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박인비


OOOO박인비.전인지.양희영.김세영.리우.골프.대표선수단
OOOO여자 골프 2일차.. 전인지 이글로 마무리.. 상위권 진입^^ (6언더) 화이팅!!! 박인비 7언더 (2위) 진행중..(1위 9언더) 아자 아자!!!!!!
OOOO전인지, 박인비 금메달 가능성 많다. 그리고 뉴질랜드 이민지는 자신감과 입만 다물고 치면 금,은메달 가능성 높다. 내가 보기에는 전인지가 뭔가 해낼듯,!! 물론 개인적 소견과 예상이지만,,, ^♡^
OOOO오늘도 박인비&김세영 선수 화이팅! 전인지/양희영 선수도 더 힘내시고요!!
OOOO술이 좀 돼서 먼저 잔다만... ! Women's #OlympicGolf #박인비 #김세영 #전인지 #양희영
OOOO#KOR 17일 오늘 저녁, 여자 #골프 LPGA 어벤져스 출격! SBS #김영 해설위원과 함께하세요! #김세영 , #박인비 , #양희영 , #전인지 출전! #Olympics #SBS리우2016
OOOO오늘 리우 올림픽 일정 19:30 골프 여자개인 2라운드 김세영선수 박인비선수 양희영선수 전인지선수 출전 20:30 배드민턴 여자 복식 동메달전 정경은 신승찬선수 출전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bopeee_
OOOO 박인비 1라운드 경기에서 보기 없이 5언더파로 단독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단독선두 박인비(- 5) T02 김세영(- 4) T20 전인지(- 1) T40양희영(+2) 리디아 고 (-1)
OOOO여자 올림픽 골프 1라운드. 태국 아리야주타누간 -6, 2,3위는 -5로 박인비, 김세영. 정말 오랫만에 박인비의 상위권 스코어를 보네요. 전인지 -1 공동 19위, 양희영 +2 공동 39위입니다. ^^
OOOO현재 여자골프 '단독1위' 박인비(-5) 공동2위 김세영(-4) 공동20위 전인지(-1) 공동40위 양희영(+2)
OOOO한국계 따지면 한 10명 되지않나? 지금 딱 생각나는게 우리 대표 박인비, 김세영, 전인지, 양희영 4명에다 리디아 고, 노무라 하루, 오수현, 이민지...까지 8명. 더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OOOO#골프 전인지 선수 1언더파 공동17위로 1라운드 마쳤음. 박인비 선수 5언더파로 2위. 김세영 선수 3언더파로 공동5위, 양희영 선수 1언더파로 공동17위. 박인비선수 13,14번홀 버디찬스에서 파로 마무리...경기는 진행중...💪💪💪💪👏👏👏👏
OOOO세계 정상급 수준의 실력을 갖춘 한국 여자 골퍼 4명(박인비ㆍ전인지ㆍ김세영ㆍ양희영)이 17일(한국시간) 오후 올림픽 무대에서 첫 샷을 날린다.

