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방탄소년단


OOOO.. pre ..160712 #정국 #방탄소년단 꾹짱 늘 고마워ㅠ
OOOO160702 난징 1 #방탄소년단 #정국
OOOO.. pre ..160712 #정국 #방탄소년단 😇✨조 아 해✨😇
OOOO.. pre ..160713 #정국 #방탄소년단 수고했어요 감사해요:)
OOOO160609 Taipei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모아둔 마음을 주겠어💕
OOOO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김석진 #진 #박지민 #지민 #김태형 #뷔 #전정국 #정국 #BTS #JIN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弹少年团
OOOO160512 목동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멈머이 경계하는 토끼🐰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TreasureVJK
OOOO얼굴부터 마음까지 다 예쁜 아이입니다. 웃음도 아름답고요. 노래도 잘 부릅니다. 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세요♡ #정국 #방탄소년단
OOOO160512 목동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열심히 설명하는 토끼🐰
OOOO160701 presscon 花樣年華 ON STAGE EPILOGUE in Nanjing 세수하러 왔다가~ 물만 먹고 가지요🐰👑 #꾹꾹이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t…
OOOO160702 난징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상크미 보려면 일주일이나 남아ㄸ ㅓ ㅠ.ㅜ 해외 투어 돈다고 많이 홀쭉해져서 마미가 아픕니다 마싱는 고 마니 모고 아가찡 ㅠ
OOOO151230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슬플때 양화대교를 보면 근심과 슬픔이 싹 달아납니다 월요병 사라져라..!
OOOO121230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비오는 날에도 양화대교! 요즘 양화대교 돌려보는 낙에 살아갑니다😂
OOOO160315 열린 음악회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날 쏘고 가라 모래반지 빵야빵야
OOOO151230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정국시!
OOOO아닠ㅋㅋㅋ캡쳐하는데 왜 하고나서 나 뭐한거지..?이러느낌으로 캡쳐갘ㅋㅋㅋㅋ암틈 너무나 귀엽다는거ㅜㅜㅜ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OOOO160527 김포 #방탄소년단 #정국 졸린 정국이 (죽어버림
OOOO160712 오사카 ㅜㅜ......💖💖💖 #JUNGKOOK #정국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BTS
OOOO정국이 뭐해? .ㅈ. #전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방탄 #BTS #JUNGKOOK #KOOKIE
OOOO160715 화온스 나고야 #정국 #방탄소년단 #감성보컬 오늘도 뭔가 엄청 예쁜말을 많이 했는데 다 알아들은건 아니고요... 최선을 다해준 무대 늘 감동입니다 #40분남아따
OOOO#방탄소년단 #방탄 #BTS #정국 ??이분 그 존잘이시라는 정국이신?진짜 핵존잘이네여..남돌은 흑백짤이 완전 멋진..b 그래도 보정열심히한..칼군무 방탄 칼군무 여친 갓자친구도 활동 열심히 #시간을달려서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hi_springjk
OOOO감사합니다 아미들😊 #정국 #아미 #방탄소년단 #아미3주년축하해 #방탄소년단3주년축하해 #전하사
