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드라마


OOOOSBS 드라마 원티드... 한 번 보니 멈출 수가 없네 가정폭력 비밀 임상실험 의료사고 시청률을 위한 방송조작과 악마의 편집... 겉으론 사회적 인지도와 명성을 거머쥐고 천사의 미소를 띈 선인이지만 그 이면은... 흠 그 이야기는 그리 멀리 있지 않음
OOOO요즘 채널 돌리면서 드라마 찔끔찔끔 엄청 본댜.... 요즘 보눈 거 뷰마 원ㅌㅣ드 운빨 디마프 공심ㅇㅣ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엔 예능만 봤눈데... 배우빠가 돼서 그런가 그냥 취향이 바뀐건가
OOOO원티드 드라마 보세요.. 엄청 재밌어요... ㅜㅜㅜㅜㅜ
OOOO아무 생각 없이 원티드라는 드라마를 틀어놨는데 전효성 닮은 여자가 연기를 더럽게 못해서 자꾸 시선강탈한다
OOOO원티드 방송조작 드라마판인가
OOOO이런 저희가 이번에 SBS드라마 '원티드'에 도서협찬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엄태웅의 자택 방 서재로. 저희 친구님들도 같이 봐주실 거죠? #을유문화사 #sbs드라마 #원티드 #sbs수목드라마 #드라마협찬 …
OOOO만약에 운빨 끝나묜 다들 뭐 보실건가여 전 드라마 보는거 조와해서 항상 안끊기고 다른 드라마 보는편인데 원티드도 재밋구 함틋도 재밌을것 같은데 뭐가 좋을까여 본방을 뭘 봐야하나.... 더블유는 딱히 끌리지가 않아서 안볼…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emk
OOOO배우님께서 SBS수목드라마 "원티드"에 3화(06.29)부터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바리스타'역이구요. 초반엔 분량이 적지만 점차 비중이 늘어난다고 하니, 우리 즐거운 마음으로 응원하며 본방사수! 함께해요😄
OOOO원티드에 빠져서 지현우랑 유인나 나오는 드라마 나오는데 눈에서,,,꿀 떨어지네,,,,
OOOO만약에 운빨 끝나묜 다들 뭐 보실건가여 전 드라마 보는거 조와해서 항상 안끊기고 다른 드라마 보는편인데 원티드도 재밋구 함틋도 재밌을것 같은데 뭐가 좋을까여 본방을 뭘 봐야하나.... 더블유는 딱히 끌리지가 않아서 안볼거구,,,
OOOO 았 ,,, ! 저 드라마 잘 안 봐요 ㅜㅜ 근데 원티드 재밌ㄱ더라고욤 ㅜ,, ,, ( 안 보는게 아닌데 ?? ? ..ヲヲヲヲヲヲヲ
OOOO'시청률을 위한 르포 및 뉴스 조작 소재 드라마(피리부는 사나이, 원티드 등)'가 '시청률 전쟁'에서 이기기 위한 또하나의 수단이 되어가고 있다는 그 모순은 정말 끔찍하기 그지없다. 이게 언론이냐?
OOOO내가 트윗에 쓴 원티드는 요즘 하는 그 드라마가 아닌데(....
OOOO피랑 심장이 쫄리는거(?) 극도로 싫어하시면 안보시는걸 추천하지만 괜찮다하시면 보세요!!!!!!!! 너목들이후로 이런 드라마는 원티드가 처음이야,,,,
OOOO아아 나 드라마 얘기 여기에 안쓰려고 했는데 여러분 진짜 원티드 봐요........왜 안봐ㅠㅠㅠㅠㅠㅠㅠㅠ개재밌다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
OOOO닥터스랑 원티드 존잼이야 스브스 드라마 오랜만ㄴ에 챙겨봄ㄴ당
OOOO원티드에서 얀코가 바리스타로 나온다 까지 들었을 때 흥미 1도 없음 -> 범인일지도 모른다! 존나 봐야할 거 같다! 내가 어제만 해도 티님한테 저 드라마 잘 안 봐서 라고 했는데 역시 덕후는 아무것도 장담하면 안 된다 혀 깨물고 주거야징ㅎ..
OOOO#원티드 보는데 차진수 생각난다. 같은 스브스에 그때는 월화 이번에는 수목 드라마라서 (뜬금...
OOOO 오 나 어제 원티드라는 드라마 첨 봤는데 재밌더랕ㅋㅋㅋㅋㅋㅋㅋ
OOOO원티드는 ㅈㅎㅅ 캐릭터 때문에 아쉬워진다 무슨 청소년기 성장 드라마 주조연급 캐릭터라니요...
OOOO드라마 원티드 보시는분...재밌나요 이거...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THE_LOVE_HAEJUN
OOOO#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전효성 #박보연 #JHS #JeonHyoSeong 160630 목요일 박보연 컷(1)
OOOO맞다 밈들 원티드 보세요,,,,,, 진짜 익사이팅합니다,,,,,, 쩔음 진짜 보셈여..... 진심 존잼임ㄷㄷㄷㄷ 약간 현실성이 떨어지는 것 같긴 한데 머 드라마니까 ㅎㅎㅎ 보시오 진짜 재밋슴
OOOO드라마 원티드에 얀코가 나왔다고...? .....다운받아 볼까
OOOO 아주 드라마 원티드여
OOOO 원티드 정말 너무재밌어요 시간가는줄모르겠어요 이런 드라마에 효성양이함께하고있다니 감사하네요ㅎㅎ 마지막에 발견한건 누굴까요.김상미간호사..? 아님 매니저?ㅜㅠ얼른담주됐으면!!!!!!

