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4, 2016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아길레라


OOOO크리스티나라라라 아아아아길레라
OOOO 6.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한때 제일좋아했던 여자팝가수였던것
OOOO크리스티나아길레라 캔디맨 존나 아저시들 공군같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대신에 홀로노미기를 집어넣자.
OOOO남자 선생님이고 프로 막말러였는데ㅋㅋㅋㅋ수능/교과서 영어 아닌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나한테 매번 시비를 걸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발표를 하면서 "이 친구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한테 crushed on 되었고 어릴때부터 좋아했다고 한다"하니까 또 난리남
OOOO원어민 강사 영어수업 시간에 했던 숙제 생각난다. 아래 학년 학생을 인터뷰해서 영어로 이 사람을 소개하는거였는데 질문에 "내가 crush on 한 셀럽이 누구"인지 대답하는게 있었는데 내가 인터뷰한 여자애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라고 대답했음
OOOO리플렉션 레아살롱가 버전도 좋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버전도 넘넘 좋다ㅠㅜㅜㅜ 특히 아길레라는 연아 갈라곡이었어서ㅠㅜㅜㅜㅜㅜㅜ
OOOO그나저나 Save me frome myself 저 노래 들으니까 한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열심히 팠던 옛날의 내가 떠오르네 ㅋㅋㅋ 중학교때 I turn to you 뮤비 보고 입덕해서 열심히 들었는데 ㅎㅎㅎㅎ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tinker_bell_JM
OOOO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암 키딩
OOOO스티비원더랑 크리스티나아길레라랑 퍼플레인 망쳐서 프린스가 관뚜껑 열고 일어났으면 좋겠다
OOOO크리스티나 아길래라가 자기 골라달라고 듀엣까지 해주네 ㅋㅋㅋ 근데 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저 창법 별로임, 프린스 추모공연 어떻게 망칠지 걱정된다
OOOOChristina Aguilera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 Reflection
OOOO 엇 Say Something은 원곡도 좋습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애절 ㅠㅠ
OOOO블로그 글을 읽는데.... 레이디 가가가 폭망중이라고.... 폭망 of 폭망의 아이콘으로 화석화 될것 같대 ㅋㅋ 근데 그 폭망 of 폭망의 선배중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있어서 놀람;; 노래 잘불러서 좋은데 ㅎㅎ 폭망한줄 몰랐구먼 ㅎㅎ
OOOO 어제 제가 새로 본것만 레이디가가 본디스웨이/케이티페리 the one that get away/Kings of leon 커버도 있었고 핑크 퍼펙트커버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뷰티풀이랑…
OOOO 어제 제가 새로 본것만 레이디가가 본디스웨이/케이티페리 the one that get away/Kings of leon 커버도 있었고 핑크 퍼펙트커버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뷰티풀이랑 매쉬업한거였어요...
OOOO 그 노래 좋아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불렀는데 정말로 좋아해요!;ㅁ;)/
OOOO나 테이푸 늘어질때 까지 들은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캔디맨 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크리스티나처럼날아라 아아아아길레라

