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


OOOO[직캠]160709 상암 음악중심 팬미팅 씨스타 전체 by 철이 멘트 #음악중심 #씨스타 #SISTAR
OOOO[직캠]160709 상암 음악중심 팬미팅 씨스타 전체 by 철이 인사 #음악중심 #씨스타 #SISTAR
OOOO[#보정] 160708 뮤직뱅크 씨스타 출연자 대기실 ✨로고 크롭, 2차 가공 금지✨ #씨스타 #SISTAR #소유 #보라
OOOO160711 #BORA 's IG w/ Kwang Soo 헤드랑이를당했다..😭 키큰 파트너만난죄명을받았지만 즐거웠어용!!! #씨스타 #광수오빠 #보라 #커플 #이광수 #LeeKwangSoo #Sistar
OOOO160709 미니팬미팅 #씨스타 #sistar 💛💜💚❤️
OOOO[160709]음악중심 미니팬미팅 강소유 매너다리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709]음악중심 미니팬미팅 큼직이와 쪼꼬미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phils
OOOO[160709]음악중심 미니팬미팅 언니들 요즘엔 이러고 놀아요??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SISTAR] #아는형님 현장 사진 공개! 📸 모두들 본.방.사.수 완료 하셨죠? 오늘 하루도 씨스타와 함께 마무리하세요~ #굿밤 #Good_night 🌙💕
OOOO160709 미니팬미팅 프리뷰 #씨스타 #sistar 💜💚
OOOO160710 #씨스타 #SISTAR #인기가요 #소유 #SOYOU 퇴근길 #몰아애 #I_Like_That 예쁘면 뭐 해 내 손이 똥 손인데 ㅠ 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미모😽😽😽
OOOO[#SISTAR] #160629 #쇼챔피언 #씨스타 #I_Like_That #1위 #STAR1 분들이 주신 큰 상!🏆오늘도 감사합니다!🙇 #Thank_you 💕
OOOO[#SISTAR] #160702 #쇼음악중심 종료! 안에서나 밖에서나 함께해줘서 감사합니다👯👯💕 잠시 후 7시! 용산 팬사인회에서 만나요!😘 #씨스타 #I_Like_That
OOOO[#SISTAR] #160708 #KBS #뮤직뱅크 종료! 오늘도 어디에서나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TAR1 최고👍💕 #내일만나요 #씨스타 #I_Like_That
OOOO[#SISTAR] #160709 #음악중심 🌞 무더운 날에도 씨스타와 함께해줘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함께해요!👯👯 #씨스타 #I_Like_That
OOOO[160709]음악중심 미니팬미팅 단체 떡볶이 튀김 음료수 잘 먹었긔 고맙긔ㅎㅎ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709 #씨스타 #SISTAR 미니 팬미팅 #몰아애 #I_Like_That #소유 😳😳😳
OOOO160623 #엠카미공개사진 씨스타가 돌아오니까 뭔가 더 여름같고 더워진것 같고 그랬던 주말 #나만그랬나 #SISTAR
OOOO[#SISTAR] #씨스타 가 준비한 맛있는 떡볶이와 음료수, 새우튀김까지!😋💕 늘 받기만 했던 씨스타의 감사 선물!🎁 오늘도 감사해요, 앞으로도 함께해요!👯👯 #I_Like_That
OOOO[160709]음악중심 미니팬미팅 프리뷰 ㅋㅋㅋㅋㅋㅋ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709 음악중심 미니 팬미팅 #SISTAR #씨스타 #소유

