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제시


OOOO 서인영 제시!
OOOO제시 서인영 나온거 아는형님 재밌음?
OOOO 서인영 제시 너므 조아ㅠㅠ
OOOO‘아는 형님’ 서인영X제시, 당황스러운 말에도 오빠들 휘어잡은 ‘센 언니’ (종합) 파파게임 파파게임mg10000.쉬오엠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아는 형님’ 서인영X제시, 당황스러운 말에도 오빠들 휘어잡은 ‘센 언니’ (종합)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아는 형님 담배 코르셋 존나 심하다... 다음주에 제시랑 서인영 나온다던데 한마디 해줬음 좋겠다...
OOOO다음주 서인영 제시 김종민ㅋㅋ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STAREMPIRE_
OOOO서인영 제시 김종민 이 무슨 잡조함이야...
OOOO와나 ㅋㅋㅋㅋ 다음주 아형 서인영 제시 김종민이래 ㅋㅋ
OOOO 세상 사는거 자기를 위해서 사는거에옄ㅋㅋ저는 너무 물러서요 지금 생각나는게 제시, 서인영분처럼 쎈언니가 줄리님한테 연상돼요 멋찌다ㅏ!!

김희철


OOOO와 서인영 김희철이 안으니까 바로 팔감네 자연스럽군
OOOO김희철 83년생 진짜 생각보다 나이 엄청많다 ;; 저 얼굴로 30대 중반인거냐 미쳤네 진짜.. 민경훈이나 서인영보단 당연히 어릴꺼라고 생각했는데 더 많네 한살정도 ;; 서인영이 오빠라고 하길래 컨셉인가 싶었음
OOOO뭐지 김희철이 서인영보다 나이많네 오빠엿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서인영 “김희철, 과거 내 전번따고 관심”...반전있다?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아는 형님' 서인영, 김희철과 과거 썸탄 사이? "내 전화번호 가져갔잖아" 파파게임 히어로게임 mg10000.콤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서인영이 김희철보다 어리구나 대박ㅋㅋㅋㅋ
OOOO페북에 서인영 떠서 봤는데 김희철이랑 머 있었음?
OOOO와 근데 서인영이 김희철보다 한 살 어리구나 나는 두어 살 누나일줄 알았는데
OOOO오 김희철 서인영 말싸움게임 하는 동영상 올라왔는데 뭐야 뭐야
OOOO‘아는형님’ 서인영 “김희철, 과거 내 전번따고 관심”...반전있다? 파파게임 스위트게임 추:명 절 mg10000쫌콤 그랜드게임 바로접속
OOOO아는형님 이번주 중 서인영교실에서 나는 향도 조금 그래. 늙었어. 김희철그거 옆에서 나는거 아닐까요? (옆에 김종민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 옮기는거 봐.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STAREMPIRE_
OOOO아는 형님 김희철 발언 보면 알 수 있다 우리 사회에 여적여 프레임이 얼마나 가득한지ㅋㅋㅋㅋㅋ 그냥 무의식적으로 튀어나오네 나한테 걸크러쉬 원조는 서인영인데

형님


OOOO[서인영] 잠시 후 11시, JTBC <아는 형님>이 방송됩니다! 멋진 센 언니 인영씨의 입담을 기대하세요♡ #JTBC #아는형님 #서인영
OOOO아는형님에서 서인영씨 너무 예뻤음....넘 이상적인 숏컷에 교복....
OOOO오늘 아는 형님에 서인영은 남자들 상대로 성희롱 한거 같은데;
OOOO[인영] 서인영 금주 스케줄을 알려드립니다. 7월 2일 23 00 방송 JTBC 아는 형님

JTBC


OOOO[인영] JTBC <걸 스피릿> 출연 공지 #서인영 #JTBC #걸스피릿

아픔이라


OOOO사랑 기쁜거라며 사랑 좋은거라며 누가 거짓말을 했어 아픔과 사랑이 같은 말인 걸 내 눈물이 말하고 있어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서인영)
OOOO 18. 서인영 -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OOOO 8. 서인영 - 나를 사랑해줘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읽는다 그거 맞나... 여튼 그 노래도 좋지만 저는 이 노래 제일 좋아함...
OOOO 넵 저는 서인영꺼 사랑이라쓰고 아픔이라 읽는다였나 그거 불러주세요

