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역도


OOOO역도 윤진희 선수가 53kg급 동메달을 땃습니다ㅠㅠ..중계도 안해주도 나쁜놈드라ㅠㅠㅠㅠㅠ
OOOO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세 번째 메달의 주인공은 역도 여자 53kg에 출전한 '부부 역사' 윤진희 선수인데요~ 아내의 값진 동메달에 이어 오는 10일 역도 남자 69kg에 출전하는 남편 원정식 선수도 파이팅!!
OOOO역도 여자 53kg 윤진희 동메달! 베이징올림픽 은메달에 이어 8년만에 두 번째 올림픽 메달을~👍
OOOO역도 윤진희선수 4위였는데 중국선수가 실격처리되서 동메달 획득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신음하는 대한민국 경제와 민생은 어려워도 리우 오림픽에서 대한민국 이름과 자부심을 세계만방에 드높힌 두아이의 어머니 역도선수 윤진희님 쾌거는 장하도다 ,사실은 이런분이 이시대에 애국자다,
OOOO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세 번째 메달의 역도 여자에 출전한 '부부 역사' 윤진희 선수의 동메달에 이어 오는 10일 역도 남자에 남편 원정식 선수도 파이팅!! #Rio2016 #TeamKorea #Bronze
OOOO역도에서 동메달 딴 윤진희 선수를 보도하면서 계속 '엄마 역사' '두 딸의 엄마'라는 말을 빼질 않네. 남자 선수들한테도 '1남1녀의 아빠' '아빠 역사' 이런 거 하냐? 염병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HonoluluTimes
OOOO케백수 역도 동메달 윤진희선수 하이라이트 영상 제목에 깜짝 동메달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메달이면 동메달이지 깜짝은 뭐야 메달권으로 예상하지 않았던 듣보잡이 동…
OOOO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 축하드립니다~~🎉🎉
OOOO여자역도 53kg급 윤진희선수 #역도 #BRONZE 중계도 없었지만 멋있었습니다👍 여자양궁 단체전 기보배선수,장혜진선수,최미선선수 #양궁 #GOLD 8관왕 수고하셨습니다👍 남자유도 -66kg 안바울선수 #유도 #SIL…
OOOO윤진희 선수 증말 대단하다ㅠㅠ... 인간한계잖아 역도는..
OOOO월요일 아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D * #금메달 #양궁 여자 단체 (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 * #은메달 #유도 남자 66kg급 ( #안바울 ) * #동메달 #역도 여자 53kg급 ( #윤진희 )
OOOO케백수 역도 동메달 윤진희선수 하이라이트 영상 제목에 깜짝 동메달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메달이면 동메달이지 깜짝은 뭐야 메달권으로 예상하지 않았던 듣보잡이 동메달이네 이런 의미인거 너무 티나잖아
OOOO지금 아빠랑 어제 역도 보는데 kbs 해설이 윤진희 선수설명에 '아이둘 낳고' 반복. 첨엔 은퇴했다가 복귀한 선수 소개라 그런가 보다했는데 또 반복되니까 내 반응전에 아빠가 '애를 낳고말고가 뭐라고. 그냥 선순데 저 소릴 왜…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는 국가대표 선수다. 우리나라 53kg급에서 역도를 가장 잘하는 최고의 엘리트 선수인 그녀는 '주부 역사', '엄마의 힘'으로 정체화된다.
OOOO유도 안바울선수 은메달 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 축구 독일을 상대로 3:3 무승부 자랑스럽다!!!
