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구르미그린달빛


OOOO#오늘의_구르미 #제천에는 시원한 그늘과 바람이 닿기를... 🌬 ☁️D-17🌙 #616projec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1박2일_촬영_감사하다!
OOOO보검투어가 #대한민국 선수를 응원합니다🇰🇷 D-17☁️#구르미그린달빛 모두를 응원합니다🌙 #박보검 #616project #8월22일_첫방 #리우_올림픽 #kbs t.…
OOOO #0805 #박보검 #응답하라1988 #최택 #1일1그림 #parkbogum #bogummy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택이 1박2일 나오니? 만세🙆🏻😆
OOOO💛EVENT💜 (국내한정) 이 트윗을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8월 22일까지 리트윗 해주신 분께 love in the moonlight 에코백을 드립니다. #박보검 주연 구그달 8월 22일 첫방송! https:…
OOOO지난 번 남원에서 짧은 인터뷰, 방송 안 한 거는. 방송일정 연기 때문일 듯. 1박2일에 한 번 나올 것 같더니, 정식 게스트라 넘흐나 조으당!!!😍😁😎😇 2주 연속 볼 수 있을 거 아냐~~~ㅎㅎ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파이팅!!
OOOO보검투어가 #대한민국 선수를 응원합니다🇰🇷 D-17☁️#구르미그린달빛 모두를 응원합니다🌙 #박보검 #616project #8월22일_첫방 #리우_올림픽 #kbs
OOOO고화질이다 ㅠㅠㅠㅠ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tok1193
OOOO예뻐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멋지다👍🏻👍🏻
OOOO하, 진심 은혜롭도다~♥ 본방사수 전투력 무한(∞)상승↗️ 여름 커플 분위기 물씬 나는 #구르미그린달빛 티저 포스터가 왔어요>0<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Love_in_the_moonlight
OOOO#여의도 갔다가 #kbs별관 인증 역대 #최강 #심쿵 #궁중_로맨스 ☁ #구르미그린달빛 ☁ #8월22일_첫방송 D-19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구그달 https:…
OOOO벰파이어도 아니고 낮에 밖에 안나와 #오늘의_구르미 를 찍을수없었는데 드디어 #전주_국립무형유산원 #보검투어 #박보검 #이영 #효명세자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OOOO세자저하, #출근길 이시옵니까?? #검요일 #검데이 그립습니다💕 - #박보검 #Parkbogum #Bogummy #구르미그린달빛 #LoveIntheMoonlight
OOOO남자는 갭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8월22일
OOOO☁️D-18🌙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냉온차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검아ㅠㅠㅠㅠㅠㅠㅠ 👍🏻👍🏻👍🏻👍🏻👍🏻❤️❤️❤️❤️❤️
OOOO빨리 빨리 22일 (입틀막) 누가 22일로 시간 좀 돌려주세요 !!!!!!!!!!!!!!!!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대박기원
OOOO정말 박보검 is 박보검. ☁️🌙👍🏻 네가 자랑스러워.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효명세자
OOOO진행하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짝짝짝 어깨에 빅맥 좀 들어갔으려나요? 곤룡포 브이는 너무 귀엽잖아요😂 오늘도 계속 기운받아 화이팅입니다❣❣#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팬연합 #모두감사해요 t.c…
OOOO팬들의 크고 질박한 사랑이 오롯이 전해진 하루였기를. 그래서, 행복한 시간 이였기를❤️ #박보검 #ParkBoGum #パクボゴム #朴寶劍 #朴宝剑 #구르미그린달빛
OOOO#오늘의_구르미 열혈 촬영중이신 보검님과 모든 배우님들,스텝분들 힘내세요💕 역대 #최강 #궁중_로맨스 #구르미그린달빛 🌛 #8월22일_첫방송 D-18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https:…
OOOO#오늘의_구르미 열혈 촬영중이신 보검님과 모든 배우님들,스텝분들 힘내세요💕 역대 #최강 #궁중_로맨스 #구르미그린달빛 🌛 #8월22일_첫방송 D-18 #박보검 #보검투어 #616PROJEC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dreamlatte616
OOOO☁#구르미그린달빛🌛 #이영세자 #박보검 펜아트나 합짤을 보며 기다리던 시간들.😫 실사가 쨘 나왔을 때의 놀라움.😲 상상을 능가하는 보거미의 외모.💯💯💯
OOOO오늘 구름 선명하니 이쁘다👍🏻 D-18☁#구르미그린달빛 대박기원🌙 #박보검 #616project #오늘의_구르미 #8월22일첫방#kbs_drama #하늘 #크리스피도넛 https:/…
OOOOThe Poster of '구르미그린달빛' is already released ! With 박보검 and 김유정.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포스터
OOOO구르미그린달빛의 세자 역할을 박보검 너무너무넘넘넘넘 개잘어울려서 너무 기대되는데 이런역할 도경수도 맡아봤음좋겠다 너무 잘할듯...그 순수하고도 사연많은 촉촉한 눈빛 이런거 박보검도 잘하고 도경수도잘하는데
OOOO구르미그린달빛 존잼이겠다진짜 박보검이 세자이미지랑 너무 잘맞는거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김유정도 사극이랑 너무잘어룰리고ㅠㅠㅠㅠㅠ아련보스ㅠㅠㅠㅠㅠㅠㅇ끙끙ㅠㅠㅠㅠㅠㅠㅠ사극로맨스개조아ㅠㅠㅠㅠㅠ어엉ㅇ엉ㅇ엉엉ㅇ엉
OOOO#0804 #박보검 #차이나타운시사회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이상한 일들, 의도하지 않은 일들이 착한 사람에겐 착하게 지나가 주기를 바랍니다🙏 마음 다치지 않도록.
OOOO#오늘의_구르미 폭신폭신 뭉게구르미☁️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 D-18 #대박기원 #loveinthemoonlight #구름 #sky #616project #박보검 #서울 t.…
OOOO저화질이지만 보정 안할 수 없잖아˃̣̣̥᷄⌓˂̣̣̥᷅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이영 #8월22일
OOOO#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세자저하카리스마 눈빛에 쓰.러.진.다!
OOOO어머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D-18🌙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밤10시 첫 방송! 효명세자검님, 벌써부터 재밌어영😭💕. 구그달 대박!! https:/…

