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신하균


OOOO김고은 신하균 ㄹㅇ??????? ? ㅡ? ¿¿¿
OOOO마흔 넘은 신하균이 이십대 김고은이랑 연애한다고 지들도 이십대 여자랑 뭐 해볼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재들 진짜 개싫다... 신하균은 님들이랑 다른 종족이에요... 니들 20대때 이렇게 생겼었니...? t.…
OOOO나도 열일곱 아래랑 사귀고 싶다 참고로 신하균처럼 생기진 않았다 김고은처럼 생기지 않아도 되니까 일단 디엠 줘봐라
OOOO박근령 사기고소를 전면에 내걸려는 좌빨들의 생각이 참 웃기다. 연예인 기사들이 그걸 막기위한 가십거리라는데? 엄태웅 고소녀가 그런것까지 고려해가면서 고소하고, 신하균 김고은이 딱 그타임에 열애인정하냐?
OOOO 신하균이 고등학교 졸업하고 군복무를 마친 아저씨가 된 이후에도 3년이란 시간이 흐른 뒤 김고은은 그제서야 룰루랄라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ㄲ,,,ㄲ,,,
OOOO김고은 신하균 열애를 나 지금알았어 나 더럽게 바빴나봐
OOOO나는 김고은이 왜 신하균을 만나는지 그 심리 너무 잘 이해가고 늘 그 심리 들여다보며 억누르려고 노오력했다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manghansaram
OOOO마흔 넘은 신하균이 이십대 김고은이랑 연애한다고 지들도 이십대 여자랑 뭐 해볼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재들 진짜 개싫다... 신하균은 님들이랑 다른 종족이에요... 니들 20대때 이렇게 생겼었니...?
OOOO? 미친 김고은 신하균 꿈이 아니었네?
OOOO신하균 김고은이라니. 둘다 좋아하는데 내가..
OOOO신하균 김고은..?
OOOO신하균♥김고은 양측 "열애 2개월 째..응원 바란다"[공식입장] --- 세상에... 공식입장이자나..
OOOO와..신하균..김고은..
OOOO08/24 18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구글 지도 반출 /3위#신하균 /4위:박근령/5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6위:이철성/7위:일라이/8위:이탈리아 지진/9위:강문영/10위:갤럭시노트7 폭발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 사귄다고?..
OOOO신하균과 김고은이 사귄대..!
OOOO일라이 부인 11살 연상이라는 기사 댓글에는 잘생긴 아들이랑 사는 기분인가 이러더니 김고은 신하균 기사에는 신하균 칭찬일색,,,
OOOO신하균 김고은 안궁금하구요 네
OOOOㅣ신하균...ㅏ김고은 연애한데 신하균ㅠㅠㅠㅜ신학ㅍ뉴ㅠㅠㅠ아조씨 ㅠㅟㅏㅜㅏ왜...안대..ㅡㅏ렇수가 흐ㅡㅏ다들 연애해...ㅣ털썩
OOOO 오늘 김고은 신하균 열애설 얘기도 괜히 꺼낸 거 같고 그러하다,,
OOOO구글에 지도 ...반출이라니...... 정말 나라 팔지말자,,,,, 좀더 우리 국민을 생각하고 결정에 신중했으면 좋겠다. 잘사는 국민들 말고 ..!! 그 얘기 가릴려고 김고은 신하균 연애얘기 띄었구나...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castro76104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관심 없음...
OOOO잠만..뭐야...고니.......모야 김고은........페북에서 신하균이랑 열애설떳길래 에이~이랐는디 실검 1위네.....고니 연애해애애애애ㅎㅎ
OOOO김고은과 신하균의 열애보다 아리요시와 나츠메 미쿠 아나운서 열애(아니 임신 소식..?)에 더 놀랐다. 의외이긴 하지만 뭔가 조으다 조으다!!!
OOOO헐 신하균 김고은???????
OOOO08/24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위:일라이/5위:강문영/6위:이탈리아 지진/7위:허영란/8위:구글지도/9위:라디오스타/10위:이철성
OOOO와 미친.....김고은이랑 신하균..
OOOO전에 신하균이 고은이 인터뷰에서 언급하면서 고은이랑 김동욱이랑 스킨스쿠버 하려 갔는데, 그 사진이 공개되면서 김동욱-김고은 열애설이 났다고.. 자기는 모자이크 처리되고..
OOOO헐 신하균 김고은 지리구 오졌따내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이랑 사귈줄은 몰랐네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17살차이나네ㅋㅋㅋㅋ