리치


OOOO49. 크리스티나 리치 웬즈데이 아담스. 인형처럼 큰 눈. 하얀 피부. 무뚝뚝한 표정으로 독설을 뿜어내던 캐릭터. 최근 영화는 찾아봐도 다른 이미지지만, 여전한 이목구비. 너무 좋다.
OOOO아담스 패밀리에 나오는 크리스티나 리치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소녀 캐릭터이다
OOOO 크리스티나 리치와 마고 로비가 메인 캐릭터로 나온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kwscws
OOOO크리스티나 리치 주연의 미드 <리지 보든 연대기 #TheLizzieBordenChronicles>가 넷플릭스 코리아에 릴리즈.19세기 말 친부와 계모를 살해한 혐의로 재판을 받은 실존인물 리지 보든 이야기! t.c…
OOOO크리스티나 리치 나오는 드라마랑 위노나라이더 나오는 드라마도 재밌어보여서 킵해놨음 한달안에 다볼수있을가
OOOO 크리피 할로우의 크리스티나 리치... 애름다웠지...
OOOO팀 버튼이 환상 속에 데려오고 싶어하는 이미지는 이제 어느 정도 상상할 수 있는데 페데그린의 엠마를 보며 계속 떠오른 캐락터는 <슬리피 할로우>의 카트리나, 크리스티나 리치
OOOO 90년대에 걍 셔츠에 티셔츠에 배기진즈에 근데 예시가 귀여움 ㅋㅋㅋ 캐스퍼의 크리스티나리치처럼 ㅋㅋ 그리고 마스터마인드처럼 은행 턴다면 걍 월마트 가서 시푸드 랍스터 샀을 거라고 함
OOOO크리스티나 리치 주연의 미드 <리지 보든 연대기 #TheLizzieBordenChronicles>가 넷플릭스 코리아에 릴리즈.19세기 말 친부와 계모를 살해한 혐의로 재판을 받은 실존인물 리지 보든 이야기!
OOOOQ:하룻동안 유령이 될 수있다면 누굴 따라다닐래? F:와우,흠.. 그 날 누굴 따라다니겠느냐, 정말 좋은 질문이야, 음..이런, 답이 있긴한데 내 여친이 정말 화낼거야 하지만 그날 따라다니고 싶은 사람은 아마 크리스티나 리치야.

테레사


OOOO오늘 공연은 어쿠스틱 공연으로 게스트(테레사 크리스티나)가 함께 하는데 저희가 발매했던 마리아 가두와의 듀엣 라이브 공연과 비슷한 컨셉으로 생각됩니다. 이 앨범에는 그의 대표곡들이 어쿠스틱으로 담겨 있고 내한 기념으…
OOOO자라섬 재즈의 마지막 날. 카에타누 벨로주, 그리고 테레사 크리스티나의 마지막 무대로 모두가 행복에 취했던 밤이었어요.
OOOO테레사 크리스티나 장난 아니었음...
OOOO여러분.. 자라섬은 정말 아름다운 밤이에요.. 뱅쇼 마시면서 테레사 크리스티나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구 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공연은 어쿠스틱 공연으로 게스트(테레사 크리스티나)가 함께 하는데 저희가 발매했던 마리아 가두와의 듀엣 라이브 공연과 비슷한 컨셉으로 생각됩니다. 이 앨범에는 그의 대표곡들이 어쿠스틱으로 담겨 있고 내한 기념으로 할인 판매를 하는 중입니다.
OOOO리우 올림픽 개막식을 장식했던 브라질의 대표 예술가, 카에타누 벨로주! 매력적인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테레사 크리스티나와 함께 자라섬 재즈에서 첫 번째로 한국 관객들을 만납니다 :) 브라질 대중문화에 큰... https:…

캔디맨


OOOO이거 그거 아닌가 크리스티나의 캔디맨 표절이여 오마쥬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lovelybom22
OOOO난 해전 1942의 광고영상도 너무 싫음 크리스티나 아귈래라의 캔디맨에게 무슨짓이야
OOOO지하철에 시슥타가 무슨 게임 뮤비찍은거 나오는데.. 크리스티나 아긜레라 '캔디맨' 뮤비랑 완전 똑가타...

이미


OOOO인정하긴 싫지만 항상 뭔가 모범생 이미지 편이었어 ㅋㅋㅋㅋㅋㅋ 마이클잭슨vs프린스 브리트니vs크리스티나 백스트릿보이스vs엔싱크 에쵸티vs젝키
OOOO 응, 퀴디치 팀에 들어갈 거야. 아니, 이미 들어갔다고 봐야하나?(곰곰) 이번에 수색꾼이 되었으니까. 그러는 크리스티나는 퀴디치 팀에 들어가?
OOOO오늘 저녁의 대화를 나는 사랑한다. 피곤함에 쩔어서 그냥 무심히 파스타를 먹기에만 바빴는데 내 물잔을 채워주면서 그녀는 말했다. "나 이미 우리 두 딸의 이름을 정했어. 크리스티나와 안젤라야" 내가 기가 차듯이 "애를 어떻게…
OOOO오늘 저녁의 대화를 나는 사랑한다. 피곤함에 쩔어서 그냥 무심히 파스타를 먹기에만 바빴는데 내 물잔을 채워주면서 그녀는 말했다. "나 이미 우리 두 딸의 이름을 정했어. 크리스티나와 안젤라야" 내가 기가 차듯이 "애를 어떻게 가져" 라고 했는데
OOOO ..ㅠㅠㅠ샘 튜이가 for 크리스티나 해서 just a dream 혼자 불러서 바쳤네....정말 너무 허무하다....내가 이 분 알았을때는 이미 멀리 가셨을 때네...
OOOO포이즌아이비💚이미지캐스팅🌿크리스티나핸드릭스☘초록색옷으로만 가져옴🌱현실감 없게 생겼다🍃몇 명 더 있었는데 기억하는 사람이 이 사람뿐임🍏

