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시우민


OOOO[160719 W korea 메이킹 CAP] 시우민 캡쳐 앉아있는거 너무 짜가ㅠ 도토리같애ㅠㅠ 줍고싶다ㅠㅠ #시우민 #XIUMIN
OOOO[160719 W korea 메이킹 CAP] 시우민 캡쳐 저렇게 크고 반짝거리는 귀걸이가 눈에 안들어오는건 민석이 얼굴이 대단하기 때문이겠지ㅋ #시우민 #XIUMIN
OOOO[160719 W korea 메이킹 CAP] 시우민 캡쳐 날 죽일작정인게 분명해... 저러고 웃는데 아니라고 할 수 있나?ㅠㅠㅜㅠ #시우민 #XIUMIN

NCT127


OOOO20160715 #NCT127 #재현 #JAEHYUN 너 눈속 진짜 길다 ㅠ ㅠ 부드러워요
OOOO김포도착HQ.머리정리한 애기>_< #NCT127 #JAEHYUN #재현
OOOO160718 김포공항 GMP NCT MARK 수고 많았어 민형아 😊👍 #MARKLEE #NCT127 #MARK #이민형 #마크
OOOO160715 GMP 출국 #유타 #yuta #NCT127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freeze_mandoo
OOOO160710 영암 슈퍼콘서트 #NCT #NCT127 #YUTA #유타

위너


OOOO[HQ] 160717 EXIT TOUR IN KOBE 이승훈 너무 좋다. #이승훈 #위너 #승훈 #SEUNGHOON
OOOO20160716 고베❤️ #위너 #위너콘서트 #winnerexittour #김진우 #강승윤
OOOO20160716 고베❤️이게뭐얔ㅋㅋㅋㅋㅋ #위너 #위너콘서트 #winnerexittour #남태현 #강승윤
OOOO20160717 고베❤️ #위너 #위너콘서트 #winnerexittour #송민호 #강승윤
OOOO위너는, A팀입니다! #1000DaysWithWINNER #ThankYouForBeingWINNER

HQ


OOOO[HQ] 160710 GMP #남태현 #WINNER 걷기만 해도 존재 그 자체가 화보구요 🙊
OOOO160718 오사카-김포 KIX-GMP HQ 4P #이승훈 #SEUNGHOON //승훈아 이번 재팬투어 정말 많이 고생했다;ㅅ; ,,항상 니옆에 있으니 걱정마,,잘 휴양하고 다시 훨훨 날아라! 언제나 기다릴게
OOOO[HQ] 160718 눈물 글썽이며 직접 쓴 편지를 읽어주던 모습. 환하게 웃으며 멤버들 바라보던 다정한 눈빛. 모두모두 소중하다. #이승훈 #승훈 #SEUNGHOON #1000DaysWithWINNER …

OH


OOOOoh 연주 oh W 오늘첫방 oh 연주 oh 밤 10시 MBC

신스틸러


OOOO160719 신스틸러 W ㅠㅠㅠㅠㅠㅠㅠ 진기야 퓨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온유 #onew
OOOO160719 2016 신스틸러 시상식 이진기 사랑 마니 머그세요 W도 해주는 울진기 센스쟁이♡
OOOO160719 신스틸러 페스티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욤w #온유 #진기 #ONEW
OOOO160719 신스틸러 페스티벌 진기의 W💕 #진기 #온유 #ONEW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freeze_mandoo

NCT


OOOOSMTown Ending w/ 세훈형 나를 돌봐 준 것에 감사 드립니다 형🙏 #NCT x #EXO #MARK x #SEHUN #SMTOWN #SmTownInOsaka
OOOO사랑하니까....❤'ㅅ' #NCT #TEN

보쿠로


OOOO보쿠로 (재업)
OOOORT감사합니다! 보쿠로 쿠션(20x28) 수량조사 합니다. 대행 업체를 통해 통판으로만 진행되며 가격은 9500원 예정입니다. 구매 의사가 있는 분은 이어지는 트윗의 투표 기능 이용 부탁드립니다!
OOOO보쿠로. 힘 좀 써봐 코타로군~

