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작품


OOOO'공작'은 남북한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모종의 프로젝트를 성사시키는 과정에서 프로젝트를 사이에 둔 남북 관계자들의 물밑에서 벌이는 실화를 그린 작품. 황정민, 이성민, 주지훈 출연. 윤종빈 감독. 올해 하반기 캐스팅을 완료한…
OOOO'공작'은 남북한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모종의 프로젝트를 성사시키는 과정에서 프로젝트를 사이에 둔 남북 관계자들의 물밑에서 벌이는 실화를 그린 작품. 황정민, 이성민, 주지훈 출연. 윤종빈 감독. 올해 하반기 캐스팅을 완료한 뒤 내년 크랭크 인 예정.
OOOO 마자요....그거ㅠㅠㅠㅠ주지훈 넘나 아픈 손가락ㅠㅠㅠㅠ마왕 작품 넘나 좋아하는....흡....

감독


OOOO간신은 내 인생 역대긎 쓰레기 영상미만 좋으면 뭐하나? ㅋㅋㅋㅋ 감독 욕심이 너무 컸음;; 이것도 저것도 다 담고 샆어거지곸ㅋㅋ 결과적으론 망함. 주지훈 김강우 다 따로 놀앜ㅋㅋㅋ

배우는


OOOO배우는 솔직히 임주환이랑 주지훈 좋아했는데 더블유땜에 이종석이 넘 좋고 시그널땜에 이제훈이 넘 좋고 오늘은 인천상륙작전보고 이정재가 그렇게 멋진줄 첨 암
OOOO여기다 뭔가 더 추가하자면 신화창조일때는 엠쌀로씨(이민우찡..)를 좋아했고 배우는 주지훈씨를 엄청나게 좋아한다..(주배우님..ㅠ.ㅠ) 는 .. 다 잘생겼네.. 내얼굴은 생각못하고.. ㅉㅉ..

사람


OOOO 9. 남자로 따지몀 제일 좋아하는 머리는 댄디컷 옆으로 길게 째진 눈에 눈웃음이 예뻐야 됨 쌍커풀이랑 애교살이 없는 사람 속눈썹도 나보다 길면 ❌ 연예인 중에서는 비포 진0이나 주ㅈㅣ훈 겁내리 좋아합니당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flawlesssvt
OOOO9. 덩치가 좀 있는 사람? 뚱뚱한거 말고 체격이 좋은? 그래서 운동선수 됴아해요~~~~ 그리고 살짝 날카로운 인상 좋아하는 듯 라잌 주지훈...근데 솔지키 그때마다 다르긴함...........(?????)
OOOO 저 엔티크 영화판 주지훈 하나때문에 20번 넘게 본 사람인데...

차태현


OOOO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이정재,,,,,
OOOO신함 최종캐스팅 ㅋ ㄱ 뭐야 이 미친캐스팅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ㄱ 염라대왕 이정재 배신지옥대왕 김하늘 나태지옥 대왕 김해숙 강림 하정우 해원맥 주지훈 덕춘 김향기 자홍 차태현 캐스팅전부 미쳐날뜀😂😂😂😂 …

연예인


OOOO나 연예인 좋아하면 다 터져 이병헌 주지훈 티아라 지연 투애니원 빅뱅 카라 시크릿 전효성 암튼 존나 많아 (ㅋㅋㅋㅋ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작년 올해 주지훈 닮았다는 얘기 들었는데 내 얼굴 어디에 그런 맥락이 있는지 의문이다.

영화


OOOO 영화 간신을 얘기하시는거라면 재미납니다..,,, 주지훈 크으으 여주도 크으으 왕이쁜..
OOOO지성·주지훈·이광수, 영화제목 그대로네..'좋은 친구들'
OOOO#주지훈 #영화 #아수라 기대된다 ㄷㄷ 언넝 개봉하지(훈) 😎

해원맥


OOOO세상에 가장 좋은 그림 하나.. #아수라 언제쯤 홍보 시작인가요? #신과함께 #해원맥 궁금궁금? #주지훈 #더운날건강조심 #힘내요

가인


OOOO 주지훈! 가인 남친!
OOOO맞을걸?!?! ㄴ님들 가인 뻨큐 뮤비에나온남자 주지훈맞지요?

얼굴이


OOOO 신민아는 최고로 아름답고 주지훈은 와 키 진짜 크다 ㄷㄷㄷ 가 인상이었네요.. 키가 너무 커서 얼굴이 안보였음 넘 가까워서 오히려 안좋았다...
OOOO내가 외모적인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항상 말하는 세명이 주지훈 김무열 하석진ㅋㅋㅋㅋㅋ 네 그런 샤프한 얼굴이 좋다는거지 그런 얼굴과 키 같은 스펙.. 현실세계에 젠젠 없다는거 압니다...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_gung7

과거


OOOO 저 드라마 마왕 ㅋㅋㅋ 종방연 파티(?) 조공팀 멤버였어서... 현장 갔다가 주지훈 신민아 실제로 봤었네요 ㅋㅋㅋㅋ 멀리서였지만 ㅠ 아 과거 기억이다... 2007년이라구요...
OOOO 저 주지훈 과거 최애인데 그의 키 187로 기억합니다

