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WINWIN


OOOO160708 끝도 없는 출근길...🐤🐤 너무 귀여워서 안올릴수가 없었오요 🙊 #NCT #NCT127 #WINWIN #윈윈 #昀昀 #董思成
OOOO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160708 뮤뱅 출근길 🐣🐣 #NCT #NCT127 #WINWIN #윈윈
OOOO160708 뮤뱅 출근길 ☀️🐣 귀요워...🙈 #NCT #NCT127 #WINWIN #윈윈 #昀昀 #董思成
OOOO160708 윈윈 너 예뽀요 너 좋아요ㅎㅎ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160708 뮤뱅 퇴근길🚕🐥🚕 #NCT #NCT127 #WINWIN #윈윈
OOOO160707 엠카운트다운 스처엉💖 아카쨩..마음만은 가득 배웅😢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19971028net
OOOO동가스 하나랑 라묭 하나 가다주세요 네네 윙윙임니다 #WINWIN #윈윈 #昀昀 #NCT
OOOO160708 윈윈 o-<- font="">
OOOO160707 엠카사녹 끝! 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쁨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NCT #NCT127 #WINWIN #윈윈 빨리 보고싶당😂 내일이 목요일이었으면...
OOOO160708 뮤뱅 출근 #윈윈 #WINWIN #NCT127 윈윈이 머리 진짜 솜사탕같아 ,,,,,
OOOO#winwin #윈윈 160707 귀요워요 🙊 아니면...차도남?🙈
OOOO160507 #昀昀 #윈윈 #WINWIN #NCT #SMROOKIES 얼굴이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동안을 하고 있었다크으으♡bb 원스청!'ㅣㅅㅣ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아파트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윈윈 #WINWIN #NCT
OOOO160708 뮤직뱅크 출근 #NCT127 #winwin #윈윈 오늘도 수고했어요💪💪💪❤
OOOO160708 뮤직뱅크 출근 #NCT127 #winwin #윈윈 심콩해💘💘💘
OOOO안냐세여 병아리반 윈윈이입니다 #윈윈 #winwin #昀昀 #nct127
OOOO160708 #NCT127 #winwin #윈윈 #뮤직뱅크 #출근길 #HQ 새로운 우리의 97년생 아가, 윙윙이~ 만나서 반가웠어요 ㅎㅎ 데뷔주간이라 긴장한 모습 ㅎㅎ 그래서.... 윈윈 너 내꺼? ^^; https:…
OOOO160708 뮤뱅 출근 #NCT127 #NCT #winwin #윈윈 #MARKLEE #마크 #해찬 #HAECHAN #동혁 막내라인 👶🏻👶🏻👶🏻
OOOO윈윈이 속눈썹......언더래쉬까지 완벽....ㅇㅁㅇ #윈윈 #WINWIN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popcorn0201
OOOONCT127 소방차 티저 보정 #NCT127 #NCT #소방차 #해찬 #윈윈 #HAECHAN #WINWIN
OOOO스청 저렇게 잘생겨가디규;;;; 멋져 죽었어요>/////< #윈윈 #WINWIN #昀昀 #NCT
OOOO160708 뮤뱅 출근 #NCT127 #NCT #winwin #윈윈 สีหัวแบบน่ากินมากเบย
OOOO160708 뮤직뱅크 출근길 #NCT127 #NCT #WINWIN #윈윈 윈위니 오늘도 화이팅 ❤️
OOOO160708 뮤직뱅크 출근길 #NCT127 #NCT #WINWIN #윈윈 완죤 병아리야..🐣
OOOO160409 음악풍운방 레드카펫 자기소개 바들바들.. ㅠ_ㅠ아직 우래기...😢 #WINWIN #윈윈 #昀昀 #NCT
OOOO[preview] 160708 뮤직뱅크 출근 윈윈 #윈윈 #winwin #nct127
OOOO160708 뮤뱅 출근 #NCT127 #NCT #winwin #윈윈
OOOO#winwin #윈윈 MCD ❤️ 잘했어요 우리 윈윈이
OOOO160708 뮤뱅 퇴근 오늘 수고했어 #NCT127 #WINWIN #윈윈
OOOO160708 뮤뱅 출근💖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160707 엠카사녹 출근 난간 잘하자 ㅜㅜㅜㅜㅜㅜ뿌셔 ㅠㅠㅠㅠㅠㅠㅠ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160707 엠카사녹 뒷머리는 동그랗고 부농부농ㅜㅜㅜ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160707 엠카생방~고고♥ 아카쨩 ㅠㅡㅠ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win971028
OOOO죽었다..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160707 엠카사녹 출근 머리색이 참 핫핑크하세요 앵무새세요?ㅜㅜㅜㅜ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winwin #NCT127 [FANBOARD번역] 팬Dong Sicheng 부장님의 대답을 필요해!!! 윈윈부장님이 안 계시는데요 안 계시는데요. ㅎㅎㅎ
OOOO160708 하 울 윈 미모 뿜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출근


