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홈런


OOOOespn 홈 페이지에서 김현수 타율을 높지만 주로 단타고 타점도 적고 홈런도 적고 도루도 별로 없고 왼손 투수에게는 11타수 무안타라고 엄청 까이는 구나
OOOO축구 본 사이 최지만 연타석홈런 김현수 홈런 추신수 2안타 ㄷㄷ
OOOO2014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 우승-김현수(두산) 번트왕 우승-손아섭(롯데) 퍼펙트피쳐 우승-이동현(LG) 동군 2:13 서군 MVP 박병호(넥센) 우수투수상 양현종(KIA), 우수타자상 나지완(KIA) 인기상 나성범(NC)
OOOO최지만 5타수2안타 2홈런 2득점 4타점 김현수 4타수2안타 1홈런 1득점 1타점 추신수 5타수2안타 2루타 1개 1득점 이대호 3타수1안타 1타점1볼넷 강정호 3타수 무안타 1볼넷 #MLB #아시아선수 …
OOOO최지만 5타수2안타 2홈런 2득점 4타점 김현수 4타수2안타 1홈런 1득점 1타점 추신수 5타수2안타 2루타 1개 1득점 이대호 3타수1안타 1타점1볼넷 강정호 3타수 무안타 1볼넷 #MLB #아시아선수
OOOO 김현수!! 홈런타자 누구!!
OOOO김현수 몬가 교포 느낌.. 홈런 치고 덕아웃 들어와서 씩 웃는데 귀염귀염.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isagimat
OOOO #더쇼 #여자친구 3 김현수, 4호 홈런 포함 멀티히트… 추신수도 복귀전 2안타 (종합)
OOOO오늘무슨날이냐 축구8대0 추신수멀티히트 최지만연타석포 김현수홈런
OOOO<코리안리거> 김현수, 4호 홈런 폭발..7G 연속 안타! - 김현수가 5일(한국시간) 텍사스와의 홈경기에 2번 좌익수로 선발출전, 6회 우월솔로포를 날린 뒤, 8회말 중전안타로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OOOO류승우 피지전 헤드트릭 경기력 만점^^ 김현수 4호 홈런 ! 추신수 현 4터수 2안타 최지만 연타석 홈런 !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날♡♡♡♡♡ 야^^ 기분좋다 !
OOOO김현수 홈에서 첫홈런 퍄퍄
OOOO김현수도 홈런 오늘 주모데이네~!
OOOO김현수 홈런 ㅋ
OOOO와 근데 최지만 멀티 홈런에 김현수 홈런도 터지다니.. RIP 주모..
OOOO와 김현수 홈런쳤네
OOOO김현수 홈런 미쳐~
OOOO4할도 못 친다고 쯧쯧 거렸더니 닥치라고 김현수 홈런...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현수 홈런 ㅅㅅ
OOOO김현수 홈런!!!!
OOOO김현수 2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 1사구 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득점 1타점 이대호 4타수 무안타 오승환 1.1이닝, 3안타 3실점 1삼진 1피홈런 2패 블론 2번째 #mlb #아시아선수성적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J_sweet_
OOOO김현수, 4년 만에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정상 탈환 통산
OOOO이대호 3타수 1안타 1홈런 2볼넷 1득점 2타점 1삼진 김현수 4타수 2안타 최지만 4타수 1안타 1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이대호


OOOO 전 그냥 너무 별로여요 ㅋㅋ 저도 박뱅은 정말 너무 맘고생 많은거 같아서뤼 잘됐음 해요 ㅠㅠ 국내잇을땐 김현수랑 이대호 좋아했는데...이 분들은 알아서 잘할거 같구요. 자신감회복하고 얼른 올라오길.
OOOO메이저리그 최지만까지 모두 선발출전이네..ㄷㄷ 추신수 김현수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모두 출격중
OOOOToday korean player - 5번타자 이대호 / 1번타자 추신수 / 2번타자 김현수 / 5번타자 강정호/ 5번타자 최지만 -- 오늘의 #MLB #야구 #이대호 #추신수 #김현수 #강정호 #최지만
OOOO김현수, 이대호, 추신수, 강정호 모두 선발 출격.
OOOO8월 1일 월요일 밤 12시 30분~ 뜨거운 형제들의 특별한 기록! 이대호의 시즌 13호포~ 너클볼도 내야안타로 만드는 최지만~ 이젠 멀티히트가 기본인 김현수까지~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1타점 2삼진 김현수 0타수 0안타 이대호 0타수 0안타 1볼넷 #MLB #아시아선수성적

