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청춘시대


OOOO윤박은 청춘시대에서는 설레는 남자로 나오는데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개싸가지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대 패고싶은 남자네
OOOO학교에서 청춘시대 9회 예고 보면서 소리 질렀다 !~!~!~~~~!~ 왜냐면 윤박이 박력있게 진명이 안았고든 $~!~!~!~~!!~~!!~!~!~!~!~!~!~!~!~!~!~
OOOO청춘시대 윤박 왜케 머싯ㅅㅓ...?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OOOO[TV패션] ▷WHO 윤박 ▷WHEN 2016년 8월 6일 ▷WHERE JTBC '청춘시대' ▷WHAT 신발-'오니츠카타이거', 11만원.
OOOO윤박은 함틋보다 청춘시대가 더 잘어울려
OOOO윤박씨 다음에 좋은 헤테로 드라마에서 봐요. 청춘시대는 그런 드라마가 아닙니다
OOOO청춘시대 뻔한 흐름이 아니라서 좋다. 윤박이 진명 직장에서 티나게 도와주면 신데렐라 스토리 될텐데 답답할 정도로 도움 못주고 진명은 스스로 또는 시스터후드로 해결하고 그동안 남주가 단번에 해결하고 편하게 넘어가왔던 스…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XDOXDOX
OOOO#윤박 JTBC <청춘시대>가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YoonBak’s JTBC <청춘시대> will air tonight at 8.30PM(KST).
OOOO박연선 작가가 청춘시대 남자판 썼으면 좋겠다고 하는 말도 나오네... 지금 윤박, 볼펜남, 정예은 전 남친, 송지원 학보사 동기, 강언니 동료 버무려서 묶으면 그게 남자판 청춘시대다. 남자판 청춘시대라니, 해로운…
OOOO청춘시대 뻔한 흐름이 아니라서 좋다. 윤박이 진명 직장에서 티나게 도와주면 신데렐라 스토리 될텐데 답답할 정도로 도움 못주고 진명은 스스로 또는 시스터후드로 해결하고 그동안 남주가 단번에 해결하고 편하게 넘어가왔던 스토리 대신 다른 돌파구를 찾음
OOOO청춘시대 이제 4화보는데 윤박이 겁나 넘 조았다가 그런거 아니라고 말해줘요 하는 순간 대싫어짐.. 지가 뭔데 어쩌라고 뭘 지 상처 알아달란쪼로 진짜 주구장창 노려봐 개빡침
OOOO청춘시대 은재 남친이랑 윤박 캐릭터 점점 못나져서 힘듬이다
OOOO#청춘시대 윤박 한예리 케미 의외로 좋다. 단막이나 다른 드라마로 한번 더 해도 좋겠다. 잘 어울리네 연기도 좋고 :)
OOOO탐라에 청춘시대 뜰때마다 윤박 사랑하자
OOOO청춘시대 한승연땜에 보기시작했는데 한예리랑 윤박커플 진짜 왜이렇게 좋냐ㅜㅠㅜㅜㅜㅜㅠㅜㅜ가슴설레고 짠해서 보는데 심장아프다ㅜㅜㅜㅜㅡㅜㅠㅜㅠ계속 염전밭만걷ㅈㅏ....(ㅈㄴ
OOOO청춘시대 강언니 멋지규나! 완전 시원하고 통쾌!! 그나저나 잘생긴 윤박씨 좀 더 내보내줘 으헝
OOOO아 청춘시대.. 나 자꾸 한예리에 이입된다. 특히 윤박은 한남 연예인 중에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연예인이무로...... ㅠㅠ
