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3, 2016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간절곶


OOOO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에서 시민들이 늦은 밤까지 포켓몬 고 게임을 하고 있다
OOOO포켓몬고.... 어디까지 된다고? 속초마을 빼고 울산?간절곶? 거기까진가?
OOOO[핫이슈] 오늘 7월22일 일본에 포켓몬 고 서비스 출시 포켓몬 고가 울산에도 나타났다. 울산서생지역 간절곶 주차장일대에도 포켓몬 고 사냥이 가능합니다.^_^ #포켓몬고 #울산 #울산포켓몬고
OOOO울산 간절곶이 왜 핫토픽에 올라와있나 했더니 포켓몬고 된다는 기사가 떠있다
OOOO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 간절곶 왜떴나 했더니 포켓몬 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산 간절곶에 포켓몬고 터진다는데 나 왜 오늘 알바임!!언니랑 동생 간절곶감ㅠㅁㅠ(광광
OOOO미친ㅋㅋㅋㅋㅋ울산 간절곶에 포켓몬 고 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터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lait_banane
OOOO정말 울산 간절곶에서 포켓몬고 실행되는건가..
OOOO울산 간절곶 포켓몬 고 가능하대요.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빨리 뜨는 곳.
OOOO울산 간절곶에도 포켓몬 고 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 쉬펄? 울산 간절곶가면 포켓몬 고를 할 수 있다고?
OOOO올?포켓몬 고 울산도 된다니이!간절곶이면 음..잘하면 포항도 되는 거 아닌가?
OOOO울산 간절곶고 포켓몬고가.....그래도 우리집에서 멀다ㅠㅠㅠㅠㅠ아어어어옹엉
OOOO#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서생면사무소 포켓몬고 울산 상륙! 간절곶과 서생면사무소 주차장에서 포켓몬고가 실행된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속초 이후 새로운 성지를 기다리셨던 분들 간절곶으로 gogo~!!
OOOO달밤에 포켓몬 잡는 게이머들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에서 시민들이 늦은 밤까지 포켓몬 고 게임을 하고 있다
OOOO미친ㅋㅋ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에서 됨ㅋㅋㅋ
OOOO다시 적어야징 포켓몬 고 가능 **추측**지역: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간절곶), 나사리, 신암리 일부(면사무소 인근)
OOOO와 울산 간절곶 근처에서 포켓몬 고 된대 ( 갈일없음
OOOO울산 간절곶에 포켓몬고 열렸대요!!!!!
OOOOㅋㅋㅋㅋㅋㅋㅋ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된다고 뉴스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된다아아 ㅋㅋ 퇴근 하고 한시간반 버스 타고 감 사람 바글바글 ㅋ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setenos1
OOOO야 미쳤다 울산 간절곶에 포켓몬 고 된데
OOOO ㄴㄴㄴ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됨
OOOO포켓몬고 울산간절곶돼요????
OOOO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OOOO오빠 울산 간절곶에서도 포켓몬고 된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내일 가보고 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산..간절곶...포켓몬고
OOOO어 포켓몬 고 울산 간절곶에서 된다고???
OOOO포켓몬 고 울산 간절곶에도 된다고 얘기하시던데 와이파이도 있는 부분인가.... 있어야되는데.... 간절곶 안가본지 너무 오래돼서ㅋㅋ... 울산사는 나한테도 울산은 너무 넓구...
OOOO울산 간절곶 포켓몬 고 됨~~~ 게이득~~~ 이 영광을 #방탄 에게~~~
OOOO역시 설레발은 안됩니다...포켓몬고 일본서비스에 대마도 제외! 그나저나 그랜드호텔 괜찮아요...?많이 놀랬죠?? 울산 간절곶은 된다는데 다시 설치할까....
OOOO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시간내서 가봐야지 데헿
OOOO 우썽!!! 울산에서도 포켓몬고 된댕!!!!! 간절곶이랫ㅋㅋㅋ!!
OOOO포켓몬고 울산 간절곶도 된대
OOOO실트에 울산 간절곶 있어서 뭔가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vpt1028
OOOO울산!!!!!! 울산간절곶에서 포켓몬 고가 된다고?!?!?!?!?!?!?? 나 울산 왔는데!!! 이제 대구는 한동안 안가야겠다!!!!! 포켓몬고야 내가 간다!!!!!!!
OOOO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된다던대
OOOO울산 간절곶에서 포켓몬 고가 플레이 가능하다는데 행여나 싶어 앱을 실행해보니 여기 부산에서는 아예 로그인이 안되고 있다-_-
OOOO와씨 울산 떠난지 4개월밖에 안됬는디 포켓몬되네.. 간절곶 맨날 라이딩갔는데ㅠㅠ 나도 푸키먼 고 하고싶다ㅠㅠ..
OOOO울산 간절곶에서 포켓몬 고가 된다는 글이 보임. 간절곶에서 된다면 기장, 부산 동부쪽도 포켓몬 고 할 수 있을 거임.
OOOO포켓몬고 간절곶도 된다고?울산?
OOOO헐 울산도 포켓몬고 된대... 근데 간절곶까지 가야하냐......
OOOO여러분 포켓몬고하러 울산와주세요 맞이하러가겟습니다 같이 간절곶가요 ((((
OOOO 간절곶에 포켓몬 고 돼? 울산 시민은 심장이 뛴다