따로


OOOORT🐻) 포우 7/22 뎅곰페어막이자 곰 막공날😭 인화사진& 포카 나눔😇 트친한정X당일날 재공지! 주로 곰 위주 포우 커튼콜(재곰 뎅곰)과 퇴길 라디오 사진들 랜덤! 트친중에 멘션주시면 따로 챙겨갑니당🐻❣ t…
OOOO 저희학겨는 주뱐에서 급식 젤 맛잇기로 유명햇던 ㅋㅋㅋㅋㅋㅋㅋ 3학년교실 꼭대기지만 20분에 종치면 17분에 반에서 다 나오는 3학년들...12학년이랑 3학년 배식 아예 따로 했었던 !!!
OOOO잠재력 말고 잠이랑 재력을 따로 주세요.
OOOO ㅋㅋㅋㅋㅋ같이하면 피곤....따로하는게 속편하고ㅜㅜ

좋은아침


OOOO 좋은아침(·w<
OOOO 차시형아 좋은아침!!
OOOO 좋은아침!!

하지


OOOO 응.. 토닥토닥.. 여기서는 힘든거 털어놔도 되는거니까 너무 담아두기만하지도 말고.
OOOO여자한테만 커피 타라고 하지 말라고 암만 얘기 돌아다녀도 소용없는데 커피에 약 탄단 소문 도니까 여자보고 커피도 못 시키겠다 임산부석 사진 모아올리니 임산부석 피해가고 보는 사람 마저도 아 저렇게 하니까 바뀌는구나 느껴진다고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nachojk12
OOOO 늘 생각하는 거지만. 우리 이래, 말을 너무 잘 하는 것 같아.. 어쩜 그렇게 말을 잘 하지? (제 손에 닿는 감촉에 엄지로 입술을 살살 만져보다 손을 거두었다.) 필연인거야? 우리가 서로 만난거.
OOOO요새 왜케 트리 위끼 들구 팩t 거리는 닝겡들이 많지 그거 보고 레포트 써가봐라 교수님이 정말 사실만을 적어왔구나 박수쳐주겠냐고 씨먹어라 하지 그리고 거긴 이제 wㅟ키 아니고 일기장같음 개인 감정에 치우친 사족 너무 많음

세계


OOOOD-Day W two worlds 더뷰 두 세계 첫방송 !! 🎉🎉🎉🎊🎊🎊🎈🎈 ละคร W วันนี้ออกอากาศตอนแรกแล้ว วุ้วๆๆ 2ทุ่มเจอกันนะ คังชอล ยอนจู^^ https:…
OOOOอีจงซอก ฮันฮโยจู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 W (더블유-두 개의 세계) ช่อง MBC ออนแอร์ 20 ก.ค.นี้ 😱
OOOO오늘은 부산행 개봉일이자 m본부 드라마 w-두개의 세계 첫 방송일입니다. 어떻게든 낮에 부샌행을 보시고 밤에는 w를 봐 주세요. 여러분만 믿습니다. 말좀 들어라.
OOOO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원세계는 아직?