OOOO[Fancam] 160702 BTS EPILOGUE CONCEIN NANJING - 진격의 방탄 (정국 focus) ☆핵간지 슈가형☆ #방탄소년단 #정국
OOOO160716 꽃놀이패 2화 #방탄소년단 #정국 캡쳐 😍 😍 😍
OOOO나 지금 마법에 걸린 것 같아 눈 감아도 네가 보여 포근한 네 목소리 듣기만 해도 맘이 놓여 네가 나의 쉼표♥ #방탄소년단 #정국 #JK
OOOO인형 꾹이 🍥 귀여워 #방탄소년단 #BTS #정국 #꾹
OOOO160716 #정국 #방탄소년단 너무나 고생해쏘♡
OOOO160606 제주도 출발 #방탄소년단 #정국 뭣이 중한디!!!뭣이중한디!!!!!!정국이가 중하지!!! 뭣이 중헌디!!!!!!!!!!!!
OOOO#방탄소년단 #정국 @엠카운트다운
OOOO160618 마카오 #방탄소년단 #정국 💙❤️💚💛💜💖
OOOO#꽃미남브로맨스 8번째 주인공, 훈훈한 선후배 #신화 #이민우 & #방탄소년단 #정국! 18살 나이차 쯤이야 우정으로 극뽁 하잖아요(ღˇ◡ˇ*)♡
OOOO━━━━━┓ ┓┓┓┓┓┃/ . ` (와장창) ┓┓┓┓┓ .\○ノ전정국!!! ┓┓┓┓┓┃ ` / ┓┓┓┓┓┃ `ノ) . ` ┓┓┓┓┓┃ , ┓┓┓┓┓┃  ┓┓┓┓┓┃ #방탄소년단 #정국 t.c…
OOOO160513 신촌 팬싸 #방탄소년단 #정국 스무살이 된 정국이는 물 마실 때 물통을 멋지게 찌그러트려서 마십니다!!❤️
OOOO160513 신촌 뺘냐냐가 죠운 미니언꾹🍑💞🍌 #방탄소년단 #BTS #정국 #미니언꾹 #뺘냐냐냐냐냐냐
OOOO160513 신촌 띠용0_0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파쥽니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TS_twt
OOOOupload . 160512 목동팬싸인회 컵라면짤 보고 빠심이 넘실거려서 시작했는데 세 장 밖에 못..ㅎ 정국이 얼굴 참 잘했어요! 흑흑 예쁘지요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예쁜 사진은 님❤ 예쁜 정국이 감사합니다 #햇빛캘리 #방탄캘리 #방탄소년단 #JK #햇빛체
OOOO160702 花樣年華 ON STAGE EPILOGUE in Nanjing 새의상도 넘 예쁘고 정국이도 넘나 예뿜🐰 #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OOOO윤기형아 옆에 있으니까 영락없는 막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를 입었어도 숨길 수 없는 낭낭한 막내美........♥ #정국 #윤기 #방탄소년단
OOOO160701 presscon 花樣年華 ON STAGE EPILOGUE in Nanjing 끝없는 내 사랑이자 사람인 걸.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OOOO160711 ✈️ 넘나 귀여워쥽니다😂😂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OOOO#BTS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 #불타오르네 / 160513 뮤직뱅크출근
OOOO160715 에필로그 나고야 #정국 #방탄소년단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
OOOO[preview]160716 화양연화 epilogue in 나고야 #EPILOGUEinNagoya #방탄소년단 #BTS #JIMIN #지민 #JUNGKOOK #정국 국민〜♡
OOOO160716 화양연화 나고야 #정국 #jk #jungkook ❤️ 츄츄😘😘😘❤️❤️❤️❤️#방탄소년단
OOOO160513 뮤직뱅크 출근😊 🙋 #뷔 #정국 #방탄소년단
OOOO[PREVIEW] 160716 화양연화 on stage:Epilogue Japan Edition #JIMIN #지민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조금만 있었어요!! 😂💦
OOOO160716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이 오늘도 수고 많아써 ! ! ! ( ๑॔˃̶◡ ˂̶๑॓)◞❤️
OOOO#방탄소년단 #BTS #랩몬스터 #슈가 #지민 #정국 배경화면 (insta ver.) 고화질 링크는 답멘션으로 달아 놓을게요 :)