리지


OOOO아무 것도 들리지 않고 또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 누워 꿈이나 꾸면서 다만 당신을 생각하고 있으렵니다 아니에요, 어쩌면 나도 당신을 잊을지도 모르겠어요. 크리스티나 로제티, 내가 죽거든

페리


OOOO 아 저 사실 에드 쉬런이랑 그그 크리스티나 페리? 아니면 a great big world생각했어효..
OOOO크리스티나 페리도 예스24 티켓이 다 안팔렸는데 맷하이어스가 팔릴리가...주룩
OOOO 크리스티나 페리 목소리도 너무 좋은것같아요ㅠㅠ!! 전 요즘 human도 듣고 있습니다!
OOOO 케이티 페리 뭐야 크리스티나 페리 ㅋㅋ
OOOO알티. 크리스티나 페리❣ 아주아주아주 좋아한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NE_O5

이야기


OOOO자그툰은 웹피소드를 2가지 방식으로 나눠서 방영할 예정이다. 첫번째 파트인 10화까지는 미국 TV판 레이디버그 성우인 '크리스티나 비'가 성우를 맡아, 마리네트의 생각과 비밀 일기장에 대해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
OOOO그 배우를 가차없이 잘랐다는 이야기가 돌았다. (크리스티나 양의 파트너역이였고 매우 잘생기고 실력좋아 중요한 인물이였음) 시상식 인터뷰에서 나머지 배우들이 그 배우에 대한 싸한 인터뷰를 해서 어느정도 팬들은 기정사실 처럼 믿고있는......
OOOO내일 크리스티나 베스푸치이야기 보기로하쟈... 그리고 자자...
OOOO " 오코넬과 함께 이야기 한 초상화속의 여인, 크리스티나는 자신이 있던 버드나무 오두막에 한 여자아이의 발걸음이 들렸다고 했다. 그 아이가 나간 뒤, 바로 다른 발자국 소리가 들렸다고 했다. 높은 굽을 신었다는데... "
OOOO자그툰은 웹피소드를 2가지 방식으로 나눠서 방영할 예정이다. 첫번째 파트인 10화까지는 미국 TV판 레이디버그 성우인 '크리스티나 비'가 성우를 맡아, 마리네트의 생각과 비밀 일기장에 대해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할 예정이다.

받은


OOOO (찌잉.....) 크리스티나.. 방금 나 조금 감동 받은 거 같아. (네 두 손을 꼬옥 잡는다.)

자신이


OOOO그러고보니 내가 아주 좋아하는 사만사 후(Samantha who?)도 주인공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가 기억을 읽고 자신을 찾아가는 내용인데, 알면 알수록 기억을 잃기 전의 자신이 굉장히 빗치였다는 게 밝혀짐ㅋㅋ 시즌2로 끝나서 너무 아쉬운 작품이다
OOOO"자신이 좋아하는 2차원 캐릭터는 자신과 성격이 비슷하다"는 말을 오늘 크리스티나가 해줬는데, 항공사의 소녀비행기 마스코트를 좋아하는 34세 성인남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차마 묻지 못했어. (copipe)

비키


OOOO비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 ㅎㅎ 이렇게 난장판인 관계를 이렇게 유쾌하게 그리다니. 그 와중에 페넬로페와 스칼렛 너무 잘어울리니 이걸 어쩔. 그나저나 스페인의 여름밤. 기타소리와 선명한 꽃들. 언젠가 한번은 가보고싶은 곳.
OOOO아무래도 가게에 그냥 틀어놓기엔 좀 그래서 비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로 바꿨다..
OOOO우리도 사랑일까, 원더풀 라이프, 브로큰백 마운틴, 원위크, 비포 선 라이즈, 어웨이 프롬 허, 이터널 선샤인, 봄날은 간다, 8인의 여인들, 두 번째 사랑, 비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