OOOO신하균이랑김고은연애한다고 42살아저씨가 25살 여자한테 껄떡대는 횟수가 많아지지않겠지...
OOOO아...?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연애하는 기사 이제봤다
OOOO 아니 뭐 김고은도 김고은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긴 한데... 오히려 김고은이 신하균의 어떤면에 반한건지 궁금하구려
OOOO신하균 김고은 실제 나이차가 17살ㄴ인데...사진 딱 봤을 때 느껴지는 위화감ㅁ이랄까 나이차랄까...결론은 권도진 관리 잘 시켜야겠다는 거...(( ))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rechesi__
OOOO신하균ㄴ 김고은 왕
OOOO우와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귄대 우와 ........
OOOO김고은-신하균...🤔 시로.
OOOO??????????? 신하균 김고은????????? 에???????????????????
OOOO허얼 신하균이랑 김고은 연애한다고,,?
OOOO???????????????????????????? 김고은 신하균?????????????????????????????
OOOOㅇ:김고은이랑 신하균이랑 사귄대요!17살 차이! 나:헐?지금 저랑 제 오빠같은 사람이랑 사귀는거에요??(17살 차이 ㅇ:ㅋㅋㅋ네 ㄴ:아니 쌤 오빠랑 신하균은 다르지 나:아니 얼굴 말고 나이요 나이 ㄴ:그래도 직접 보면 다르지 ㅇ,ㄹ:신하균 늙었어요
OOOO김고은 ❤️ 신하균 ??????????????????? 미친,,,,???????
OOOO 신하균 김고은 사귄대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귀낟니.....
OOOO신하균 "애교 있는 얼굴이 좋다"☞배두나 김고은???¿¿¿¿
OOOO08/24 16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강수지/5위:김국진/6위:오승은/7위:박근령/8위:강문영/9위:이탈리아 지진/10위:구글 지도 반출
OOOO칭구갘ㅋㅋㅋㅋ신하균과 김고은의 예시를 들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세니와 사랑이가 사귀는거라고,,,,,,,,(동공지진
OOOO회사 오자마자 본게 신하균 김고은 열애라니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RspYong
OOOO이번에 이상엽 공션주결별하고 엄태웅 성폭행 피소 나오고 신하균 김고은 연애한다는게 다 박근혜동생 박근령이 1억 사기혐의 피소된거 덮을려고한겁니다 알아주세요
OOOO신하균김고은맘에드는조합이다
OOOO신하균 김고은뭔데?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이 사귄다고¿ 이제 앎
OOOO지금 신하균 김고은 보고 연상연하 커플 이라고 하는데 저거는 잘못 쓰는것 일걸.......
OOOO#박근령 #사기혐의 ! #엄태웅 사건에 이어 #신하균 #김고은 #열애설 이 떠오른다. 근데 아직 범죄가 확정된것도 아닌데 기사나 댓글에서 벌써부터 욕하고 그런다냐. 무죄추정의 원칙이란게 있단다. 그리고 왜 연예인만 봉인가? 누군 익명 누군 실명.
OOOO김고은 신하균 흐얼 나이차 우와 ..
OOOO물론 김고은도 신하균도 좋지만ㅠㅜㅜ 그래서 축하해줄순있든데ㅜㅜㅠㅜ 신하균ㅠㅜㅜㅠㅜㅡ제가마니조아해오ㅠㅜㅜㅜ 엉어멍느읃응
OOOO헐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커플이라고????ㅋㅋㅋ
OOOO신하균씨랑 김고은씨가 사귄다고 호오... ㅊㅊ
OOOO신하균 김고은 너무 생각치도 못해섴ㅋㅋㅋㅋㅋ놀랬엌ㅌㅋㅋㅋㅋㅋㅋ
OOOO헐 신하균님 김고은님....?
OOOO...신하균... 김고은이 왜 실트인가 했더니......
OOOO신하균 김고은 열애는 축하드리지만... 저걸로 제발 남자새끼들 40대도 20대한테 먹히네~ 김고은 취향이 올바르네^^,,, << 이딴 말 안봤으면 좋겠다. 저건 40대여도 신하균이고... 일반 40대 남자랑 아주매우 다르고...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bomunism
OOOO아 근데 신하균 김고은 너무너무너무너무 ㅜㅜ 잘어울리지않음 ? 아 평소 둘다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 악 너무 잘어울려ㅜㅠㅠㅠ 왜케 좋지 ㅜㅜ 너무 좋아 왜지 ㅠㅠ