된다고


OOOO포켓몬고 울산이 제2의 태초마을이 됐다는데 탐라에서 아무도 이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ㅠㅠㅠㅠㅠ 일본이 대마도를 포기해서 무산된 줄 알았는데 기적적으로 울산이 된다고 !_!
OOOO울산에도 포켓몬 고 된다고 핫토픽 1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울산에서 포켓몬고 된다고 뉴스에서까지ㅋㅋㅋㅋㅋㅋ
OOOO아부지가 울산에서도 포켓몬고 된다고 하던데 진짠가.
OOOO울산에서 포켓몬 고 된다고 하는데 가볼까ㅋ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neroaro

부산


OOOO포켓몬고 부산이 아니라 울산이 풀렸네
OOOO 부산울산에도 포켓몬고 된다??
OOOO 울진이면,, 여기보다 훨씬 더 멀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와서 포켓몬 잡고 부산에도 놀러가고~ 오면 내가밥사쥼
OOOO포켓몬고 부산은 제외.. 기장일부 울산 간절곳은 가능하다고합니다.
OOOO 울산 부산 해안가 포켓몬고 뚫림
OOOO포켓몬고 부산말고 울산엔가 열렸단 얘길 들은거같운데,,
OOOO포켓몬 고 울산이 되고 부산이 안되는구나
OOOO포켓몬 고가 일본에 오픈했다. 보니 부산, 창원 등지는 안되고 울산 울주군 서생면만 된다는 글이 보인다. ...닌텐도가 홍준표 도지사와 서병수 시장의 실정을 응징한 것입니다. 여러분! 김기현 울산시장이 중간은 하니까…
OOOO와중에 포켓몬 제2마을은 부산이 아니라 울산 당첨이라는겤ㅋㅋㅋㅋㅋ 뭔가 웃기곸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포켓몬 고 울산은 되고 부산은 안됨.ㅋㅋㅋㅋ부산 불쌍해...... 이거까지 준비했다던데..소문으론...
OOOO선배님들은 울산에서 고래고기 안주로 소주를 마시겠단다. 크릉. 부산에서 차 렌트해서 울산시내에 선배님들 내려드리고 나만 차끌고 곶(?)가서 포켓몬 잡고, 다시 시내로 와서 선배들 태우고 역에가서 차 반납하고. 기차타고 귀경. 완벽해. 하앍하앍.
OOOO포켓몬고 울산하고 부산 일부 풀려서 김타로가 매우 진지하게 부산 가있는 형에게 포켓몬이 되냐고 묻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산이 제2의 태초마을이라니.. 속초가 태초마을이고 울산은 상록시티지.. #포켓몬고 #일본출시 #대마도 #부산 #속초 #태초마을 #울산 #상록시티
OOOO대박..포켓몬고. 부산아니고 울산이라니ㅠㅠㅠ 피카츄만으로 만족해야하다닛ㅠㅠ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beitself
OOOO울산시 서생면 포켓몬 고 얻어걸림, 부산은 망ㅋㅋㅋㅋㅋㅋ
OOOO포켓몬고 예상됐던 부산은 안되고. 느닷없이 울산에서 된다 ㅋㅋ. 지금 울산 신나서 난리났군. 이쯤되면 신공항과 포켓몬고가 맞먹는 느낌.
OOOO. 포켓몬고 울산(부산) 서비스 지역 #포켓몬고 #울산 #부산 #대마도 #PokemonGO
OOOO여러분! 포켓몬고 일본에서 풀려서 울산 일부 지역과 부산이 됩니다! 울산 오세요!!
OOOO핫싀 나 부산...포켓몬고....왜 울산이...왜..ㅠㅠ