OOOO160708 뮤뱅 출근 세상 잘생긴 유타 태일 윈윈💕💕💕 #NCT #NCT127 #태일 #유타 #태용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유타


OOOO첫 데뷔무대 소감윈윈 - 기분 좋아요, 누가 윈윈이 제일 잘 챙겨 줬나 - 전부! 해찬 - 너무 떨리고 긴장했지만 형들이 많이 도와줌 u로 데뷔한 형들이 많이 격려해 줬어요 유타- 첫 무대 떨렸고 더 좋은 긴장감! 잘해야겠다는 생각
OOOO와.... 태용아... 재현아.... 태일아... 민형아... 유타야... 해찬아.... 윈윈아.... 와....
OOOO160709 #NCT Vyrl 재보정 #해찬 #재현 #윈윈 #태일 #유타 #태용 #마크 얘들아 오늘도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
OOOO윈윈 유타 재현 한 명씩 본인 파트에 원샷 딱 잡아주는거랑 대망의 FIRETRUCK까지 카메라 잘했다 잘했어
OOOO맥시멈으로 턴잇업 - (다음 유타파트) 여기 애들 둘이 뒤편에 있어서 놓칠 수 있는데 음중 윈윈이랑 유타 클로접 뙇뙇 잡아줘서 넘 좋았다
OOOO160708 #NCT_HARU #텐 #ten 힛더스테이지 연습영상 #도영 38사기동대 OST 참여/ 슈키라 비하인드 영상 #NCT127 인터뷰/ vyrl/ 뮤직뱅크/수록곡 공개 #해찬 #유타 #윈윈 FANBOARD 댓글 E…
OOOO160708 #NCT_HARU #텐 #ten 힛더스테이지 연습영상 #도영 38사기동대 OST 참여/ 슈키라 비하인드 영상 #NCT127 인터뷰/ vyrl/ 뮤직뱅크/수록곡 공개 #해찬 #유타 #윈윈 FANBOARD 댓글 EVENT/ FROM.NCT
OOOO 어제 윈윈 유타 해찬 이렇게 했어요! 캡쳐는 련지님 계정에 가서 보시면 될 듯..!
OOOO 괜찮아요!!!..알고 시작한거니까..그래도 막상 이렇게 되니 약간 죽고싶긴하네요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해찬이랑 윈윈이랑 유타가 나와서 기뻐요!!🎉🎉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win971028