OOOO08/24 15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강문영 /4위:허영란/5위:불타는 청춘/6위:이탈리아 지진/7위:구글 지도 반출/8위:갤럭시노트7 폭발/9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10위:강수지
OOOO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신하균 다음으로 김고은 뜨길래 왜 둘이 사겨~? 이러고 클릭해봤는데 진짜 사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신하균김고은 은교 커플이네
OOOO 신하균은 그렇다치고 김고은은 연예계에서도 워낙 흔한 이름이라 차마 이 김고은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뭐...둘이 좋다는데 어쩌겠어. 행복하슈.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열애라니
OOOO 신하균♡김고은
김고은 신하균 신하균이랑 17살 신하균이 실검 열애 연애한다고 사귄대 둘다 부럽다 antirain03
OOOO남자가 능력 있으면 결혼 말고 신하균 김고은 처럼 만나면 장땡
OOOO ????????????신하균 25살 때 김고은 초등학교들어감;;
OOOO 17살차이..미친거아닌가.. 신하균씨 20살때 김고은 3쨜..ㅇㅅㅇ
OOOO신하균과 김고은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헤어져도 응원합니다 결혼해도 응원합니다 제 입장표명 끝
OOOO미친 신하균 김고은 사귄대 ...덜덜
OOOO헐 신하균 김고은이라니
OOOO신하균이랑김고은도사귀네
OOOO김고은 이쁘다....신하균 부럽다...
OOOO저거 김고은이랑 신하균사귄다는건 뭐지... 혼란. 근데 박근혜 동생분 기사 막으려고그런다는 글봤음. 사기혐의로 고소당한거같던데
OOOO신하균 너어. 김고은 너너어어어어.
OOOO신하균♥김고은, 열애 2개월째 '특급 연상연하 커플' 탄생 #신하균 #김고은 #신히균김고은 #열애 #스타커플
OOOO신하균하고 김고은?????? 김고은 좋겠다... 신하균이라니...
OOOO신하균이 뭐가아쉬워서 17살이나 차이나는 김고은이랑 사귀지..?
OOOO신하균 김고은은 뭔 조합이ㅈㅣ...
OOOO08/24 14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민방위훈련/5위:강문영/6위:박근령/7위:갤럭시노트7 폭발/8위:강수지/9위:김소현/10위:불타는 청춘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귀고 있구나 몰랐네
OOOO와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귄대 17살차이잼
OOOO박근령씨 때문에 두달밖에 안사귄 신하균 김고은만 계속 나오고 결국 실검 내려갔네. 좋겠다. 니들 원하는 대로 되서 ㅋㅋ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
OOOO신하균에 김고은이라니; 나이차 17살 너무한 거 아닙니까
OOOO신하균....하균짱ㅠㅠ 김고은 진심으로 부럽 신하균 ㄹㅇ내가 할수만 있다면 사겨서 결혼하고픈 남자였음ㅠㅠ 김고은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생겨서 부럽.17살 차이라니!!!!!부럽부럽 역시 본인또래보단 저 나이대 아재가 매력쩐다는 걸 아는 여자가 승리하는군
OOOO으잉 김고은이랑 신하균 사귀는구나 안어울릴거 같은데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ㅋㅋ 암튼 둘이 나이차 엄청난다 17살 ㅎㄷㄷ
OOOO신하균 김고은이라니.... 신하균이 아깝다.... 김고은 별로...
OOOO헐 신하균 김고은 사귀어???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렁 사귄다고?????? 스게쟝.....!
OOOO 신하균♥김고은...★
OOOO신하균 김고은이요???
OOOO난 개인적으로 김고은 같은 얼굴과 스타일을 좊아하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신하균이 너무 아까워 엉엉 ㅠㅠ