메이킹


OOOOW 메이킹필름 종인이 웃는거 세젤예😍😍인사도 꾸벅 ㅂ~ㅂ

w


OOOO 네, 알겠어요.. 후하-(끄덕이며 손부채질)
OOOO우리 감댜 보고싶다 ㅡwㅡ
OOOO 현 입니댜😘
OOOO w짜잔!!!!!!!!!!!!!!!!!!!!!!!!!!!!!!!!!!!!!!!!!!!!!!!
OOOO 미녕ㅇ 진화시켜소 신룡 만들어주세오!!!
OOOO 넴!! 다시 현실로 돌아오는시간따위 없어져버렸으면 ㅠwㅠ
OOOO넘 피곤해((m(|i|・´ω`・)m))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freeze_mandoo
OOOO우연히 중고 컴퓨터를 보았는데 판매자가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핫 ㅋㅋ 발키리도 파세요~~~~ ㅋㅋㅋ
OOOO 좀 오래된 일이긴 해요~~ 전전장르 팔때 좀 일 많았었달까w
OOOO손풀기 낙서 의불 (feat.오이카와생일
OOOO 그런가요..? 음.. 한 번 해봐야겠네오..
OOOO 한마디로 이짓은 미친짓이란거군여....
OOOO대박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그냥 차타고가다 미뇽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4분...음... 뭐하고 있는다....
OOOO 아그거너무인정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줄곧 혼자서 걸어간다. 그렇게 정했는데, 여기에서의 짐은 혼자서는 있을 수 없지
OOOO23/24일 엑소디움.. 낙타첸&펭귄됴 스티커 나눔할 예정입니다 >>"예정만" 있습니다<< 배송이 제때 와준다면[조건]ㅜㅜㅜ 그럼 배송이 제때 오면 환희의 트윗을 하러 오겟읍니다 스르륵....
OOOO 제 친구 그짓하다 기말엔 이미 송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OOOO 방학이 모야
OOOO목련스미레랑 츠츠지가 "뒤에서 한번에 끝내버리자." "난 가죽부터 벗기는 게 좋단 말야." "벗기기 전에 머리부터 잘라내는 게 좋을텐데."라며 소곤대고 있었어요. 너무 놀라서 계속 들어보니 병아리만쥬를 먹는 방법에 대해 얘기 중이더라고요…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onewrang
OOOO나눔스티커 됴램이 마멜후니에 공룡죤대 추가합니다 이거는 로플에서 판매할 스티커였는데 종대가 사랑스러우니까 나눔도 할거에요..ㅠwㅠ💕💕 이번주안에 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이번주에 안오면 담주에..
OOOO 나 준닥오~????^W^
OOOO잉피의 상징은 전갈춤이지만 가능하면 그거 안 했음 좋겠다.... 애들 발목 툭하면 다치고 팔 툭하면 다치고 우현이 어깨도 계속 갈 거고 열이도 허리 안 좋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 전갈춤 추면 그 부위들 계속 쓸 거 아니야ㅠㅠㅠㅠㅠ
OOOO학생 고슷브레할거면 제대로 입고오래 ㅋ ㅋㅋㄱㅋㅋㅋ아나 쌤 너무웃겨 염색하고 생활복 교복에 테니스치마 샌들 이렇게 입엇는데 ㅋㅋㅋㅋ
OOOO릴콘(131224~25) 눈비비는 아깽이 'w'
OOOO 진짜 막 고렙 되기 전까지는 너무 노잼이에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레이드같은거 가고싶는데... 새싹달고있는 10레벨 초보... 노잼!!!!!! 끄아아아유ㅠㅠ
OOOO이어폰 사려던 몰이 11시 오픈이네.. 일단 맥도날드에서 죽을 쳐본다..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x0xooo_
OOOO 그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걱정되버림...
OOOO나도 금손이면 좋겠당....
OOOO 왜야?
OOOO 그럼, 음, 저 쪽에 매달아둘까요.
OOOO근데 텐더럽 그 춤 알려주는거 그거 머에여 ..? 근데 그거 진짜해? 누군가 머리맞을까봐 ㅇwㅇ ...
OOOO웃지 마!
OOOO동인지 테라피하고 책도 다시 읽구 명상하면서 쉬어야지 헤헤호호 ^w^)9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srooky_mist