OOOO값진 동메달 역도 윤진희 선수 자랑스러워요 #리우2016 #역도 #Bronze #윤진희
OOOO오늘 역도 결승전 보면서도 윤진희 선수한테 자꾸 엄마의 힘 엄마의 힘 하는것도 난 별로였다고
OOOO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멋지시다
OOOO역도 윤진희선수 들어올릴때 감동!! #역도 #Bronze #리우 양궁 여자 단체전 팀워크 대박!!! #양궁 #Gold #리우 유도 안바울선수 아쉽지만 눈빛이 살아있는!! #유도 #Silver #리우 대한민…
OOOO역도 윤진희 선수 경기중에 어머니 타령 좀 그만해라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FLDOG1014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경기 보고 있는데 너무ㅠㅠㅠㅠㅜㅠㅠㅠ뉸뮬나ㅠㅠㅠㅠㅜㅜㅜㅜㅜ내가 이상한거아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Rio2016 3일차 🏅#양궁 금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여자단체 (8연패) 🏅#양궁 금 김우진, 이승윤, 구본찬 남자단체 🏅#유도 은 남자 -66kg 안바울 🏅#유도 은 여자 -48kg 정보경 🏅#역도 동 여자 53kg 급 윤진희 =종합4위
OOOO역도 재방 보는데 윤진희 선수한ㄴ테 두 딸을 가진 대한민국 엄마의 힘을 보여줬으면 좋겠데ww
OOOO 4. 윤진희 선수 역도 동메달!!!!! 은메달이랑 1점 차이나던데 정말 대단하세요!! 값진 동메달 감사합니다♡
OOOO역도 윤진희 동메달 축하합니다!!!! 윤진희 멋지다!!!(야광봉
OOOO역도 윤진희선수 들어올릴때 감동!! #역도 #Bronze #리우 양궁 여자 단체전 팀워크 대박!!! #양궁 #Gold #리우 유도 안바울선수 아쉽지만 눈빛이 살아있는!! #유도 #Silver #리우 대한민국 선수단 멋있습니다!!👍👍
OOOO헉...역도에서 윤진희가 동메달을 땄네...대봑~ (^^)/
OOOO지금 아빠랑 어제 역도 보는데 kbs 해설이 윤진희 선수설명에 '아이둘 낳고' 반복. 첨엔 은퇴했다가 복귀한 선수 소개라 그런가 보다했는데 또 반복되니까 내 반응전에 아빠가 '애를 낳고말고가 뭐라고. 그냥 선순데 저 소릴 왜 자꾸 해!' ㅋㅋ 그르게요
OOOO역도 윤진희 동메달
OOOO역도 윤진희 선수...그저 역도를 하는 선수일 뿐인데 왜 "~~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윤진희 선수!" 라고 하는 지 모르겠다. 남자선수들한테는 ~~의 남편, 한 아이의 아빠라고 하며 대단하다고 말 안하잖아요... 그냥 똑같이 대우해달라는 건데
OOOO여자 양궁 단체 금메달!👍 윤도 안바울 은메달!👍 역도 윤진희 동메달!👍
OOOO역도 하이라이트 보는데 중계 왜 이래 윤진희선수는 윤진희 선수지 누구남편 누구 엄마 이 얘기가 왜 나와
OOOO역도 여자 경기 확인하는데 윤진희 선수 경기에서 1차시기 성공하니까 해설이 '두 아이의 엄마'라고... 아이고. 남자 선수가 성공하면 두 아이의 아빠라고 안 하잖아요? 엄마이기 이전에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 선수로 봐 주면 안 되는 건지...
OOOO 역도 윤진희 선수 얘기는 단 한마디도 안하네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bluehousekorea
OOOO대한민국 대회 2일차 메달 획득 종합 금메달 양궁 여자 단체전(장혜진 기보배 최미선) 은메달 유도 남자 -66kg 안바울 동메달 역도 여자 -53kg 윤진희 #리우올림픽
OOOO역도 윤진희 선수 멋있어ㅠㅠㅠㅠㅠㅠ 은퇴후 8년만에 올림픽인데 메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단하시다 ; ㅅ ;
OOOO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역도 - 여자 53kg급 🇰🇷 윤진희 (동) 🇹🇼 슈-칭 수 (금) 🇵🇭 히디린 디아즈 (동) 윤진희 선수는 인상 89kg, 용상 111kg으로 합계 199kg으로 3위! #Aussvis #Olympic2016
OOOO역도 윤진희 선수 멋있다
OOOO#리우올림픽 #역도 윤진희 선수 53kg급 #Bronze 8년 만의 값진 동메달!! 너무나도 축하드리고 정말 많이 수고하셨어요💛
OOOO역도 윤진희 선수 경기 지금 MBC에서 녹화중계중
OOOO<올림픽>" 한국 역도 암흑기에서 구해낸 '주부역사' 윤진희 (출처 연합뉴스 | 네이버 스포츠) xnaver.me/GfUU1ji6
OOOO윤진희 선수 역도 동메달 땄는데 중계도 없음 ㅠㅠ
OOOO여자양궁단체전 유도 안바울 역도 윤진희 ....♥︎
OOOO 역도 윤진희 선수 경기는 왜 중계를 안해줬나요? 어떻게 모든 방송사가 다 같이 안해줄 수가 있는건지ㅡㅡ이런 식의 중계행태 그동안 계속 지적 받았던거 아닌가요? 같은 올림픽, 같은 메달인데, 비인기 종목이라 무시하는건가요?
