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피부


OOOO 움 모르고 쓰는 사람들 꽤나 있더라고요 저도 알바할때 제모크림 찾으면 피부에 안 좋으니 애지간하면 걍 면도기 쓰시라고하믄 거의 안 사심..
OOOO저 그래도 유명한 브랜드 녹이는 제모크림 썼는데 겨드랑이쪽은 괜찮아서 팔썼다 부작용와서 붉은반점 엄청나게 올라와 한달고생한적이있어요 ㅇ_ㅇ;;;약물로 털을 녹이는데 피부가 성할리가
OOOORT) 정상적인 다리피부는 각질이 덮혀 있어서 제모크림 어쩌다 한번씩 쓴다고 녹지는 않아여 걱정마셈.. 피부는 다리털로 짠 천이 아니야..
OOOO저런 제모크림 조심해서 써야해요..누차 말하지만 저는 약국에서 파는 제모크림 쓰고 털 뿐만이 아니라 피부가 같이 녹아버렸답니다..사용 권장 시간보다도 적은 시간동안 썼는데도 그렇게 되어버렸고 아직도 흉터 좀 남아있다. 피부 약하신 분들은 절대비추.
OOOORt 저 제모크림 조심하세요. 등록되지 않은 상품이라 하고 오히려 저거 바르고 피부 따가워서 바로 씻었는데 피부트러블 붉음현상 따가움 가려움 항의 빗발쳐요 그냥 믿을만한 샵 제품 쓰세요 얼굴책에서 광고하는 화장품중에 좋은거 없음
OOOO피부 약한 사람은 왁싱이나 제모크림보단 셰이빙/모근제거기가 제일 나은것같음 물론 제일 좋은건 제모하지않는것이다
OOOO어라 그러고보니 제모크림이 피부에 나온 털을 없에는데 효과적이라면… 어째서 면도용으로 안나오는거지?…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woozsaki
OOOO 조심하세여... 이거 피부부작용 사례도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 모발 성분에 시스틴이 있는데 이 제모크림은 시스틴을 녹여주는 성분이 강한데 문제는 피부도 시스틴 성분이죠...
OOOOㅠㅠ 피부가 예민해서 저런거 쓰면 진물나고 무르는 곳이 있어서 못쓰는데 효과좋은 제모크림중에 순한건 없게ㅛ지
OOOO64. 샐리 한센 제모 스프레이 다리용으로 추천 완전 쎄서 민감한 피부는 안하는게 좋고 크림제형보다 훨씬 간편하고 빠르다 준비 안했는데 갑자기 날씨가 좋아서 당장 원피스 입고싶을때 몇초만에 샤샥💃🏻 t.c…
OOOO 머 암튼 크림이랑 면도기 둘 중에 하나 고르라면 다리는 면도기 팔은 크림이 나을 거 같음 다리는 그래도 팔보단 피부 튼튼한 편인 거 같고(개인기준)팔은 솔직히 제모 하는 사람 정말 드물어서 팔에 털 수북한 거랑 다리에 털 수북한 거랑
OOOO 저 원래 면도기로 밀어여...제모크림 이번에 첨 써본 거긴 한데 음...써보니까 효과 많이 구림 면도기는 깔끔한 대신에 하루 지나면 칼로 피부 밀린 거 떄문에 개간지럽고 크림은 털이 좀 깔끔하게 안밀림
OOOO제모크림을 썼는데 놀랍게도 피부가 매끈매끈해졌다
OOOO 제모크림은 피부 다칠 일은 잘 없죠ㅎㅎ
OOOOㅁ뭐지 제모크림 처음봐서 너무 신기해서 썼더니 피부 얇은 부분이 다 빨간게 올라오고 심한 곳은 피남..
OOOO 아아... 그래도 왁스로 하는 건 번거롭고 힘들어서 제모크림으로 한 번 해보려구요! 피부만 안 다쳤음 좋겠어요ㅠㅠ
OOOO 2. 제모크림도 좋지만 걍 집에 굴러다니는 린스쓰셈. 마른 피부에 린스 쳐발쳐발하고 면도기로 털 민후 물로 헹구면 끗. 심지어 다 밀고 나면 존나 촉촉해 좋은 냄새나 우왕ㅋ굳ㅋ 수건으로 물 닦고 로션까지 바…
OOOO아 미친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제모크림 후기 왠지 일반이나 강한 거 쓰면 피부 아작날까봐 순한거 사왔더니 굵은건 잘 안밀렸음 이런건 뭐 여러번 하면 된다고 써있긴한데 내가 생각해도 그렇기도 하고 근데 이건 중요한게 아니니 넘어가고
OOOO제모크림으로 제모->나중에 인그로운헤어가 자라는게 싫음+미묘하게 피부 위에 막같은게 덮여서 인그로운헤어 대잔치가 벌어지기도함 면도기로 제모->금속에 잘 베임+무서움+깎고나면 어딘가 베인 상처가 꼭 있음 제모기사용->자극으로 인한 두드러기대잔치
OOOO 나는 민감성 피부가 아닌데도 제모크림 바르니까 화끈거리던데 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냄새도 구린 그것들..
OOOO 제모크림이라는게 모근을 녹여서 제모하는거라 아무리 피부에 손상 자극이 없어요 해도 자극과 손상이 절대 없을 수 없음 제모크림 자체가 화학 용품이라고 절대 피부에 자극을 주게 돼 있음ㅠ 피부 약하면 절때 하면 안됨 ㅈ돼는거라고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yildiz2945

