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사진


OOOO와 이사진 펑웬 분위기 미친거 아닐까... 너무좋다 ;◇;)
OOOO 내 펑웬 덕생에서 최고의 펑송이 사진
OOOO저 사실 펑웬이 사진 보다가 울컥한 적 많아요. 무표정으로 스크롤 내리다가 울먹울먹함.
OOOO ...저 지금 징위주펑웬이 애들도 못따라가거있는데(베짱이) 근데 이 오빠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생겼어요ㅠㅠㅠ 이 사진 귀엽고 잘생기고난리ㅠㅠㅠㅠ
OOOO루()님의 이쁜 웬이 포카가 왔어요! 정성어린 손편지에 포카도 여러장 넣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펑웬 덕질 함께해요! 사진에 이쁨을 다 담을 수 없는게 안타까워요 ;ㅅ;
OOOO펑웨니가보고싶다고요ㅠㅠ 지다니 너 왜 펑웬이는 안풀어줘ㅜㅠㅠㅠ 펑웬이 사진보고 보고싶어서 그린.. ㅠㅠ

엄청


OOOO💑 장난치는 징위주도 좋고 아랑곳않고 연습하는 펑웬도 좋고 💑 아놔 몇개월전인데 엄청 그리워ㅠㅠ #heroinwebseries #addictedwebseries #yuzhou #fengwen t.c…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robina171
OOOO💑 장난치는 징위주도 좋고 아랑곳않고 연습하는 펑웬도 좋고 💑 아놔 몇개월전인데 엄청 그리워ㅠㅠ #heroinwebseries #addictedwebseries #yuzhou #fengwen
OOOO 레어님 청우 좋아하셨엌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저두 청우 엄청 조아하구여,,, 역시 퀴어판 연결의 연결님니다,, 저 청우 펑웬 수격 넘 조아하구여,,,

없어요


OOOO징위주펑웬 오늘 사전에 알려진 일정떡밥 없어요.
OOOO징위주펑웬 오늘 알려진 예정일정떡밥 없어요.

비하인드


OOOO지단이만보면 리원이가 생각나서 짜증이 난단 말야 ㅠ 관종 오브 관종ㅠ 애들한테 찝쩍거릴시간에 징위주펑웬 비하인드 싹다 올리라고ㅠ 니하드 공유하라고ㅠ
OOOO지단이 웨니랑 셀카찍을 시간에 펑웬 요멍 올리라고! 머하는데! 비하인드 다 풀라고!

일정떡밥


OOOO징위주펑웬 오늘 예고된 별도의 일정떡밥 없습니다.

예고된


OOOO오늘 징위주펑웬 예고된 일정 떡밥은 없습니다.

귀엽고


OOOO카메라 핀을 잡아먹은 짱구가 주인공같지만 와중에 우리 펑이 세상 귀엽고 사랑스러우니까ㅜㅜ 펑웬 일등 좋다 진짜!!

보고싶어서


OOOO어제 급 펑웬이 보고싶어서 떡밥좀 달라고 간절히 빌었는데 오늘 이렇게 꽁냥질 해주실줄이얔ㅋㅋㅋㅋ

징위주


OOOO부산행 보고나니까 여운이 많이 남네 나 이런 생존물 좋아한단 말이지요. 특히 커플인데 한 명이 희생하고 이런거 존나 좋아하는데 누가 상해행으로 징위주펑웬 써그려주세요.
OOOO 네. 오늘도 살아남아서 징위주펑웬을... (헥헥
OOOO[Femina] 풀버젼 한글자막 Coming soon! 기대해주세요! by Team Gravity #상은 #징위주 #펑웬 #우주카페
OOOO아이 더워~~ 오늘도 징위주펑웬 생각하며~ 음주현생질....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fengwen_e
OOOO아 중국 얼굴 존나 대단하다 징위주펑웬 연예계에 나타나주시고 이씽까지 한국에서 활동하시니 이곳은 천국
OOOO 엄마가 알면절대안됩니다......엄마가 중둗에서 택배왔다길래 아~그거 앨범이야~ 엄마 한국본진앨범인줄알고요....전 징위주펑웬얘기 가끔 중국배우로 하는데 한명인줄알아야........ 4명다이야기했는데......(먼산
OOOO역시 세상에서 잘생긴게 최고로 재밌다... 잘생긴 징위주펑웬 사랑해ㅜㅜ
OOOO아 고교야구부 징위주랑 펑웬이나 보고싶다~~~~~
OOOO나는 뭐를 좋아하는것에 대하여 좀 무서워해요. 덕질도 비슷하게. 사랑받는거에대해서 익숙지도 않고 사랑하는거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든요 그래서 자주 못들어오는게 안들어오는것도 있어요 변명이지만 징위주펑웬 다 너무 잘생겨서 심장에 헤로워
OOOO갑가기 징위주펑웬을 한번에 봐죠야만 할것같다😭 보고싶어 얘들아🐳😽🍁🐥 ❤
OOOO 안녕하세요. 저도 징위주펑웬 덕에 처음해보는 덕질이라, 트위터가 익숙하지 않아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OOOO ㄱㅋㅋㅋㅋㅋㄱㅅㅈㅋㄱㅁㅊ 폴님 막줄ㅋㅋㅋㅋㄱ저지금광대아파요 미쳣나바옄ㅋㄱㅋㅋㅋㅜㅜㅜ아 넘우낀ㅋㄱㅋㄱㅋㅋㅋㅋㅋ근데 린펑송이 여친있다지않았나여??ㅋㅋㅋㄱ아 알게뭐야 제눈엔 펑웬도 공개연애각인데요뭨ㅋㅋㅋㅋ징위주는 동거각이곸ㅋㅋㅋ
OOOO 그러다보면 징위주펑웬보겠지..?
OOOO 다헹이다 징위주펑웬 결혼식은 보여준다구 하시니,,, 저도 돈 마니 벌게요,,
OOOO 안야,,, 햄밈님,, 아직 갈때 아니니까,, 기다리자구,, 징위주펑웬 결혼하는건 보고,, 주거야지,,,
OOOO오늘은 일찍자야지...늦게잤더니 피부가 똥망됐어..탐라분들 징위주펑웬 꿈꾸세요🙏
OOOO징위주 크으! 펑웬 크으! #프사에_어울리는_대사