OOOO[#SISTAR] 오늘(160710) #인기가요 에서 #씨스타 의 <#I_Like_That>이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지금 바로 <#1245>로 [I Like That] 을 적어 문자를 보내주세요! t…
OOOO씨스타(SISTAR) - I Like That
OOOO[160702]동자아트홀 팬사인회 효보 뒤늦은 감자짤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709]음악중심 미니팬미팅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무대 뒤에서 청순미 넘쳐흐르는 #씨스타 #SISTAR 😘 청순청순 씨스타 만났으니, 잠시 후 오전 9시!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치명치명 씨스타의 #ILikeThat #아이라이크댓 볼 차례!
OOOO[#SISTAR] 팬 분들의 맛있는 정성이 담긴 서포트에 힘이 쑥쑥💪 오늘 무대도 기대 많이해주세요!👯👯 #씨스타 #I_Like_That
OOOO[#SISTAR] #160706 #쇼챔피언 #씨스타 #I_Like_That #1위 🏆👏 감사합니다! 🙇💕 #Thank_you
OOOO160702 몰아애 용산 팬싸인회 #SISTAR #씨스타 #소유 #다솜
OOOO151009 One K 콘서트 #SISTAR #씨스타
OOOO160702 몰아애 용산 팬싸인회 #SISTAR #씨스타 #소유
OOOO펄럭펄럭 효들효들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709 미니팬미팅 #씨스타 #sistar #효린
OOOO#NowPlaying 끈 - SISTAR (씨스타)
OOOO✨Poll No.3✨ 씨스타(SISTAR) or 피에스타(FIESTAR)? #씨스타 #SISTAR #피에스타 #FIESTAR #kpop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ns_snm
OOOO[vid] 160709.아는형님.씨스타 김희철 "교복이 좋아" #Sistar #희님
OOOO160702 몰아애 용산 팬싸인회 #SISTAR #씨스타 #효린 #보라
OOOO[160702]동자아트홀 팬사인회 -효몰이 서열4위 김효졍(26)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623 #엠카미공개사진 길게 말할 필요가 없어요 지금 제 마음은 노래제목 그대로 #Ilikethat #씨스타 사..사..사....좋아합니다 #SISTAR #소유 #보라 #효린 #다솜 https:/…
OOOO동자아트홀 팬사인회-(3) 업로드 완료 'ㅅ'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열린음악회 업로드 완료'ㅅ'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TWITTER UPDATE] [#SISTAR] #160709 #음악중심 🌞 무더운 날에도 씨스타와 함께해줘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함께해요!👯👯 #씨스타 #I_Like_That …

