선조에서 못 벗어났니?
OOOO배우 김태우 신인 때부터 한 번도 연기 잘한다고 느끼지 못했는데 갈수록 그나마 연기력 줄어드는가보다… #굿와이프 오히려 어느 감독이 김태훈에게 동생 데려오라고 해서 얼결에 배우 데뷔했다는 동생 김태훈이 모든 면에서 형보다 훨씬 나은 배우.
OOOO굿와이프 1화 봤는데 남자 배우들 관상 뭔 난리들인지 좀 웃겼다.판사분은 예민 돋는 호흡기 내과 선생님,유지태는 미국판 크리스 노스 초마이너 버전.윤계상 정체는 모르겠지만 게이게이.유지태 검찰청 후배는 세상 천지 씹치력…
OOOO굿와이프 1화 봤는데 남자 배우들 관상 뭔 난리들인지 좀 웃겼다.판사분은 예민 돋는 호흡기 내과 선생님,유지태는 미국판 크리스 노스 초마이너 버전.윤계상 정체는 모르겠지만 게이게이.유지태 검찰청 후배는 세상 천지 씹치력 다 집약한 인상.김태우 무섭다.
OOOO굿와이프 1화 보는데 김태우가 전도연을 협박하는 장면이 나왔다. 두사람의 투샷을 보는데 자꾸 기시감이 들어서 곰곰이 생각했더니... <접속>!!! 이게 몇년만의 해후야. ㅠㅠ

유지태


OOOO 저는 김태우 안좋아 하고 유지태는 부담스럽고 윤계상은 좀 어려서 아쉬워요
OOOO후 전도연분 너무 귀엽고 김서형분 레즈왕이며 나나도 너무 예쁘고...그 와중에 유지태 김태우 윤계상 모두 제 할 일을 다 하는 그리고 뭔가 여캐랑 로맨스 케미 잘 안 붙는 나르시스트 기질 보여서 모두가 빛났던 1화였던…
OOOO후 전도연분 너무 귀엽고 김서형분 레즈왕이며 나나도 너무 예쁘고...그 와중에 유지태 김태우 윤계상 모두 제 할 일을 다 하는 그리고 뭔가 여캐랑 로맨스 케미 잘 안 붙는 나르시스트 기질 보여서 모두가 빛났던 1화였던 것이다,,,
OOOO이 드라마에서 배우 연기 역량 좋으면서 전도연이랑 한 화면 안에서 비슷한 에너지 주고받도록 설계된 캐릭터는 유지태, 김태우 캐 밖에 없음.. 내가 김서형 캬릭터 분량이 늘었으면 하는 이유
OOOO 안그래도 그에 대한 짧은 변호의 글을 쓸라다가 트위터 들어와서 바로 딱 마주쳤습니다. 유지태 단독장르....ㅋㅋㅋㅋ 검사역 김태우의 찌질함도 되게 농도가 짙은ㅋㅋㅋㅋ 자꾸 접속의 파란 넥타이 생각나고 그렇습니다. -_-
OOOO 지검장 투표 없는 나라에선 어쩔 수 없나 하면서. 유지태 전도연 커플이 다른 모든 캐릭터를 잡아 먹는구나 싶더군요. 그. 애기 변호사나 조사원도 약해지도. 살아 남은 건 미생의 대리와 김태우 정도인 듯.
OOOO 김태우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찾아가서 자기 음모론 계속 펼치고 유지태는 진짜 뒷꿍꿍이 개쩔어보이고 전도연은 변호사로서 자기 일 하는건데 사람들은 다 전도연한테 남편얘기만 함
OOOO김태우 유지태 다 극혐이고 아녕이씨 상사였던 검사는 걍.. 원래 그런 역할 잘 하니까..
OOOO유지태랑 김태우가 지지고 볶든 어쩌든 안 궁금하다 이거예요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ggodarri
OOOO유지태랑 김태우는 빠져주시고. 하나도 안궁금한 진실.
OOOO그래도 난 오늘 김태우 전도연 법정에서 씬 좋았는데 대사도 드물게 정돈 됐고...유지태 과거에 개객끼짓 한 거 같다는.
OOOO유지태 악개 윤계상 공방만 뛰는 팬 나나 절친한 성덕 김태우 안티 김서형 입덕부정기 딱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OOOO 김태우씨 캐릭터는 이제 좀 적응이 되어서ㅋㅋ 괜찮아진 것 같아요. 근데 배우들 연기가 다들 좀 과장되어 있어서 막 편하진 않더라구요. 유지태도 캐릭터 너무 과하게 잡은 것 같고... 여기서 숨통이 트이는 건 전도연 밖에 없네요 ㅠㅠ
OOOO굿 와이프 3회로 끝 더 못보겠다 전도연 유지태가 너무 영화같아서 보려고 했는데 1. 편집이 너무 붕붕 뜸 2. 김태우는 왜 이상한 톤을 유지하는가 및 조연들의 이상한 연기 3. 스토리와 각 캐릭터를 쫀쫀하게 연결해주는 요소가 부족함
OOOO아니 유지태랑 윤계상이랑 김태우랑 이제 제발 좀 그만 나와
OOOO김태우 x 유지태
OOOO유지태 - 김태우 이미지 겹치지 않나?
OOOO으와 유지태 김태우 태인호 피지컬 막 폭발
OOOO누구 김태우랑 유지태의 알력관계 궁금하신 분?
OOOO유지태의 근거 없는 자신감과 김태우의 노인 연기와 윤계상의 휘청휘청... 나름 조화롭... 쿨럭
OOOO전도연 유지태 김태우 셋의 대치 너무 환상적
OOOO김태우 유지태 잔사이네ㅋㅋㅋ
OOOO와;;유지태랑 김태우 이게 얼마만의 조합이야. 12년만에 꿀이네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idelotus
OOOO김태우 연기 너무 별로야 맨날 똑같은 톤 빨리 비리잡혀서 유지태랑 깜방 교체해