616PROJECT


OOOO저진짜 술꾼아니에요. ㅋ ㅋ 오늘만든신선한맥주를오늘마시고있어요~ #전주여행 #전주_가맥축제 #하이트맥주 #가게맥주 #보검투어 #616project #박보검 이 좋아하는 #송중기 형아가 모델
OOOO#하나투어앱 없이도 가능한 해외여행. 백화점 식품관만 돌아도 글로벌 맛집 투어가 가능! #616project #박보검 #현대백화점_판교점 #1층엔_제이에스티나도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yeonjae83

PARKBOGUM


OOOO흰셔츠에 흰모자 😭😭❤️ #박보검 #ParkBoGum
OOOO 박보검♥ #Parkbogum ♥♥♥
OOOO어느 현자가 말했죠… 삶의 모든 일 들이 그러하듯, 이 또한 지나가리라!! In good times or bad, We❤️U, Bogum!! #박보검 #ParkBoGum #朴寶劍 #朴宝剑
OOOO해피바이러스 퓽- 퓽-❤️😍🚀 #박보검 #ParkBoGum #パクボゴム #朴宝剑
OOOO세자저하의 아역배우 정윤석😆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jeongyounseok0430 instagram
OOOO세자저하의 엄지척👍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 - okkim311 instagram

1박2일


OOOO연기자 박보검과 방송인 김준현이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코너에 특별출연한다. 5일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현재 '1박2일' 녹화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
OOOO박보검 1박2일 나온데 벙써재밌다
OOOO1박2일 박보검 ㅎㅎㅎ 좋은 조합이야~ 차태현 어깨가 으쓱으쓱하겠네 ㅋㅋ
OOOO#1박2일 더우니까 소소하게 소금물 같은 거 한번 걸리고 계곡에 좀 빠지고(어머낫🙈🙉) 먹는거 복불복은 다 성공해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밤자리 복불복에 미안하지만 형아랑 둘만 야외 걸려서 텐트로👬⛺️go~하면 좋겠다 #박보검 #보검이잘부탁드립니다🙋🏻
OOOO연기자 박보검과 방송인 김준현이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코너에 특별출연한다. 5일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현재 '1박2일' 녹화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
OOOO1박2일 박보검!!!
OOOO연기자 박보검과 방송인 김준현이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코너에 특별출연한다. 5일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현재 '1박2일' 녹화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
OOOO헐 박보검 1박2일 출연이라니?!!!!! 오빠도..! 우리 오빠도 좀 나와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jiwon_yu

김유정


OOOO구르미 그린 달빛..? 이거 맞나 와 김유정 포스터 너무 예뻐서 한참 쳐다봤어... 옆에 박보검 붙어있는데도 김유정 넋놓고 쳐다봄
OOOO 책이름임 ㅎㅎㅎ 이번달에 박보검 김유정 나오는 드라마ㅜㅜ
OOOO#중앙로역 #구그달 포스터 #박보검 #김유정 #심쿵 #하차. 다시 #탑승 #정시도착 희망

이영


OOOO오늘도 열심히 촬영 예정이신 오빠 항상 수분보충 하시면서 힘내세영🌙. 언제나 축복합니다 God Bless U💕. 이영 "박보검"을 만나기 17일 전🎶. "구.그.달☁"D-17🌙

구르미


OOOO 영혼 미남 박보검. 당신은 사랑을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저는 참 멋진 사람의 팬이라 영광입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구르미 그린 달딫 대박 기원합니다. 늘 즐거운 하루 하루 보내시구 응원할게요. 💪💪[心][心]
OOOO 구르미대박대박 화이팅 박보검화이팅
OOOO 박보검님은 보호본능 이랄까 막 보면 마음속에 피어오르는 무언가가 있다. 사실 다들 주위에서 어남류 할때 나혼자 조용히 어남택 밀었다. 응팔 전부터 박보검님 좋아했었는데 후에는 더 좋아졌다. 구르미그린 달빛도 이번에 챙겨보려고 한다
OOOO 그 박보검나오는거 아니에여?ㅌㅋㅋㅋㅋ사극 뾰큥심빼고 생각나눈건 구르미뿐,,
OOOO오빠가 구르미 그린 달빛 스태프여서 받았는데 사이즈 안맞아서 나한테 줌😍 박보검팬분들께서 보내주신 티 조으디 #구르미 #박보검 #사랑해요
OOOO 구르미...어쩌고?? 박보검 나오는거??
OOOO 영혼 미남 박보검. 당신은 사랑을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저는 참 멋진 사람의 팬이라 영광입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구르미 그린 달딫 대박 기원합니다. 늘 즐거운 하루 하루 보내시구 응원할게요. 💪💪💪[心][心][心][

효명세자


OOOO 용모가 준수했다는 효명세자 역으로 박보검을 캐스팅한것이 고증에 충실한 셈이라니 😍👍🏻

이모티콘을


OOOO#박보검 쇼핑몰 G9는 8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G9모델 박보검의 ‘응원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 기존 G9 카카오톡 플친에게는 별도 신청없이 해당 이모티콘을 자동 발송한다.

사랑을


OOOO Love you . The best actor!!!!💕당신은 사랑을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aaaa07x
OOOO도미노피자 광고보면서 설레고있다 후..... 송중기랑 박보검이 아ㅏㅏㅏㅏ~~~~ 하는데 이건 ㄹㅇ 하....... 오빠들의 사랑을 머글게여♥