KST


OOOO19:30 KST 6 언니쓰 - Shut Up Fea 7 씨스타 - I Like Tha 8 씨잼 - 아름다워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C
OOOO10:30 KST 6 씨잼 - 아름다워 7 언니쓰 - Shut Up Fea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1
OOOO0: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on 2 BEWHY - Forever Pr 3 언니쓰 - Shut Up fea 4 TWICE - CHEER UP ▲2 5 씨스타 - I Like Tha t…
OOOO15: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on 2 BEWHY - Forever Pr 3 언니쓰 - Shut Up fea 4 씨스타 - I Like Tha 5 TWICE - CHEER UP ▲1 …
OOOO14:30 KST 6 언니쓰 - Shut Up Fea 7 씨스타 - I Like T ▲1 8 씨잼 - 아름다 ▽1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C
OOOO13:30 KST 6 언니쓰 - Shut Up Fea 7 씨잼 - 아름다워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C
OOOO21:30 KST 6 씨스타 - I Like Tha 7 씨잼 - 아름다워 8 TWICE - CHEER UP 9 보이비 - 호랑나비 10 사이먼도 - 맘 편히 C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1_9size
OOOO11:30 KST 6 언니쓰 - Shut Up ▲1 7 씨잼 - 아름다 ▽1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C
OOOO16:30 KST 6 씨잼 - 아름다 ▽1 7 씨스타 - I Like Tha 8 TWICE - CHEER UP 9 보이비 - 호랑나비 10 태연 - Why ▲1
OOOO9:30 KST 6 씨잼 - 아름다워 7 언니쓰 - Shut Up Fea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보이비 - 호랑나 ▲1
OOOO1:30 KST 6 언니쓰 - Shut Up Fea 7 여자친구 - 너 그리 ▽6 8 씨스타 - I Like T ▽1 9 TWICE - CHEER UP ▽1 10 보이비 - 호랑나 ▽1
OOOO21:30 KST 6 씨스타 - I Like T ▲1 7 언니쓰 - Shut Up ▽2 8 TWICE - CHEER UP 9 보이비 - 호랑나비 10 태연 - Why ▲1
OOOO0:30 KST 6 언니쓰 - Shut Up Fea 7 씨스타 - I Like Tha 8 TWICE - CHEER UP 9 보이비 - 호랑나 ▲1 10 태연 - Why ▲1
OOOO6:30 KST 6 씨잼 - 아름다워 7 언니쓰 - Shut Up fea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C
OOOO4:30 KST 6 여자친구 - 너 그리 ▽1 7 언니쓰 - Shut Up Fea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보이비 - 호랑나 ▲1
OOOO5:30 KST 6 씨잼 - 아름다 ▽1 7 언니쓰 - Shut Up F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1
OOOO1:30 KST 6 씨잼 - 아름다 ▲1 7 씨스타 - I Like T ▽1 8 사이먼도 - 맘 편히 ▲2 9 TWICE - CHEER UP ▽1 10 보이비 - 호랑나 ▽1
OOOO10:30 KST 6 씨스타 - I Like Tha 7 씨잼 - 아름다 ▲1 8 TWICE - CHEER UP ▽1 9 사이먼도 - 맘 편히 ▲1 10 보이비 - 호랑나 ▽1
OOOO2:30 KST 6 씨잼 - 아름다 ▽1 7 언니쓰 - Shut Up ▽1 8 씨스타 - I Like Tha 9 TWICE - CHEER UP 10 사이먼도 - 맘 편히 ▲1
OOOO22: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on 2 BEWHY - Forever Pr 3 언니쓰 - Shut Up Fea 4 씨스타 - I Like Tha 5 보이비 - 호랑나비
OOOO23: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on 2 BEWHY - Forever Pr 3 언니쓰 - Shut Up Fea 4 보이비 - 호랑나 ▲1 5 씨스타 - I Like T ▽1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MnetMcountdown

TWICE


OOOO[7/5 (화) 엠뮤톡] 1시 20분 시작! 1부GOT7/나인뮤지스/오마이걸/샤이니/여자친구/몬스타엑스/세븐틴 2부TWICE/EXO/IOI/씨스타/방탄소년단/소녀시대 폭우 오니까 외출 삼가하고 집에서 엠뮤톡 보긔!! 뿅

언니쓰


OOOO쇼미 없음 멜론기준 1위 여친 (현 1위) 2위 원걸 (현 3위) 3위 언니쓰 (현 5위) 4위 씨스타 (현 8위) 5위 비스트 (현 9위) 쇼미더머니가 너무 크다...

THA


OOOO[#효린] 인기가요 1위!! 항상 응원해준 우리 STAR1이 있어서 너무 든든해용~!! 너무 고마워~~!! Thank you!❤️ #씨스타 #I_Like_That
OOOO8. 씨스타 - I like that , 끈 씨스타 타이틀은 항상 다 조아따 이번 수록곡은 끈이 진짜 조아요 가사가 약간 🙈🙈 내입술이 초큼 야해~~!~~~!
OOOO7월 6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씨스타의 입니다! 본격 여름 접수나선 여신 '씨스타'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OOOEXID LIE랑 씨스타 I like that 노래 좋아한다. 되게 멜로디 신나고 경쾌한데 가사가 하나같이 날카롭고 그래서.
OOOO예전에 사귄 남자친구는 여자가 많았다. 그래서 나 많이 울었다. 하지만 씨스타의 I Like That 들으면서 그 남자 생각은 하지도 않았다. 그는 여자가 많았지만 내 주위의 남자들은 어..... 날 본 걸 신께 원망해도 좋아. (건방짐)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howchampion1
OOOO와 나 지금 알았는데 씨스타 'I like tha't이 나는 '그것이 좋다'가 아니라 '말도안돼'라는 말이였엌ㅋㅋㅋ어쩐지...ㅋㅋㅋㅋ나만 모르던건 아니였겠지...??