OOOO헐 역도 윤진희 동메달 땄다!!! 근데 이거 중계는 했니??
OOOO윤진희 선수 동메달 축하드려요!!!!수고하셨어요!!! #역도
OOOO#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축하해요!
OOOO그리고 몰랐는데 역도에서 윤진희선수 동메달 나왔더라고요 ㅠㅠ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icunafm
OOOO모든 메달은 색과 관계없이 가치있다. 방송사들은 대체 언제쯤 1등지상주의에서 것어날 건가. 안바울 선수, 아예 중계도 안된 역도 윤진희 선수.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리우올림픽
OOOO역도 윤진희 동메달!!!! 유도 안바울 은메달!!!! 두 선수 다 완전 잘했다ㅠㅠ 축하축하해요 존멋!! 특히 안바울 선수 너무 아쉬워하지 않았으면ㅠㅠ 진짜 고생 많이 했고 값진 은메달 짱짱 멋졌음!! 준결승에서 일본 이긴 거 존멋.. 헤헤
OOOO여자 역도 윤진희선수님이 동메달을 따셔서 동메달수가 1이 되었구나...
OOOO윤진희선수 동메달 수고하셨어요 !! 아니 근데 ㅁ아무리그래도그렇지 여자역도는 중계도 안해주냐....,,;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과 여자양궁 단체전 기보배 선수, 장혜진 선수, 최미선 선수 금메달, 남자 유도 안바울 선수 은메달!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 4년동안 많은 노력을 하셨기에 값진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드네요!
OOOO여자역도 53kg급 윤진희선수 #역도 #BRONZE 중계도 없었지만 멋있었습니다👍 여자양궁 단체전 기보배선수,장혜진선수,최미선선수 #양궁 #GOLD 8관왕 수고하셨습니다👍 남자유도 -66kg 안바울선수 #유도 #SILVER 아쉽지만 멋있었습니다👍
OOOO금2 여자양궁단체 남자양궁단체 은1 정보경선수 유도 48 동1 윤진희선수 역도 53 =한국종합3위....
OOOO#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넘나 수고 많았두요ㅠㅠ
OOOO#역도 #윤진희 #동메달 ㅇㅅㅇb
OOOO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이래요ㅠㅠㅠㅠ축하드리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OOOO역도 윤진희 선수가 동메달을 땄다. 기사 제목이 "엄마는 해냈다"인데, 남자 선수에게는 "아빠는 해냈다"라고안하던데. 나이가 엄청 많은가 했더니 겨우 만30세. 그 메달은 엄마가 아닌 윤진희라는 한 인간의 노력으로 얻어낸 결과다. 그런수식좀쓰지마라
OOOO<리우 올림픽 소식> 역도 여자 53kg급 동메달 대한민국 윤진희 이건 중계방송을 해주지도 않군....
OOOO #역도 #윤진희 4위인줄알았다 #동메달 #유도 #안바울승 조준호 한풀이해줬네.. 완전 멋지다!! #양궁 #금메달 이제 유도 안바울 결승전 남았당.. 나 언제자...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humo1010
OOOO헉 여자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이군요😮😮 고생하셨습니다👏👏👏👏
OOOO 여자 #역도 53kg 윤진희 선수 #Bronze
OOOO헐 님들 여자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땄어요
OOOO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
OOOO헐 그와중에 여자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따셨습니다! 아 티비에서 안해줘서 아쉽네ㅠ
OOOO근데 중계 좀 골고루 해줬으면 좋겠다 역도는 오늘 하는 줄도 몰랐는데 동메달! 윤진희 선수님 수고하셨습니다 ㅠㅠㅠㅠㅠ! 👏👏👏👏👏
OOOO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 축하해여!!!!!!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biggreenist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OOOO #역도 #윤진희 #동메달 어플로 열심히 새로고침하면서 보는데... 1점차이로 4위인줄알고 아쉬워라 하다가 마지막 반전!!! 역시.. 역도가 이맛이지!! 끝까지 봐야하는...
OOOO헉 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넘 머찌다 수고하셨습니다 8ㅅ8!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너무 멋있네ㅠ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추카합니다ㅠㅠ 고생많으셨어요ㅠㅠ
OOOO왜 역도는 중계 안해주지ㅠㅠㅠ 동메달이나 따셨는데... 윤진희 선수 대단하시다
OOOO헐 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ㅠㅠㅠㅠㅠㅠ 왜때문에 중계 ㅇㅏㄴㅎㅐ주ㅓㅠㅠㅠㅠㅠ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whatevertwt
OOOO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 따셨어요!!!!!!얄류!!!