있다고


OOOO싸드 때문에 중국과 일 진행하는 친구도 애를 먹고 있다고 함... 박보검도 공격 받고... 여러가지로 사람들 힘들게 한다ㅠㅠ

박보검


OOOO행님:엘,만프리트,박보검(?,새미는 좀 나중에 생각난다ㅋㅋ 한국이름 캐가 많아서..외우지 못했다 한국이름 캐는 못 외우고 남은 건 박보검 뿐...(너무함 그리고 웨나 자식 같은 앤캐 안다! 이름은 모름. 플레져도 있구나 am이란 커플도
OOOO박보검이 예능에 나오면 복불복도하고 기대 된다
OOOO 맞아요..! 이것도 꾸준하게 한 세달 정도로 써줘야죠🙄❣❣❣ ㅋㅋㅋㅋ 유일한 인생의 오아시스.. 박보검... 주세요....
OOOO430. 박보검 붐바스틱 미친 진짜 넘 귀엽다 진짜 소름돋을정도 와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OOOO태일아 박보검도 이렇게 열심히 하잖아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aaaa07x
OOOO헐 미친 김준현이랑 박보검이랑 1박 2일 우리 지역네서 촬영한데 미친
OOOO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아~~#일박이일 #박보검 출연 너무 좋당~~
OOOO박보검님 후기 쓰신분 계폭.진짜 미치셨나요.알티가 받고싶구 관심이 그렇게 필요하셨나요.님이 창작해서 쓴 글 기자가 확인하고 기사까지 나서 회사까지 전달된 상황.안쪽팔리세요?계폭으로 도망말고 설명하고 사라지시길 https:/…
OOOO 박보검 기대되네요
OOOO이게 왜 박보검 잘못이냨ㅋㅋㅋ씨에프 감독 탓해야지 하여간 중국 존나 노답
OOOO160729 입국 #박보검

