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지완
| OOOO | 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나지완(지명타자)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서동욱(2루수) 7.백용환(포수) 8.강한울(유격수) 9. 노수광(중견수) 선발투수 지크 |
| OOOO | #TigersvsGiants 사직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나지완(DH)-김주찬(LF)-이범호(3B)-필(1B)-서동욱(2B)-백용환(C)-강한울(SS)-노수광(CF)-지크(P) |
| OOOO | 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나지완(지명타자)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서동욱(2루수) 7.백용환(포수) 8.강한울(유격수) 9. 김호령(중견수) 선발투수 양현종 |
| OOOO | #TigersvsGiants 사직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나지완(DH)-김주찬(LF)-이범호(3B)-필(1B)-서동욱(2B)-백용환(C)-강한울(SS)-김호령(CF)-양현종(P) |
| OOOO | 우리팀 올스타전 출전 선수가 김주찬 나지완 백용환 헥터 홍건희? |
| OOOO | #Wyvern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노수광(CF)-김주찬(LF)-이범호(3B)-필(1B)-나지완(DH)-김주형(2B)-백용환(C)-강한울(SS)-지크(P) |
| OOOO | 신종길(우익수)-노수광(중견수)-김주찬(좌익수)-이범호(3루수)-필(1루수)-나지완(지명타자)-김주형(2루수)-백용환(포수)-강한울(유격수) 망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신종길(우익수)-노수광(중견수)-김주찬(좌익수)-이범호(3루수)-필(1루수)-나지완(지명타자)-김주형(2루수)-백용환(포수)-강한울(유격수) |
| OOOO | 홈런왕 롯데 황재균 삼성 최형우 SK 이재원 정의윤 NC 테임즈 한화 로사리오 KIA 나지완 LG 히메네스 번트왕 두산 허경민 롯데 김문호 kt 박경수 SK 켈리 삼성 심창민 넥센 김하성 한화 이용규 KIA 백용환 NC 임창민 LG 신승현 |
| OOOO | 8회말, 2사 이후 백용환의 안타와 나지완 볼넷으로 맞은 주자 1-2루, 대타 이홍구가 유격수 옆 빠지는 적시타 쳐내며 3:3 동점 만들어내는 KIA |
| OOOO | SK 3<8>3 KIA 2사후 백용환의 안타 대타 나지완의 볼넷으로 만든 찬스 대타 이홍구의 1타점적시타. #챔피언스필드8> |
김주찬
| OOOO | #Wyvern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김호령(CF)-신종길(RF)-김주찬(DH)-이범호(3B)-필(1B)-서동욱(2B)-김원섭(LF)-백용환(C)-강한울(SS)-핵터(P) |
KIA
| OOOO | SK 3<4>4 KIA 계속된공격 백용환은 삼진당했으나 강한울의 땅볼로 1점 추가 역전.SK 투수는 라라로 교체. #챔피언스필드4> |
| OOOO | 타이어뱅크 번트왕 드림야수 두산 허경민, 롯데 김문호, kt 박경수, 투수 SK 켈리, 삼성 심창민 나눔야수 넥센 김하성, 한화 이용규, KIA 백용환, 투수 NC 임창민, LG 신승현 |
| OOOO | 타이어뱅크 번트왕-드림 올스타는 야수 두산 허경민, 롯데 김문호, kt 박경수, 투수 SK 켈리, 삼성 심창민이 출전하고, 나눔 올스타에서는 야수 넥센 김하성, 한화 이용규, KIA 백용환, 투수 NC 임창민, LG 신승현이 나선다. |
김호령
| OOOO | 김호령이 못잡은거 보고 1차 충격 서동욱이 엄한데에 송구하는거 보고 2차 충격 백용환이 그걸 못 걷어냈다는 사실에 3차 충격 |
| OOOO | 백용환~ 장타툴이 기본에 블로킹 완벽해 도루저지도 잘해~ 얼굴 열일해~ 꼬스톤 수비 케미야 말할것도 없이 시너지 대폭발이고~ 김호령 수비 얼마나 잘하는지 나열하려면 논문 써야됨~~ |
| OOOO | 꼬스톤만 돌아오면 우리 센터라인 극강이다 백용환-꼬스톤-김호령 ;;;;;;; |