OOOO경멸스러운 사람들에게 증오받는다는건 내가 잘하고 있다는 증거임.
OOOO도집사와 김형제 20. 위잉위잉(1) 죤대냥에게 멋짐의 기준은 우민냥!!! 죤대도 멋진고양이!!! -w-
OOOO (<- font="">
OOOO오이카와상w
OOOO 저 보내고 잘못쓴거같아서 삭제하고 다시보냈어요!!!
OOOO 색넘나 잘어울리구♡♡ 언니 안목 짱짱 😁😁😁
OOOO 으횬 아직 어깨도 문제가 있을 텐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ONEWAMARK
OOOO넓게도 봅시다 (화질때문에 재업) 😎
OOOO 오해십니다...
OOOO나도 12시까지 잠만 자고싶다
OOOO 아이고...아프면 안되는데ㅠㅜㅠㅠㅠㅠ 걱정이네요😢
OOOO 지금 35렙까지 무료니까 한번해보시고 결정해보시는건 어떠실지..!!
OOOO 너모나 예쁜 슬로건이에오💕 포토카드도 너모다예쁘고 전차스도 취향저격😍 슬로건은 콘서트갈때 꼭쓰겠슴다.. 보틀도 너모나유용한것..💖😊
OOOO 헐 예~~~~~~전에 해보셨구나 전 30분하고 껐더염 ^_ㅠ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1Oo4_
OOOO 한명이나으면 다른한명이다치고ㅠㅠㅠㅠㅠ자꾸 아프니까 너무 걱정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우횬팔왜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벤트) 공식 6기 모집+걸스피릿 방송 기념♡ 착불임!!!!!☆ 물품더페 카카오 섀도우 피치(몇 번 씀..)+더페 컨실러(21호 예상) 당발내 맴 인스피릿 한정..♡
OOOO할게없고...
OOOO하....일할거..지금ㅇ....미뤄두고..
OOOO 염증약... ㅠwㅠ
OOOO 전 17살 여고생이라 그런거 모르겠습니다 ㅇwㅇ
OOOO ㅠwㅠ 그래두 무사히 별 탈 없으셔서 다행이라구요 ㅠㅠㅠㅠ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Atabia223
OOOO 이 와중에 맞춤법 고나리 낳으면x 나으면o
OOOO 8ㅅ8 흐엥 령이야ㅠㅂㅠ 조아요 조아요 넘 조아요😻
OOOO 예~~~~전에 잠깐 해봐서 아마 무료 끝났을거예요 ㅠㅠㅠㅠㅠ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다들 자기 진영 영업하시규..^.^..
OOOO말만하고 안한 것 같던데 w
OOOO 문제는...문제는.... 회지 뭘 내야할지 몰겠쟝ㅇㅅㅇ`
OOOO ㅃ2~~^^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whale_n_vapor
OOOO 나이츠도 파세요 ~~
OOOO 신규유저한텐 어느 정도 무료일 걸료?
OOOO 다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엑소디움콘서트에서 김형제사랑해 부채를 배부합니다! 콘서트날 봬요! 💕
OOOO 새우딤섬 넘 마이쪄요 진짜 싸가서 입에 넣어드리로시프닥 쀼웨
OOOO 무슨일때문에 얼마나 힘든지 잘 모르니까 내가 막 뭐라고 할 말이 없다...... 고생 정말 많이 하는 것 같아. 그래도 몸 건강 잘 챙기고...힘내구....
OOOO ㅋㅋ ㅋ ㅋ ㅋ못남ㅁ이 쩔은 켄마를 봐주ㅜ새요...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in_danhyo
OOOO오져따리...
OOOO코즈메 켄마 × 쿠로오 테츠로🐱🐾 쿠로켄 아니고 켄쿠로! 쿠로오는 기와님😇 사진은 신선님이!
OOOO 언니야 대박이에오😁😁😁 완전 기분 좋으시겠어여 ㅜㅜ
OOOO그리고 이거 홀릭
OOOO 아이고... 기와짱 앙스타 깔았어오???
OOOO 딤섬 몰래 싸오새오...
OOOO 그려줘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happygolucky_w
OOOO살아있어요/=ㅂ=)/ 커미션과 주문받은 아이들도 열심히 만들고 ((재료가 8ㅅ8... 문제지만......)) 갤러리도 만들고.... 많이 늦어버린.... 여름엔 꽈리닷!!! (9•w•)9
OOOO어린 츠키시마가 놀이공원에서