털이


OOOO와근디제모크림은 뭐떄메 털이 저렇게 ㅣ밀리는겆지 신기하ㅈ다
OOOO 아마 라이언 제모크림 검색하면 바로 나올거에요 물론 털이 다시 자라기는 하지만(...) 여름 한정으로 반바지를 입고싶다면 나쁜 선택지는 아니실거에여 ㅋㅋㅋㅋㅋㅋ
OOOO 난 제모크림쓰는데 한 3주?간격으로 해줘야해 ㅠ 털이 잇자나 존나빨리자라....(
OOOO제가 어제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리털의 심각성을 깨닫고 뷰티포뮬라제모크림으로 다리 제모를 했는데 원래 바람불면 다리털이 휘날렸는데 오늘 배송하러 나갔는데 그런 느낌이 없어서 어색해 죽는줄 알았네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나두 그렇게 하구싶다 팔이나 다리는 제모크림 써도 털이 얇아서 갠차능데 ..아픈거 싫어서 왁싱은 못하겓어..
OOOO제모크림 추천 받습니다. 허벅지 털이 기분 나빠졌습니다
OOOO전에 팔꿈치 부러졌을때 수술에 필요하다고 제모크림 주더만 효과 죽이데... 바르고 10분후 수건으로 닦으니 털이 가루가 돼서 떨어져나감. 결과 수건은 버림 ㅡㅡ

쓰면


OOOO 난 더페이스샵에서 쓰는 제모크림 쓰는데 다쓰면 다른거 쓰려공
OOOO ㅁㅈ 나 팔에 제모기 쓰면 피 펑펑나서 못했는데 저 제모크림 되게 오짐 ㄹㅇ 혁명수준
OOOO 올리브영 바디네이쳐제모크림ㅁ조아 아님 나 여성용면도기?그거씀ㅋㅌㅌㅌ투ㅜ그냥 면도기쓰면 넘따가워서 3중날되있는거
OOOO제모크림 쓰면 오래가나요?!!
OOOO아맞다 어제 문득 들은 생각인데 제모크림 면도하는데 쓰면 효과가 있을까(?)
OOOO아마 여성 제모와 관련된 것일텐데, 린스를 쓰면 참 좋다는 트윗을 얼핏 본 기억이 나서, 면도크림 대신 린스를 사용해봤는데... 앞으로 계속 린스(어차피 집에서 쓰는 사람도 없다)를 쓰기로 했다. 사은품같은 걸로 받은…
OOOO아마 여성 제모와 관련된 것일텐데, 린스를 쓰면 참 좋다는 트윗을 얼핏 본 기억이 나서, 면도크림 대신 린스를 사용해봤는데... 앞으로 계속 린스(어차피 집에서 쓰는 사람도 없다)를 쓰기로 했다. 사은품같은 걸로 받은 것까지하면 족히 몇 년도 쓰겠다.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licht_es