| OOOO | 작년은 수비툴만 있는 김호령에 타격툴만 있는 백용환 심지어 키스톤 회전문 상태였고 주처마저 유리모드였던 걸로 아는데 |
| OOOO | 작년엔 내 인생 망친사람 정근우였는데 올해는 김호령이랑 백용환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백용환도 ㅋㅋㅋ근데 대타로 자주 나와서 김호령만하진 않죠! 진짜 김호령 응원가 무셔여. |
김하성
| OOOO | 백용환 번트왕 나가네ㅋㅋㅋㅋㅋ 김하성, 이용규는 2년 연속 |
번트왕
| OOOO | 이종범ㅋㅋㅋ백용환 번트도 더럽게 못대는데 번트왕 대회 나왔냐고 의아하다고하네ㄱㅋ |
백용환
| OOOO | 백용환은 옆태랑 눈웃음만으로도 얼빠생성 잘할듯 |
| OOOO | 백용환 옆모습 하나는 진짜 끝장나게 잘생겼네 앞모습은 왜 그러냐 (?) |
| OOOO | 백용환 생각부다 나이가 꽤 잇당,,,? |
| OOOO | 백용환 굿..^^ |
| OOOO | 난 용환이 응원가가 그리 좋든데ㅋㅋㅋ타!이거즈 안방바님 백용환 오오오오오오오~ 히메도 춤추게 한 마성의ㅋㅋㅋㅋㅋ |
| OOOO | 주전포수 김태군 내년 군입대하는팀 이홍구와 백용환이란 장타력있으나 수비는 좀:팀 박세웅 대어 내주고 대려온 포수가 남자망신시킨 장성우 팀 독수리는 말할것없고 등등..즉전감포수 목마른팀들 즐비한 현실에 오퍼 유혹앞에 돡런트 의연해야 |
| OOOO | 포수가 홈송구 받아야하는데 마스크를 안벗음. 정말 백용환은 기본이 안된듯. |
| OOOO | 서동욱 송구가 안좋았나? 아님 백용환이 못 잡은건가?? |
| OOOO | 사랑해요 백용환! |
| OOOO | 백용환 나왔어요 누나 |
| OOOO | 김기아는 백용환에서 이홍구로 바뀐거 말곤 동일 |
| OOOO | 홍구는 왜 나왔냐. 백용환 내놔 |
| OOOO | 백용환 슬슬 타격 싸이클 올라올 모양인데 오늘 멀티히트 기대해도 되는 부분? |
| OOOO | 백용환은 양현종을 리드할 때와 김광수를 리드하는 방법은 분명 달랐다. |
| OOOO | 백용환 승! |
| OOOO | 헐 백용환 뭐저렇게 잘생겼냐 |
| OOOO | 백용환이 김광수를 리들할 댄 유인구를 잘 안 쓴다. 왜? |
| OOOO | 음 좋아 백용환... |
| OOOO | 백용환을 생각하면서 강민호까지 더불어 생각해봤거등 |
| OOOO | 도대체 백용환한테도 스트라이크를 못 던지는 멘탈은 뭐지. #LOTTE |
| OOOO | 백용환 롯데전 첫안타 |
| OOOO | 백용환 블로킹 리그 최상급이네 이젠... 홍구야 보고 있냐?? |
| OOOO | 그렇지! 백용환 만세다. |
| OOOO | 백용환 진짜 블로킹 미쳤다 |
| OOOO | 나이스 수비 백용환 |
| OOOO | 그렇지 그 배짱을 유도한 건 백용환이었지 |
| OOOO | 백용환 화이팅 |
| OOOO | 이야 백용환 눈빛봐 뛰어봐라 뒤진다 하는 저 알파미 낭낭한 눈빛 |
| OOOO | 무사 만루를 막는 양현종-백용환 영혼의 배터리ㅠㅠㅠㅠㅠㅠ |
| OOOO | 크...백용환넘나ㅠㅠㅠㅠㅠㅠㅠ저럴때 보면 씹알파같은디 |
| OOOO | 백용환의 강심장과 오늘 양현종의 준비된 듯한 각오가 어우러지면서.. |
| OOOO | 역시! 백용환과 양현종은 환상의 콤비다. |
| OOOO | 백용환 저걸 잡네 |
| OOOO | 백용환 지도 놀람ㅋㅋㅋㅋㅋ |
| OOOO | 무사 주자 만루... 힘내라.. 양현종과 백용환 |
| OOOO | 노아웃 주자 2,3루 위기를 맞이한 백용환과 양현종 |
| OOOO | 백용환 선구안 좋고~ 볼넷 |
| OOOO | 백용환 눈빛이 살아있다. 화이팅 |
| OOOO | 유인구를 많이 던지게 하는 백용환 |
| OOOO | 쓰리볼 원스트라이크에서 백용환은 양현종의 공을 믿고 유인구를.. |
| OOOO | 수비도 좋고 리드도 좋고.. 백용환 |
| OOOO | 타이거즈 안방마님 백용환 워어어어어 워어어 |
| OOOO | 백용환 무쓸모 |
| OOOO | 백용환 병살 |
| OOOO | 어 진리누나 백용환이에요 |
| OOOO | 백용환 이래 가까이서 본 거 첨인대.. 화질구지 |
| OOOO | 그래 내가 한기주를 파게 된건 애증이라 치고 백용환은 얼빠라 치자 이준영은 뭐지 |
| OOOO | 야구 몰라요~ 개아 꼴데 안 파요~ 한기주 최애 아니고 손아섭 얼빠도 아니고 꼬스톤 안 기다리고 백용환 안 아낍니다 이준영이 누구죠? |