후인지


OOOO 히카르도가 먼저 까미유의 손을 놓았다는 부분 진짜 너무 궁금해... 손을 놓았다는 내용이면 만나지 않았을 즈음이니까 둘이 떨어졌을 때니 사건 후인 선 확실하고 탄야/까미유/히카르도 삼자대면 하기 전인지 후인지 몰라서 너무 슬픔...
OOOO 그리고 그쪽에 대한 반성 여론은 내부에서도 나온걸로 들었어요 ◑ㅅ◑... 터치안하겠다고.. 원더 전인지 후인지는 모르겠네요
OOOO 승희 전인지 후인지.... 재방나오네 지금
OOOO데뷔 전인지 후인지 알 수가 엄따고 ㅜㅜ 으에에에
OOOO ...... () 아 하지만 앙스타랑 같은 세계관에 몇년 전인지 후인지...세계관일거에요...() 앙스타 캐릭터 동생도 나오고 그런걸로 알고있읍니다...
OOOO제가 드사는 안봐서 주인공이 시간대 왕복+좀비 겁나나옴 이거밖에 모르는데 이게 월야쪽 세계이면 아소올 전인지 후인지...... 전이면 아웃레이지 사태때랑 탐라 겹치는거고 후면 아웃레이지 비슷한게 또 튀어나온거 아닌갘ㅋ…
OOOO제가 드사는 안봐서 주인공이 시간대 왕복+좀비 겁나나옴 이거밖에 모르는데 이게 월야쪽 세계이면 아소올 전인지 후인지...... 전이면 아웃레이지 사태때랑 탐라 겹치는거고 후면 아웃레이지 비슷한게 또 튀어나온거 아닌갘ㅋㅋㅋㅋ
OOOO제 몫을 하기 전인지 후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yukari20150813
OOOO 아시가라는 아마 영국잠수함에게 터졋을꺼에요. 근데 이게 전투 전인지 후인지는 잘...
OOOO (2월에 모든 스케줄을 비운다 ㅋㅋㅋㅋㅋ후후 저 구월이예요.. 설님 란제생일 전인지 후인지 조란 가운데인지(? 만 알려주세욬ㅋㅋㅋㅋㅋ
OOOO화장실에 있는 엄마 불러서 잡아달라하구 좀있다 화장실 가니까 빨래같은거 많이 매달려있음. 왜냐고 물어보니까 그러면 벌레 있어도 안보이고 안무서울거라고ㅠ 배려심 쩔구ㅜㅜㅠㅜㅠ 그리고 이 전인지 후인지 이상한 시크한 여자 만났었는데
OOOO 그 팔로전인지 후인지 기억잘 안나는데 님의 장이 별로 좋지 않다는 것도 알고 있다
OOOO ㅇㅋ 컴퓨터 전인지 후인지 힌트 점…ㅋ

양희영


OOOO양희영, 전인지가 오늘은 컨디션 좋은듯

골프


OOOO여자골프는 전인지가 사고치겠네...
OOOO제가 골프 경기 되게 자주 보는데(본의아니게 보다가 선수들 거의 아는편😂😂) 전인지선수 되게 좋아하고 응원하는데 엪님 닮아서 맨날 생각남니다....👀❤️ 엪님이 더 여리여리한 미인상이랄까여...😚😚 수줍은 고백🙄🙄
OOOO캬 전인지 이글샷 대박!! 완전 시원함! 올림픽 여자골프 꿀잼인데 나 혼자 보니 어디 이 얘기할 데가 없어 아쉽구만..ㅜ
OOOO전인지 골프 1라운드 1언더<b>파</b>로
OOOO어, 전인지 옆에 저거 뭐야? 여자골프 예감이 좋네
OOOOSlow Motion Golf Swing HD | Korea LPGA | Chun In Gee Driver 전인지 리드미컬 드라이버샷비법 스윙학개론 골프스윙:

기억이


OOOO 팬싸를 가본 기억이.......몇달전인지........햏......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말하는대로인가? 나도 그건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몇 년 전인지...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light_gr
OOOO책 내용에 동화 된 건지 나도 기억이 어지럽고 그렇다 아까 발목 얘기 하면서 엄마한테 아프다고 한 게 어제인지 그 전인지 조금 헷갈렸다 나갈 일이 없어 줄곧 집에만 있는 일이 잦아서 시간감각이 완전 죽은 거 같다
OOOO 저 제가 알고 있는게 개편 전인지 훈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이거저거 다 생략하고 뭐 샤샤 데려가고 청 아빠 마족됨 이거만 나와요?
OOOO그게 몇년 전인지 기억이 안난다

선수


OOOO와 전인지선수 인터뷰 프로페셔널하고 짱이다 경기에 대해서 플레이 하나하나 복기하고 코멘트 하는 거 진짜 프로 냄새 줄줄이구... 엘지 선수들이 꼭 본받았음 좋겠다 저런 태도...
OOOO헐 전인지 선수 왜이렇게 이쁨
OOOO오 전인지 선수 이글했넹 6언더파 요루~
OOOO전인지 선수ㄷㄷㄷㄷㄷㄷㄷ
OOOO전인지 선수가 조금만 날씬하면 설현 뺨친 굿바디임. ㅎ
OOOO 국가대표 전인지선수... 정말로 다행입니다. "자! 이젠 앞만보기~~" 후회없이 끝까지 신나고 즐겁게 몰입하시길...👍👍

알고


OOOO 에에에에에엣?? 진짜요 ㅋㅋㅋㅋㅋㅋ 저 한 오년전인지 육칠년 전인지 해서 가물가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잉인님 울릉도 안가보신줄 알고 비슷한데 어디지??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진짜 색깔 죽이죠. 독도 앞바다도 그렇고.

