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구새봄 새봄님 SAEBOMBTS 새봄이 예뻐요 새봄이라구 새봄을 싶은 머리에서 글씨 새봄밈


새봄님


OOOO 으악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시상에ㅠㅠ제가 먼저 멘션 드릴려구 햇눈데 이러케 와잇다니ㅠㅠㅜ힝 죄송하구 감사해요♡^♡ 헤헤 저두 새봄님과 트친이 돼서 넘 기뽀요>_< 잘부탁드려요~~~💘💘💘
OOOO 헝 내일부터 시험이시구나... ㅜㅁ 새봄님 시험 잘 볼 수있을거에요ㅠㅠㅠㅠㅜㅠ 컨디션 조절 잘하시구ㅠㅠ 저두 사랑해여💕
OOOO 아 미친 심쿵했어ㅋㅈ구ㅜㅜㅜㅡㅋㄱㅋ구ㅠㅜㅜㅜㅡㅜㅠㅜ 많이 들어올게ㅜㅜㅡ 오늘 시험이라 바빴어... 새봄님을 위하여 튓터 꼬박꼬박 들어오겠습니다
OOOO 져도 새봄쟈마와는 이제 엄청 친해졌다고 생각함니다 예쁘신 새봄님고ㅏ 나중에 같이 밥 먹을걸 생각하니 도키도키 하네여 얼른 만나요 우리ㅣ!!! 져도 많이 사랑합니다ㅏ♡♡♡ 그리구 새봄님도 시험공부 힘냐시구..(토닥
OOOO 헉 새봄밈 글씨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 너무 그림처럼 못 그리고 그렇다구 실물 같지도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오...💦 새봄님이 말씀 예쁘게 해주셔서 저도 그렇게 되는 것 같읍니당 ㅠㅠㅠ 오래 뵈어요!💕💕💕
OOOO 새봄님! !!! 안녕하세요 연성러 연화입니다 😢 선팔선멘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맞팔했구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OOOO레드는 새봄님 머리에서 넘 잘 나오는 빨강이라 굳이 틴트 쓸 그걸 못 느끼겠다 염색 한 번 안 해 본 머리에서두 저 정도로 빨갛게 나오더라구... 오렌지는 아니구 핑크... 는 예브긴 한데 내가 하고 싶은 색은 아니구
OOOO 거짓말 안하구 심장이 떨어져나갈 것 같이 슬퍼서 눈물 고이고 행복하고 고마워서 울컥하고ㅜㅜ 아마 애들이 이 영상 보게된다면 서로서로 더 아끼고 존중하구 초심 잃지 않을 것 같은 영상이구 언니랑 새봄님 너무 따따밈ㅜㅜㅜ
OOOO@saebom_bts 피치새봄님 안녕하세요 8ㅅ8!! 정국이를 만화책에 쑤셔넣ㅋㅋㅌㅌㄲㅌㅋㅌ 정국이가 워낙에 넘넘 이쁘구 귀여우니까 제가 모자란 실력으루 그리는 꾸꾸도 따라서 이쁘고 귀여울수밖에 없는거조ㅠㅡㅠ♥♥ 이뿌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욤ㅠ3ㅠ♥♥♥
OOOO@saebom_bts 헉 존잘은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귀여운 분위기를 잘 못 낸다구 생각했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오..💕 맞팔할게요! 새봄님 캘리도 예뻐요 ㅠㅠㅠ😭
OOOO@saebom_bts ㅠㅠㅠㅠㅠㅠㅠㅠ새봄님 감사합니다 멤버들 닮았다 하니 넘 기쁘구.. 하트ㅋㅋㅋ넘 폭발한거 아니에요ㅋㅋㅋㅠㅁㅠ!?!?♡♡
OOOO@saebom_bts 헉 구런가요... 다행히 시험 직전이라 6교시 내내 자습이어써요 💕💕 새봄님 남은 일과도 조심히 보내셔요 🙆

새봄이


OOOO 새봄이 잘자!! 오눌시험도 잘치구💕
OOOO새봄이 보는ㄴ데 막 비설 짜는 거 도와준 거 생각나서 너 이빨 같은 독방이라구 아니? 하고 싶은 거 꾹 참았다으아ㅏ아
OOOO 많기두 허네.. (슬쩍 웃으며 새봄이를 보았다.) 몇년동안 그라구 지냈으이께 질리뿟겠제. 놀만헌건 다 놀았구.. 먹을만한것두 다 묵어봤으이.
OOOO 나 말구 상대를 죽여. 그러면 새봄이누나야는 멀쩡할거야
OOOO 그래, 새봄이. ( 머리에서 손을 뗀다. )하긴, 요기가 쫌 애매허긴 해야. 그러니께 꼭지 단디 챙기구 다녀야 한다. 잘못하믄 휩쓸릴 수도 있응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예요..! 우리 새봄이 기왕하는 데이트 이것저것 잔뜩 사주려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쉬웠구 ㅠㅠ
OOOO (달래주는 표현에도 위로가 되지 않는 듯, 꽁해져선 제 치맛자락만 구긴다.) 예쁘고 착하지 않아. 아빤 맨날 그래... (괜히 심통을 부리며 마주본다.) 엄마도.. 새봄이가 미워서 떠난거야. 그렇지?
OOOO 실명은아니구 그냥 새봄이라구 불러주면도ㅑㅇ!!!
OOOO 왜. 건강이 최고여야. 딸아이가 걱정돼서 그런감. 이름이... 그래, 새봄이라구 했던가?
OOOO 웅웅 ㅎㅎ 새봄이라구 부를겡 잘지내자😀

예뻐요


OOOO 새봄ㄴ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씨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있게 반짝반짝한게 슥찌랑도 잘 어울리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름답읍니다..👀💦💕

새봄을


OOOO 그라게 말여. 아직 안들어온 사람덜두 안 다치구 조심히 오믄 좋겄는디...(새봄을 슬쩍 보다가 자신도 작게 안심해한다.)
OOOO ... ? (잘못 본 걸까. 그러려니 넘긴다. ) 여튼... 오늘 저녁에두 돌아다닐거구? ( 새봄을 걱정하는 새벽의 모습이 문득 떠올라 던진 질문이다. )
OOOO 으제 띠가가 우산 가지구 왔나? 비 마이 와가 옷 젖읐을 낀데.... 안 추워꾸? (새봄을 가만히 바라보다 묶은 머리가 흐트러지지 않게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그랴, 우산 가꾸오믄은 바로 돌리주꾸마. 몸띠두 조심허구.

봐주셔서


OOOO@saebom_bts 안녕하세요 새봄니임,,,제가 모라구ㅠㅠ 그렇게 혼자 앓으셨는지요ㅜㅡㅜ 이렇게 다가와주셔서 그림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맞팔 드려도 될까요,,,!?

캘리도


OOOO 한번에 모아보면 재밌을거같아여!!! 오시새봄부터~ 최근그림까지~ 슬님 손으로 재탄생한 그림들..ㅁ7ㅁ8 캘리도 넘 예쁘구😀😀💕

아니구


OOOO .... ( 상처를 입었다. 씁쓸. )새봄아. 아저씨는 그런 직업이 아니구, 경찰이에요. 경찰.

구새봄


OOOO 어...그냥. 한 번 어린이 취급 당하고나서 그랬을겨. 그냥 길러보고두 싶었구. ( 새봄과 사진을 번갈아본다. ) 수염없는것이 나아야?
OOOO[XP인터뷰①] 야구여신 구새봄, "아나운서에서 레이서까지 무한도전"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