전효성


OOOO원티드 주연은 따로 있는데 전효성 왜,,,
OOOO160629💕#원티드 #Wanted #전효성 #시크릿 #Junhyoseong #HyoSeong #全孝盛 #全烋星 ㅋㅋㅋㅋ
OOOO'정혜인의 원티드'의 조연출 박보연(#전효성)을 소개합니다. 일상은 어리바리 순수하지만 일에 대한 열정만은 우리 보연이가 1등b 오늘(22일) 밤 10시 #원티드 본방사수♥
OOOO#SBS #원티드 #오늘밤10시 #첫방송 #본방사수 #박보연 이 된 #전효성 기대해주세요>_< #wanted 💕🎥🙏🏻
OOOO효성♡보연 원티드 1화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비타횻♡ #원티드 #박보연
OOOO원티드에 전효성 나오는데 대사 거의 네?네.. 이런 거 밖에 없는데 ** 별로야.. 연기...
OOOOhyosung's acting has improved alot!!!! 사랑해요 언니!!🙆❤ #원티드 #박보연 #전효성
OOOO연기 못하는 배우들 때문에 작품에 몰입이 될랑 말랑 한다. 원티드의 전효성, 닥터스의 이성경.
OOOO나는 처용 본 뒤로 전효성이 넘넘 조아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티드에서 전효성 왕예쁘다ㅠㅠ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hys
OOOO#SBS #원티드 #박보연 #전효성 #전효성__사랑해 연기를 잘합니다( ; ; )♡♡

박해준


OOOO#원티드 '혜인(#김아중) vs 정호(#박해준),경훈(#배유람)' 의심스러운 만남 포착! 이들이 나눈 대화는 무엇일까요?
OOOO공중파에 나와서 정말 다행이다. #원티드 #박해준 #송정호
OOOO 그래서 이런 거 놓칠 수 없나 봄. #원티드 #박해준 #송정호
OOOO원티드 4화 속 피지컬💘 #박해준 #송정호 #원티드
OOOO✨수트 화보... 찍어주세요.✨ #박해준 #송정호 #원티드
OOOO손가락도 잘생기면 반칙😭 #박해준 #송정호 #원티드
OOOO수트 맨날 박제했으면. #원티드 #박해준 #송정호
OOOO송 사장님, 견갑골 미남 시켜주세요😂😂 #박해준 #송정호 #원티드