OOOO 응원합니다. 청춘시대 보면서 팬이됐어요. 윤박씨 분량 돌려보다 저희도 잠을 못이뤘다는거...ㅎㅎ
OOOO#윤박 JTBC <청춘시대>가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YoonBak's JTBC <청춘시대> will air tonight at 20.30(KST).
OOOOJTBC 드라마 청춘시대 참 재밌네... 첨 보는 얼굴들도 많은데 다들 자연스럽고 내용도 제법 리얼하고 장면들이 뭔가 풋풋하고 독특한 느낌이 있다.장난꾸러기 느낌의 엘지팬 윤박도 멋있고.ㅎㅎ
OOOO청춘시대 예고는 청춘시대 남자판, 윤선배-윤박, 유은재-볼펜남 미는 닝겐들을 위한 눈속임용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895YR
OOOO한예리와 윤박을 보면 가슴이 찢어질것 같다.#청춘시대 #한예리 #윤박
OOOO박연선 작가가 청춘시대 남자판 썼으면 좋겠다고 하는 말도 나오네... 지금 윤박, 볼펜남, 정예은 전 남친, 송지원 학보사 동기, 강언니 동료 버무려서 묶으면 그게 남자판 청춘시대다. 남자판 청춘시대라니, 해로운 인간들이야
OOOO오늘 청춘시대엔 윤박시가 오분은 나온듯. 으으 행복하다ㅠㅠ
OOOO 청춘시대ㅠㅠㅠ개잼ㅠㅠ윤박ㅠㅠㅠㅠ
OOOO청춘시대 메인은 여자들이고 남자들은 정말 다 서브라는것이 좋음. 관계도 한예리 윤박 빼면 주인공들간의 관계가 지금까지는 더 집중돼서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것도 좋다
OOOO청춘시대 7화 재밌게 봤다. 밤에 집에 들어와서 씻고 자기 전에 다운 받아서 보느라 취침시간이 늦어지는데. 내일 또 볼 수 있다니 넘 좋다 예고편 보니까 한예리윤박의 고구마 상황이 조금 해소될 것 같던데. 진명이의 상상씬 아니겠지..?
OOOO청춘시대 잘 모르지만 윤박-한예리로 정환택 보고 싶어
OOOO오늘 윤선배가 가평에서 밤을 샐지언정 윤박 안부른거 좋았음. 그 다음이 편의점 씬 ㅠㅠㅠ 청춘시대 너무 빻음과 좋음 강약 잘조절한다고요
OOOO청춘시대 가끔은 응? 하는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좋은 이유.. 끝까지 윤박 호출않고 편의점으로 곧장 가서 애들 바라보는 진명 표정이 정말 좋았다.
OOOO와 청춘시대 너무 재밌는데 윤박 얼굴보는게 더 재밌다
OOOO청춘시대 꿀잼 ㅠㅠㅠㅠㅠ 윤박너무멋지다
OOOO청춘시대 개존잼인것.. 윤박 개대박..ㅠ
OOOO 와 재완씨!!청춘시대 보면서 윤박잘생겼다 생각했는데!! 프세님 눈에 가득담아오세요 ㅎㅎ 🙈❤
OOOO 초멘 죄송합니다...ㅠ 요새 닥터스에 출연중인 윤균상씨와 청춘시대에 나오는 제와피 소속 윤박씨도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diahope8
OOOO아 오늘 청춘시대 하는 날이야... 윤박씨ㅠㅠㅠㅠㅠㅠ 재완씨 ㅠㅠㅠㅠㅠㅠㅠ 진명 재완 사겨라 사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근데 서윤후 존나 싫은데 윤박이잖아? 미워 할 수 없는 비줠과 다정함인데? 청춘시대 재완이 보다가 까칠 한류스타 보니까 넘 좋은데.... 응 그냥 뭔들

