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다이빙


OOOO어제 새벽에 채널 돌리다가 남자 10m 다이빙 경기 봤는데 우리나라 선수가 최초로 예선통과해서 결승까지 갔다고.. 올해 19살 우하람 선수라고 한다 결승에서는 11위로 마무리. 정말 대단해
OOOO남자카약 조광희선수. 대한민국 최초 카약 준결승진출, 결승B조에 올라가 12위, 남자 다이빙 우하람 선수. 대한민국 최초 다이빙 결승진출, 11위로 끝. 최초 결승진출이라고 포장하기엔, 같은 성과를 이룩한 선수가 너무 많다.
OOOO우하람 선수 수고했습니다😊😊 #리우올림픽 #다이빙 #우하람
OOOO다이빙참여하는 우하람선수 홧팅 손연재도 화이팅!!!
OOOO우하람 선수 너무 자랑스러워요💜💛💚💙 예선 준결승전은 몰라도 결승전은 중계 해조라 ㅂㄷㅂㄷ.... 아니 3개 방송사 4개 채널에서 우리나라 선수 출전하는 결승전까지 안해주면 진짜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8ㅅ8 #리우올림픽 #다이빙 #우하람
OOOO우하람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빙 결승 갈지 꿈에도 몰랏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우하람결승갈지몰랐어요우하람선수계기로다이빙중계좀해주라!!!쫌!!!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TomDaley940521
OOOO다이빙 우하람 결선 진출 확정인것 같은데
OOOO우하람 선수 출전 했는데 다이빙 중계 안해주네.
OOOO우하람선슈 짱이댜... 내 기억에 96 애틀란타 올림픽부터 있눈데, 내가 기억하는 한 다이빙 개인전에 준결승 올라간거 처음인거같아....
OOOO그와중에 우하람 선수가 98년생이라는 충격적인 스아실이....! 너무 잘하던데!!!!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다이빙 #우하람선수 #리우올림픽
OOOOPM 7:00 골프 여자 개인 4라운드 박인비, 양희영, 전인지, 김세영 출전 PM 10:32 레슬링 남자 자유형 86kg급 16강 6경기 김관욱 vs 레이네리스 살라스 페레즈 PM 11:00 수영 다이빙 남자 10m 플랫폼 준결승 우하람 출전
OOOO우리나라 우하람 선수도 준결승 진출했어요!!! 4위까지 올라갔었으니까 준결승도 기대하고 지켜볼게요💜💛💚💙 그와중에 토마스 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o2016 #diving #다이빙
OOOO우하람 선수도 지금 10위권 안에 드는데 우리나라는 다이빙 중계 하나도 안해주네요
OOOO다이빙 국가대표 우하람 군 잘생겼다
OOOO다이빙 남자3m 우하람선수 출전이래~!
OOOO남자 다이빙 우하람 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선수