| OOOO | 진짜 선수 앞날 모른다는거 ㄹㅇ임 나는 양현종이 리그 탑급 에이스 소리 듣는 투수 될거라고 상상도 못했고 심동섭보다 홍건희가 빨리 터질줄도 몰랐고 백용환이 몇개월 사이에 수비툴 장착하고 주전자리 차지할줄도 몰랐음 |
| OOOO | 아니 백용환 인터뷰들 보는데 얘 진짜 말 못하넼ㅋㅋㅋㅋ 좋습니다... 좋아요... 네 좋았어요... 이런 소리밖에 못햌ㅋㅋㅋㅋ |
| OOOO | 홍구 세게임 이상 주전 출전하면 다른팀 "아백용환은백업이구나" 근데 다음 시리즈에 용환이스타팅이네? "아이홍구타격감이안올라오니백업됐구나" 근데 올스타전에 백용환출전 이홍구휴식기 "아역시백용환백업이구나. 너네백업포수트레이드하자… |
| OOOO | 홍구 세게임 이상 주전 출전하면 다른팀 "아백용환은백업이구나" 근데 다음 시리즈에 용환이스타팅이네? "아이홍구타격감이안올라오니백업됐구나" 근데 올스타전에 백용환출전 이홍구휴식기 "아역시백용환백업이구나. 너네백업포수트레이드하자 콜?" ㅋㅋㅋㅋㅋㅋ |
| OOOO | 정말 감격스럽다 백용환을 수비요정으로 만들어주신 유창식 코치님 사랑하구요 이제 코치 은퇴하고 선발로 좀 돌아오세요 |
| OOOO | 한기주는 잘했었던 놈 안치홍은 꾸준히 잘하는 놈 백용환은 잘할 것 같은 놈이라면 이준영은 잘했으면 좋을 놈...... |
| OOOO | 다들 누나라고 부르니까 나도 백용환 누나라고 불러야할거 같잖여..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백용환 타석에도 못 서보고 끝난거냨ㅋㅋ |
| OOOO | 이재학 - 백용환 배터리 안하는걸로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백용환 왜 점점 잘생겨지냐고 혼란스럽다고 |
| OOOO | 우리 백용환 쉬게해라 올스타가 뭐냐 |
| OOOO | 백용환 오늘따라 왤케 어려보이지 |
| OOOO | 요즘 백용환 인기많더랔ㅋㅋㅋㅋㅋ 갸빠들의 덕심을 부르고있음 |
| OOOO | 백용환 |
| OOOO | 투수전이다 승부는 다음 투수에게 넘긴다 0:0의 승부에서 백용환이 홈런을 때...때...때........ |
| OOOO | 앗기여워백용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올스타전 우리팀 출전 선수들 다섯 명 단체사진이 올라왔는데 백용환 너무 살 빠진 게 아닌가 싶고요..... |
| OOOO | 이제 트와이스 우아하게 노래만 들으면 그 뒤에 백용환을 3번 외치게 되는 것입니다 |
| OOOO | 어후 백용환 이홍구 둘이 장점만 합치면 딱이겠구만 왜 둘은 한몸이 아닌가 |
| OOOO | 라라는 볼넷 4연속 내주며 동점 내줬네 이후 이어진 무사 만루에서 백용환 삼진 |
| OOOO | 백용환 삼진 |
| OOOO | 백용환 앞에 무사 만루 |
| OOOO | 사스가 백용환... 수비 개쩔음 |
| OOOO | 백용환 응원가 치어업이냐.... |
| OOOO | 백용환 빨랫줄송구;;;; 지려버림 |
| OOOO | 역시 백용환 도루 저지 잘하고요 |
| OOOO | 백용환 오늘 멀티히트 치면 존나 마킹할것 |
| OOOO | 그나저나 번트대는 백용환이라니 상상 진짜 안됨 |
| OOOO | 아니 솔직히 89라인이 미친 동안인거지 90라인이 무슨 죄죠...? 89에 김선빈 백용환 윤완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백용환 의문의 중고참... |
| OOOO | 백용환은 공룡 닮았고 이홍구는 피글렛 닮음... 매번 느낌 |
| OOOO | 백용환 올스타?????? |
| OOOO | 오늘 백용환 씹덕포인트는 파울타구가 마스크 강타해서 옆쪽으로 돌아갔는데 마스크 벗고 맞은 부분 만지작대던 거랑 심판한테 머리 토닥토닥 당한 거 |
| OOOO | 백용환 부둥부둥 해주고 싶은데 야구를 못해서 자꾸 깊은 빡침이 애정도를 넘어서버림 |
| OOOO | 아 대박 경기 끝나고 덕아웃에서 백용환 까마득한 고참들 사이에 낑겨있는거 존나 귀엽고 |
| OOOO | 백용환 등장곡 왜 춰럽임???? |
| OOOO | 이홍구나 백용환이나 둘 다 수비 드럽게 못하는데, 도루저지율이 높은 백용환이 그나마 맛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