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 OOOO | 나혼자산다 재방보는ㄴ뎈ㅋ 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이 고척돔에서 맛있는녀석들 시구하는거보고 시구는 이렇게 날씨좋은 날 해야한ㄴ다고해서 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160715] #나혼자산다 #셀카 쁘이 ✌🏻️ #황치열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h…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둘이서 수박화채랑 팝콘 침대위에 올려놓고 파라노말 액티비티 보는 거 너무 귀엽다는 황치열 나혼자산다.. |
| OOOO | [160715] #나혼자산다 #셀카 쁘이 ✌🏻️ #황치열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
| OOOO | [160705] #잠실야구장 #나혼자산다 촬영 #황치열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
| OOOO | 나혼자산다. 황치열 존웃 |
| OOOO | 나혼자산다 장 우 혁 은 넘나 작위적...그래 내가 스엠빠를 안한건 그들의 저런 모습때문에 정이안가서.. 반대로 황치열은 오늘 역대급으로 젤 웃김ㅋㅋㅋ 근데 아직도 옥탑방사냨ㅋㅋㅋ ㅠㅠㅠ |
러블리즈
| OOOO | [vid] 160722.어서옵Show.러블리즈 베이비소울&진 & 황치열 - Your My Everything 1/2 #Lovelyz #러블리즈 |
| OOOO | [vid] 160706.어서옵Show.생방송.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진&황치열 - You Are My Everything 3/3 #Lovelyz #러블리즈 #Babysoul #Jin #황치열 |
| OOOO | 어서옵쇼 러블리즈 진 & 베이비소울 & 황치열 - You are my everything |
| OOOO | [vid] 160722.어서옵Show.러블리즈 베이비소울&진 & 황치열 - Your My Everything 2/2 #Lovelyz #러블리즈 ⓒshaytyen |
| OOOO | 러블리즈 황치열 제자임?ㄷ |
| OOOO | 내일 어서옵SHOW에 황치열이 나옵니다. 당연히 게스트였던 러블리즈 벱솔이랑 JIN도 나옵니다! 라이브를 시청해서 내용은 이미 알고 있지만 편집을 어떻게 했을지… |
| OOOO | 너는 내 맘 모르지~~ Ah_Choo!! #러블리즈 #Lovelyz #황치열 #어서옵쇼 #Ah_Choo |
| OOOO | 응응ㅋㅋㅋㅋㅋ나도 사실 황치열 너목보 보고 안거라서.. 아는형님에 비스트 나왔으며뉴ㅠ 다음주에 러블리즈 나오는데ㅠ |
HWANGCHIYEUL
| OOOO | [160721] 황치열닷컴 응원 아이템 #응원 #아이템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
| OOOO | 2016년 7월 10일 PM 02:00 special video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https:… |
| OOOO | [160714] 황치열닷컴 너 없이 못 살아 V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황치열 #너없이못살아 #hwangchiyeul #黄致列 t.c… |
어서옵쇼
| OOOO | [TV온에어] ‘어서옵쇼’ 황치열, 재능도 매력도 ‘월드스타급’ #팔로우 |
| OOOO | '어서옵쇼' 이서진-노홍철, 황치열 백댄서로 변신 #팔로우 |
| OOOO | 어? 어서옵쇼 황치열 편인데 설마 울애들 나오나?? |
| OOOO | 어서옵쇼 보는데 황치열과 이준기 통하는 정서가 있음ㅋㅋㅋ |
CHIYEUL