이효리


OOOO서인영 유아인 이효리..
OOOO27. 서인영신데렐라 이효리 원더걸스 카라 명곡들 사이 솔로로 나왔지만 절대 꿇리지않던 노래였음. 유고걸과 마찬가지로 내 엠피 플레이리스트를 차치했던 노래. 계모를 킬 힐로 찍어내리고 왕자를 먹여살릴 듯한 포스로 무대를 하던 서인영분 채고였음.
OOOO 브아걸 나인뮤지스 EXID 걸스데이 씨스타 시크릿 레인보우 달샤벳 트와이스 여자친구 카라 2NE1 원더걸스 빅마마 씨야 티아라 에일리 이효리 서인영 쥬얼리 I.O.I CLC 마마무 오마이걸 AOA 포미닛 소녀시대 S.E.S
OOOOcf) 마이클잭슨 비욘세 김완선 장우혁 비 박재범 이민호 장근석 전지현 이효리 김연아 박신혜 유재석 현아 보라 서인영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LSJ0309

언니


OOOO 4. 서인영 - 사랑했다치자 (feat. 릴보이) 인영언니 목소리 그냥 깡패심,,,, 후려친다

FEAT


OOOO43. 서인영 <너를 원해>(07) 서인영의 솔로 데뷔앨범 타이틀곡. 누가 봐도 업타운 정연준이 만든 곡인데 왠지 Feat. 서인영 을 넣어야할 것 같다고요... #0412_잊혀진_명곡을_영업한다

안겨


OOOO[from.올쫄이들] 종이 12번울리면🎵오늘밤 12시! 서인영선배님 앨범이 나온대용! ❤너에게 안겨❤ V앱생방송라이브 올졸도 시청중👀 #서인영 #선배님 #너에게안겨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t.c…
OOOO[인영] WELCOME X STAREMPIRE 2016.06.03 AM00:00 서인영 - 너에게 안겨 #웰컴 #스타제국 #서인영 #6월3일 #자정 #컴백 #너에게안겨

나인뮤지스


OOOO 10주년을 축하해욧! 앞으로도 늘 함께해요♡ #LoveTwittter #스타제국 #STAREMPIRE #서인영 #제국의아이들 #ZEA #나인뮤지스 #NINEMUSES #김예원 #임팩트 #IMFAC…

헤어지자


OOOO서인영 - 헤어지자
OOOO릴리스커플페이지 브금 추천받아~ 앤디서인영-헤어지자 거미-오늘은 헤어지는 날 이승기-우리 헤어지자 이은미-헤어지는 중입니다 지아-헤어진 첫날 노을-헤어졌어요 김우주-헤어져 추천합ㄴㅣ다