있었던


OOOO그랬구나 Bubbled 에피소드 보니까 궁금해진다 로즈가 그런 결정을 내리고 실천한 것이 비스무트를 원석 형태로 가둬놓은 뒤인지 아니면 전인지 오천년 전에 있었던 전투를 모르는 걸로 봐서는 비스무트를 방울로 감싼 뒤에 다이아와 맞선 것 같은데
OOOO네게 의지하고 있었던 것, 인정해. ... 쭉, 아주 아주 오래 전인지 아주 아주 먼 미래인지 모를 첫번째 만남부터 지금까지 나는 네게 의지해 왔어.

바로


OOOO와 대박 전인지 어프로치샷 대박ㅋㅋㅋㅋ홀컵에 바로 들어가네
OOOO난 너무 게을러.. 오늘까지만 게으르자.. 라고 결심한 게 벌써 몇주 전인지 모르게따... 침대 뒹굴 너무 조아... 결정적으로 침대 바로 위에 에어컨이 달려 있고..... 그냥 이렇게 살다 죽을까..... 뭐 하러 그리 애…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riaw8739
OOOO난 너무 게을러.. 오늘까지만 게으르자.. 라고 결심한 게 벌써 몇주 전인지 모르게따... 침대 뒹굴 너무 조아... 결정적으로 침대 바로 위에 에어컨이 달려 있고..... 그냥 이렇게 살다 죽을까..... 뭐 하러 그리 애를 써..

몇년


OOOO 처음 안게 벌써 몇년 전인지 기억도 안나지만 그냥 이 사람은 갈수록 예쁘고 강해지고 자유로워지네 라는 생각을 합니다

처음


OOOO 전 인지 아침을 햇반컵반 으로 때우려구요..... 처음 먹는데 맛있을지.....
OOOO유타 처음 시작되던 때가 아이폰 1 도입 전인지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하여튼 유타가 매우 낯설기도 했고, 스엠 덕질 중이어서 공카 활동을 못하고 있었으니까(스엠은 아티스트별 공카를 안 만들어줬음) 제대로 된 덕질을 경험하지 못했던 게 컸달까..
OOOO 그쵸..저두 같은 맘..(똑같은맘🙌너도나와 똑ㄱ..<그만해) 그러니까용ㅜㅜ 저 둘이 같이 나온게 반역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구ㅠㅠㅠㅠㅠ!! 이게 몇 달 전인지...ㅠㅠㅠ