SBS


OOOOSBSU - 07-03 13:15 '원티드 <5>' 시청중! by #TV편성표
OOOO티비틀었다가 우연히 kbs 뷰티풀마인드 와 sbs 원티드를 봤는데, 둘 다 재미있는듯.
OOOO오늘도 #원티드 촬영 곧 출발 🙋🏼💕📷🎬 #Wanted #SBS #DRAMA
OOOO#kstar #리얼하게폼나게 #리폼쇼 #9시#jtbc #잘먹는소녀들 #9시반 #SBS #원티드 #10시 #나를찾아줘 🙋🏼📷💋💌 . 립제품 문의가 핫하네 >_<// #랑콤 #압솔뤼벨루어#493 #쏘퍼플 💄🎀💕
OOOO오늘도 #원티드 촬영  곧 출발 🙋🏼💕📷🎬 #Wanted #SBS #DRAMA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0815kmh
OOOO#SBS #원티드 등장인물 - #박보연 (26, 여)
OOOO#원티드 제4회가 10분뒤 시작합니다 본방사수!!! #지현우 #차승인 #SBS

지현우


OOOO~원티드 제3회~ 자신의 어릴때와 닮은 처지에 놓여 있는 어린이에게 다정하게 말을 거는 차승인..ㅠㅠ.♡ #jihyunwoo #지현우 #원티드 #Wanted
OOOO요새 남편이랑 원티드를 보는데 남편 쟤 (형사) 누구임? 나 지현우. 남편 (검색) 나 맘에 들었심? 남편 (끄덕끄덕) 나 (송중기에서 유아인으로 갈아타더니) 그새 유아인은 버린(?)거임? 남편 흥... (지현우 프로필 정독)
OOOO아침부터 두근두근~ 오늘이구나 #원티드 #지현우 #차승인
OOOO어제자 원티드 마지막 부분에 김아중이 소리 지르고 지현우는 당황해 하는데 도대체 무슨 상황인 거야! 예고 한 편 없이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근데 김아중 매니저가 살해 당한 것 같기도 하고

김아중


OOOO생방송 리얼리티쇼 정혜인(#김아중)의 #원티드 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리플릿! 과연 2회 미션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도 범인에 대한 단서를 아신다면 멘션으로 알려주세요!
OOOO무언가를 고발하는 듯한 혜인(#김아중)의 모습 포착!! 오늘(30일) 밤에도 #원티드 본방사수 하면서 같이 범인 찾아요!
OOOO원티드 4화 마지막 씬 엄청 조용한데 김아중이 너무 갑자기 악!!!!!!! 소리 질러서 놀라서 폰 떨굼ㅠㅠㅠㅠㅠㅠ 깜짝이야 씨...
OOOO근데 김아중 최근 작품들 보면 거의 다 심각한 작품이네. 싸인도 그렇고, 펀치도 그렇고, 원티드까지.

웨슬리


OOOO 음 저도 필모를 덜 봤는데 엘리노어릭비 캐릭터나 원티드의 웨슬리는 어떠세여???? 현대물이라 그런가 어울...릴것같은데!
OOOO방금 원티드 다보고왔다 여전히 마지막에 웨슬리가 하는 대사는 미친거같다 왜이ㅣㄹ 전율ㄷ이흐르지 최근에 당신은 뭘 했나? 이렇게 번역됐는데 막 Fuck...들렷는데 어디부분을 욕한거야ㅑ 모르겠다
OOOOㅋㅋㅋㅋㅋ원티드 정말 부자 장르에 있어서는 원톱일 정도롴ㅋㅋㅋㅋㅋ 심함 볼때마다 놀라움ㅋㅋㅋ 웨슬리 바로 앞집에 살면서 대포로 웨슬리 사진찍는 아버지.. 둘이 능력도 같아서 총알 쏘면 총알끼리 서로 붙고 뭐여 불렛쎆쓰냐고…
OOOO맥사마가 총 제대로 다룬 영화는 원티드랑 웰컴투더펀치 인데 두 작품에서 썼던 총이 같은 종류라고 그랬음 왜냐고 내가 질문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 웨슬리 너무좋음 개예쁨이다 t.co…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THE_LOVE_HAEJUN
OOOOㅋㅋㅋㅋㅋ원티드 정말 부자 장르에 있어서는 원톱일 정도롴ㅋㅋㅋㅋㅋ 심함 볼때마다 놀라움ㅋㅋㅋ 웨슬리 바로 앞집에 살면서 대포로 웨슬리 사진찍는 아버지.. 둘이 능력도 같아서 총알 쏘면 총알끼리 서로 붙고 뭐여 불렛쎆쓰냐고(아무말
OOOO 근데 저 배우가 원티드의 웨슬리 친구였을줄이야ㅋㅋㅋ매카님 필모 깬다고 최근에 다시봤다가 깜짝 놀랬음ㅋㅋ

