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사랑합니다


OOOO 이준기 씨, 오늘은 무엇을하고 있었습니까? 나는 하루 종일 이준기 씨의 일만 생각하고있었습니다. . . 사랑합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 GN. . .
OOOO 이준기 씨, 오늘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나는 이준기 씨의 일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사랑합니다 ♡ 연말이 몹시 기다려집니다. . . ♡ (; ∀;)
OOOO 사랑합니다. 이준기
OOOO 이준기 씨, 잡지 나 사진집 많이 나오는군요 (* '∀`*) 멋진 준기 씨가 가득 보이는군요 ♡ 기쁩니다 ♡ 오늘도 발신 감사합니다 ♪ 이준기 씨, 사랑합니다 ~ ♡ 안녕히 주무세요 (^ _ ^) / ~~
OOOO준별★) 이준기는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OOOO 나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OOOO 아하하 ~ 😁🎵 이준기 씨 즐거운 ~ ☺️✌🏼️ 그러나 ~ 이준기 씨는 진심으로 우리를 사랑해 💗 정정을 부탁드립니다 🌠 대형에 ~ 사랑합니다 💝💝💝💝💝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 우리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OOOO ㅋㅋㅋㅋㅋ심쿵+로맨틱 커플 케미💕 →맞아요~‼︎최고의 커플이에요😆seita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OOOO 저도 이준기를 사랑합니다 😘💕 그리고 내 사랑은 영원히 ... (///ω///) 💓💖
OOOO 나도 준기씨와 같은 기분입니다~~ (ノ∀\*) 너무 재미있는 기사를 발견했네요 ^^ 재미있어서 너무 너무 좋은 기사입니다 ~ ^^ " 이준기는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이것은 위대한 명언입니다!! (^^)b
OOOO 저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OOOO 이준기를 사랑하는 이준기를 나는 사랑합니다💜💛💚💜💛💚
OOOO 나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OOOO 푸하하하하하하하 내가 이준기면 이준기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와 ~ 이준기 씨 깨끗이 ✨ 요정 👑 ~ 💕 요코하마 오늘은 좋은 날씨 ☀ 덥고 💦🍧 타임 🕑 이준기 씨도 더위에지지 말고 힘내 💪 사랑합니다 ~ 💝💝💝💝💝

진심으로


OOOO 꾀꼴💖저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 합니다.😘😘😘😘
OOOO 으아 잘생겼다 나도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한다~~~~
OOOO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뭐에욬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기 진심으로 사랑해주셔서고맙습니다 이준기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기 반응 개웃김ㅋㅋㅋㅋ이준기는 이준기를 진심으로 사랑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것은 뉴스 기사일까요? 코스모폴리탄의 잡지에 대해서 씌어져 있네요 ^^ 응? 이준기♡이준기 ^^ 게재 미스? ^^; 아니요, 이것은 정답입니다 ^^ 준기씨는 준기씨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네요 ^^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보보경심려


OOOO160718 by mepci 8월 29일 첫방송되는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두근두근 #기대되는 #아이유 와 #이준기 의 #케미😍 #멥시 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대박기원합니다 🙏 🙏 🙏
OOOO★정기업뎃★ 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 패러디계정 전용 보정 A pair of a lifetime의 모든 사진은 2차 가공, 무단 사용, 로고 크롭, 상업적 이용x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아이유 #이준기 #강하늘 #지수 #강한나 #백현 #남주혁
OOOO160714💕 인천국제공항 입국. #이준기 #시칠리아거짓말 #보보경심려 #歩歩驚心麗 #李准基 #李準基 #谎言西西里 #leejoongi
OOOO 나도 틀렸는지 걱정이 되었어요.나는 괜찮아.ㅋ 이준기♥이지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초대박!!

아이유


OOOO#코스모폴리탄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왕소 #아이유 #IU #해수
OOOO#Repost @repostapp @Regrann from @shinae.lee - 이것이야말로 non보정컷 보정할필요가 없지요😬🖒 #보보경심으로 빠져들 준비😘 #IU #아이유 #이준기
OOOO헐 구르미 그린 달빛(박보검,김유정 주연)이랑 보보경심(이준기,아이유 주연) 둘다 사극물이고 각각 kbs sbs 월화드라마라서 경쟁 엄청 심할거같다.. 심지어 몇화빼고는 다 겹침
OOOO와 아이유랑 이준기랑 둘이 진짜 정말 아주 많이 안어울린다...
OOOO 아이유랑 이준기 되게안어울리네...왜지..
OOOO 뭐지..이준기랑 아이유 안어울려...
OOOO코스모폴리탄8월호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흥하자!!!!!!!!
OOOO#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 #아이유 #왕소 #해수 #팬아트
OOOO아이유랑 이준기 안어울림..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 헉ㄱ 이게뭐에요? 이준기랑 아이유라니 쩔자나욧 ㅇ0ㅇ...♥

