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별난가족 일일연속극 KBS 봐야하는데 의진 여주보다 종합 나현 썸타 보신다고 소나무


일일연속극


OOOO할머니집에서 우연히 본 KBS 1에서 방영되는 8시 25분 일일연속극 별난가족 처음엔 왜 보시나 하고 이해가 되지 않았으나 어느순간 KBS 온에어 앱을 다운 받아 8시 25분이 되자마자 별난가족을 보고 있다....ㅎ
OOOO 저 ㅋㅋㅋㅋㅋ완전 아줌마 취향이라 요새는 일일연속극 별난 가족(?) 보고 있어요! 하..서브여주가 여주보다 안 예뻐서 화남...

KBS


OOOOjinu0717_점심, 저녁 참 맛나게 먹었다!!^^~♥ #kbs #별난가족 #설공주 #설동탁 #구윤재 #강단이 #구충재

봐야하는데


OOOO굿와이프 봐야하는데 할머니가 별난가족 보신다고 안된단다 ㅜㅜㅜㅜ엉엉엉
OOOO저녁엔 드라마도 봐야하는데..... 여자의 일생?맞나 그게 너무 굴러가는게 맘에 안드러서 별난가족이 재밋어보인다구. .....
OOOO아 나 별난가족봐야하는데 아ㅂ빠바나나

의진


OOOO소나무 디애나인가 하이디인가 랩하는애 별난가족 여주닮음ㅋㅋㅋㅋㅋㅋㅋ예쁘넹. 의진 민재 나현 이브다
별난가족 일일연속극 KBS 봐야하는데 의진 여주보다 종합 나현 썸타 보신다고 소나무 flyingjinu777

종합


OOOO'별난 가족' 강인덕, 선우재덕 만난 뒤 김진우♥박연수 허락 "사랑하면 결혼해"(종합) 21

썸타


OOOO근데 별난가족도 흐름이.... 응.... 빨리 윤재랑 혜리 겨론하고 동탁이랑 단이랑 겨론해라.....라고하고 싶은데 얘네 너무 가족 단위로 썸타......

미국에


OOOOㅋㅋㅋㅋㅋ별난가족ㅋㅋㅋㅋㅋ 분식점 할머니:엄마 닮았네. 나공주:엄마 아닌데,우리 엄마는 미국에 있는데.. 라고 하니까 검정 고무신 생각남ㅋㅋㅋ

여주랑


OOOO별난가족이란 드라마에서 여주랑 서브남 그리고 서브여주가 삼각관계 될듯~ 근데 서브여주는 지금 남의 신분으로 성공가도 달리는 중인데 여주랑 서브남주 떨어지게 하려고 악녀짓 하겠구나~ 그러면서 서브여주랑 손잡고~

별난가족


OOOO별난 가족 56회 7/18 #별난가족56회 #별난가족
OOOO별난 가족 55회 07.15 #별난가족 #별난가족55회
OOOO별난가족 너무 어거지다. 정주란 사무실 쇼파와 문 거리가 한발자국인데 들어오는걸 모른다? ㅉㅉㅉ
OOOO별난 가족 54회 07.14 #별난가족54회
OOOO별난 가족 53회 07.13
OOOO 별난 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케비에스드라마야!!!
OOOO별난가족 존잼..
OOOO별난가족 노잼이라고 욕했는데
OOOO나 별난가족 보고 집가야함....
OOOO@su_min46svt 울 할무니따라 별난가족보고있삼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