해찬


OOOONCT127 소방차 티저 보정 가져가실 땐 출처 남겨주세요 롬곡 너무 이쁘다 #NCT127 #NCT #소방차 #해찬 #윈윈

태용이


OOOO태용이 윈윈이한테 "무슨 말인지 알아요?" 하고 웃는데 쥬금 윈윈이 몰라요 하는데 또 쥬금
OOOO아 그리고 마지막 사녹때 민형이랑 윈윈이랑 자리잡으면서 영어로 대화한것 같았는데 아마도 카메라시선처리 알려준듯 그다음에 태용이가 윈윈이한테 카메라 보는법 알려줬던걸로 기억ㅠㅠㅠㅠㅠ 아대박이야지짜....ㅠㅠㅠㅠㅠ
OOOO참 안무 변경됐어요ㅠㅠㅠ 태용이 몸에 힘빼면서 하늘보다가 춤추는거 빠졌고. 손바닥으로 시야가리면서 팔안무하는거(설명고자죄송) 빠졌어요. 윈윈이 센터에서 단독안무 추가됐습니다..... 진짜 춤선이 아름다운 윈윈이......아…
OOOO160709 음중 사녹 윈윈날기 바로전에 카메라워크 태용이 팔뚝부터 올라가서 얼굴클로즈업하는데,,, 레전드짤 탄생 해버렸다고 자신하네여,,,,,,
OOOO태용이 진짜로 멤버들 다 하나하나 챙기고.... 윈윈이한테도 스텝말 전해주고, 마크 인이어줄도 정리해주고 ㅠㅠㅠㅠㅠ무대 중앙 자리 맞추는것도 신경쓰고ㅠㅠㅠㅠㅠㅠ
OOOO녹화시작전에 태용이가 윈윈이보구 둥구둥둥 발동동 안무하구 어디카메라 보라구 알려주구ㅠㅠㅠㅠ 윈윈이 고개끄덕이구ㅠㅠㅠㅠ 사녹 다 끝나고 태용이가 슬레이트 치듯이 박수 짝 치고 팬들보면서 웃고ㅠㅠㅠㅠㅠㅠㅠ
OOOO 리트윗해놨어오!! 태용이 안무 바뀌고 윈윈이 센터 안무 있대오!
OOOO재현이 빨간모자에 후드티에 주황색 바지입었고 태용이 카고바지에 가오리 티 입었는데 팔 한쪽 짧아요ㅠㅠ 그리고 한쪽 눈화장 어제처럼 했고ㅠㅠ 동혁이 주황색티에 주황바지ㅠㅠ 태일이 불꽃티 입엇고ㅠㅠㅠ 윈윈이 하얀 가죽바지에…

사녹


OOOO 윈윈이는 오늘도 좀 긴장 많이 하는 것 같았음 ㅜㅜㅜㅜㅜㅜㅜㅜ 사녹 한번 끜나고 내려가서 모니터링 하구 다시 올라와서 그 처음 동그랗게 원그리는 대형 설때 멤버들이 윈윈이 엄청 챙겨주고 뭐 설명해주고 그랬음…
OOOO160709 음중 사녹 윈윈이 처음 무대 가운데로 덤블링해서 등장 할때 "파여트력!!!!!!!!!!!!!!!!!!!" 응원소리 엄청 커서 파트 중인데 포스있는 표정 하려다 웃어버렸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09 사녹후기 두번째 찍구 일단 퇴장하는데 윈윈이 90도 인사하면서 들어감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진짜 귀여워 죽는줄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무대


OOOO오늘 윈윈이 한층 편해보였어요 무대 하는데 웃기도 하고 표정이 넘 밝아보였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OOOO'좋아요' 라는 단어가 이렇게 설렜었나.........? 매일 누르기만했지......윈윈 덕분에 한글의 소중함도 알고 이런 아이돌이 어딨나요?????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silverlight1026

스청


OOOO스청ㅠ.ㅠ #NCT #윈윈 #스청
OOOO중국팬이 윈윈 너무 말랐다고 밥 꼭 챙겨먹고 다니라고 하니까 -알겠어요 우리 다 잘 챙겨먹을게요 하는 듬직한 스청꺼...