OOOO[PIC] 수지( ) GUESS 2016 F/W ❓new AD 😵😵😵
OOOO 헉 다른분들 연성 보시고 좋은꿈 꾸셨을거라 믿습니다;ㅅ;)9 트레디바는 서로 언니동생 구분 할수없이(..) 투닥투닥거리면서 장난스럽다가도 애긔 다루듯이 다정한 언니의 모습이 보여질때에 그 갭이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ㅜ.ㅜ!
OOOO님들 이거 제발 봐줰ㄱㄱㄱㄱㅋ마크 러팔로랑 지미 펄론이 배스트 프랜드 첼린지 하는데 마지막에 드디어 질문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 << 이거나와서 둘다 흥분하면서 쓰는겈ㄱㄱㅋ둘다 너무 귀여워서 나 운다 지금 https:…
OOOO 사랑해요 챠님....
OOOO 흐에ㅠㅂㅠ 다행히 잘 돌아간것같아여 다시 맑아졌어요 오늘 돌아감미당✈️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chen0921_com
OOOO아카쿠로로 뛰는 쿠로오 위에 나는 아카아시 느낌으로 그냥 일상대화를 보고싶었을 뿐인데.........😭....대사 어디가고......결국....
OOOORT이벵) 인튜어스 타블렛 무나해요😊 모델이 옛날거긴한데 얼마전까지 회사일도 하고 외주작업두하던 아무이상없는 아이예여'-' 생활기스는 좀 있어요ㅠㅠ 아래구성 다 드리구 택배비도 제가 부담해요💕
OOOO모님이 많이 먹고 뽀둥하게 돌아오라고 하셨는데 이미 뽀둥의 경지를 넘어선것'ㅅ' 6월부터 다 포기했으니까 이젠 몰라 오늘도 먹고갈래 딤섬 마이쪄여8ㅅ8
OOOO자동트윗은 30분 마다야 -w-
OOOO 존잘님들과 영접한다
OOOO빤짝이는 거 모으는 까마귀 여러분 prisma 어플 받으세요 넘 예쁨
OOOO악!! 활에 버섯 폈어!!!!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Amber_Ksj
OOOO ㅃㄴ
OOOO제가 이곳에서 연구하는 것... 그것은 단순한 '힘'이 아닙니다. #W
OOOO너희의 이유모를 아우성을 보니 꽤나 즐거운 편이야.
OOOO 헤헿 녜에 9w9... 그래두 마자여 그 특유의 분위기 넘나 꿀잼이어서 설렌담미다 (~˘▾˘)~ 핫도그도 먹어야지대여!!!
OOOO 네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 ㅜㅜㅜㅜㅜㅜ 완벽한 잘생김이에요,,
OOOO \ㅇwㅇ/ {YES!!!!!!!!!!!!!)
OOOO148. 킹슬리 샤클볼트가 새 마법부 장관이 되고 나서, 호그와트 전투에 참가했던 사람들은 N.E.W.T 없이도 오러가 될 수 있다고 했다.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NCT_LMark
OOOO취해서 비틀거리고 싶다면 그래도 좋습니다.
OOOO음유 딜이 1058?! 백마랑 학자는 사람인가..?
OOOO 아악 피지컬 차이 넘 좋습니다 (쾅쾅쾅ㅇ쾅(그 특유의 눈새력으로 오이카와 성질 긁는게 넘나..후..결국 먼저 덤벼들었다가 제대로 눌리는 그런 우시오이 보고싶읍읍
OOOO 그림그려줘ㅓ
OOOO 쩐다...!!
OOOO 존ㄴㅏ 개쿨하시군뇨
OOOO W-day! ㅋㅋ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woohyun_a0208
OOOO 사실 나도 이번엔 고자라 아니 고자여야되 안그럼 큰일나
OOOO 토닥토닥.. 좀 쉬는게 어떻겠니..
OOOO와 미친 뭐하는사람들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이여섯개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마님딜 왜저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W D-1 | 서도윤 (31세)💪💕 #이태환 #leetaehwan
OOOO 님이 안사면 내가 사서 입는다 커플룩 되기 싫으면 얼른 구매 ㄱㄱ
OOOO카게오이ts 원래 성장기의 아이는 금방 큽니다.
OOOO커뮤 캐 무기로 만년필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처언~~ 파이로트 에르고그립~~~ 파이로트에서 나온 습자용 만년필로 EF닙밖에 나오지 않는데 완전 날카로워서 푹찍하면 푸슛하는 만년필입니다 호호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wlsdud12326