발표를


OOOO설현:안나오면 협박해서 나오게한다. 김라니:외모로 후려서 적당히 쉬엄쉬엄한다. 카슈라:언변이 강해 발표를 하라고 떠맡겨졌다. 덱스터:정확히 자기 일'만' 완벽히 끝낸다. 자이:중간에 껴서 적당히 한다. 하즈키:조장. 크리스티나:너무 착해서조원이말잘들음

애를


OOOO 57. 앤드류 와이어스 삶과 죽음,고독에 대해 다루는 미국의 사실주의 화가. 1짤은 크리스티나의 세계라는 대표작으로, 어릴 적 소아마비로 장애를 가진 여성의 뒷모습에 나타난 불안과 고독을 그림 t…

CHRISTINA


OOOO7. just a dream 넬리 원곡인데 sam tsui 랑 christina grimmie 가 커버한 거요 크리스티나분 젊으신대 저번달에 총기사고로 돌아가셔서 그 날 울었어요 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itskoomark

크리스티나


OOOO다니엘과 크리스티나의 땅고시범공연. 속이 후련해지는 이 시원한 춤솜씨!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다! 많이 보셨겠지만 다시 함께 감상하시죠~ 신아준 Eunchang Lee 김은미
OOOO인간은 누구나 가슴 깊숙이 상처를 갖고 있어요. 고통의 신맛이 나는 상처죠 그걸 잊으려고 달콤한 어떤 대상을 끊임없이 찾게 된답니다. 크리스티나 진, 달콤한 호두과자
OOOO크리스티나 그리미..ㅠ...ㅠㅠㅠ......허어너어얼ㄴ얼ㅇㄴㄹㅇㄴㄹㄴㅇㄹ
OOOO 무역거래하러 갑니다 클티나랑 얼굴트고 짱친먹으러 갑니다 세계관 그게 뭐죠?ㅠㅠ(영자님께 썰린다)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 ㅠ ㅠ ㅠ 저두 크리스티나 생각만해도 넘 행복하구ㅠㅠ 멍님 붉사에 섭캐도 있지 않으셨나여? 그 아이랑도 친구를<<
OOOO#자캐이름으로_알아보는_작명센스 은 방울 Ms.Buuny / 나 봉순 권 민 (+나나, 세라) 크리스티나 권 / 권 연 눅스 공 민우 브라보 국적불명 하나랑 브라보 빼면 죄다 한국캐..
OOOO그레이 아나토미 크리스티나 나간 뒤로 안봤지만 그래도 몇 년을 봤는데 전혀 생각도 못했다
OOOO그레이 아니토미에서 크리스티나와 그레이가 모든게 호르몬때문이라며 짜증을 내는 장면있는데. 오늘은 내가 그 놈의 호르몬때문에 몸과 정신 모두 힘이들었다. 호르몬 ㅠㅠ 이참에 오늘은 모든게 호르몬 탓이라고 돌리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favfilms_bot
OOOO크리스티나란 이름이 너무 길고 다들 티나라고 부르지.
OOOO 크리스티나 짱 좋다는
OOOOC08. [N] 크리스티나 (퓨어); 3학년; 체력 2; 스마일 444; 퓨어 1216; 쿨 375; 센터스킬 없음
OOOO크리스티나자매니임- 아까 접시를 옮기다가 바닥에 넘어졌어요.. 펄접시는 괜찮아? 크리스티나에..그거보다 먼저 걱정해야 할게 있지 않아요?? 펄바닥은 괜찮아? 크리스티나:
OOOO개인적으로 퀴어 찍었으면 하는 헐리우드 인간은 크리스티나헨드릭스
OOOO크리스티나는 크리스와 티나, 일심동체인 펭귄입니다. 주로 프로덕션 내 펭귄들의 융합과 분열을 조정하는 일을 합니다. 펭귄이 적재적소에 퍼져 있는 것도 이 둘 덕분이죠.
OOOO변화는 한결같고 재탄생의 신호이자 불사조의 알이다. -크리스티나 볼드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Leveneige