OOOO 헐... !! 난 신하균이 좋우니까 김고은 부러워해야하는건가... 김고른이 매우 어리니까 신하균을 부러워해야하는건가...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
OOOO근데 신하균김고은..?
OOOO왓더 신하균💗김고은?;;;
OOOO08/24 13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강문영/5위:강수지/6위:갤럭시노트7 폭발/7위:박근령/8위:불타는 청춘/9위:오승은/10위:jlpt
OOOO어머 그와중에 신하균 김고은 사귀네
OOOO신하균 김고은....우와;;;;;;;;;
OOOO 신하균 42 랑 김고은 25 요 ㅋㅋㅋㅋ 저거보고 40대들이 불끈불끈한다길랰ㅋ
OOOO신하균 김고은 사귀는구나...
OOOO신하균 김고은;;;;;;; 개충격;;;;
OOOO오늘 하루종일 김고은 신하균 이야기 하는즁 엉엉
OOOO회사에서 빻남들이 신하균 김고은 기사를 보며 '대박 나이차이! / 신하균 그렇게 안봤는데 영계 좋아하네... / 김고은 완전 일반인 아니냐? 못생겼는데' 등의 말을 하는데 입 막아버리고싶다
OOOO신하균과 김고은이 17세 차이에도 연애한다고 실제 40먹은 아저씨들이 20대 여성들에게 껄떡대지 않았으면 한다 김고은은 나이가 아니라 신하균이라서 사귀는거니까
OOOO신하균 김고은이 왜 실검 1위냐. 엄태웅 박근령 힘을 내시라.
OOOO헉 신하균♥김고은 17살차
OOOO신하균 김고은 .. 열애설 났는데. 둘이 나이차가 17살인데...;; 아빠-딸 인데..;; 대단한 나이차다... 와..
OOOO 맞아요 신하균 김고은 무슨 드래곤볼이랑 러브라이브랑 사귀는거같음
OOOO신하균 김고은 뭐지요...... 나이차이는 둘째치고 여자애 별론데.....ㅇㅅaㅇ
OOOO신하균 김고은 터트린게 위안부 합의 통과 기사 묻으려고 그랬나보네..? 진짜 못났다..더이상 못날데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파도파도 끝이없어..
OOOO와 김고은이랑 신하균 17살 차이나네
OOOO나 왜 신하균이 당연히 결혼 했을거라고 생각했지.. 브레인 나올때도 유부남인줄 알았는데.. 김고은 최근 작품이 제주도 해녀 관련된거 아니었나..
OOOO신하균 김고은 이라니 나이차 17살..
OOOOㅣ신하균 김고은 신선한충격..
OOOO신하균 김고은 사김?
OOOO신하균 김고은 17살 차이 쩐다
OOOO신하균 김고은이면 17살차인가...
OOOO어머어머 신하균 김고은 사귀는구나
OOOO와 신하균 김고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 사귄다구? 김고은 취향 소나무네?
OOOO신하균 김고은ㅋㅋ
OOOO신하균 김고은.....뭔가 낯설지않은 조합이다 뭐 같이 한적있나 왜이리 기시감.
OOOOㅂㄱㄹ 때문에 신하균이랑 김고은까지 소환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묻어볼라고 발악을 하네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 뭐야...잘어울려..
OOOO나 김고은이랑 신하균 둘다 국내 최애배우인데 둘 열애설에 신나서 춤추기 이전에 또 국가가 무슨짓을 해서 덮을려고 내보내는건지 그 걱정부터 먼저하게됨....
OOOOㅁㅊ 신하균 김고은 사겨????????
OOOO오헐 대박 김고은신하균열애...
OOOO미친 신하균김고은..?
OOOO홀 김고은이랑 신하균!
OOOO신하균 김고은 열애! 아 17살 차이라니.. 나 내 동생이랑 14살 차이인데 아직 고딩인데 ㅠㅠ
OOOO신하균 김고은,,,,,,,,,에바다 ㄷㄷ
OOOO헐 신하균이랑 김고은 열애라니...ㅡㅡ
OOOO이 트윗 보고 리트윗 할까말까 고민하던 찰나 누군가가 신하균 김고은 사귀는 거 보셨어요? 라고 했다 ㅋㅋㅋ
OOOO신하균 김고은이여....?
OOOO헉 대미친 신하균 김고은 언제 열애설 났대,,,,, 나의 고은언니,,, 안돼,,,,,,,,,,,
OOOO08/24 12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김희라/5위:강문영/6위:강수지/7위:김국진/8위:불타는 청춘/9위:박근령/10위:걸스피릿
OOOO헐ㅋㅋㅋㅋ실트에 2개월째 열애 잇어서 눌러봤는데 신하균 김고은ㅋㅋㅋㅋ 암생각없었는데 나이보고 눈알튀어나옴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겨??
OOOO헤엑 신하균 김고은??????????
OOOO헉...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사귀네..신하균이42살 김고은이25살.. 김고은 나보다 3살밖에 안많은데 우리 엄마보다 한살밖에 안어린사람이랑 사귀네...근데 잘어울린다..신하균이랑 김고은 둘다 멋있고 이쁜겅...