OOOO우하람 선수도 화이팅!
OOOO우하람선수 결승 꼭 중계 해조라......
OOOO우하람선수 결승진출 축하드립니다!!!!! 🙌🙌🙌 #Rio2016 #diving
OOOO마지막 라운드 중계 너무 짜증이가 나서 소리 끄고 봤더니 왜 카메라가 자꾸 우하람 선수을 잡아주나 했더니... 톰이 102점 이상 받으면 톰이 결승가는거여꼬 아니면 우하람선수가 결승진출 하는 거여서 구래꾼!!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Babble_ONNN
OOOO우하람선수 축하해용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결승경기 꼭 볼깨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세상에..!! 우하람 선수 12위로 파이널 갔어!!!!!!!!!!!!!!! 우와!!!!!!!!!!!!!!!!!!!!!!!
OOOO우하람 선수 축하해요!!!!! 데이브도!!!!프랑스선수도!!!
OOOO와...톰에 의해서 우하람 선수가 결정된다니...
OOOO어머. 우하람 선수 나이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스탠드 트위스트 컨트롤이 져음이야!!!이러고 있눈데 78점대! 결승 가겠다!!!!
OOOO점수는 오르긴 했지마눈 ㅠㅠㅠ 그래도 끝까지..... 우하람 선수는 순위 11 로 올랏다!!!!!! 👏👏👏
OOOO난 캐나다 중계로 보고 있뉸뎈ㅋㅋㅋㅋㅋㅋ 캐스터가 우하람 선수 호명할 때 너무 귀엽다. 우~ㅎr롸함~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예선전 순서. 디펜딩 챔피언인 데이비드 부다 선수는 17번째, 영국의 톰데일리 선수는 22번째, 한국의 우하람 선수는 마지막 28번째 순서
OOOO 오오 우하람선수도많이나오는군여!! 좀있다볼거예요헿감샤합니당♥
OOOO톰 데일리, 데이비드 보다, 우하람 선수 위주일듯...? 플러스로 보다가 헉!싶은 연기들 몇개도ㅇㅇ
OOOO우하람 선수도 11위로 예선통과! 축하합니당!🎉 그리고 힐튼호텔에서 밥 사도 좋으니 톰아, 메달따자ㅠㅠ 이제 욕심이 난다ㅠㅠ go go Tom! 🏅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 톰도 우하람 선수도 둘 다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고 뿌듯해요ㅠㅠㅜㅜㅜㅜ 아 진짜 내일 이 시간에 결승이라니 진짜 안믿기네요...
OOOO 그쵸!!!! 헤헿 아 우하람 선수는 잘했나요!?
OOOORound 5 결과. 미치도록 이쁜 너를 어찌하면 좋니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 우하람 선수마저도 안보여주는 방송3사따위 망해라!ㅡㅡ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dakishimete5896
OOOO 우하람 선수도 너무 잘하네요!!!! 톰 1위고 ㅠㅠㅠㅠ
OOOO톰 잘하구 있나요,,,, 근데 궁금한게 제가 지금 티비가 없어서 못보는 상황인데 우하람 선수도 나오지 않아여??? 근데 왜 중ㄱㅖ 안해주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준결승전 부터는 컴퓨터로 봐야하능건가효... 헉 우하람선수해요!
OOOO우하람선수도 존멋이양..
OOOO우하람 선수 주종목이 10m스프링보드라고 하니.... 아 결승전생중계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하람 선수 뜬금메달 가능성 있는 후보라고 보는데 ㅠㅠ10m가 주종목 같긴 하지만

결승


OOOO우하람 결승 너무너무 보고싶ㅈ만 오늘 중요한 약속이 이따,,,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하람 결승 진출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teamkor #rio2016 #diving
OOOO우하람 결승 간다아아ㅏㅇ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ㅐ

우하람


OOOO08/21 05시-#네이버 #실검 1위#차동민 /2위#박인비 /3위#손연재 /4위:우하람/5위:브라질 독일/6위:리디아고/7위:리듬체조/8위:박세리/9위:신수지/10위:김윤희
OOOO와우 우하람 진짜 멋있어!!!
OOOO우하람 멋있어.....
OOOO우하람 파이팅 ❤️❤️❤️
OOOO ㅋㅋㅋㅋㅋㅋㅋ비비씨에서 톰데일리 이름만 500번 나온 것 같아욬ㅋㅋㅋㅋㅋ이사람 다음다음이 톰데일리다. 우하람이 12등이다. 톰데일리는 102점 더 받아야 우하람 자리에 간다 ㅋㅋ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NOVA_WKHG
OOOOI like the woo haram joke😂😂 우하람
OOOO 우하람 ?? Hahahahahahahhaha
OOOO우하람슨슈 기욥게생겼다 했는데 고딩이셨구나.. 누나가 못된 마음을 살짝 먹었었는데 ㅎ...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TomDaley940521
우하람 다이빙 선수 선수도 결승 남자 중계 선수가 선수는 우리나라 RIO2016 rakze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