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9, 2016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못하는 공룡 엄청 강점기때는 아마 에쿠레이 많은 야성


설민석


OOOO어쩌다어른을ㄹ볼것 설민석ㄱ쌤 짱짱ㅇ...
OOOO 설민석님 강의는 정말 좋아요 가끔 어쩌다어른에 강의하시는것도 좋고 아니면 지식채널e같은것도 좋구요 그런쪽으로 보고 듣는 것들은 유익하고 귀에 쏙쏙들어오는데 시험을 위한 역사는 정말 힘들어요 관심이 아니라 그저 암기에만 치중되니까요ㅜ
OOOOㅋㅋ...하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연 다시 듣는데 난 역시 우리나라가 좋아... 망해갈지라도 좋아...
OOOO<어쩌다 어른> 보니까 설민석 샘 전도사님 같다.... 최연소 담임목사가 될 느낌이야... 톤, 제스처 모두 익숙한 느낌. 역사 인물 이름이 성경 속 인물들로 바뀌면 완벽해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 편 재밌땨..
OOOO ㅇㅇ 저번에[ 어쩌다어른 설민석 강의 보고 싶은데 몇 회인지 잘 몰라서 저기서 찾아보고 다른데서 봤어 ㅋㅋ
OOOO 헉 얼마전에 어쩌다 어른 인가 하는 프로그램에서 설민석이 삼국지 얘기하면서 패왕별희 사자성어의 유래~ 얘기하면서 영화 얘긴 많이 들었어도 뜻이나 내용은 처음 알았는데 나도 이거 넘 보고싶으다ㅠㅠ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못하는 공룡 엄청 강점기때는 아마 에쿠레이 많은 야성 cOAZa0zcNKAxJE2
OOOO어쩌다 어른 설민석 선생님 재밌네

강의


OOOO부들부들... 어쩌다 어른 공룡강의 너무 재미나잖아...부들부들..
OOOO야야야야 츳키 빨리와봐 지금 어쩌다어른에서 공룡강의 해줘(????)
OOOO 그거 어쩌다 어른에서 강의 했었는데 감동먹어서 울뻔했짜나ㅠㅠㅠㅠ 타자100이상쳐본적이없오서 어머니 부분 있는지도 몰랐죠ㅠㅠㅠ
OOOOQ21세기 우리가 애국할 수 있는 방법? A일제 강점기때는 독립운동으로 애국을 실천했다. 우리도 각자의 위치에서 큰 일이건 작은 일이건 본인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애국이 아니겠습니까. 역사를 읽어주는 남자 설쌤의 어쩌다어른 강의 중
OOOO어쩌다 어른 진짜 좋은 프로그램이다 진짜 스무살을 위한 프로그램이라지만 이건 누구든 보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고등학생도 좋다 역사 시 그림 등 전문인을 초빙해서 상식 넓혀주는데 강의 내용도 퀄리티 좋고 풍부함 그냥 나는 그래

못하는


OOOO 술 안 좋아한다고 술집 안 가진 않아요..(흐릿) 친구따라 갈 수도 있고 바면... 가겠죠...? 어쩌다 한두잔은? 그리고 병적으로 싫어하는 게 아니라 너무 곱게 자라서 어른들이 힘들어서 술을 먹는 걸 이해하지 못하는 거죠
OOOO어쩌다어른 김산하오빠 나온 편 보고 있는데 완전 내가 하고싶은 말들 하심! 나는 말빨 안돼서 못하는 말 시원하게 해줘서 좋으네 여러분 45회 꼭 보세여! #어쩌다어른 오랜만에 봐서 반갑네요 산하오빠 못본지 칠팔년 되었나
OOOO 상황이 어쩌다보니 어른들 모시고 기사노릇 하며 진짜 무속인 계신곳에 잠시 들렀는데 그런일이😱😱😱 그때부터 신기해서 종일 기분이 이상해요ㅋㅋㅋㅋ 일코해제도 못하는 상황이라 그냥 혼자 놀라고 상황종료했어요ㅋㅋㅋ