안녕히


OOOO 이준기 씨, 안녕히 주무세요 🌠 멋진 꿈을 꾸어 주세요 💝
OOOO 이준기 씨, 오늘은 어떤 하루였어요? 매일이 행복하시도록 💝 안녕히 주무세요 🌠
OOOO 이준기 씨, 오늘도 사진을 감사합니다 💝 멋지💕 내일도 보고 싶어요 😊 안녕히 주무세요 🌠
OOOO 이준기 씨, 오늘도 멋진 사진을 감사합니다. 💝 조금 몸을 쉬세요. 😊 안녕히 주무세요. 🌠

백현


OOOO얼루어 3월호 이준기님 인터뷰 중 백현이 부분 ❤️
OOOO160706 이준기님 웨이보 업데이트 #백현 - 사랑스러워라8ㅁ8
OOOO🌙160706 (2) ✔W korea 트위터 세훈 ✔겟잇케이 트위터 ✔이준기님 인스타 & 웨이보 백현 ✔k_hanna_ & queen_j.y.p 인스타 백현 ✔h008801 인스타 민석
OOOO 배우들 미모 오짐. 이준기 변백현 남주혁 사람 죽인다

LEEJOONGI


OOOO160712 BY jeanlee.pic 우람한내다리 #촬영4일차 #hawaii #이준기 #JG #LeeJoonGi #LeeJunKi
OOOO160711 BY jeanlee.pic - 정말 너무 사람냄새나고 매너잇고 하루하루 볼수록 더 매력잇고 찍는족족 A컷인.. #이준기 #JG #너를어떻하면좋으니 #hawaii #촬영3일차 #LeeJoonGi

강하늘


OOOO배우도 해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 김민석 강하늘 이종석 지수 손예진 김혜수 이제훈 김태리 박신혜 요즘 민석이가 너무 귀여움ㅠㅠㅠ 인간상추!!!
OOOO김지원 이준기 강하늘 김민석 마동석 한효주 한지민 김혜수 장희진 윤시윤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JG


OOOO#Repost @jeanlee.pic with @repostapp ・・・ 다리짱예쁘게나옴 쿄쿄 #산책하는거아니죠 #장소헌팅중이엇죠 #잊을만하면나오는하와이이야기 #심쿵표지작업중 #이준기 #JG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jgshock 모두 예약 했어요 ~ ^^ 이준기 씨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OOOO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JG✴💖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 🌟🌟🌟 fighting! 💪😍😍 #이준기 #李準基 #イジュンギ #IU #leejunki #kdrama #배우이준기 #koreanstar

배우


OOOO지창욱 윤균상 이현우 김수현 전지현 이영애 김유정 여진구 이수혁 이준기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버블시스터즈 현재 멤버 김민진은 동덕여대-동덕여대대학원을 거쳐 여러 대학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이준기 Feat. 슈퍼위크 Special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OOOO난 진짜 중딩때 가수론 에쵸티 판 것 빼곤 귀신같이 배우 한길만 팠다.. 국연 이준기부터해서 스쳐 지나간 구블러,조토끼랑 현재 본진인 히들이, 콜린태론 그리고 후거까지 올곧다 큽
OOOO 이배우를 사랑하는 이배우님~~♪♪ 오늘은 여러 가지 가르쳐 주셔서 고마워요! kkk^o^ THE STAR 사진은 Cosmopolitan과 전혀 다른 분위기 네요^^b 역시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이준기님♥♥ 모두 기다려집니다~~o^^o
OOOO이준기 cosmopolitankorea 화보촬영 정말 넘 멋지다 내배우최고 👍👍👍 💖💖💖💖💖🤗😇😘
OOOO나도..내배우..준호보러 가고싶은데..😭😭 이눔의 직장일만 아님 달려갔을텐데.. 흑..슬프다요😢😢 본진 상영.. 제발..꼬옥..플리즈..원하옵니다.. 꼭 보고싶사옵니다🙏🙏 #시칠리아햇빛아래 #이준기 #박준호 …
OOOO준별영상★넘나 이뿨 핡😍😍😍내배우 이준기
OOOO0714 입국짤들 눈부시구만 내배우 이준기😊😘