강정호


OOOO한국메이저리그 타자들 오늘은 왜 이러나/ 김현수, 강정호 첫타석 나란히 병살타

추신수


OOOO엠엘비 우리 선수들 보려면 컴 노트북 탭 폰을 다 동원해도 모자르겠네.;;; 일단 추신수 김현수로 집중
OOOO김현수:추신수, 메이져리그야,KBO야?ㅎㅎ

다르빗슈


OOOO김현수가 다르빗슈 슬라이더 안타친 짤을 보니 갑자기 열혈 스포츠물 애만이 보고싶어짐... (넘나
OOOO김현수 4회말 텍사스 다르빗슈에 안타 출루. 현 2타수 1안타 !
OOOO‘멀티출루’ 김현수, 다르빗슈 상대 1안타·1볼넷…타율 0.331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vielerfolg7
OOOO김현수는 다르빗슈 저 슬라이더를 받아쳐서 안타만드냐 ㄷㄷ
OOOO다르빗슈가 유일하게 내준 사사구 김현수. 다르빗슈에게 삼진당하지 않은 볼티모어 2명의 타자 김현수 JJ하디.
OOOO텍사스 vs 볼티모어.. 7회현재 볼티모어 3대0 리드. 다르빗슈 6.1이닝 6안타 1사사구 3실점 9탈삼진 김현수 2타수1안타 1사사구 #MLB #TEXVSBAL #KimhyunsoovsDarvish
OOOO김현수, 다르빗슈 상대로 안타 '후반기 6G 연속 안타 행진'..
OOOO꺄~~~ 다르빗슈 상대 김현수 안타~~~~
OOOO'김현수 대 다르빗슈 유'!!! #Orioles #Rangers #HyunsooKim #Darvish
OOOO수요일 텍사스와 볼티모어의 경기 이날 텍사스의 선발 다르빗슈.. 김현수 선발출장시 맞대결 예정.볼티모어 홈경기 시각은 8시5분. #MLB #TEXVSBAL #Kimhyunsoo #Darvish
OOOO 수요일 텍사스와 볼티모어 경기.이날 선발 다르빗슈.김현수 선발출장시 맞대결..한국시각으로 8시5분.

1득점


OOOO김현수 3회초 아슬아슬 병살타 모면후 후속타(마차도)로 1득점^^ 현 2타수 1득점 이것도 어쨋든 실력 !

선발


OOOO잠시후 2:07분 볼티 대 토론토. 김현수 선발 2번. (새벽이 외롭지 않겠다.)
OOOO어제 경기에서는 김현수 선거가 선발 충전을 했지만 오늘은 엔트리에서 빠지는 바람에 아쉬웠지만...여기가 토론토인 만큼 파란색 유니폼의 토론토블루제이스 좌익수 선수를~

볼티모어


OOOO토론토블루제이가 7회까지 9:1로 큰 차이로 이기고 있어서 김현수 선수도 없고 해서 7회말까지 보고 나왔는데 세상에 8회말 볼티모어 수비 때 김현수가 나왔음을 돌아와서 알았다. 아~조금만 더 기다릴걸~ㅠㅠ
OOOO메이저리그 경기를 토론토 돔구장 Rogers center에서 김현수 선수가 뛰는 볼티모어와 토론토가 홈인 토론토블루제이 경기를 관람~

두산


OOOO두산 김현수, 외국인 타자 필에게 '방망이 선물'왜?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Timbretop
OOOO두산 유니폼 입고 경기 뛰는 김현수 보고싶다😂
OOOO정말....야구는....^^..... 내일 으지 온다고 했으니깐 그냥....... 윽 스트레스........1.5경게라닠ㅋㅋㅋㅋ 대체 누가 개두산한테 100승이니 7할이니 개소리를 한 거야 아무도 제발 김현수 빈자리 없다고 헛소리 하지 말아라...
OOOO두산 베어스의 김현수와 에이스 니퍼트 선수의 싸인볼. 니퍼트의 싸인이 유머러스하고 특이해서 한참 봤네요.