공룡


OOOO오랫만에 어쩌다 어른을 보고 있는데...공룡...이야기가 너무 재미 있는~
OOOO티비엔에서 어쩌다어른? 그거 공룡에 관한거 하는데 꿀잼이다. 원고하러 들어가려다가 티비앞에 퍼져서 보는 중
OOOO오늘 어쩌다어른 재밌다..공룡...
OOOO어쩌다 어른 보고 있는데 새가 공룡이라네!!!?? 그럼 닭도 공룡이라는건데...공룡 맛있구나...
OOOO어쩌다어른공룡ㅇ팬ㄴ넘재밋다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못하는 공룡 엄청 강점기때는 아마 에쿠레이 많은 야성 Janghoil
OOOO집오는길이 버거킹 들러서 사온 햄벅도 다 먹었는데 티비 틀다보니 어쩌다어른 하고 있네.... 덕질해야하는데 공룡 특강이 흥미진진해서 일어날수가 없다:;;;
OOOO어쩌다 어른에서 소주제 제목이 아이가 공룡을 좋아하는 이유는? 보자마자 츳키 생각남
OOOO어쩌다 어른 재방보는데 공룡이야기 하네ㅋㅋㅋ 좋아 넘 좋아ㅜ 공룡ㅠㅠ
OOOO다음주 목요일(18일) 오후 4시, O tvN의 <어쩌다 어른>에서 제가 나올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바람니다..! ^^;; #어쩌다어른 #야성 #공룡

엄청


OOOO 다음으로 만났던게 아마 꿀토끼언니 어쩌다생긴 면수니단톡으로 친해져서 처음으로 만났던게 준른전때.. 엄청 하얗구 먼가 엄청 어른의느낌이어서 당시 고3이었던 쿳당은 우와아 했었다
OOOO로니랑 에클라라면 에클라가 문제를 쉽게 일으킬거같지도 않지만 어쩌다 불려오면 엄청 어른스럽게 잘할것같ㅇㅏ요 제 여동생이 항상 실례가 많습니다 ^^ <- font="">
OOOO 네? 에쿠레이... 그... 저... 에쿠레이 짱짱 좋아해요 ㅜㅜㅜㅜ 진짜 처음엔 레이모브에서 치였는데 어쩌다 에쿠레이 어른들의 원숙하고 비릿하고 한편으론 유치한 사랑에... 엄청 발려 버렸습니다 ㅜㅜ 알밤님두 좋아하시나요? ("*?

강점기때는


OOOOQ21세기 우리가 애국할 수 있는 방법? A일제 강점기때는 독립운동으로 애국을 실천했다. 우리도 각자의 위치에서 큰 일이건 작은 일이건 본인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애국이 아니겠습니까. 역사를 읽어주는 남자…

아마


OOOO 아마 고용인(갑)의 입장이라고 생각하고 얘기했나보네요. 참...옳지 않은 마인드인데.. 넘 상심마세요. 어쩌다보니 어른인 사람들이 많아요ㅎ
OOOO 킹님들 적자상태라서...? 헤엩 어느 쪽인가하면 아마도 울궈먹기인...근데 확실히 그쪽이 '어른'의 놀이 감각이라면 이쪽은 어쩌다 게임에 휘말린 가련한 어린양 같은 늑김이네여

많은


OOOO 어쩌다 보니 보쿠아카가 아니라 아카보쿠같네..... 하지만 이야기가 계속 되다보면 어른스럽지만 보쿠토보다 어린 아카아시가 그래도 나이가 더 많은 보쿠토를 따라잡을 수 없다는 그런 느낌 받게 될거다..