OOOO박근령 덮으려고 엄태웅, 신하균김고은 막 빵빵 터트리는거지 지금?
OOOO신하균 김고은...? 나만 뒷북?ㅋㅋㅋㅋㅋㅋ 워
OOOO식별 언니가 삼촌과 조카라고 해서 신하균이랑 김고은이 삼촌과 조카 사이?! 이러고 갑자기 정신 나간 생각함
OOOO김고은 무슨 일이야 취향이 약간 편안하고 아저씨 같은 푸근함인가 전남친도 자라면 신하균 될 거 같은데 일단 그분도 군대 다녀오시고 대학가신 분이라 나이 많다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 연애한다고..? 어쩐지 실검에 올라있더라니...... 한국 지금 사드배치 한겨...?
OOOO 헐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연ㅇ ㅐ요/.?????????????????
OOOO신하균 너무 옛날 사람이고 김고은 너무 요즘 사람이라 신기하네....
OOOO헐 김고은 신하균 열애라니
OOOO하 맨날 젝키 탐라만 보고 산다고 ㅋㅋㅋㅋㅋㅋㅋ이제 신하균 열애소식을 접했네ㅋㅋㅋㅋㅋㅋ으ㅠㅠ 김고은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잘어울리는데 너무 부러워 그간 어떤 열애설도 별생각 없었는데 이건 좀 심하게 부럽다 신하균.....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 연애한대,,,,,,,,,,연!!!!!애!!!!!!!!!!!흑흑 흑,,,, 행복허다면,,,,,,,,,,,좋겠지만,,,,,, 기왕이면 나랑 연애해주기루바랬다구 ㅠㅠㅠㅠ행쇼해라
OOOO아 뭐야 신하균이랑 김고은?
OOOO신하균 김고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와 신하균 김고은 대박쓰,,
OOOO우와 김고은 신하균 둘다 내가좋아하는애들이넼ㅋㅋㅋㅋㅋ
OOOO김고은이랑 신하균이랑 사귄다 17살차이래 ,,마크야 나그럼 너넘봐두되겠늬,,,,,,,
OOOO개대박이다 김고은이랑 신하균 이뿐 사랑하ㅔ요ㅠㅠㅠㅠㅠ💕💖💓💞💘
OOOO신하균 김고은 연애사실보다 둘이 17살차이가 더 충격 사귈수도 있지 하고 기사봤는데 17살차이난다해서 더 충격 ㅋㅋㅋㅋㅋ 나랑 42살 또는 8살이잖아 미친 ㅜㅜㅜㅜㅜㅜ
OOOO헐미친 김고은이랑 신하균이랑 사김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이 사귄다니 백퍼 정부의 병크가 틀림없다 찾아보자
OOOO엄마나 신하균김고은...?
OOOO신하균 여성팬은 아니지만 김고은이 너무 아까워도 아님 사실 약간 심드렁 아 네 그렇군요
OOOO 신하균...? 김고은...? 이러고 있었는데 선 합친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신하균 김고은이라니 정말 상상 못했던 커플이다
OOOO신하균이랑 김고은 커플 17살 차이라는데, 여자가 나이 많은 커플도 좀 보고 싶네
OOOO아 김고은 신하균 나이차가 닼민이랑 남친 나이차인가?? 어쩐지 뭔가 익숙하다 했네 참내
OOOO신하균김고은..ㄷㄷ
OOOO? ???? 신하균하고 김고은이 사귄다고여...? 당ㅇ황스럽지맘ㄴ 행쇼하세요ㅛ....
OOOO대박 신하균 부럽다 김고은 부럽다
OOOO신하균 김고은이랑 사귀네?
OOOO신하균 김고은 17살 차이가 의미하는 것 트위터 사람들은 0살이랑 연애하는 것 결국 너네들은 평생 17살이라 연애 못 함
OOOO김고은하고 신하균하고 사귀는구나..8ㅁ8 이쁘다...
OOOO신하균 김고은 뭐래니..
OOOO신하균 김고은...?! 부럽다....
OOOO우와 신하균 김고은 사귀는구나 17살 ㄷㄷ
OOOOㅁㅊ 신하균 김고은이라니
OOOO신하균과 김고은이라니......ㅠㅠㅠㅠ
OOOO신하균 김고은 열애.....
OOOO미친 신하균 김고은 미친 미친
OOOO08/24 11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강문영/5위:강수지/6위:공현주/7위:엄태웅/8위:불타는 청춘/9위:박근령/10위:구글 지도 반출
OOOO 김고은이 신하균이랑 열애 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신하균이 멋지긴 한데.. 그래도 17살 연상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워 ㄷㄷ 신하균 김고은 17살차이 ㅋㅋㅋㅋㅋ근데 케미 쩔어....
OOOO김고은 신하균 대박 17살차이...........

