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사격


OOOO3연패 #리우올림픽 진종오 선수의 금빛 총성! 얼음 동동 코-크처럼 짜릿한 소식이죠~ 진종오 선수가 #사격 부문 최초 올림픽 몇연패를 달성했는지 #THATSGOLD
OOOORt Plz) 축구 8강 진출과 진종오 선수의 금메달을 기념하여 순수 알티 이벤트 엽니다! 당발은 내일 저녁 남자복식 배드민턴 하는 시간에 하겠습니다. #리우올림픽 #사격 #금메달 #축구 8강
OOOO진종오 선수의 금빛 총성으로 기분 좋게 시작된 목요일입니다~ 탈락 위기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세계 사격 역사상 첫 올림픽 3연패의 주인공이 된 진종오 선수, 역시 세계 최강임을 증명했습니다^^ t…
OOOO새벽 진종오 선수의 사격 금메달 경기 재방송을 보던 큰 아이가 묻는다. "사격 경기는 남녀가 같이 경기를 해서 실력을 겨루어도 괜찮지 않을까요? 총이 그렇게 많이 무거울 것 같지도 않고" 좋은 질문이어서 아이와 토론하다가…
OOOO2016년 8월 11일 경향신문 1면 - 가정용 에어컨은 현대판 '서민 굴비' - 진종오, 세계 사격 '새 역사'를 쏘다 - "대통령에 맞선다면 여당 의원 자격 없다" - "제품 성분은 영업기밀"
OOOO#리우올림픽 짜릿한 금빛 총성의 주인공!! 진종오 선수가 #사격 부문 최초 올림픽 몇연패를 달성했을까요!? 정답은 바로 3연패죠~ RT와 함께 정답 맞혀주신 님께 골드에디션 1 BOX를!
OOOO진종오 올림픽 3연패의 가치가 얼만큼이냐면 세계 사격 역사상 최초 올림픽 종목 3연패, 대한민국 1948 런던 올림픽 참가 이후 올림픽에서 3연패를 달성한 최초의 한국인.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awesome_prk
OOOO#리우올림픽 진종오 선수의 금빛 총성! 얼음 동동 코-크처럼 짜릿한 소식이죠~ 진종오 선수가 #사격 부문 최초 올림픽 몇연패를 달성했는지 RT와 함께 맞혀주신 1분께 골드에디션 1BOX! #THATSGOLD
OOOO대~한민국! #리우올림픽 축구 8강 진출을 축하합니다! 올림픽 사격 최초 3연패 진종오 선수의 대역전극까지! 모두 짜릿하셨죠? RT와 함께 #THATSGOLD 를 외쳐주신 1분께 코-크 골드에디션 1BOX!
OOOO사격원우보고싶다ㅜㅜㅜㅜ진종오선수너무멋잇엇다ㅜㅜㅜㅜ
OOOO리우올림픽 남자사격 50m 권총 결승에서 1, 2, 3위를 차지한 한국, 베트남, 북한 대표들. #한국 #북한 #베트남 #권총 #리우올림픽 한국 선수 진종오, 베트남 선수 후앙 쑤안 빈, 북한 선수 김성국
OOOO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가 #사격 남자 50m 권총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로써 진종오 선수는 세계 사격 최초로 #3연패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사진제공:대한체육회) https:/…
OOOO중학교 때 10m 공기권총 했었는데 런던올림픽 한참 하고 있을 때 사격부 코치님이 자기가 진종오 선수 선배라고 전화번호 보여주셨던 거 기억난다
OOOO오늘은 중국과 북한 치욕의 날, 사격 50m 권총에서 중국 북한을 데리고 올라가는 진종오와 태극기 위엄,
OOOO진종오, 결선 7번째 사격에서 6.6점을 쏴 탈락할 위기에 몰렸으나 흔들리지 않고 한 계단 한 계단 올라 금메달! 정말 대단한 멘탈!
OOOO 정답! 진종오 선수가 #사격 부문 최초 올림픽 3연패를 달성했죠! 게다가 올림픽 신기록이라니 코-크처럼 자릿! >.<!! #GOLD #THATSGOLD
OOOO 진종오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사격의 마이클 펠프스?!
OOOO사격 진종오 대역전극 끝에 금메달~~! 사격도 뭔가 꽂히고 있다...무덤덤한 표정의 아저씨들이 줄줄이 서서는 츄리닝(?) 같은 거 입고 나와서 바지에 손 하나 틱 찌르고 총 쏘는 모습... 너무나 매력적임. …
OOOO외쳐라 #THATSGOLD 대~한민국! #리우올림픽 축구 8강 진출을 축하합니다! 올림픽 사격 최초 3연패 진종오선수의 대역전극까지!짜릿하셨죠? RT와 함께 #THATSGOLD 를 외쳐주신 1분께골드에디션 1BOX!
OOOO 무려 3연패!!! 전무후무한 기록이라죠~ 진종오선수 정말 대단하네요~ #사격 #THATSGOLD
OOOO★3연패 #리우올림픽 진종오 선수의 금빛 총성! 얼음 동동 코-크처럼 짜릿한 소식이죠~ 진종오 선수가 #사격 부문 최초 올림픽 몇연패를 달성했는지 RT와 함께 맞혀주신 1분께 골드에디션 1BOX! #THATSGOLD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promunhak
OOOO진종오 선수분 벌레잡는걸로 훈련하시는구나.... 그 조막마난걸 과녁삼아.....것도 움직이는 애를.... 그러니까 사격계의 전설ㄹ.....(흐린눈
OOOO한국 진종오 선수 금,북한 김성국 선수 동메달 #통일 #리우올림픽#사격
OOOO #사격 3연패 진종오선수 축하합니다
OOOO#진종오 선수가 놀이공원 사격장에서 비비탄총쏘면 생기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종오선수처음사격했을때 탈락해서 아쉬웠는데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넘멋조요
OOOO #사격 부문에서 12년 동안 3번의 올림픽에서 금빛 총알을 쏜 진종오선수의 #3연패!
OOOO진종오선수의 금메달을 기념하며 사격장에가서 인형을 받아왔다
OOOO사격 최초 올림픽 3연패 진종오 엎드려 쏴, 무릎 쏴, 앉아 쏴 각각 10m, 20m, 50m, 멀가중멀가중멀중가중 종목도 신설하자.
OOOO사격 진종오선수 대단하네요. 올림픽 3회연속 금메달♡ 대역전 드라마*
OOOO#사격 진종오 !! #THATSGOLD
OOOO 올림픽 사격 사상 최초 3연패~!!! 북경과 런던에 이어 리우까지 50m 공기 권총 금메달을 획득했죠. 진종오 선수의 집중력과 뒷심은 정말로 상상을 초월하더군요.
OOOO #사격 3연패!! 진짜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진종오선수♡