OOOO뭐? 크리스티나씨 무서운 사람같다고? 전혀...;;
OOOO크리스티나 한 마리, 크리스티나 두 마리, 크리스티나 세 마리, 크리스티나 네 마리, 크리스티나 다섯 마리, 크리스티나 여섯 마리....
OOOO오늘 우리 충성스러운 레블리 크리스티나의 생일이에요!!! 🎉🎉🎉🎉❤️
OOOO크리스티나 캐릭터 너무 죠화
OOOO근데 크리스티나 로 들림
OOOO 야마 돈다 왜 또 크리스티나야 2005년생 크리스티나로 받아들일게
OOOO 나 절밥 좋아해서 석가탄신일에 맨날 절 갔음 과자도 주고 떡도 줌 그럼 니 크리스티나 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10926M
OOOO 나? 나는 귀여운 동물이라면 좋아하는 편이라 하나를 꼽기 힘든 걸. 그러는 크리스티나는 좋아하는 동물 있을까?
OOOO 자기가 요리한다구 들어가있으라고 해놓고 커크랑 크리스티나랑 손 꼭 붙들고 잠들어있는거 보면 너무 귀여워서 사진 백장 찍고 깨우지도 못하는 팔불출…커크 골반 좁아서 애낳을때 고생 마니 했을 것 같아여ㅠㅠ
OOOO 헉 흑발벽안 넘 좋아요 진짜 이쁠 것 같다 백설공주처럼 심지어 이름도 크리스티나야…커크는 친구같은 아빠일테니 본즈만이라두 어른노릇하려구 했는데 크리스티나가 엄마 똑닮은 눈으로 그렁그렁 쳐다보면 마음 약해져버려…
OOOO 파이크 함장님 이름 따서 이름은 크리스티나 맥코이로 짓고ㅠㅠㅠㅠㅠ 맞아요 본즈는 좋은 아빠가 되어줄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넘 뿌듯하다
OOOO레온하르트공주님, 괜찮다면 함께 커피라도 한 잔 어떨까요? 크리스티나고맙지만 사양할게요. 레온하르트오해는 마시길. 저는 아무한테나 말을 거는 건 아닙니다. 크리스티나오해하지 마요, 나도 아무나 거절하는 건…
OOOO디즈니에서 좋아하는 세 곡 Reflection - 뮬란 / 크리스티나 랑 레아 살롱가 버전 둘 다 좋음 When will my life begin / 라푼젤 A whole new world 학 /알라딘
OOOO 좋아, 나중에 소감 말해줄게. 크리스티나도 나중에 산술점 소감 말해주기야?(끄덕) 그러게, 몇 애들에게 과목 물어봤는데 다들 신비한 동물 돌보기를 대답하더라고. 안 선택한 애들이 적을 거 같은 느낌이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Alloysa_Ally
OOOO 응, 무리하지 않고 다치지도 않게 조심할게. (마주 잡은 손을 살짝 흔들며) 그러고 보니 이번에 선택 과목을 배우는데, 크리스티나는 무슨 과목을 선택했어?
OOOO 글쎄. 그러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연애결혼이 승낙된 건 크리스티나밖에 없었는걸.
OOOO 다 크리스티나 아델리우스 리븐님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나온 것입니다...(존나
OOOO 여행이라, 꽤 즐거웠겠는 걸? 어딜 다녀온 거려나~♪ (제 옆머리카락을 조금 만지작거리며) 응, 잘랐어. 이상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크리스티나가 그렇게 봐주니 안심인 걸?
OOOO 안녕 크리스티나, 오랜만이야. (슬 웃으며) 난 무척 잘 보냈는데, 크리스티나는 어때? 방학 잘 보냈어?
OOOO헐 10월 말에 라쿠나 코일 오슬로 오네... 사실 라쿠나 코일은 별로 안 보고 싶은데 크리스티나 누님만 꼭 한 번 보고 싶다 ㅋㅋㅋ