연기


OOOO전도연 연기 존나 잘해ㅜㅜㅝ 김태우 존나 잘해ㅜㅜㅝㅓㅜ우우어어어ㅓ어우우ㅠ누우워너ㅜ우에에에에에애애ㅐㅇㅇ 김태우ㅜㅜㅜㅜㅜㅓㅜㅜ 그겨울볼래ㅜㅜㅜㅜ무철이혀우ㅠㅠㅠㅠㅠ무처리ㅜㅞ
OOOO김태우 연기신
OOOO미칰ㅋㅋ 김태우 "당신 지금 좈나 위험한짓 하고 잇는거야" 대사 칠 때마다 웃겨죽겟닼ㅋ 연기도 시망이야 톤 왜 그래 하나도 안 무서어 원래 이렇게 연기를 못 했나?
OOOO 김태우가 연기 잘하는데. 여기선 너무 이상해요. ㅋㅋ. 왜 그런걸까요. ㅋㅋ.
OOOO김태우씨 원래 연기할 때 저런 톤이었나 아니지 않나
OOOO그러고보니 김태우 접속에서 전도연이랑 연기한 바 있었네
OOOO읭? 저거 그냥 윤계상을 연기하는 윤계상인뎈ㅋㅋㅋㅌㅌ 김태우한테 얘기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OOOO김태우 연기 너무 이상함
OOOO김태우 제발 조말생처럼 연기하지 말아주세요
OOOO김태우씨 좋아하는 배우인데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그의 과장된 악역 연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이 매우 많았지만 나는 왜인지 싫지가 않았다..
OOOO김태우는 정말 화면속으로 들어가서 한대 팍 때려주고 싶은 연기 여전하시군요? ㅋㅋㅋㅋ역대급 인생작 징비록 선조 그 고구마 먹은듯한 갑갑한 모습...선조 빙의한것 같아서 콱 때려주고 싶은 그때 생각나더라구요.
OOOO김태우 연기 왜 저렇게 하지
OOOO 앗 지금 검색해보니까 둘 다 잘 모르는 배우들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전에 호불호 없으니까 연기 좀만 고쳐주셨으면 호 ㄱ될 것 같읍니다..김태우 배우분..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OOOO김태우 씨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인가 하는 드라마에서도 저 이상한 말투로 연기하던데 ... 정말 이상한 사람이다....
OOOO김태우 이상한 캐릭터연기 하네.
OOOO아 김태우 진짜 스레기 연기의 일인자