서인영


OOOO서인영이 나이 훨씬 많지 않나??
OOOO중학교 때 음악선생님 서인영 분 가르치셔서 애들 집중 안할때 서인영 얘기해줌 기억은 안 난다
OOOO서인영:너 지루하단 소리 안들어? 민경훈:지루???? 지루?????? 지루????????(분노
OOOO조장혁이랑 서인영이 부른 못다핀꽃한송이는 같이 절규하는 것 처럼 들렸고 이성우랑 서문탁이 부른 못다핀꽃한송이는 내가 너 이긴다처럼 들려ㅛ음
OOOO괜찮아 나 서인영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열애설이 괜찮고 안괜찮고의 기준은 내가 좋아하는 여자인지 아닌지다
OOOO서인영 기여버
OOOO아 미친 서인영 드립수위 너무 높다 존나 맘에든다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Gaegul_314
OOOO 본진 서인영인 줄 알았습니다... 에필로그는 좀 애드립 대잔치였는데 커튼콜 누나송이 없어진만큼 에필로그에 좀 더 비중을 두려는 것 같았음 비스티라는 극의 씹포가 될 가능성이 농후해보입니다
OOOO미키 마우스를 입은 코치 - 서인영, 산다라박도 반했어요. 코치 75주년 기념, 미키마우스 한정판 컬렉션! #GALLERIA_POPUP √ 7월7일까지 √ WEST2층
OOOO생각해 보니까 걸스피릿에서 서인영 님이랑 은우랑 만났겠네 ㄷㄷ
OOOO 서인영
OOOO나는 서인영 너무 좋은데요,,, 나만 그랬는지도 몰라~~~~~~~~~~~~~~~ 서인영 유아인 같이 나와서 뭐 해주면 넘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아랑 서인영만 저런 거 하면 우주마카롱 분 마카롱 만들다 우실 수도...
OOOO근뎈이포즠ㅋㄱ어디서 본것같애...신데렐라,서인영
OOOOBubble love-MC몽(ft.서인영) #자동트윗
OOOO 저는 옛날부터 계속 팔레트만 써서 로드샵은 한번도 사본적 없구 예전에는 서인영의 엣지핏 쓰다가 지금은 뷰티트릿으로 갈아탔어요!!
OOOO서인영 "술 잘마시는 이미지 속상, 주량 소주2병"
OOOO그리고 참고로 나는 서인영 버섯머리가 유행한 시절 긴생머리를 유지한 일진같이 나옴..ㄷㄷ촌스럽
OOOO저 오늘 꿈에 서인영이랑 강동원이랑 샤팜이랑 여튼 많이 나왔어요
OOOO서인영이 되고싶진 않거든 ㅋ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too much - 서인영,크라운제이" 추천합니다! @BANGMIR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yan_geol
OOOO 리 해서 말해주고 장우혁씨 천명훈씨 탁재훈씨 서인영씨 이지혜씨가 무슨 말하다가 단어 사용이 좀 방송에 부적합하면 성규가 순화해주고 ㅠㅠ
OOOO 유민희 터키시앙고라 황제탁 사자(갈기가 잘어울린다고 생각) 서인영 셰퍼트
OOOOㅋㅋㅋ산다라랑 서인영 친구라고ㅋㅋㅋㅋㅋ
OOOO 탁재훈 서인영 분들말하는거예요~
OOOO 나 쥬얼리 서인영있었을때 좋아했었었었었었었었었었었었었어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걸스피릿 심사위원 서인영 이지혜는 노래 꽤 불러서 그렇다 쳐도 천명훈 장우혁 탁재훈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13.사실 여기 가기전에 서인영이 쓴 책에서 라나's cake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찾아보려했는데 못찾고 칠리크랩먹었음 칠리크랩 소스 번에 찍어먹다 볶음밥에 비벼먹으면 존맛.물티슈땅콩은 필요없다고 말해야함 추가요금있음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momomerri
OOOO 서인영 이지혜
OOOO 엉ㅋㅋ 서인영이랑 부른거
OOOO 서인영은 머라고했어요>??
OOOO서인영너무 예쁘다..진짜 와씨 반할꺼같아 엄청예뻐...
OOOO그때한창 서인영 신데렐라나오고 초코송이머리 대유행이었었다구
OOOO ㅋㅋㅋㅋㅋㅋ옛날 서인영이 했던 초코송이처럼 되는거죠.... 진자 숱 많으면 넘 고생스러워여 지금도 매직기로 피는거 두 분이 메달랴서 하고 있답니다....
OOOO서인영은 레알 걸크...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officialomzm
OOOO 초멘 죄송합니다..제발 서인영 끼워주세요....
OOOO내 기억으로는 서인영 저때 의상이 넘 야하다고 티비에 나온적이 있었음 뉴스에 그래서 엄마랑 나랑 진짜 야하다고 맞장구쳤었는데 세상에 지금보니까 대체 뭐가야한지모르겠네
OOOO서인영 노래중에 나를 사랑해줘 되게 좋은데..
OOOO서인영 너를 원해가 십구세였셈?
OOOO크라운제이 서인영이랑 우결한애
OOOO 3. 서인영님 노래는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젤 최근에는 이거!! 넘 매력적
OOOO서인영이 장동민 조지는 거 너무 좋다
서인영 제시 김희철 형님 JTBC 아는형님 바로접속 파파게임 아픔이라 이효리 사랑이라 vo_comm_mis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