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공수는


OOOO 제말을 정정해야겠네요.여공남수라는 말이 이상한게 아니라 헤테로커플의 일반적인 관계에서 남자가 수동적이고 여자가 적극적인 태도를 취한다고 여공남수라는 단어를 남발하는게 불편하단겁니다. 공수는 동성컾에서 성적…
OOOO 제말을 정정해야겠네요.여공남수라는 말이 이상한게 아니라 헤테로커플의 일반적인 관계에서 남자가 수동적이고 여자가 적극적인 태도를 취한다고 여공남수라는 단어를 남발하는게 불편하단겁니다. 공수는 동성컾에서 성적포지션을 뜻하는단어지 연애시
OOOO 그러니까 ... 공수는 그냥 탐바텀을 의미하는 것일뿐인데 여공남수라는 단어로 끌고오면 그게 상대적으로 그 포지션이 가지고 있는 일반 사람들의 편견같은게 포함된의미 그대로 사용되는것 같아서 불편해
OOOO아라이 관련으론 사카아라가 좋고 카자마랑은 공수는 모르겠고 카자<- font="" ps="">

남이


OOOO난 공이 집착하는것도 좋은데 공수 둘다 집착하는게 짱ㅇ좋다............남이 보면 무서울정도인거..예를 들면 결혼할때 서로 왼손 오른손을 잘른다든가 그런거
OOOO수남이 하얀얼굴 검은색머리카락 흰색상의 완벽(큐ㅅ큐) #孔垂楠 #孔垂楠korn #공수남
OOOO일단 자각한 이상 알게 된 만큼 계속 반영해보려고 하는데...얼마나 잘 되는지 모르겠다. 특히 공수 관계도랑 여캐 취급 진짜 항상 고민하는데, 내가 리버시블인 탓에 내 딴엔 에이비라고 생각하고 쓴 거 남이 볼 땐 너무나도 비에이로 보일 듯 해서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korkorn9129
OOOO한나라당 지금의 새누리당은 👎 "공수처" 법안도 폐기 남이 하면 불법, 자기가 하면 합법 안을 만들죠^^ ⤵ 뿔난 성주 군민들 💥 ‘새누리당 장례식’ 연다. 🐓 "배신의 정치 그 수장은 꼬끼오~"
OOOO 공수남이 감기 걸린걸까요 ㅠㅠ 중국에는 어린팬들도 많으니까 말 저렇게 하나봐욬ㅋㅋ 진짜 해석하면서 느끼는건 한국어가 젤 어렵다는거져 😂
OOOO 한세건 정신적뫄뫄라는 말 되게 좋아할 거 같죠 동인남이었으면 정신적 공수라는 표현 좋못사했을... 아 생각하니 괴로워지네요 세건이 블락
OOOO흑헥 내 호모취향 소나무.... 체격차이 거의 없고 동갑이고... 안파는 남이 딱 봐선 공수 구분 잘 못하겠고... 배틀 호모 좋아하구... 아 뭐야 쵸로오소네
OOOO큰 도둑들은 "공수처"나 뭐 이런 별도의 기관을 통해 걸러내야.. 서로 견제와 감시를 통한 예방하는 효과도 있고. 뭐 그런 조직/기관들이 우리가 남이가 하면서 서로 꿍꿍짝 담합하는 지경에 이르면 별 수 없겠지만..
OOOO#/이사람_분위기로_공수 이 해시 하는 사람 옵5음? 내가 하긴 좀 그렇고 남이 해줬으면 내가 열심히 투표해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김규남


OOOO[야구]#와세다대교류전 8회말 고려대 공격 2-0 5번 타자 김규남 초구 타격. 잘 맞은 타구가 좌익수 앞으로 가면서 좌익수 뜬공 아웃. 3아웃 공수교대. 잔루 3루.
OOOO[야구]#와세다대교류전 3회말 고려대 공격 2-0 5번 타자 김규남 2루수 땅볼 아웃. 3아웃 공수교대 잔루 2루. 와세다대의 공격은 KIDA HIROTAKA부터 시작합니다.
OOOO[야구]#와세다대교류전 1회말 고려대 공격 0-0 5번 타자 김규남 3루수 땅볼 아웃. 3아웃 공수교대. 잔루 1,3루. 와세다대의 공격은 4번 타자 ISHII KAWUNARI부터 시작됩니다.

공이


OOOO그럼 보통 공수관계가 이상한거지 여공남수가 이상하다고 말할건 아닌것 같은데 저 논리면 비엘에서의 공수도 이상한거 아닌가... 그리고 확실히 공이 적극적이고 수가 소극적인 연성이 많이 보이긴 하지만 그 반대도 꽤 많이 있는걸 꼭 이래야한다 법으로 지정한
OOOO앗.. 겁나 뜬금없지만 저 애딸린 이혼남 설정 겁나 좋아합니다 공수 다 좋지만 공이 조금 더 좋은 것 같네요

공수처


OOOO공수처 만들고 효수처,참수처도 만들어라 눈꼽만큼도 남의 것을 땀내는 마음과 시선만 보여도 목을 베버릴수 있는 그런 강력한법 그런 법 없이는 대한민국은 일어나지 못 한다
OOOO우병우는 역사에 남을 만한 큰일을 하고 있다. 많은 국민이 공수처 신설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일 이번에 공수처가 신설된다면 그는 분명히 역사에서 평가해 줘야 한다. 우병우가 공수처 신설의 최대 힘이었다고...