한예리


OOOO 한예리랑 윤박 결국 잘되는군여!!!! 잘되길빌었는뎋 ㅎㅎ ㅎ ㅎ조으다 애깅이도 같은과오빠랑 사구린아¿ㅋ ㅋ ㅋ ㅋ ㅋ 모두가 다 커플이며능. .앞으로 보면서 쵸큼 슬프겐네여. . 흑흑 모니터남친쵝오야 ㅜㅜ
OOOO 한예리 윤박 커플얘기 럼좋아여 ㅠㅠ 막냉이커플도 ㅠㅠㅠㅠ 가볍지도않고 너무무겁지도않고 존잼드롸마 . .
OOOO 한예리랑 윤박밖이 모룬댜
OOOO윤박 한예리 사귀어주라 ,,
OOOO윤박이랑 한예리 너모 좋댜....
OOOO눈 뜨자마자 한예리윤박 복습하고 있는데 너무 빻은 것을 목격한..
OOOO 세상에. 이 드라마 한예리에 윤박도 나오네여.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우루루 나온다 나도 얼릉 봐야겠다는!!ㅎㅎ

윤선배


OOOO 윤선배는 힘든 상황이고 옆에 누군가 있어줬으면 했는데 그냥 그때 있던게 윤박이여서 좋아했던거같고 은재는 워낙 걍 연애경험 전무여서 빻음도 모르고 사귀는 설정인듯한 느낌,, 하지만 결국 마지막엔 하메들끼리 햄복하게 끝날거같아여ㅋㅋ
OOOO 은재 선배는 넘 빻은 클리셰 정석이고 오빠충이고 윤박도 넘 전형적인,,ㅜ 혼자 앞서가고 상처받고 > 진명씨,, 아니라고 말해줘요,,,<ㅋㅋㅋㅋㅋㅋㅋ ㅋ 절레절레 했습니다 그냥 은재랑 윤선배랑 행쇼하지요
OOOO 그러니까요ㅠㅜㅠㅠㅠㅠ이제 강언니 스토리 좀 나왔구 은재얘기는 시작도 안한데다가 윤선배랑 윤박셰프도 언제 이어주려나요ㅠㅠㅠㅜㅜㅜㅠ
OOOO 마자 진짜 그때 핵조녜,,,,윤선배도 빨리 윤박이랑 행쇼했으며뉴ㅠㅜㅜ
OOOO으으 윤선배 희미하게 웃는 거 넘나 치인다 윤박 쏘스윗 (야광봉) 연애할 때 비 오는 날은 그냥 내 어깨 내주는 날이쟈나요? 우산 두 개여도 하나 쓰는 거쟈나요?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ugihihihi
OOOO윤선배ㅠㅠㅠㅠㅠㅠㅠ 윤박도 그리워말고 매니저에게 벗어나 집으로가세요....
OOOO아진짜 5회안으로 윤선배랑 윤박 안이어주면 지구 뿌신다 진짜 다 빠개버린다
OOOO이번 주 쏭은 박연선 작가의 한 핏줄 캐릭터임을 드러낸 소소한 장면들 정도. 은재랑 목욕탕 가는 장면이 은재지원의 끈을 놓지 못하게 했지만. 4화 남았고 은재 과거, 강언니랑 아저씨, 윤선배와 유학 안 가는 윤박, 이나예은. 지원&귀신 보고싶어...
OOOO아 그리고 윤박님 당신은 처음부터 윤선배에게 이래라 저래라 할 위치가 아니신데요
OOOO아 윤선배가 윤박에게 전화 안 건거 넘 당연한 얘긴데 윤선배 성격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박 불러서 데려갈줄 알았다 윤선배 짱이야..
OOOO아씨 남친새끼랑 아직도 안 헤어졌냐고 윤박은 또 뭔데 아 윤선배 전화하지마

진명


OOOO흑 진명 쉐프 (윤박) 꽃길만 걷자

드라마


OOOO일우 인국 창욱 윤박 넷도 드라마 찍어줬음 조케따
OOOO 윤박의 매력은 윤성호 감독의 웹드라마 썸남썸녀에 잇습니다 .... 세상에서 제일 웃기고 감동적인 웹드이니 필히 추천을 ... 드리옵니다
OOOO보통의 드라마라면 저기에서 윤박이 나타날 것 같은데.. 이 드라마는 어떨까?
OOOOㅅㅣ발 수지...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드라마 전개에 너무 빡치고 열받는ㄴ데) 윤박오빠가 넘 예쁘다....

