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지민


OOOO160716 #방타소년단 #지민 #JIMIN #박뿡 #구오즈 지민 만다꼬 이래 데라 이뿌지?ㅠㅠ 💘
OOOO160512 목동 팬싸 #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TS 구오즈의 귀여운 우정을 응원합니다.
OOOO160512 #태형 #V #지민 #구오즈포에버 구오즈 이번 팬싸 계속 붙어앉아줘ㅜㅜㅜㅜ
OOOO그리고 지민이인형 가지고있는남자 멋진남자 글쓴이-구오즈 대장
OOOO95살까지 베프할 상👬💕 태형이가 힘들어 보일 때가 없었으면 좋겠고 지민이가 늘 행복했으면 좋겠다. #태형 #지민 #구오즈
OOOO16.07.15 나고야 화양연화 에필로그 구오즈 돌아와 🙋🏼 #방탄소년단 #BTS #EPILOGUEinNagoya #김태형 #태형 #뷔 #V #taehyung #박지민 #지민 #JIMIN #구오즈 t…
OOOO태형 지민 구오즈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craemi17
OOOO #3🍭박지민🍭 (구오즈사랑함데이)
OOOO사랑스러운 구오즈.. #방탄소년단구오즈 #박지민_사랑스러움전력 #김태형_사랑스러움전력
OOOO툭! 툭! 으악! 다시 툭! #지민 #JIMIN #태형 #V #투닥투닥 #구오즈
OOOO구오즈 뾰롱🌟👦👿 #방탄소년단 #뷔 #지민 #BTS
OOOO카와잉 구오즈💕 사실 어제 이거 올리고 싶었는데 이거 빼고 두개 올려버린8^8,, #방탄소년단 #뷔 #지민 #BTS
OOOO#뷔 #지민 #구오즈 태:시작된 기름치를~~ 짐:안돼앙대안대~~
OOOO 구오즈 귀 여 워ㅎㅅㅎ 단체사진한장도 허투루 찍지 않지 너무 좋다,, 😇😇💞💞 #방탄소년단 #BTS #태태 #지민 #JIMIN #구오즈forever #fanart #팬아트 #귀염둥이둘 t.c…
OOOO 구오즈 귀 여 워ㅎㅅㅎ 단체사진한장도 허투루 찍지 않지 너무 좋다,, 😇😇💞💞 #방탄소년단 #BTS #태태 #지민 #JIMIN #구오즈forever #fanart #팬아트 #귀염둥이둘
OOOO태형짐나 니랑 내랑 아미들이 뭐라고 부르는지 아나? 지민나 알아 구오즈잖아 태형아이다 뷔민이다 정국(끊고) 형, 형이랑 나는 국민이래요 뷔민같은 거 보다 더 예쁘지 않아요? 지민근데 우리 공커 슙민 아니야?…
OOOO🐻지민콘서트 마치고 치콜 먹으러 갈래? 🐶태형:어? (내가 잘못 들었나?) (사실 속닥거리는 구오즈보다 화면 구석의 민윤기에게 완전 시강ㅋㅋ 검지로 누굴 콕 찌르고는 세상진지하게 팬들 떼창 듣고 있농ㅋㅋ) …
OOOO구오즈는 사랑.. #방탄소년단구오즈 #김태형_귀여움전력 #박지민_귀여움전력 #김태형_사랑스러움전력 #박지민_사랑스러움전력

JIMIN


OOOO160716 #EPILOGUEinNagoya #JIMIN 뒷모습까지 귀여운 구오즈 >0<💓
OOOO구오즈가 노는법 #V #JIMIN
OOOO구오즈 커플사진 찍어라 하는 마음으로 ㅇㅅㅇ 침침이 태태`~~~~~ #V #JIMIN #BTS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Rim_bts
OOOO하트와...리틧...날아가부러쓰...8ㅅ8 #JIMIN #V #구오즈
OOOO구오즈 낙서 !!~ #V #JIMIN

방탄소년단


OOOO 랜선으로 5살 연상 아덜램 키우는 극성태형맘 코코입니다 방탄소년단 전부 좋아하지만 태태 언급이 잦아요😶 RPS 뷔총을 베이스로 국뷔 민뷔에 환장하고 뷔른 커플은 다 먹어요 모든 커플링 스루 가능하지만 구오즈…
OOOO방탄소년단 구오즈 ☺️❤️
OOOO아몰랑 ~~♡~~~~♡~♡~~♡~♡~~~♡~♡♡ 구오즈 굿나잍ㅌ✋🌙🌙 #구오즈 #방탄소년단 #BTS
OOOO 176. 구오즈 랩배틀로 상대방의 기선을 제압하는 영상(김태형 랩이야 스킷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_웃음전력
OOOO방탄소년단 카피페 참고해서 그렸어용~~!! 아 구오즈 보고싶다.. 출처>>>