사람


OOOO톱스타 황예격 코디 찾는 중 "어디갔어 이 양반"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 초초해짐. 사람 복잡한 거 싫어 밖으로 나와 기다리는 공수남 코디 "거참 드럽게 안나오네 귀찮은 인간. 알아서 나오겠지 뭐"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korkorn9129
OOOO#이사람_분위기로_공수 남들 하는건 다한닼ㅋㅋㅋ
OOOO#이사람_분위기로_공수 남들ㄹ과는 다르게 선택지 네개해봄
OOOO#이사람_분위기로_공수 이건 진짜 궁금하댱...... 탐라에 아무도 없남...

공수남


OOOO남프리 여프리 공수 상관없이 커플링으로 엮는 것 자체를 못봐요!!!!!! 굳이 프리스크나 차라가 아니라 >>>휴먼<<<으로 묶어서 표기해놓은 이유는 정말 당연하게도 모두 지뢰라서 그래요 😭 샌즈휴먼 파피휴먼 가스휴먼 G샌휴먼 언다휴먼 메타휴먼 etc
OOOO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나는 공수를 키로 정하지 않아... 내가 정하지 피지컬 차이로 남들이 내가 팔 알피에스 공수 정하는 거 너무 기분 뭣같다구 ㅠ.ㅠ 물론 떡대수는 싫다 (모오순 ^오^) 어쨌든 공수 내가 정해
OOOO 일상의 이야기들은 공수표기와 별개로 캐릭터 성격과 해석의 문제이고, 그리신분이 커플링 표기를 여공남수라고 적어두신건 성적인 부분을 염두해두시고 올렸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요ㅠ.ㅠ)...실제로 여공남수를 파는 입장에서 모든 커플링이
OOOO오늘은 뭐했니 애기들아ㅜㅜ 한국은 더운데 중국고 덥겠지 ㅠㅠㅠㅠ보고싶댱 ㅠㅠㅠㅠ #허위주 #위주 #왕보웬 #보웬 #공수남 #수남
OOOO 오늘 종일 밖에 있어서 웨이보도 못들어간 ㅠㅠ 요샌 방영되면 다행이라 생각해여 😂😂😂간만에 움직이는 공수남 보겠네용ㅋㅋㅋ
OOOO31. 고등학교야자시간에남은애들끼리치킨시켰다그때가3층. 교무실을지나가야하는상황에나랑내친구세명은 닌자술을 인터넷에 검색하고우리는 닌자다 우리는 나루토 카카시반이다조오아하고샤샥 공수하러갔다. 성공했다.근데먹을때들킴. 우리반은 다른반에소문나서 나뭇잎반이됨
OOOO 야오이의 권력 몰까요...정말 너무 고민되는 문제입니다 공수가 남-녀로 대치되는게 솔직히 전 맞다고 보는 쪽이긴한데 완벽한 대치냐 하면 그건 좀 애매하구 ㅠ.ㅜ 근데 지금은 바리에이션이 다양해졌지만 옛날비엘은 많이그랬지오..어려워!
OOOO★황징위,허위주 / 공수남,황예격 / 왕청,풍건우 / 맹서,왕박문★좋아합니다 누구하나 콕집으라면 허위주가 최애긴하지만 기본 CP팬입니다 내배우 내배우작품 좋아합니다 대륙퀴어 잡덕?입니다 (상은,유사애정,역습,불가항력)팝니다 악개싫어합니다 ※어덕행덕※
OOOO160731 공수남 웨이보 홍보천사인 줄 알았더니 홍보악마ㅋㅋㅋㅋ 친척의 신작에 대해 거침없는 홍보문구를ㅋㅋㅋㅋㅋㅋ 홍보는 앵간하면 뺄라는데 저 하기싫은 말투 때문에 번역함ㅋㅋㅋㅋㅋㅋ
OOOO160801 공수남 웨이보 직빵이라 써놓고 아 표준어가 직방이지 했는데 사전보니 아니네ㅋㅋㅋㅋㅋㅋ 한국어가 제일 어려워써효ㅋㅋㅋㅋㅋ 항상 팬들을 아이 대하듯 말해서 누나는 번역하다가 손발이 넘나 오그라든다
OOOO @ nnk_adult 샌즈가 공수에서 수한다는소리에요 바텀한다는소리입니다 푹푹박히는 역할이영~ 오른쪽에있다고해서 른붙이는거에요 남프리샌즈가 예시구요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_GGrapefruit
OOOO어디서 남의중요한 공수투표에 취향어필이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클님:?
OOOO 실제로 영강으로할지 조금의문인데....그나저나 우리 공수1 자리남을까 의문이다 후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naqqya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wwssyyuu
공수남 공수는 남이 이사람분위기로공수 야구와세다대교류전 김규남 공이 3아웃 공수교대 잔루 공격 korkorn912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