야성


OOOO어쩌다 어른 46회 – 성 특집 야성 편 8/18 #어쩌다어른46회 #어쩌다어른

되었나


OOOO 횬이가 주는 밥 잘 받아먹는 규 보면서 다들 참 이상하다. 라고 말함. 규는 횬이가 주는 밥만 먹어서 어쩌다보니 거의 횬이가 규의 전용이 되었나? 그렇게 된 거임. 규 문제는 대부분 횬이가... 어른들은 횬이한테 우스갯소리로

아이가


OOOO오늘, 새삼... 어쩌다... 어른이 되고 말았음을 깨닫게 되었다. 그동안은 스스로 어른이라 착각하며 어른행세를 했었나보다. 아이가 어른흉내내는 것처럼...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못하는 공룡 엄청 강점기때는 아마 에쿠레이 많은 야성 asprosaurus

되어


OOOO혼자살면서 느낀점 하나. 생각보다 내 몸에 털이 많이 빠진다는거. 머리털 응응털 등이 조금만 청소 안 해도 이래저리 보인다는 것. 특히 응응털은 얼른 치워야지 어쩌다 손님이라도 보면... 아.. 이제서야 이렇게 또 어른이 되어 갑니다 어무니.
OOOO ㅠㅠㅠㅠㅠㅠ헉 희오야,,, 건이 어쩌다 이렇게 좋은사람을,,, 뭘했길래 이런 사람을,,,, ㅠㅠㅠㅠㅠㅠ건이도 아직 많이 앱니다(???) 같이 어른이되어가시마쇼ㅜㅁㅜ99
OOOO 그러게...학생때는 성인 되면 책임감있고 재미있게 살 줄 알았는데 진짜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렸네
OOOO최선의 선택, 같은 건 보기에 없을 때. 살다 보면 종종 무엇을 취할까, 보다는 무엇을 버리고 감수할까, 를 정해야 할 순간이 온다. 저벅저벅저벅저벅저벅... 어쩌다 나는 어른이 되어 버렸을까.
OOOO 성인이 되어서 부턴 혼자 살았어요. 얼마나 됐더라?(손가락을 까딱이며 가늠해봤다.)고향을 떠나니까는 친구들도 없어서,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네요.(아하하, 웃고)어른이니까, 익숙해질 법도 한데.

역사


OOOO'어쩌다 어른'.내용이 훨씬 다채로워졌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들이 출연한다. 인문학과 역사에만 집중되다 위기가 있었지만, 그것이 되려 기회가 된 듯. 위기,누군가에겐 기회!
OOOO어쩌다 어른이란 프로그램에 역사에 대한거한다 !

