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남주혁


OOOO<삼시세끼 고창편> "빈 곳이 너무 많아요 형" "형 허리 안 아파요?" 주혁만큼 귀여운 분을 찾을 수 있나요😆 #남주혁 #NAMJOOHYUK #南柱赫 #삼시세끼
OOOO<삼시세끼 고창편> 막내 주혁이😝 첫방인데 이미 달콤달콤함을 느꼈다🍭 담 방송까지 맨날 볼정도로 봐야죠?🍚 #남주혁 #NAMJOOHYUK #南柱赫 #삼시세끼
OOOO16S/S 고창 컬렉션을 소개하대요🙈 <삼시세끼 고창편> 다음주 (금) 밤 9시 45분 첫 방송 일주만 남았다!!분방사수 부탁드립니당🙊 #남주혁 #NAMJOOHYUK #南柱赫 #삼시세끼 #222PERCENT
OOOO삼시세끼 고창편에 남주혁 나온다 아으윽 춘태야 우리 춘태 우리 얼라 생각나..!
OOOO 돌을 심어도 감자가 난다는 고창에서 삼시세끼 시작했는데 나영석은 짜증나지만 차차 어빠와 남주혁의 비주얼만으로 짜증을 잊어가며 서너 번째 다시 보고 있어요 ㅎㅎㅎ
OOOO#삼시세끼 #고창 편 첫회 보고있음. #남주혁 합류와 동시에 완전 업그레이드 받은 느낌. 근데 유기농 라이프에 왠 전자 제품들이 수두룩 ㅋㅋㅋ 그래도 #차줌마 쓱싹쓱싹 요리 솜씨 여전히 돋보임. #참바다 #손호준 #나영석PD 도 많은 웃음 부~탁해요!
OOOOㄷㅐ박 삼시세끼 고창편 하는거 왜 몰랐지 손호준 남주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hollerbaekgirl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남주혁 매력 터진다!!!
OOOO삼시세끼 고창편 넘 조앜ㅋㅋㅋㅋ 눈정화 되구^^ 참바다씨 나오니까 분위기도 더 살고 재미지당 고창에 쿰척대면 나도 남주혁 볼 수 잇냑우...
OOOO그리구 오늘은 삼시세끼 고창편이 첫방! 어촌편 멤버+남주혁씨(나보다 어림 ㅠㅠㅠㅠ)로 농어촌(?)라이프네요 ㅠㅠㅠㅠ 오늘도 재밌네요...그러나 가장 기억 남는 건 역시 주혁이형의 핏줄 드러난 팔뚝...♡
OOOO삼시세끼 고창편 남주혁 너무 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남주혁 너무 귀여움 불 피운다고 목에 핏대 세우고 부채질 한다

NAMJOOHYUK


OOOO삼시세끼 고창편 Three Meals a DayGochang Village Namjoo ..... hes so handsome..... damn!!!!!! #namjoohyuk #threemealsAday https:/…
OOOO삼시세끼 고창편 Three Meals a DayGochang Village Namjoo ..... hes so handsome..... damn!!!!!! #namjoohyuk #threemealsAday

차승원


OOOO'삼시세끼 고창편'에서 전을 부치는 차승원을 보며 입맛을 다시는 아부지 덕에 처음으로 전을 만들어 부쳤다. -ㅅ- 역시 요리는 요리책과 인터넷 블로거를 믿는다...
OOOO우렁된장찌개도 먹거싶다....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삼시세끼 고창편을 보고있기 때문 그리고 차승원님 여전히 최고야...
OOOO[TV패션] ▷ WHO차승원 ▷ WHEN 2016년 7월 1일 ▷ WHERE tvN-TV '삼시세끼 고창편' ▷ WHAT 티셔츠-'슈퍼콤마비', 7만 9,000원.
OOOO차승원.. 갓승원이시네;;;; 얼굴도 잘생기고 수트빨도 쩌는데 매너가.. 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자기보다 후배인 두명 편한자리 앉히고.. 차승원님은.. 문턱에 앉아서 먹음..
OOOO아침 쌀국수 물 붜놓고 티비 틀었더니 삼시세끼 고창편하네 ㅋㅋ큐ㅠㅠㅠ 켜자마자 비빔국수 먹고 닭볶음탕 먹고 그래서 눈호강함 역시 차승원
OOOO[TV패션] ▷ WHO 차승원 ▷ WHEN 2016년 6월 14일 ▷ WHERE tvN '삼시세끼 고창편' 스틸컷 ▷ WHAT 티셔츠-'슈퍼콤마비', 7만 9,000원.