태형


OOOO짐 네 여러분 구오즈 상을 주셨는데.. 태형이랑 구오즈죠? 태 싫어요? 짐 아니옇;; 너무 좋아여 진짷ㅎ;; 태 아 그래요? 짐 진짜 너무 좋아여;

그림자


OOOO어둠이 물드는 거리에 수많은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소매치기 날치기 도둑! 논현동의 평화를 지켜라~ 우리들은 중!중! 중학생~ 형사 출동! 팀주제가 부르면서 형사놀이하는 구오즈 보고싶다

어떠케


OOOO구오즈 왜 저러케 됐냐면 ,,, 저긴 진짜 어떠케 정할 수가 없는 구간이다,, 혼돈임
OOOO ㅠㅠㅠㅠㅠㅠ 꾸리님 ㅠㅠㅠㅜ 어떠케 이케 제가 조아하는 사진을 ㅠㅜㅠ 구오즈 진짜 악 넘 좋아요 ㅠㅠㅠ 어떠케ㅠㅜㅜㅜ 고마워요 꾸리님 ㅜㅠㅠㅜㅠㅠ 힝 너무 예쁘다ㅠㅜㅠㅠㅠㅠㅠㅠ악악

사랑이구


OOOO 구오즈 넘 조쿠... 름달밈 구오즈 사랑이구... 름달밈 내 사랑이구......

반갑구


OOOO토요일 히로아카-지로 일요일 호오즈키로 다녀왔어요💕실물 너무 빻빻이여서 우리 트친님들볼때마다 고개가숙여지구,,무릎이 꿇렸즤만 만나서 너무 반갑구 좋았어요ㅠㅠ❤️❤️이번서코 넘 행복하구❤️❤️❤️사랑해욘💕 t.c…
OOOO토요일 히로아카-지로 일요일 호오즈키로 다녀왔어요💕실물 너무 빻빻이여서 우리 트친님들볼때마다 고개가숙여지구,,무릎이 꿇렸즤만 만나서 너무 반갑구 좋았어요ㅠㅠ❤️❤️이번서코 넘 행복하구❤️❤️❤️사랑해욘💕


영상


OOOO그 컨텐츠 구오즈포장에 참 좋긴했지. 바ㅇ탄 입덕추천영상에 늘 빠지지않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못하는 멤버의 상황 그것까지 계산해서 품어줬으면 짐 이번 브이앱으로 두루 좋았을꺼인데
OOOO구오즈 진짜 너무 사랑이지...내가 이제 저 영상이나 짤만 보이면 알티할거야...
OOOO메모리즈 후쿠오카 호뎌기오빠 대기실에서 영상 인터뷰하는데 톄혀오빠 장난치는 거 넘 규ㅣ여워 그리고 다른 영상은 ㅁㅓ였찌 구오즈 막 헤어지자하면서 연기하는거 웃교ㅋㅋㅋㅋㅋ

오즈님


OOOO ㅈ저 그거요 ㅋ ㅋ ㅋㅋㅋ그 카페? 가서 아유무랑 오즈님 먹을ㄹ거시켰는데 아유무 딸기파르페 외치는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없었는데....부스수가 너무 많아서 급하게 부스구하고....원고는 준비되지 않맛슴니다( 오즈님 올해부턴 원고 많이 안 하시갯다구 하셧잔아욬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구오즈