펑웬


OOOO아및히게따 파는 배우가점점늘어나고이써ㅋㅋㅋㅋㅋㅋ 펑웬존나사랑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dlrhdns1991
OOOO아 놔... 분명 펑웬 연성 중에 배우 린펑송x마케팅 팀장 첸웬 연성물 북마크 해놨었는데 홍콩 갔다오면서 유심 바꿔끼웠더니 다 날렸어ㅠㅠㅠ 내가 젤 좋아했던 연성인데ㅜㅜ
OOOO펑웬 봉제인형 폰케이스 와펜 아크릴스탠드 폰거치대 왜 내 손 안에 없지,, 흑흑
OOOO7일 징위 베이징~상해 / 8일 주주 베이징~심천, 펑웬 베이징~상해, 징위 스타일난다 에프터파티, 상해~심천 / 9일 주주 음악풍운방 / 10일 주주 심천~베이징, 징위 심천~상해 / 15일 주주펑웬 베이징~방콕, 징…
OOOO오늘 펑웬 나한테 왜구뤱8ㅅ8 넘나 심댱 아프쟈나8ㅅ8
OOOO 제 무릎은 펑웬 전용입니다만?
OOOO어제부터 왜 자꾸 이런거 생각하는지 모르겠는데 mir에 티퓨진 셋이 있는 장면이나 상은에 펑웬(위주가 끼어있어야함)씬에다가 호박고구마 대사씌움 웃길거같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펑웬 더쿠가 아니라며 🙌🙌 뿌듯해줍니다 😣😣
OOOO펑웬 진짜 사귐?????? 눈에 콩깍지가 씐게 아니라 진짜 당장이라도 뽀뽀할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뽀뽀햇네........
OOOOㅎㅏ 펑웬 존나 ,,, (마른세수
OOOO 펑웬위저우 래 저 밑에 있는 글자가
OOOO펑웬도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펑이가 좋아하는 각도인데 펑웬 너희,, (흐뭇
OOOO갑자기 펑웬 뽕찬다 웨니 졸귀
OOOO#枫稳 펑웬 왜 안 파요? 이렇게 예쁜데

OOOO 빨리 펑웬 썰집내주라,,,
OOOO ㅋㅋㅋㅋㅋ글고 누구더라 징위부모님을 위주가 만났다고 하지안핬나옄ㅋㅋㅋㅋㅋㅋㅋ컹ㅋㅋㅋㅋ펑웬돜ㅋㄱㅋㅋ교수님이 너네들 사귀냐고 물어봤었다면서욬ㅋㅋㅋㅋㅋ
OOOO 공부하느라 이제 봤네요 😂 어제의 펑웬 오늘의 펑웬 항상 궁금한데 말이죠,, 잘 시간인데 더블유님 펑웬이들 꿈 꾸세요!
OOOO마음의 위안💕 펑웬🍁🐥
OOOO펑웬 의학물 소취
OOOO이런 메마른 혹은 감정 흘러넘치는 펑웬도 너모 좋아♡
OOOO사랑해요 여울밈 찬양해요 존잘밈🙆💕💕 신장팔고 안구팔아 은혜 갚으리(고래고래 세상에.. 펑웬냥이와 미공개 해리포터펑웬이라니..! 냥덕해리포터덕후 사망함(삐이- 살앙헤오 ♥︎3♥︎
OOOO막 되게뜬금없이 카톡으로 하..상은 너무재밌어 하...펑웬 너무좋아 이런거보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 ㅠㅠㅠㅠ 나일론 더블유 오보이 뭐하지요ㅠㅠㅠㅠ징주펑웬 안데려오고 뭐하지오!!!!
OOOO펑웬과 요멍, 그 어느 경계선에서.
OOOO내가 좋아하는 펑웬의 순간들
OOOO ㅋㅋ 팬이라기 보다는 제가 온갖걸 다 찾아봐서ㅋㅋ 앵간하면 다 아는데 태쿡쪽에 정착할줄몰랐어요 옴이 날 잡았어요ㅋ 펑웬도 귀엽조 그쪽도 연상연하잖아요 ㅋㅋ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a00920a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sarangae5346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whitewhale626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UniVerse9294
펑웬 사진 엄청 연습하는 없어요 장난치는 징위주도 비하인드 일정떡밥 YUZHOU 알려진 _a___d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