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최유정


OOOO♡ 솜댕 부비부비 ♡ 졸귀탱 ㅠㅠㅠㅠ #Somdaeng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유정 #Choiyoojung #yoojung #소미 #전소미 #jeonsomi #somi
OOOO겁나운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전소미 #솜댕
OOOO야 나 니 언니야;;; #최유정 #전소미 #솜댕
OOOOㅋ?ㅋㅋㅋㅋㅋㄲㅋ #최유정 #전소미 #솜댕
OOOO최유정의 p101 otp(s) εïз 도댕 (with 도연) εïз 솜댕 (with 소미) εïз 댕댕 (with 채연) εïз 투정 (with 세정) εïз 투소 (with 소연) εïз 다댕 (with 다니)
OOOO솜댕♥ @ 청두 중국 출처:DC최유정갤러리 #전소미 #소미 #somi #최유정 #유정 #yoojung #choiyoojung #솜댕 #아이오아이 #IOI
OOOO[PREVIEW] 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기석 솜댕 직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 커엽다고ㅋㅋㅋㅋㅋ (화질 별로지만 둘이 넘 귀여워서..😭)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최유정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gunvely1
OOOO미틴,,개밥남 싸란해여.. #전소미 #최유정 #솜댕
OOOO[NEW] 솜댕 이와중에 뽀뽀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 #최유정 #유정 #IOI #아이오아이 #소미 #전소미 #Somi #Jeonsomi #choiyoojung #yoojung
OOOO 아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최유정우주최ㅣㅏ강씹덕이야ㅠㅠㅠㅠㅜ저 솜댕메이저미는데 다른것도 다 안가리는데 저희 같이 팝시다...
OOOO막내언니 붙잡은 솜 #전소미 #최유정 #솜댕

도댕


OOOO도댕 솜댕 파바박 조쵸조쵸ㅇㅇ
OOOO 도댕 터지는날 솜댕도 같이 터지죠 ㅋㅋㅋ
OOOO 도댕과 솜댕 쌍으로 펑펑 터지는날이에용 ㅎㅅㅎ

OOOO뽀뽀는 솜댕이 했으나 쳐다보기만한 도댕이 왠지 모르게 이긴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글어타....소미최애지만....도댕최애컾... 솜댕도 꽤 있던데 난 솜댕보단 도댕이 더 끌림 옛날부터 막 둘이 젤 붙어다니고 친하고 이랬다니까 더 좋은것
OOOO 근데 애들 너무 귀엽다...... 소미 우는거 너무 귀엽고 솜댕 도댕 너무좋고.... 근데 나 울 것 같고........
OOOO솜댕 무려 뽀뽀하고 볼 부비했는데도 도댕 이길 수 업따...
OOOO플디걸즈 = 뱅 솜도댕청 = 뱅뱅 솜댕 = 뱅뱅뱅 해쓰니 유닛은 뱅뱅뱅뱅 나올거같다. (아무말)

애깅이


OOOO#솜댕 맨날 막냉이한테 당하는 애깅이💓
OOOO막냉이랑 애깅이 #솜댕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ALOEBERRY_YJ

귀엽내


OOOO솜댕 너모 귀엽내
OOOO솜댕 욘나리 귀엽내 졍말~~!~!

티파니


OOOO내가 주로 저장하는 여돌티파니 엠버 소원은하 아이린웬디 오마이걸효정 솜댕 임나영 +강미나 New!

어쩜좋지


OOOO솜댕 어쩜좋지..

솜댕


OOOOㄱ커여워 #솜댕
OOOO 저겨!!!!!!!!!!!!!!!!!!!!!! 솜댕도요 님,,,,(소근소근)
OOOO뙇! 솜댕
OOOO오늘 솜댕 제대로 터지는 날이구먼
OOOO솜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미도가서 크레이지크라운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존잼이라거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솜댕 너무 좋당
OOOO솜댕도연 탄건가?
OOOO솜댕 최고야,,,,,,,
OOOO이거 넘 웃김 겁많은 솜댕 농담하고 장난치는데 와중에 눈물 나온 리얼 쫄보 주결경
OOOO 솜댕 성사하러 온 유댕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shyeune
OOOO모랄까 솜댕은...진자 넘 기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솜댕 SOUP와 EXR이다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yoo_jung_ah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hhuyaa00412_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ALOEBERRY_YJ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ALOEBERRY_YJ
솜댕 최유정 전소미 도댕 소미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둘이 유정 YOOJUNG 936_bla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