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곶
| OOOO |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에서 시민들이 늦은 밤까지 포켓몬 고 게임을 하고 있다 |
| OOOO | 포켓몬고.... 어디까지 된다고? 속초마을 빼고 울산?간절곶? 거기까진가? |
| OOOO | [핫이슈] 오늘 7월22일 일본에 포켓몬 고 서비스 출시 포켓몬 고가 울산에도 나타났다. 울산서생지역 간절곶 주차장일대에도 포켓몬 고 사냥이 가능합니다.^_^ #포켓몬고 #울산 #울산포켓몬고 |
| OOOO | 울산 간절곶이 왜 핫토픽에 올라와있나 했더니 포켓몬고 된다는 기사가 떠있다 |
| OOOO | 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 간절곶 왜떴나 했더니 포켓몬 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 간절곶에 포켓몬고 터진다는데 나 왜 오늘 알바임!!언니랑 동생 간절곶감ㅠㅁㅠ(광광 |
| OOOO | 미친ㅋㅋㅋㅋㅋ울산 간절곶에 포켓몬 고 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터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
| OOOO | 정말 울산 간절곶에서 포켓몬고 실행되는건가.. |
| OOOO | 울산 간절곶 포켓몬 고 가능하대요.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빨리 뜨는 곳. |
| OOOO | 울산 간절곶에도 포켓몬 고 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뭐 쉬펄? 울산 간절곶가면 포켓몬 고를 할 수 있다고? |
| OOOO | 올?포켓몬 고 울산도 된다니이!간절곶이면 음..잘하면 포항도 되는 거 아닌가? |
| OOOO | 울산 간절곶고 포켓몬고가.....그래도 우리집에서 멀다ㅠㅠㅠㅠㅠ아어어어옹엉 |
| OOOO |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서생면사무소 포켓몬고 울산 상륙! 간절곶과 서생면사무소 주차장에서 포켓몬고가 실행된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속초 이후 새로운 성지를 기다리셨던 분들 간절곶으로 gogo~!! |
| OOOO | 달밤에 포켓몬 잡는 게이머들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에서 시민들이 늦은 밤까지 포켓몬 고 게임을 하고 있다 |
| OOOO | 미친ㅋㅋㅋ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에서 됨ㅋㅋㅋ |
| OOOO | 다시 적어야징 포켓몬 고 가능 **추측**지역: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간절곶), 나사리, 신암리 일부(면사무소 인근) |
| OOOO | 와 울산 간절곶 근처에서 포켓몬 고 된대 ( 갈일없음 |
| OOOO | 울산 간절곶에 포켓몬고 열렸대요!!!!!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된다고 뉴스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된다아아 ㅋㅋ 퇴근 하고 한시간반 버스 타고 감 사람 바글바글 ㅋㅋ |
| OOOO | 야 미쳤다 울산 간절곶에 포켓몬 고 된데 |
| OOOO | ㄴㄴㄴ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됨 |
| OOOO | 포켓몬고 울산간절곶돼요???? |
| OOOO |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 된다고?? |
