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2, 2016

백용환 나지완 김주찬 신종길 KIA 이범호 강한울 유격수 노수광 김호령 SK


나지완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나지완(지명타자)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서동욱(2루수) 7.백용환(포수) 8.강한울(유격수) 9. 노수광(중견수) 선발투수 지크
OOOO#TigersvsGiants 사직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나지완(DH)-김주찬(LF)-이범호(3B)-필(1B)-서동욱(2B)-백용환(C)-강한울(SS)-노수광(CF)-지크(P)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나지완(지명타자)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서동욱(2루수) 7.백용환(포수) 8.강한울(유격수) 9. 김호령(중견수) 선발투수 양현종
OOOO#TigersvsGiants 사직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나지완(DH)-김주찬(LF)-이범호(3B)-필(1B)-서동욱(2B)-백용환(C)-강한울(SS)-김호령(CF)-양현종(P)
OOOO우리팀 올스타전 출전 선수가 김주찬 나지완 백용환 헥터 홍건희?
OOOO#Wyvern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노수광(CF)-김주찬(LF)-이범호(3B)-필(1B)-나지완(DH)-김주형(2B)-백용환(C)-강한울(SS)-지크(P)
OOOO신종길(우익수)-노수광(중견수)-김주찬(좌익수)-이범호(3루수)-필(1루수)-나지완(지명타자)-김주형(2루수)-백용환(포수)-강한울(유격수) 망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용환 나지완 김주찬 신종길 KIA 이범호 강한울 유격수 노수광 김호령 SK ajflekclsdo
OOOO신종길(우익수)-노수광(중견수)-김주찬(좌익수)-이범호(3루수)-필(1루수)-나지완(지명타자)-김주형(2루수)-백용환(포수)-강한울(유격수)
OOOO홈런왕 롯데 황재균 삼성 최형우 SK 이재원 정의윤 NC 테임즈 한화 로사리오 KIA 나지완 LG 히메네스 번트왕 두산 허경민 롯데 김문호 kt 박경수 SK 켈리 삼성 심창민 넥센 김하성 한화 이용규 KIA 백용환 NC 임창민 LG 신승현
OOOO8회말, 2사 이후 백용환의 안타와 나지완 볼넷으로 맞은 주자 1-2루, 대타 이홍구가 유격수 옆 빠지는 적시타 쳐내며 3:3 동점 만들어내는 KIA
OOOOSK 3<8>3 KIA 2사후 백용환의 안타 대타 나지완의 볼넷으로 만든 찬스 대타 이홍구의 1타점적시타. #챔피언스필드

김주찬


OOOO#Wyvern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김호령(CF)-신종길(RF)-김주찬(DH)-이범호(3B)-필(1B)-서동욱(2B)-김원섭(LF)-백용환(C)-강한울(SS)-핵터(P)

KIA


OOOOSK 3<4>4 KIA 계속된공격 백용환은 삼진당했으나 강한울의 땅볼로 1점 추가 역전.SK 투수는 라라로 교체. #챔피언스필드
OOOO타이어뱅크 번트왕 드림야수 두산 허경민, 롯데 김문호, kt 박경수, 투수 SK 켈리, 삼성 심창민 나눔야수 넥센 김하성, 한화 이용규, KIA 백용환, 투수 NC 임창민, LG 신승현
OOOO타이어뱅크 번트왕-드림 올스타는 야수 두산 허경민, 롯데 김문호, kt 박경수, 투수 SK 켈리, 삼성 심창민이 출전하고, 나눔 올스타에서는 야수 넥센 김하성, 한화 이용규, KIA 백용환, 투수 NC 임창민, LG 신승현이 나선다.

김호령


OOOO김호령이 못잡은거 보고 1차 충격 서동욱이 엄한데에 송구하는거 보고 2차 충격 백용환이 그걸 못 걷어냈다는 사실에 3차 충격
OOOO백용환~ 장타툴이 기본에 블로킹 완벽해 도루저지도 잘해~ 얼굴 열일해~ 꼬스톤 수비 케미야 말할것도 없이 시너지 대폭발이고~ 김호령 수비 얼마나 잘하는지 나열하려면 논문 써야됨~~
OOOO꼬스톤만 돌아오면 우리 센터라인 극강이다 백용환-꼬스톤-김호령 ;;;;;;;
OOOO작년은 수비툴만 있는 김호령에 타격툴만 있는 백용환 심지어 키스톤 회전문 상태였고 주처마저 유리모드였던 걸로 아는데
OOOO작년엔 내 인생 망친사람 정근우였는데 올해는 김호령이랑 백용환ㅋㅋㅋㅋㅋㅋㅋ
OOOO 백용환도 ㅋㅋㅋ근데 대타로 자주 나와서 김호령만하진 않죠! 진짜 김호령 응원가 무셔여.
백용환 나지완 김주찬 신종길 KIA 이범호 강한울 유격수 노수광 김호령 SK _mmmrk