병살


OOOO김현수 병살... 덥고 우울한 하루
OOOO김현수 오늘 병살 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현수 왜 병살...ㅠ
OOOO김현수 병살 ㅋㅋㅋ

안타


OOOO김현수 달빛한테 안타쳤네 ㅡㅡ

시즌


OOOO이번 시즌 중에 오늘처럼 김현수가 그리운 날이 없었네
OOOO[SS포토] 김현수, 시즌 7호포 '오늘은 맞아도 안아파'

김현수


OOOO김현수 세번째 타석.
OOOO김현수 득점 ㅅㅅ
OOOO하루가 고달파 아무 의미 없이 목숨이나 연명하듯 살아 왔는데 그대 가슴에 머물다 보니 딱히 기쁜 일이나 즐거운 일도 없는데 그냥 자꾸 웃음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김현수-
OOOO 8. 음 가리진않는데 요새는 개토레이.... 김현수 응원한다...★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hoseongkr
OOOO 전지현 아역 김현수!
OOOO 전두환(김현수.장면총리)+박근혜 = 송지효.... 뭐 감출 성격이냐!? 하지 않으면 된다!
OOOO 김현수 아싸!!아싸!! 잘한다
OOOO레이디가가 엄앵란 손혜원 김현수(신동빈) 말해봐! 어느 나라 사람이냐? 분란과 분열은 왜 일으키냐?
OOOOi'm not the real kim hyunsoo as you can see on my bio, "진짜 김현수 아닙니다" it means i'm not the real hyunsoo.
OOOO김현수 미쳐~ 3/4/4 ops 0.8대 ㄷㄷㄷㄷ
OOOO김현수선수 잘하고있는데 지고있네...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awhan233
OOOO김현수까지 멀티히트 ㅅㅅ
OOOO김현수 최고다!!
OOOO투수라면 확실히 내쇼날리그가 무림고수들의진검승부의 장이겠고 타자라면 확실히 아메리칸리그가 그럴텐데 그런면에서보면 김현수는 확실히 대단하다고 하겠네요 그 대단한 타격천재들 틈에서!!!!
OOOO#김현수 맹구 웃음보소 ㅋㅋㅋ
OOOO 전 약도 약이지만 그동안 이미지가 거만하다란 생각이 박혀 버려서 별로 ㅎㅎ 얜 잘하길 바라진 않아요 (잘할놈은 잘하겠지만서도 ㅋㅋ) 지금처럼 김현수가 꾸준히 잘하고 박뱅이나 올라와서 펑펑 쳐댔음 좋겠어염^^ㅋ
OOOO 김현수 희팅!!!
OOOO김현수도 홈란!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hoseongkr
OOOO김현수 솔리런~4호
OOOO방금 미국쪽 해설이 김현수를 보면서 추 라고 부른 모양이다ㅋ
OOOO김현수 또 삼진 ㅡㅡ
OOOO김현수 보고싶은 밤ㅇㅅㅇ/..
OOOO파티게임즈 김현수 이노오오오오오오옴!!!!! 남성유저들은 머 어떻게 하하 동생이 쿠폰번호가 필요해서 미애로화이바를 사오라구 하넹? 하하하 하면서 미에로화이바를 사라 이거냐아!!!
OOOO기적의 김현수! 나는 믿고 있어요~ 대지의 김현수!
OOOO친구가 페북에 올린건데 너무 웃기다 (by김현수)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seammur01
OOOO맹구군 본명이 혹시 김현수?
OOOO오 내일 김현수경기나 봐야곘다
OOOO김현수 대타 나와라 현수야 대타 나와라 현수야
OOOO 04년에 김현수가 금메달 딸 줄 몰랐던 것처럼 아무도 모르겠죠...ㅋㅋ
OOOO토니(김현수). 스티비(빈기현) 폴매카트니(황우려)교육부총리 레이디가가(가수 이진) 몽탕 화형 이다 꼬실라 죽여 내 뜯어 먹다 남으면 산짐승 밥 주리라
OOOO절라도 성안 농삿꾼 김현수가 그의 부친 박정희와 함께 세상 오만 악행은 다했다 이것을 부정할 년놈들 나와라 무엇이든 줄꾸마! 박원순,황병서라도 ㅎㅎ 자기부정 잘 하잖냐! 자기 자신을 부정하는 병,,, 효정이도 마찬가지이다
OOOO 무슨 김현수 노래라고 MBC에서 중계 중간에 틀어주던데... 저도 모르겠어요.ㅎㅎ (저 영어? 자막은 뭔지...)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sunsuboy