금메달


OOOO진종오의 금메달 비결.game
OOOO진종오 선수 금메달 땄다고 맥크리 석양 창궐하고 펜싱 금메달 땄다고 겐지 창궐하고 양궁 금메달 땄다고 한조 각 나오고 아이고 오버와치 못하겠네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dorysu1013
OOOOㅠㅠㅠㅠㅠㅠㅠㅠ진종오 선수 금메달 딴거 축하하는 기념으로 이벵 엽니다ㅠㅠ 알티만 누르고가세여 당발은 8/12 오전 11시에 할게요 축하합니다 진종오선수ㅠㅠ
OOOO북한 김성국 선수가 통일을 언급하면서 진종오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했다던데... 스포츠맨십이 그런 건가 보다.
OOOO진종오 금메달 가자눈고양!!!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진종오 금메달 각!!!!!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진종오 금메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명사수 #캘리그라피 #리우 #올림픽 #진종오 #금메달 #리우올림픽 #명사수
OOOO진종오 선수 경기를 소리만 듣고 있는데 4위에서 3위로, 2위로, 점점 올라가더니 결국 금메달을 땄다. 그 와중에 해설자의 말이 인상적이었다. "저렇게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상대방을 질리게 하는 게 진종오 선수 특기예요"
OOOO진종오 금메달비법이라는데ㅋㅋ
OOOO진종오씨 저번에 금메달 따셨을땐 숙명의 진종오같은 드립 니왔는데 이젠 석양이 진종오 되실듯
OOOO긴급) 진종오 선수 금메달로 맥크리 창궐 예정
OOOO헐미친 님들아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진종오금메달!!!!!!!!!!!!!
OOOO진종오 남자 50m 권총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금메달!!!!!!!
OOOO진종오 금메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축하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금메달!!!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진종오선수 금메달!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100002486_
OOOO진종오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금메달!!!
OOOO진종오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금메달 워후~~!
OOOO진종오 금메달ㅠㅠㅠㅠㅠ🇰🇷🇰🇷🇰🇷🇰🇷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아니 진종오님의 금메달 실트 여러개 갔잖아!!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너무 멋지고 질투난다 흥! 축하해요
OOOO어..?진종오선수..마지막올림픽아니었낭.. 금메달소감에 다음올림픽도 도전하겠다고 ㅋㅋ얘기햇다네;;???...머지