45분


OOOO어제 tvn에서 9시 45분 삼시세끼 고창편이 첫방송을 하였습니다! 이번 촬영지역이 전북 고창군이라 더 뜻깊은데요!삼시세끼를 보면서 함께 고창으로 떠나볼까요! #삼시세끼 #생태관광 #영리더스클럽 #용계마을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junghyebi
OOOO#전라북도 #고창 에서 촬영하고 있는 #삼시세끼 <삼시세끼 고창편> 7월 1일 (금) 밤 9시 45분 첫 방송

TVN


OOOOtvn - 07-09 17:15 '삼시세끼 고창편 (2회)' 알람설정! by #TV편성표
OOOO곧 tvN♡삼시세끼 *고창편 첫방송합니다 ~
OOOO삼시세끼 고창편이 드뎌 첫방송 되요!! 고창의 어떠한 모습이 그려질까요? 완정 궁금해지네요^^* 본방사수 해주세요~~ #삼시세끼 #삼시세끼고창편 #구시포항 #tvn #삼시세끼첫방

손호준


OOOO삼시세끼 고창편 손호준님 고추따시는 장면에 다시돌아와mr? 헉 근데 또 낫띵오도 나온다 둘다 origin 앨범이네 ㅋㅋㅋㅋㅋ 편집자분이 잉피팬이신가 감사하네 ㅋ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에 주혁이 나오면서 메인 주인공 됐네. 반면 손호준 뒤통수만 나오는거 같애. 불쌍하다. 역시 아이돌이 출연하면 모든 걸 점령해 버리나봐.

갔던


OOOO삼시세끼 보는데 저기 고창 나 새내기때 농활 갔던 곳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분자 따는거 개헬인뎈ㅋㅋㅋㅋㅋㅋㅋ농활 다녀온 후로 나 절대 농촌안감ㅋㅋㅋㅋㅋ복분자 진짜 힘들어....내가 12시간동안 7일간 저것만 땄었지...후...
OOOO삼시세끼 고창편에 나오는 읍내 우리 할머니네 가면 갔던 읍내라서 넘나 반가운 것 저 동네는 어딘지 모르겠다 ㅠㅠ
OOOO삼시세끼 저거 고창 마트 근처 왜이렇게 익숙하냐 했더니 학답 갔던 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의 마을은 아마 해리면인 듯. 내 기억에 국문과가 해리면으로 농활갔었는데. 아, 농활갔던 생각 난다아아-

마트


OOOO삼시세끼 정선에서는 그렇게 고생 시키더니 ㅇㅅㅠ..고창편은 마트 다 가고 완제품 다 사고 뭐여..
OOOO삼시세끼 고창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네 동네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도 익숙하고 마트 보더니 고창 하나로 마트 아니녴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곀ㅋㅋ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 시작 차주부님은 역시! 👍👍👍 생닭 가격도 아시다니 짱짱 직접 마트장봐서 집밥해드시나보다

첫방송


OOOO삼시세끼 고창편 1회 첫방송 07.01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oqo095
OOOO삼시세끼 고창편 첫방송이라니..닥본사!!!!!
OOOO오늘 삼시세끼 고창편 첫방송 !!!!!ㅋㅋㅋㅋㅋㅋ

방송


OOOO우오에에에엥 삼시세끼 고창편 재방송한댱ㅠㅜㅠㅜㅜㅜ흑흑 봐야디
OOOO삼시세끼 고창편 재방송보는데 차줌마 장볼때 너무 공감 대는게 만ㅍ다

유해진


OOOO<삼시세끼 고창편>, 정말 유해진 없는 삼시세끼는... 안 되겠구나. 그가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의 차이가 어마어마하네! 유해진 배우, 좋아좋아~~~
OOOO사실 내 길티플레져는 삼시세끼 보는 것이다... 정확하게는 삼시세끼 속의 인물들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이서진 옥택연 동물친구들 낚시하는 유해진 산체 별이 때문에 봄. 근데 고창편부터 나씨의 그 고질적인 문제가 지겨워지기 시작했고....