은재


OOOO 저 진짜 넘 재밋눈,,,,은재 넘 ㄱㅣ엽고,,윤박 결혼하자,,
OOOO근데 윤박 제외한 남캐 나오면 돌리고싶음,, 특히 유은재 남친 존나 시러 왜 사귀는거야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ugihihihi
OOOO ㅋㅋㅋㅋ맞아욬ㅋㅋㅋ은재는 은재같아요ㅋㅋ이름도 어쩜 유은재야ㅠㅜㅜ은재같이 ㅠㅠㅠ(???? 근데 아직 윤박셰프는 윤박이에요.. 극 중 이름을 봤는데도 기억이 잘 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윤박 분과 은재 남쳔분 그리고 대놓고 빻은 례은 남쳔 삼파전이 예상되구요,,,,
OOOO 아 님도보심? 하 윤박이랑 은재선배때문에 미치겟다,,!! 물론 현생에선 저런선배업ㅎ지만,,!!
OOOO 아 어떡해 지금 설레죽을거같음 윤박이랑 은재선배때문에
OOOO 진짜재밋슘ㅠㅠㅠㅠㅠㅠㅠ은재선배랑 윤박 하 미치게땨ㅠㅠㅠㅠㅠㅠ

특히


OOOO 진짜 대재밌다 여주 넘 이쁜거 아니냐고요;;;; ㅠㅠㅜㅠㅜㅜㅜ 개설렘진짜 특히 예리랑윤박진짜 미침 작가님제발 이어주세요제발ㅊㅜㅠㅜㅜㅜㅜㅜ

도움


OOOO너무 최고네요,,, 편의점에 나머지 하우스메이트들이 우르르 가서 도와준다 < 이걸로 아르바이트를 해결하고 본인은 윤박에게 도움 안 받고 차라리 가평에서 밤을 샌다 헉헉 넘 최고네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malllatterzeat

남친


OOOO판타지 요소가 가장 많은 캐릭터가 윤박이고 종열선배는 구린 면과 귀여운 면이 적절히 섞여있으며 한승연 남친은 현실에 몇 트럭 있을 것 같다...