면도기로


OOOO여러분 제모할때 비싼 크림살 필요 없습니다. 린스...린스를 쓰세요. 린스를 다리나 팔에 바르고 면도기로 싹싹 밀면 됩니다. 보습도 죽여줍니다...면도기는 여성용 말고 남성용이 더 좋고 안전합니다...
OOOO 헉 태성이 다리 팔걸이 달린 의자에 엠자로 묶어두고 쉐이빙크림 아래에 슥 소리나게 바르면 수치스러움에 얼굴 빨개져서 싫다고 도리도리한다구요? 그럼 쓰읍, 하고나서 면도기로 삭삭 제모하면 서러워서 끅끅 울어요?
OOOO미친 제모크림 개쩐다 테스트용으로 정강이에 동그랗게 발랐는데 존나 깔끔하게 제모됐어.. 면도기로 밀면 털자국남는데..개쩐다..

살까


OOOO옹 안그래도 제모크림 살까 했는데 집가서 해야징
OOOO그 제모크림 좋아보여서 살까 했는데 제품명이 좀... (ㅋㅋ) 그래서... 걍...
OOOO아까 알티한 그 제모크림 살까싶어서 검색해봤는데 광고 너무...
OOOO앙 털없쩡?인가 그거 사고싶다 제모크림인데 안아픔 뽑는게 아니라 녹이는방식이라.. 살까
OOOO아 제모하고 싶다ㅏㅏ 제모크림 살까
OOOO텐미닛 제모크림인가 그거나 살까 공구는 기다리기도 귀찮고 걍 인터넷으로
OOOO 헉 그럴까요0ㅁ0).. 오늘 나가는 김에 제모크림 살까..

라이언


OOOO라이언 제모크림 후기... 냄새는 괜찮는데 쫄보라서 4분했더니 좀 남아있음... << 이거 손가락등에다 해봄
OOOO라이언 제모크림 짱좋다 나 진짜 오랑우탄이였는데 말끔해짐
OOOO 룰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빨리 집가거ㅓ싶다ㅠㅠㅠㅠㅠㅠㅠ더페 당첨되소 라이언 제모크림⭐️ 도 왔는ㄴ데ㅠㅠㅠㅠㅠ나ㅠ왜 밖인ㄴ고?퓨ㅠㅠㅠㅠㅠㅠㅎ하ㅏ,,,,
OOOO이거 사고싶오오오오옹 이거랑 그 라이언 제모크림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ComeWhatMay_xox
OOOO라이언 제모크림 써본사람 후기좀
OOOO내 기억으로 라이언은 갈기가 없어서 고민인 숫사자였는데 제모크림 광고를 하다니 뭔가....이율배반적이야.
OOOO라이언제모크림사야징
OOOO 그래서 라이언제모크림도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미닛


OOOORT) 텐미닛 제모크림 공구합니다! 공구가는 택배비 포함 15000원입니다! 바르고 물티슈로 닦기만 하면 되서 저같은 귀차니즘에게 강추해요!ㅋㅋ 모근까지 제모되는 제품이라 자주 제모할 필요 없어요 :) t.…
OOOO 며칠더 써보고 후기 또 남길게요!! 텐미닛 제모크림 짱짱맨 ㅇㅂㅇ
OOOORT)방금 텐미닛 제모크림 릐튓 했는데...쿠팡서 무료배송으로 10,760원 한다... 허허...
OOOO저 텐미닛 제모크림 갖고싶다 호에에
OOOORT) 텐미닛 제모크림 공구합니다! 공구가는 택배비 포함 15000원입니다! 바르고 물티슈로 닦기만 하면 되서 저같은 귀차니즘에게 강추해요!ㅋㅋ 모근까지 제모되는 제품이라 자주 제모할 필요 없어요 :)