김하성


OOOO백용환 번트왕 나가네ㅋㅋㅋㅋㅋ 김하성, 이용규는 2년 연속

번트왕


OOOO이종범ㅋㅋㅋ백용환 번트도 더럽게 못대는데 번트왕 대회 나왔냐고 의아하다고하네ㄱㅋ

백용환


OOOO백용환은 옆태랑 눈웃음만으로도 얼빠생성 잘할듯
OOOO백용환 옆모습 하나는 진짜 끝장나게 잘생겼네 앞모습은 왜 그러냐 (?)
OOOO백용환 생각부다 나이가 꽤 잇당,,,?
OOOO백용환 굿..^^
OOOO난 용환이 응원가가 그리 좋든데ㅋㅋㅋ타!이거즈 안방바님 백용환 오오오오오오오~ 히메도 춤추게 한 마성의ㅋㅋㅋㅋㅋ
OOOO 주전포수 김태군 내년 군입대하는팀 이홍구와 백용환이란 장타력있으나 수비는 좀:팀 박세웅 대어 내주고 대려온 포수가 남자망신시킨 장성우 팀 독수리는 말할것없고 등등..즉전감포수 목마른팀들 즐비한 현실에 오퍼 유혹앞에 돡런트 의연해야
OOOO포수가 홈송구 받아야하는데 마스크를 안벗음. 정말 백용환은 기본이 안된듯.
OOOO서동욱 송구가 안좋았나? 아님 백용환이 못 잡은건가??
OOOO사랑해요 백용환!
OOOO백용환 나왔어요 누나
OOOO김기아는 백용환에서 이홍구로 바뀐거 말곤 동일
OOOO홍구는 왜 나왔냐. 백용환 내놔
OOOO백용환 슬슬 타격 싸이클 올라올 모양인데 오늘 멀티히트 기대해도 되는 부분?
OOOO 백용환은 양현종을 리드할 때와 김광수를 리드하는 방법은 분명 달랐다.
OOOO 백용환 승!
OOOO헐 백용환 뭐저렇게 잘생겼냐
OOOO 백용환이 김광수를 리들할 댄 유인구를 잘 안 쓴다. 왜?
OOOO 음 좋아 백용환...
OOOO 백용환을 생각하면서 강민호까지 더불어 생각해봤거등
OOOO도대체 백용환한테도 스트라이크를 못 던지는 멘탈은 뭐지. #LOTTE
OOOO백용환 롯데전 첫안타
OOOO백용환 블로킹 리그 최상급이네 이젠... 홍구야 보고 있냐??
OOOO 그렇지! 백용환 만세다.
OOOO백용환 진짜 블로킹 미쳤다
OOOO 나이스 수비 백용환
OOOO 그렇지 그 배짱을 유도한 건 백용환이었지
OOOO 백용환 화이팅
OOOO이야 백용환 눈빛봐 뛰어봐라 뒤진다 하는 저 알파미 낭낭한 눈빛
OOOO무사 만루를 막는 양현종-백용환 영혼의 배터리ㅠㅠㅠㅠㅠㅠ
OOOO크...백용환넘나ㅠㅠㅠㅠㅠㅠㅠ저럴때 보면 씹알파같은디
OOOO 백용환의 강심장과 오늘 양현종의 준비된 듯한 각오가 어우러지면서..
OOOO 역시! 백용환과 양현종은 환상의 콤비다.
OOOO백용환 저걸 잡네
OOOO백용환 지도 놀람ㅋㅋㅋㅋㅋ
OOOO 무사 주자 만루... 힘내라.. 양현종과 백용환
OOOO 노아웃 주자 2,3루 위기를 맞이한 백용환과 양현종
OOOO 백용환 선구안 좋고~ 볼넷
OOOO 백용환 눈빛이 살아있다. 화이팅
OOOO 유인구를 많이 던지게 하는 백용환
OOOO 쓰리볼 원스트라이크에서 백용환은 양현종의 공을 믿고 유인구를..
OOOO 수비도 좋고 리드도 좋고.. 백용환
OOOO타이거즈 안방마님 백용환 워어어어어 워어어
OOOO백용환 무쓸모
OOOO백용환 병살
OOOO어 진리누나 백용환이에요
OOOO백용환 이래 가까이서 본 거 첨인대.. 화질구지
OOOO그래 내가 한기주를 파게 된건 애증이라 치고 백용환은 얼빠라 치자 이준영은 뭐지
OOOO야구 몰라요~ 개아 꼴데 안 파요~ 한기주 최애 아니고 손아섭 얼빠도 아니고 꼬스톤 안 기다리고 백용환 안 아낍니다 이준영이 누구죠?
OOOO진짜 선수 앞날 모른다는거 ㄹㅇ임 나는 양현종이 리그 탑급 에이스 소리 듣는 투수 될거라고 상상도 못했고 심동섭보다 홍건희가 빨리 터질줄도 몰랐고 백용환이 몇개월 사이에 수비툴 장착하고 주전자리 차지할줄도 몰랐음