| OOOO | 오빠 울산 간절곶에서도 포켓몬고 된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내일 가보고 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간절곶...포켓몬고 |
| OOOO | 어 포켓몬 고 울산 간절곶에서 된다고??? |
| OOOO | 포켓몬 고 울산 간절곶에도 된다고 얘기하시던데 와이파이도 있는 부분인가.... 있어야되는데.... 간절곶 안가본지 너무 오래돼서ㅋㅋ... 울산사는 나한테도 울산은 너무 넓구... |
| OOOO | 울산 간절곶 포켓몬 고 됨~~~ 게이득~~~ 이 영광을 #방탄 에게~~~ |
| OOOO | 역시 설레발은 안됩니다...포켓몬고 일본서비스에 대마도 제외! 그나저나 그랜드호텔 괜찮아요...?많이 놀랬죠?? 울산 간절곶은 된다는데 다시 설치할까.... |
| OOOO |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시간내서 가봐야지 데헿 |
| OOOO | 우썽!!! 울산에서도 포켓몬고 된댕!!!!! 간절곶이랫ㅋㅋㅋ!! |
| OOOO | 포켓몬고 울산 간절곶도 된대 |
| OOOO | 실트에 울산 간절곶 있어서 뭔가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 울산간절곶에서 포켓몬 고가 된다고?!?!?!?!?!?!?? 나 울산 왔는데!!! 이제 대구는 한동안 안가야겠다!!!!! 포켓몬고야 내가 간다!!!!!!! |
| OOOO |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된다던대 |
| OOOO | 울산 간절곶에서 포켓몬 고가 플레이 가능하다는데 행여나 싶어 앱을 실행해보니 여기 부산에서는 아예 로그인이 안되고 있다-_- |
| OOOO | 와씨 울산 떠난지 4개월밖에 안됬는디 포켓몬되네.. 간절곶 맨날 라이딩갔는데ㅠㅠ 나도 푸키먼 고 하고싶다ㅠㅠ.. |
| OOOO | 울산 간절곶에서 포켓몬 고가 된다는 글이 보임. 간절곶에서 된다면 기장, 부산 동부쪽도 포켓몬 고 할 수 있을 거임. |
| OOOO | 포켓몬고 간절곶도 된다고?울산? |
| OOOO | 헐 울산도 포켓몬고 된대... 근데 간절곶까지 가야하냐...... |
| OOOO | 여러분 포켓몬고하러 울산와주세요 맞이하러가겟습니다 같이 간절곶가요 (((( |
| OOOO | 간절곶에 포켓몬 고 돼? 울산 시민은 심장이 뛴다 |
된다고
| OOOO | 포켓몬고 울산이 제2의 태초마을이 됐다는데 탐라에서 아무도 이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ㅠㅠㅠㅠㅠ 일본이 대마도를 포기해서 무산된 줄 알았는데 기적적으로 울산이 된다고 !_! |
| OOOO | 울산에도 포켓몬 고 된다고 핫토픽 1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울산에서 포켓몬고 된다고 뉴스에서까지ㅋㅋㅋㅋㅋㅋ |
| OOOO | 아부지가 울산에서도 포켓몬고 된다고 하던데 진짠가. |
| OOOO | 울산에서 포켓몬 고 된다고 하는데 가볼까ㅋㅋ |
부산
| OOOO | 포켓몬고 부산이 아니라 울산이 풀렸네 |
| OOOO | 부산울산에도 포켓몬고 된다?? |
| OOOO | 울진이면,, 여기보다 훨씬 더 멀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와서 포켓몬 잡고 부산에도 놀러가고~ 오면 내가밥사쥼 |
| OOOO | 포켓몬고 부산은 제외.. 기장일부 울산 간절곳은 가능하다고합니다. |
| OOOO | 울산 부산 해안가 포켓몬고 뚫림 |
| OOOO | 포켓몬고 부산말고 울산엔가 열렸단 얘길 들은거같운데,, |
| OOOO | 포켓몬 고 울산이 되고 부산이 안되는구나 |
| OOOO | 포켓몬 고가 일본에 오픈했다. 보니 부산, 창원 등지는 안되고 울산 울주군 서생면만 된다는 글이 보인다. ...닌텐도가 홍준표 도지사와 서병수 시장의 실정을 응징한 것입니다. 여러분! 김기현 울산시장이 중간은 하니까… |