배우


OOOO개저씨 배우 원티드에도 나오네
OOOO원티드 볼거면 스토리 말고 배우 얼굴 보는걸 추천합니다.... 스토리 너무 그래...
OOOO원티드에 신재하 배우 나와서 보긴 한다만 현우아빠 연기 진짜.. ^- ^.. 놀랍도록 못한다
OOOO 멒님도 알아채셨구나!!! 맞아요 슬러그혼 배우도 영국신문인가 어디에서 이름은 모르는데 얼굴은 아는 배우라고 나왔고ㅋㅋㅋㅋ매카님 스코티쉬 억양 너무 좋아요 원티드에서는 억양 고친게 확 보이는데 필스는 그대로여서 넘좋은ㅠㅠㅠ지금보구있어요!!

엄청


OOOO액션영화 중에서는 「원티드」(`08)를 좋아하고, 「본」시리즈도 엄청 좋아해요. 한국 작품이라면 「달콤한 인생」(`05)이 제일! 주인공의 캐릭터가 멋지고,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는, 사람을 끌어들이는 작품이였어요. ['11 TV타로]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THE_LOVE_HAEJUN

나오네


OOOO원티드에 음치클리닉에 나왔던 분 나오네.
OOOO우와...원티드에 시타라빈과 빈크리스틴 투여경로 금기 얘기 나오네...
OOOO학 원티드에 어린그래 나오네

연기


OOOO원티드 감아중언니 연기 완전잘함 개냉정하게 말하는것도잘해

차승인


OOOO원티드 3~4회 차승인 내가꼽은 명장면!♥♥♥ 그냥 한가지만 물어보자고 해도 설레는 승인씨

문의가


OOOO립제품 문의가 많아서 >_< #해피투게더 땐 #슈에무라 #강남오렌지 #원티드 땐 #입생로랑틴트7호 + #아르마니립마에스트로502 섞어발랐어요 💄💋💕📷 #shuemura #ysl #armani t.c…
OOOO립제품 문의가 많아서 >_< #해피투게더 땐 #슈에무라 #강남오렌지 #원티드 땐 #입생로랑틴트7호 + #아르마니립마에스트로502 섞어발랐어요 💄💋💕📷 #shuemura #ysl #armani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hys
OOOO립제품 문의가 많아서 >_<  #해피투게더 립제품은 #슈에무라 #강남오렌지 #M_OR_570  #원티드 립제품은  #입생로랑틴트7호 + #아르마니립마에스트로502 섞어발랐어요 💄💋💕📷

뭐가


OOOO원티드 명대사 - 진실이 뭐가 중요해. 시청자가 뭘 보고싶어 하느냐가 중요하지. 그렇죠??ㅎㅎ #JTBC허위보도 #채널A

존잼


OOOO원티드 존잼이네 ㅜㅠㅠㅠ
OOOO마댜원티드개존잼......... 열어분 원티드 외.않.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존잼이라구......
OOOO 원티드 존잼 다 존잼❗️❗️❗️❗️❗️
OOOO원티드 개존잼
OOOO원티드 존잼이다 이런가 내취향임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hys
OOOO난 저런 스릴러 좋아 원티드 보세요 존잼
OOOO원티드 짱존잼....와 심장 쫄깃해ㅜㅠㅠㅠㅠㅠ
OOOO 원티드 보세뇨!!!!!!!!! 존잼임니다!!!!!!!!!!!!!! 원ㅌㅣ드!!!!!!!
OOOO아이고 원티드 존잼탱
OOOO원티드 너무 존잼이더