OOOO20141127 호르몬전쟁 강남 팬싸. 메인보컬 자리 노리고있는 윤기😉 덴져를 부르면서 울부짖던 윤기는 결국 랩만 하겠다고 선언했습 니다✋역시 메인 보컬은 정국 이랑 지민이죠💕 #방탄소년단 #민윤기 #SUGA https:…
OOOO졍꾸꽃🌼 #방탄소년단 #정국 #팬아트
OOOO160715 나고야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고생해쮸😘 오늘은 꼭 맛난거 많이많이 먹어😭
OOOO160618 늘 빛나는 #방탄소년단 #정국
OOOO【HQ】160618 화양연화 마카오 #정국 #jk #jungkook ❤️ 너무예쁘냥우리꾹짱><ㅠㅠ#방탄소년단 #LoveBTS
OOOO160702 난징 콘서트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새벽 두시 잠이 오지 않는 밤 오늘도 이렇게 널 생각하네

JUNGKOOK


OOOO넌 나의 전부 내 마음을 너로 채워준 전부~ 160204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 Jungkook • 정국
OOOO정국..넌 is 뭔들... 160204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160604 태태랑 꾸꾸랑😁✨ #태형 #태태 #V #정국 #JUNGKOOK
OOOO160716 화양연화 나고야 epilogue 태형♡장국 #방탄소년탄 #V #JUNGKOOK #태형 #정국 #뷔 #vkook #kookv #태국 HD
OOOO태형♡장국 사랑해요❤️ #방탄소년탄 #V #JUNGKOOK #태형 #정국 #뷔 #vkook #kookv #태국
OOOO너와 내 새벽은 낮보다 예뻐 160702 난징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정국 #JUNGKOOK #태형 #뷔 너는 나 나는 너😑😑😑

OOOOJUNGKOOK Angel ver. '내가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I love you, because I'm human' Do not QT or REPOST X #JK #정국 …
OOOO[#MusiCypher] 행복하자 정국아,아프지말고. #정국아_아프지마 #정국아_사랑해 #GetWellSoonJungkook 💙
OOOO【Video】160618 화양연화 on stage:Epilogue in Macau 🌶 직캠 #황골 #황금골반 #황막 #황금막내 #정국 #전정국 #jungkook
OOOO[PREVIEW] 160712 화양연화 on stage:Epilogue Japan Edition #JUNGKOOK #정국 #JIMIN #지민
OOOO엄청난 먹이를 보고 놀란 토끼꾸긔 160513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BTS
OOOO160617 화양연화 나고야 수고했어😄 #뷔 #태형 #정국 #Jungkook #Taehyung #V

BTS


OOOO정국 🐰 : 01line . JC3 . #BTS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いのでこれを見た人はRTしてください #BTS好きな人#BTS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ARMYと繋がりたい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5625470
OOOO🔥정국 🔥승철 #BTS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いのでこれを見た人はRTしてください #CARAT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CARAT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CARAT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t.c…
OOOO인형아님니까,,,대체 어딜봐서 저게 사람임니까,,, #bts #정국
OOOO막내는 역시 황금막내! 마스크를 써도 눈코입 자기주장 확실! 춤, 노래 빠지는게 없는 bts 정국이 꽃브로에 나타난 이유?! 다음주까지 기다릴 수 없는 아미들은 오늘 방송분 15분44초부터 예고 확인하기!

JK


OOOO정국X토게피 !! #JK 포켓몬스터 AU로 방탄 단체로 그려보고싶다,,

나고야


OOOO160716 나고야 ❤ #정국

태형


OOOO짧지만 DEAN - D (half moon) 태형아 정국아 노래해줘서 너무 고마워😭
OOOO지민이 방에 들어가기 위한 관문 (정국, 태형)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97_09_01_S2
OOOO지민 ▶️ 정국 ▶️ 태형
OOOO#1 귀여운 태형이 물고빠는(?) 정국과 정국의 고나리를 당연하듯 받고있는 태형이 복오싶다,,
OOOO아이돌 왜 좋아하는지 잘 이해가 안 가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정국아!!!!! 태형아!!!!!!! 사랑해!!!!!!!!

지민


OOOO 2시에..방탄..인턴..지민이랑정국이가..만든...통풍바지를...판매하는데..기다리고있어요...졸령...
OOOO지민이 형 앞에서의 정국이는 어떤 모습?! 오늘도 민우 선배와 함께 있는 정국이가 궁금하다면?! 오늘밤 11시 네이버 캐스트&V앱에서 <꽃미남 브로맨스> 본방사수!