| OOOO | 와중에 포켓몬 제2마을은 부산이 아니라 울산 당첨이라는겤ㅋㅋㅋㅋㅋ 뭔가 웃기곸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포켓몬 고 울산은 되고 부산은 안됨.ㅋㅋㅋㅋ부산 불쌍해...... 이거까지 준비했다던데..소문으론... |
| OOOO | 선배님들은 울산에서 고래고기 안주로 소주를 마시겠단다. 크릉. 부산에서 차 렌트해서 울산시내에 선배님들 내려드리고 나만 차끌고 곶(?)가서 포켓몬 잡고, 다시 시내로 와서 선배들 태우고 역에가서 차 반납하고. 기차타고 귀경. 완벽해. 하앍하앍. |
| OOOO | 포켓몬고 울산하고 부산 일부 풀려서 김타로가 매우 진지하게 부산 가있는 형에게 포켓몬이 되냐고 묻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이 제2의 태초마을이라니.. 속초가 태초마을이고 울산은 상록시티지.. #포켓몬고 #일본출시 #대마도 #부산 #속초 #태초마을 #울산 #상록시티 |
| OOOO | 대박..포켓몬고. 부산아니고 울산이라니ㅠㅠㅠ 피카츄만으로 만족해야하다닛ㅠㅠ |
| OOOO | 울산시 서생면 포켓몬 고 얻어걸림, 부산은 망ㅋㅋㅋㅋㅋㅋ |
| OOOO | 포켓몬고 예상됐던 부산은 안되고. 느닷없이 울산에서 된다 ㅋㅋ. 지금 울산 신나서 난리났군. 이쯤되면 신공항과 포켓몬고가 맞먹는 느낌. |
| OOOO | . 포켓몬고 울산(부산) 서비스 지역 #포켓몬고 #울산 #부산 #대마도 #PokemonGO |
| OOOO | 여러분! 포켓몬고 일본에서 풀려서 울산 일부 지역과 부산이 됩니다! 울산 오세요!! |
| OOOO | 핫싀 나 부산...포켓몬고....왜 울산이...왜..ㅠㅠ |
된대
| OOOO |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 오는길에 하나 잡고오셈 |
| OOOO | 헐 댑 완전 부러워 ㅠㅠㅠㅠ 야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 한 번 하구 와... |
| OOOO | 캐입존잘ㅇㅈ 야 근데 울산에 포켓몬고된대 그리고 나는 팔월초에 제사땜에 울산을 가 어떻게 생각해? |
| OOOO | 엥 울산에서 포켓몬고 된대.. 엥.. 울산 가고 싶다.. |
| OOOO | 헐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 미친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짐싼다 |
| OOOO | ㅋㅌㅋㅌㅋㅋㅋ아 울산 포켓몬고된대 |
| OOOO | ?! 울산에 포켓몬고 된대요(?) |
속초
| OOOO | 다들 포켓몬고 하니까 나도 하고싶다 속초울산 너무멀고 시간도없음 |
| OOOO | 포켓몬고 허접노잼이라고 깠지만 흑흑 사실은 울산 속초 부럽구요 |
| OOOO | 지금은 포켓몬 서버 터졌습니다. 지금 울산 속초 가시는분 조심하세요. 오른쪽이 지금 #포켓몬고 #속초 #울산 |
| OOOO | 탐라를 보고 있노라니 바이크 질러서 속초랑 울산 찍고 포켓몬 잡고, 부천 크라이버거가서 버거먹고 막 놀러다니고 싶은데 나에겐 빚이 있다. 일해라 나놈 -ㅅ-;;; |
| OOOO | 포켓몬고 ㅋㅋㅋㅋ 속초 울산 울릉도 독도 되나보네 |
| OOOO | 속초에 이어 울산 간절곳이 포켓몬고 성지로 ㅋㅋ |
잡으러
| OOOO | 낼 콘서트 가는거 마미가 모르는데 자꾸 울산에 포켓몬 잡으러 가자고..☆ |
| OOOO | 울산에 사람들이 놀러온게 아니고 다들 포켓몬잡으러왔나밬ㅋㅋㅋㅋ 다 폰들고 폰만보고걸어 |
| OOOO | 울산에 포켓몬 잡으러 가자고zzzz 카톡 와숨 |
| OOOO | 헐 네네네네네 고민하지마시고 꼭 귀여운 포켓몬 잡으러 가셨으면..(초롱초롱 더우니까 느긋하게 천천히 가요!(울산지리 모름 |
| OOOO | 네 제가 이구역의 잠탱이입니다(?) 가 아니고 낼 울산가거든요 포켓몬 잡으러!!!!! 후후.... |
| OOOO | 아니 근데 서버는 일본서버가 열렸는데 왜 울산분들이 나보다 포켓몬이 많아여?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마리 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쒸 나두 충전만 하면 잡으러 갈꺼야 |