좋음


OOOO요근래 가장 열심히 본 티비프로가 아버지와 나 였는데 윤박네 넘 정들었다 ㅠㅠ 윤박 좋음 ㅠㅠ

윤박


OOOO~하지 않나? 라는 말투 많이 쓰는데 자꾸 계속 잘해주면 되지 않나?라는 윤박 분 생각이 나네요
OOOO윤박왜나오지 뜬금없다햇는데 제와피였던가...
OOOO윤박연기 늘엇넹
OOOO윤박씨 넘행,,
OOOO윤박 넘나 잘생긴❤️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malllatterzeat
OOOO오늘 함틋 9시40분! #함부로애틋하게 #배수지 #김우빈 #임주환 #임주은 #류원 #장희령 특출 #윤박 오빠 ㅋㅋ jyp
OOOO진짜 배우덕질 윤박 밖에 안하눈데 넘 슬프군
OOOO 포기안하는 윤박어빠!!!꺄륵 칼 가는거 없다구 잃어버렸다고 화내는데 왤케 귀얌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박 존멋
OOOO마트에서 윤박봤는디
OOOO오늘의 노동영상은 이거! 윤박 - 영상통화ver.
OOOO윰박,, 윤박씨,, 엉엉,, 캐스팅 스케쥴,, 왜,, 왜 거기 있던 거니,, 평소에는 잘 보였으면서,, 이거 물어보려고,, 내가 전화를 몇 번이나 했는데,, 그렇지,, 기다리지 못했어,, 내가 끈기가 없어서,, 이런 문제가 생겼구나,,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yuuzz
OOOO순간 빡쳐서 윤박을 존박으로 칠뻔함 얘도 표정 보니까 오해햇네 오해햇어
OOOO오늘 진짜 힘들었는데 이거 보면서 힘냈다. 윤박 - 오늘부터 우리는
OOOO소유진이 참 부러웠던 점이 있는데 <집밥 백선생>에서 윤박인지 뭔지가 "전 잘만드는 여자랑 결혼하고 싶네요" 그랬더니 백선생 왈 "사먹어 사먹어.그런 말 좀 하지마.결혼해서 해 줄 생각을 해야지 받을 생각을 해ㅡㅡ" 이 시대의 진정한 개념남이다
OOOO 윤박,,,
OOOO ㅋㅋㅋㅋㅋㅋ 윤박때매 나한테 소홀해졌겠다~?!(뭐래
OOOO 먹금이아니구,,,윤박보느라,,,
OOOO 윤박이 누구냐 ㅋㅋㅋㅋㅋ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thariamon
OOOO윤박콧대세상에지
OOOO 안니요오,,, 저 이번주거는 아직아껴뒀는데 윤박네만 여전히 엇갈리는😢 잘돼주라주 덩케 설리설리,,,, 나머진 다 커플이라 초큼 롬곡되미댜
OOOO예 윤박씨,, 저도 이게 사랑인 것 같읍니다,,,
OOOO 윤박이 하는 역할이나 대사는 쪼오끔~맘에 안드는데 윤박 얼굴 스고이야
OOOO 어떳케 진짜 내 이상형 넘 부합이라서 참을수없다 졸라 진하게 생긴ㄷ데다가 키크고 목소리 쏘스윗인데 웃느거 쏘큐트야 아 그냥 존나 조아,,,,윤박,,,,,더 이상의 덕질은 안되는데,,,,
OOOO 근데 윤박 쏘스윗가이여서 안 볼수 없엇다 아 윤박,,,윤박...!!!!!!!윤!!!!!!!!박!!!!!!!!!!!!!!!!!!!!!!!!!!!!!!!!!!!!!!!
OOOO윤박 입덕각이다 아ㅏㅏㅏㅏㅏ...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HI_QUEXO
OOOO 윤박 반만되는 남자만 와도 절할것같아ㅠㅠㅠㅠ
OOOO 웅웅 지금 4화!!! 윤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박 너무 좋아ㅠㅠㅠ월화는 김래원에 치이고 수목은 이종석 금토는 윤박인가,,,,,ㅠㅠㅠㅠㅠㅠㅠ모두 날 가져요 엉엉😭😭😭😫😭😭😭
OOOO 아뇨 나중에 나와요 윤박말고 다른 썩을놈이
OOOO[스케줄] Schedule for August 15th - 21st #백아연 #버나드박 #DAY6 #송하윤 #윤박 #장희령 #류원 #魏大勛 #김예원