멋진


OOOO 극장 번개팅 = 영화관을 빌려 이준기의 영상을보고 이준기 멋진 ~ 준기 사랑 ~와 이준기 팬들이 모여 즐겁게 보낼 회의입니다 ^^

친애하는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 하루습니까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
OOOO GM 😃🌺 친애하는 이준기 군 지금 이야말로 건강에 조심 해주세요, 💟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 그리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화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hasoung

사랑하는


OOOO 이준기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준기를 매우매우~아주많이 알라뷰 쏘 머치해욤😄😄🤗🤗😘😘💕💕

왕소


OOOO≪ 달의 연인 - 보보경심麗 ≫ 고려 태조의 넷째아들이자, 훗날의 광종. 4황자 왕소(이준기 분) 패러디계정입니다. 방영 전, 홍보 위주 트윗. @Dramabot…

입국


OOOO160714 인천국제공항 입국. #이준기
OOOO160714 인천국제공항 입국. 닥치고준기!!!!! #이준기

이준기


OOOO윤시윤 이준기 +켄타로 아악 너무 좋다
OOOO왕의 남자 보는데 이준기 존나 넘...넘 예쁘다...
OOOO 천한 놈이라고 욕하는 캇짱이 보거싶었다~~~!~!~ 이준기 넘 잘생겻다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 진정한리더 이준기님~~~^o^/* 이 말을 듣고 현장에서의 따뜻한 분위기가 전해졌습니다^^ 우리도 너무 자랑 스러워요!! 역시 우리 대장님 이구나~~^^b♥ 후후후♪ 근데..잘 지내요? 역시 업데이트가 없으면 좀 걱정 되네요~^^;
OOOOrt) 피토할때마다 올라가는 시청률ㅋㅋㅋㅋㅋ 옛날 신생대쯤... 마이걸이란 드라마가 궁이랑 붙었는데.. 시청률 안나오자 이준ㄱㅣ씨 스쿼시장면을 글케 넣어떤거 생각난다 ㅋㅋㅋ 이준기가 스쿼시만 하면 시청률오른다구... ㅋㅋㅋ
OOOO이준기,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이유? '홀릭 포인트4'
OOOO 16살 올수니 엔규입니당'○' 인피니트 이준기 기희현 좋아하고 게임 좋아해서 언급 자주 있어요! 붙수니 후배그룹 안받아오 가끔씩 연성도하고 짤만들어요 친해지기 쉬우니 찔러주세오💙💙 …
OOOO'조선총잡이' 이준기, 말 위에서도 모니터 삼매경 '훈훈'
OOOO♡본진:던파(스윞배메/파이니우) ♡부진:구애니+아동애니 위주 ♡레드벨벳,10cm,악동뮤지션,정연,김희철,요조,이준기 ♡그마남,내 집사는 비정규직!,징벌소녀 등등 ☆소비러+낙서쟁이 ☆일상위주
OOOO이준기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 제 취향이요? 음 .. 나열해 보자면 이준기 엠블랙의 지오 세븐틴의 호시 젝스키스의 은지원 << 이런 류인데 모르겟죠?
OOOO친구가 학 사진 주면서ㅋㅋㅋ이준기 닮았다구ㅋㅋ 잘생긴 학 쭌기님 닮았다구해주셔서 고마워여👍
OOOO왕의 남자 존나 이준기얼굴 예쁘게 꾸며놓고 이상한 각도에서 찍는 영화
OOOO저거 비하인드 컷에서 왕 존나 어색하게 일어나서 입 닦고 이준기 한참 누워있다가 존나 멘붕온 얼굴로 스탭한테 휴지 받아서 입 닦음ㅋㅋㅋ
OOOO아침이니까 윾쾌한 이준기 저곡지를 보자 ^^… 이준기 저곡지는 사이가 매우 좋구나... 마치 견우와 직녀랄..찌.. ^^…… 붙어있되 ㄴ만날 수 없는.. (이준기그만해..)
OOOO이준기 팬카페에 올리면 강퇴당하는 짤 수준인디 ㅋㅌㅋㅋㅋㅋ 하 준기업하.. <8 font="">
OOOO- 연예인 H.O.T. 샤이니 이준기 류준열 - 드라마 부활, 별그대, 태후, 운빨 - 스타벅스 - 나노블럭, 해피밀 - 먹는거 빵, 젤리 #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이준기 하와이 the star magazine namooatctrs weibo
OOOO이준기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OOOO 16살 올수니 엔규입니당'○' 인피니트 이준기 기희현 좋아하고 게임 좋아해서 언급 자주 있어요! 붙수니 후배그룹 안받아오 가끔씩 연성도하고 짤만들어요 친해지기 쉬우니 찔러주세오💙💙