고마워


OOOO정국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너의 아름다운 목소리에 나의 반주를 살포시 넣어보았단다.... 이 밤에 귀 호강 시켜 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
OOOO 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팬인 저는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러줘서 고마워 정국아 귀가 녹는다 녹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ㅜ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muui0828
OOOO 정국아 그새 노래배웠어??ㅋㅋㅋㅎ목소리에 꿀발랐네ㅠㅠ😘😘너무좋다❤❤이거듣고 잘 잘께 고마워~~정국이도 잘자요😌
OOOO 난 정국이 먹소리 들을때마다 녹았어 지금도 그렇구.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 정국아

방탄


OOOO지금까지 정국이었습니다. #방탄생일상 끝! :)
OOOO 방탄이면 그리 오래 되지도 않았네 요즘 방탄 넘치니까 괜찮아 정국이면 평타 이상이지 뭐 김세정은 내가 더 좋으니까 당연히 너랑 결혼 안 하지 안 그렇냐? 학교 가서 어차피 자고 영화만 보고 집 오는데 왜 가는지 모르겠다 진짜 이해불가

윤기


OOOO 저도 새벽에 썰을 읽으러...흐 정국이 윤기 케미너무좋아요ㅜㅜㅠ
OOOO태태어 + 한본어 = 우주적 귀여움 자기만의 언어로 훌륭하게 통역을 하고 있다 포인트 윤기 아랑곳하지 않고 할 말함 석진 빵터짐 남쥬니와 정국이 팀내 일본어능력자 일본아미 앓는 소리

꽃놀이패


OOOO160715 꽃놀이패 정국 등장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freezekookie
OOOO오늘(14일)의 스페셜 미공개 컷은 스파+사우나 즐기는 막내 꾹이!! 꽃길, 흙길 팀이 제주도에서 어떤 생활을 했을지 15일(금) 밤 11시 20분 #꽃놀이패 놓치지 마세요! #꾹요미 #정국
OOOO오늘(15일) 아침도 슬레이트 요정 #정국 이로 시작해볼까요??! 오늘 밤 11시 20분에 #꽃놀이패 본방사수하는 거 잊지 마세요♥_♥ #미공개사진 #해맑은꾹이
OOOO[방송] 오늘(07/16) PM4:45 SBS <꽃놀이패>에 #정국 이 출연합니다.

예쁘고


OOOO정국이가 예쁘고 귀엽고 냠냠 컵라면을 잘 먹고 있을거고 심장 아프니까 보정을 하자.. 160702 #정국
OOOO정국이가 진짜 너무 좋다..큽... 전정국 최고야ㅠㅠㅠㅠ애기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는것도 예쁘고 찡그려도 예뿌고 노래하는 목소리도 너무너무 예쁘고ㅠㅠ 뭐든 열심히 하는 전정국 진짜 너무너무 예뻐죽겠어ㅠㅠㅠㅠ

PRE


OOOO[140321 뮤직뱅크 preview] 학교가자 정국아~!!

마세요


OOOO정국이에요. 감기 다 나았으니까 걱정마세요! 그나저나 아니 이런사진이 있었네요..? 여기가 어딜까요?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TS_twt
OOOO[정국] ĐΞΔN - D (Half Moon) Short Cover 진짜 기대하고 듣지 마세요 피치 조절하다 한계에 부딪혀서 그나마 AR을 작게 얹었는데 정말 엉망진창 ,,, 정국이 얼굴만 감상해주세요 ㅠㅁㅠ https:…

생각을


OOOO#7 다음 안무를 하면서도 속으로는 ‘아, 미안하다. 어떡하지. 아픈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다. (정국옆에서 들으면 ‘퍽 퍽 퍽 퍽’ 소리가 날 정도다)
OOOO- 우린 나중에 꼭 다시 볼거야 하고 정국은 사람 좋은 미소를 짓고 미용실로 가버리고 이상한 대화를 나눈듯 잠시 생각하던 테형은 바로 생각을 접고 케이크 집을 구경하기 시작하고 졍국은 미용실에 가서 완전 다른 사람이 되서 나오지 뭔가 정국에게만 특별한
OOOO옆집살던 고등학교 3년 정국은 옆집 생명체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그 계기가 수능 끝난 2주뒤에 미용실에 가려던 길에 미용실 근처에서 모찌한 아이가 있던거지,, 순간적으로 정국은 많은 생각을 하게되고 몇 살? 어디 학교? 동갑? 연하?