후기


OOOO네어 제모크림 후기 제모크림 처음 사용해보는데 깔끔하네여..,근데 거뭇거뭇하게 모공이...ㅠ
OOOO제모크림 후기 = 존나 편합니다. 돈있으면 왁싱말고 이거 사서 자주 하세요. 끝. 근데 난 돈 없어서 왁싱살듯
OOOO후기 다 그러네 님들 에뛰드 제모 스프레이말고 크림으로 사세요..
OOOO아젠장 밥먹으련ㄴ데 탁구님이 제모크림 후기알티함 (그러면서마음누르기

쓰는


OOOO민둥민둥해~~~~ 근데 아푸다... 제모크림쓰는것두 아픈ㄷㅔ... 왁싱은 얼마나 아플까......(아득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dadada7029
OOOO3. 쵸로 화장실에 있을 때 불끔 > 신경안씀. *제외. 이치가 쓰는 샴푸 제모크림으로 바꿔버림 > 이치 빡쳐서 톳티 때림
OOOO제모크림쓰는사람

모근까지


OOOO......? 모근까지 제모되는 제모크림이라고;? 엄청 독한건가;;
OOOO제모크림의 젤큰 구라 모근까지 제거된다

린스를


OOOO 우와 판돌님 그건 어떻게하는건가요?? 린스를 제모크림 대신 사용하는건가욥??😃

다리는


OOOO겨드랑이텃났는데ㅔ 제모해도되겠죠! 제모크림으로ㅗ 다리는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여
OOOO아진짜 내일 당장 어디가는데 제모크림은 없고 내 팔다리는 곰이야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cosme_unny

자주


OOOO 크림으로 음부 제모하는건 개인적으로 비추예요...깔끔하지도 않고 자극도 많이 가고 차라리 하드왁스가 낫죠 아니면 자주 관리 할 생각 있으면 트리밍이나 쉐이빙도 괜찮은데 혼자 하기가 아무래도 좀 번거로워서요

린스


OOOO집에서 놀고 있는 컨디셔너/린스 버리지 마시고 털에 양보하세요 웬만한 제모크림보다 자극도 없고 부드럽고 아주 좋습니다

모르겠다


OOOO근데 진짜 제모크림 털 슝슝 빠지는거 무슨 원리인지 모르겠다
OOOO하고 나서 왜 이리 짜증이 났는지 모르겠다. 시원하고 홀가분하면서도 짜증이 나더라. 제모크림이 너무 비쌌고 닿는 감촉이 등골이 오싹하도록 차가웠고 냄새가 불쾌해서 그랬는지도 모르겠다

사야하는데


OOOO 저도 제모크림 사야하는데ㅠㅜㅠㅠ 왁싱... 그 떼는걸로 해봤는데 지옥을 경험했던...ㅎ.....
OOOO아맞다.. 제모크림 사야하는데
OOOO제모크림 하나 사야하는데 사기가 귀찮다(?)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kannahslv

다리에


OOOO제모 크림... 나도 다리에 털 많은데
OOOO(다리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역시 제모크림의 힘이란!)
OOOO다리에 제모크림 발랐었는데 고양이가 자꾸 내 다리냄새맡음