OOOO #더쇼 #여자친구 3 中 '한류스타 때리기' 점입가경…박보검 광고에 "만리장성 무시"
OOOO387.박보검씨와 유재환씨를 잇는 남덕을 발견했다 울경수 너무 좋아하시는거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넘 웃곀ㅋㅋㅋ
OOOO#박보검 20160624 뮤뱅 마지막 출근길 다정한 천사 보고미♥
OOOO엥 왠 박보검이지
OOOO 언니...제천에서찍는다는데 나제천인데...나 미치겠음...ㅋㅋㅋㅋ정준영!!!!박보검!!!!
OOOO소녀시대 위너 박보검 비투비 레드벨벳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OOOO님들ㄹ 박보검 귀여운것좀 보새오 ㅜㅜㅜ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wldbsrudals89
OOOO 박보검의 1박 2일이라니 시나리오 다 머리속에 짜여지고
OOOO공식 연예계 엑소엘 1. 박보검님 2. 오연서님 3. 유재환님 ➡ new
OOOO야 니가 강동원 이나 최택 그리고 박보검 정도가 아니라면 괜찮아 내가 있잖아 라는 위로는 쓰레기 통에 갖다 버리 십시요
OOOO류승우 3골, 석현준 2골, 박보검 2골, 손흥민 1골
OOOO유재석, 박보검, 오연서, 유재환씨 그리고 게스트 엑소 이렇게해서 방송하나 내주면 나 지금 답답함이 뻥 뚫릴것같아
OOOO나도 플친이니까 꼭내놔 >0< 저번 이모티콘도 그렇고 판매하면 냅다 살텐데 기간 지나서 사용도 못하고 있지만 지우지도 못하고있다 박보검을 어떻게 지우냐고요 ㅠㅜ #G9 #응원이모티콘 #박보검 #박지구
OOOOㅋㅋㅋㅋㅋ박보검 머리래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616bogummy
OOOO박보검하고 사긔는 꿈 궛다 행복햇다
OOOO나 응팔 한참 방영할땐 안봤구.. 이유는 딱히 없는데 일단 내가 드라마를 안 보는 사람이고 응답하라시리즈에 흥미가 전혀 안가서 전편 그 전전편도 안봤고 구냥 박보검 나와서 티비에서 나오면 힐끔 봤는데 응팔 방영도 다끝나고나서 한 2월인가?
OOOO160704 봉이김선달 VIP시사회 귀여워..💞 #박보검
OOOO아니 왜 박보검이 죽는건디!!!!왜!!!!!
OOOO160724 섹션티비연예통신 박보검언급cut 동갑내기 박보검 보검씨가 정말 예쁘고 잘생기셨더라구요~ #박보검
OOOO박보검 연기 짱잘해/_\
OOOO박보검줘 박보검줘 박보검줘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cathberliana
OOOO#유아 뮤직뱅크에서 만난 박보검 선배님!! 박보검 선배님께 저희 WINDY DAY 앨범을 전달드렸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박보검선배님 화이팅! 오마이걸 화이팅!
OOOO 박보검은 사랑입니다
OOOO내가탄버스에 박보검닮은 남자있다 핵잘생김...ㅠㅠㅠㅠ
OOOO박보검 말투라는데 핵 설레
OOOO 아 내 얼굴이 흥미롭고 즐겁고 뭐 그런 뜻이지? 알아 내 얼굴이 좀 안 질리는 타입이야 됏ㅊ롸잍~ 마이 타입~ 헉 눈아 밥은 눈아가 사주시는 거져? 그거 봤냐 박보검 안약 광고 누나 거리더니 알고보니까 눈아 였음 뒤통수 맞은 기분
OOOO매번 다른 매력을 보여주셔서 볼 때마다 더 빠져들게 되는거 같아요😆 "구.그.달☁"에서는 또 어떤 모습의 "박보검"을 보여주실지 너무 궁금해요😶 항상 응원해영加油🌙 #박보검 #뮤직뱅크
OOOO박보검 붐바스틱 영상떴구나ㅜㅜㅜ으어ㅜㅡㅜ귀염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웃는거 졸귀ㅜㅜㅜㅜㅜ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Hottie_BoGum