OOOO왜 안정호석 왜? 안방탄? 안 구사즈안파? 구오즈안파? 왜? 이해앙대
OOOO구오즈!!!!!!!!!!짱조아!!!!!!!!!!!너무조아!!!!!!!!!!!!(◍>◡<◍)。✧♡
OOOO 저기 너무 대잔치아니냐 멀먹어도 먹게되는 신비의 구오즈임;;;
OOOO 헐 구오즈랑 동갑이라니 친구 먹어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뭐랄까 청량청량하고...진짜...좋아 트로이시반ㅠㅜㅠㅠ구오즈랑 동갑인디!
OOOO구오즈로 여름~~~!!
OOOO구오즈너무예뻐요ㅜㅜㅜ 청춘영화한장면같아요 캘리해보았습니다:) 예쁜사진은 럽온탑님( ) 이해인 <벗에게>
OOOO 전 이번 앨범 전체가 구오즈가 나와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구오즈 운명인가봐욥!! 똑같은거 많아서 콘서트때 윤기님포카랑 교환했어요❤️
OOOO메인에 올려야해!! 구오즈❤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choiym4
OOOO1. 옴쟈 님 옴쟈님 트위터 첨할때부터 알림창 터지게 해주시는 분이라 좋아함 근데 지금은 걍 조음 왜냐면 귀여워서; 계속 관음하다가 용기내어 멘션보내본다는 말이 얼마나 귀여웠는지ㅠ 구오즈가 떠오르는 옴쟈님ㅠ 애기래요 애기 제주애기
OOOO 아 이거 진심 뻥 아님 진짜 함 믿고 해봐 구오즈 세상 아름답다니까❔아니 상상을 해봐 둘이 그 치명적인 피사체 찜니랑 티존 자기주장 쩌는 텥테랑 만났대 아니 구오즈 안할 수 없다니까? 그리고 둘이 노는거봐 아 잠시만 나 ㅣ지금 봐야겟ㄸㅏㅏ
OOOO ㅋㅋㅋㅋ아 제가 구오즈방에서 좀.. (코쓱) 재밌죠 후후후 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미친진짜나소름와씨너무좋아서지금눈에장난아니라눈물고임미쳤다진짜아대박셀카더풀어주세요제발료아세상너무아름다운것아님니까제가구오즈때문에살죠뭣땜에살겠습니까뭣이중헌디ㅠㅜㅠㅠ구오즈가중허지ㅠㅠㅜ아진짜너무행복하다세상에구오즈오ㅑ케알흠답니둘이만나서날쥬기고요ㅠㅠㅠ
OOOO 아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오즈 애들도그럴걸~?
OOOO 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봄 구오즈의 품안에서 평안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악악악악아강가아악악악 구오즈하세요여러분세상이행복하구요구오즈좋아하는사람도행복해져요솔직히구오즈너무쩌는조합아닙니까구오즈안하면무슨재미로사나요ㅠ구오즈세상행복아너무예쁘고둘이친구래미쳤다정말진짜아구오즈하세요젭알료좀알아주세요젭아아알
OOOO구오즈 사ㅠ랑해ㅠ
OOOO나 짐순 트친 사귀고 싶어 아님 구오즈 파는 사람 . . . ㅠㅠ ㅠㅠㅠㅠ 태순 트치니들은 많아서 조은데 짐순 . . 더 왔으면 좋게따
OOOO 그럼 구오즈랑 동갑,, 구오즈랑 친구여쓰면 좋겠어여,,, 왜 나는 누나인가,,,
OOOO ㅋㅋㅋㅋ음식사진 예뿌게 찍던 소녀소녀봉님 ㅋㅋ 디오즈하실때도 그렇구 항상 배려하시는게 넘나 멋지신데!! 매너남 봉님데스!!
OOOO ㅠㅠ호석오빠 움짤 커서 안움직임 (답답 구오즈 ....^^~~✨✨✨✨✨
OOOO 익 ㅠㅠ 밈뷔 못보시는구나ㅠㅠㅠ 저는 구오즈 말곤 다 짐른 갠차눈데ㅠㅠ
OOOO나도 뷔슈 국슙 하시는 분들에게 다가가고 싶지만,,, 그럼 대부분 구오즈 공을 미셔서(왈칵 내가 그대를 스루해도 그대가 나를...(울먹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jimin_ball
OOOO 싸랑해요 구오즈.. 아냐 잘생기면 다 오빠래 찬이오빠..
OOOO 이잉 그러면 우리 예쁜 구오즈를 봐라
OOOO구오즈ㅠㅠㅠ너무이쁘잖아ㅠㅠㅠㅜ사랑둥이들💕 출처👉 님!
OOOO 그치그치ㅜㅜㅠㅠ구오즈가 한그룹♥️ 이건 진짜 운명이야
OOOO구오즈로 보고싶은거↓
OOOO 내가 구오즈엿으면 이미 형한테 상처 이빠이받아서 울엇을듯ㅋㅋㅋㅋ(네 다음 a형
OOOO그래 구오즈는 이거거든 ㅠㅠ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suga_raised
OOOO 구오즈 최고야
OOOO 아닌데ㅇ...ㅇ후 오즈는 무슨커뮤인가요..! 맞아요 소아온 설정자체는 너무 취향인데.. 키리토도 잘생겼구ㅠㅁㅠ...ㄱ호그왓에유최고지요!! 후우리 그리핀도르에브...(꼬옥
OOOOㅠㅠㅠㅠㅠㅠ차니 넘 귀욥ㅠㅠㅜ 구오즈도 넘 귀엽ㅠㅠㅠ
OOOO구오즈 셀카 찍어줘,,
OOOO구오즈♥♥
OOOO포ㅡ켓몬 마스터가 꿈인 구오즈