OOOO그리고 #부산행 엔딩에 마동석이 좀비 여러마리가 합체한 좀비 대보스랑 혈투끝에 결국 승리하는데, 어깨에 짤방의 마크가 달린 특수부대원 이준기가 등장해서 마동석 델고감.
OOOO◇이준기= 1982년 부산 출생, 창원 반송초등학교, 반송중학교, 창원경일고등학교 ?
OOOO이준기 히어로 진도혁 🤗😇😘
OOOO총잡이' 영웅 스토리 탄생, 이준기 표 '히어로물' 이런 것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이준기 아랑사또전 김은오 은오사또 💖 💖 💖 💖 💖 🤗😇😘
OOOO헐 이준기 왜케....왜... 왜....(말잇못
OOOO 아 이준기....짱이다
OOOO 이준기 컬렉션 중에..개늑시는 거의 10년만에 딥디에서 블루레이 제작햇음..잊지않은팬들 덕분에 무사히 출시됏는데..난 삿당😎근데..일지매 나 투윅스 는..불안하다😔.일지매 지금선입금 받고잇는데..300개정도 넘은듯..왠지또엎어질듯😢힝
OOOO 이준기♡이준기?😂
OOOO 이준기 이준기 YA YA YA
OOOO ㅠㅠ 안되요 ㅋㅋㅋ 그래도 이준기가 두명 있으면 혼자 주세요 ㅋㅋㅋ♡♡♡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torao1918yahooc
OOOO아 미친ㅋㅋㅋㅋ이준기♡이준기ㅋㅋㅋㅋㅋ
OOOO시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기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역시 이준기 !? Kkkkk 😁😜😘👌
OOOO 준기 군 안녕 잎에서 들여다 준기 군 요정 같네 자신을 사랑하라입니까? 이준기는 사랑스러운 사람 이군요하지만 준기 군은 자신 이외의 사람을 자신보다 더 사랑한 것이 있습니까?
OOOO 🌛코스모✨스타🌞이준기를 사랑 하지않은 사람은 없잖아그래🤔
OOOO 이준기는 역시 이준기와 어울려요ㅋ
OOOO 그래서 이준기😂😂😂🍍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 에공~~ 이뿐울막내~~ 이런 울막내라서 너무 사랑스럽고.. 자랑스럽고.. 그리고 행복해.. 그래~~ 그렇게 울막내답게.. 이준기답게.. 호호 할아버지 될때까지..😆 비오는 오늘도 오나전 사랑해~ 내동양생명아~ 알지?😙😙😙
OOOO 심쿵+로맨틱 커플 이준기♥이준기 ㅋㅋㅋㅋ
OOOO 정말 아름다운 이준기씨💕💓💖
OOOO이준기 뭐랄까.... 점점 멀어지고 있는 느낌 ? ㅋㅋㅋ대화 할때 상대바우눈동자에 비친 자기 얼굴 보며 흠뻑 젖어 거울보듯이 좌우로 돌려가며 심취하고 있을 것같은 관상외모로 바뀌어가고있어...
OOOO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저게 뭐야..이준기 도대체 무슨 사진인거에요
OOOO윤시윤이나 이준기 넘 좋아하는ㄴ디 애들이 니가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지 알거 같다고 햇다
OOOO하 별로 안 친해서 오래 쳐다보기 그런데 약간 이준기 닮은거 같기도 하고... 피부도 뽀얗고 키도 크다 베이글남일세...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 헐 이준기
OOOO 이준기 연극하는 흉내도 잘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와........이준기...........
OOOO이준기 넘 조아
OOOO내 생애 가장 이쁘게 잘생긴사람은 ㅇㅣ준ㄱㅣ형이야
OOOO이준ㄱㅣ형 눈매 진짜 제일 좋아함
OOOO 농담이지.. 이준기 ㅡㅡ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OOOO이거 뭐 그런 건가, 퀴어들 잡지인가...? 보니까 코스모폴리탄이고(...) 이준기 이지은이라니 이게 무슨 노케미대축제야...!
OOOO 아주 멋집니다 💕 성인 이준기 씨 네요 ~ ♡ 보는 것이 즐거움입니다 ♪
OOOO이준기 하와이 더스타메거진 화보촬영 출장후 귀국 공항 나두 넘나 보구싶다능 ㅠㅠ 🙁🙁🙁🤒🤗😇😘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hasoung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이준기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보보경심려 아이유 달의연인 안녕히 주무세요 백현 LEEJOONGI 강하늘 cuteLJ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