원티드


OOOO원티드 넘 무서운거 아니야..무서워ㅜㅠㅠㅠㅠ
OOOO와씨원티드뭐야처음부터안봤는데미쳤네겁나재미있네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hys
OOOO원티드 3위 ㅋㅋㅋㅋ
OOOO호 원티드 꿀재므
OOOO와 원티드 개재밋다 같이보자;;
OOOO원티드 꽤 재밌네.
OOOO허걱스 지금 스브스에서 원티드 재방하는데 존나재밌다.........우와 이렇게 재밌는방송이였나
OOOO원티드 보시는 분?
OOOO원티드범인 감을못잡겠다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dalagi00
OOOO원티드애서 젊은경찰분 좋음이다 ㅎ
OOOO원티드 진짜 미드같다.. 재밌자
OOOO원티드에 나오는 숏컷 여자애 되게 예쁘다
OOOO원티드 보는데ㅋㅋㅋㅋㅋ하동민 인권 어딨음ㅜㅠ
OOOO원티드볼까 심심한데
OOOO원티드 재밌네?😃
OOOO원티드 재밌다 😳👍🏻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14_2_7
OOOO원티드 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
OOOO ㅠㅠㅠㅠㅠ능글능글한게...나 원티드?그것도 볼거야ㅠㅠ
OOOO#원티드 앞 화 까먹고 못 봤는데 일단 재방부터 ㅎㅎ
OOOO원티드 봐야지
OOOO원티드 지금 아역 트앵 영달이 아역인가?
OOOO 원티드 팬싸같은거 있었으면 좋겠다 팬싸때 하고싶고 묻고싶고 주고싶은거 다 생각해놨는데 팬싸가 없다니 ㄸㄹㄹ..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도 왠지 비가 올 것 같은 하늘이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OOOO원티드 재미없어 ;(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iamsick_kkyoon
OOOO 몬스터 38기동 원티드 재밌어요 ~
OOOO다음콘서트에서 제발 포오네 샤이니걸 럽페인 펀드럽 홀쥬 세이비어 얼라이브 트리거 로망스 블랙홀 초콜릿 사랑의길 5이니 소소만 디디디 키민호세이데 포토그랲 원티드 해줬으면 좋겠다.. 부탁...심재원님...^^... 태그하면 볼수있을까
OOOOviendo 원티드
OOOO오늘볼 것이 많다는 #원티드 #해피투게더 💕
OOOO재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티드 챙겨볼게ㅠㅠㅠㅠㅠㅠㅠ
OOOO월화는 뷰마 수목은 원티드 오랜만에 드덕질하려니 좋다
OOOO흑르흑 여러분 원티드 보세요....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yuki_Omma
OOOO 아앜ㅋㅋㅋㅋ 다른 트친분도 원티드 추천해주셨어요! 셜록... 커어... 제가 과연 도전을 할 수 있을지... (?)
OOOO 글림님 원티드 보세요... 셜록보세요...
OOOO 글림님 원티드 보세요.....
OOOO 원티드.... 솔트!
OOOO원티드 봤다 교정 전이라고 들었는데 이세상 외모가 아님
OOOO원티드 후속이구나
OOOO영화 원티드는 도입부 연출은 괜찮앗는데 점점 오글거리고 존나 말도 안되게 진행되더니,,, 보고나서 후회했ㄴ음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eulyoo_ed
OOOO원티드 보고왔는데....
OOOO님들 섬멸전 재밌어짐 나의 멋진 쿼드라를 보아라. 는 원티드 다 잡으면 'FEVER'가 뜨는데 궁극기 초기화시켜줌.
OOOO흐어ㅇ엉...ㅠㅜㅜㅜㅜㅜㅜ 앙ㅇ리... 빅터... .흐어ㅓㅇㅇ 개물아.... 켄슈보고시ㅣㅍ다.... 랄까 포우ㅜ도 보고싶다.... 모차르트ㅡ도ㅗ 보고싶다... 원티드ㅡ도 다시보고싶다..... 보고싶은거 넘ㅁ 많다..