OOOO아 이건 어느 중년 남자 교수가 했던 '농담'인데, 미국에선 집에 악당이 오면 집안의 남자들이 나가 총으로 싸우는데 한국에선 남자들 다 숨고 "엄마가 나가 봐."한다고.
OOOO....오늘이 화요일인가 수요일인가 일어나기만하면 요일감각이 사라지네
OOOO 고자...(소근
OOOO자고 일어나 담으로 목을 돌리지 못하는 분들에게 복음과 같은 만화를 발견 함.
OOOO 안녕그때 뛰려는거이ㅆ는데 조사야
OOOO사랑은 재판관보다 더 정의롭다. - H.W. 비처
OOOO 걍 늦게가도 괜찮더라구요.. 고기나오는날 빼고..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nessa_324
OOOO리에쿠로
OOOO ㅋ ㅋㅋ아나 저 고3때 3학년교실 꼭대기라 저희학년들 다 늦게 내려갔어요 맛난거 나오는 수요일은 좀 일찍나가긴햇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애들이 젤 빨리나가요.. 고3쯤되니까 학교급식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배고파서 먹는걸 아니까
OOOO 음 좀 부족한데 쫌만 더 힘내봐여
OOOO 안나오는데....요....?
OOOO 내사랑
OOOO 아니예여..... 잃게 찥ㅎㅇ.... 마음ㅇ라도 알려야......... 현님캐도 죽기 전에....
OOOO 응. 꼭이에요. (장난치듯 엄지손가락으로 당신의 손등을 톡톡 두어번 두드렸다가 눈을 깊게 휘어 눈웃음지었다.) 네, 다치지지 않고, 아프지 않을게요. 하양이가 화내는건 싫으니까요. 음- 데이트 가면 뭐먹을까요? 좋아하는 음식있어요?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slss1324
OOOO 물론이죠!°w° 탐라에서 가끔 보셨던 분이군요. 이렇게 뵙게되서 넘 좋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OOOO워마드와 메갈에게 온갖 욕이란 욕은 다하는데 재미난 사실 하나 바뀐단 거임 좋게좋게 얘기할 땐 쥐뿔도 신경 안쓰더니 워마드랑 메갈이 줘패니까 바뀜 그럼 어떻게 하겠냐? 맞는 걸 감수하고 바꿀까? 조용조용히 소용도 없는…
OOOO조리돌림이라는 말 앞으론 쓰면 안되겠다. 여험이 없는 곳을 찾아보기가 어려울 지경.
OOOO22일 오후부터 폐장까지 에버랜드에서 혼자 놀구 23일 1시 부터 4시까지 양재에서 레슨 받고 23일 5시 부터 9시까지 롯데월드에서 혼자 놀구 24일 아침부터 3시까지 경복궁에서 혼자 놀구 24일 4시부터 6시까지 압구정에서 레슨 받고
OOOO 아...
OOOO 가랏 장바구니 백만원!
OOOO 색감도 디자인도 매우 이쁩니다.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Chen_Memory
OOOO꾸며대는 노래를 불러서 칭찬받는 거 전혀 기쁘지 않으니까 부끄러워도 내 본래 소리를 내볼 거야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내 자신을 거부하는 거 같아서 힘들겠지만 만약 '괜찮다'라고 말해준다면…그럼 최고잖아!
OOOO 이것입니다 몽미님 이순간을 위해 트위터가 존재한 것입니다(정중
OOOO짐싸기 구찮아죽겠
OOOOㄸ..뚠대 안자떠❤️! 중요한건 그게 아닌데 ㅠwㅠ 온 우주가 돕는 죤대 귀여움
OOOO160715 OSAKA SMT 늑대와미녀 얼마만에 보는 늑미인지ㅜㅜ감동감격ㅜㅜ 유투브는 신고 당할거같아서 트위터에만 살포시 올려봅니다!! 엑소짱ㅠ 늑미짱ㅠ (재업해봅니다😭틧터 히믈내...😣) t.…
OOOO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은 ㅅㅏ주에서 이번달 젤 안좋은날 이랬으니..암걱도 ㅎㅏ지말고 자자..😂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Dreamydream13
OOOO인사과의 제 집무실로 오시길 바랍니다. 늦지 않으시길.
OOOO 17.슈스당ㅋㅋㅋㅋㅋ친해지자! 했는데 막상 보니 못친해지고 있는거같다.. ㅠwㅠ? 탐라에 자주 보이던데 더 친해지장~ ♡