된대


OOOO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 오는길에 하나 잡고오셈
OOOO 헐 댑 완전 부러워 ㅠㅠㅠㅠ 야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 한 번 하구 와...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squirtle9191
OOOO 캐입존잘ㅇㅈ 야 근데 울산에 포켓몬고된대 그리고 나는 팔월초에 제사땜에 울산을 가 어떻게 생각해?
OOOO엥 울산에서 포켓몬고 된대.. 엥.. 울산 가고 싶다..
OOOO헐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 미친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짐싼다
OOOOㅋㅌㅋㅌㅋㅋㅋ아 울산 포켓몬고된대
OOOO ?!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요(?)

속초


OOOO다들 포켓몬고 하니까 나도 하고싶다 속초울산 너무멀고 시간도없음
OOOO포켓몬고 허접노잼이라고 깠지만 흑흑 사실은 울산 속초 부럽구요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CHY_1201
OOOO지금은 포켓몬 서버 터졌습니다. 지금 울산 속초 가시는분 조심하세요. 오른쪽이 지금 #포켓몬고 #속초 #울산
OOOO탐라를 보고 있노라니 바이크 질러서 속초랑 울산 찍고 포켓몬 잡고, 부천 크라이버거가서 버거먹고 막 놀러다니고 싶은데 나에겐 빚이 있다. 일해라 나놈 -ㅅ-;;;
OOOO포켓몬고 ㅋㅋㅋㅋ 속초 울산 울릉도 독도 되나보네
OOOO속초에 이어 울산 간절곳이 포켓몬고 성지로 ㅋㅋ

잡으러


OOOO낼 콘서트 가는거 마미가 모르는데 자꾸 울산에 포켓몬 잡으러 가자고..☆
OOOO울산에 사람들이 놀러온게 아니고 다들 포켓몬잡으러왔나밬ㅋㅋㅋㅋ 다 폰들고 폰만보고걸어
OOOO울산에 포켓몬 잡으러 가자고zzzz 카톡 와숨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ulsannuri
OOOO 헐 네네네네네 고민하지마시고 꼭 귀여운 포켓몬 잡으러 가셨으면..(초롱초롱 더우니까 느긋하게 천천히 가요!(울산지리 모름
OOOO 네 제가 이구역의 잠탱이입니다(?) 가 아니고 낼 울산가거든요 포켓몬 잡으러!!!!! 후후....
OOOO아니 근데 서버는 일본서버가 열렸는데 왜 울산분들이 나보다 포켓몬이 많아여?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마리 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쒸 나두 충전만 하면 잡으러 갈꺼야
OOOO아빠 넘나귀여우시다 내가 아빠 울산(고향이다!)에 포켓몬고 풀렸대요 어떡해 이상해씨 잡고싶어 이상해씨이상해씨 이러니까 아빠가 그래?그러면 여름에 가야겠네 이상해 잡으러 가야겠네 이러시는데 이상해씨가 내가 ~씨 라고 부르는줄알고 계속 이상해 라고 부르심

하러


OOOO울산 가야지 포켓몬 고 하러
OOOO포켓몬 고 하러 울산 가야 하나
OOOO울산 포켓몬고 하러 일본 앱스토어 가입하는 방법이에요.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SAVEme_B94
OOOO 포켓몬고 하러 울산 갈거?
OOOO울산 포켓몬고 하러갑니다
OOOO포켓몬고 하러 울산에 가려고 한다. ㅋㅋㅋ
OOOO헐 친구 울산사는데 포켓몬고 하러갈까
OOOO흠 포켓몬고 하러 옆동네 울산 갔다 올가여 (1시간 30분 가야함
OOOO...울산에 포켓몬고하러 담주에 갈꺼임 진짜되는거지 그런거지!!!!