제모크림


OOOO오.. 제모크림 쩐다 효과가 없어 (feat. 내다버린 만천원
OOOO저런 털 녹이는 류의 제모크림은 비싸더라..
OOOO ㅁㅊ진짜냐 나 오또케 제모크림 다 사놧눈뎅 힝....
OOOO나 제모크림 처음 제모할때 썼는데 두드러기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부작용 역버프 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dailygram_
OOOO 제모크림쓸거에욤!! 근데 대자연할때 하면 안된대 나 지굼 하고이쭁..
OOOO저거...비트 제모크림같은건가?.... 으음...해보고싶다
OOOO마자 제모크림 사야댄다
OOOO제모크림 정말 안좋던디 아무리 박박 씻어내도 모공에 화상이 가시질 않음
OOOO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이름 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리트윗한 제모크림 이름,,
OOOO제모크림쓰고 ㄹㅇ 충격이였어 너무 쓰레기같아서 ㅋㅋㅋㅋㅋ
OOOO 제모크림은 죄악입니다! 죄악! 아파죽! 최악!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renkoren_
OOOO와 앙스샵 언제 제모크림냈지.. 갓갓인것같은데...
OOOO두번다시는 제모크림을 쓰지 않겠다
OOOO그리고 저런 제모크림 많은데..
OOOO 브라질 왁싱이여?? 막 제모 크림 이나 이런건 좀 무리일것 같아요ㅠㅠ
OOOO제모크림은 볼때마다 신기하군....
OOOO제모크림 사서 3일 만에 다 쓴 인간인데 저거 괜찮으려나
OOOO제모크림 사야대는대 뭐가좋아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MaE__doll
OOOO 히힉... 난 제모크림은 안 쓰고 밀기만 하는데 상처도 잘 남고... 뭐.... 그러하다..
OOOO여름 필수템ㅎㅎㅎㅎㅎ 핫하다는 제모크림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제모크림 #여름필수템 #에쏘띠제모크림 #에쏘띠 #매끈매끈다리만들기 #털들아안녕
OOOO 헉 이거 저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제모크림의 힘을 빌어 25년인생 처음으로 올해 반바지 입어봤어여
OOOO와 나 오늘 제모크림 처음 써봤는데 넘 충격이었어
OOOO좋은 제모크림 추천받고 싶으당.
OOOO 헉 한장님깨 제 털 넘드리고십내요 (블락 전 온몸ㅇ에 다 나있어서 여름에 스커트도 못입겠더라구요 ,, 제모하려면 제모크림을 허벅지끝부터 발목 끝까지 발라야해요 전말 ,, , .
OOOO흠 더페이스샵 제모크림 품절 오졌고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tlshqtm
OOOO 왁싱해도 되구요 아니면 요즘 제모크림 좋은거 많이 나오니까 제모크림으로하셔도되구요
OOOO완전 맨다리 하고싶으면 제모크림이 나으려나
OOOO오늘 제모크림 사본다 쉬벌 내 맨다리 간다;;
OOOO제모크림으로 밀어버릴까
OOOO중학교 하복은 안그랬는데 고등학교 교복 환장함 저거때문에 야자 안하는날에 굳이 홈플러스까지 가서 제모크림을 사야겠냐 돈아깝게 니가 내 제모크림 살 돈을 대줘 뭘 해줘 돈은 니가 받잖아~!!~~!~!!~
OOOO제모크림 진짜 신의 발명품이다.
