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25주년


OOOO너무 대단한 팔레트다 바비브라운 25주년 기념 팔레트
OOOO헉 바비브라운 25주년 파렛 나오는거 보셨냐능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누다한 컬러는 죄다 모아놓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200달러라고 합니다 아직 세포라에는 없는,, t…
OOOO헉 바비브라운 25주년 파렛 나오는거 보셨냐능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누다한 컬러는 죄다 모아놓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200달러라고 합니다 아직 세포라에는 없는,,
OOOO나중에 바비브라운 25주년 파렛... 난 파렛보다 싱글러번데 이것은 예외시다.
OOOO바비브라운 25주년 기념 팔레트!!! 모르고 넘어갔어야 ㅠㅠ 사고프다.
OOOO바비브라운 25주년 기념 팔레트 쩐다.. 235불이면 직구해도 관세 붙는 거 아닌가 구냥 멀리서 구경이나 해야지
OOOO바비브라운 25주년 기념 팔레트 오 쏘 고ㄹ져쓰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itlong63
OOOO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사줘
OOOO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멋지지만 가격이 멋지지 않은것
OOOO저...저건 사야 하지 않을까.. 바비브라운....25주년...

팔레트


OOOO 저 바비브라운 팔레트를 사도 될까 그래도 될까<섀도 고르기 너무 귀찮은 새럼....
OOOO미친 바비브라운 팔레트 ㅇㅁㅇ

레드


OOOO쇼핑목록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베티 나스 벨벳매트립펜슬 벨르 드 쥬르, 인페츄에이티드 레드, 컨슈밍 레드 바비브라운 립컬러 번트레드 바비브라운 럭스 립컬러 러시안 돌
OOOO바비브라운 럭스 립칼라 - 파리지안 레드 미국에서 그렇게 구해도 없더니 한국 매장에 있었다😲 오렌지거 많이 함유된 레드. 촉촉한데도 발색이 진하다. 너무 번쩍거리는 게 싫으신 분들은 화장솜으로 찍어내시면 적당 t…
OOOO 3. 헤라 립파레트에서 가든튤립? 쓰고 있어욤 원래는 바비브라운 립컬러 레드 썼었음
OOOO예뿌지 예쁜걸 봐죠 바비브라운 레드벨벳+베이비피치👀

기념


OOOO돈 번 기념 엄마 선물. 바비브라운 섀도우 키트랑 입생로랑 볼륍떼 샤인 16호 자주 바르고 다니셨음 좋겟네

나스


OOOO여러번그어 진하게발색 왼쪽부터 바비브라운 히비스커스 슈에무라 시크핑크 강남핑크 나스 드래곤걸 위 아래는 에뛰드 짜릿한비밀연애핑크
OOOO한창 화장품 사재기할땐 바비브라운이랑 샤넬 대세인거같은데 점점 바뀌나봐 요즘은 나스랑 입생로랑이 대세인듯 근데 그때나 지금이나 맥은 대박 이네 ㅋㅋㅋ

밥이


OOOO밥이 타면 바비브라운
OOOO바비브라운의 뜻은 누룽지... 밥이 브라운...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T0PAZ_961122
OOOO바비브라운을 한국어로 번역하면? 누룽지.....(밥이 브라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입생


OOOO바비브라운 쿠션 좋슴니다 일단 자차지수가 높아서 여름에 들고다니며 쓰기좋고 요철커버가 잘 되고 써본 쿠션중에서 기름기 좔좔도 덜한편 가격도 입생에 비해서 훨 양심적으로 케이스+리필 두개에 육만 오천원정도?
OOOO 백화점가서 테스트해봐! 난 입생 질러서 쓰고 바비브라운은 메이크업받아본건데 내 피부에 잘맞는건 입생..
OOOO오늘쓴화장품공답 이니스프리탄산라인 스킨로션 노세범파우더 네이처리퍼블릭 노란색통 선크림 바비브라운스틱파운데이션 로라메르시에진저프레스코로즈골드 맥 허니러스트 에뛰드방수브라운아이라이너 컬픽스마스카라 메이크업포에버절대팩트 베네피트슈가밤 입생 루쥬볼립떼14호

영어로


OOOO#우리_함께하는_지금_영원히_화양연화 누룽지가 영어로? 바비브라운~~
OOOO준종대야 누룽지가 영어로 뭔지 아니? 종모지?? 라이스.. 준바비브라운^^ 하하하핳 요즘같은 날씨에 비오면? 종하지마 준면습하게티~ㅎ 종나 지짜 형이랑 벽 쌓을거야 준벽? 월! 월월!! 종:…
OOOO누룽지를 영어로 하면? 바비 브라운

브랜드


OOOO 21. 눈썹 다듬는 팁이라면, 아이따움, 에스쁘아, 바비브라운 등 브랜드 브로우바나 왁싱샵에서 눈썹을 다듬어 달라고 하고 그 모양을 직접 최대한 유지하는것!
OOOO 초점 죄송 마죠리카 거 하나랑 바비브라운 거 하나 품명은 모르겠다 마죠리카 잘 뭉침 떡지게 바를 때 좋음 바비브라운 브랜드 값 하는 듯 깔끔해요 ㅇㅁㅇ
OOOO이쁜데 바비브라운은 비슷한가격대 다른브랜드에비해 가루날림 심한편이라 늘 고민댐...

