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3, 2016

코너 맥그리거 라이트급 두체급 UFC 챔피언 죽어 하빕이랑 다르고 UFC205 우들리 에디


라이트급

OOOOufc205 리뷰. 코너 맥그리거 라이트급 타이틀전 그리고 그의...
OOOO다음 경기는 우들리 대 코너 맥그리거 웰터급 타이틀전이다. 장담한다. 하빕이랑 퍼거슨이랑 라이트급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하고, 페더급은 그냥 뭐 아무 의미 없이 방치될듯. 페티스 할로웨이 승자가 알도랑 잠정 타이틀전이나 하겠지.
OOOO코너 맥그리거, 에디 알바레즈에 2R KO 승리 UFC 페더급에 이어 라이트급 챔피언 등극 ---더뉴스21---
OOOOUFC 2 가상매치 #3 에디 알바레즈 vs 코너 맥그리거 - 라이트급 챔피언십 - NGS게이머즈:


두체급

OOOO코너 맥그리거 대단하네. 두체급 챔프 처음 아닌가 싶은데
OOOO코너 맥그리거 너무 대단해. 두체급 동시 챔피언! #UFC205
OOOO대박 #코너맥그리거 두체급 챔피언이네요 완전 인정

코너 맥그리거 라이트급 두체급 UFC 챔피언 죽어 하빕이랑 다르고 UFC205 우들리 에디 w5IHDzWqSqO8cny

OOOO주말에 박근혜 퇴진 시위 ㅋ 제대로 될까.. 난 주말에 코너 맥그리거가 ufc 두체급 채피언 되는지가 더 관심 ㅋ


UFC

OOOOUFC보자! 코너맥그리거 우들리


챔피언

OOOO코너 맥그리거와 크리스 와이드먼 경기가 있지만 나의 챔피언 요아나 옌제칙의 경기가 제일 기다려짐! 두둥💉❤️💕


죽어

OOOO근데 코너 맥그리거가 하빕이랑 싸우고 싶다고 했나? 댓글에 코너 얘기가 많네 코너야 너 하빕이랑 붙으면 죽어.. 진짜 죽어 진짜..


다르고

OOOO시작할때부터 쓰러지더니 끝냇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팔길이도 다르고 키도 다르고~ 펀치할때 ㅋㅋㅋㅋㅋㅋ 얼굴에 가지도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너 맥그리거 ㅋㅋㅋ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방한해

OOOO코너 맥그리거 방한해 주세요😂😂😂


퇴진

OOOO오늘 가장 행복한 사람은 코너 맥그리거이고, 오늘 가장 목이 쉰 사람들은 대한민국 시민이고, 어제 오늘 가장 취침을 잘 이룬 사람은 박근혜구나. #코너맥그리거 #민주주의만세 #박근혜퇴진 #프로포폴


이겼네

OOOO코너 맥그리거가 이겼네!


이로써

OOOO이로써 코너 맥그리거 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피할 수 없게 된 걸까?ㅎ


코너 맥그리거

OOOO나는 반고흐처럼 미쳐있다, 코너 맥그리거
OOOO 님이 좋아하시는 코너 맥그리거님 검색어1위심
OOOOㅋㅋㅋ붐 코너 맥그리거 좋아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
OOOO코너 맥그리거 짱이야 역시!
OOOO코너 맥그리거 대단하다 ㅋㅋㅋ

OOOO내일 코너 맥그리거 줘터졌으면 좋겠네.
OOOO[UFN46] 코너 맥그리거, 홈 승리에 5만달러 상금까지 '
OOOO이번주 일요일엔 코너 맥그리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