OOOO ㅋㅌㅋㅋ이거보니가 형 샴푸통에 제모크림넣어놓는 톳티 생각났어욬ㅌㅋㅋㅋㅋㅋㅋㅋ개빡쳐서 때리려 주먹들었다가도 톳티가 뀽 하면 주먹내리는 어쩔수업는 형아들,,,얻어처맞는것도 나름대로 기엽내요 리얼형제같아서,,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tlasbd
OOOO제모크림 썼다가 가려워 죽을 뻔
OOOO미친ㅋㅋㅋㅋㅋ 제모크림ㅋㅋㅋㅋㅋ (넙죽) 잘쓰겠습니다. (공짜좋아함
OOOO우음...슈르비안님한태 제모크림 선물해두려야 하나.... (이새ㄲ
OOOO나 면도기랑 제모크림 사따
OOOO 여기 한 명 추가요... 제모크림 공구하실 분 괌...
OOOO제모크림은 궁금하네
OOOO󾭈 제모크림의 엄청난 위험성 아직 제모크림의 위험성을 잘모르시는 친구들이 있으면 태그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pir___
OOOO헉 제모크림 쓰지 말ㄹㅐ요... 부작용 쩐ㄷㅐ...;;;;
OOOO 제모크림
OOOO 아이돌 활동비 = 제모크림 구입비
OOOO제모크림을 샀슈미다
OOOO 응..근데 까맣게 올라오니까... 잘못 살 베일때도 있고.. 제모크림은 인터넷구매해야되나.?
OOOO 나 제모크림 써본적이없어서.. 써볼까.? 편하긴 할거같은데ㅠ
OOOO제모 크림 추쳔좀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pir___
OOOO오늘 어 마트가서 제모크림있으면 사고 핸디형 선풍기.... 보조배터리 알아보고 생수사오고 어 점심먹고 나눔정리하규....
OOOO아오, 씨. 졸려서 제모크림으로 이닦았다고. 제기랄. 맛이 안빠져… (울상)
OOOO염색 제모크림 이불
OOOOㅠㅠㅠㅠㅠㅠ 피곤해 죽겠는데 아까 바른 제모크림 화상 입어서 따끔따끔거려가지고 잠을 못 자겠다 ㅠㅗ 쓰리랴
OOOO 네.. 연습도 좀 필요할 것 같아요.. 역시 눈썹정리는 저의 친구 제모크림과 함께하는것으로(?
OOOO 꼭그런건 아냐... 그냥 제모크림...
OOOO ㅋㄹㅋㅅㅋㄹㅋㅋㄹㅋㅅㅋㄹㅋㅋㄱㅅㅋㅋ그냥 제모크림..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sasayakiS2
OOOO 쟤 돼지라서 제모크림 맛이ㅛ다 하고 다 먹어버릴걸
OOOO으어 제모크림 생각보다 너무 따갑고 상처만 남았다...
OOOO제모크림으로 브라질리언 왁싱하면 안돼나...
OOOO제모크림 써서 그런가... 그 모공 다다다닥 빨갛게 딱지 졌는데 휴 내 다리털은 답이 없다
OOOO 제모크림인가 제모기 있었던 걸로 기억...
OOOO제모크림으로 제모 한 다음 털만 체로 걸러서 만들어야겠네욤 하나하나 뽑으려면 시간 걸리고 아프고
OOOO 제모크림사러나왔다
제모크림 피부 털이 쓰면 면도기로 살까 라이언 텐미닛 후기 바르고 쓰는 lllsss777
OOOO 나 오늘 친구만나고 사촌동생데리고 또 친구만나서 제모크림받아야하는데 ,,,, 내 그 활동 반경이 다 우리집 주위임 ... 껄껄 그냥 집 주위 사는애 지금 밖이래서 사오랬당 ...
OOOO내일 마트가서 제모크림,건전지, 또 뭐사야되더라
OOOO밍님 바디네쳐 제모크림 쓰나보네 나는 왁스스트립
OOOO 저도 에뛰드 스무스 제모크림있는데
OOOO 제모크림 살거야 흥
OOOO 저는 제모크림 온군데 다 발라봤는데....뿌리가 안나와여..차라리 좀 다듬거나 뽑으세여..
OOOO 제모크림 쓰지마여
OOOO내가 사온 제모크림이 소량있는 건데(그거 밖에 없어서 그거 삼) 사은품?으로 다른 크림도 하나 들어있는 제품임 촉촉한 다리 연출 이러길래 아 당연히 보습크림이구나 하고 발랐는데 존나 반짝거림 그래서 뭐지하고 보니까 반짝이들인 거
OOOO그래 오늘이다 제모크림 써본다