전도연


OOOO한국법상 말 안되는 설정 많고 캐릭터가 아쉽구 어쩌구 하지만 전도연이 증인석에서 김태우 잡아 족치는장면은 좋았음
OOOO미드판 보다보니 한드판은 뻑하면 손 올리고 다들 양아치인게 극명히 대비되는데 두 사회의 근본적 차이인지 아니면 단지 미드와 한드 차이인지 어느쪽이라도 괴롭다. 김태우가 전도연 손목잡고 협박하는거 지금도 어이없어. 윤계상이 구해주는 구도도 참 싫었다.
OOOO 전 김태우보다 그 동생을 좋아해요 아저씨에 형사님요. 김서형. 아 진짜!!! 그 배우 좋아요. 멋진데. 전도연보다 나았을거같아요. ^^
OOOO 양아치 깡패 말곤 압도적인 캐릭터 못 만드는지. 현실에 없더라도 있는 척이라도 해주면 안 되는지 그게 크리에이터가 할 일 아닌지. 김태우가 깡패처럼 전도연 손목 잡고 협박하고 윤계상이 구해주는 구도도 너무 싫군요.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OOOO무려 20년이구나. <접속>에서 전도연이 짝사랑하던 상대가 김태우였었는데.

배우


OOOO#아이돌_열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손호영 / 김태우 / 샤기범 / 이태민 / 이온유 당본강 / 최휘성 / 김카이 / 이재진 / 고지용 아니 열명 채우기 너무 어렵내.. 아이도루보단 배우를 더 많이 팠다
OOOO김태우 와이프역은 뮤지컬배우출신인가
OOOO김태우 근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임 실제로 식당에서 봤는데 애들한테 존댓말쓰면서 얘기하시더라구요
OOOO 네 김태우 김태훈 형제 ㅋㅋ 둘다 배우
OOOO 외모는 빈지노/ 배우 김태우 / 김혜수 / 스칼렛 요한슨 중 한명 닮으면 식됨.., 남성은 슬림한 분 여성은 글래머 식됨다 페미니스트에 말이 통하고요.., 그냥 느낌이 오는 섀람.., 다정다감하고…
OOOO 외모는 빈지노/ 배우 김태우 / 김혜수 / 스칼렛 요한슨 중 한명 닮으면 식됨.., 남성은 슬림한 분 여성은 글래머 식됨다 페미니스트에 말이 통하고요.., 그냥 느낌이 오는 섀람.., 다정다감하고 (적당히) 연락 자주하는 분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OOOO 2 버스, 정류장 최근에 본 영화라 먼저 말하게 됨. 엄청나게 잘 만든 영화다? 그건 잘 모르겠음. 김태우 배우가 우체통에 기대 앉아 펑펑 우는 장면이 너무 좋았음. 볼땐 이상했는데 보고나니 잔상에 계속 남는다