OOOO 헹ㅎㅎㅎㅎ크리스티나죠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Jean_Lily_N
OOOO크리스티나 돌아와,,, 그 원어민은 작년엔 보덴 몰랐는데 올해 초엔 문제에 애들 이름도 넣어주고 그랬다고 ㅠㅠㅠㅠㅠ 라헬 다시 영국으로 돌아가라 시댕 ㅠㅠㅠㅠㅠㅠㅠ
OOOO앞으로 클럽 회식은 금지야 크리스티나.
OOOO 네!크리스티나씨는요?
OOOO마음에 두었다가 슬퍼하는 것보다 놓아버리고 미소 짓는 편이 낫다.- 크리스티나 로제티 -
OOOO 그 크리스티나라는 분이! EU 인턴으로 일하셨던...! 그런 좋은 일자리를 그만두고 남편을 따라 문화도 말도 낯선 한국으로 시집온게 정말 대단하다!! 그런 기사였던 것 같아욬ㅋㅋ
OOOO아 ㅋㅋㅋ 맞아.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한국인 남편이랑 국제 결혼한 기사 읽고 잠깐 웇조 생각한 거 떠올랐음ㅋㅋㅋ
OOOO크리스티나 도이테콤(The Queen of the Night)의 밤의 여왕 아리아 짱이다 어 머 니 당 신 도 알 파 고 인 가 표 정 변 화 떠 파 고 보 다 없 는 들 을 때 소 리 좀 줄 여 서 듣 기 t.…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dpendt23
OOOO크리스티나메모리... 해야해...
OOOO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 달콤한 내 반쪽 크리스티나 10/2 #휴먼다큐사람이좋다
OOOO10/02 09시-#네이버 #실검 1위#크리스티나 /2위#박하선 /3위#이선빈 /4위:지창욱/5위:아는 형님/6위:로또/7위:옥중화/8위:오늘날씨/9위:오승환/10위:ufc
OOOO아 다큐멘터리에 크리스티나 나왔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죽을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크리스티나같은 사람이라면 결혼하고싶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티나가 누워있는 버크한테 신나가지고 옷벗고 달려드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크리스티나에게 좋은 남편이 돼주지 않으면. 내 손으로 직접 목을 따주겠어!
OOOO 앗!크리스티나씨 얏하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jakaline_z
OOOO2015 8월 크리스티나 2016 10월 크리스티나
OOOO크리스티나...
OOOO크리스티나메모리 깨는중인데 알타이르 갑옷입고 장례치르니까 마음이 "아빠... 형아... 내가 이렇게 컸어... 암살단 그랜드마스터야..." 라고 말하는거같아서 너무 눈물이난다...
OOOO크리스티나 보고싶다... 내일아침에 알람맞춰야하나
OOOO뭬야...데카르트가 폐병으로 일찍(?) 죽은 게 크리스티나 여왕이 자기네 추운 나라로 불러들여 매일 새벽 다섯시에 철학강의를 시켜서였다고...!
OOOO크리스티나, 오늘은 야근이야.
OOOO해보고싶은것 카르마 르블랑 럭스 크리스티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dpendt23
OOOO크리스티나가 혼자 부른버젼보다 이게 더 좋음 그리고 자신감이 더 두드러지는거 같아 좋고
OOOO늘 유쾌한 방송인 #크리스티나, 의외의 반전 매력