OOOO아니 백용환 인터뷰들 보는데 얘 진짜 말 못하넼ㅋㅋㅋㅋ 좋습니다... 좋아요... 네 좋았어요... 이런 소리밖에 못햌ㅋㅋㅋㅋ
OOOO홍구 세게임 이상 주전 출전하면 다른팀 "아백용환은백업이구나" 근데 다음 시리즈에 용환이스타팅이네? "아이홍구타격감이안올라오니백업됐구나" 근데 올스타전에 백용환출전 이홍구휴식기 "아역시백용환백업이구나. 너네백업포수트레이드하자…
OOOO홍구 세게임 이상 주전 출전하면 다른팀 "아백용환은백업이구나" 근데 다음 시리즈에 용환이스타팅이네? "아이홍구타격감이안올라오니백업됐구나" 근데 올스타전에 백용환출전 이홍구휴식기 "아역시백용환백업이구나. 너네백업포수트레이드하자 콜?" ㅋㅋㅋㅋㅋㅋ
OOOO정말 감격스럽다 백용환을 수비요정으로 만들어주신 유창식 코치님 사랑하구요 이제 코치 은퇴하고 선발로 좀 돌아오세요
OOOO한기주는 잘했었던 놈 안치홍은 꾸준히 잘하는 놈 백용환은 잘할 것 같은 놈이라면 이준영은 잘했으면 좋을 놈......
OOOO다들 누나라고 부르니까 나도 백용환 누나라고 불러야할거 같잖여..
OOOOㅋㅋㅋㅋㅋㅋㅋ백용환 타석에도 못 서보고 끝난거냨ㅋㅋ
OOOO이재학 - 백용환 배터리 안하는걸로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용환 왜 점점 잘생겨지냐고 혼란스럽다고
OOOO우리 백용환 쉬게해라 올스타가 뭐냐
OOOO백용환 오늘따라 왤케 어려보이지
OOOO요즘 백용환 인기많더랔ㅋㅋㅋㅋㅋ 갸빠들의 덕심을 부르고있음
OOOO백용환
OOOO 투수전이다 승부는 다음 투수에게 넘긴다 0:0의 승부에서 백용환이 홈런을 때...때...때........
OOOO앗기여워백용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올스타전 우리팀 출전 선수들 다섯 명 단체사진이 올라왔는데 백용환 너무 살 빠진 게 아닌가 싶고요.....
OOOO이제 트와이스 우아하게 노래만 들으면 그 뒤에 백용환을 3번 외치게 되는 것입니다
OOOO어후 백용환 이홍구 둘이 장점만 합치면 딱이겠구만 왜 둘은 한몸이 아닌가
OOOO라라는 볼넷 4연속 내주며 동점 내줬네 이후 이어진 무사 만루에서 백용환 삼진
OOOO백용환 삼진
OOOO백용환 앞에 무사 만루
OOOO사스가 백용환... 수비 개쩔음
OOOO백용환 응원가 치어업이냐....
OOOO백용환 빨랫줄송구;;;; 지려버림
OOOO역시 백용환 도루 저지 잘하고요
OOOO백용환 오늘 멀티히트 치면 존나 마킹할것
OOOO그나저나 번트대는 백용환이라니 상상 진짜 안됨
OOOO아니 솔직히 89라인이 미친 동안인거지 90라인이 무슨 죄죠...? 89에 김선빈 백용환 윤완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용환 의문의 중고참...
OOOO백용환은 공룡 닮았고 이홍구는 피글렛 닮음... 매번 느낌
OOOO백용환 올스타??????
OOOO오늘 백용환 씹덕포인트는 파울타구가 마스크 강타해서 옆쪽으로 돌아갔는데 마스크 벗고 맞은 부분 만지작대던 거랑 심판한테 머리 토닥토닥 당한 거
OOOO백용환 부둥부둥 해주고 싶은데 야구를 못해서 자꾸 깊은 빡침이 애정도를 넘어서버림
OOOO아 대박 경기 끝나고 덕아웃에서 백용환 까마득한 고참들 사이에 낑겨있는거 존나 귀엽고
OOOO백용환 등장곡 왜 춰럽임????
OOOO이홍구나 백용환이나 둘 다 수비 드럽게 못하는데, 도루저지율이 높은 백용환이 그나마 맛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