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싸우자귀신아


OOOO#싸우자귀신아 3화 한 장 몰아보기! 달달하다가 호툭튀! (=호러 갑툭튀) #tvN #월화드라마 #또_오해영_후속 오늘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교복이 현지빨!🖒 여기서 교복 광고 찍고 그러시면 안 되는데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교복광고아님 #오늘도세상혼자살기
OOOO#tvN #싸우자귀신아 월화 밤11시~ #金所炫 #김소현 #kimsohyun 애교현지
OOOO세상 가장 예쁜 캠퍼스 귀신! 트레이드 마크 교복 벗어 던지고 고딩 귀신에서 캠퍼스 여신으로 당당히 업그레이드! 우리 소현이 을~매나 예쁘게요~?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OOOO싸우자 귀신아 5회 예고 #김소현 #kimsohyun #옥택연 #金所炫 #싸우자귀신아
OOOO━━┓ ┓┓ .\○ノ(와장창) 소현아!!!!! ┓┓┃ ` / ┓┓┃ `ノ) . ` ┓┓┃ , ┓┓┃ ┓┓┃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7월11일(월) 밤11시 첫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
OOOO#싸우자귀신아 #tvN #김소현 배고픈 현지 드레스 현지 현지면 다 좋다 ..❤️ 오늘밤 11시 본방사수 !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sidushq_ent
OOOO싸우자귀신아 ㅋㅋ 김소현 졸귀
OOOO아 김소현너무예뻐진짜 사랑스럽닼ㅋㅋㅋㅋㅋㅋㅋ싸우자귀신아에서 너무 귀엽게나옴 개이뻐
OOOO봉팔이 표정 내표정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여신강림 #오늘밤 #11시 #방송
OOOO아니 가방에서 무당칼 그런게 나올 수도 있지 왜 우리 봉팔이 기를 죽이고 그래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세젤억 #봉팔
OOOO샤랄라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오늘밤 #11시 #방송 #분홍분홍 #이쁘다 #심하게 #지나치게 #이쁨
OOOO현지의 술주정 샤샤샤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샤샤샤 #오늘밤 #11시 #방송
OOOO고기! 고기!! 애교 네이버 캐스트 #김소현 #kimsohyun #옥택연 #金所炫 #싸우자귀신아
OOOO#TVN #싸우자귀신아 #kimsohyun #김소현 #金所炫 1회
OOOO#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박봉팔 #김현지 #주혜성 #옥택연 #김소현 #권율 #kimsohyun #金所炫
OOOO#tvN #싸우자귀신아 #김현지 #김소현 #kimsohyun #金所炫 #옥택연 1회 엔딩 합짤<2>
OOOO#tvN #싸우자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kimsohyun #金所炫 3회 예고 (봉팔x현지)
OOOO교수님...! 재수강 삼수강이라도 좋아요...!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OOOO응 그럼그럼 나 오늘 고생했지 수고했어 현지야앙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오늘밤 #11시 #방송
OOOO배가 고파서 순간이동 실패한 귀요미 현지!! Hungry teleportation failed. #김소현 #kimsohyun #옥택연 #金所炫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chin01gu
OOOOㅏ오자마자 듣는중 ㅎㅎ 빨리 현지가 부른것도 나와라~~~~ #싸우자귀신아 #김소현 #김현지 #너만보여
OOOO여신 강림!! 네이버캐스트 #김소현 #kimsohyun #옥택연 #金所炫 #싸우자귀신아
OOOO이렇게 예쁜 귀신이라면 영안이어도 괜찮아요! 상큼과즙미 VS 우아미 팡팡 터트리며 극과 극 온도차 대본인증을 한 #김소현 은 오는 11일(월) tvN <#싸우자귀신아>에서 만날 수 있어요!
OOOO현지는 포스터 촬영 중! 과즙미라는 것이 폭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귀신아 7월 11일(월) 밤 11시 첫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반칙미모 #소블리 #첫방사수

