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구르미그린달빛


OOOO하, 진심 은혜롭도다~♥ 본방사수 전투력 무한(∞)상승↗️ 여름 커플 분위기 물씬 나는 #구르미그린달빛 티저 포스터가 왔어요>0<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Love_in_the_moonlight
OOOO<구르미 그린 달빛> 캐릭터 포스터! 라온아ㅠㅠㅠㅠㅠㅠ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8월22일첫방송
OOOO빨리 빨리 22일 (입틀막) 누가 22일로 시간 좀 돌려주세요 !!!!!!!!!!!!!!!!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대박기원
OOOO이거... 좀... 너무... 심각하게... 예ㅃ... (관 뚜껑을 닫는다.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홍라온
OOOO160802 you_r_love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큰 눈을 깜빡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8월22일첫방송
OOOOThe Poster of '구르미그린달빛' is already released ! With 박보검 and 김유정.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존잼이겠다진짜 박보검이 세자이미지랑 너무 잘맞는거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김유정도 사극이랑 너무잘어룰리고ㅠㅠㅠㅠㅠ아련보스ㅠㅠㅠㅠㅠㅠㅇ끙끙ㅠㅠㅠㅠㅠㅠㅠ사극로맨스개조아ㅠㅠㅠㅠㅠ어엉ㅇ엉ㅇ엉엉ㅇ엉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ikasumi9429
OOOO어머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OOOO이렇게 이퓨리하면 어째요...웃는 것도 이쁘고 눈옆에 점도 이쁘고 소설찢고나온 라온이야ㅠㅠㅠㅠㅠㅠ 저런 내관 한명만 찾아주세요😭😭💕💕💕💕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홍라온
OOOO8월 22일 첫방송 kbs2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그린달빛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구그달 #박보검 #김유정 #parkbogum #kimyoujung #Loveinthemoonlight https:…
OOOO160802 you_r_love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웃게 해줘서 고마워♡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8월22일첫방송
OOOO 구르미그린달빛? 거기 김유정 이름이 라온이래
OOOO너무 예쁘잖아요bbb 최고로 마음에 든다구요!! >0<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효명세자 #이영 #우리영 #김유정 #홍라온 디데이 세는중 D-18 첫방 8월22일 ((((((((박보검))))))))
OOOO구르미그린달빛 2차 포스터 #구르미그린달빛 #KBS #월화드라마 #박보검 #김유정 #8월22일_첫방송
OOOO#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 #첫방송 #박보검 #김유정 #이영 #홍라온 💛💛본방사수💛💛
OOOO유정이 넘 귀여워용🐱🐶🙈🐰 구그달 빨리 보고싶어💕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구르미 그린 달빛..? 이거 맞나 와 김유정 포스터 너무 예뻐서 한참 쳐다봤어... 옆에 박보검 붙어있는데도 김유정 넋놓고 쳐다봄
OOOO 책이름임 ㅎㅎㅎ 이번달에 박보검 김유정 나오는 드라마ㅜㅜ
OOOO#중앙로역 #구그달 포스터 #박보검 #김유정 #심쿵 #하차. 다시 #탑승 #정시도착 희망
OOOO너무이쁘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출처 스포츠동아
OOOO 박보검,김유정 벌써 부터 기대 된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19990922_
OOOO 주연은 박보검김유정아님?
OOOO근데 정진영도 서브지만 엄연한 남주인데..... 거기서 빠져선안되는 큰 인물인데.... 케비에스 그거에 비해선 김윤성 되게 홍보도 안해주고 맨날 박보검이랑 김유정만 맨날.... 정진영도 큰 비중이란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KIMYOUJUNG