보라


OOOOLKSWORLDWIDE160711 #BORA 's IG w/ Kwang Soo 헤드랑이를당했다..😭 키큰 파트너만난죄명을받았지만 즐거웠어용!!! #씨스타 #광수오빠 #보라 #커플 #이광수 #LeeK…
OOOO[#솔빈] 늘 닮고 싶은 존재 #씨스타 선배님들과!! 라붐도 선배님들처럼 실력파 걸그룹으로 그리고 보라선배님 같은 멋진 #뮤직뱅크 MC로 인정 받을수 있게 열심히 할 테니 예쁘게 봐주세요❤️ t.co…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씨스타 보라 와 아이오아이 김세정 의 발레연습 (gugudan 구구단 김세정
OOOO 씨스타~!~!~! 보라 파트 좀 늘려줬으면.......
OOOO[IG Update] #런닝맨 광수💜보라 헤드랑이를당했다..😭 키큰 파트너만난죄명을받았지만 즐거웠어용!!! #씨스타#광수오빠#보라#커플
OOOO160708 인천공항 씨스타 보라 프리뷰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junwoo9024
OOOO 안녕하세요 씨스타의 보라 임니다 ^^ ㅋㅋㅋ
OOOO 씨스타분들이 좋아하는 친구가 오 이거 소나무 곡 맞지? 라고 일러 줬어!!!! 보라님이 넘나 좋은 춤을...!!!! #넘나좋은것 대박 #넘나좋은춤
OOOO유튜브에 피키픽쳐스 새로운 동영상 올라왔는데 씨스타가 호신용품 써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 다솜 / 효린 소유 끼리 묶어서 촬영했는데 인트로부터 분위기 너무 다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


OOOO160709 #씨스타 #소유 오늘 히트다 히트

효린


OOOO씨스타 효린
OOOO160702 씨스타 팬싸인회 효린 찍직 i am hyolyn!!
OOOO160709씨스타팬미팅 효린양 에게 역조공 떡볶이 받는중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ugarbora