OOOO 걍... 면도칼로 밀까...? 제모크림 비트밖에없음 아직 죽기 싫다.
OOOO제모크림 어디서사는게ㅔ낫나요 집근처엔 아리따움밖에없슴
OOOO 야ㅑ더페 제모크림 존나좋아
OOOO 제모!!!크림!!! 제원군!!!! 빌리신다!!! (쩌렁쩌렁)
OOOO 바닷물때메그런듯;; 아니 제모크림사용ㄱ ㄱㅡㅡ
OOOO히이ㅣㅇ 제모크림 냄새 생각보다 심하고 따끔거리네
OOOO이.제모크림 너무 구린향이야
OOOO 오오 ㅋㅋㅋ뮤ㅓ사게??? 나 수분크림 거기껄로 바꿔볼려고 ㅇㅅㅇ)9ㅋㅋㅋ더페세일도 해야 제모크림두 사는데.....
OOOO아니 과학이 이렇게 발전했는데 왜 아직도 영구제모크림같은건 나오질 않냐
OOOO 그 도... 비둘기 제모크림.
OOOO ㅇㅈ,,그래서 나 제모크림사게
OOOO 에이, 이게 다 제모크림 덕분이지.
OOOO 제모크림이에오....그거도 성분이.분명히 들어있을거에요
OOOO 제모크림으로 바르구 제모하면 안아파요 단 ..소중한곳은 제외에요 ㅜ
OOOO생활비의 절반이 제모크림 구입비
OOOO털뽑는거라 중간에 껏는대 저거 무슨 제모크림 회사 광고임?,,,
OOOO제모 크림 옴 써보고 Before After 비교샷 올리고싶은데 분명 13850592729540명의 블락을 당할것이므로 참는다 그렇게 괜찮다고 씨부려대는 미팩토X 돼지코팩도 옴
OOOO헬하이워터도 그렇고 이 정도쯤 수염 기르는 거 보며 그런 생각 해봅니다. 벤 납치감금 당해서 침대에 사지 묶인후 머리카락 빼고 온몸 제모 당하는 것... 쉐이빙크림 떡칠당해서 면도칼로 싹싹싹하면 엉엉엉 울겠죵
OOOO이거 제모크림 매진이래여 ... ㅠ
OOOO제모크림ㅎ..
OOOO점퍼가 긴팔이라 꽃을 다리랑 얼굴 손에만 붙여도되니 더안사도될듯... 오늘은그냥 부직포랑 제모크림만 사면되겟다
OOOO 앗 하여간 털주의라써두셔서 그냥 혹시나해서 제모크림 추천드린건데 결코 기분나쁘라고 말씀드린건 아녔어여 ㅠ 죄송함둥
OOOO제모크림이랑... 빨간하트 목걸이만들재료도있으면사구...
OOOO 제모크림 조아요 한번싹바르면 싹사라죠
OOOO (측은) 나중이라도 제모 크림 필요하면 말하고... (안쓰)
OOOO이거 제모크림 써보신분 ㄷㄷ
OOOO크림으로만 제모하다가 처음으로 왁스 스트립으로 했는데 좀 눈물이 나올 것 같다 왜 그 누구도 이렇게까지 아플거라고 말해주지 않은거지? 심지어 팔꿈치쪽은 깔끔하지도 않아
OOOO 역시 사람은 돈이 있어야합니다 ㅠ 8천원짜리 제모크림으로는 불가능한 것도 30만원짜리 레이저 시술로는 가능하다
OOOO콘서트때는 한번쯤 입어보고 싶어서 계속 제모크림을 발라왓으나...(
OOOO12만원에 셔츠2 바지1 패션시계1 벨트1 코팩1 제모크림1 신발1 산거면 완즈이 뭐 1회용으로 쓰고 버릴 퀄리티가 오는건가 제가 체험해보겠습니다.
OOOO진짜 백만년만에 페북 들어갓다가 공식광고중에 제모크림광고 잘못눌러서 들어간김에 봤는데ㅋㄱㅋ....더럽다 니들생각이 더러워 니들 다리털하고 겨털은 깨끗하고 여자겨털은 안깨끗한거임? 니들은 인간으로 안보여요~ t…
OOOO 저 안그래더 제모크림 다 써서 시러가기 너무 귀찮았는데 꿀팁 감사드려요😄💕💕
OOOO 네네 저는 제모크림 바르듯이 넓게 챠벅쳐벅 펴발랏서요!!!
OOOO 네ㅠㅠㅠ신세계경험...!! 이제 독한 제모크림 냄새에 머리아플일도 털 녹을때까지 기다릴일도 없다구요ㅇ.
OOOO오늘 나가서 제모크림이랑 휴족시간 6개입 3개 사왔다★ 여행가서 쓸거임 :D
OOOO내일 올리브영가서 제모크림사야지
OOOO진짜 백만년만에 페북 들어갓다가 공식광고중에 제모크림광고 잘못눌러서 들어간김에 봤는데ㅋㄱㅋ....더럽다 니들생각이 더러워 니들 다리털하고 겨털은 깨끗하고 여자겨털은 안깨끗한거임? 니들은 인간으로 안보여요~