OOOO김유정 Kim Yoo Jung at SIA 2016 😍😍 #김유정 #KimYouJung #KimYooJung #KimYooJeong #KoreanActress #SIA2016 #STYLEICONASIA https:…
OOOO김유정 Kim Yoo Jung on NYLON Magazine 😍 😍 #김유정 #KimYouJung #KimYooJung #나일론 #Nylon #NylonMagazine #Koreanactress
OOOO김유정 Kim Yoo Jung at SIA 2016 😍 😍 #김유정 #KimYouJung #KimYooJung #KimYooJeong #KoreanActress #SIA2016 #STYLEICONASIA
OOOO160414 싸이더스HQ 인스타:다정한 오누이샷✌️✌️✌#sidusHQ #김유정 #kimyoujung #金裕贞 #박선호 #parksunho #朴宣澔 #학진 #hakjin #鹤辰
OOOO김유정 Kim Yoo Jung & Julius Watch 😍 #김유정 #KimYouJung #KimYooJung #KimYooJeong #Julius #Watch #KoreanActress #줄리어스
OOOO김유정 Kim Yoo Jung & Winia CF 😍 #김유정 #KimYouJung #KimYooJeong #kimyoojung #KoreanActress #위니아 #Nice #Winia #Charm
OOOO김유정 Kim Yoo Jung (Jeju Healing Travel 제주도 힐링 여행기) 😍 #김유정 #제주도힐링여행기 #제주도 #KimYouJung #KimYooJeong #KimYooJung #Jeju t.co…
OOOO줄리어스 화보컷이 올라왔어요! ^^ © Julius Official Weibo #김유정 #kimyoujung #金裕貞 #줄리어스
OOOO줄리어스 새 지면광고! 유정이야 요정이야? #김유정 #kimyoujung #金裕贞

홍라온


OOOO✨ KBS 방송예정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홍라온 (김유정 분) 패러디계정 입니다. 첫방송 전까지는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t.…
OOOO✨ KBS 방송예정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홍라온 (김유정 분) 패러디계정 입니다. 첫방송 전까지는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구르미


OOOO 구르미에서 김유정이 맡은 역 이름이 라온이야 ㅎㅎㅎㅎㅎ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ifsuzy_941010
OOOO구르미 그린 달빛에 김유정나온다니 아 근데 동시간ㅇ대에 보보경심아닌가 죽자
OOOO 구르미 달빛 ㅇㅇ 김유정이랑

이쁘다


OOOO와 보니하니 보는데 김유정 진짜 겁나게 이쁘다 와 진짜 진짜 너무 너무 예쁘드..
OOOO몇번을 봐도 포스터 진짜 이쁘다..포스터 색감도 이쁘고 김유정 분위기도 좋음
OOOO김유정 엄청 이쁘다ㅠㅡㅠ 넘 좋아
OOOO미칭 김유정이쁘다ㅠㅜㅜㅠㅜㅠ
OOOO김유정 진짜 이쁘다ㅠㅠ 소설에서 상상했던 라온이랑 완전 똑같애ㅠㅠㅠ #갓유정
OOOO김유정 짱 이쁘다....
OOOO하 김유정 너무 이쁘다 내이상형다워 뿌듯
OOOO진짜 김유정 개이쁘다
OOOO김유정 넘 이쁘다.....
OOOO김유정 역시 이쁘다아.....조아조아
OOOO김유정진짜너무이쁘다..
OOOO김유정개이쁘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delejs0914

예뻐


OOOO김유정 너무너무너무 예뻐ㅓ~....!!!💕💕💕💕💕💕💕
OOOOㅎㄹ김유정 존나 예뻐 미친,.......................
OOOOㄷ 김유정 존나 예뻐
OOOOㅠㅠㅠㅠ 김유정 넘 예뻐.. 정말 예쁘다ㅠㅠ
OOOO와 김유정 개예뻐...
OOOO아니 솔직히 김유정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사람 아니고 요정이지않을까? 아 ㅇ너무 예뻐 으어어어

포스터


OOOO ㅠㅠㅠㅠ 그러니까ㅠㅠㅠ 김유정 너무 예쁘규,, 윤성 포스터는 왜ㅠ안나오구.. (같은 심정☆
OOOO김유정 세상 존예다 진짜 포스터부터 둘이 케미가 아주 미쳤다 세상에

예쁜


OOOO22. 좋아하는 연예인 얼굴상은 확실하게 예쁜 얼굴.... 트와이스-쯔위, aoa-설현, 김소현보단 김유정으로 이어지는...
OOOO전 얼굴 아끼지 않고 활짝 웃었을 때 미운 구석 없이 예쁜 사람을 좋아합니다 대표적 예시 > 방탄 지민 기현 설리 조이 김유정 이런 얼굴임
OOOO드라마엔 관심 없는데 너무 예쁜 거 아니냐고 김유정...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컸어 공주야 ㅜㅜ 언니가 세상 다 줄게 . . .

예쁘다


OOOO김유정 너무 예쁘다.
OOOO김유정진짜너무예쁘다
OOOO와 김유정 진짜 예쁘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19990922_
OOOO김유정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 ㅠ0ㅠ

드라마


OOOO엄마가.... 드라마 보다가.... 어린 김유정양 나 어릴때 닮았다하는데.... 지금도 닮았냐고 물어보니까... 말을 돌린다....