OOOO크리스티나 ㅠㅠㅠㅠㅠ
OOOO 0ㅁ0!?!?!?!? 크리스티나 오너님이셨어요!?!?? 헐!!! 오랜만이에요!!!! 대박!!!8ㅁ8
OOOO 근데,크리스티나씨는,혼자 사세요..?
OOOO아.... 카운팅 스타즈...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뭐였지 어디지 했는데 크리스티나 그리미....
OOOO 안녕하세요ㅠㅁㅠ 저저 루ㄹ레린 크리스티나라고 👇요거 오너입니다ㅠㅠㅠㅠㅠㅠ덕캐가 보고싶어서 왔ㅇ어요ㅠㅁ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oasistarsix
OOOO OTL....잘못했어...쥴리, 윌리스....알렉산더...크리스티나.....쥬드로...(줄줄이 이름 읊음)
OOOO+ 사무엘 그레고리 앨리슨 크리스티나 미아
OOOO 크리스티나와 안젤라라니 러블리한 이름이네요💕 ㅎㅎㅎ 꽁냥꽁냥 엄마들에겐 츳코미가 필요할것 같은데 😌 이름만 봐서는 넷다 서로서로 운냐운냐 예뻐할것같은 강강수월래 분위기에요 ㅋㅋㅋ
OOOO이탈리어로 혼내면 애가 경기 일으킬 거 같던데. 월요일 저녁마다 마루 티비에서 흘러나오는 미수다 크리스티나 씨의 말소리 때문에 자다가 깨서 미워했던 이탈리아어...친구는 "음악같은 언어"라며 꼭 배워보라고. 언젠가 도전.
OOOO제발 오웬이랑 크리스티나 이혼해주세여
OOOO크리스티나 백, 아디다스와 함께 MEUFS 포토북 쇼케이스 진행
OOOO존 제라드/ 챠오 쿠 에이완/ 레이그 오레너/ 유가미 카가토/ 아가하라/ 비니거 오일/ 카버 네이티드 워터/ 아바베바 크리스티나/ 켈런 마이마이/ 헬 워커/ 시누 쿄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치 테레사 캔디맨 이미 리지 페리 이야기 받은 자신이 pqpq676
OOOO준호오빠가 내 목소리 크리스티나랰ㅋㅋㅋㅋ
OOOO/크리스티나 로제티-생일
OOOO 제 이름이 크리스티나고, 처음부터 그 오두막에 있었다고 하더군.
OOOO크리스티나 불러라 열 호란 안아깝다
OOOO 제발 크리스티나 폭력을 멈춰주세요 ㅋ ㅋ ㅋ 웃는 건 하루에 몇 번이라도 해줄수 잇어...가장 응원하는 아들내미가 된 느낌이지만 모 어때
OOOO크리스티나랑 그레이처럼 음악듣고 막춤추고싶군
OOOO 디즈니 채널에서 전에 뮬란 개봉할때 뮤직비디오 많이 틀어줘서 보며 자주 들었는데 나중에 보니 앗 그 크리스티나가 이 크리스티나구나! 하게되었습니다ㅠㅠ)/
OOOO 잘 자 크리스티나~
OOOO기묘연 꿀벌 옷 입엇다고 최슈영이 크리스티나 성대모사 하면서 꿀붤내새뀌~~이러는데 배 찢어지는줄 알앗음
OOOO크리스티나 그리미 이분 정신이상자한테 총격당하고 돌아가셨구나.... 난 이분 더보이스 영상으로 알고 샘 튜이랑 같이 부른 영상ㅇ으로 알았는데.. Hello 부르시는 거 아래에 댓글이 너무 슬프다..hello from the other side..ㅠㅠㅠ
OOOO@Myboy_BH 어륀거~죠~와~여~ 이러고있었다고ㅠ;;;;;;;;;;크리스티나가 뭔데ㅜㅠ
OOOO @Myboy_BH 크리스티나 성대모사 한다는거아님?
OOOO 시즌 13보니까 원년맴버가 거의 남아있질 않네요. 크리스티나 양 떠나는 시즌까지만이라도 의리상 봐줘야겠습니다.
OOOO크리스티나 사랑하고...
OOOO 빨리 크리스티나쨩을 해야...
OOOO우리나라는 인종차별이 심하냐 적냐 수준이 아니라.. 그런게 있는지 개념조차도 모르는 사람들이 지천에 깔려서......... 개그콘서트에서 흑인분장하고 우가우가 한다던가... 크리스티나 이탈리아 억양 과장되게 따라하면서 웃는다던가...