OOOO원티드 또봐야지 마지막에 달리며 총쏘는씬 너무좋아서 계속 생각난다
OOOO 응 이미 영업당한 심장입니다 나랑 엑스맨 퍼클이랑 엑스맨 데오퓨랑 비커밍 제인이랑 라스트 킹이랑 원티드 같이 볼래? 내가 다 사뒀단다
OOOO뭣보다 미디어의 문제점 이런 것도 생각해보는 기회 어쩌구 그랬는데 원티드라는 쇼의 윤리적인 문제점, 갈등되는 부분 같은거 그냥 캐릭터가 아무말 하는 걸로 퉁치고 넘어감...
OOOO 나를 찾아줘가 실검 3위까지 올라갔어요.영화 이야기 인거 같지만 근데 생각해보니 효손양은 찾아줘랑 관련 많은거 같아요 나를 찾아줘(노래), 애기 찾아줘(원티드), 범인 찾아줘(처용)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ehs
OOOO 저는 월화 원티드봐옄ㅋㅋㅋㅋㅋㅋㅋ주말은 디마프랑 주말극봄..ㅋㅋㅋ수목만 지금 안보고있는ㅋㅋㅋㅋㅋ지금 ㅇㅃ도 보고 계시면 ㅋㅋㅋㅋㄴ ㅐ적갈등ㅋㅋㅋㅋ
OOOO원티드 3-4화 다 봤다... 혜인이 매니저.... 자꾸만 뭐라도 돕게 해주세요 그러면서 주변을 빙빙 도는데 크마를 열심히 본 내가 그걸 보고 생각하는 것언썹 중에 수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똑똑함을 과시하려는 성향을 가진 사람이 많으
OOOO맥크리 원티드 ㅋㅋㅋㅋㅋ
OOOO 원티드 찌질이 같지만...얼굴이 다하잖아요...ㅠㅡ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쁜..ㅠㅠㅠㅠㅠㅠㅠ라스트킹에서도...완전 집착소유광공한테 젲대로 붙잡힌 꽃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렇개 된 이상 원티드 딥디를 주문한다
OOOO원티드개쩐다지짜핵꿀잼
OOOO원티드가 수사물이고 미스터리라서 시그널이나 신의 선물 재미있게 본 사람이라면 좋아할만한 내용인 것 같음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ehs
OOOOvod로 몰아 보는데 #원티드 재밌네...
OOOO원티드개재밌네.....
OOOO원티드너무재밋ㅅ다ㅜㅜ 스포를알아서좀그렇지만
OOOO우리모두명작원티드를보자
OOOO째깽이 비중 많아진다해서 원티드 보고있는데 히엑 생각보다 더 재밌잖아
OOOO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그동안 원티드 페넬로피 비커밍제인 어톤먼트 나니아 연대기 밴드오브브라더스 이런거 다 봤었는데 왜 덕질 안했었을까요..... 제 눈이 너무 미개했었네요...😂
OOOO ㅋㅋㅋㅋ요새 레핫칠 얘기 많이 하시더라니! 원티드 때만 해도 나중에 막 필스 하고 이럴거란 상상도 못한…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ehs
OOOO ㅋㅋㅋ그쳐그쳐 원티드 비하인드씬인데 화질 좋은 사진을 못찾다가 오늘 찾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큐 너무 디즈니동물친구같고 사랑스러워 쥬글거같아여…ㅠ0ㅠ 글고보니 믹님도 어느샌가 겜럄이 사라졌는데 ㅋㅋ 요새 파시는 분인가요
OOOO 겁내 귀여워줍니다… /// 사실ㄹ 원티드 밑에 화담 붙이고 싶지만 쵸파가 넘 귀여워서 고민이 되네요… (죤
OOOO와 원티드 꿀잼이네
OOOO 뭐봐요? 혹시 원티드?
OOOO이유? 니가 원티드를 나갔을 당시, 원티드의 시스템은 엉망진창이었어. 조직을 나간 너를 감시할 인원도 터무니없이 모자랐지.
OOOO원티드에서 현우가 어떻게 돼요?
OOOO원티드도 보고싶어ㅠ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ecretimehs
OOOO 오호오 원티드 재밌어????