김유정


OOOO 4. 김유정(설마 5. 165cm
OOOO김유정 언니, 어디로 가야하죠? #자동
OOOO유니온 요원관리국 부국장, 김유정이에요. #자동
OOOO김유정「인간은 이불 위에서 태어나, 이불 위에서 아이를 만들고, 이불 위에서 죽어가니까 이불에서 일해도 아무 문제 없지 않을까 일하기 싫다.」
OOOO괜히 극중에서 김유정을 이긴게 아니야..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fionasse
OOOO대중목욕탕에서 김유정을 봤다...심지어 옆라커 #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OOOO 오빠 말이 심하내ㅠ 프렌치 토스트 각;;;;;;;;; 김유정하고 결호할거야 꺼져;
OOOOㄴㅁㅊ....김유정존예보스다 결혼하고싶어
OOOO순서 바뀌어서는 사진이 올라오지 않구ㅜㅜㅡㅜㅜㅜㅜㅜ 김유정 × 수지 도 좋다 막 현대물과 판타지를 좀 섞어서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OOOO어처구니가 없어서 그런데 전주 한옥마을에서 김유정 보신 분 저 분밖에 없는지
OOOO 끄아아아아아 너무 좋아요 ㅇ<- font="">
OOOO 문학병 걸려서 이상-김유정 놀이 하고있어도 좋지말입니다+_+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DrawMoonbeam_RO
OOOO더울땐 김유정
OOOO김유정쩐다... ..
OOOO김유정또사극찍네 ,..좋다.............
OOOO 김유정..?!
OOOOrt)와 김유정 웃는거봐 진짜 천사다.......
OOOO와김유정 졸라이뻐졋다
OOOO특별편 [김유정의 경우] 슬비가 가서 간호해주고 평범하게 나아요 가끔 캐롤리엘이 약이라며 가져오는 게 있지만 유정언니 절대로 안먹어요 참고로 유정언니도 가이드에요. 계약센티넬은 없지만 자주 붙어다니는 콤비는 은이언니에요. 은이언니는 아픈 적이 없네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lovelyzjin612
OOOO프로잡덕 아마추어헛소리꾼 FUB free ⛤샤이니(키), 나뮤 현아(+민하), 레벨(조이), 러블 지수/미주, 옴걸 효정, 세븐틴 버논, IOI 유정, HISH 이수현, 플디 박시연 ⛤한효주, 민효린, 김유정 ⛤W
OOOO신화 유재석 김유정 하현우 김세정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OOOO김유정 존예네
OOOO김유정 진자 예브다
OOOOㅋ 먹방계의 김유정??으응???
OOOO ㅇㅇ 김유정 마즘
OOOO세상에 김유정 존예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19990922_
OOOO김유정하고 이성경하고 비슷하게 생겼다.
OOOO 먼저 와줘서 고마워요~ 정식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슴니다. 유니온 신서울지부 부국장이자 검은양 팀의 관리요원. 김유정이에요~ 업무 탓에 자주 오진 못할 것 같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싱긋
OOOO 저 얼굴 김유정이냐구~ ㅋㅋㅋㅋㅋ
OOOO와 김유정 오바치게 이쁨
OOOO손예진 -김소현을 봤으니 전지현 -김유정 보고싶다
OOOO푸훗... 승진한지도 오래 됀 김유정입니다~
OOOO 늦어서 미안해요. 업무가 많이 밀려서. 유니온 신서울지부 부국장이자 검은양 팀의 관리요원, 김유정이라고 해요. 또 업무 때문에 가야 할지 모르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Baidu_KYJ_Bar
OOOO그러나 나는 구태여 피하려지도 않고 암만 해도 그 속 알 수 없는 점순이의 얼굴만 멀거니 들여다보았다. "이 자식! 장인 입에서 할아버지 소리가 나오도록 해?" [ 봄봄 / 김유정 ]
OOOOㄱ김유정 미쳤
OOOO김유정 생각라면서 이혜주라고 함
OOOO아니ㅜ김유정ㅇ ,,, 내 인식ㄱ 왜 이러니
OOOO김유정 왤케이뻐;
OOOO아 김유정이 여주냐..
OOOO 이거 김유정이았으? ㅋㅋㅋㅋㅋ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KimyoojungGood
OOOO와 김유정 씹존ㅕ예
OOOO김유정 미쳤네... 너무 이뻐
OOOO김유정 개존예다
OOOO김유정 너무 예버
OOOO김유정 개예쁘당 진짜