나는데


OOOO 헐 궁 진짜 추억이에욬ㅋㅋ몇 년 전인지 기억도 안 나는데 만화도 보고 드라마도 봤는데 진짜 노래 설레오ㅋㅋㅋ

전인지


OOOO전인지 9번, 18번홀 이글 멋있었다!
OOOO아카이럼 즉사기 피하는 타이밍을 모르겠어 시전 하겠다 싶을 때 피하라는데 시전 전인지 시전 중인지 시전과 동시인지... 오늘도 데카를 두번 깎았다
OOOO전인지 이글 두 개. 유승민 IOC 위원 당선. 전인지는 메달 따고 유승민은 문대성 전철만 밟지마라!
OOOO 4.하츠님!! 2월서코때가...첫만남이였는지 더어어 전인지 잘모르겠어요!!2월달에 저희투샷찍은거보면 전부터 트친이였나봐요😊😊!! 2월달에 하츠님이 이자야하셨는데 마침 휴게실에서 쉬고있을때 틧터에 같은 휴게실에 있으시다는 글을보고
OOOO이거 전인지 다음인지 그거 아닌가?
OOOO 토벌전인지 수확전인지 모를ㄹ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집버프용 아이템얻으러 들어갔다가 수확에 대한 지식을 얻어오는 빛의 채집가들........
OOOO 회사 끝나구 달려가께🏃🏃 왜 하필 평일에 선착에 공연 시작도 퇴근전인지💦 이번엔 공연 첨부터 다 못봐두,, 다음 기회가 있우니까,, 끙💀 귀여븐 경하 보면서 참아야게따 후아후아
OOOO앤오가 전화하다가 친구한테 납치당해서 두시간쯤 있다 전화한다고 한게 몇시간전인지.......😊😊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pppMagic1
OOOO며칠전인지 저번주인지 그렸던 찬세 벽치기 낙서 #찬세
OOOO 인지님ㅋㅋㅋㅋㅋㅌ순간 샐러스가 누군가했어여 귀여우싱ㅋㅋㅋㅋㅋㅋㅋ전 인지님 샬럿 볼꼬니까 갠챠나여 ^ㅁ^ 언제해주실거에오(집착
OOOO전인지 아재머니요(?)
OOOO ㅈㅓ랑 별로님은 한 5년 전 커뮤에서 만ㄴㅏ 같이 남의 집에서 이박삼일 누워 잇던 사이고요 저랑 사나님은 2년 전인지 1년 전인지 커뮤에서 만나 멀티방에서 누워 잇던 사이고 ㅅㅇㄱ는 어디조?
OOOO전인지
OOOO우선 봉탄 차애는 민인지 전인지 모루겠다
OOOO 될ㄹ수도 있지!!¡ 랄ㄹ가 사실 한ㄴ달전인지 그때 급격ㄱ하게 빠진ㄴ건데도 별ㄹ차이점이 업으니가 괜찬아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SBSolympics
OOOO 하루 전인지 아닌지 긴가민가해요...(())
OOOO 헉 저 졸업사진 찍는 날 도시락 싸와도 대고 사먹어두 댄다고 그래서 유부초밥 싸갔어요 >ㅅ< 키키키 이게 모슨 유부초밥배 자랑전인지( 과거의 저희들 부럽내요..
OOOO 몸살은 아닌거같고 대ㅏ자연 전인지 더위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펑크내고싶어졋서요..ㅠㅠㅠㅠㅠ
OOOO콘서트 예매하려하는데 시험 며칠 전인지 잘 모르겠다
OOOO대충 몇 년 전 인지 감을 잡을 수 없다. 윤기오빠가 2년전부터 준비한건지 아니면 더 그전에부터 만들어 온건지 함부러 판단하고 싶지도 않다. 한가지 확실한건 정말 곡 하나하나에 정성과 열성 그리고 천재력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담겼다는 것 같다.
OOOO 모르겠어욬ㅋㅋㅋ 그 전인지 후인짘ㅋㅋㅋㅋ 근데 안녕님 귀여우시다 이렇게 외치느랔ㅋㅋㅋ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욬ㅋㅋㅋㅋ
OOOO아 물품 정리하는 시간에는 폰 좀 놔야겠다 한 시간인지 두 시간 전인지 나 말 하는 뽄새 봐... 반성합니다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MindGolfer
OOOO#JustiKONiniKONCERT 애들을 본게 몇개월 전인지...(가물)
OOOO점심!!! 더럽게 비쌌지만 맛은 있더라 0_0 근데 가격이 이래서는 다신 안 갈 것 같음 수요미식회 나온뒤인지 전인지 모르겠는데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가격보다 만원씩 오름