| OOOO | #황치열 160609 총 맞은 것처럼 #chiyeul7102 |
장기알
| OOOO | 장기알.... 잘하는데 감동이 없다. 내것은 없이 그냥 모창만 하는 느낌이야. 황치열?? 혹은 뮤지컬 배우?? # 복면가왕 |
| OOOO | 장기알 황치열 아님??? 겁내 황치열인데 |
| OOOO | 장기알 황치열 같은데 |
| OOOO | 저번주 장기알 등장... 장기알 목소리 나는야 윤형렬!!!!!!! 뮤덕들 뭐야 본진 복가 나왔네 깔깔깔 비덕들 장기알 황치열임 ㅇㄱㄹㅇ |
팝콘
| OOOO | 아뭐야ㅑㅑㅋㅋㅋㅋㅋㅋㅋ황치열 팝콘 엄청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 OOOO | 황치열바보... 팝콘 튀기면서 뚜껑을 안닫음... |
중국
| OOOO | 중국진위정 팬이 황치열이었나 손가락 하트 하는거 짜증난다고(한국애들이 손가락하트 퍼뜨림) 글올렸던거 보고 빡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속시원해옄ㅋㅋㅋㅋㅋㅋ 야 우리오빠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어떤 중국팬이 오빠가 올린 이영상에 댓글로 여우 같은 ㄴ이라곸ㅋㅋㅋㅋㅋ#황치열 |
| OOOO | 아 황치열 씨가 중국인이 아니라한국인인???? |
| OOOO | 황치열 중국 첫 디지털 싱글 발매!#축하 #황치열 |
| OOOO | 황치열이 중국에서 활동함???? |
| OOOO | 황치열 중국<b>나</b>가수 전곡 |
| OOOO | 헐 장위안 중국 나가수에서 황치열 매니저 했어ㅋㅋㅋㅋㅋ |
| OOOO | 160715 중국 상해에서 판빙빙 등과 함께 예능 <도전자연맹> 촬영중인 황치열 |
이열치열
| OOOO | 이열치열황치열 |
| OOOO |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엄마가 이열치열 하길래 황치열함 트위터하듯 말하기시작했다 |
| OOOO | 이열치열 황치열............아 요즘 아이스커피 마시니까 속이 자주 안 좋은 거 같길래..흑흑 |
| OOOO | 이열치열황치열하게 |
| OOOO | 앜ㅋㅋㅋ이열치열황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이열치열 황치열 고른 치열 |
본진
| OOOO | 아 원래 본진은 오현민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방탄에 시간을 뺏기고... 현미닛이 트위터에서만 보이면서.. 방탄이 본진 자리를 꿰찼고,, 그 외에 악뮤도 파고 황111치열 님도 팠는데 이젠 탈덕 위기랄까,,, |
하는거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치열 진자 웃기다ㅠㅠㅠㅠㅠㅌㅋㅋㅋㅋㅋㅋㅋ아 유쾌햌ㅌㅌㅌㅌㅋㅋㅋㅋㅋ나 혼자 산다 보는데 황치열 진자ㅜ매력최고닼ㅋㅋㅋㅋㅋㅋ나랑 내 짱친 하는거 보는거 같아 |
오빠
| OOOO | 순간 내가 성우얘기 꺼냈나? 생각함ㅋㅋㅋㅋ이 사진에서 젤 왼쪽애!! 츠키우타에서 카이가 하타노 와타루 내 최애들 자꾸 목소리가 겹친닼ㅋ 요즘 모으는 오빠들 성대 대부분 저분이야 황치열 닮음 |
| OOOO | 생각보다 잘맞을것ㅜㅜㅜ뉴스에 히토메시리가 둘이나 있지만 괴물친화력도 둘 있으니 괜챠나.. 그렇게 만나서 노는데 빅스중 한명이 오빠한테 황치열 얘기해주면 좋겠다.. 오빠 한국에 도플갱어가 살아요.. |
| OOOO | [일간 pick] #황치열 이 미대오빠로 변신했다! 훈훈하고 미술천재에다가 주변에 예쁜 언니들만 있어서 나는 다가가지도 못하고 힐끔힐끔 훔쳐만 볼 st #Hwangchiyeol |
| OOOO | 오빠 자면서 끝나고 황치열 나오길래 쇼미로 넘어옴 ㅋㅋㅋ |
황치열
| OOOO | 황치열좋아 |
| OOOO | 황치열이 이렇게 춤을 잘출줄은....ㅎㅅㅎ....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ㄲㅋㅋㅋ황치열 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 |
