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최두호 선수도 UFC 김동현 경기 싶다는 대결 맥그리거랑 사라졌다 한국의 선수가


선수도


OOOOUFC는 이소룡전설이 죽은뒤 "이소룡처럼 되고 싶다"는 취지하에 만들어진 격투기경기입니다. 우리나라의 최두호선수는 이소룡과 흡사합니다. 특히 이소룡이 스피드가 빠른것이 이기는데 아주 큰힘이 된다는 말을 했는데 최두호선수도 경기할때 아주 빠르지않습니까?
OOOO꿈의 매치업이다...최두호 선수도 출전하고!
OOOO김동현 선수도 이제 할거고 ㅋㅋ 체급인가? 재미는 별로 ㅋ 최두호 나와야징 ㅋ 코너맥그리거 같은 체급 ㅎ 그체급이 제일 재미나 ㅋ

UFC


OOOO#UFC 알도 극강의 포스가 사라졌다 ㅎㅎ 정찬성 최두호 커리어 꺾이지만 않으면 앞으로 희망 있다 ㅎㅎ
OOOOUFC의 최두호 선수가 대단하네요. 날렵하고, 공격, 방어가 모두 상당하네요.
OOOO어제 최두호 한거도 ufc아님?
OOOO최두호 vs 타바레스 경기 7월 9일 토요일 오전 11시! 김동현 vs 닐 매그니, 8월 21일 UFC 202에서 대결
최두호 선수도 UFC 김동현 경기 싶다는 대결 맥그리거랑 사라졌다 한국의 선수가 wydqkfkrl

경기


OOOO최두호.. 경기가 너무 빨리 끝나..😧😧
OOOO최두호 솔직히 몇대 맞지도 않았는데 바로 다음경기 추진해도 되는거 아니냐
OOOO최두호 어제 경기 아무리 봐도 개쩐당 잽으로 가드를 부숴버리네
OOOO내일 최두호 선수 경기도 잇다

맥그리거랑


OOOO최두호가 빨리커서 맥그리거랑 붙어야 볼만할텐데....RUN

한국의


OOOO 형 항상응원하구 있어요~~꼭 웰터급 랭커로 성장해서 한국의 힘을 보여주세요!! 아자아자 아 그리고 최두호 형님도 제가 진짜 팬인데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ㅋㅋ😍

응원합니다


OOOO최두호 선수를 응원합니다 #최두호파이팅

미쳤닼


OOOO와...최두호 미쳤닼ㅋ

최두호


OOOO참 최두호 엄청나더라
OOOO최두호 진짜 개멋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