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세븐틴


OOOO 멜론👉마이뮤직👉팬맺은 아티스트👉세븐틴👉우리사이○○°👉쭉내리시면 있어요!😉
OOOO 저희 판매계의 세븐틴 마이보틀 첫번째보틀의 수량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입금 폼이 7월 17일 오늘 열렸습니다! 선입금을 해주신 분들께는 선입금 특전으로 호시X우지 + 버논X승관 캐릭터 도무송이 함께 배송됩니다.
OOOO 저희 판매계의 세븐틴 마이보틀 첫번째보틀의 수량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입금 폼이 7월 17일 오늘 열렸습니다! 선입금을 해주신 분들께는 선입금 특전으로 호시X우지+버논X승관 캐릭터 도무송이 함께 배송됩니다.
OOOO 저희 판매계의 세븐틴 마이보틀 첫번째보틀의 수량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입금 폼이 7월 17일 오늘 열렸습니다! 선입금을 해주신 분들께는 선입금 특전으로 호시X우지 + 버논X승관 캐릭터 도무송이 함께 배송됩니다.
OOOO 아... 지져스... 주여... 이제 아버지곁으로 떠납니다.. 부디 이세상 모든사람들 행복하게 해주시고 특히 세븐틴은 더욱더 보살펴 주십사 ㅠㅠㅠㅠㅠㅠㅠ 오 마이 가드 ㅠㅠㅠㅠ
OOOO 디에잇!!!잘있어요?답장기다리는데~~~~??ㅎㅎ일본에서 항상 응원하고있어요!나의 이름은 카나..세븐틴 사랑하는 내 친구의 이름은 마이..자!!불러줘요!!ㅋㅋㅋ
OOOO세븐틴은 최근 OSEN과 만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소감을 전했다. 멤버 승관은 "PD님께서 처음부터 자체제작 아이돌로서 성장하는 것 같아서 우리를 섭외하게 됐다며 좋은 취지를 말씀하셨다. 우리는 그냥 그냥 열심히…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MTKGHNN
OOOO세븐틴이렇게마이나합니까..
OOOO빅스를 마이돌 시절에 알았더라면, 세븐틴을 세븐틴티비 시절에 알았더라면 어땠을지
OOOO세븐틴은 최근 OSEN과 만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소감을 전했다. 멤버 승관은 "PD님께서 처음부터 자체제작 아이돌로서 성장하는 것 같아서 우리를 섭외하게 됐다며 좋은 취지를 말씀하셨다. 우리는 그냥 그냥 열심히 타이틀송을 만드려고 했다.
OOOO160214 세븐틴 앙콘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석민 석민 이즈 마이 에부리띵...
OOOO하이 마이 네임 이즈 롐 아이엠 세븐틴 이열즈 올드 아이 엠 트잉여 하월유 아임파인 땡큐 엔유 지토
OOOO세븐틴 호시♡아이언맨♡카제하야 셋다 마이 러브 짱먹었으면...♡ #아무거나_최애_3개씩
OOOO아 진짜 연예인에 치이는 거 5년만이야 세븐틴 진짜... 미쳤어 인피니트 밖에 없던 나를 치이게해? 내 인생은 이제 끝났군 테이크 마이 머니,,,
OOOO160702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세븐틴 Cut
OOOO 마이뮤직 들어가셔서 세븐틴 누르시고 우리사이 97% 누르시면 됩니다
OOOO 마이 스타님 큐야 너의 팬 하야가 추천곡 하나 들고 왔어요 🙌 세븐틴 - 힐링 시간 날 때 들어봐요 달게 자요 🌙
OOOO 승광아 그거 알아? 사람이 덕후가 되면 감성이 풍주해진대... 사랑해... 우리 꽃길만 걷자 세븐틴 이즈 마이 라잎 워후!
OOOO 저는 세븐틴의 마이리틀 텔레비전을 다시보고 있어요!
OOOO 교복 마이랑 조끼랑 그런거 주고가고 이지훈 후드집업 입고 명찰달고 어 원우오빠 오늘은 안자네? 올ㅋㅋㅋㅋ 뭔일 있는줄ㅋㅋㅋㅋ 이러고 되게 룰루랄라 최한솔이랑 부승관 이지훈 반으로 끌어다가 세븐틴 영상보게하고ㅋㅋㅋㅋㅋ