OOOO유튜브에 이라온이라는 노래영상 올리시는 분이 계신데 볼 때마다 박보검이 생각나ㅋㅋㅋㅋㅋ 되게 예쁘게 생기셨음
OOOO‧ ∔ᐟ ⦅@박보검♡̶⦆ ᐟ∔ ‧ ︹¯╻❰93.16%‧❬🐯♡̶❭ˌO-TYPE❱╻¯︹ ᐟ·✞°❪with🌪 #JeabNoinahCouple❫°✞·ᐟ
OOOO아참 요새 트위터 먹부림 뜸했어서 올리는 킹프론?킹푸론?이랑 포테이토 반반 피자 상자에 박보검박힌건 없나요
OOOO박보검 문자말투 진짜 넘ㅁ예쁘다...
OOOO 인생최애 ㅂ6탄이지만 좋아하는 배우도 있다면 있다. 박서준님 강동원님 박보검님! 박서준님은 킬미힐미 때부터 ㅂ6탄 입덕전 ㅂ6탄만큼은 아니더라도 덕질 했다고 말할 정도로 좋아했고 강동원님은 세상 사람아니시고 막,, 얼굴이 어떻게 그렇게
OOOO ㅂ6탄 인생 최애지만 좋아하는 배우도 있다면 있다. 박서준님 강동원님 박보검님! 박서준님은 ㅂ6탄 좋아하기전 ㅂ6탄 만큼은 아니여도 덕질했다고 말할 정도로 좋아했었고 강동원님은 세상 사람 아닌것 같고 걍 얼빠다 (? 위에서 말했지만
OOOO슈퍼주니어 이특은 송중기와 헬스장을 다니면서 서로 형님동생(형님이 이특임)하며 친하게 지내는데 비교적 뒤늦게 들어온 박보검은 아직 어색하게 인사만 나누는 사이라고 한다. 친해져!(짝)친해져!(짝)🙌🙌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Yoryenzzi
OOOO쉼표머리도 해보고싶으나 사진을 들고가면 손님 이분은 박보검,강동원,원빈 이시잖아요^^ 이럴게 분명하니까
OOOO 박보검? 위너 진우도요
OOOO힛더스테이지 전현무 이수근 진행이 웬말인가 박보검이 진행했으면...
OOOO홍콩에서 도착한 #맨즈우노 홍콩판 #박보검 💛💜💚
OOOO방금 홍콩서 도착한 #명보 최신호 #박보검
OOOO최우식 박보검 박해진 차태현 지수 변요한 조인성 강동원 전지현 천우희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헉 문득 떠오름 박보검 vs 안창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iloveschubert
OOOO저번에 박보검 한복입고 춤추던 게 저 영화 찍다가 한 거구나
OOOO아 이거 진짜 뻘하고 사적이고 남들이 보면 알고싶지 않은데스인 얘기긴 한데 줫나게 싸랑하고 줫나게 싸워댔던 구남친이 박보검이랑 진짜 똑같이 생겨서 가끔씩 보다가 흠칫한다... 보검아 난 너 참 조와해...
OOOO오늘의 썸데이 머리 잠시 땜빵하러 새로운 메이크업 담당자님이 오심 > 썸의 베스트 머리스타일 주문 > 박보검 머리 완성
OOOO감사하다! #박보검
OOOO월화수목금토일 식사하세요!!!! #박보검#박보검1인식당#햇반컵반#이벤트#한정판#테이블매트#1인식당
OOOO 썸피셜 오늘의 머리는 박보검 머리..
OOOO박보검 광화문에서 북바스틱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보검복지부 카페 박한내님)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wldbsrudals89
OOOO 크킄 이종석박보검이종석박보검..
OOOO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그럼 내리고 내기준 박보검 최애짤 이라고 얼ㄹ리시는겅ㄴ,,?
OOOO박보검 되게 잘생겼자 정말
OOOO덮검은 사랑입니다💕 #덮검최고 #박보검
OOOO66. 박보검 치얼업
OOOO헉ㄱ 박보검 넘 예뿌게 생겨써...
OOOO 저 이거 연예인 김보겸인줄 알고 별찍었는데 알고보니까 국회의원 얘기였고 제가 생각한 연예인은 박보검이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iloveschubert
OOOO예.. 이종석이 아니라 박보검이란 제보 여섯개들어왓ㅇ군요.. (수치스러움에 벽뚫고 자연으로 출가함