OOOO 이겨내볼게 너무 힘들다 윤박 너무 좋네... 어이없게
OOOO윤박 크흑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yuuzz
OOOO 윤박은 카페 매니저임 얼굴 존잘에 성격도 좋아서 손님들이 좋아함 가정이 엄청 화목하고 일 끝나면 영화 보거나 쉬는 날엔 엄마랑 미술관 데이트 같은 것도 할 정도로 문화생활을 좋아함 몇년 후에 세계여행 하는게 목표라 열심히 살고있음
OOOO 너한체 보내기위해 캡쳐한 윤박이야 😄
OOOO너무 빻남 투성이라 윤박이 나아 보임..
OOOO헐 윤박 이름이 박이래 헐 대충격 헐 어머나 헐 윤가의 박이었어ㅡ 나는 박가의 윤이인줄알았지
OOOO'가족끼리' 윤박, 대본 집중..혀 빼꼼 반전 매력
OOOO유니폼 입고 멋진 윤박 좀 보세요 만세다 만세 오예다 오예
OOOO아련한 윤박 좀 보세요 옆선에 박수가 절로 나온다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yuuzz
OOOO오늘도 얼굴 열일하는 윤박 좀 보세요
OOOOㄹㅇ 척사광이 영규 쥬겼다고 현생에서 저렇게 갈구는거같아. 레스토랑 매니저님 진짜 넘 개노답 한남캐인데 영규 대입돼서 사연있어보이잖아 윤박 안중도 없게 되잖아..흑흑 캐스팅 진짜 왜이러니
OOOO윤박만 썸남이고 나머지는 다 쓰뤠기들이잖아... 저 청춘들에게 연애마저 괴로웁따니... 뭐 연애가 힘든거지만은 서로가 미성숙해서 주고받는 상처가 아니라... 그냥 쓰뤠기를 만나서 힘든 청춘이라니...연기는 또 왜들 다 잘해... 맘아프게시리...
OOOO 아 맞아요ㅠㅜㅜㅜㅜㅠㅠ8화보고나서 다음주에 윤박한테 기대어 울지않을까 기대하고있긴한데 일단 어떻게든 빨리 다시 서로 끈을 붙잡았음 좋겠어요!! 빨리 금욜왔음좋겠네요 ㅠㅠㅜㅠ
OOOO와 윤박닮아써..존잘ㄹ
OOOO윤박 뭔가 멋있다. 재완 쉪..
OOOO 수분찌 저분 윤박 닮아서요.... 두둥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yuuzz
OOOO윤박이너무좋네
OOOO저한테 덕계못만 알려주고 떠난 배우 윤박
OOOO배우 윤박
OOOO윤박은 배우입니다 앤드 저의 미래 남편이 닮은 사람 ^7^
OOOO윤박 왜 인스타 안하시는지 ㅜ
OOOO 윤박 코에 점 있는거 ㅂ알아? 존예임
OOOO어우 윤박; ㅠㅠ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daroqreative
OOOO윤박 대체 뭘로 나오는거지 편의 점 다섯군데 돌았다는게 훈남 이미지라면 개 빻았잖아요 미친 스토커 새끼 일 뿐인데
OOOO볼펜선배나 윤박쉐프는 일부러 클리셰 적인 구성을 취하고 있는거 같은데, 매니저나 고두영은 다들 싫어하는 캐릭터지만 볼펜이나 윤박은 사람 성향따라 "설렌다" "이정도는 그래도 귀엽지 않나?" "너무 나갔는데?" "별로다"정도로 반응이 다르게 만든
OOOO윤박님 왤케 잘생겨찌...
OOOO으... 윤박 비주얼 넘나 조은것... 으으으... 저도 못그만둬요... 너때문에ㅠㅠ
OOOO 인생은 종윤박처럼
OOOO난 정말이지 윤박분이랑 서강준분이랑 구분을 잘 못했던 과거가 있다
OOOO 아 윤박 왜저래요 너무 귀엽다.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HSjyp
OOOO 윤박분의 최고 설렘 필모라기에 시작하는데 익숙한 얼굴이 많습니다
OOOO ㄴ오빠다!!!!!!!!!!! 윤박오빠~~~~~~~~~
OOOO윤박이왜저런앨조아하는연기를 아효
OOOO"불쌍해서 잘해주고 싶다"는 윤박의 대사를 들으니 <아일랜드>의 주아와 강국 대사가 생각나. "내가 불쌍해서 좋은가요, 좋아서 불쌍한가요." "처음엔 불쌍해서 좋았고, 지금은 좋아서 불쌍합니다." 아직도 최고의 현빈은 강국.