정국


OOOO고이 모셔둔 셀카 #정국
OOOO 이 정국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게임에서 정국이가 나왔다🐰

OOOO난 이것을 먹고 있었지 근데 잠이 안 온다 어떡하지 내 눈 앞에는 컵라면 여섯 컵이 종류별로 있는데.. 고민이다.. 어떡할까.. 먹을까.. 말까.. (왜 안 먹으러 갔지..) 크허얽ㅇ크흙ㄲㅜ #정국
OOOO몇시에 자려고 자꾸 다른짓을 할까.... 하지만 정국이가 너무예뻐... 😢
OOOO정국이 땜에 가슴이..쿵쾅쿵쾅
OOOO 정국이 진형은 잠 잔다잉~ 그래서 없다잉~
OOOO고전물 뷔국. 오메가 테형, 알파 졍굯. 근데 이게 사실 졍굯과 테형이 시간이 바뀐것. 원래는 정국이 왕이 되었어야 하는건데 시간여행자가 그 둘을 바꿔치기 해놓은거야.
OOOO끙 요즘 하는 게임인데 토끼가 나왔어요 정국이야🐰
OOOO151104 한중가요제 #정국 수트핏이란 최고 존엄이신것 🎧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romance_mbc
OOOO151130 ICN #정국 너무 보고싶어 ( ´•̥̥̥ω•̥̥̥` )
OOOO혼자만 즐기면 쓰나.. 쓰십니까..? 응? #불타오르네 #정국
OOOO 저는 가인님이 찍은 사진중에서도 이날 정국이가 특히 넘 좋아합니다!!!!!ㅠㅠㅠㅠ 진짜 예뻐여ㅠㅠ
OOOO정국이너무잘생겼다진짜
OOOO150514 인천입국 보정은 망이지만 #꾹이 콧대는 성공적..💓 우리 정국이 최고시댜😍
OOOO 야 남준이 형은 내가 먼저 좋아했어 절로 가 정국 아냐 국스터 귀여워 몬스터도 귀여운 애들 얼마나 많은데 글고 나름 애칭이야 왜 뭐 왜 내 입에 손자국은 왜 내 난 아무 잘못도 안 했어
OOOO 정국오빠!!!!!!!!!!!!!!왜 일찍 태어나서 오빠를 오빠라 부르지 못하고...(?)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reezyvoice_jk
OOOO정국, 날다 ( )
OOOO#10 어느 정도였냐면.... 내가 연예인이 된 줄 알았다. (웃음) (정국형이 화장실 갔다가 나왔는데 입구에 여자애들이 쫙 깔려있었다고 하더라) 처음이자 마지막 기억이었다.
OOOO책상 위 달력이 아직도 6월로 되어있길래 7월로 넘겼더니 이런 멋있는 그림과 글귀가 있네요. 응원할게! 네게는 무엇이든 주고싶어 #정국숲 은 푸르게 조성될거예요, 정국이는 사랑이니까요:) h…
OOOO정국이 그리기
OOOO 정국이 지금 자고둥? 조용 쉿
OOOO 정국이한테 물어보자.. 정국아 디엠 주라!!
OOOO 음...키는 아마 아란님이랑 친하신분중에있을거에요.... 전 모든걸 알구있어요!!!! 아란님이 정국헤르츠님이였다는것두!!!!!!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taehyeonga1230
OOOO짧게 부른 paper hearts live✨ 😭😭 #정국
OOOO정국이가 V앱에서 따라했던 광고 (Feat. Summer Berry)
OOOO정국아(운다
OOOO 그탐체정이 몬가여? 그라탕탐라체육정국이?
OOOO 정국아 이참에 커버까지 하는 거 어ㄸ.. (퍽
OOOO닉네임 이거 하고 싶다 그대들의탐라체고정국맘찌니 이거
OOOO안정환님이 최고인 듯; 다른 출연진들한테 자꾸 정국이 부담주지 말라는 식으로 말씀하시고 개인 멘트 할 때도 정국이 부담가지 않도록 엄청 잘해주심 ㅠㅅㅠ 안느님을 사랑합시다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For_BTS_sa
OOOO 앜ㅋㅋㅋㅋㅋㅋ 조아 그땐 사춘기 때 정국이처럼 단호해져볼겤ㅋㅋㅋ
OOOO 정국아,, 귀르가즘 ... (ToT)
OOOO정국이가 딘에게 선배라 한 것이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6rt 닉넴 뜻 쿠키를 되게 젛아하는데 정국=쿠키 이기도 하고 치즈를 되게 좋아하는데 퐁듀좋아하구(나 되게 모자라조?,,?ㅋ,,