익숙한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다가 익숙한 음악이 2곡이나 들려서 깜놀했다. 우리 아가들(#인피니트)의 데뷔곡인 #다시돌아와 랑 #낫띵오버 가 흘러나와서 깜놀😍
OOOO삼시세끼 고창편에 흐르는 익숙한 또해영오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구나


OOOO삼시세끼 다시 하는구나ㅎ 이번엔 고창이네ㅎ
OOOOㅇㅓ.... 삼시세끼 새로 하는구나.... 고창....... 밍구.... 밍구 고창 초대해주새요..... 차줌마님과 케미를 보고싶읍니다.... 차줌마의 제자.. 밍줌마(?)

로망


OOOO 그리고 삼시세끼 고창편 세남자도 너무 로망 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 너무 내 로망

삼시세끼 고창


OOOOㅎㅎ 어제 프사 바꿨는데 어때?ㅋㅋㅋ 곰돌이 귀엽지?ㅠ 아 저녁밥은 뭐 먹지..아 점심에 매떡시켜서 순한맛 떡볶이 엄청 남았는데 먹어야지..글구 삼시세끼 고창편도 봐야겠어..흐힛
OOOO삼시세끼 고창편 유배우님 없으니 너무 썰렁했는데 뒤늦게 합류하셔서 기쁘다. 그런데 농사편이라더니 농노편이었다. 빚은 함부로 지는게 아니야...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yynami
OOOO이 염천에 채소전. 삼시세끼 고창편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맛있고 덥다. ㅎㅎ
OOOO삼시세끼 고창편이 제일 재미질것 같다
OOOO지금 삼시세끼 고창편 2화보는데 마지막 끝날때 아주 nice나옴! 워후
OOOO삼시세끼 고창 편 보고 있는데 처음에 다시돌아와 인스트 나오더니 그 다음으로는 나띵스오버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당황
OOOO장얼이 이번 삼시세끼 고창편을 노린 게 분명해. 쌀밥 이 노래 매 회 나올 기세.
OOOO삼시세끼 고창집 삽으로 딱 떠서 도심에 옮기고 싶은 집이다.
OOOO헐 삼시세끼 고창 편이었다니 헐
OOOO삼시세끼 고창편 2회 07.08 #삼시세끼 #고창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출연진들 코밖에 안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너무 예뻐 다들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고있는데 동생이 (덕에 못봄) 근데 반가운건 우래들 노래 2번이나 나왔어 ㅠㅠㅠㅠㅠ
OOOO어머ㅋㅋㅋㅋㅋㄲㅋ 삼시세끼 고창편하네?!! 차줌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가께융... 그리고 오늘 삼시세끼 고창편 2화 나옵니다 정말 재밌습니당 꼭 보세영 (정작 나는 본방으로 안본다)
OOOO내일의 희망은 삼시세끼 고창편이다 과제를 그지같이 했지만 숙면할랭
OOOO삼시세끼 이번 고창편도 재미나네😁♪ #내_동생_이름은_창교 ㅋㅋㅋㅋㅋ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222PERCENT_
OOOO삼시세끼 왜 고창편이냐 고창읍은 저렇게 시골아니거든¿ 씌익씌익
OOOO삼시세끼고창편보고있는데 강아지..털깍여있는데 길강아지라는거보면 버린앤가?
OOOO삼시세끼 고창편 1화만 지금 2453679813번 본거같다 볼 게 없어 진짜
OOOO 문제적 남자는 타일러 때무네 😘 삼시세끼 고창편 존잼이에여...
OOOO내가 요즘 보는 프로 무도 삼시세끼고창편 운빨로맨스 쇼미5 이 정도? 신서유기 진짜 좋아하는데 끝나서..ㅠ 운빨로맨스 11화까지 한번에 몰아보고 12화 본건데 점점 재미 떨어지고 걍 남 연애과늠하는 느낌이라 앞으론 안볼수도 있고 아형은 가끔 본다