씨스타


OOOO근데 씨스타노래도 조음
OOOO 씨스타노래 브금
OOOO여름 더위 날려버리는 씨스타의 시원~한 챔피언송 인증샷이 도착했습니다💕 다시 한번 씨스타의 챔피언송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OOOO[쇼챔비하인드 7/5 (화) 저녁6시] 컴백 씨스타! 핫데뷰 구구단! 야해줄래 크나큰편 비하인드 EXID의 소지품 검사타임 그리고 가수들의 끝없는 릴레이 고민상담소까지 화요일 저녁 6시에 찾아갑니다 t…
OOOO아나시잘 ㅅ씨스타 엄 기요웡 ㅋㅋ
OOOO한국 컴백! 했는데 들려온 기쁜 소식이 있네용ㅇㅅㅇ 씨스타 누나들 1위 후보래요! 많이 투표해주세용>_< 1위 기원하는 응원셀카 투척ㅎㅎㅎ
OOOO롹유롸잇디스! 롹유롸잇디스! 헤이! 롹유롸잇디스! 씨스타!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mk06150
OOOO (찰싹) 왜 이래요 저 원래부터 씨스타 좋아했는 걸!!
OOOO ???? 아이돌 씨스타 맞아요 순대님
OOOO아는 형님 씨스타 편에 김희철이 쓰고나온 모자 어디껀가요 ㅠ?? 늠이쁨 ㅠㅠ
OOOO여러분 스케줄을 안올려주는 이유! 귀찮아서 일까요 팬층형성하기 싫어서 일까요 아니면 씨스타 후광을 믿고 우소도 잘되겠지 하는 안일한생각일까요
OOOO 안녕 지수야! 씨스타 막동이 여기다!! KS에서 환영합니다!! 마나서 반가워용!! 잘지내보자!
OOOO"실크 소재의 점퍼에 문신을 연상케 하는 자수가 놓여져 있는 스카잔은 씨스타의 오리엔탈 무드를 더욱 강조하는 아이템. 이에 대해 정 대표는 “중국이나 일본풍의 스카잔이 아닌 한국적 자수가 놓인 스카잔을 선택했다."
OOOO연차 이거 아니라고 답답아,, 소녀시대 10년차 샤이니 9년차 씨스타 7년차,, 다 하나씩 올려야된다구요 제대로 알고 써주세요 특히 방송 내보낼때 #힛더스테이지 #mnet #tvn #HitTheStage t.c…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sistar
OOOO"씨스타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런던프라이드의 정보윤 대표는 “구찌와 같은 굴지의 브랜드들이 오리엔탈룩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엔탈룩은 대세가 된 트렌드”라고 설명했다."
OOOO☆ track 4; 솔직히 말할까 (Narr. 다솜 Of 씨스타) (Honestly)
OOOO아무리 원하고 애원해도 눈물로 채워진 빈자리만 사랑을 달란 말이야 그거면 된다는 말이야 Oh babe give it to me 아침이 오기 전에 그대가 올런지 바보같이 너 하날 보는 나 oh~ Give It To Me/씨스타
OOOO 걍 보나가 자주 하는 홍보 멘트 ㅇㅣㅆ잖아 씨스타 동생 그룹 한중합작 12인조 걸그룹 막 이러는거
OOOO티엔티시절에 씨스타누나들 춤 영상 본 거 얘기했었는데 시킬까봐 진챠 조마조마했다...틴린영상 강제소환 다메 에무넷 우리 텐깅이를 아껴주세요ㅠ
OOOO씨스타 for inkigayo. ✌😊
OOOO#씨스타 & #JTBC #황치열! unnie ㅡㅡ people wont forget this 나이고.. (©K_POP_SUKI)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sistar
OOOO 이번 연정이합류에대한 적절한행동을 보여주시않으시면 스타쉽탈덕할거에요!! 진짜 씻타언니들에게 대우안해주는것도 짜증나는데.. 씨스타갤러리가보세요....실망이예요 언니들때문에 회사가 떳는데....
OOOO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씨스타 가 #본상 을 수상하였습니다! 🏆🎉 오늘도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주신 STAR1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이_상은_STAR1이_주는_상 👍🏻
OOOO씨스타 알락댓 무대영상 너모좋습니다 허억....!
OOOO 그래서 스타일도 팬덤 개말아먹고 결국 씨스타 인지도빨로 승부보잔음 ㅋㅋㅋㅋ
OOOO씨스타 아이 라잌 댓 넘 좋다
OOOO 김시대가 그걸 알면 씨스타를..
OOOO인가 1위 씨스타 ㅊㅋㅊㅋ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officialLABOUM
OOOO인기가요 1위 씨스타 - 앵콜
OOOO난 씨스타 언니들이 넘 조타, , , ,
OOOO여름이 왔ㄸ ㅏ,,,씨스타 언니들이 왔ㄸ ㅏ,, 🍑 우리 한 번 엎어주시려고 오셨따아🍑 오늘 씨스타 언니들에게 심장 바사삭‼️ 쇼챔 바사삭‼️
OOOO 씨스타 인사이드 언제나오나요?
OOOO오늘은 바로바로 스타의 날~~ #몬스타엑스 와 #씨스타 의 무대까지 #엠카운트다운 쭈욱!!! 6시 본방사수각!!