울주군


OOOO울산에서 포켓몬이 되고 포켓몬이 되는곳이 제가 사는 곳과 같은 군인 울주군이지만.. 집에서 포켓몬이 되는데까지는 자가용으로 1시간 대중교통으로 3시간이나 걸립니다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CHY_1201
OOOO ㅋㅋ ㅋ ㅋ 네 울산 살아여! 아빠가 버스 타고 울주군 가서 포켓몬고 하래여!

된다


OOOO 되게 한역 예쁘게 하신 분 계심!!!! 손그림러ㅕ셧눈데 나도 한역 마니못햇아ㅠㅠㅠㅠㅜ 라미님 좋앗는데ㅜㅠㅠㅠ 맞아 님아 울산 포켓몬고 된다매!!!
OOOO미친 울산에 포켓몬고 된다는 소식있음. 뉴스에......
OOOO울산도 포켓몬고!된다!
OOOO포켓몬고 울산에서도 된다던 퍼블릭을 본 것 같은데
OOOO울산도 포켓몬고 된다 오늘부터 내꿈은 포켓몬 마스터
OOOO울산에도 포켓몬고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자주가겠다ㅋㅋㅋ효녀되긋엌ㅋㅌㅌㅋㅌ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_19900530
OOOO히히울산포켓몬고된다으하하
OOOO 흑흑 포켓몬고 울산에서 된다던데
OOOO 포켓몬고 해봣어...?? 울산 포켓몬고 된다며...?!!
OOOO지금 포켓몬고 실행안돼..일본되면서 한국막히도 울산은된다는데
OOOO거ㅛㅂ보다 울산 포켓몬ㄱ고 된다..!(울산시민
OOOO열어분 울산으로오세요 포켓몬고 된다자나
OOOO울산간절곳 포켓몬고 된다니!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han_0522
OOOO 아 맞다 울산에 포켓몬고 된다던디
OOOO울산에 포켓몬고 된다는데 밖에 나가고 싶지 않아 더워 저 햇빛은 해로워

잡고


OOOO릠들 근데 진짜 울산 간절고ㅈ에서 포켓몬 고 돼요 나 학교 간저ㄹ곶 바로 옆인데 근처사는 칭구 지금 집에서 포켓몬 잡고 난리 나씀 ,,

포켓몬이


OOOO 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울산 오셔서 포켓몬 잡으시거 고래도 보시고 가시져 ㅋㅋㅋ 이렇게 울산에 관광할 거 없다고 포켓몬이 뙇 떠주신ㅋㅋㅋ

일본


OOOO울산 포켓몬고 출현이 일본 출시 영향일꺼라는 뉴스에 짠하다. 이런것도 빌붙어야하다니 ;;
OOOO일본 오픈해서 울산일부지역도 포켓몬고 가능하대

하고싶다


OOOO울산가서 포켓몬고 하고싶다..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happy_junsu