미국에서


OOOO찾아보니 9월 1일부터 미국에서 한정된 장소에서 판매한다고 ㅂㄷㅂㄷㅂㄷㅂㄷ가격은 $235.00 USD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바비브라운 이놈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OOOO엄마 쫄라서 플래이스틱 101 쉐딩하나랑 바비브라운 젤아이라이너 건졌당

섀도우


OOOO~섀도우라면~ 오지로 - 연한 오렌지 베이스에 펄 살짝 들어간 쉬머타입 모노마 - 스킨 톤에 오팔펄 콕콕 박힌 글리터 타입 신소 - 바비브라운 헤더st 매트한 회보라 컬러
OOOO바비브라운 가격이 조또 깡패지만 섀도우 하나는 내 위시리스트에 들어가있서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itlong63

슈에무라


OOOO근데 슈에무라 펄은 어떻지 바비브라운은 쉬머한거 아닌가 루나솔처럼 반짝반짝해야한다구 루나솔 저세상 반짝임

바비브라운


OOOO 바비브라운 ... 사고싶읍니다 ...
OOOO 헉 그거 괜찮나요?! 바비브라운 립제품은 써 본 적이 없어서 😂😂
OOOO 님저랑 바비브라운 너리싱 사실래욘
OOOO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amp; 볼터치 추천 ♥♥
OOOO바비브라운 파레트 우주제일 쓸모없는 누디 컬러인데 왜케 갖고 싶냐
OOOO ㅋㅋㅋㅋㅋㅋ내꺼 나눠쓰자^^ (바비브라운 3구케이스를 꺼낸다)
OOOO 바비브라운 코렉터 물론 너무...심한 다크라 코렉터쓰면 자연스러워질것같지만 저거 ㅜㅜㅜㅜㅜㅜㅜㅜ뭔가 바비는 다 케이스가 귀여운거같애 색상하나에 3.8 < 살일없는 우동민
OOOO헉... 바비브라운 가자...
OOOO일욜에 바비브라운에게 내 통장바칠뻔했잖아 ,,, 한 번의 시연으로 심장저격
OOOO그나져나 바비브라운 에어퍼프 이제 나왓슬가,,, 어제물어보고올걸,,,
OOOO바비브라운 내 심장 저격 해버려써
OOOO직전알티) 귀찬니즘에 아이메이컵 안한지 백만년인데 저건 갖고 싶네..바비브라운 저거저거
OOOORt 근데 바비 브라운 은근 발색력이 구리든데...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KSS_merlin
OOOO우ㅘㅇ..더현대닷컴 바비브라운 시킨거 벌써 배송중이고 반이나왔넹..어제시킨건데!!!! 월요일에온당 ㅎㅎ
OOOO나빠! 나쁘다고 바비브라운
OOOO저거 바비브라운 진짜 사고싶은데 235달러라서 25만원이 없는 나는 죽을래
OOOO이거 진짜 병맛드립이 아니고 바비브라운은 브라운을 진짜 잘뺀다👍
OOOO브라운블러셔 찾아보는데 라인캐릭터 브라운이 그려진 블러셔랑 바비브라운블러셔만 많이 나오네(...
OOOO바비브라운 소프트코랄
OOOO바비브라운쿠션 샘플 넘나 씹더긔... 완전 미니사이즈<_>
OOOOㅇ것도 존예이두 바비브라운도 존예이구,,, 하지만 나의 트루러브는 루나솔인데 구하기가 넘 어렵구 어떡계하지 슬슬 섀도 살때 됏는데 고민이됨이다
OOOO미친 바비브라운
OOOO나 자꾸 찰리브라운을 바비브라운이라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 그런색 좋아하는데 참..안어울려요 맥 베가스볼트라던지..바비브라운 샐먼이라던지8ㅅ8 그런데 매장가면 아티스트분께서 안어울리는게아니라 어색해서 그런거라고 하시던 ㅠㅠㅠ
OOOO 자즤브라운......ㅋ..........갈색.....응................죄송합니다 바비브라운 여러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브라운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이백불! 저는 그저 구경만합니다 헤헤 바비브라운이 유트루한테 하나 선물해줬으면 좋겠네요😂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evanha1
OOOO바비브라운 룰렛돌리고 샘플받음히힣
OOOO 뷰비뷰비💗💗💗 나는 바비브라운 파데브러쉬 언니가 쓰다가 나한테 버린 거 잇는데 넘 조라 별로였어.. 그리고 샤낼 스티플링 브러쉬 넘 모 잘 빠지고.. 그래서 지금은 리얼태크닉 스티플링 브러슈ㅣ에 안착!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Cosme_Pumpkin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babfuri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kimyolovesblush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sugar0401pie
바비브라운 25주년 팔레트 레드 기념 나스 밥이 입생 영어로 파렛 브랜드 Statistics_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