TVN


OOOOtvnghost 만취 김소현, 옥택연에 취중 ′샤샤샤′ 발사! 160719 EP.4
OOOOtvN 귀신은 예쁘다. 박보영-김소현 그 다음은 과연 누구?ㅋ

옥택연


OOOO저 어제 김소현하고 옥택연 봤어여 싸우자 귀신아 촬영하고있던거!ㅇ

권율


OOOO ㅇㅇ 근데 도저희 빠심으로도 못볼정도로 유치해..... 김소현은 겁나 이쁘게 나오긴하는데,, 아직 권율 비중은 크지 않고 ㅇㅇ

샤샤샤


OOOO졸귘ㅋㅋㅋㅋㅋ김소현 취해서 샤샤샤하고 나 아포,,힝 이러는거 졸라귀엽다고 아 팬될것같음
OOOO아 김소현 샤샤샤....... ㅠㅠㅠㅠ

예쁘다


OOOO아 진짜 예쁘다 김소현 진짜 러블리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런귀신이면 데리고살지

이뻐


OOOO 김소현 이뻐
OOOO 응응 김소현 진짜 너므너므너므너무너무 이뻐

걸스피릿


OOOO탐라에 걸스피릿 얘기가 가득하군 걸스피릿 본방 안 본나는 영상 나올때까지 싸귀나 복습하고 있어야겠다 역시... 김소현은 예뻤습니다...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chin01gu

겁나


OOOO싸귀 김소현이랑 나이랑 같아서 몰입되서 보게된다ㅜㅜ 겁나 감정이입ㅡㅜㅜㅜ

김소현


OOOO오늘부터김소현팬할래..!!너무 귀엽고 연기도 잘하고!!
OOOO 김소현 아님??
OOOO김소현핑크립 개조녜ㅠㅠㅠ
OOOO김소혀뉴ㅠㅠㅠㅠ ㅠㅠ ㅠㅠㅠ
OOOO김소현 졸귀ㅜㅜㅜㅜㅜ
OOOO 김소현핵귀ㅠㅠㅠㅠㅠ
OOOO와 김소현 너무 이쁜대..
OOOO김소현 넘나 귀여운 것.😍 저런 귀신이면 동거 레알 가능 ㅋㅋ
OOOO 근데별루안무서 귀신들 귀엽게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김소현러블리행
OOOO아개귀여워 김소현....진심존예다
OOOO김소현 진짜 예뿌다................... .... .................... 단지 쥭자
OOOO김소현 아이매컵 좀만 연해도 이뿔거같은데....
OOOO꿀꺽.... 김소현 귀엽... 예쁘... 핡!!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chin01gu
OOOO 헉,,, 난 구냥 멍때리면서봄ㅋㅋㅋㅌㅋㅌㅋㅌㅋ김소현 례뿌네 흑
OOOO김소현 귀여워잉
OOOO 김소현 짱이쁘지😍😍드콘때 보긴했는데 자세히는 못봤는데ㅠㅠ
OOOO김소현 손나은❤❤
OOOO 근데 김소현만 귀신처럼 안나와... 너무 귀신처럼 안나와서..
OOOO 웨돔에 김소현 온다는 줄 알아ㅛㅓ
OOOO음성 너무 탁해 예전 김소현?기자가 앵커석 복귀했으면
OOOO김소현ㅠㅠㅠㅠㅠㅠㅠ
OOOO사랑해 김소현
OOOO김소현 덥다고 안놈 김예원은 모름
OOOO 제 친구가 김소현 배우 팬이라 보는데 그래도 회의감이 든다고 욕합니다 ㅜㅜ
OOOO김소현 <꿈>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CJnDrama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DiKayKei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CJnDrama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sidushq_ent
김소현 싸우자귀신아 TVN 옥택연 11시 방송 KIMSOHYUN 권율 월화드라마 오늘밤 월화 siari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