OOOO홍대에서 공짜 캐리커처 그려준다길래 따라갔더니 아프리카티비 방송이었고 시청자들이 나 박보검 닮았다고 해서 이름 박보검님 됨 시청자들이 박보검님 어디갔어요?!이러면 네? 저요? 여깄어요 이럼..박보검씨 죄송합니다 #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OOOO안녕하세요? 1가정 1예린 1에릭남 1박보검 1강동원 해주십시오
OOOO ㅋㅋㅋㅋㅋ 박보검!!!
OOOO 이종석이 아니구 박보검데스
OOOO난 더블유 강철역을 여배우가 하고 오연주역을 남배우가 했었어도 좋았겠다는 생각을 헌다.. 상알파력 뿜뿜+투디력 완전캐인 여배우랑 남배우는 박보검이나 공명 같은 맑고 참한 총각들로다가.. 그랬어도 좋았을듯..
OOOO 박보검이랴.. 첨 알앗어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616bogummy
OOOO 박보검이래 (!)
OOOO160803 연예투데이 박보검cut 박보검 "가수 데뷔 꿈 잊지 않아" #박보검
OOOO 박보검 사랑해 ~ 💖💖💖
OOOO박보검 사극 나오는거 선전 할 때마다 미치겠다 진짜ㅜ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ㅜ 존잘 미친 ㅠ
OOOO박보검 진짜 초 카와이다 ㅠㅠ ㅠ ㅠ ㅋㅋ ㅋㅋ ㅠ ㅠ ㅠ ㅠ ㅠㅠ ㅠ 엉ㅇㅇ
OOOO왘 박보검 존잘
OOOO박보검 프사 하고싶은데........ 노나나님 만난 이상 불가능하게되었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kookoo2116
OOOO박보검 싱포유 노래 특히 조아하는거같궁
OOOO💓 공유 현빈 원빈 고수 지수 정우 강동원 박보검 임주환 이제훈 서강준 이종석 남주혁 소지섭 김수현 정우성 마동석 최우식 하정우 이정재 손호준 유연석 윤균상 김우빈 한지민 이성경 정유미 김소현 한효주 이지은 박신혜 전지현 배수지 전도연 손예진 강소라
OOOO박보검너무좋아서 어덕하지..... 누구 좋아하게 되는 것의 장점은 약간 살 힘 생긴다는 것인데 그 힘에비해 죽고싶은생각 60배로 생긴다는 것
OOOO집안 대대로 그리핀도르였던 서강준과 슬리데린이었던 박보검. 첫 만남에서 "나 너랑 친구하고싶어"라고 파워당당하게 밝히는 뽀검과 이새끼 슬리데린인데 뭐지 하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깡준의 모습 보고싶다.
OOOO 후기 궁금합니당~😋😋 안바쁠때 천천히 올리셔도 될듯~경표형 성공적으로 팬미팅 끝나 다행이네요~🤗 담은 배우님차례....😎 날씨더워 아무것도 하기 싫어용~😣그래도 응원은 해야죠?? 멋진배우 박보검 화이팅!! 구그당 화이팅!!
OOOO박보검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아ㅣㅇᆞㅣ어애아아아아
OOOO헉 박보검 존나 잘생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Bogummysdog_
OOOO 박보검 닮으셨다고..ㅎ 못본게 한이네요ㅠㅠㅜ헝
OOOO 아나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거의 박보검씨급이네요,,, 매력적이야
OOOO태일의 재수없음이 만렙을 찍은 순간은 팬싸 현장에서 이루어지는데 박보검 서강준도 그렇게 안함
OOOO 세상ㅇ ㅔ..박보검씨가 트위터라니! 왜진작 못봣지 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박보검사랑❤️💓💗❣😍😘💕
OOOO5. "박보검 닮지 않았냐"
OOOO160729 #박보검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수고했어~~~❤️👏👏