OOOO뭐. 먹고 싶은 거 있어? 말해봐. 로트님 것 만들어드리고 한 번쯤 만들어주지. 감사히 여겨.
OOOO 네에네에에...ㅡ
OOOO냥ㅇ이 예뽀
OOOO퇴원하구 지금까지 넘 ㅁㅐ일 피곤하고 기력이없는디 나는 역시 카페인없이 못살거같다 ㅋㅋ😭😭..
OOOO냥 아침부터 나랑 노라 후후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onew_noreason
OOOO 아매에서는 아예 매물도 안받아준다고 하내요 ㅋㅋ케
OOOO 좋아요 어떤 대회를 ㅁ원하나요?
OOOO님들이거보자 나이거진짜조아함
OOOO가라 피카츄!
OOOO붐!!!
OOOO ㅋㅋㅋㅋㅋㅋㅋ틧터잘함ㅋ
OOOO 인간적으로 윤기백도 멤버껴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goreawhalebab
OOOO(처참하게 녹음
OOOO내가 조아하는 죤대 < w >
OOOO가스터캔들!!!
OOOO 오 천재
OOOO박사님캔들
OOOO 손가락
OOOO 와콤 뱀부 cte-460 이욬ㅋㅋㅋㅋㅋ 아 넘..오래..썼나봐요..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ddalgu23
OOOOGS에서 파는 버터우유에 카누 다크로스트 스틱 한개반(미니는 두개) 섞고 얼음넣어서 빨대로 마시면 스벅 바닐라 아이스 더블샷 안부럽다...편의점에서 나올 수 있는 음료 조합 가성비 쵝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후니옷...경수 으르렁 자켓 옷 아닙니까?
OOOO 저 기사 쓴 사람 13팀 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어이
OOOO 님은 건강한데가 어디임....?
OOOO🌟빅뱅콘서트 교환🌟 나 A구역 240n 😇님 A구역/B구역 2400이내 // 2층좌석 사이드 (E-G/F W-B/C/G) 일단 찔러주세용😄 #빅뱅 #빅뱅교환 #빅뱅콘서트
OOOO 헉 어어떤 모델이길래...그러셔욘..?
OOOO 에에!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naa95_
OOOO 이들 모습에서 빛이 나는거같습니다;;; 페플님 트레디바 너무 이뻐여ㅜㅅㅜ
OOOO나 심장안조은거어케암
OOOO 보리~~~~
OOOORT)탈고하고나니까 그림이 손에 안잡혀서 뭐든 그려보려구 알티이벤합니다..장르나 성별은 딱히 상관없이 한분만 리퀘받겠읍니다..! 흑백이 될지 컬러가될진 그려봐야 알것같아요..상관없는분만 알티부탁드려욧ㅠㅠ)/♥ https:…
OOOO w...w진주 여기 망한거같은데
OOOO 엉엉ㅇ!! 순대라고 불러ㅓ조!!
OOOO#W 화기애애한 배우들 #이종석 #한효주 #이태환 #정유진 #김의성 #이시언 의 제작발표회 현장! 브이와 브이가 만나면 ✌+✌=W !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BAM_BOLO
OOOO모아놓으니 쫌 뿌듯^w^...
OOOO ㅎ헑ㅣ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OOOO 밀 (정말 시계 보여주려는 생각밖에 없었음)
OOOO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이벤트 못하게 되면 영영 뺏길것만 같나보다아
OOOO 방학ㄱ이라서 놀아썽
OOOO이래서 집돌이란w
OOOORT♥) 라썸쓰 커미션여는디★ 부채,슬로건,포카,로고 등 도안 커미션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으로 뎀 주세요! 사담계입니다.. 예시사진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w'~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joypyonn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sot_chen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domeryl12
w 시우민 NCT127 위너 HQ 이승훈 OH 신스틸러 NCT 보쿠로 CAP Chacha_17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