판듀


OOOO 방금판듀김태우무대보고울엇다^^^
OOOO오늘 판듀 노래 듣는데 내가 김태우 노래를 넘 당연하고 익숙하게 듣는거 반성함 ㅠㅠ 노래 진쨔 조나 잘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김태우가 쟤 오빠그여 내가수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멋
OOOO오늘자 김태우 판듀 어머님께는 진짜 들어보세요.. 판듀보면서 처음으로 눈물흘릴뻔
OOOO판듀 김태우 어머님께 진짜명곡이였던것같다
OOOO판듀 김건모 노래 들으며 역시 김건모! 김건모! 하고 있는데 ... 김태우&작은거인은 반칙이다. 반칙.
OOOO아 희은선생님무대못봄 ㅠㅠ 다운받아서바야지 ㅠㅠ이번판듀보세요 ㅠㅠ김태우무대도쩐다 ㅠㅠㅠㅠ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OOOO지금 판듀 본방 보는데 김태우 판듀 작은거인에서 10번이 생각난건 역시 나뿐인가
OOOO판듀 잠깐 틀었는데 김태우가 되도않는 애드립 치길래 딴데 틂

GOD


OOOO오늘은 쭌오라버니 생일이자 태우오빠 음원 나온날ㅋㅋㅋㅋ 쭌오라버니 생일 축하하고 항상 god와 팬들의 버팀목이 되어줘서 감사~* 그리고 T-with 두번째 싱글 노래도 좋다!!!!! 여름에 어울리는 곡!!!! 세번째 곡도 기대된다ㅎㅎ #김태우 #시원해
OOOO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메건리.. 김태우와 무
OOOOgod 김태우 동방신기 심창민 슈퍼주니어 려욱 빅뱅 강대성 인피니트 이호원 인피니트 장동우 B1A4 신동우 샤이니 이진기 틴탑 창조 젝키 고지용 ..내취향 나도 모를..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god 김태우 신화 신혜성 JYJ 김재중 슈주 김희철 SS501 박정민 빅뱅 권지용 샤이니 Key(>=온유, 최민호) 2AM 조권 카라 니콜(>=구하라) 소녀시대 써니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 god 노래 중에 거의 유일무이하게 쓸쓸한 노래.. 김태우가 목에 힘을 빼고 읖조리는 노래라서 좋아해요. :)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OOOO작은거인&김태우 진짜 감동이다!! 기존 도전했던 가수들 무대가 생각보다는 그냥 그랬음.. GOD의 어머님께는 역시나 명곡이고 편곡도 대박!!👍🏼 작은거인이 중간에 엄마사랑해요 하는데 완전 터짐!ㅜㅜㅠ #판타스틱듀오
OOOOgod 8집 피처링 메건리 과거 발언 "김태우, 굉장히 까다
OOOO메건리, 김태우에 지지 않는 실력파 가수.. "god와 함께
OOOO김태우 "윤계상이 'god 다시한다'고.."

김서형


OOOO 마자 김태우 개 빡쳐 ;;;; 님 왜글애욧 김서형 님 더 마니 나왓으면 조케성 ㅠ 옷도 예뿐데 ㅠ 담 주에 단이 마니 안 나오면... 운다... 열어분 굿 와이프 봐주세요 존잼임니다

제발


OOOO김태우씨 톤 제발.. 말투 그렇게 끌지마 불편해
OOOO내일은 제발 스토리가 재미있길 바라며... 이번 재판은 드라마내용과 상관없이 붕 뜨는 느낌이었고 이태준에 휩쓸리는 김혜경 보기 괴로웠다 흙흙 권력에 취해 머리쓰는 알탕파티 괴로웠고... 김태우 좋은데 이번 역할 괴로움 ^_ㅠㅠ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말투


OOOO 십오년 살아 온 부인한테 하는 말투와 표정 같지가 않아요 ㅋㅋ 스토커 같음 김태우가 딱 그럴만한 남편으로 보이구요
OOOO김태우 말투 왜 저러지 나랏말싸미
OOOO김태우 씨 말투 이상하다...
OOOO아악 굿와잎 김태우 말투 무슨 대사를 하든 끝음이 똑같아 너무 거슬린다 ㄷ ㄷ ㄷ ㄷ

모두


OOOOJ'aime une vidéo  "관객 모두 눈물 적시게 한 감동무대, 김태우·작은 거인 ‘어머님께’《Fantastic
OOOO[160718] 관객 모두 눈물 적시게 한 감동무대, 김태우·작은 거인 ‘어머님께’ @판타스틱 듀오:

메건리


OOOO메건리 "다정한 김태우, 작업할땐 까다로워"[포토엔]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빅뱅


OOOO지금 김태우 휘성 린 빅뱅 킹갓신기 세븐 엠씨몽 넣었음 추천 좀
OOOO에쵸티 강타/젝스키스 이재진/신화 이민우 /지오디 김태우/슈주 김희철/빅뱅 지드래곤/2AM 임슬옹/비투비 육성재/제아 황광희/샤이니 태민 취향 드러나는 지 잘 모르겠다??????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태훈


OOOO김태우보다 더 악랄한 얼굴을 악역으로 했으면 더 좋았을 걸. 예를 들면 김태훈이라던가
OOOO 김태훈 김태우 빈지노
OOOO김태우 김태훈 서로 쫓고 쫓기는 역할로 작품했음 좋겠다.....
OOOO미스코리아장윤정같은데. 정체가의문인베이비복스이희진 ,누군가닮은듯김태훈이김태우동생
OOOO김태우 역할을 차라리 김태훈이 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저 심각한 쪼 어쩌면 좋아 ㅋㅋㅋ 앞으로 자주 나올 거 같은데 볼 때마다 진저리칠 듯.. 사실은 김태훈 보조개 보고 싶어서 술마신 김에 한탄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hereisgunny

노래를


OOOO내 꿈은 김태우 노래를 쉽게 부르는 것이다...
OOOO* 가장 자신있는곡 자신있는건 없구 난 노래를 못하니까.ㅅ. 사람들이 듣고 좋아해준거는 Karina - Slow Motion 린 - L o v e U, I L o v e U 거미 - Because of you 김태우 - 사랑비