OOOO전인지 금매달 땄으면 좋겠다.
OOOO파 세이브 한 전인지 '역전 우승 용납 못해요' [MK포토]
OOOO뭐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우리반애가 학교 안나가는날인데 나와야해서 갔더니 문 잠겨있어서 걍 되돌아왔다고 했엇는데 ㅋㅋㅋㅋㅋ 그게 방학중이었는지 그 전인지 헷갈림 (...)
OOOO전인지 "파6홀에서 생긴 일"
OOOO 헐 6학년이 방정식을 배우다니 정말 교육 과정이 얼마나 바뀌기 전인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말하실 정도로 나이가 있으신 분이 굳이 학생을 상대로 게다가 본계 아닌 알계로 와서 이러시는 이유가 뭐죠?ㅜ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majonojh
OOOO 일하니까 날짜감각 사라져서 지금...대구팟 있았는데 이게 2주 전인지 3주 전인지 감이 안 잡혀요;
OOOO왜 투수전인지 1도 모르겠다
OOOO16.8.14 영화 국가대표2 국가대표 시즌1이 나왔을때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그게 벌써 몇 년 전인지... 오늘은 나만을 위한 전용관 관람😀😀 잘 보겠습니다🌹
OOOO짜장면 먹고싶다. 못먹은지 몇달전인지 기억도안난다. 짜장면먹고 싶다고하고 양꼬치먹었잖아. 솔직히 그때먹은 양꼬치랑 꿔바루 천상 맛있었지만 짜장면이 먹고싶다.
OOOO맞아 전에 어플 운영초기인지 그 전인지 어플스탭들 단톡방생겼을때 형이라고 불러보자고 한거 제안한게 잉형이지 싶은데 때리고싶으면서 칭찬하고싶다. 형이라는 말이 정말어감도 좋고 편한데, 현실에서 오빠 언니라고 부르는게 어색해짐..... 아 진짜..
OOOO2년 전인지... 보리스 보리스. 요즘 그림을 계속 못 그리고 있어서 자꾸 옛날 그림들만 올리고 있네요.
OOOO 밖은 덥죠? (주문을 하기도 전인지, 빈 테이블 앞에 다리를 꼬고 앉은 채였다. 웃음을 띈 얼굴로 당신을 보고있었으며.)
전인지 박인비 후인지 양희영 김세영 골프 여자 기억이 선수 1라운드 올림픽 Diva_GN
OOOO 아 저 진짜 왜 사서 고생중이에요ㅋㅋㅋㅋ 실력도 안되는것들이 분막으로 판을치네요,,, 리그인지 운빨전인지,,,
OOOO전부터 스토리를 짜고 있었는데 이틀 전인지 어제인지 내가 한 명을 잊고있었단걸 깨달았다 미안......
OOOO ㅋㅋㅋㅋㅋㅋ 전 워크래프트 받아놓고 개봉도 안 하고 지금까지 있네요 (...) 몇 년 전인지... ㅋㅋㅋㅋ 6살에 디아를 하시다니 빨리 배우셨군요 ㅋㅋ
OOOO 6월...이면, 트청 들리기 전인지 잘 기억 안나네. 남아있어야 할텐데. 잠깐만, 찾아오도록 할게. 사토 씨와 내가 있던 멘션이었던거지? 세 명.
OOOO삼일전인지 이틀전인지 간만에 가스가마하다가 분조장맥스찍고 아침에가는바람에 지금 가마중인데도 아주 평화롭게앉아있다 500도쯤 남았는데 새벽엔 끝나겠지 ㅇㅅaㅇ
OOOO작년 3월에 그린 카게히나가 있다...우시오이 파기전인지 빠질랑 말랑했을 시절인지 아무튼...😝
OOOO리) 사진전인지 필터전인지
OOOO해외활동이 무조건 싫다는 게 아니라 국내랑 해외랑 적당히 균형을 맞춰가면서 활동할 수 있게 플랜을 짜야 하는 거 아니냐고. 지금 애들 완전체로 한국 채널에서 본 게 대체 몇 달 전인지 알기나 하니...?
OOOO항모 숫자 8대라고 다가 아니구나 애시당초 현대전에 적합하지 않은 항모들이었고 사상도 전근대적이었다 단지 야마모토 이소로쿠가 천재였던거일뿐... 진주만이 역대 최악의 실패인 작전이고 미드웨이해전이 얼마나 졸전인지 알며 일뽕증발#중2때를_기억해보자
OOOO 사실 하궤가 많이 졸려요..... sc가 진국인데.. 저도 스포 ㄷㅏㅇ하고 해서 별 메리트없다가 fc엔딩보고나서 스토리 때문에 sc에볼 나오기전인지라.. ova도 찾아보고 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