어쩌다 어른


OOOO헐 어쩌다어른 하네 봐야지
OOOOdktlqkf 어쩌다 어른 너모재밋어서 로그를 못그리겟네 ㅋ ㅋ
OOOO다음 주 어쩌다 어른에 박형주 교수님이 강연자로 나오시네 ㅋㅋ 챙겨봐야겠다
OOOO어쩌다 어른 진짜 재밌음ㅜㅜ
OOOO어쩌다어른 개재밋네 왜 지금 알았지
OOOO 예전에 어쩌다어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화랑이야기할때 국텐화랑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허억 하랑하랑좋죠/////
OOOO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저 어쩌다 사돈어른 된건데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의 못하는 공룡 엄청 강점기때는 아마 에쿠레이 많은 야성 only2bory
OOOO 이분 책도 겁나(!) 재밌답니다 ㅋㅋㅋ 곰탱님 말씀처럼 웃다가도 생각이 많아지게 되는 것 같아요 ^^ 요즘 어쩌다 어른 너무 좋네요
OOOO어쩌다 어른 재밋다
OOOO어제 액스맨 보고 나서 오늘 어쩌다어른 다양성편 보니.. 휴머니즘 존나 나쁜거같음 인간중심 존나 이기적(..)
OOOO보상심리vs회피심리 무엇이 올바른 것일까요?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보상심리 #회피심리 [출처 TVN 어쩌다어른]
OOOO 전에 어쩌다어른 이라는 TV프로그램에서 나왔던건데 전업주부인 아내에게 해서는 안될말이 "쉬어" 였죠..
OOOO2. 지금 알바사장님 천사 오늘 어쩌다 독신주의에요라는 대화가 나왔는데 아 그래? 지금은 그렇게 생각해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하고 바뀌는거지 그리고 혼자 살아도 괜찮데 대충이런 말씀이었는데 평소 혼자살거에요 하면 뭐라고 하시는 어른들만
OOOO 어쩌다어른, 미디어몽구였습니다👏🏻👏🏻
OOOO요즘 참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되고 시간만 맞다면 되도록 챙겨보고 싶은 게 '어쩌다 어른'과 '비정상회담'. 이런 프로그램들은 보고나면 남는 게 있고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다. 생각을 확장시켜주고 다각도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이해하게 해주는...
OOOO 어쩌다보니 외갓집 어른들하고 4인팟해서 갔는데... 팔순 넘은 외할무니가 같이 오셔서 뭉클하기도 했고... 옆동네 항저우 갔다가 국제미아 될뻔한 경험도 있고ㅠㅠㅠㅠㅠㅠㅠ
OOOO부모님이랑 어쩌다 어른 보고 있다
OOOO어째선지 어른들은 내게 분명하게 의사를 표현하는 법을 가르쳐주지 않았다. 나서는 것에 앞서 순응하는 법을 배우다 보니 남들에게 맞춰가는 것도 그럭저럭 괜찮다고 여겼다. 탁월한 마법 재능이 발견됐을 때에는 어쩌다 그런 것이라 치부하고 우연을 따랐다.
OOOO끝에 어른들은 나의 세계를 망쳐놓았고 그들에 대한 최고의 복수는 이 세계를 살리는 거라는 결론을 냄. 어쩌다 6학년 말에 타임터너를 손에 넣었고 그래서 그 이후 계속 신분을 바꿔 가면서 6학년생으로 계속 호그와트를 다녔다.
OOOO어쩌다 어른 보다가 딴거틀엇더니 짲응
OOOO어쩌다 어른 보는데ㅑ,,,넘 오글거린다 으엉...조상님ㅁ,,뻘쭘햄...
OOOO 어쩌다 어른 진짜 재미있지않나여...
OOOO어쩌다 어른은 다 좋은데 bgm 좀.. 제발 쥐어짜지 말라고오
OOOO엄마랑 어쩌다 아는형님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를 나눴는데 나는 그 프로가 싫고 아빠가 이걸보고 웃는것도 나는 이해가 안된다고 했더니 "어른들이 성에 대해 많이 알고있으니 그만큼 웃을 수 있는거다" 라는 뉘앙스로 얘기하심 나도 알거 다 아는데요,,,
OOOO어쩌다 친척어른들이랑 같이앉아서 밥먹고잇는데진짜어색해서죽을거같다