OOOO님들 남ㅁ부권지진이건 뭐건 삼시세끼 고창편보세요 우리지역이에여😳
OOOO아 삼시세끼를 보면 안되는데...고창...ㅠㅠㅠㅠㅠㅠ아 배고파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222PERCENT_
OOOO삼시세끼!! 고창편!!!!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세요ㅠ 님들아ㅠ 제발ㅠ 존나 다들 너무 귀여워서 깨물고싶음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본다.. 분홍 소시지 맛있겠다
OOOO어 밖에 뭐 먹으러왓는데 티비에 삼시세끼 고창편 재방하네
OOOO 단님!!! 삼시세끼 고창편 꼭 봐용
OOOO헐 삼시세끼 또 하네!!! 고창이래 ㅠ0ㅠ
OOOO삼시세끼 나온 고창집 보니 너무 좋네 거의 자급자족이 다 되네..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222PERCENT_
OOOO삼시세끼 고창편 만재도 패밀리로 새로 나온다bbbbb 호준이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초미의 관심사는 저 새끼오래로 베이징 덕을 해먹을것이냐 뿐이다
OOOO테레비 틀었더니 삼시세끼 고창편...... 카드 돌려막기도 아니고 넘 돌리는거 아님??? 정선인가 어딘가 키우던 강쥐들 유기동물 만들었다는 튓을 본적있는데.... 잉기만 생각 소중한 생명 나 몰라라 했던거에 거부감 들고 연엔 참 좋은 직업이다 느껴짐👿
OOOO☑ 삼시세끼 고창 보며 째현니 생각 하기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니 금오도 집 생각남 #fb
OOOO삼시세끼 이번엔 고창이네, 네 살때까진가 살았었는데. 우리 집 대문이랑, 천 원짜리 종이인형 집이랑, 옆집 오빠랑 사루비아 꽃 따 먹던 거, 구걸 왔던 거지를 할머니가 쫓아냈던 거 기억난다.
OOOO삼시세끼 고창편 매우.. 매우 무해하군... 아무 생각없이 볼 수 있겠어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ECOtourism_view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이상하게 뭔가..서지니형아랑 택어빠 자리 뺏긴 느낌..ㅜㅜ노잼이야ㅜㅠ
OOOO삼시세끼 고창 멤버 4명이 느와르 찍어주면 좋겠다. 일 없는 날(?)에는 고창집에서 불피우고 밥해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생기면 수트 딱 입고 픽업트럭타는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데 유쾌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OOOO어제 집에오자마자 기절. 그리고 7시에 눈떠서 삼시세끼 고창편을 켰다. 아 - 행복해 ㅜㅜ 정말 호주니 넘나좋아b 어서담주 해진아자씨나와라.
OOOO여기로 이사 #가고싶음 녹색으로 둘러싸인 #삼시세끼 #고창 #숲속의집 비주얼 완전 #쩐다
OOOO으앙 삼시세끼 고창편을 틀었다ㅠㅠㅠㅠ!!!!!!!!!!!!!!!!!!!
OOOO뒤늦은 삼시세끼고창편. 호준이는 참 잘 생겼는데, 시골틱으로 잘 생겼어 ㅋㅋㅋㅋ
OOOO삼시세끼가 고창에서 찍었구나?! 짤짤은 어렸을 때 그냥 옆동네였는데 이 촌구석이 텔레비에 나오다니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Topgochang
OOOO삼시세끼 고창편에서 아침으로 우렁이 된장찌개.만들어여 아버님
OOOO삼시세끼 오늘 재방보는데 고창편 잼나네 외갓집 이전남이라서 고창지나가는데 저 고창 읍내 저기드 들렸던곳이넹