| OOOO | 페북보다가 황치열님나오길래 그부분만 들어야지캤다가 들었는데 오른쪽 이름뭐냐 노래심하게못불러 가수왜하는지 존나의문... 화음1도안맞아 고음도안돼 숨도딸려 나보다못불러어휴ㅜ저걸가수라고 |
| OOOO | 너두봤어 춘리분장 황치열노래교실 백업 이서진노홍철넘웃겨 |
| OOOO | 가수 황치열씨가 뭘 살지 고민하고있으면 치열이 고르네요 ㅋㅋㅋㅋㅋ |
| OOOO | 황치열 귀여워 |
| OOOO | 총 맞은 것 처럼 황치열이랑 김필 버전 정말 좋아합니다 크 |
| OOOO | '어서옵SHOW' 황치열, 독특한 보컬레슨 예고! #리트윗 |
| OOOO | 황치열 개웃기던데ㅋㅋㅋ |
| OOOO | 황치열 존나 갠찬지 안냐?? 입다물면 존나 말짱한데 입만열면 존나게 깨면서 사투리쓰는게 존나 회사에서 나같음;; |
| OOOO | 그런데 너무 편집 많이 됐어… 사투리랑 애교로 황치열이랑 다투는 모습이 편집되어서 아쉽다. 역시 본방 보길 잘 한것 같아 |
| OOOO | 황치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
| OOOO | #씨스타 & #JTBC #황치열! unnie ㅡㅡ people wont forget this 나이고.. (©K_POP_SUKI) t.co… |
| OOOO | 빠밤!! 새사진 주라요!! 이거 봄에찍은거잖아!!!#그래도 고마움 #황치열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 염경엽이랑 코치들 지나가는데 황치열이 막 안녕하세요 ㅋㅋㅋ 인사하는데ㅋㅋㅋ ㅋ염경엽ㅋㅋㅋ 표정 진짜욱ㄱ기다 ㅋㅋ 염리둥절 ㅋㅋㅋ |
| OOOO | 황치열시구하러왓ㅇ으요 직원우취인데요? |
| OOOO | 응응ㅋㅋㅋㅋ나도 놀랬엌ㅋㅋㅋ 민경훈이 32~3이고 황치열이 35? 그정도래... 최강동안 |
| OOOO | ㅌㅋㅋㅋㅋㅋㅋㅋ뭐지... 근데 황치열 진짜 동안이다 민경훈보다 형이래 |
| OOOO | 황치열!!!! (암전 |
| OOOO | 황치열 ㅋㅋㅋㅋㅋㅋ |
| OOOO | 황치열님도 나오고 구래 |
| OOOO | 그래쪄? 우리 로가 그렇다면 외워둬야지 황치열황치열황치열.....열심쾌활맨? |
| OOOO | 황치열님...구미맨... |
| OOOO | 황치열 집ㅎㅇ... |
| OOOO | 내가 생각하는 특유의 기여운 능글거림과 억양과 목소리를 (외모나 여타 다른 것을 제외하고) 연예인 중에서 꼽으라면 황치열과 쌈디이다 크크 |
| OOOO | 황치열 |
| OOOO | 아ㅏㅏ 민경훈이랑 황치열 씹귀ㅠㅠ |
| OOOO | 1일 1황치열 |
| OOOO | 구수한게 요즘 추세야 황치열 봐 슈스잖아 (? |
| OOOO | 보코는 애초에 오디션 프로그램이고 황치열이 1등한 프로여도 애초에 가수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인데 어케 보코가 훨씬 수준높다는 말이나옴; |
| OOOO | 엇- 황치열님 뒤에서 기타치는 찬동이?!?!?! 내일 연예가중계에서 확인해주세용😘💕 내일 봐요🙈🙉🙊 #VROMANCE #브로맨스 #셋째 #이찬동 #연예계중계 #한국인이사랑하는영화음악100 #RBW #황치열 http:/… |
| OOOO | 나 혼자 산다 보고 있는데 황치열이랑 태성? 저 사람이 같이 보는 공포 영화 뭐지 |
| OOOO | 트와이스가 가장좋아하는 연예인은? 황치열 왜냐고? 치열업 베이베 치열업 베이버 좀 더 힘을 내애애↗↗ |
| OOOO | 황치열.......음...많이 듣던 이름잌데...분멍 |
| OOOO | 황치열 귀여워😂 |
| OOOO | 황치열개웃기다 ㅋㅋㅋ 고기 1인분에 8000원인거 보니까 사람사람사람죽인다!! 돼지가 사람죽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거 |
| OOOO | 제ㅣ가 사실 이 탐라의 황치열입니다 (갸님;; |