OOOO구오즈ㅠㅠ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pinkjin95
OOOO 난 구오즈랑 홉슙....
OOOO구오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구오즈...^^
OOOO 별이라 구오즈엿구나!!나는 남주니랑호석이랑 동갑일거라고 생각햇댜
OOOO구오즈 망ㅇ가 그리다보니 나도 이게 뭔지 모르겠ㅆ닿ㅎ!
OOOO나진찌 구오즈 저런 콤비같은거 보면 귀여워서 쥬근다
OOOO구오즈 겨론...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jjimjjim11
OOOO 영포에버 구오즈
OOOO 구오즈 정말사랑이요ㅠㅜ♡
OOOO구오즈하세여오오오ㅠ유유ㅠ유ㅠ유유ㅠ
OOOO리틧 미쳐써 울 구오즈ㅠㅠ뉴ㅠㅠㅠㅠㅠㅠ 테령유유듀뉴태헹ㅇ너무 귀엽짜나ㅠㅠㅠㅠ
OOOO구오즈 넘나 귀엽고...넘나 좋아서 죽게따 아주8ㅁ8
OOOO 흡 저도 구오즈가 좋아요ㅠ
OOOO 깨알 사투리.... 헐..... 갑자기 구오즈 만다꼬가 보고픈 ... 보고시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mvxsk
OOOO 구오즈 내 샤량
OOOO구오즈 형 잠 잘때 괴롭히지마 고맙다!!!!!!!!!!!!! 사랑해 내 동생들
OOOO 2rt🍓🐶🐘🍒🍔🍟🍮🏀🎧🌃 울 딸깅이 젤 조아하죠 ❕구오즈보면 미치는 병두 이찌만 헤헤
OOOO구오즈 최소 미래를 약속한사이...<넘
OOOO랩퍼 구오즈 🎤😄
OOOO 구오즈는!!!!! 넘 옳다!!!!!!!!!!
OOOO 멘션 했던 즈음부터 멘션 보내기 시작했던 때라서 그 전에 맹짱의 그림을 보았더라면 우리 ㅇㅒ기 아직도 한번도 안해봤을 수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맹짱의 가쿠란 구오즈 지금 봐도 너무 예뻐서 울고십다.....ㅠㅠㅠㅠ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_EHEH_vv
OOOO구오즈 장난없다 너무귀여워서 숨이 안쉬어진다 이미심장엋ㄴ
OOOO달려온 른기 사랑스러워가지구 슥진 삼촌 들고온것 얼른 내려놓고 른기 안아 듬이야~ 그런데 구오즈는 못내 섭섭해 우리 른기 여태 우리랑 넘우 잘놀았는데 오떠캐 슥진와따구 저렇게 가버릴수가잇서8ㅁ8 구오즈삼촌들 삐져가지고 슥진 올려다보고 잇스니까
OOOO그동안에 구오즈랑 친해저버린 른기야~~ 그런데 시간이 또 언제 이렇게 흘렀는지 다른 삼촌들이 왔서 슥진삼촌이 장봐가지고 바리바리 싸들고왔지 른기 짐읜이 품에서 꾸꾸난나 놀다가 슥진이 오는 소리에 뽀르르 달려나가 그리구 땀촌!! 그러는데 아가발로 총총
OOOO안농 친구들! 오늘 오즈엔 비가 내려!!! 우산 가지구 쇼핑가야겠어!!!!
OOOO구오즈 사랑해 !!!!!!!
OOOO 구오즈는 프리패스인데여?ㅋㅋㅋㅋㅋㅋ
OOOO구오즈우정뽀렙

OOOO 구오즈는 따로빼놓지~~
OOOO 순애 밷엔딩 말구 순애 굳엔딩도 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오즈패밀리 전부 순애 밷엔딩 루트타면 그런 모습 볼수 있는데 나중가면 그냥 귀엽습니다 껄껄
OOOO주말엔 구오즈>~<_ font="">
OOOO아 아 아 아 너무 예쁘고 아름답고 조은사진이야, , , 구오즈 ㅠㅁㅜ 💗💗💗💗💗💗💗💗💗💗💗😂 너무 조아 진짜아
OOOO 아르아ㅓ너ㅓ아 세상에 아 진짜 예쁘다 미쳐써ㅜㅜㅠㅜㅜㅠㅠㅠㅠ 구오즈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악악악악 ㅠㅠㅠㅠ 어쩌테ㅠㅠ우ㅠㅠㅠㅠㅠ 너무 좋ㅅ자나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 구오즈ㅠㅜㅜㅠ 구오즈ㅠㅜㅠㅠ 구오구오주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 예뻐라ㅠ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haangnim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_LD_U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_LD_U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BTS_twt
구오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태형 태태 그림자 어떠케 박지민 사랑이구 TO_MY_DARLING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