OOOO 눈빛이 참 좋은 #정국 이~ 좋은꿈꾸고 잘달리자! 말처럼 달려봅세 ㅁ7ㅁ8
OOOOand then youre just like " 정국아,,,,, 사랑해." me, always.
OOOO#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97_flor_com
OOOO아육대의 정국을 사랑하시나요
OOOO 아카 정국 보고 힘내오
OOOO정국이 천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동네에 묻을께 ....
OOOO 정국이 효과 넘 대단하져8ㅅ8
OOOO정국 (Jung Kook) & 딘 (DEAN) - D (half moon) 내가 보고싶어서 만든 정국이랑 딘님 목소리를 합친 음원
OOOO정국이가 천국이라자나요..8ㅁ8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Rgrey613
OOOO 그렇죠 정국 달아놨어도 나이는 전정국이 될 수 없는 것처럼 아 졸려서 헛소리 하는 거 맞습니다 가리비 잘 피해서 프로 포용러에게 잘 안착하게 된 걸 환영합니다 지금 a부터 z까지 질문 한가득 들고 왔는데 인터뷰 응해주실거죠
OOOO ㅋㅋㅋ정국이 제대로 또라인데ㅋㅋㅋㅋㅋ
OOOO🐥 황 새 ! 🐥 #정국
OOOO 나도 정국이 보고 싶가 금단르현상 덜더러더루 쿠..ㄴ..
OOOO 정국덕분에귀호강햇당😚😚
OOOO 앜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소 주인공 해야겟다 우리 정국이ㅜㅜㅜㅜ
OOOO정국이 표정~~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Twoj_0529
OOOOㅋㅋㅋㅋㅋㅋ정국이가 더 일찍 데뷔했는데 딘 선배님ㅋㅋㅋ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ㅠㅠㅜ
OOOO전정국 딘선배님이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너가 선배야ㅜㅅㅜ 애깅이 나이어리다구 다 선배님으로 생각해 기여워ㅜㅜ
OOOO정국이가 딘 선배님이라고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선배야.....ㅠ
OOOO 아아.. ..제키 님의 정국이 너무 은혜스럽구요 (눈물 줄줄) 눈 초롱초롱한게 별을 박아놓은 것 같구 눈 주위에 분홍빛이 정국이 더 귀엽게해주고 화룡점정으로 입술 넘 반짝여서 애기 복숭아 같아요 ㅜㅜ 제키 님 넘 사랑해요 😭😭
OOOO정국이 노래 너무 잘 부르지... #이수쓰다
OOOO 네? 저랑 정국이랑여?!?!??!!
OOOO플라잉 정국을 보시고 즐겁게 주무새요들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unfairplay97
OOOO 나 글케 느린 편도 아니지 않나 근데 정국 기다리다 복장 터지는 것도 볼만하겠다 국스터 조용히 해 못생긴 애한테 볼따구 씨게 함 맞고 싶어? 야 무슨 소리야 남준이 형 나랑 결혼할 거야 맥반석 계란 반지 끼워 줘야지
OOOO스케일은 정국
OOOO 프로필 사진 대문짝만 하게 걸어놨다고 해서 내가 저들이 되는 건 아니잖아. 가리비들 판 좀 그만 치고 다녔으면 좋겠는데 안 그렇냐. 대화 공유 좋고, 취미 공유 까지 그래 다 좋은데 정국이, 형에 대해 궁금한 게 차암 많나보다.
OOOO일부러 계란 맞으러 간거고 그걸로 공안정국 조성하려는 의도였다. 우산없이 직접 맞았다면 더 극적인 효과가 있었을텐데. 총리님이 간이 작아서
OOOO 형이 정국 킬러인데 정국이들이 왜 형을? 저 사실 귀찮아서 아직까지 씻으러 들어가지 못 하고 있는 거 맞고요 냄새나도 좋아해 줄 건가요 내빼면 뒤진다 진짜
OOOO 우리정국이목소리에녹아요녹아ㅠㅠ내가수지금쯤자겠죠?오늘하루도수고했어요잘자요보고싶어요정국이~😊
OOOO 자두야 어제 언니가 정국시 못 챙겨 줘서 미아네,,, 대신 정국나잇하게 기도해줄게 잘 자❤️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unfairplay97