은수


OOOO하트 잘 받았다잉~ ♥ #마이틴 #박민준 #은수 #상진 #송유빈 #준섭 #세웅 #Myteen #뮤직웍스 #Musicworks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erghv
OOOO은수 최고 최고👍 #마이틴 #은수 #최은수
OOOO160603 #마이틴 #은수 꿈에서도 니가 둥둥 떠 다닐것 같아😌💕
OOOO동갑내기들 너무 귀여워 ㅠ_ㅜ ( 세상 최고 애절 ) #마이틴 #국헌 #은수
OOOO160603 건대버스킹 은수 은수 너무 수고많았어! #마이틴 #은수 #최은수
OOOO#마이틴 #은수 넘 잘생겼어ㅜㅜㅜ💖
OOOO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세요! 소녀 심박수 지배하는 랩 실력의 소유자! (생각나는 멘트가 없어서 결국 또...) #소년24 #소년은수 #마이틴 #은수
OOOO160603 건대입구 버스킹 #마이틴 #은수 :준비하느라 고생했어ㅠ_ㅠ♥

준섭


OOOO준섭이 노잼이여도 괜찮아,, 얼굴이 유잼이잖아,, 꿀잼 핵잼 도리도리 잼잼,, #마이틴 #준섭 #신준섭
OOOO160603 건대입구 버스킹 #준섭 #마이틴 얼굴 하나야 손바닥 둘로 폭 가리지만, 보고픈 마음 호수만 하니 눈 감을 밖에.
OOOO[VID] 160603 건대 #마이틴 #준섭 🎤 크러쉬 - Crush On You (Feat. Swings) 트위터형 30초는 너무 짧구 ,, 저는 밝기 조절 그런거 모르구 ㅠㅠ,, https:/…
OOOO[VID] 160603 건대 #마이틴 #준섭 🎤 에디킴 - 팔당댐 (Feat. 빈지노) 준섭이는 랩할때가 제일 멋져💖
OOOO 구컨 머해ㅜㅅㅜ.. 준섭 머해ㅜㅅㅜ 마이틴 머해ㅜㅜㅜㅜㅜㅜㅜㅜ 부거시퍼ㅜㅜㅜㅜ
OOOO[PIC] 160603 건대 #마이틴 #준섭 준섭시 ꒰•ꈍ◡ꈍ•꒱
OOOO[PIC] 160603 건대 #마이틴 #준섭 준섭이 입모양 귀여운 것 좀 봐주세요👀 평생 건대만 올리나봐 ... (쾅쾅)

OOOO160603 건대입구 버스킹 #준섭 #마이틴 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야. 너는 나의 과거이자 현재이고, 미래가 될 거야.
OOOO160603 건대입구 버스킹 #준섭 #마이틴 준섭아 나는 네가 뿌리내릴 수 있는 땅이 되어줄거야.

MYTEEN


OOOO여러분 좋은 아침 되세요~ #박민준 #마이틴 #Myteen
OOOO길구봉구 막 좋아 M/V #마이틴 #MYTEEN #세웅 #SEWOONG
OOOO우리 민준이 웃는 모습 진짜 귀엽다 >//< #마이틴 #박민준 #뮤직웍스 #Myteen
OOOO지금 자야 겠다. 여러분 잘 자요~ 민준이 꿈! #박민준 #마이틴 #Myteen
OOOO진짜 잘 거야! 민준꿈!! #박민준 #마이틴 #뮤직웍스 #Myteen
OOOO[CAP] 길구봉구 - 막 좋아 MV 세웅 캡쳐 세상에 있는 모든 달달함 다 가지셨구요 .. 💕 #마이틴 #세웅 #MYTEEN #이세웅
OOOO(TH-Trans) Myteen's fancafe Minjun. Cr.마이틴공식팬카페 #박민준 #마이틴 #뮤직웍스 #Myteen

세웅


OOOO나 원래 부산남자 되게 좋게 생각했어 ˚✧❝᷀ົཽ≀ˍ̮ ❝᷀ົཽ #마이틴 #세웅 #이세웅
OOOO뮤비에서 젤 좋아하는 장면만 대충 쪘는데 넘 이쁘궁 ㅜㅂㅜ 여러분 세웅하세요 💜 #마이틴 #세웅 #이세웅
OOOO세웅아 잘생겼엉 ❤.❤ #이세웅 #마이틴
OOOO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세웅의 존잘미를 알아쑤면 조케따 ... #마이틴 #세웅
OOOO160528 코엑스 버스킹 #마이틴 #세웅 :고생했어요ㅎㅡㅎb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960122net