김태우


OOOO 믿고 듣는 김태우...; 집가면 들어봐야겠어영
OOOO김태우 노래 냈네
OOOO우주에 대한 의견과 참고자료는 김태우가 제공
OOOO끝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김태우 우주여행 좀만 덜 시켜줬음 이럴일 없었잖아ㅋㅋㅋㅋㅋ
OOOO또한 그의 절친이자 가수 김태우ㅋㅋㅋ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taemjjong
OOOO어느 커텐 앞 소파에서 시키는대로 노래하는 정체불명의 김태우ㅋㅋㅋㅋㅋㅋㅋ
OOOO소녀와 똑같은 표식이 있는 김태우의 손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태우 때문에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태우ㅋㅋㅋ
OOOO왜 그런지 알수없지만 김태우와의 오랜 친분으로 이 뮤직비디오를 돈 한 푼 받지 않고 출연한 이동욱
OOOO대박 김태우 신곡
OOOO379. 휘성이 빵터질만한 김태우랩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113DB1222
OOOO 그럼 김태우 사랑비
OOOO백토 김진 역시 명불허전이군 김태우도 나름 괜찮군
OOOO김태우 동국대 교수, 여중생을 개무시하는 발언을 하는데... 법률상으로 여중생도 성적자기결정권이 있는데 자기 동네에 사드레이더 들어오는것도 반대못하냐? 동국대 정문에 달걀 날라간다... 조심해.
OOOOㅋㅋ 100분토론 차암 ㅋㅋ 김태우교수님 김진논설위원댁에 보일라대신 사드좀 놔드리고프네
OOOO방금 언니가 김태우 아기염소 부르는거 보여줬는데 진짜 정신나갔닼ㅋㅋㅋㅋ파란~하늘~ 파란 하늘 꿈이~ 드리↗↗↗운↘푸⬆⬆른↘언↗↗덕↗↗↗에~ 아기염쏘호워어!
OOOO노래도좋은데 버논이랑 쿱스랑 도겨미랑 김태우아찌 꿀보이스가 넘 어울ㄹ려
OOOO#김태우 #알리 #시원해 믿고듣는 김태우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me01122
OOOO김태우 듀엣은 알리에게...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태우 화이팅~~♡
OOOO그가무극에나오는김태우가 우리태쁘맞는거지..?.... 이상한거해...다칠꺼같은디...
OOOO 올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우 ㅇㅋㅇㅋㅇㅋㅇㅋ
OOOO 저는 김태우 엠씨몽 세븐 ㅣㅇ런시절 말하는건데요ㅡㅡ? 롥?
OOOOMBC #백분토론 7/19 12:15 주제 사드 갈등 어떻게 풀 것인가? 출연 #김태우 동국대 석좌교수 #박상철 경기대 정치전문대학원장 #김진 중앙일보ㅍ논설위원 #정욱식 평화네트워크 대표
OOOO가슴 시린 이야기 들으면 김태우생각나서 개웃김 항상ㅋㅋㄱㄱㄱ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stardust__kr
OOOO태양, 김태우, 김광석, 이선희 ... (점점 이상해지는(사실 아는 아이돌이 없음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 초면에 실례합니다! 뭔가 김태우?같은 느낌이에요! 완전 신기해요!!!( ´▽`)
OOOO7월 베란다라이브는 김태우라고
OOOO김태우누가씨지로키운거아니냐곸
OOOO우리때 (90년대를 말 함) 김태우 인기 짱 많았는데... 키 크다고... 키 커서... 키 큰 것 외에는 뭐가 있었을까 ...어쨌거나 기쁘네요 인종은 개량된다
OOOO이태용씨 김태우씨 사진 자꾸 번갈아서 보니까 시각뇌 붕괴 오는 와중에 내 얼굴은 어느 쪽이냐면 역시 김태우 계열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태용의 유전자에 외국인 조상이 차지하는 비율이 궁금해졌다
OOOO ㅋㅋㅋㅋ전 그래도 해체할때까진 쭉 김태우만 좋아했던것같네요.. 나름 일편단심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Gnsim_