OOOO ㅋㅋㅋ네에 100%정국이가 확실합니다
OOOO 정국이너도 ㅠㅠㅠ너무잘불러요 ㅠㅠㅠㅠㅠㅠㅠ귀만녹는게아니라 내심장도녹아 ㅜㅜㅠㅠㅠ아너무좋아진짜 숙제땜에 힘들었는데 힘나네 ㅠㅠㅠㅠ
OOOO아미여러분 정국이에요. 오늘 뮤뱅막방이였는데 전 전혀 슬프지 않았어요 왜냐면 인가가 남았거든요. 여러분들은 한번 더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그럼
OOOO첫번째 귀요미 두번째 지못미 2년전의지못미다 정국아 사랑해 #꾹이생일축ㅎ
OOOO 정국오빠 목소리 너무너무 좋아요 어떤 노래를 불러도 잘 어울리겠지만!! 개인적으로 Nothing like us photogragh we dont talk anymore I wont let you down 감자꽃 늘푸른 잊혀진다는거
OOOO 정국남주니엿죠흐흐 성공해요우리...
OOOO 전 정국이오빠라구 부르는대... 빈집님언니시내요,,,(미친사람이다)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TS_Yeonhwa
OOOO많이 흔들렸지만 올려요 XD 160712 오사카 콘서트 tomorrow #정국
OOOO 정국의 나라로 갑니다... 정국... 대한민국...
OOOO정국이 노래부른 트윗 음원추출한거 없나요......... 누가 수니좀 살려줘........
OOOO 정국이‼︎ 친구!친구!
OOOO 정국오빠♡♡♡♡
OOOO v앱 이후로 연습한거야?ㅠ 너도 잘 불러ㅠㅠ 정국이 덕분에 귀가 녹네 녹아 오늘 밤 꿀잠 잘 수 있겠어🙊
OOOO 👍👍👍ㅠㅠㅠㅠ정국이목소리로 진짜듣고싶었는데ㅠㅠㅠㅠ녹네녹아 #D #DEAN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gainjk0901
OOOO보고싶오 아가토꺵아~~ #정국
OOOO영앤리치핸썸 정국아....
OOOO 정국이 아니라서 패스
OOOO정국입니다.오늘 저희 쇼케이스에 와주신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다 팬 여러분들 덕분입니다ㅎ정말 이제야 데뷔를 했다는게 실감이 나네요..ㅎㅎ팬 여러분들은 재밌게 즐기다 가셨을란지.. t.co…
OOOO정국입니다.우우우워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ㅓㅇ오오오오ㅇ오오오오오오오ㅇ오오오오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엉어어어ㅣ어어어오어오ㅓ오어오어오어오어오어어오어어어어어어ㅓ어…
OOOO안녕하세요 슈간데요 다들 뮤직뱅크 무대는 잘보셨나요??ㅎ 오늘은 정열의 레드!! 정국이가 좋아했어요 ㅎㅎㅎ
OOOO#정감 (정국감성)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My_Lover_SG
OOOO 좋아요6s!!! 실은 정국이두 6s로즈골드 인것같아서 매우 좋습네다..허허 마요님두 6s로 바꾸세요..❤️
OOOO 아, 절대 안 되지 정국아 저를 두고 산 속 깊은 동굴이라니 거기는 박쥐도 많고 엄청 어둡고 막 무서운 곳이야 안 돼
OOOO아 너무 좋아ㅠㅠ 내가 그대들의 탐라 체고 정국맘 할게요ㅠㅠ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ts_bighit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JUNGKOOKcokr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ts_jksa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TS_twt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JK 화양연화 나고야 태형 지민 고마워 EPILOGUE BOMBOMBOM_SS_S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