OOOOㅋㅋ ㅋㅋ 너무 빨리 지나갔어 ㅋㅋ ㅋㅋ 원티드 첨부터 시작해야겠다 ㅎㅎ
OOOO 원티드 이장면 정말 찡했어요ㅠㅠ
OOOO원티드 또 볼건데 어머니 언제 방에 들어가실건지...
OOOO원티드 허니잼
OOOO근데 원티드 속편 엎어진건가ㅠㅠㅠㅠㅠㅠ 나온다 그러더니 소식이 없어ㅠㅠㅠㅠ
OOOO 인정인정😭😭 원티드도 봐봥 재미쏘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kimhyo0202
OOOO원티드 보고나니 매카뽕이 심하게 차올라서 퍼클 보기 시작;; 결국 오늘밤도 이렇게 하얗게 새는건가;; 에찰에 한번 더 미쳐보자꾸나..
OOOO나니아연대기 사자마녀옷장도 좋고... 원티드도 좋다 원티드는 철저히 흥미위주로만 좋아하는거긴 하지만
OOOO원티드 거짓말 안 하고 10번 본 거 같은데
OOOO 본다! 원티드!
OOOO사실 원티드랑 트랜스 봤지만 다시 볼래.... 맥베스 리톨드 중간까지 봤는데 보고.... 팩베스도 봤다
OOOO우리 회사가 좋은 것이 공식적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권한이 있음. 그래서 원티드를 봐따.
OOOO원티드미친아 존나맨날 족가틈데사끊네ㅠㅠ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BSNOW
OOOO원티드 4회 보고있는데 저 매니져 새끼 존나 수상해
OOOO헉 원티드 3화보다 4화가 낫고 매화 좋아지고 있다 이 쇼 괜찮아!
OOOO원티드 졸라 재미져... 근데... 커피숍... 저 남자애.. 쟤의 정체는??
OOOO원티드 순식간에 4화까지 다봄...
OOOO원티드 잼있네,, 아중킴 옷도 너모나 내 취향으로 입고 나오고 조쿤
OOOO원티드 재탕중인데 근사한 짤을 포착했다
OOOO버스에서 원티드보는대 충격과공포 ㅇㅅ;ㅇ 이거 범인....매니저아냐?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bom_hello
OOOO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는 커다란 솜이불이 되어줘요 #우주플레이어 원티드,아이유 - like you
OOOO비스트 멋있어요…예…멋있숨미다..ㅠㅜ 아 원티는 넘 쫄려..😢😥 원티드 보다가 티저 뜬지도 몰랐는데ㅜㅠ 비스트는 넘나 멋있는뎅ㅠㅜ 원티드가 너무 무섭곸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씻겠엏ㅎㅎㅎ핳ㅎㅎ
OOOO<원티드> BJ이지은 심은우
OOOO원티드 략간 그 킹수맨늬낌이내
OOOO앗 그 머지 찰겨수가 성길이 키보드로 후려치는 영화 원티드엿잔아 새상애
OOOO수특이가 나흘 전 퍼클과 데오퓨를 본 이후로 맥어보이 필모를 다 보고 있다 사흘 전엔 원티드더니 오늘은 라스트킹과 비커밍 제인이구나
OOOO근데 원티드 운명 점치는 재봉틀? 나오는 씬 보면서 안건데 묘하게...이거...아아아아아아주 예전에 본거같다....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misu0919
OOOO원티드 초반에 맥어보이가 셔츠입은채로 쳐맞는거 인간적으로 너무 야했다고 생각함
OOOO매카님 파란옷 입은 거 보면 괜히 기분 좋아짐. 저 아재 자기 눈 예쁜 거 너무 잘 알고 자기 눈에 어울리게 파란옷 잘 받는 것도 너무 잘 알아. 원티드 초반에 나는 의미없는 존재야 징징거리면서도 새파란 점퍼 입고 있는 거 보고 좀 웃었다.
OOOO오늘 원티드도 봤고 필스 보는중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매카님 얼굴 많이 봐서 행복하다
OOOO 비슷한예로는 콘스탄틴과 원티드가 잇다
OOOO니가 원티드를 나갔던 그 날 겨울… 내가 너한테 했던 말…「넌 절대로 원티드를 벗어날 수 없어.」