OOOO(지오디 팬들이 대부분 손호영 핥을때 난 김태우 좋아해써)
OOOO와 김태우랑 듀엣하는데 높은 화음을 저리 완벽하게 할 수 있나 진짜 크게 되실분...
OOOO김태우씨 목소리 너무 이뻐... 사랑비하고 high high에 이어서 다른 노래들도 듣고있는데 너무 이쁘다. 제데키아가 노래부르면 딱 이런 목소리일 것 같아서 기분이 2배로 좋다.
OOOO노래하는 김태우 넘 멋지네
OOOO지오디 팬이지만 김태우 싫어한다
OOOO김태우 사랑비 다비치 시간의멈춰라 이거 넘 좋다
OOOO한동안 김태우 사랑비는 간주조차 듣기 싫군뇨...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from20141231
OOOO스노우? 어플에서 밥먹는 효과 하면 김태우같아진다 신기해
OOOO내 사랑이 머리에 내리면 추억이 되살아 나고 가슴에 내리면 소중했던 사랑이 떠오르고 내 사랑이 입술에 닿으면 널 사랑해 내게 외치면 비가 내리는 그 길을 따라 걷다가 걷다가 걷다 보면 바라던 내가 널 기다려 // 사랑비-김태우
OOOO 김태우무대너무슬퍼ㅜㅜㅜ
OOOO ft아일랜드랑 케이윌이랑 김태우 무지 좋아했어! 곡들이 다 내 취향.....
OOOO김건모 대 김태우
OOOO판타스틱 듀오에 나온 김태우&작은거인 듀오 가 하이파이브하는거볼때 순간 히나타랑 리에프가 하이파이브ㅘ는것처럼 보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태우....ㅍ.....졌ㅇ어......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jonmeot_unni
OOOO이가수가 내가수입니다 #김태우 #판타스틱듀오 #어머님께 #당신이최고입니다 #감동킬러
OOOO김태우졌ㅇ어+!!?!!!!?!!!!!!
OOOO역시김태우노래는정말잘해ㅜㅜㅜㅜ
OOOO김태우 미쳤다리;;;;;
OOOO김태우 노래 진짜 대박이다
OOOO드뎌 김태우 무대 ㄱㄱㄱㄱㄱㄱ 곰오빠 화이팅...ㅎ
OOOO끙 김태우귀여워ㅠㅠㅠㅠㅠ
김태우 굿와이프 유지태 연기 전도연 배우 판듀 GOD 김서형 제발 윤계상 wjtjdu10
OOOO 나니!!!!!!!!!ㅋㅋㅋㅋㅋ언제 나왔었담ㅋㅋㅋㅋㅋ그래 목소리가 내 기억이랑 미묘하게 톤이 달라서 아닌데....했지만 내가 아는 저런 톤의 가수가 김태우밖에 없었다...ㅋㅋㅋㅋㅋ뮤배구나..ㅇ0ㅇ!!!
OOOO난 발리 김태우 보고 십다
OOOOㅇ오ㅓ 김태우 어머님께로 가는거냐구
OOOO4화 봤는데......... 왜 점점 더 한국화 되는 것인가 ㅠㅠㅠㅠ 유일하게 좋았던 거는 김태우 부인으로 나왔던 부인 분.. 넘 캐스팅 개쩔
OOOO&lt;판타스틱 듀오&gt; ‘양희은-김건모-김태우-씨스타’ 역대급 파이널
OOOO김태우였구만 성함이
OOOO160716 폰부스 최민석&박한&김태우 싸인...!! 따랏따라라 가사가 헷갈려 싸인을 3분은 한거같은 또오치 갈색얼굴 프로도인게 억울했던 바칸 고급부채 만들어주신 갓갓태우! 올 여름은 갓태우부채로 나겠읍니다😍
OOOO내가 십년을 넘게 판 세명이 있음. 김태우 은혁ㅇ타블로. 심지어 둘은 아이돌임. 근데 나 김태우결혼때 소리지르고 축복했고 타블로때는 이틀 슬퍼하고 축복했고 은혁때는 스캔들에도 이런식으로 발표나게한 상대방의 비열함을 깠을뿐 연애는 축하했다.
OOOO김태우 싫어
OOOO김태우 혀짧은소리 내는거 넘 웃기고 집중x
OOOO김태우 왜 저럼 ? ㅋㅋㅋ
OOOO#자캐가_앤캐에게_익명의_편지를_보낸다면 사랑스럽고 빛나는 그런 사람 지금 이 순간 내 앞에 계신 바로 당신 김태우, 소중한 당신 익명 신ㄱ경을 안 쓰는 것 같다… ( 답 없다 )
OOOO김태우 너무 식인데 매번 정장양말에 샌들 신은 계곡알탕 캐릭터만 맡아서 보기 고통스럽다
OOOO김태우 발음 너무 거슬려
OOOO김태우 왤케 무능해... 선조 생각나...
OOOO김태우같다
OOOO김태우 부인이 적정연령으로 보여서 좋다
OOOO저 봐 김태우가 좋아해
OOOO김태우씨 노래는 다 좋아.
OOOO김태우 부인으로 나오네. 와 여캐들 캐스팅 귀신같이 한다 이건 증말 미워할 수 없고...
OOOO김태우 노래 나온다
OOOO개인적으로 저 휘성 김태우 영상은 휘성이 고음 지르고 뒤로 후진할 때가 제일 웃김ㅋ