OOOO그리고 여러분 우리 버레스크 보자...크리스티나 언니가 정말 넘나 쏘핫하고 크리스틴벨언니 넘 이쁨요...노래는 두말할 것 없다 오에스티보다 영화에 나오는게 더 신나고 좋음..이 영화 여름에만 여섯번은 본듯하다
OOOO 크리스티나도 잘 자~ 나중에 보자!
OOOO크리스티나 뽀뽀
OOOO 크리틸라가 운명인 이유 크리쮸는 사실 크리스티나인데 티나에서 N을 L로 바꾸면 크리쮸틸라가 되지렁!!
OOOO 크리스티나아님?
OOOO어렸을 때 디즈니 비디오 맨날 틀어봤고 유명한 영화들 말고도 코디와 생쥐 구조대?이거랑 요정 크리스티나였나 그것도 재밌게 봤었다
OOOO 크리스티나요!
OOOO브라이언 드 팔마 영화에서의 '비전'에 관한 크리스티나 알바레즈와 에이드리언 마틴의 글과 오디오비주얼 에세이. 말장난이 아니라 정말 드 팔마 영화는 온갖 "시청각 시도"로 이루어져 있는 영상 영화론이 아닌지.
OOOO 잘 자 크리스티나! 나중에 보자~
OOOO내 관캐 크리스티나
OOOO내 자캐로...하자...... 여하 아니면 레이첼 아니면 크리스티나 #알티당_꽃을_들려주고_마음당_칼을_꽂는다
OOOO 11. 또 크리스티나(?) 쓴 슬기....너무 이뻐ㅠㅠㅠㅠㅠ
OOOO토끼+프렌토끼+트헌2,3+올리버+크리스티나+엣셀로 과학문명 국가 건설해보고싶기도 하네
OOOO ...!!!!! 아, 안돼. 크리스티나. 아르테미스 ㅠㅠㅠ미안해....(사탕을 치워줌)
OOOO크리스티나 나빌레라.
OOOO (쥬륵) (그 옆에 가던 크리스티나 295호를 손에 얹어봄) 위로해줘, 크리스티나 ㅠ
OOOO 크리스티나 뭔일인데 ㅋ ㅋ 180cm의 그녀...ㅁㄴㄴㅋㅌㅋ 분조장모드에 닥치는대로 먹고다녔다가<여기서 슬픔이가 버튼 백오십번 눌렀다 흐흑 타박하면 오히려 기껏 죽을 각오하고 있었더니 뭐하는 거냐고 역정냄(?(
OOOO 정말이지? 나중에 이상한 거 그려왔다고 하면 안 돼...~ (끄덕끄덕) 좋아! 크리스티나를 위해 열심히 그리고, 열심히 사진 찍는 법을 알아놓을게! 근데 난 슬슬 잘까 싶은데 크리스티나는 안 자도 돼..?
OOOO 징차 저분 퍼슛 짱이쁘요ㅠㅠㅠ 제가 저분쪽 덕질해보니 프랑스사시는 아오이키츠네님이 우크라이나 사시는 winfoxi님한테서 리사(여우퍼슛)분양받으셨더라구요...!(안물) 리사랑 크리스티나 투샷 레알 천상사진ㅠㅠㅠ
OOOO 대답은 없을것같아요 물론 둘다겠지... 고해소에서 타겟 정보 알려주는거 좋을것같아요 성물들 전부 가리고 크리스티나 자매님은 오후 9시에 항상 공원 산책을 하십니다. 개를 조심하세요. 하고...
OOOO((에드워드, 크리스티나, 루나, 레이니, 숄라우미, 클로에... 엄마 힘낼게..!))
OOOO 이거 너무 슬픔의 곡이라구요... 크리스티나 노선 타면 가가도 앞으로 앨범 두개즘은 더 말아먹을텐데
OOOO헐 크리스티나 성우님
OOOO 응! 새삼 예쁜 이름이야 크리스티나...(끄덕끄덕) 어... 관심이 없는 건가? 일단 주변 어른들이 다른 가문에 대해 잘 말씀을 안 해주셔서.. 자연스레 나도 관심을 안 가진 거 같아.(머쓱)
OOOO 역시 기대하는 애들이 많구나...(끄덕) 그럼 크리스티나라고 불러도 될까? .... (곰곰히 생각하다가 조금 갸웃이면서) 난 잘은 모르지만 집안 어른들이 얘기하시던 중에 가끔 들었던 거 같기도 해. 유명한가보구나..
OOOO 아 ㅋ ㅋ ㅋ ㅋ 그래서크리스티나야
OOOO크리스티나 얘기도 나오네 그래! 이번엔 없었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