OOOO원티드본다
OOOO현재 대환장쇼 중 기분 같아서는 원티드에서 스타로드를 키보드로 후려갈기던 교수님처럼 되고 싶습니다...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BSNOW
OOOO주말엔 [트릭] 기대하시라! 전국민을 상대로 한 방송 조작을 확인하라! [트릭] 7/13 대개봉! #트릭 #영화트릭 #방송조작 #조작방송 #조작 #원티드 #강예원 #이정진 #김태훈 #음모론 #영화 #궁금해
OOOO원티드재미써
OOOO드디어!!!!!!!!!원티드 본다!!!!!!!!!!!!!!
OOOO아무말 아무말..시험이 끝났으니 원티드랑 뷰마를 봐야겠군.. 엽녀 내칸꼴 나지 않았으면 아.. 비스티랑 마돈크보고싶다ㅋㅋ
OOOO호오 원티드의 한지완 작가 이 작품이 입봉작이라네 약간 아쉽긴 한데 소재나 주제가 신선하고 정말 좋다
OOOO160630 원티드 재균이 - 1 와!! 저 피지컬은 뭐지!!ㅜㅜ #이재균
OOOO 원티드 재밌어??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BSNOW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원티드!!ㅎㅎㅎㅎㅎㅎ
OOOO 원티드!!! 닥터스!!!!!
OOOO 나 나혼자산다!!!점심머그먄사 원티드 재방봐야겟서!!!
OOOO 나도..막 중딩때 냉채족발집에서 틀어주는 원티드 봤었는데 매카랑 졸리였다니...ㅎㅅㅎ...
OOOO이제 국수의신 시청층을 원티드가 빨아들이자
OOOO160630 원티드 재균이 - 3 훈훈한 알바생💕 #이재균
OOOO160630 원티드 재균이 - 2 존잘💕💕💕💕💕💕 #이재균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SBSNOW
OOOO그리고 이따가 오빠 좀 올려보겠습니다 박형사 애기 아빠로 나오는거 너네들 알고 있니? 딸이 하나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원티드 좀 봐주라고 이사람들아 #지현준
OOOO전설의 블랙미러 1화랑 원티드 비교하니까 그 생각이 듬. 혹은 곤걸과 원티드...
OOOO수목극은 원티드합시다 갓티드
OOOO…이유를 말해주면 원티드에 다시 들어올래?
OOOO나 원티드 기반 커 열고싶어
OOOO어제 원티드도 재밌었는데
OOOO어제 시험공부 후기 - 원티드 ㅁㅊ 꿀잼아님?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ghdxodidwkd
OOOO원티드 drama😍😳 feels ~
OOOO 원티드에서 해킹 못하겠다고 가방싸들고 나가면서 안경 벗을때!! 거기가 이번회 킬링파트인듯해요! 안경 많이 안써본거 티났어요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앓다죽을 안경횻... 박제좀ㅠㅠㅠㅠ https:/…
OOOO원티드보고자야지
OOOO원티드4회 재규니 왜 점점 수상쩍어지는거죠😂
OOOO내일은 일어나서 원티드를 볼 것이다👍🏻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ghdxodidwkd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ghdxodidwkd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ghdxodidwkd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160109_TJ
원티드 드라마 전효성 박해준 SBS 박보연 송정호 지현우 김아중 본방사수 남편 MARVLE_Jpu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