OOOO잠만 제모크림에 왜 내가 움찔했지
OOOO와 제모크림써봤는데 다리너무 매끈거려서 낯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모크림을 쥼)
OOOO와존나잘밀려미친 더페 제모크림쓰세요
OOOO 갑자기 제모 크림이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게써요 이제부터 아껴 쓸게요 ㅠㅅㅠ 나도 시험 끝나는 그 주는 진짜 놀아 엄청 놀아 집에 10시 넘어서 들어오고 막 그래 ※자랑 아님※ 응 1등급 씩이나 맞았어 짱이지
OOOO 왜, 아저씨한테 예뻐 보일라고 제모 크림 샀냐. 니 돈도 아닌데 작작 좀 써라 하여튼간 어려가지고. 시험 끝나자마자 난 놀기 바빴었는데. 노래방은 그냥 기본 루트로 찍어줬었지, 하. 그립다 그 시절. 이야 1등급 씩이나?
OOOORT) 이거누가 해석좀;; 제모크림인가...
OOOO헤헷 제모크림샀다 에헤헷 2개샀다 쿠헤렣
OOOO일단 제모크림 공ㅇ구신청할건데..브라도신청할까? 8,8근데그럼 돈이업어
OOOO 제가 그날을 위해 제모크림을 구매했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난이 최대한 이쁘게 하고 가께오...
OOOO바르면 모공까지 지워진다는 제모크림 같은거 있잔아. 그거 샴푸통에 넣어놓고 공중목욕탕 같은곳에 일부러 두고 가면 사람들 다 대머리되는거야?
OOOO 헉 혹시 제모크림 사실거면 저거 쿠팡에 만원에 파ㄹ아여..!
OOOOㅇ헉 제모크림;; 털북숭이인 나에게 필수템이다!
OOOO진짜 제모크림이 안아픈게잇어?
OOOO 제모크림은 접착제 같은거 아니야?
OOOO 제모크림 바르면 어케되나여
OOOO제모크림 저거 쿠팡에 만천원?에 팔던데...
OOOO4시에 입금하러 간당 ㅎㅅㅎ) 제모크림이랑 지갑!
OOOO헉 오랜만에 안경벗고 화장하다가 얼굴에 제모크림 바를뻔
OOOO 넹 제모크림이 편하긴한데.. 흠..
OOOO 그런건또 싫으시구나 제모크림 개신기하던데
OOOO제모크림 공구참여할까......
OOOO생각보다 제모크림으로 제모한 상태는 오래 안가는군요. (..) 아무리 그래도 몇주는 갈 줄 알았는데
OOOO제모크림 괜찮은게 뭐있었지...
OOOO 크림으로 제모하는거 귀찮아서 제모용칼로 하다가 잘못해서 찍혔어ㅠㅠ
OOOO제모해야되는데제모크림뭐사지
OOOO 그건 털 문제야....!!!!어찌됐든 제모는 영구제모 (레이저)>>>>>>>>>넘사벽>>>>>>>>>>왁싱>>>>>>>>>>>>넘사벽>>>>>>>>>제모기임.... 제모크림은 나한테 너무 자극적인 존재임 (꺅///ㅁ///
OOOO사고싶은것 1.볼캡모자 2.제모크림 3.슬랙스
OOOO와씨 더페이스샵 제모크림 진짜좋넼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 털 너무 깨끗하게 없어져서 살짝 어이없을정도
OOOO데일리모션에 나오는 제모크림 광고 너무 불쾌해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제모크림이 필요하신가 보네요
OOOO생각난김에 제모작업도 병행했는데 역시 크림 없이 하려니 조금
OOOO 제모크림이에요?
OOOO아나ㅡㅡ토니모리 제모크림 따끔거린잘ㅎ아ㅜㅜㅜㅡ 별로자나
OOOO 제모크림 너무 그...어... 뭐라해야되지 점점점같은 거 남아있지 않나요..? 나만 그러는건가...?(동공지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