OOOO#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OOOO역도 여자 53kg 윤진희 동메달!
OOOO여자 53kg급 A조 역도 동메달 윤진희 (199)
OOOO여자역도 윤진희 동메달 땄다는데 중계를 안해줘서 못보네
OOOO#올림픽 #리우올림픽 #리우2016 #역도 #kor #윤진희 #bronze #수고하셨습니다 역도 여자 53kg급 경기에 윤진희 선수가 동메달!!!
OOOO역도 윤진희선수 동메달딴거 같은데 왜 아무런 언급이 없는 것이냐!!!!!!!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VIXX_UKONG_
OOOO현재 대한민국 시각으로 남은 오늘 새벽~아침 경기. 여자 53kg급 A조 #윤진희 #역도 남자 예선 C조 4경기 #축구 남자 -66kg급 준결승 A #안바울 #유도 여자 단식 3라운드 5경기 #전지희 #탁구 남자 단식 3라운드 2경기 #정영식 #탁구
OOOO새벽에 윤진희 선수가 잘했으면 좋겠다. 부상없이 즐기다 오길. 2008년 베이징처럼. 오랜만에 보게 될 윤진희 선수의 바벨드는 모습. 아 벌써 떨린다. 많이 기다렸어요, 역도 요정님!

동메달


OOOO2008년 윤진희 선수 모 프로에서 배우님과 1일 데이트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 그때는 귀여운 외모이었는데 지금은 여성스러우면서 예뻐져서 몰라 보겠다. 8년 만에 출전해 동메달 획득 축하축하ㅎ
OOOO티비돌리다가 올림픽 틀었는데 "윤진희 선수 동메달입니다! 두딸의 엄마! ~~~선수의 아내!"<<진짜 여기서 그게 왜 중요하니? 육성으로 튀어나옴... 선수인거지 엄마아내로서 올림픽 출전했나
OOOO하이라이트 영상 보는 중인데 윤진희선수 넘 멋지다ㅠㅜㅜ 역시 대한민국 엄마들의 힘이란💪💪 자기 몸무게의 2배나 되는 역기를 들어 올리다니 넘 멋지시다👏👏 동메달 축하드립니다 👏👏
OOOO리우올림픽 잘 보고 있는데 방송사들의 중계가 아쉽다. 오늘 새벽 윤진희 선수가 동메달을 딸 때 그들은 무엇을 했는가?? 두 곳에서 축구 중계를 했고 두 곳에서 양궁과 유도 리플레이 틀었다. 굉장히 실망스럽다.
OOOO윤진희 선수 크으 동메달 넘 멋지시다!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sofree8423
OOOO윤진희 선수 동메달 땄다는 기사 댓글 보면 '역시 여성은 약해도 엄마는 강하다' 이러고 있음...그렇게 치면 장미란 선수는 어떻게 강했냐 자식도 없는데 그놈의 '약한 여성'과 모성숭배 좀 버리길. 강한 건 여자도 엄마도 아니고 윤진희 선수다
OOOO윤진희선수.. 2008년때 은메달따고 은퇴하셨다가 다시 돌아오신건데.. 이분이 복귀하기까지 얼마나 고생한지 아는 사람이라면 겨우 동메달땄다고 말 못한다
OOOO윤진희 선수 동메달 따고 환하게 웃는 거 넘 예쁘다.
OOOO어제 나온 모든 메달이 다 멋있지만 특히 윤진희 선수의 동메달이 정말 멋있고 대단하다.
OOOO윤진희선수 동메달 따는 장면 왜 짠하지?? 멋있다ㅜㅜㅜㅜㅜ
OOOO케베수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윤진희선수 메달 땄는데 ○○○의 아내! □□, ◇◇의 엄마! 윤진희 선수 동메달을 땄습니다. 미친ㅋㅋㅋㅋ선수는 그냥 선수인데, 왜 ~의 아내, ~의 엄마라는 수식어를 왜 붙여??ㅋㅋㅋ
OOOO윤진희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gea_hui
OOOO윤진희선수 베이징때 본기억이잇는거같은데 암튼 넘나수고많으셧습니다ㅜㅜㅜ동메달 멋져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OOOO경쟁 상대였던 필리핀의 하이딜은은 용상 2차 시기에서 112㎏을 들어 윤진희보다 합계 1㎏ 앞섰다. 메달의 꿈이 사라지는 듯했으나 강력한 우승 후보인 리야쥔이 용상 1, 2, 3차 시기를 모두 실패, 윤진희가 동메달을 손에 쥐었다.