OOOO사랑인것 같ㅅㄷㅂ니다뭔ㄷ니ㅣ 아 윤박 사랑해.....
OOOO직진아ㅏ윤박해
OOOO윤박 아무말 쫄귀..... 손을 가만두지 못하는 스타일인가보다 계속 뭘 만지작만지작ㅋㅋㅋㅋㅋ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HSjyp
OOOO김연경선수 윤박 닮음
OOOO다음 편 예고에 윤박한테 빨리 쏘라할 때 존잘러..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밤 10시 ~ SBS 정글의법칙 본방사수 🙏🏼 #윤박#정법씬스틸러
OOOO이게뭐냐면 처음계탄날기념. 나 연예인이랑 사진 처음찍어본다😏 #윤박 #jjonge87 #망원동브라더스 #마포아트센터
OOOO아 윤박 존잘
OOOO 윤박 넘 머시써ㅜㅜㅜㅜㅜㅜㅜㅜ
OOOO#꽃보다정글 #허경환 #김영광 #윤박 #차은우 #홍석천 #유리 의 아름다운(?) 정글 생존 커밍 쑨- "흰 천과 바람만 있으면 갈 수 있어" #정글의법칙 in 뉴칼레도니아, 7월 1일(금) 밤 10시 방송! t.c…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HSjyp
OOOO그지같은대요.... 으... 윤박 대미친 입덕하겠다
OOOO윤박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박도 코 저기 점 있네 ㅋㅋ 제왑은 어서 삼형제 콜렉션 자랑해라 ㅠㅠ
OOOO윤박에게 데리러오라고 전화해. 그에겐 오토바이가 있잖아!!!
OOOO윤박 갑갑.
OOOO윤박 사랑해
OOOO윤박...님...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SBSNOW
OOOO 헤헿 윤박보러왔숩니다..
OOOO 윤박..ㅠㅠ
OOOO능력자들 3회 너무 은혜롭다... 윤박+은젼 대혜자 ㅠㅠㅠㅠㅠ 그리고 기여운 양세바리까짛ㅎㅎㅎㅎ 하 빨리 다 정주행해야지
OOOO윤박 존나좋아.. ㅠㅠㅠㅠ
OOOO어제 함틋에 윤박나와서 와 잘생겼다 연기 잘한다 이러고 있었는데 막내동생이 누나 윤박 JYP야? 하고 물어보길래 찔려서 대답을 못했다고 한다.
OOOO아 함틋에 윤박나옴 잠깐나오는건가.. 어쨋등 아 봐야하잔ㅎ아 ㅡㅡㅡㅡ
OOOO윤박 진짜조은이유중하나가 윤박도 제왑덕후임 7ㅅ7.... 오늘 함틋에두 예쁘게 잘 나와씅려나
윤박 청춘시대 한예리 윤선배 진명 드라마 강언니 은재 JTBC 한예리랑 특히 vpfmakxk
OOOO근데 연생 본 기억 떠올리려고해도 솔트님의 덕계못과 나띠 어디요???? 윤박 지나간 기억이 더 ㅅ강렬해서 잘 생각안남
OOOO요즘 윤박이 핵설렘.... 물론 얼굴이 잘생긴것도 있는데 캐릭터 키야 이건 빠지라고 만들어놓은 캐릭터잖아
OOOO윤박 맞을때 속이 시원
OOOO윤박 기여워 ㅎㅎㅎㅎㅎ 아 존재감 짱ㅋㅋ
OOOO윤박이 JYP 소속이구나
OOOO윤박이야 윤박!! 저런 연기도 좋앙!
OOOO윤박ㅋㅋㅋㅋㅋ
OOOO윤박 나오겐네ㅋㅋㅋ
OOOO내가 애들 보면서 잘생긴게 최고라고 그러케 말할ㄹ 따는 듣지도 않더니 동생이 여새 윤박시에게 빠져서 계속 말한다 잘생긴게 채고라고
OOOO윤박은 바람둥이에 오만하고 까탈스럽기로 소문난 한류스타 서윤후 역으로 등장, ‘우주대스타’ 신준영(김우빈)과 묘한 대립을 이루며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OOOO 양 바주 메라 잔 삼페 레파스 쿠쿠쿠 모 카시 무카 윤박 타피 도'이 가 프르나 파케 바주 메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