OOOO김태우 단기적 ㅅ발음 향상법 “코르크 마개 물고 연습한...
OOOO고객 컬러링으로 나오는 노래가 맘에 들어서 가사 적어놨다가 찾아봤는데 김태우 노래였네
OOOO 헤헤 키친.. 추천하고 싶지만 추천하긴 어려운 그런.. 김태우 주지훈 신민아 좋아하시면 추천드리고 감ㅁ다 총총
OOOO 이승기.유승준.크라운제이 김c.데프콘.차태현.서인영.김태우 피처링참여해주세요
OOOO 왕김태우?
OOOO 김태우, 김태우.
OOOO김태우
OOOO 그쪽 풀릴 얘기 많아보여서 오늘처럼 분량 앞으로도 나올 것 같은데 김혜경이 뉴지태랑 김태우 등 남캐들 쌩까고 묻어버렸으면 좋겠네요 걍^^....
OOOO 김태우분이요?
OOOO김태우 말할 때 저거 무슨 쿠세야. 하지마.
OOOO김태우가 아무리 살찌우고 자네가 어쩌구 저쩌구 해도 젊른사람처럼 보임
OOOO어머 김태우도 연극톤이네. 다들 소극장에서 연습했나..
OOOO딸바보\' 김태우, 붕어빵 두 딸 \'율자매\' 목말 태우고 오붓한 주말 나들이
OOOO 헐김태우 저도 남성 슬림한분식된다♡♡
OOOO한국독립운동사와 민주화운동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한국근현대사 교육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김태우 교수님의 목소리를 들으며, 한걸음 한걸은 역사기행을 떠나볼까요? 질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와와~
OOOO 짬나서 잠깐 모바일 켜서 목소리만 들어 보기만 했었는데 엠스플은 김수환 이종범 한만정 스브스는 윤성호 최원호&이종열두오 스카이스포츠는 김태우 이효봉 으로 들립니다.
OOOO2016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중계 엠스플 김수환 - 한만정 & 이종범 KBSN 이호근 - 안치용 & 대니얼 김 SBS Sports 윤성호 - 이종열 & 최원호 SPOTV 김민수 - 민훈기 skyS…
OOOO2016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중계 엠스플 김수환 - 한만정 & 이종범 KBSN 이호근 - 안치용 & 대니얼 김 SBS Sports 윤성호 - 이종열 & 최원호 SPOTV 김민수 - 민훈기 skySports 김태우 - 이효봉
OOOO 김태우가 얼마나 잘생겼는데 그러세요!!! 콘콘님은 분명 잘생기셨..다... #린메모 #아린메모
OOOO 2.후반부 김태우의 폭발하는 가창력을 감당할 목 없음
OOOO곡의 클라이막스에선 김태우라도 된 것 마냥 온갖 인상을 썼기 때문에 회사 동료가 내 얼굴을 봤더라면 굉장히 놀랐을 것이다
OOOO김태우도 자기회사 대표이지 않나?? 듀엣성사? 시켜주세요....ㅋㅋㅋ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세님...이상형은...김태우.....(메모
OOOO전 못생겼습니다ㅏ 김태우에요
OOOO이러다 진짜 김태우랑 콜라보도 하는 거 아녀(?
OOOO우리동네달콤커피없으니뽑아달라했지만 이번엔 우리동네에서 제일가까운달콤커피에 김태우오니 나를뽑아라 계획은 다세워두었다
OOOO하자마자 스크린에서 김태우분 나옴..... 아..... 이럴까봐 영화관 안 왔다구
OOOO일산지 가기 귀차나서 안감 김태우 노래 존좋
OOOO백현 김ㅌㅐ우 하고싶은 말 불러주세요😭😭
OOOO병풍이랑 써니는 영원했어.... 써니를 구매하시면 병풍을 드립니다! 라던 김태우 말이 아직도 생생함 ㅋㅋㅋㅋㅋ
OOOO김태우 그래도 홍상수 영화에 출연 가능했던 해치지 않아요 얼굴이었는데.
OOOO오늘 경찰청 포수 김태우네
OOOO 저도 얼마전에 갑자기 떠오르던데. 전 김태우가 누군지 몰랐는데 이곡때문에 알게되었어요
OOOO 8. 김태우 - 너 하나만 무슨 드라마 ost 라고 들었는데..! 티비를 안봐서 모르겠네요😂 김태우 콘서트가서 듣고 반해버린 노래에요... 콘서트 후로 또 변함없이 약 한달정도 반복재생해서 들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