OOOO삼시세끼=옥빙구 아님..? 옥태견 고창 함 가주라
OOOOㅎ~ 삼시세끼 이번에 고창편이내~~~ 고창석씨 안오시나~~~??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겁나귀엽
OOOO삼시세끼 <고창편>을 보고, 저렇게 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 마루가 넓은 집에서 천천히 살아갈 수 있다면. 참 이상하지. 천천히 살기 위해 이를 악물어야 한다는 게.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브금으로 그길에서 나오네ㅋㅋㅋㅋ
삼시세끼 고창 남주혁 NAMJOOHYUK 차승원 45분 9시 TVN 손호준 갔던 마트 첫방송 jeonbukstar
OOOO헉 배부르다... 삼시세끼 고창ㅇ편을 볼테얌
OOOO삼시세끼 고창편 보는데 내 시골이라 으어 ㅋㅋㅋ 시골가고싶다
OOOO삼시세끼 고창편 승원어빠 넘 멋찌다.....
OOOO어제 삼시세끼 고창편은 전반적으로 지루했는데 오리들 부화해서 자라는 거 보려고 계속 보기는 할 듯.
OOOO<삼시세끼-고창편> 그냥 그맛 디마프 보는맛 부담없게 먹는 선식(?) // <38> 밤에도 보고 아침에도 보고 경찰역은 백합에 나왔던 이?
OOOO삼시세끼 고창편 너무 한국식 위계질서 투명하게 보인다 보는 내가 다 암걸림
OOOO삼시세끼 틀었는데 고창에서 우렁잡고 있다. 이십 오년전 내가 고창에서 하던게 도랑에서 송사리잡고 우렁잡고 다슬기잡던건데.
OOOO매일유업에서 '상하목장' 브랜드 냈을때도 깜짝 놀랬는데, <삼시세끼>도 고창편, 첫 장면부터 구시포해수욕장;;; 의식적으로 피하고 있는 고창, 그래도 언젠가 한 번은 가서 털어내야 할텐데, 벌써 10년전이네, 나 도대체 얼마나 늙은거니 ㅎㅎㅎ
OOOO삼시세끼 - 고창편 1회 보고 자려고 그랬는데 한 편에 1시간 40분이야 빡세다
OOOO하읏 삼시세끼 고창편이 오늘 비로소 1화라닛
OOOO뭐야 오늘 삼시세끼 고창 첫편이였어?!
OOOO삼시세끼 고창편보는데 우렁이 잡는거 나오는데 비지엠이 으르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 멤버들은 논농사를 짓기로 결정 ㅡ 나피디 왈 친환경 농사짓는 곳이라 오리농법과 우렁이농법을 쓴다고... 농알못이라 봉하마을 생각이 나네
OOOO아무튼 삼시세끼 고창편 많이 봐주세요...♡
OOOO삼시세끼 고창 편 첫방 보는 중인데 진짜 눈호강 제대로 한다🙈
OOOO허 삼시세끼는 신안에서 잘찍다가 이번 시즌은 고창으로
OOOO이번 삼시세끼 고창이라며?
OOOOㅠㅠㅠㅠ 삼시세끼 어촌편 내 인생예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창편두 사랑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삼시세끼 고창편 저 집... 예전 남자의자격 귀농편에 작가네 집 아닌가
OOOO삼시세끼 고창편ㅋㅋㅋ거실에 부엌을 만들어놨어ㅋㅋ집 하나 사다가 고치고 아궁이 놓고 밭 꾸려놨나봄
OOOO삼시세끼 고창편 하는거 나만 몰랐나봐 ㅋㅋㅋ
OOOO삼시세끼 고창편 시작했다~!! 기대기대!!
OOOO삼시세끼 봐야딩 고창 나온당 저기 구시포 해수욕장이래 나 어릴 때 자주 갔는뎅
OOOO삼시세끼 고창편엔 고창석 배우 나오는 거 아니었어요? 🙄😬
OOOO 혜이나 삼시세끼 고창편 한다요🙈🙉
OOOO삼시세끼 고창편 봐야듸
OOOO옥수수 먹으면서 삼시세끼 고창편 시작하는거 기다리는데 시골간 비웨어 너무 귀여울듯
OOOO 고산자요~!~!~!~~!!김정호역으로나옴미다 끄아아앙 넘기대되어요...ㅠ 삼시세끼 고창편인가 두 나온다구하구 ..열일하시눈b
OOOO삼시세끼 고창편 내일 시작. 기대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