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에띄드 섀도우 조녜 여고생이었던 건조해지거나 코코넛 무난하게 안나서 마스카라는 이뿐 에스케이2가


섀도우


OOOO후웅 에띄드 섀도우 조져야하는데 올리브영 세일한다 (안절부절
OOOO 오 입분ㅇ 저한테 에띄드에 샐로나오는 섀도우 사주기로 하셧던분니시잔아요 ~~~~~~~~~ ❣ 직금도 기대학고 잇담미다 ㅎㅎ
OOOO아 에띄드 진짜 섀도우하난 존나게이쁘네 휴..통장에돈이...

조녜


OOOO 추천 품 ; 스킨푸드 아이브로우케잌 , 맥 립스틱 레이디데인져 (조녜), 에띄드 룩앳마이아이즈 시빼테, 해변에선 코코넛 (개잘깨짐 에뛰드 피드백부탁...) , 피부는 그냥 막써도 뭐 잘 안나서 상관 무

여고생이었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도 여고생이었던 시절이 잇엇는데.. 에띄드 시절을 ㅈㅣ나 이제 에스케이2가 되엇네여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조해지거나


OOOO내가진자 에띄드 틴트 처음썻다가 입술 다버렸는데 ㅜ...이니스프리도 각질많이 일어나고... 림밥도 바르면 이상하게 더 건조해지거나 각질일어나더라 ... 바닐라코는 갠적으로 괜찮았음

무난하게


OOOO 저는 무난하게 에띄드거 산....그냥 가격도 싸고...어차피 화알못이구....잘 하지도 못해서...색깔 잘 나오는걸로 샀어요😂😂😂

마스카라는


OOOO역시 로드샵 마스카라는 에띄드가 진리라긔....

이뿐


OOOO 1. 에띄드 섀도 센터본눙ㅍi치 요즘 광적으로 조아합니다 이뿐 철쭉색...

좀만


OOOO에띄드에서 지른지 얼마나됫다구 생일쿠폰줌...똥멍청아 좀만 더 기달렸다 샀어야지

낙담쓰는


OOOO 낙담쓰는 에띄드 디어달링이나 잘 바르소 다니세오

에띄드


OOOO ㅋ ㄱ ㅋ ㄱㅋㄱ아나 알트최고흑역사라구욬ㅋㅋㄱㄱ 에띄드하우스알바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 ㅋㄱㄱ하이드가왕자고알트가공주면좋네요 크으으응
OOOO에띄드는 항상 모든걸 선도하고 판매율을 버려
OOOO 에띄드 새로나온거 .. ?
OOOO 에띄드드
OOOO 에띄드..기다려라..
OOOO 헉 하지만난 돈이업숴 힝에띄드 짜중나
OOOO내 첫틴트 에띄드 앵두알?맑은틴트? 그거 핫삥꾸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