OOOO김유정 너무이뻐ㅠㅠ99년도에 무슨일이 있었던ㆍ거지 칸나도 99고 쯔위도99고 ㅈ김소현도99고 진지희도99고....
OOOO님 대사 막 김유정 소설에 나오는 조연 남자 대사같음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KimyoojungGood
OOOO김유정..해품달아역느낌이 강해서 해품달 2보는느낌..ㄷ
OOOO김유정 아가아가하다
OOOO김유정 ㄷㄷㄷㄷㄷㄷㄷ
OOOO ㅋㅋㅋㅋ넹 그거 맞아요ㅋㅋㅋㅋ 김유정 작이요ㅋㅋㅋㅋㅋ
OOOO김유정!!! 존예여신!!!
OOOO김유정 너무 이쁜거 같아ㅜㅜ
OOOO아니 김유정 진자 왤케 예쁨?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MyloveKBS
OOOO하아... 한복여인 넘나리 좋은 것... 김유정 넘나 예븐 것... 한복입은 김유정이면 나 진짜 죽을 것 같자ㄴ 저랑 사귀어주세요...젭알...ㅜ
OOOO김유정 머먹구 글케예쁘답니까
OOOOㅎㄱㅁ친 존나 잘생겻어 김유정 존나이쀼더
OOOO오 김유정 분위기봐....
OOOO이거 찾아보니까 김유정이 남장내시로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볼거에요(ㅈㄴ
OOOO케미미쳣다; 김유정세계최고예쁨
OOOO김유정진짜 존나 뽀얗고 이뿌다ㅠㅠㅠ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Yu2805
OOOO김유정 넘 조녜롭다
OOOO와 김유정 진짜 이뻐,,(거울을 본다
OOOO미친김유정ㅇ갸예브다
OOOO김유정 물오름...첫번째 컷 분위기보소.....
OOOO 김유정....존예..
OOOO3번째컷 김유정 존예
OOOO김유정 이제 아역이아니라 주연으로 나옴???????ㅁㅊ...쩐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Yu2805
OOOO헐 김유정 완전입뻐
OOOO 근데 혼자하지 같이 하냐? ->이거 김유정 동백꽃 대사..(?
OOOO와 김유정 미모가 와
OOOO나왜인지는 모르지만 김유정이 별로임.진짜 이유없음
OOOO김유정 갈수록 전지현닮아가는거 같어
OOOO아진자김유정진짜이브다 어떻게저렇게 청아하게ㅣ쁠수가잇지...
OOOO으와;;김유정 대박이뻐;;;;;;;;;;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Yu2805
OOOO 근데 경기남부살인사건 김유정 납치살인사건 대도사건 홍원동사건 등등등.. 큰 사건을 정말로 해결하니까 이제는 경찰청에서 정식 프로파일러로 만들려고 (본인은 형사로 뛰면서 해도 되고.. 공부야 계속하고.. 이런생각) 연수보내버림
OOOO김유정 진짜 넘 넘 이뻐진다 넘 좋아ㅠ
OOOO김유정은 점점이뻐지네
OOOO아 김유정 조녜...................... 저 웹소설 나름 재밋게 읽엇ㅅ던 기억이 난다
OOOO이 세상은 김유정만 있어도 될것같ㄷㅏ,,, ,
OOOO김유정 볼때마다 예쁘긴한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님....나한텐 비호감형임
OOOO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김유정 내시복장한대요 개욱겨 ㅋㅋ ㅋㅋ ㅋㅋ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Yu2805
OOOO김유정 개조녜다
OOOO김유정ㅋㅋㅋㅋㅋㅋㄴ저 미모가 말이 됔ㅋㅋㅋㅋㅌㅌ
OOOO늑대개 플레이한 유저들이 김유정 까는거 너무하다고 생각함. 살인자들주제에...
OOOO김유정보다 이나은이 더 이쁜거 같아
OOOO헐 김유정 존예ㅜㅜ
OOOO아니진짜김유정어떻게 사람이 저럭게생겼어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chocoleji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19990922_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bogumofmoon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inganstar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KIMYOUJUNG 홍라온 구르미 이쁘다 달빛 그린 KIMYOOJUNG JUNG Gabe_dora






















No comments:

Post a Comment