| OOOO | 어찌나 야무지게 잘 사용하는지 몰라요 ㅋㅋㅋㅋ 황치열님에게 큰 절 올립니다!! 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황치열님께 절하면 되는건가요..? 울어빠 손가락하트 매번 쓰는데 몰랐으면 큰일날뻔 했어요😂 |
| OOOO | ㅎㄹ 누가 알려줘서 저렇게 잘하나했더니 황치열님이셨군여...! 황쯔리에님 넘나 감사함니다ㅜㅜㅜ |
| OOOO | 요즘은 투디 캐릭더보다 연예인이 더 좋다 황치열 개좋앙 |
| OOOO | 황치열님 나혼살보는데 귀여운데 허당이여ㅋㅋ |
| OOOO | 황치열이렁 같이 나오는 분 누구지??? |
| OOOO | 아 황치열 아닌가...? 저음은 황치열인데 아닌거 같기도 하고 아 |
| OOOO | 황치열인데? |
| OOOO | 미친 황치열인가 |
| OOOO | 일부러 목 안 긁으려고해서 그렇지 저음은 완전 황치열인데...? |
| OOOO | 저분이 황치열님이 맞으면 너무 티나지 않을까 저거 너목보에서 부르신건데 뭐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
| OOOO | 나만 정국이 황치열님 좀 닮았다고 생각하니 |
| OOOO | 나 왜 갑자기 황치열한테 치였지 박효신... 황치열... (입원)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안 나오는뎈ㅋㅋ 아는 형님 보는데 황치열 한번 봄ㅌㅋㅋㅋㅋㅋㅋ |
| OOOO | 나는 황치열이 고정인지 몰랐잖아...씨스타랑 같이 나왔을때 알게된 사실..ㅋㅋㅋㅋㅋㅋ |
| OOOO | 맞아ㅠㅠ 진짜 하차안했으면 ㅠㅠㅠ 멤버 그대로 갔으면 ㅠㅠ 좋겠다! 황치열도 얼른 컴백했으면~! |
| OOOO | 황ㅊㅣ열이 정1법 나와서 오리튜브를 바다에 띄워서 평화를 누려보겠다고 입으로 부는데 넘나 도라이 같지만 웃기고 멋지다 |
| OOOO | 꿈에 황치열 나왔는데 내가 황치열을 엄청 좋아하는 설정이라서(둘이 아는 사이) 고백을 하려고 뒤쫓아 갔는데 치열쓰가 어? 어디가 그래서 아...잠깐 슈퍼 간다고 하고 끝까지 고백을 못함 와 씨 꿈인 줄 알았으면 고백할걸 근데 심장이 ㄹㅇ 터질거같았음 |
| OOOO | 황치열 진짜 코야마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 O.N.L.Y JYJ , 황치열, 비와이 👉 맞팔은 멘션 부탁드릴게요~🙆 👉 FUB FREE 헤어질땐 블언블! 💕음악인! 같이 놀아요~커몽!!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OOOO | 황치열 캠핑이랑 연결됨ㅋㅋㅋㅋㅋㅋ |
| OOOO | 황치열 보는 영화가 뭐지? |
| OOOO | 황치열 매력터진닼ㅋㅋㅋㅋ |
| OOOO | 황치열 식성 너무 이상하다. 김치전 부추전 부쳐놓고 밥이랑 같이 먹음...??? |
| OOOO | 아진짜황치열귀엽ㅂ다 |
| OOOO | 황치열 잘생겼고 코크고 다 좋은데 너무 헤테로같음 |
| OOOO | 뭔가 황치열 취향일 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 |
| OOOO | 다음주에황치열나어네 |
| OOOO | 황치열편 다음주네 ㅎㅎ |
| OOOO | 조심히 잘~다녀와요. 쬐금걱정은되네요.ㅎ 시국이 좀~어지러워서리~암튼 파이팅하세요.황치열~ |
| OOOO | 계속 생각한건데 이분 황치열이랑 송창의 섞어놓은 것 같이 생기셨어 |
| OOOO | 그래도 그 꽁트할때 정상적으로 해서 난 괜춘하게 봐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 도라와라... |
| OOOO | 아는형님 시청률 3% 달성시 멤버들 공약중 김영철의 공약은 프로그램 하차 였는데 씨스타&황치열편 시청률은 3.1% 였고 김영철 하차 기자회견 ㅋㅋㅋㅋ |
| OOOO | 치열하다.. 황치열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