OOOO 방탄소년단, 세븐틴, NCT 마감 문의주지 마세요 #나인뮤지스 #씨스타 #FT아일랜드 #여자친구
OOOO 씨스타같은 스타일을 손에넣고싶어…ㅜㅜㅜㅜㅜ👩🏾👩🏽👩🏻👩🏼💃👙💋ㅋㅋ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Kkeobeong0212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때 엑소 봄 그 거 있자나 그거 씨스타 기피 짤
OOOO씨스타 같은 몸매가 될려면 다시 태어나는게 빠르겠다
OOOO어제 씨스타 나온 런닝맨 완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씨스타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씨스타 안무 심쿵... 베일 보소..ㄷㄷㄷ
OOOO근데 나는 알리가 있나. 난생 처음 들어 봤음. 근데 씨스타 멤버들이 무슨 자기들 노래처럼 부르는데, 세대차 완전 목격.
OOOO나혼자-씨스타 #자동트윗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sistar
OOOO근데 뭐 어쩔 수 없다. 유연정도 소속사가 스쉽이라 어디 넣을데가 우소 밖에. 씨스타에 넣을 순 없자나?
OOOO아니 인가 엠씨 뭐이리 바빠졌냐 모든 아이돌 춤 외워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씨스타야 ㅋㅋㅋㅋ
OOOO 3.요즘 듣는 노래aqua의 barbie girl. 나머지는 원걸과 씨스타 신곡들인 듯. 요즘 이동거리가 짧아서 노래 많이 못 듣는다.
OOOO차라리 연정이가 씨스타 갔으면 어떨까
OOOO너만을 유혹하는 춤 심장에 매력 발산 중 손끝만 스쳐도 막 쿵쿵쿵쿵 Oh! 내 맘이 흔들려 <씨스타 - Shake it!>
OOOO씨스타 의상 미쳤다!!!bbb 하늘하늘거려..ㄷㄷㄷ
OOOO씨스타 보이.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BOYF_MW
OOOO치맥 페스티벌 씨스타 오네 ㅋㅋ 가야지 ㅋㅋㅋㅇ#
OOOO☞♥定期♥☜ 인피니트/아이콘/틴탑/씨스타/소녀시대...etc
OOOO엉엉 씨스타 사랑해요ㅠㅠㅠㅠ
OOOO요즘 예능 재미있는거 씨스타가 캐리함ㅋㅋㅋㅋㅋㅋㅋ
OOOO160623 엠카 씨스타 미니 팬미팅 [#민혁 🐹] 기현이도 민혁이도 귀여워😊😊 #몬스타엑스 #민혁 #MONSTA_X #monsta_x #MONSTAX #monstax https:…
OOOO런닝맨 씨스타편 개웃겨
OOOO 그래도 씨스타 알랔댓은 완벽하게뷰름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sistar
OOOO우리 텐이 가수 꿈꾸며 샤이니 링딩동 , 씨스타 푸쉬푸쉬 추던 아이가 그 선배들과 같이 무대에 서네 ㅠㅠ 멋이쪄 내새끼...
OOOO7월 3주차 음악방송 1위후보 더쇼 원더걸스vsNCT127VS?? 쇼챔피언 태연 원더걸스 비스트 씨스타 엑소 엠카운트다운 비스트 VS 원더걸스 뮤직뱅크 태연 VS 비스트 인기가요 태연 VS 비스트 VS 원더걸스 아마 이렇게 맞을꺼같습니다 !!
OOOOok let's talk about love 모두 휘파람을 불며 어머나 나를 꼬시려고 했던 남자들 이젠 모두 안녕 내 애교섞인 목소리는 오빠만 부를래 어쩌면 좋아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씨스타 - Loving U>
OOOO#슈퍼맨 과 #1박2일 만 챙겨보는 내게...오빠 출연했다는 소식에 처음 본 #판타스틱듀오...#김건모 #양희은 #씨스타 역쉬...다음 주 완전 기대됨. ^^
OOOO씨스타 너무예쁘지 않니
OOOO 개쥬아 크 솔직히 씨스타가 노래 진짜 잘뽑는듯
OOOOㅋㅋㅋㅋㅋㅋㅋ씨스타 진짜 졸라웃기네..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istarsistar
OOOO여자친구 뮤비본 김에 civa, 원더걸스, 씨스타 뮤비들까지 봤는데, 노래 다 좋았지만 civa가 너무 인상적이었다
OOOO앜ㅋㅋㅋㅋ씨스타 괘유쾌ㅋㅋㅋㅋㅋ존좋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LKSWORLDWIDE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showchampion1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147_Company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147_Company
씨스타 SISTAR ILIKETHAT KST TWICE CHEER 언니쓰 SHUT THA 몰아애 씨잼 bloom8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