17살


OOOO김고은이 나랑 동갑이니까... 나도 17살 연상 누나를 찾자!
OOOO김고은 ㅁㅊ.. 17살..

열애


OOOO하균신님께서 김고은님과 열애를 인정하셨데여
OOOO아~ 갑자기 김고은 열애설에 성폭행 사건에 뭔가 했더니 박근령님 감찰대상 1호된거 숨기려고 그런거였구나~ 그래 진짜 쪽팔리겠다. 특별 감찰제도 도입하자마자 감시 받는 첫번째 사람이 본인 언니인데. 네이버도 참 열심히네 ^.^
OOOO김고은 열애설떠서 은교봄 존잼
OOOO예사하... 김고은 열애하든말ㄷ ...
OOOO김고은 열애설에 절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한다고


OOOO하균신이랑 김고은 연애한다고 희망 품는 아즈씨들 있을 거 같은데 명심하세요 상대는 시나균입니다 댁들 같은 사람이 아니야...
OOOO김고은 아오안이라... 소담이가 연애한다고 하면 슬플듯

사귄대


OOOO 김고은이랑 ㅅㅣㄴ하균이랑 사귄대

둘다


OOOO신과함께 저승편 이승편 동시에 제작된다는데 둘다 케스팅 넘나 빠방 난 이승편을 더 좋아하는데 가택신 1명 마동석인데 나머지 캐스팅 궁금하고 조왕신 조용히 진경 밀어봅니다 측신 남자케릭터로 바꿀까 불길한데 심은경이나 김고은 밉니다

부럽다


OOOO 김고은 부럽다
OOOO김고은 세상에서 제일 부럽다..

나이차


OOOO 김고은.... 은교의 잔상이 남았기 때문일까 나이차 많이 나는 남자와의 사랑에 깜짝 놀라게 되는 것은...
OOOO 그의학드라마를너모재밌게봐가지구ㅠㅠ착한것같구해서나오는작품은챙겨보는정도인데ㅠㅠㅠㅠ남자는다똑가태ㅠㅠㅠㅠ나이차대체무어야ㅠㅠㅠㅠㅠㅠ왜김고은이지..ㅠㅠㅠㅠ싫어하는건아니지만ㅋㅋㅋㅋ좀그래..ㅋㅋㅋㅋ큐
OOOO엑 김고은님 나랑 동갑이신...와 근데 나이차이..

대박


OOOO? ㄹㅇ? 김고은? 대박... 쩐다...

나랑


OOOO왜 김고은이지????? 김고은!!!!!!!! 고은아!!!!!!! 나랑 연애하자!!!!!!!!