OOOO이날 윤진희는 인상 1차 시기에서 88㎏을 들어 상쾌하게 출발했다. 하지만 2차, 3차 시기에서 모두 실패해 인상 부문 5위에 그쳤다. 용상은 2차에서 110㎏을 든 윤진희는 3차에서 111㎏으로 기록을 늘려 동메달에 대한 꿈을 이어갔다.
OOOO헝 윤진희선수 동메달 축하드려요ㅠㅠㅠ 너무 수고하셨어요👍😍
OOOO윤진희 선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고 동메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OOO한 기자놈은 중국선수 끝나지도 않았는데 4등이라고 마음대로 올려놓고-_-^ 동메달이다 이놈아-_-!!!! 윤진희선수 축하해요!!!!
OOOO윤진희 동메달 땄나보네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tella_0614
OOOO우와 윤진희선수 동메달

선수


OOOO중국이 없는 평화로운 포디움🎉🎉🎉 윤진희 선수 축하~
OOOO와 윤진희 선수 어깨 진짜 짱이네, 들고 못일어나는 내내 어깨는 버팀......
OOOO윤진희 선수 소개할 때 왜 자꾸 두 딸의 어머니, 원정식 선수의 아내라고 하십니까...
OOOO올림픽에 출전하여 자신의 화려했든 그렇지못했든 여튼 그 선수생활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려는 선수들도 분명 존재한다. 윤진희 선수도 이 케이스였다. 그렇기에 그녀의 메달은 기대 이상의 성적이었고 그렇기에 깜짝 메달이 맞다.
OOOO그리고 많은 이들이 윤진희 깜짝 금메달 이 표현에 불편감을 느낀다. 왜 깜짝이라는 표현이 뭐가 문제인데? 그들은 깜짝이라는 표현을 선수의 노력을 무시한 표현이라는 주장이다. 하지만 이는 올림픽 정신에 위배되는 주장이다.
OOOO더군다나 축구는 경기시간이 매우길다. 다른 종목들이 10분안에 결과가 나오는데, 그렇다면 중계도중에도 윤진희선수가 역기를 들어올리는 그 순간만 중계를 해 주었어도 될 일이다.
윤진희 역도 동메달 선수 여자 유도 양궁 남자 53KG급 안바울 대한민국 just_mir
OOOO윤진희 선수 대단한 선수였네
OOOO 윤진희 선수 너무 멋졌습니다 축하드려요
OOOO그렇다고 윤진희 선수가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라는것을 티비에서 너무 강조하지는 말았으면. 아니 여자선수들뿐만이 아니라 남자선수들한테도 누구누구의 남편 아빠 이런거 안했으면 좋겠다
OOOO윤진희 선수 경기가 8일 새벽3시였던거같은데
OOOO 값진메달입니다. 축하축하드립니다. 윤진희선수.
OOOO 윤진희 선수
OOOO와 윤진희 선수 대단하다 애 둘을 낳았다고 ???????????
OOOO지금쯤 방송사들 윤진희 선수 경기 영상 겁나 구하고 있겠지
OOOO윤진희선수가 베이징때 은메달따고 그 뒤로 결혼도하시고 은퇴했는데 남편분이 부상입으시면서 같이 재활겸? 다시 복귀하신거라고 ㅜㅜ
OOOO👏🏻👏🏻👏🏻👏🏻👏🏻윤진희 선수 넘 수고하셨어요
OOOO윤진희선수최고ㅠㅠㅠㅠㅠ💖
OOOO윤진희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53KG


OOOO윤진희 & 53kg 전사들...

윤진희


OOOO윤진희가 이번에 메달딴 게 정말 영화 같은 이야긴데 방송사 븅신새끼들이 박태환 예선 탈락한 거 그거 뭐가 아쉽다고 하이라이트나 계속 내보내는 바람에 정작 메달 딴 윤진희 경기는 생중계도 못함.
OOOO윤진희 ㄷㄷ #Rio2016
OOOO와 윤진희도 메달 땄네 대단하다 진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