올림픽


OOOO나진종오 선수 너무 대단하다 6.6 쏘고도 포기하지 않고 대역전 ㅠㅠ 올림픽 신기록 친구너무 대단해... 하정우나 황정민이 주인공인 영화 나올까봐 무서울 정도로 대단해 나:
OOOO오늘 아침의 상쾌하고 기분 좋은 소식!! 바로 #리우올림픽 축구 8강 진출과 진종오 선수의 대역전극이죠!!! 이 모든 짜릿한 소식을 #THATSGOLD 와 함께 RT로 소문내주신 님께…
OOOO오늘 아침의 상쾌하고 기분 좋은 소식!! 바로 #리우올림픽 축구 8강 진출과 진종오 선수의 대역전극이죠!!! 이 모든 짜릿한 소식을 #THATSGOLD 와 함께 RT로 소문내주신 님께 골드에디션 1 BOX를!
OOOO진종오 선수 인터뷰할 때, 너무 때탄 마이크가 있길래 뭐지? 하고 자세히 봤더니, kbs랑 sbs는 올림픽용으로 마이크를 준비해갔는뎈 mbc는 mbc뉴스 마이크.
OOOO진종오 선수가 이번 올림픽 정말 너무 힘들었다고 인터뷰한 것을 보았다. 아, 이 선수도 사람이었다.
OOOO여자 배구 아르헨 꺾고 8강 눈앞에 추꾸도 멕시코전 이겨서 승승장구중이고 펜싱 에페 금 진종오 씨 삼연패에 양궁 금밭은 당근빳다조 이번 리우 올림픽 신나죽어요(ゝ。∂)
OOOO진종오선수가 6.6 쏘고도 올림픽신기록에 3연패 달성한 것도 그렇고 박상영선수의 대역전극도 그렇고 .... 이건 기적이 아니라 노력과 실력이 바탕이 된 사람이 끝까지 집중하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한 결과다. 박수와 함께 존경하지 않…
OOOO이번올림픽 최강 역전시나리오는 박상영이랑 진종오임 박상영은 한번 동시타만 나도 지는걸 한번도 안맞고 연속5득점하고(그와중에 관객석+박상영 '할수있다' 가 드라마급) 진종오는 총알한발 사실상 버리고 시작해서 올림픽기록까지 찍으면서 뒤집음 ㄷㄷㄷ
OOOO진종오 올림픽 3연패 했다고 청와대로 초청해서 진종오가 자기 총 들고 포즈잡는데 ㄹ혜가 총 보고 트라우마 발동해서 경련 일으키는거 아니냐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_dabanglatte
OOOO진종오선수의 올림픽 3연패를 축하합니다. 짜릿하고 시원한 드라마 한 편, 선물 받은 기분입니다. 리우에서 국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들에게도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구슬땀의 결실을 꼭 거두고 돌아오시기 바랍…

선수의


OOOO진종오 선수의 취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초멘합니다 저기는 KT ROLSTER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 연습실이에요 진종오 선수님은 잠깐 왔다가신 거로 압니다 아마 자리는 원딜러 '애로우' 선수의 자리로 알고 있어요 현실 원딜이…
OOOO 유난히 진종오 선수의미소 가 순수해보이고 있어보입니다.. ㅎ ㅎ
OOOO진종오 선수도 대단하고 자랑스럽지만 호앙 슈안 빈 베트남 선수도 참 멋지네요.. 진종오 선수의 승리를 축하 합니다..