OOOO헐 울아빠가 윤정우가 김현수 닮았대... 날씬한 맹구..... 헐... 헐?!?!
OOOO김현수 닮앗다
OOOO이병 김현수!
OOOO ㅋㅋㅋ 서건창은 고대 오라는 걸 가정 형편 상 프로를 원한 김현수 같은 케이스라 정훈 급 과는 레베루가 ^^
OOOO진지하게 비슷해보이는데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김현수 유니폼은 수제지만 왼쪽꺼는......저것도 디자인이라고 했다..
OOOO김현수 ㅁㅊ다 오ㅏ
OOOO와 김현수 달빛 슬라이더를 쳤네 ㅋㅋㅋㅋ 인기하다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FlashScoreKR
OOOO김현수 이번 타석도 몸에 맞음
OOOO나는 김현수가 추 보급형이라고 생각했는데 컨택이랑 내구성에서는 추보다 뛰어난듯
OOOO 자다깨다 김현수 경기보면서 밥먹고 뭐할까 고민중
OOOO진짜 김현수 써글놈 나 내일 오후 2시까지 자게생김
OOOO렛미인4 김현수이 두 달 만에 23kg 뺀 한방다이어트는
OOOO빛(neon)으로 메세지를 전하는 그래픽디자이너 김현수님의 작품.
OOOO엌ㅋㅋㅋㅋㅋㅋ 구새봄 아나운서 이번엔 세일러문으로 김현수 노래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hangadaq1
OOOO대지의 신 김현수..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아역배우 김현수씨
OOOO 세상에서 제일 좋은 목소리♡♡♡ 나이 알고 깜짝... :P 주간야구 3주나 못봐서 너무 슬퍼요 ㅠㅠ 올림픽 중계 힘드실텐데 건강 조심하세요 김현수-주간야구때문에 생에 처음 sns 해보네요ㅋㅋ 3주 후 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당
OOOO 정확히는 김현수보고싶은데 휴...
OOOO#장충고 #김현수 #세계청소년야구대회 오늘 한일전 MVP!!!!! 크게 잘됐으면 좋겠다. 오타니가 롤모델이라구. 오늘 지타로 나왔다가 중견수도 보고 마무리 투수 깔끔하게 삼자범퇴
OOOO ㅇㅇ 김현수 어디로감?
OOOO무료표가 생겨서 뭐 볼까 하다가 다른건 다 좋은 상영관에서 보고 싶고... 적당한거 찾다가 굿바이 싱글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몇년만에 영화보다 눈물도 찔끔함... 김혜수랑 김현수 케미 좋고 나중에 둘이 자연스럽게 반말…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eastwon75
OOOO도미솔-모르겠는데 보는 편은 아님 도자기-보는 편, 근데 일관성이 없음 한누나-눈치를 너무 안봐서 선배들한테 갈굼당함 김현수-눈이 없음 #자캐는_눈치를_보는_편_눈치를_보게_만드는_편
OOOO.... 김현수가 준족이었나....;;;
OOOO굿바이 싱글 김현수 소외된 이들의 삶 연기로 비추고 싶어요
OOOO 김현수입니다. 메이저 간단 소문이 있어요
OOOO아따 김현수 공백
OOOO김현수 선수를 못 보고 와서 그 아쉬움을 바비큐로 위안하는...
OOOO 작년 코시 우승했었는데다가 작년 후반에 박건우 성장으로 김현수 자리 대충 채울 기대도 했었음 허경민도 굉장히 잘했고 충분히 1 2등 할거라고 기대 했었는데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50jhs25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Leclem_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NM_Pillow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sobakhan01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seammur01
김현수 홈런 이대호 최지만 강정호 추신수 다르빗슈 1득점 MLB 선발 볼티모어 hoseong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