박민준


OOOOโลโก้น่ารักๆจาก มินจุนนี่ งั่มๆๆ 우리 귀여운 애기 민준이 얌얌 #박민준 #마이틴

버스킹


OOOO160603 건대 버스킹 네가 나의 끝판왕❗✨ #마이틴 #국헌
OOOO160603 건대 버스킹 노래 따라 부르는데 앞니가 뿅🐰 #마이틴 #국헌

국헌


OOOO김국헌 얼굴 아주 나이쓰 #마이틴 #국헌
OOOO피아노 치면서 작곡하는 김국헌 모습 완전 히트다 히트~!😍😍 #마이틴 #국헌
OOOO방금 전에 국헌 오빠 이슬 라이브 생각 나서 또 봤는데 노래 짐ㅁ자 잘행 ㅠㅠ 목소리 좋궁... 근데 마이틴은 이미 래퍼 둘에 노래 잘하는 사람 많아서 분위기 도저히 상상 안 감

아카틴


OOOO올만에 마이리 순회하니깐 너무 좋다 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 아카틴 최고 진짜
OOOO아카틴 죄의 이름은 더 평가받아야 해요 진짜 이건 너무 잘 불렀어... 꼭 한 번 들어주세요 마이리도 해주시면 감사해요 아니 해주세요 꼭 들어주세요
OOOO굿나인 마이 러브 아카틴 버전 꼭 들어요......제 인생곡입니다ㅠㅡㅠ
OOOO 2. 미미르(미미루)의 꽃. 토마p의 곡으로 아카틴 마이리스트 2번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많은 우타이테들이 불러주지 않은 것도 있지만 내가 들어본 미미르의 꽃 중 아카틴이 부른 게 가장 원곡을 잘 살렸다고 생각한다.
OOOO 3. 아카틴 헬로 하와유 어쿠스틱 마이리스트 순회하다가 발견한 건데 진짜 너무 상큼해서 깜짝 놀람 노래도 잘하고 코러스도 귀엽고 이야이야 와캇테이맛테 할 때 웃음이 너무 귀여워서 죽을 뻔한 노래

뮤직웍스


OOOO마이틴 공식트윗 제발 만들어주세요 뮤직웍스.. 서치해서 봐주시길

이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게 되는 사람이 이상한거야,,,, 셉틴 이즈 마이 라이프,,,😭

세상에


OOOO 헐 헐 진짜여?! 헐?! 헐 틴님 세상에 틴님 아 대박 틴님 사랑해요 와 제 탐라에 강림하신 에인젤 카미사마 마이 앙젤라 오 가드니스 오 세상에ㅠㅠㅠㅠㅠ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S2X960122

마이틴


OOOO 22222.. 데뷔해주라 마이틴 ㅠㅁㅠ..
OOOO인가 보는데 마이틴도 무대 하는 거 보고 싶다.. . . .
OOOO마이ㅜ틴쵸이뜨 ㅜㅠ
OOOO아ㅜㅜㅜ 틴드 뭐 사지ㅜㅜㅜㅜ 살사레드를 살까 오 마이 로즈를 살까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이 나한테 도움이 될거라면서 무슨 마이 시크릿 박스라면서 줬는데 틴케이스 표정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말 내 기억이 맞다면 산타언니->파키->신춘시시마이->닼드->마법카라틴->파르살리아로 기억하는데 파살가챠랑 같이 나오는걸로 기억ㄱ하고잇고..
OOOO 제폰도 가끔 구래요😰마이틴 얘기 많이 나눠요><!!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Bluevelure
OOOO 마이틴 모해........ ㅠㅁㅠ😭
OOOO알라딘에서 주문한 디어 마이 프렌즈1 도착^^ 이것저것 샀는데 선물로 비틀즈노트랑 북 틴케이스랑 마션 마스킹테이프랑 디마트 특전 소주잔까지ㅋㅋ 너무좋앙😘
OOOO8. 넘...마나..(털썪 뱅탄 엓서 비튭이 셉운틴 옴아이궐 먀먀뮤 죠아하구요,, 배우도 죠아함 배우 긤믠섟씨 죠아하구 외국 배우 졤스멕어보이 마잌ㅎ을패스벤더 데잉드항 죠아함ㅋㅋㅋㅋㅋ
OOOO 마이틴 다같이 파스텔 입고 나와주라...!!!!!
OOOO 여러분 마이틴 하세요........from 민준
OOOO 아는 언니 댓림 도와 줬는데 꽤 잘 됐어요,, 기분 조으니까 마이틴은 댓림 해 주라~~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19960122kr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fbcf59cb50fa4c3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junniie_th
마이틴 세븐틴 은수 준섭 MYTEEN 세웅 박민준 버스킹 건대 국헌 아카틴 970415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