3연패


OOOO 정답! 3연패 정말 대단하죠.앞으로 몇연패까지 달성하실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진종오 선수 화이팅!정말 멋지세요 :)

선수


OOOO이거 다큐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종오 선수가 멘탈관리 하는 방법롤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집중은.. 이용당했군요,, …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bluehousekorea
OOOO아 눈물이.. 진종오선수 최고..
OOOO와 대한민국 종합 7위에서 3위로 올랐다 ....💕 진종오 선수 멋있어요 대단하세요 👍
OOOOZZZ이 사진 보고 지인이 '진종오 선수,,애로우 닮았네요'이러길래 옆에 사람은 썸데이 닮았다고 맞장구쳐줬는데 다시보니 진짜 썸데이잖아 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진종오 선수 진짜 커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종오가 왜 반공투사가 됐다는 드립이 나왔나 했더니 베트남, 북한 선수를 2위로 밀어냈구나ㅋㅋㅋㅋㅋㅋ
OOOO어 이거 좀 위험한 발언 아닌가 진종오 선수는 몰라도 저 북한 선수는 안위험한가
OOOO 정다아아아압!!!! 진종오선수 결승전 보셨나요 코코님?!?!!!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aileen5116
OOOO진종오 선수,왜 주머니에 손 넣는냐니까,폼잡을라 그랬다고ㅋㅋㅋㅋㅋ
OOOO뭐야 진종오 선수 로맨틱해,,,
OOOO박상영선수 진종오선수 멋있다 진짜
OOOO약태환아 진종오선수같은 사람이 진정한 영웅이라 이기야
OOOO진종오선수 저희집도 곱등이 박멸해주세요...저희집이요....
OOOO 진종오선수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존멋데스임다
OOOO진종오선수 볼때마다 나 고딩때 생물선생님이랑 똑같이생겨서 환장하겠음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__Riya
OOOOㅋㄱㄱㅋㄱㅋㄱㄱ진종오선수ㅋㅋㄱㄱㅋ 핵호감이야ㅠㅇㅠ
OOOO전설먹었는데 맥크리나왔닼ㅋㅋㅋㅋㅋㅋ진종오선수가 매달을딴 기념으로 오늘은 맥크리다!!!!

북한


OOOO진종오 최소 동메달이라눈고양!!!북한도 화이팅이라눈고양!!!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진종오


OOOO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종오님 너무 멋졌다 ....
OOOO진종오 클라스는 영원하다...
OOOO 어제 진종오도 자막이 Jin j 라고 뜨더라,,
OOOO진종오 화이팅!!!!!🎉 #젝콘_합창이벤트_전면취소요구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sso300
OOOO나 지금 되게 졸리다눈고양 근데 엄마아빠가 진종오 중계 해준다눈고양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내친김에 4연패에 도전하는 것이 어떠냐는 질문에 진종오 아버지는 "엄마, 아빠 가슴 졸이는 것은 더 안 했으면 좋겠다. 나라의 아들인지, 내 아들인지 모를 지경이어서 메달도 더 필요 없다. 가끔 만나서 식사도 하면서 가족적으로…
OOOO개축이 존나극혐인게 오늘 아침뉴스보는데 첫뉴스는 진종오 금 둘째뉴스 개축승 셋째뉴스 김정환 동 임 개축은 그냥예선전이긴건디 메달리스트처럼대우함
OOOO진종오 큰그림 ㅋㅋㅋㅋ
OOOO진종오 총은 세배 정확도가 높은 사기 아이템이다.
OOOO진종오 너무 대단한 사람이라서 조만간 황정민 주연으로 영화 나올듯ㅋㅋㅋㅋ
OOOO진종오 롤ㅋㅋㅋㅋㅋ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Tirare70
OOOO진종오가 아니라 이긴종오래ㅋㅋㅋㅋㅋㅋㅋ뭐야진짴ㅋㅋㅋ
OOOO엄마아빠가 진종오 경기에 빠져들었다 여기 브라질인줄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진종오 으아아으아으아으ㅏ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나리들 지금 진종오 보고있눈고양?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진종오 존멋...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호곡 진종오님 최고시다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멋있어오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kyunghyang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tHESuNCHiP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hcsl_ysyh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CocaCola_Korea
진종오 사격 금메달 젝키콘합창단이벤트전면취소요구 올림픽 선수의 3연패 선수 리우올림픽 최초 THATSGOLD DuMamTT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