마치


OOOO 마치 주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눈 매력있다구욧😣😣😣 내 눈은 구리지만...() 앞으로 눈화장 예쁘게 된 날에는 사진 찍어서 뒷간님께 보내는 걸로...(그렇게 사진은 영영 가지 않았고......)
OOOO 아닛 좌우반전해도 눈을 하나로 겹쳐도 같을 것같은데요???😯😯 저야말로 진정한 짝눈이에요 마치 주지훈처럼 천사와 악마가 공존하는 걸요. 뿡님 눈 이뻐요 이뻐. 아니야 저에게만 이쁘게해주세요 저만 볼래요!!😇

주지훈


OOOORT) 투윅스 후속작 #메디컬탑팀 빛나는 온화함 뒤에 냉철하고 친근함과 압도적인 포스를가진 내과 과장 한승재(주지훈役) 패러디계정입니다.
OOOO 아 주지훈도 근데 농구하고 스트레칭 해서 4센티인가 더 컸대요
OOOO궁 다시보니까 드는 생각인데 당시 그때에는 김정훈을 더 좋아해서 율이를 참 좋아했는데 지금 보니까 주지훈이 미친듯이 멋있다...
OOOO 6. 주지훈....... 김재욱..... 최근에 김소혜.....☺🔫
OOOO우리지훈 우쭈주지훈 생일축하해! 쉴 틈 없이 달려 왔으니 오늘 만큼은 여유 있는 날이 되길😘 #WOOZI요정님내려오신지20주년
OOOO 주지훈 김강웈ㅋㅋㅋㅋ이거스토리존나...ㄷㄷ
OOOO주지훈 조쿠요
OOOO주지훈 존잘생 제 취향이시구요...
OOOO원우 닮은 꼴 정리 주지훈, 송재림, 진이한, 유노윤호, 여우 등등등 처음 원우 봤을 때 주지훈 밖에 안떠올랐는데 덕질하다보니 아무도 안 떠오름...그냥 원우는 원우다...으헣
OOOO민원 + 주지훈원우 1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960615net
OOOOㅋ ㅋㄱㄱㄱㄱㄱㅋㄱㄱㅜㅜ ㅜㅜㅠㅜㅜㅜ 주지훈 잘생겼으니까 간신보세요 제가보면서어제짜증많이냈대요 주지훈잘생겼다고..
OOOO나ㅏ어제ㅓ왜주지훈을못봐ㅏ서안달이엇지
OOOO 조아조아 가치 연산숭재 파줘.. 주지훈이 참 이쁨니다
OOOO 아마도 주지훈 윤은혜(+엑스맨)의 존재가 앞서말씀드린 의사결정프로세스의 첫단계 아니었을까한다 저는..ㅋㅋ
OOOO 저는 주지훈과 심혜진의 갈등연기가 이 드라마의 몇 안 되는 꿀잼포인트였고 신x채경 커플 저는 매우 좋아했어요 ...
OOOO 저는 주지훈 좋은 배우라고 생각해요...강동원이랑 장르물 좀 찍었으면...솔직히 검사외전 그냥 둘 다 미남배우 나와도 되는거 아니냐고요
OOOO 근데 여러분 저 방금 주지훈 검색했다가 이 기사 봄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여기에서 주지훈 이야기를 하게될줄이야 ㅋㅋ 저는 너모 기쁩니다.... 비록 2007년과 같은 열정 없지만 여전히 마음 속에 버튼 있고...
OOOO 결혼전야ㅋㅋㅋ남친집 근처에서 찍어서 주지훈 봤다는데ㅋㅋㅋㅋ어땠냐고 하니까 그냥 그랬다고ㅋㅋㅋㅋㅋ야 이양반아 주지훈이라고오ㅠㅜㅜㅜ역시 덕계못인가요퓨ㅠㅜㅠㅜ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류준열 최진혁 조승우 조정석 임시완 이제훈 남주혁 주지훈 여진구 니코 미랄레그로
OOOO 저두요...원작 좋아해서 보러 간거였는데 주지훈에 치이고 올 줄은 저도 몰랐다.
OOOO지성 "주지훈 몸, 화난 등근육 아니라 화난 통근육"
OOOO대디 의상 선택에 도움을 주신 한겸.... 아니.. 주지훈 먼저 감사드리고요
OOOO손가락' 주지훈, 악보 도둑 누명 쓰고 후계자 자리 杆겨나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seul_ye
OOOO제 최애 랩퍼 강민호 제 최애 배우 주지훈 이 두명 이외에도 몇명 더 있었는데
OOOO'런닝맨' 이광수 "말많은 주지훈 물을 술처럼 마셔" 저격
OOOO주지훈
OOOO주지훈은 당욘하구 ㅎ
OOOO간신 봣는데 간신에서만 주지훈 개존잘이당..ㅋ어울림 그 코디가 ㅇㅅㅇ ㅇㅇㅇㅇㅇ존잘
OOOO김혜수 전지현 진경 손예진 정유미 유아인 임주환 조승우 주지훈 최우식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강동원 주지훈 박해준 조진웅 이제훈 키아누 리브스 톰 히들스턴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게리 올드만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박해준 주지훈 김윤석 박희순 신하균 히가시데 마사히로 데이빗 듈리스 로버트 드니로 그렉 키니어 알랭 드롱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김민희 대신 고준희를 넣기로 하쥬 그리고 주지훈이 빠져버렸어 오마이갓..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cxzzzz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011_9911
주지훈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작품 감독 배우는 윤종빈 공동으로 사람 프로젝트를 차태현 공작은 Rimyung_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