| OOOO | 아빠 넘나귀여우시다 내가 아빠 울산(고향이다!)에 포켓몬고 풀렸대요 어떡해 이상해씨 잡고싶어 이상해씨이상해씨 이러니까 아빠가 그래?그러면 여름에 가야겠네 이상해 잡으러 가야겠네 이러시는데 이상해씨가 내가 ~씨 라고 부르는줄알고 계속 이상해 라고 부르심 |
하러
| OOOO | 울산 가야지 포켓몬 고 하러 |
| OOOO | 포켓몬 고 하러 울산 가야 하나 |
| OOOO | 울산 포켓몬고 하러 일본 앱스토어 가입하는 방법이에요. |
| OOOO | 포켓몬고 하러 울산 갈거? |
| OOOO | 울산 포켓몬고 하러갑니다 |
| OOOO | 포켓몬고 하러 울산에 가려고 한다. ㅋㅋㅋ |
| OOOO | 헐 친구 울산사는데 포켓몬고 하러갈까 |
| OOOO | 흠 포켓몬고 하러 옆동네 울산 갔다 올가여 (1시간 30분 가야함 |
| OOOO | ...울산에 포켓몬고하러 담주에 갈꺼임 진짜되는거지 그런거지!!!! |
울주군
| OOOO | 울산에서 포켓몬이 되고 포켓몬이 되는곳이 제가 사는 곳과 같은 군인 울주군이지만.. 집에서 포켓몬이 되는데까지는 자가용으로 1시간 대중교통으로 3시간이나 걸립니다 |
된다
| OOOO | 되게 한역 예쁘게 하신 분 계심!!!! 손그림러ㅕ셧눈데 나도 한역 마니못햇아ㅠㅠㅠㅠㅜ 라미님 좋앗는데ㅜㅠㅠㅠ 맞아 님아 울산 포켓몬고 된다매!!! |
| OOOO | 미친 울산에 포켓몬고 된다는 소식있음. 뉴스에...... |
| OOOO | 울산도 포켓몬고!된다! |
| OOOO | 포켓몬고 울산에서도 된다던 퍼블릭을 본 것 같은데 |
| OOOO | 울산도 포켓몬고 된다 오늘부터 내꿈은 포켓몬 마스터 |
| OOOO | 울산에도 포켓몬고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자주가겠다ㅋㅋㅋ효녀되긋엌ㅋㅌㅌㅋㅌ |
| OOOO | 히히울산포켓몬고된다으하하 |
| OOOO | 흑흑 포켓몬고 울산에서 된다던데 |
| OOOO | 포켓몬고 해봣어...?? 울산 포켓몬고 된다며...?!! |
| OOOO | 지금 포켓몬고 실행안돼..일본되면서 한국막히도 울산은된다는데 |
| OOOO | 거ㅛㅂ보다 울산 포켓몬ㄱ고 된다..!(울산시민 |
| OOOO | 열어분 울산으로오세요 포켓몬고 된다자나 |
| OOOO | 울산간절곳 포켓몬고 된다니! |
잡고
| OOOO | 릠들 근데 진짜 울산 간절고ㅈ에서 포켓몬 고 돼요 나 학교 간저ㄹ곶 바로 옆인데 근처사는 칭구 지금 집에서 포켓몬 잡고 난리 나씀 ,, |
포켓몬이
| OOOO | 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울산 오셔서 포켓몬 잡으시거 고래도 보시고 가시져 ㅋㅋㅋ 이렇게 울산에 관광할 거 없다고 포켓몬이 뙇 떠주신ㅋㅋㅋ |
일본
| OOOO | 울산 포켓몬고 출현이 일본 출시 영향일꺼라는 뉴스에 짠하다. 이런것도 빌붙어야하다니 ;; |
| OOOO | 일본 오픈해서 울산일부지역도 포켓몬고 가능하대 |
하고싶다
| OOOO | 울산가서 포켓몬고 하고싶다.. |
포켓몬고 울산
| OOOO | 울산도 포켓몬고 특수! 포켓몬고!ㅠㅠ우리가 수년전 이미개발한 유사한게임!ㅠㅠ단지 캐릭터낯설고,스토리가 없었던게 실패요인!ㅠㅠ그게임 닌텐도가 벤치마킹 했을까?ㅠㅠ하여튼,우리캐릭터,스토리 많이만들어서 IT와 결합해야!~~만화영화게임 작가들 분발화이팅!~~ |
| OOOO | 님님 앤오님 포켓몬고 울산에 뜬다는 데 진짜ㅏ에에ㅓ?? |
| OOOO | 음..? 울산에서도 이제 포켓몬 고 됨? 울산사는 포켓몬고 하시는 트친분들 바쁘시겠네. |
| OOOO |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울산에 포켓몬 고 가 가능하다 ㅋㅋ 거리가 있긴헌데 되는게 신기허네 |
| OOOO | 와 울산에 포켓몬 고 되는데 왜서울은 안되ㅈ ㅣ,, |
| OOOO | 독도보다 울산이 ㄱㅏ깝잖아 바다도있다고 포켓몬잡다가 바다에 뛰어들자 |