OOOO 헤헤헿 감사합니다😃 (박보검분 닮으신 승남님😆)
OOOO덮검이 진리라구욧...💖 #덮검최고 #박보검 #朴宝剑
OOOO박보검_요정미_전력 택이 우유요뎡
OOOO박보검_요정미_전력
OOOO 그때 응팔 때 남주 류준열이랑 박보검이랑 있었자나 류준열 존나 설레는 행동 많이 해서 어남류 생ㄱ겼다... 근데 그걸 왜 이제 물업ㅎ냐
OOOO박보검 <차이나타운> 이 캐릭터가 현실을 반영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내 인생은 끝났구나..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OOOO박보검이 출연한 K-swiss광고.. 좀 지난건데..중국에서 비난받고 있다.. 광고를 뭘 저렇게 만들었어..? 비난받아도 싸다..이름은 왜 만리장성이여... 진짜 유치하고 짜증난다.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bogomi930616
OOOO갑자기 박보검 보고싶어짐
OOOO넘나 토끼인것😭 #박보검 #최택
OOOO박보검 침으로 목욯ㄱ하고싶다 ㅠ
OOOO훔치고싶은아이돌인맥1위방탄소년단뷔박보검
OOOO힐링 비타민💞 #박보검
OOOO싸이는 사실 박보검 사랑해 영원히 의 회장임
OOOO박보검 사랑해 영원히 PSY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stopstopx
OOOO님들 제가 지금 얼마나 속상하냐면요 내가 분명히 박보검말고 송중기로 달라고 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 박보검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안하고있음 혁명이야
OOOO박보검 웃는거 참 예쁘게 웃는다
OOOO ㅇㅅㅍ들이 박보검 콘서트에 왓다고 주작한거
OOOO 아 박보검 말한거엿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
OOOO근데 박보검 주작은 존나 웃김
OOOO 유녕 오원빈 나연 조이 박보검 서울 빨강
OOOO아... 뵥에 또 검나 내 맘대로 보정해 본 #맨즈우노 #박보검() [사이즈800×1133] #화보천재 🌹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dreamlatte616
OOOO이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ㄱ고 완벽하고 아름다우며 선량한 검은? 박보검!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OOOO박보검ㅋㅋㅌㅌㅋㅋㅋㅋㅌ콘서트 간적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검님당황😂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pub8537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o__ducky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taemjjong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min_sky25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616PROJECT PARKBOGUM 1박2일 김유정 이영 오늘의구르미 구르미 8월22일첫방 D18 Magnolia_9306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