김고은


OOOO야 김고은
OOOO 김고은 거의 두배뻘 아닌?ㅋ ㄱ ㄱ ㅋ ㅋ
OOOO헐 싲하균이랑 김고은 사귐??
OOOO야 김고은 연애하니까 좋냐
OOOO김고은ㅋㅋㅋㅋㅋ
OOOO20년전 전도연 이미지 벤치 마킹하는게 김고은. 강산이 두번 변해도, 여배우가 주연급을 지킨다. 대단하다. 그러나, 멕 라이언이 그랬듯. 여배우는 한순간에 간다.
OOOO김고은은 은교로 뜨더니 ㄹㅇ 오지콤일 줄이야..
OOOO역시 김고은을 보면 숫자는 사랑에 얽매이지 않아!
OOOO설리, 아이유에 이어 김고은까지... 아저씨 마음은 아프다 그냥, 아프다...
OOOO오 김고은
OOOO아 진짜...이런기분이로구만..웨..하필..김고은이죠...
OOOO나균 연애소식 보고 얼마전에 헤르님과 풀었던 그와 관련한 썰의 왼쪽이가 김고은으로 찾아바꾸기 되어버렸는데 좀 잘어울리는 것 같아서 혼자 웃김
OOOO한중일합작 느와르물 <화양연화> 주연 하시모토 칸나/김혜수/판빙빙 조연 탕웨이/이영애/김고은/김민희/한지민 등 브금 deemo_ shadow in the mirror
OOOO아..ㅜㅜ김고은... 하균신ㄴㅜㅠㅜㅜ
OOOO무슨 생각으로 >김고은<이냐고
OOOO나 아직도 김은숙 신작에 남주 공유 이동욱에 여주가 >김고은<인거 불만 많음
OOOO오늘은 아침에 김고은에게 조짐당하고 오후에 김고은에게 조짐당하고 8월 24일? 고은절
OOOO아름다운 츄리닝 = 김고은 이구나 수긍은 되네 아무렴 행복하시길,,,,
OOOO김고은 부럽....
OOOO 아 김고은 방금찾음
OOOO???!??하균신과 김고은?????????
OOOO팬들의 쿠크는 박★살♥ 아니야 김고은 좋은데!!!!! 왤케 슬프디..
OOOO 김고은이랑??
OOOO김고은이 그 김고은이였구나...행쇼
OOOO 김고은이??
OOOO김고은이 누구냐(으르렁
OOOO한예리 진짜 완전 동안이었구나 김고은 박소담이랑 끽해야 두세살 차이려니 했는데
OOOO김고은은 건들지마라 ㅠ
OOOO아 나의 김고은마저. 더러운 세상 망해라
OOOO어쩐지 김고은은 박소담에 비해 여덕들이 많이 언급하지 않더라...
OOOO 변요 뜨기 전에 구여친이 김고은... ㅋㅋㅋㅋㅋㅋ 김고은 완전 내 취향 비줠이라 뭐라 말도 못하겠다 ㅋㅋㅋㅌㅋㅋㅋ 걍 인정ㅋㅋㅋ
OOOO저거 맨날 김고은이랑 김연아한테 ㅏ남들이 한남들한테 했던 말..
OOOO 김고은 씨와 박소담 씨가 몰라보게 닮아서 보여요... 내가 사람 얼굴이 기억하기 어려워서 그럴까??ㅋㅋㅋ
OOOO김고은..
OOOO ..... 뭔가 김고은은.. 은교때문에..?
OOOO— 김고은 kim go-eun १ laysha.
OOOO김고은은 인터뷰에서 '여주인공은 항상 가련하고 이쁘게 보여야만 한다' 이 발언만 봐도 배우로 성공하긴 이미 글러먹지 않았나 싶음
OOOO박소담과 김고은을 아직까지 구분하지 못하고 앞으로도 영원히 구분하지 못할 예정인 자가 나만 있는건 아니겠지
OOOO김고은,, 싸이 혹은 개미녀라고 불리고 있고 링링이는 눈물을 흘린다에요~~~
OOOO하균신과 김고은이라니ㅋㅋㅋㅋ 완전 예상 밖의 커플이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하균신 차기작은...?
OOOO김고은 어떤길을 가고 있니???
OOOO이게 무슨 일이야 김고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 나의 완식 얼굴이었...
OOOO김고은 결혼하고 은퇴 좀...
OOOO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고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고은 연애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