OOOO특히 애들끼리 몰려다니면 아니꼽게 쳐다보는 사람들 진짜 싫다. 어쩌다보니 10명이서 몰려다니게 되면 어른들이 욕을 하시면서 가는 경우가 있어,,,
OOOO작업한거 드려야 될거 있고 물어볼꺼 있어서 어쩌다 3명의어른에게 연락을 했건만 다 휴가 중이시래하해햏해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
OOOO어쩌다 어른은.... 왜 저렇게 넘어가서 또 스타특강을 하고있지...
OOOO어쩌다 어른.
OOOO오늘은 OTVN "어쩌다어른" 특강 들으러왔습니다 #연예인패널
OOOO2-1. 부모님이 돌아가신 뒤 에리히는 자기가 고아원에 간 뒤 형은 어떻게 됐을까 싶은 마음에 정을 붙이지 못하고 겉돈데다 어쩌다 입양을 가도 이상적인 아들/병으로 죽은 아들 대신을 바라는 어른들 때문에 쌓아둔 자아가 무너지고 무기력하게 변했는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어른 17-18화/32화/36-39화 봐라... 뀰잼
OOOO어쩌다보니 친척들이 집에 모여 다들 자고 있다. 10년 전에 할머니 장례식때 오늘처럼 다들 우리집에 모여 잤었다. 10년은 참 많이 변해서 어른들은 늙었고 아이들은 자라서 어른이 되었다. 시간이 이렇게 흐른다. 지나간다.
OOOO 어쩌다어른 보세욤..재밋슴
OOOO어쩌다어른 진짜 생각많이하게만드는 방송이ㅑ
OOOO나오늘 어쩌다 어른 다양성편하길래 봤는데 깨닫는게 너무많았고 인간은빨리 멸종해야한다고생각했다
OOOO나 진짜 숨만쉬어도 돈드는인간이고 효율 개 낮다.. 어쩌다 이런 어른이된거니
OOOO멍스케가 어린애의 때묻지 안음을 갖고잇다면 곰타로는 어른은 커서도 애 라는 특성을 보이는것같다,, 분명 평소엔 사람처럼 말하고 행동하는데 본능에 충실한건 여전해서 불쑥불쑥 예상치 못한 행동들을 하눈거라던가.. 곰타로는 로한이 어쩌다 데려온걸까
OOOO 하는 스킨십이라곤 손잡고 껴안고 어쩌다 ㄱㅏ끔하는 뽀뽀 가 다일것같지요. 막상 졍꿐이 미자딱지떼도 그 이상은 못 나갈것같은 뉸끼형. 졍꾺이도 그런 어른의 사정 같은것에 아직 익숙하지 않고(ㅋㅋ) 그냥 둘다 그런것에 별 생각이 없는..
OOOO 이건 뭔 소리래. 애초에 난 선배 어른스럽다고 느낀 적은 요만큼도 없거든요? 그리고 애정은 원래 이유를 찾기보다 어쩌다 보니. 그러다 보니. 그냥 예뻐서랬어요. 그리고 원래 선배는 귀찮게 굴었잖아요. 뭘 새삼.
OOOO어쩌다 어른 45회 – 성 특집 8/11 #어쩌다어른45회 #성특집
OOOO 5. 송골매 - 어쩌다 마주친 그대 지인분 댁에 노래방 기계가 있는데 가끔씩 어른들 계시면 부르긴 합니다만 이곡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슬랩 배이스 이후의 '음' 혹은 '우' 발음을 해주는 것이 꽤 중요합니다.
OOOO오늘 어쩌다 어른 봤는데 계속 <다양성>을 언급하고 있어서 보는 내내 가이무가 생각났다
OOOO어쩌다 어쩌다어른을 보았는데 국내 최초의 영장류학자인 김산하님의 비숲을 읽었던게 떠올랐다.
OOOOH2에서 '어쩌다 고교야구가 싫다고 간판을 붙여 버리고 살다보니 그걸 뗄 기회를 놓치신 건지도 모른다는 얘기야' '어른들은 체면을 많이 따지니까' 라는 대사가 있다.
OOOO@I_MICOO 당얀하지!!!어쩌다 그 어른들이 권하는 술 먹는 날???에 한모금?반모금?씩 마시고!!
OOOO내가 왜 니 친구야?!?(소곤) 하는데 에이~ 너무 까칠하게 굴지 말궁~^ㅁ^* 하는 카이토ㅋㅋㅋ 그래서 이러쿵 저러쿵 하고 자주 카이토랑 만나는데 란이나 소노코랑 마주치거나 다른 어른들이랑 마주치거나ㅋㅋ누구야? 묻는데 어쩌다 친해진 형!(젠장)ㅋㅋㅋ
OOOO어쩌다어른 보는데 사촌언니가 나왔다 거기왜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짜 어쩌다 어른이됬다라는 말이 맞는것같아. 어른이 되면 뭔가 막 바뀔것같았는데 여전히 나는 나더라고 시간만흐를뿐
OOOO어쩌다 어른 본성편 재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