| OOOO | ? 울산 포켓몬고 풀렷다고? 왜지 |
| OOOO | ㅁㅊ 울산 포켓몬고 |
| OOOO | 님아 울산 포켓몬고댄대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에서 포켓몬고 할수있대 ㅋㅋㅋㅋ나 집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도 포켓몬고 되는데 포항은...? |
| OOOO | 헐 울산에서 포켓몬고되네 |
| OOOO | 울산ㄴ도 포켓몬 고 가능 ? |
| OOOO | 내 주변 사람들이 전부 카톡이든 뭐든 연락와서는 울산에 포켓몬 고 되는 거 아냐고 물어보네ㅋㅋㅋㅋㅋㅋ도대체 내 인상은.... |
| OOOO | 님들 울산에 포켓몬 고 됨 ㅎ |
| OOOO | 친구가 아홉시반에 전화와서 울산에 포켓몬 고 풀렸다고 난리다 너때문에 내가 수면시간 다섯시간을 못채움 |
| OOOO | 2016 7 23 오전 10:38 울산 포켓몬 고 되나요? 응 돼 |
| OOOO | 아 아빸ㅋㅋㅋㅋㅋㅋㅋ돜ㅋㅋㅋㅋㅋ이번에 포켓몬 고 울산 뚫린겈ㅋㅋㅋㅋㅋㅋㅋ나한테 말함ㅋㅋㅋㅋㅋ인생진짴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 포켓몬고되네,,,!> |
| OOOO | 울산에서도 포켓몬고 되나보다 우리동네는 안됨 |
| OOOO | 조용히해 울산 포켓몬고 됨 |
| OOOO | 크으 울산 친구 너무 부럽다.... 나도 포켓몬고.. |
| OOOO | 울산ㅋㅋㅋㅋㅋㅋ포켓몬고 ㅋㅋㅋㅋ아닠ㅋㅋㅋ넘 웃기잖앜ㅋㅋㅋㅋㅋ |
| OOOO | 울산 포켓몬고 돼요? |
| OOOO | 내일 울산가서 포켓몬고해야지 |
| OOOO | 울산 가자고 했다가 캔슬 당했다.. 나도 포켓몬고... |
| OOOO | 아 울산에 포켓몬 고 풀렷나..... 울산에 조카들 둘 있는데........ |
| OOOO | 포켓몬고 울산에도 되는건가?? 방금 깔았는데 몬스터 하나 바로 주던데; 이건 첨 게임하면 다 주는 건가 ㅋㅋ |
| OOOO | 이번 여름휴가땐 울산을 갈까.ㅋㅋㅋㅋ 친구만날겸~ 포켓몬고 할겸~ 주목적은 칭구만나는 거임!!!진짜루~!!<<< |
| OOOO | 울산에 포켓몬고 열렸다는거시 사실이에여..? |
| OOOO | 안녕 ㅇ우리지역 울산 난 포켓몬고 할거야 |
| OOOO | ㅋㅋㅋㅋ포켓몬고 이제 울산에도 되나부넹 |
| OOOO | 포켓몬 고 울산이 된답니다 |
| OOOO | 헉 울산포켓몬고 된댘ㅋㅋㅋㅋㅋㅋ 옷입고나가봐야겠닥 |
| OOOO | 오늘 괜히 울산 포켓몬 고 소식에 설레서 포켓몬 ost를 듣는데 그때 그 설레임이 다시 느껴짐 ㅋㅋㅋ 나 그래서 다시 포켓몬 플레이할까 고민하고있다 |
| OOOO | 오댜박 울산도 포켓몬 고 대나바 ! |
| OOOO | 포켓몬하려고 울산가셨어요?? |
| OOOO | 안녕하세요 울산인입니다 포켓몬고 관심없음 ㅠ |
| OOOO | 울산도 포켓몬고된데ㅠㅠ |
| OOOO | 울산 포켓몬고 되나봐!! |
| OOOO | 한국 포켓몬고 막힘......왜..? 울산은 가까워서 갈 수 있는데...? |
| OOOO | 허억ㅋㅋㅋ 울산에서 포켓몬고 되네 어예어예 |
| OOOO | 포켓몬고 울산도된데 세상에...동생아 여름휴가 울산바다가자 우리집울산이니깐 될려나?... 되겠지? ..근데 바다근처아닌데?... |
| OOOO | 뭐야 울산에서도 포켓몬고돼?? 근데 나 왜갤럭시...?? |
| OOOO | 포켓몬고울산풀렸다 ~~ 으음 친구한테 얘기하면돼나 |
| OOOO | 앞으로 포켓몬 고 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폰떼기 들고 울산을 헤집고 다닐 거 같다,,, |
| OOOO | 울산 진짜 포켓몬고 되는지 함 해보고 오겠읍니다 |
| OOOO | 울산도 포켓몬고 됨? |
| OOOO | 근데 포켓몬 고 울산에서 되는거 보니 지역 순차해금 되는거 같다 ㅋㅋㅋ |
| OOOO | 포켓몬고 울산이 풀렸구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