포켓몬고 울산


OOOO울산도 포켓몬고 특수! 포켓몬고!ㅠㅠ우리가 수년전 이미개발한 유사한게임!ㅠㅠ단지 캐릭터낯설고,스토리가 없었던게 실패요인!ㅠㅠ그게임 닌텐도가 벤치마킹 했을까?ㅠㅠ하여튼,우리캐릭터,스토리 많이만들어서 IT와 결합해야!~~만화영화게임 작가들 분발화이팅!~~
OOOO 님님 앤오님 포켓몬고 울산에 뜬다는 데 진짜ㅏ에에ㅓ??
OOOO음..? 울산에서도 이제 포켓몬 고 됨? 울산사는 포켓몬고 하시는 트친분들 바쁘시겠네.
OOOO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울산에 포켓몬 고 가 가능하다 ㅋㅋ 거리가 있긴헌데 되는게 신기허네
OOOO와 울산에 포켓몬 고 되는데 왜서울은 안되ㅈ ㅣ,,
OOOO 독도보다 울산이 ㄱㅏ깝잖아 바다도있다고 포켓몬잡다가 바다에 뛰어들자
OOOO? 울산 포켓몬고 풀렷다고? 왜지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ha_na0205
OOOOㅁㅊ 울산 포켓몬고
OOOO 님아 울산 포켓몬고댄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에서 포켓몬고 할수있대 ㅋㅋㅋㅋ나 집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산도 포켓몬고 되는데 포항은...?
OOOO헐 울산에서 포켓몬고되네
OOOO울산ㄴ도 포켓몬 고 가능 ?
OOOO내 주변 사람들이 전부 카톡이든 뭐든 연락와서는 울산에 포켓몬 고 되는 거 아냐고 물어보네ㅋㅋㅋㅋㅋㅋ도대체 내 인상은....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knnnews
OOOO님들 울산에 포켓몬 고 됨 ㅎ
OOOO친구가 아홉시반에 전화와서 울산에 포켓몬 고 풀렸다고 난리다 너때문에 내가 수면시간 다섯시간을 못채움
OOOO2016 7 23 오전 10:38 울산 포켓몬 고 되나요? 응 돼
OOOO아 아빸ㅋㅋㅋㅋㅋㅋㅋ돜ㅋㅋㅋㅋㅋ이번에 포켓몬 고 울산 뚫린겈ㅋㅋㅋㅋㅋㅋㅋ나한테 말함ㅋㅋㅋㅋㅋ인생진짴ㅋㅋㅋㅋㅋ
OOOO울산 포켓몬고되네,,,!>
OOOO울산에서도 포켓몬고 되나보다 우리동네는 안됨
OOOO 조용히해 울산 포켓몬고 됨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Bang_juj
OOOO크으 울산 친구 너무 부럽다.... 나도 포켓몬고..
OOOO울산ㅋㅋㅋㅋㅋㅋ포켓몬고 ㅋㅋㅋㅋ아닠ㅋㅋㅋ넘 웃기잖앜ㅋㅋㅋㅋㅋ
OOOO 울산 포켓몬고 돼요?
OOOO내일 울산가서 포켓몬고해야지
OOOO 울산 가자고 했다가 캔슬 당했다.. 나도 포켓몬고...
OOOO아 울산에 포켓몬 고 풀렷나..... 울산에 조카들 둘 있는데........
OOOO포켓몬고 울산에도 되는건가?? 방금 깔았는데 몬스터 하나 바로 주던데; 이건 첨 게임하면 다 주는 건가 ㅋ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bbo_soong
OOOO이번 여름휴가땐 울산을 갈까.ㅋㅋㅋㅋ 친구만날겸~ 포켓몬고 할겸~ 주목적은 칭구만나는 거임!!!진짜루~!!<<<
OOOO울산에 포켓몬고 열렸다는거시 사실이에여..?
OOOO안녕 ㅇ우리지역 울산 난 포켓몬고 할거야
OOOOㅋㅋㅋㅋ포켓몬고 이제 울산에도 되나부넹
OOOO 포켓몬 고 울산이 된답니다
OOOO헉 울산포켓몬고 된댘ㅋㅋㅋㅋㅋㅋ 옷입고나가봐야겠닥
OOOO오늘 괜히 울산 포켓몬 고 소식에 설레서 포켓몬 ost를 듣는데 그때 그 설레임이 다시 느껴짐 ㅋㅋㅋ 나 그래서 다시 포켓몬 플레이할까 고민하고있다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lait_banane
OOOO오댜박 울산도 포켓몬 고 대나바 !
OOOO 포켓몬하려고 울산가셨어요??
OOOO안녕하세요 울산인입니다 포켓몬고 관심없음 ㅠ
OOOO울산도 포켓몬고된데ㅠㅠ
OOOO울산 포켓몬고 되나봐!!
OOOO한국 포켓몬고 막힘......왜..? 울산은 가까워서 갈 수 있는데...?
OOOO허억ㅋㅋㅋ 울산에서 포켓몬고 되네 어예어예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간절곶에서 부산 된대 속초 잡으러 하러 울주군 고가 Carol1214_
OOOO포켓몬고 울산도된데 세상에...동생아 여름휴가 울산바다가자 우리집울산이니깐 될려나?... 되겠지? ..근데 바다근처아닌데?...
OOOO뭐야 울산에서도 포켓몬고돼?? 근데 나 왜갤럭시...??
OOOO포켓몬고울산풀렸다 ~~ 으음 친구한테 얘기하면돼나
OOOO 앞으로 포켓몬 고 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폰떼기 들고 울산을 헤집고 다닐 거 같다,,,
OOOO울산 진짜 포켓몬고 되는지 함 해보고 오겠읍니다
OOOO울산도 포켓몬고 됨?
OOOO근데 포켓몬 고 울산에서 되는거 보니 지역 순차해금 되는거 같다 ㅋㅋㅋ
OOOO포켓몬고 울산이 풀렸구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