재현


OOOO노래 시작 전에 민형이가 챙김 받는 거 보구 막 팬들이 소리 지르고 앓으니까 재현이 웃고 뒤돌아 서있던 윈윈 광대 볼록한 거 보여서 귀여우ㅠㅠㅠㅠ

태용


OOOO160707 엠카 리허설 끝나고 윈윈이랑 진지하게 이야기하면서 내려오는 ㅌ ㅐ용이🙊🙊🙊 #태용 #TAEYONG #NCT #NCTU

nct 윈윈


OOOOㅋㅋㅋ윈윈이 중국시간으로는 11시라고 말해줘 친저래
OOOO 중국어 하는 윈윈 최고사랑이다 감사합니다 진짜 사랑합니다
OOOO윈윈 너무 예쁜데 헐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Dongham_for_U
OOOO 윈윈 사랑해
OOOO윈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윈윈이 눈 진짜 예뻐💕💕
OOOO🎀윈윈/97🎀 #SMるきず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絡みたくて仕方がないのでSMるきず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SMるきず好きな人は是非RT拡散してください
OOOO 헉ㅋㅋㅋㅋ저랑 넘 비슷하신,,,전 슴에서 신인낸다길래 관심 좀 갖다가 엔시티라이프보고 입덕한거거등여ㅋㅋ윈윈 항국말 하는거 보고 치였어여ㅠㅠ
OOOO 도영이와 윈윈이 저의 최애즈들입니다❤️❤️❤️ 우리애덜 다 넘 예쁜것 ㅠㅠ,,,
OOOO 헤헤 저듀요😊 도영이가 최애이신가봐요!! 아님 윈윈이??? 저능 모든 엔시리멤바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윈윈이를 좀 더 좋아한답니당ㅎㅁㅎ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win971028
OOOO 져능...탱크boy를 먹고있던 즁이였읍니다...냉장고에 하나 남았는데 정말로 도도님께 드리고싶네여 윈윈이 움짤 너모나 예뻐여ㅠㅠ이런 말도 더이상 허공에 내뱉는 느낌이 나지않아 정말 기뻐요❤️도도님 제 덕질라이프의 한줄기 빛같으신분
OOOO윈윈이 넘 멋있다가 귀엽구.... 최고야 항상 응원해👍💕
OOOO윈윈이 다리..후들후들..ㅋ큐ㅠ귀여웡ㅠ
OOOO윈윈이 독무 추가 너무 좋다 ㅠㅠ 더 줘.... 더 달라구.......
OOOO 그니까여ㅠㅠㅠㅠㅠ윈윈이포즈도넘기엽구...
OOOO윈윈차트 바뵤ㅕㅆㅇ
OOOO미친ㄴ방금 윈윈ㄴ이다리 후들류ㅠㅠㅠㅠㅠㅠ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971028com
OOOO윈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윈윈이 귀한쪽 도깨비 귀얌
OOOOॱ╰╻◫⑉WIN×2¯⑆윈윈昀昀⑆⑉⿻╹❜ ʻ˖⌬:☇NCT127↺∔¹₉❾7⑈CHINAʻ˖‾:⑄‘ ˓❰🕷SM❐엔터테인먼트🕸❱⸒
OOOO얼굴이 너무 잘하네 윈윈이
OOOO아 그리고 실제로 멤버들을 보니까 되게 좋았던건 평소 걸음걸이를 볼 수 있다는 거였어요! 제가 걸음걸이 보는 것을 좀 좋아하는데 윈윈은 확실히 무용수의 걸음이었어요 근데 중국 무용했을텐데 약간 발레선수같이 걸었음 앞으로 가슴을…
OOOO 안녕하세요~! NCT 127 윈윈 입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냅시다.. 만나서 반가워요 😃
OOOO팬이 중국어 입력기가 없엇는지 성조로 잘생긴 오빠 윈윈이라고 하니까 윈윈도 성조로 예쁜 미지라고 대답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윙윈 천잰듯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Dongham_forNCT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0614_0606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NCT_TY950701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CherryOnTop1028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CherryOnTop1028
nct 윈윈 WINWIN 출근 뮤뱅 유타 해찬 뮤직뱅크 태용이 출근길 사녹 무대 CherryOnTop102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